>1548723544> [AA/앵커/다이스/기타]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120)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9-01-29 09:58:54 - 2019-01-31 15:38:56

0 실업희망자◆zb1wG8Cj56 (2506636E+5)

2019-01-29 (FIRE!) 09:58:54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_....... r-======へ======  -  _ ................... |:|
..........._.........-==  ¨   |!   く≧   〔 ⌒'       ̄[ Y' ¨¨¨    {ト) ====-r=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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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Ⅶ,ィ}|!,}{)I)              |   ¨-_
              |!                ¨¨^¨¨ ̄                _|
         ___   :|!¨¨¨¨¨¨¨¨¨¨¨¨¨¨¨¨¨¨¨¨¨¨¨¨¨¨¨¨i三三三三三三三三l:: |三≧.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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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三|! |! |! : |!.     |/////|    _r==,  |三 Y ⌒Y三Y¨¨¨Y.:l:: |  | ̄ ¨
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휴재 중): anchor>1507498322>82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153, 휴재 중): anchor>1507498322>825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1~13, 리부트): anchor>1507498322>826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1~, 연재 중): anchor>1507498322>8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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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1.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1. 잡담의 주제는 자유이나 상대가 불쾌해 할 수위의 이야기 등은 불가능합니다.
 1-2. 여러 주제로 자유로이 잡담하셔도 되나 타 어장 이야기 또한 불가능하므로 이 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 원하신다면 나메와 나메코드를 달고 입장하셔도 됩니다. 대리 AA 여부는 고민 중입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4.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5. 기어이 120어장 옴. 근데 내 집이 죽치기 편해서 계속 파게 된다. 젠장.(...)

559 실업희망자◆zb1wG8Cj56 (8617769E+6)

2019-01-30 (水) 09:38:10

◆하급 스킬(효과: 1개)
1. 패시브.
 - 기본 능력치 상승: 불가능.
 - 명중: 한 종별(검, 주먹 등), +Lv.
 - 회피: +Lv.
 - 공격력: +Lv×2.
 - 방어력: +Lv×2.
 - 상태이상: 1개 설정, 소 이하, dice 1 10을 굴려 Lv 이하.
 - 그 외: 기본 +Lv.

2. 액티브.
 - 기본 능력치 상승: 불가능.
 - 명중: 한 종별(검, 주먹 등), +Lv×2. 10SP 소비.
 - 회피: +Lv×2. 10SP 소비.
 - 공격력: +Lv×5. 10SP 소비.
 - 방어력: +Lv×5. 10SP 소비.
 - 상태이상: 1개 설정, 소 이하 면역 or 해제. 20SP 소비.
 - 그 외: 나머지를 보며 유동적 조율.



◆중급 스킬(효과: 2개)
1. 패시브.
 - 기본 능력치 상승: 한 종류, +Lv×5%.
 - 명중: 한 종별, +Lv×2.
 - 회피: +Lv×2.
 - 공격력: +Lv×5.
 - 방어력: +Lv×5.
 - 상태이상: 1개 설정, 소 면역, 중 dice 1 10을 굴려 Lv 이하.
 - 그 외: 기본 +Lv×2.

2. 액티브.
 - 기본 능력치 상승: 한 종류, +Lv×6~10%, 10~30SP 소비(5SP 단위).
 - 명중: 한 종별, +Lv×3~5, 10~20SP 소비(5SP 단위).
 - 회피: +Lv×3~5, 10~20SP 소비(5SP 단위).
 - 공격력: +Lv×6~10, 10~30SP 소비(5SP 단위).
 - 방어력: +Lv×6~10, 10~30SP 소비(5SP 단위).
 - 상태이상: 1개 설정, 중 이하 면역 or 해제. 30SP 소비.
 - 그 외: 나머지를 보며 유동적 조율.



◆상급 스킬(효과: 3개)
1. 패시브.
 - 기본 능력치 상승: 한 종류, +Lv×10%.
 - 명중: 한 종별, +Lv×5.
 - 회피: +Lv×5.
 - 공격력: +Lv×10.
 - 방어력: +Lv×10.
 - 상태이상: 2개 설정, 중 이하 면역, 대 dice 1 10을 굴려 Lv 이하.
 - 그 외: 기본 +Lv×5.

