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47876543> [AA/앵커/다이스] 제 1회 판테온 아카데미 이벤트 어장. :: 915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9-01-19 14:42:13 - 2019-01-28 00:00:45

0 실업희망자◆zb1wG8Cj56 (420318E+52)

2019-01-19 (파란날) 14:42:13


              ____
            /       \
            |   /   \ |     우선 시작 전에 말씀 드리겠습니다.
            |          |
            |     /ヽ   |      저는 굉장히 게으른 인간입니다.
            \   / ̄ヽ /
        .__ __ ,.〈\\>ニニァ       【실업희망자. NT-H 방송국 PD.】
       /: : < : : : : : : \  /゙i ゙i、
      , ' .: : : : : : : : : : :l: : : .∨',:::::ト|゙i \_                                   자랑이다, 이 진상아.<스태P
     .{ : : : : : : : :゙i : : :」 : : ::', Y´゙i. |: : : : .\
      |: : : : : : : : :\ : : :\ : ',|::::::i |: : : : ',: : `,
     ', : : : : : : : : : | : : : : : : :.',:::::゙i|: : : : . ',: : }
       (,:/:/ニ`ン---r : : : : : ',::::| : : : : : ',: : ',
        `: ´ : : : :V ,r'二ヽ_: : : : :',:|: : : : : : ',_,rー'、
       {∨ : : :└」_,r' 二 ヽ: : : : ',|.: >< ̄\.: \
       {: ∨ : : : : :」.ゝ-''゙~ ̄ ̄ ̄ ̄: : : : ゙i ム: : : ' ,
         l: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NT-H 방송국: 가상의 방송국.
어장주의 연재는 전부 NT-H 방송국에서 찍고 있는 작품이라는 혼자 놀기 전용 설정.
어디까지나 메타적인 설정일 뿐 연재작들에는 적용 되지 않는 설정.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1~25): >>1

이 어장은...

0.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이하 학원도시)' 어장의 이벤트를 위해 만든 어장입니다.
1. 따라서 학원도시 어장을 본 분들에 한해 참여가 가능한 어장입니다.
2. 이벤트는 조금 복잡한 절차를 통해 진행 되므로 참가하실 분들은 어장주의 통제를 잘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광기. 우리의 오랜 친구여…!

814 이름 없음◆R1KDg6hjvA (8155169E+5)

2019-01-23 (水) 13:33:25

>>809 둘 다 어빌리티

815 이름 없음◆pCZHPbXMLs (715079E+53)

2019-01-23 (水) 14:21:01

@질문

1. 생물 계통에 적용되는 버프와 상태이상이라는 애매모호한 부분은 수정해야 할까요?
2. 스킬 분류 중 '공격'은 무조건 적을 직접적으로 타격하고, 피해를 가하는 때에만 공격으로 분류되는 건가요?
3. 수치를 정하지 않고 n으로 표기하여 세세한 밸런싱은 생략해도 되나요?

816 이름 없음◆wma11R9XmY (299138E+56)

2019-01-23 (水) 14:58:42

test>1547653654>38
문제될건 없어보이는데 최종검수를 좀 해볼까?

참치들 뭔가 문제될거같아 보이는거 있어?
(ps. =는 현재 붙은 능력,+는 랭크업시 붙을 능력)

817 이름 없음◆0ckaplRA6I (0404773E+6)

2019-01-23 (水) 15:06:21

>>816 이미 나온 스킬로 탐색이 있는데.. 정찰병과 보물사냥꾼은 탐색의 완전 상위 호환인데 괜찮을지 모르겠네.
그리고 계산식에 소숫점은 안쓰는게 좋지 않을까. 캡틴은 계산하다 소숫점 이하 나오면 전부 버림. 식으로 계산 간략화 시키고 있으니까.
물론 어디까지나 내 생각.