2. 액티브.
 - 기본 능력치 상승: 한 종류, +Lv×20~50%(10% 단위), 20~50SP 소비(10SP 단위).
 - 명중: 한 종별, +Lv×6~10, 10~50SP 소비(10SP 단위).
 - 회피: +Lv×6~10, 10~50SP 소비(10SP 단위).
 - 공격력: +Lv×20~100(10 단위), 20~100SP 소비(10SP 단위).
 - 방어력: +Lv×20~100(10 단위), 20~100SP 소비(10SP 단위).
 - 상태이상: 2개 설정, 대 이하 면역 or 해제. 50SP 소비.
 - 그 외: 나머지를 보며 유동적 조율.



◆최상급 스킬(효과: 4개)
1. 패시브.
 - 기본 능력치 상승: 한 종류, +Lv×50%.
 - 명중: 한 종별, +Lv×10.
 - 회피: +Lv×10.
 - 공격력: +Lv×100.
 - 방어력: +Lv×100.
 - 상태이상: 3개 설정, 대 이하 면역, 특대 dice 1 10을 굴려 Lv 이하.
 - 그 외: 기본 +Lv×10.

2. 액티브.
 - 기본 능력치 상승: 한 종류, +Lv×60~100%(10% 단위), 60~100SP 소비(10SP 단위).
 - 명중: 한 종별, +Lv×11~15, 20~100SP 소비(20SP 단위).
 - 회피: +Lv×11~15, 20~100SP 소비(20SP 단위).
 - 공격력: +Lv×110~200(10 단위), 110~200SP 소비(10SP 단위).
 - 방어력: +Lv×110~200(10 단위), 110~200SP 소비(10SP 단위).
 - 상태이상: 3개 설정, 특대 이하 면역 or 해제. 100SP 소비.
 - 그 외: 나머지를 보며 유동적 조율.



초안. 퍄.

560 실업희망자◆zb1wG8Cj56 (8617769E+6)

2019-01-30 (水) 09:38:25

역시 사람이 자고 막 일어났을 때가 일하기 딱 좋아

561 ◆SIon8UaXUI (23814E+59)

2019-01-30 (水) 09:41:18

사람이 가장 머리가 잘 돌아가는게 일어나서 조금 지난 이후라고 하니까

562 ◆SIon8UaXUI (23814E+59)

2019-01-30 (水) 09:42:41

상급 액티브 능력치 상승계 너무 강하지 않아?(동공지진)

563 ◆SIon8UaXUI (23814E+59)

2019-01-30 (水) 09:43:57

저거 상승 액티브 소모는 매턴 소모인가?

564 이름 없음 (219259E+63)

2019-01-30 (水) 09:44:06

으아악 데이터다.(탈주)

565 실업희망자◆zb1wG8Cj56 (8617769E+6)

2019-01-30 (水) 09:44:10

매 턴.

566 실업희망자◆zb1wG8Cj56 (8617769E+6)

2019-01-30 (水) 09:44:18

>>564 (데스그립

567 이름 없음◆wma11R9XmY (2973866E+6)

2019-01-30 (水) 09:44:47

잘잤다아아

568 실업희망자◆zb1wG8Cj56 (8617769E+6)

2019-01-30 (水) 09:45:15

>>567 (아침 투창

569 ◆SIon8UaXUI (23814E+59)

2019-01-30 (水) 09:47:20

능력치랑 보정치 상승계는 전부 매턴 소모라고 생각하면 오케이?

570 실업희망자◆zb1wG8Cj56 (8617769E+6)

2019-01-30 (水) 09:47:36

이런 젠장

역시 키리토(UW)는 안 늘었나

진짜 손가락 튕겨야 하나

571 실업희망자◆zb1wG8Cj56 (8617769E+6)

2019-01-30 (水) 09:48:25

>>569 Yes. 레고 조립하는 기분으로 조립할 수 있게 할 예정.

공격, 방어는 좀 나눌 거임. 단발성/매 턴 유지.

572 ◆SIon8UaXUI (23814E+59)

2019-01-30 (水) 09:50:15

>>571 어빌리티는 저기에서 대충 각 스킬 등급의 최대 레벨이라고 생각하면 되는 거지?

573 실업희망자◆zb1wG8Cj56 (8617769E+6)

2019-01-30 (水) 09:51:32

>>572 그러시면 될 듯 하옵니다

574 ◆SIon8UaXUI (23814E+59)

2019-01-30 (水) 09:52:00

@자가 회복계는 대충 어느정도?

575 실업희망자◆zb1wG8Cj56 (8617769E+6)

2019-01-30 (水) 09:52:20

>>574 추가하겠읍니다

이래서 초안은 올려두고 볼 일임

576 ◆SIon8UaXUI (23814E+59)

2019-01-30 (水) 09:53:27

@아 그리고 최대 HP나 SP 상승계도 가능?
아니 이건 체질이니까 스킬로는 안되려나....?

577 ◆SIon8UaXUI (23814E+59)

2019-01-30 (水) 09:53:54

액티브로 최대치가 늘어나는 것도 이상하고 된다고 해도 패시브만 가능일려나

578 실업희망자◆zb1wG8Cj56 (8617769E+6)

2019-01-30 (水) 09:54:36

>>576 추가하겠읍니다(2)

그건 액티브에는 안 되고 패시브에만 넣을 듯

579 ◆SIon8UaXUI (23814E+59)

2019-01-30 (水) 09:56:01

@스킬은 어빌이랑 다른게 효과를 패시브랑 액티브를 복합하는건 안되지?

580 이름 없음 (1228457E+6)

2019-01-30 (水) 09:56:46

@재굴림 계통 스킬은 가능한가요? 명중 실패시 데미지를 반감하는 대신 명중판정 재굴림이라던가 하는식으로.

581 실업희망자◆zb1wG8Cj56 (8617769E+6)

2019-01-30 (水) 09:57:17

>>579 다른게(X) 다르게(O)

그리고 복합 여부를 섞으면 스킬 조합이 좀 너무 복잡해지지 않나 고민임

생각이 없는 건 아닌데

582 실업희망자◆zb1wG8Cj56 (8617769E+6)

2019-01-30 (水) 09:57:40

>>580 그건 그 외로 들어가겠네요. 일단 없지는 않을 거 같습니다.

583 ◆SIon8UaXUI (23814E+59)

2019-01-30 (水) 09:58:55

어떻게 짜야 이상적인 가렌이 될까

584 이름 없음◆/pUGf0jYVs (1228457E+6)

2019-01-30 (水) 09:59:42

오늘은 개꿈을 꿨다. 일대협이 백보신권 쓰는 천마가 되는 꿈을. 도대체 이놈의 시트는 이미 완성한지가 언제인데 내 머릿속에서는 언제 나갈지 모르겠다.

585 실업희망자◆zb1wG8Cj56 (8617769E+6)

2019-01-30 (水) 10:00:00

>>584 (응 새 시트 짜 하고 짬 때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586 ◆SIon8UaXUI (23814E+59)

2019-01-30 (水) 10:00:12

@어빌리티 액티브 상승계는 비율이랑 소비 전부 최대치로 생각하면 오케이?

587 이름 없음◆/pUGf0jYVs (1228457E+6)

2019-01-30 (水) 10:00:23

흠냐. 어떤 녀석 시트를 시키시려구... (준비된 노예)

588 실업희망자◆zb1wG8Cj56 (8617769E+6)

2019-01-30 (水) 10:00:24

>>586 그러면 될 거 같읍니다

589 실업희망자◆zb1wG8Cj56 (8617769E+6)

2019-01-30 (水) 10:00:36

>>587 아직 아니야 진정해

590 실업희망자◆zb1wG8Cj56 (8617769E+6)

2019-01-30 (水) 10:00:49

대체 짬을 때린다는데 왜 다들 준비된 노예를 자처하는가(...)

591 ◆SIon8UaXUI (23814E+59)

2019-01-30 (水) 10:01:22

종족 변화는 체질이니 어빌로만 가능할테고 흐무흐무

592 이름 없음◆/pUGf0jYVs (1228457E+6)

2019-01-30 (水) 10:01:54

거야 어장주 입장에서야 하나하나 고민하면서 밸런스 맞추면 되지만 참치 입장에서는 내가 이야기에 영향을 준다는 느낌이라 몰입감이 생기니까요.