818 이름 없음◆MFatWyI066 (1489086E+6)

2019-01-23 (水) 15:13:04

캡틴은 오자마자 한숨부터 쉬고 보실듯 하다

819 이름 없음◆wma11R9XmY (299138E+56)

2019-01-23 (水) 15:15:01

>>817 소숫점은 완전히 버리고 10레벨이 되면 딱 1이 되니깐 그때 1 오르는 식이얌

820 이름 없음◆IPlqOxnCFQ (1402539E+5)

2019-01-23 (水) 15:15:18

왜케 자기 시트에 자신감이 없어! 어?! 나처럼 말이야 가타부타 없이 딱 제출해버리면 행복한 사회를 이룰 수 있다구!(?)

821 이름 없음◆wma11R9XmY (299138E+56)

2019-01-23 (水) 15:16:27

잠행이야 지금 어빌 1개 때문에 섀도를 못넣어서 쓸모가 없지만(...) 헤드샷은 10레벨이 되기 전엔 치명타가 0.9 오르든 0.1 오르든 전부 버리고 데미지 상승만 있다가 10레벨이 되어서 딱 1이 되면 그때 다이스에 적용하는 식으로

822 이름 없음◆HU7XfvOYA2 (1648755E+5)

2019-01-23 (水) 15:46:20

마나카 마안 AA 많나요??

823 실업희망자◆zb1wG8Cj56 (9807744E+6)

2019-01-23 (水) 15:57:57

>>804 가능합니다.

>>805 접수했습니다.

>>806 패시브면 20%.

>>807 유형이 같은 스킬만 줄어듭니다. 특수 계열 공격을 받으면 특수 계열 효과를 줄이는 스킬.

>>808 어빌리티에 따라 바뀌는 게 있다면 바뀝니다.

>>809
1. 아마 총합 20~40 남짓.
2. 명중이나 회피 하나가 +5, 또는 공격력+10.

>>811
1. E랭크로는 부활 불가능합니다.
2. 하급에서는 Lv*0.5%, 매 턴 5*Lv.

>>812
1. 이렇다 하고 확정내는 건 봐야 알지만 b번은 안 됩니다.
2. 상황 봐야 합니다. 톡 까놓고 NPC는 NPC일 뿐이라 크게 생각 안 했습니다.

>>813 편하신 대로 하세요.

>>815

1. 그냥 걸어두시면 제가 밸런스 잡습니다.
2. 일단은 그렇습니다.
3. 예.

824 실업희망자◆zb1wG8Cj56 (9807744E+6)

2019-01-23 (水) 15:59:33

그리고 질문 안 받는다고 몇 번이나 강조했는데도 무시하고 질문한

11107E+62(anchor>1548176449>32) = ◆HU7XfvOYA2 참가자에게는 페널티가 들어갑니다.

사죠 마나카의 B랭크 어빌리티는 한 단계 낮춰질 예정이므로 미리 알아두십시오.

825 이름 없음◆wma11R9XmY (299138E+56)

2019-01-23 (水) 15:59:40

캡틴이다

826 실업희망자◆zb1wG8Cj56 (9807744E+6)

2019-01-23 (水) 16:00:27

그렇다. 나는 여기 있다.

자고 일어나서 보자마자 한숨부터 쉬긴 했지만.(...)

827 실업희망자◆zb1wG8Cj56 (9807744E+6)

2019-01-23 (水) 16:00:42

예상은 했지만 질문이 듬뿍 쌓여 있어!

828 이름 없음◆MFatWyI066 (1489086E+6)

2019-01-23 (水) 16:01:38

슬프다 예상이 적중하다니

829 이름 없음◆wma11R9XmY (299138E+56)

2019-01-23 (水) 16:02:09

그나저나 >>816의 최종검수에 의견을 내줄 참치는 얼마 없는건가

830 이름 없음◆MFatWyI066 (1489086E+6)

2019-01-23 (水) 16:03:11

이제 집돌아가서 최종조정 거친후 내놓을뿐 조정이라 해봤자 별거없지만

831 이름 없음◆wma11R9XmY (299138E+56)

2019-01-23 (水) 16:03:11

집행검을 얻으려면 밸런스 부문까지 최대한 손 봐놔야 한다.... 그래야 캡틴의 일이 줄어드니깐....