이렇게 당근을 딱 잘 쓰시면서 츤츤대는데 당연히 캡틴 참치들 충성도가 높을수밖에 (...)

593 ◆SIon8UaXUI (23814E+59)

2019-01-30 (水) 10:02:21

@상승계 숫자 제한이 제일 중요할 것 같은데(인플레적으로) 아직 미정?

594 실업희망자◆zb1wG8Cj56 (8617769E+6)

2019-01-30 (水) 10:02:38

>>592 충성도는 모르지만 다 같이 놀면 재미있으니까 요즘은 짬 많이 때리려고 노력 중입니다(...)

595 실업희망자◆zb1wG8Cj56 (8617769E+6)

2019-01-30 (水) 10:02:51

>>593 어빌리티 1개, 스킬 1개로 고민 중

596 ◆SIon8UaXUI (23814E+59)

2019-01-30 (水) 10:03:09

>>595 각각 1개?

597 이름 없음◆/pUGf0jYVs (1228457E+6)

2019-01-30 (水) 10:03:34

anchor>1547658820>813 이걸 보아하니 유우나의 변신능력은 얼마나 머리가 이상하면 어빌리티 한개로 4학년이지

598 ◆SIon8UaXUI (23814E+59)

2019-01-30 (水) 10:03:51

많으면 많을수록 데이터만 늘어나니 1개 1개가 적당할 것 같긴하다

599 이름 없음◆/pUGf0jYVs (1228457E+6)

2019-01-30 (水) 10:03:56

노오오오오오오력으로 능력치 총합 1000이라던가 최상급 스킬 10개라도 찍으셨나 (....)

600 실업희망자◆zb1wG8Cj56 (8617769E+6)

2019-01-30 (水) 10:04:08

>>597 그쪽은 스킬 대부분이 최상급이셔서

저쪽은 설정 상 존재니까 아예 외면하고 사시는 게 나을 듯

601 실업희망자◆zb1wG8Cj56 (8617769E+6)

2019-01-30 (水) 10:04:23

>>596 각각 1개

602 ◆SIon8UaXUI (23814E+59)

2019-01-30 (水) 10:05:22

흐음 생각보다 SP 소비가 심해질 것 같으니 시트 갈아 엎을때 SP 회복도 한개 집어 넣어야겠네

603 실업희망자◆zb1wG8Cj56 (8617769E+6)

2019-01-30 (水) 10:05:55

저런 식으로 저 짓을 해 두면 편한 건 그거지

참치들 덕질이 더 재미있어짐

604 이름 없음◆/pUGf0jYVs (1228457E+6)

2019-01-30 (水) 10:06:40

린정합니다 (끋억)

무림, 판타지, 현대, SF, 기타인가.... 어빌리티 5개가 각각의 컨셉으로 만들어지면 재미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605 실업희망자◆zb1wG8Cj56 (8617769E+6)

2019-01-30 (水) 10:07:11

친구가 놀란다

쌓아두고 보려고 했더니 내가 봤을 땐 5, 6어장이 마지막인데 왜 44 갔냐고(...)

606 이름 없음◆wma11R9XmY (2973866E+6)

2019-01-30 (水) 10:08: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07 ◆SIon8UaXUI (23814E+59)

2019-01-30 (水) 10:08:43

@스킬에 투쟁본능 같은걸로 효과를 전투 시작시 스킬 혹은 어빌리티 1개 발동 가능이라는 효과도 가능?
가능하다면 아마 최소 중굽이나 상급부터 허용 될 것 같지만

608 이름 없음◆/pUGf0jYVs (1228457E+6)

2019-01-30 (水) 10:09:34

(>>604라고 쓰기는 했는데 현대 계통 어빌리티로 무엇을 짜면 되는건지 전혀 생각나지 않는다. 스팀펑크라도 해야하나)

609 실업희망자◆zb1wG8Cj56 (8617769E+6)

2019-01-30 (水) 10:09:48

>>607 그 외 계통은 일단 들어오면 각을 재야 하는 것이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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