832 이름 없음◆IPlqOxnCFQ (1402539E+5)

2019-01-23 (水) 16:03:13

질문 없이 바로 최종 땅땅땅 해버린 나는 착한 참치야

833 실업희망자◆zb1wG8Cj56 (9807744E+6)

2019-01-23 (水) 16:05:36

아. 맞다. 그거 공지 안 했다.

제가 마음에 든 시트 하나의 참가자에게 본편 어장에서 dice 101 101을 굴릴 기회를 드립니다.

보는 건 시트의 깔끔함, 데이터의 적절함, 제대로 메이킹 범위에서 지정한 설정, 그 외 여러 가지입니다.

834 실업희망자◆zb1wG8Cj56 (9807744E+6)

2019-01-23 (水) 16:05:52

어떤 시트들이 나올까.

835 이름 없음◆IPlqOxnCFQ (1402539E+5)

2019-01-23 (水) 16:07:11

@ 어차피 최종본 땅땅땅 했지만 >>805에 대한 감상을 미리듣기 할 수 있을까여!

836 실업희망자◆zb1wG8Cj56 (9807744E+6)

2019-01-23 (水) 16:08:11

>>835 밸런스 조정하고.

837 이름 없음◆IPlqOxnCFQ (1402539E+5)

2019-01-23 (水) 16:09:10

좋아 밸런스 큰 폭으로 손봐야 겠다는 대답을 들었다(움찔움찔)

(아님

838 실업희망자◆zb1wG8Cj56 (9807744E+6)

2019-01-23 (水) 16:12:40

@카가미네 린 평가.

1. 대체적으로 재미있는 콘셉트였습니다. 탱커라는 걸 확실히 잡아둔 게 인상적.
2. 미사일, 매직 크래쉬가 하급 스킬의 범주를 넘어 밸런스 패치 했습니다.
3. 기타 이곳저곳 부분을 수정했습니다.

그래도 질문 없이 곧바로 주신 것을 감안해도 대체적으로 잘 잡힌 밸런스였습니다.

839 이름 없음◆wma11R9XmY (299138E+56)

2019-01-23 (水) 16:14:39

흐음 배틀로드가 랭크업시 추가되는 기능들을 +로 구분해서 적어놨는데 빼야하려나....

840 이름 없음◆IPlqOxnCFQ (1402539E+5)

2019-01-23 (水) 16:14:56

윽 역시 데미지 반감은 좀 셌구나. 대신에 확률 쪽으로 손을 대 보려고 했는데 잘 안 잡히더라구여..

841 이름 없음◆wma11R9XmY (299138E+56)

2019-01-23 (水) 16:16:17

【@최종 시트 제출합니다.】
test>1547653654>38

842 실업희망자◆zb1wG8Cj56 (9807744E+6)

2019-01-23 (水) 16:16:22

추가 공지.

1. 히나나위 텐시는 1000이 적용 되므로 원하는 능력치에 +2 or E랭크 어빌리티 1개를 D랭크로 올리시면 됩니다.
2. IA는 1000이 적용 되므로 어빌리티 '천진난만'을 추가합니다. 상세 설정을 자유로이 짜 주시고 어빌리티 한계를 초과하는 경우 +1 됩니다.
3. 렘은 1000이 적용 되므로 어빌리티 '호운'을 추가합니다. 상세 설정을 자유로이 짜 주시고 어빌리티 한계를 초과하는 경우 +1 됩니다.

843 이름 없음◆wma11R9XmY (299138E+56)

2019-01-23 (水) 16:16:26

(개운)

844 실업희망자◆zb1wG8Cj56 (9807744E+6)

2019-01-23 (水) 16:16:44

>>841 접수.

845 이름 없음◆IPlqOxnCFQ (1402539E+5)

2019-01-23 (水) 16:17:10

렘은 오니화 붙겠네

846 이름 없음◆IPlqOxnCFQ (1402539E+5)

2019-01-23 (水) 16:17:38

어 근데 시트 제출 어장 따로 있어 참치들앙

847 이름 없음◆/pUGf0jYVs (7187904E+5)

2019-01-23 (水) 16:17:41

【@최종 시트 제출합니다.】
test>1548198455>2

848 이름 없음◆IPlqOxnCFQ (1402539E+5)

2019-01-23 (水) 16:18:10

849 실업희망자◆zb1wG8Cj56 (9807744E+6)

2019-01-23 (水) 16:19:04

>>847 접수

>>848 사실 그냥 테스트용 어장으로 쓰라고 드린 거라서 아무 데나 하셔도 됩니다.

850 이름 없음◆wma11R9XmY (299138E+56)

2019-01-23 (水) 16:19:04

잉?

851 이름 없음◆wma11R9XmY (299138E+56)

2019-01-23 (水) 16:19:18

휴(안도)

852 이름 없음◆IPlqOxnCFQ (1402539E+5)

2019-01-23 (水) 16:20:22

아하. 캡틴이 한 번에 보기 좋으려고 따로 만드신 줄 아라써여 데헷

853 이름 없음◆wma11R9XmY (299138E+56)

2019-01-23 (水) 16:21:32

저두 평가좀요!

854 이름 없음◆/pUGf0jYVs (7187904E+5)

2019-01-23 (水) 16:21:49

(뭐지 이 분위기, 나도 평가를 부탁해야 하는건가)

855 이름 없음◆MFatWyI066 (1489086E+6)

2019-01-23 (水) 16:21:52

>>842 호오호오 어빌리티 상승이라니 감사합니다 잘받겠슴다!

856 이름 없음◆IPlqOxnCFQ (1402539E+5)

2019-01-23 (水) 16:23:01

별 건 아니지만 어차피 같은 효과라면 출혈을 새로 만들 게 아니라 그냥 화상으로 표기했어도 좋지 않았을까 하고(....)

857 실업희망자◆zb1wG8Cj56 (9807744E+6)

2019-01-23 (水) 16:23:42

평가는 받고 싶은 사람만 받는 거지 뭘.(...)

858 이름 없음◆/pUGf0jYVs (7187904E+5)

2019-01-23 (水) 16:25:09

그렇다면 무림초출 초능 일가의 방통행 소협이 호사가들에게 어떤 평을 받는지 들어도 좋겠습니까 (아무말)

859 실업희망자◆zb1wG8Cj56 (9807744E+6)

2019-01-23 (水) 16:25:58

추가 공지.

이벤트 어장으로 1개 더 팔 예정이 없으므로 이 주제글의 900을 넘어서부터는 잡담판으로 이동합니다.

이 주제글의 900이 되면 주소를 공지하며 그 뒤부터는 그쪽에서 이벤트에 대한 질문 등도 받습니다.

잡담판이 공지 된 뒤 이곳은 이벤트 최종 접수로만 사용 됩니다.

860 실업희망자◆zb1wG8Cj56 (9807744E+6)

2019-01-23 (水) 16:26:19

이거 사실 무협 아카데미를 짰어야 되는 거 아닐까(...)

861 이름 없음◆/txDMqr8MY (3217006E+6)

2019-01-23 (水) 16:26:36

@ 하급 스킬 기준으로 자신 제외한 아군의 모든 스테이터스 기본치를 Lv만큼 상승시키는 효과는 적절한가요?(일정한 패널티 있음)

862 이름 없음◆/txDMqr8MY (3217006E+6)

2019-01-23 (水) 16:28:10

10레벨 기준으로 파티 한 명당 스탯이 40 상승하는 건데 응 이거 오버밸이다(확신

863 이름 없음◆IPlqOxnCFQ (1402539E+5)

2019-01-23 (水) 16:28:46

미쿠 스킬이었나

864 실업희망자◆zb1wG8Cj56 (9807744E+6)

2019-01-23 (水) 16:30:33

>>861 안 됩니다.

Powered by lightuna v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