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786810/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86681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876063/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949680/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959988/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039530/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050810/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061553/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123073/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19566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21176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22477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291069/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30092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310038/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372163/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385326/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393569/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402796/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2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461740/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2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559144/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2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720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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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어장주의 기분 전환을 위해 만들어진 어장입니다. 따라서 언제든 연재 중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 그렇지만 가급적이면 완결을 목표로 쓰고 있습니다. 2. 기본적으로 앵커와 다이스의 비율이 매우 높은 어장입니다. 참치들이 자유로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그것은 절대적인 오만. 그것은 그 모든 것을 끌어내리는 지고한 교만. 그것은 '당신'만이 다룰 수 있는 거대한 힘의 편린.
>>1000이면 야루오는 아래의 어빌리티 획득 〔코드 언노운 : 改(패시브 / 랭크)〕: 아직은 미약하지만 막대한 잠재력을 품고 있다. 오리지널과 비슷하지만 사용자에 맞게 맞춰진 힘. = STR, INT,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n%(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이 주제글의 1000이면 IA에게 줄 어빌리티카드 '배틀로드'를 얻는다 〔 배틀로드 ( E랭크 / 패시브)〕: 강력한 병사 한명은 그 자체가 하나의 군대이다 = 모든 액티브 능력의 쿨타임이 1턴 줄어들며, 한턴에 한번, 아이템 사용이 행동횟수를 사용하지 않는다. 모든 능력치의 보정치가 약간 상승한다. + 한 전투에 한번, 행동횟수 소모 없이 적을 공격할수 있다. + 행동횟수 추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시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이 증가한다 + S랭크 : 적의 모든 행동에 반응하여 추가 행동횟수 1을 얻는다
이 주제글의 1000이면 IA에게 줄 어빌리티카드 '배틀로드'를 얻는다 〔 배틀로드 ( E랭크 / 패시브)〕: 강력한 병사 한명은 그 자체가 하나의 군대이다 = 모든 액티브 능력의 쿨타임이 1턴 줄어들며, 한턴에 한번, 아이템 사용이 행동횟수를 사용하지 않는다. 모든 능력치의 보정치가 약간 상승한다. + 한 전투에 한번, 행동횟수 소모 없이 적을 공격할수 있다. + 행동횟수 추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시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이 증가한다 + S랭크 : 적의 모든 행동에 반응하여 추가 행동횟수 1을 얻는다
>>1000이면 IA에게 줄 어빌리티카드 '배틀로드'를 얻는다 〔 배틀로드 ( E랭크 / 패시브)〕: 강력한 병사 한명은 그 자체가 하나의 군대이다 = 모든 액티브 능력의 쿨타임이 1턴 줄어들며, 한턴에 한번, 아이템 사용이 행동횟수를 사용하지 않는다. 모든 능력치의 보정치가 약간 상승한다. + 한 전투에 한번, 행동횟수 소모 없이 적을 공격할수 있다. + 행동횟수 추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시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이 증가한다 + S랭크 : 적의 모든 행동에 반응하여 추가 행동횟수 1을 얻는다
>>1000이면 야루오는 아래의 어빌리티 획득 〔코드 언노운 : 改(패시브 / 랭크)〕: 아직은 미약하지만 막대한 잠재력을 품고 있다. 오리지널과 비슷하지만 사용자에 맞게 맞춰진 힘. = STR, INT,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n%(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1000이면 IA에게 줄 어빌리티카드 '배틀로드'를 얻는다 〔 배틀로드 ( E랭크 / 패시브)〕: 강력한 병사 한명은 그 자체가 하나의 군대이다 = 모든 액티브 능력의 쿨타임이 1턴 줄어들며, 한턴에 한번, 아이템 사용이 행동횟수를 사용하지 않는다. 모든 능력치의 보정치가 약간 상승한다. + 한 전투에 한번, 행동횟수 소모 없이 적을 공격할수 있다. + 행동횟수 추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시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이 증가한다 + S랭크 : 적의 모든 행동에 반응하여 추가 행동횟수 1을 얻는다
이 주제글의 1000이면 IA에게 줄 어빌리티카드 '배틀로드'를 얻는다 〔 배틀로드 ( E랭크 / 패시브)〕: 강력한 병사 한명은 그 자체가 하나의 군대이다 = 모든 액티브 능력의 쿨타임이 1턴 줄어들며, 한턴에 한번, 아이템 사용이 행동횟수를 사용하지 않는다. 모든 능력치의 보정치가 약간 상승한다. + 한 전투에 한번, 행동횟수 소모 없이 적을 공격할수 있다. + 행동횟수 추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시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이 증가한다 + S랭크 : 적의 모든 행동에 반응하여 추가 행동횟수 1을 얻는다
>>1000이면 야루오에게 어빌리티 [태극 : 파천멸계] 추가. [태극 : 파천멸계] : 앞을 가로막는 모든 존재를 평등하게 부숴 멸하기 위한 절대적인 힘의 이치. = A랭크 기준 전투시 모든 스테이터스 300% 상승, HP, SP 100% 상승. 한 턴당 2회 행동가능, 적의 스테이터스, 어빌리티, 스킬 자동탐색. 1턴에 1번 20%의 확률로 전투동안 적의 스킬 1개씩 봉쇄.
>>1000이면 IA에게 줄 어빌리티카드 '배틀로드'를 얻는다 〔 배틀로드 ( E랭크 / 패시브)〕: 강력한 병사 한명은 그 자체가 하나의 군대이다 = 모든 액티브 능력의 쿨타임이 1턴 줄어들며, 한턴에 한번, 아이템 사용이 행동횟수를 사용하지 않는다. 모든 능력치의 보정치가 약간 상승한다. + 한 전투에 한번, 행동횟수 소모 없이 적을 공격할수 있다. + 행동횟수 추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시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이 증가한다 + S랭크 : 적의 모든 행동에 반응하여 추가 행동횟수 1을 얻는다
>>1000이면 IA에게 줄 어빌리티카드 '배틀로드'를 얻는다 〔 배틀로드 ( E랭크 / 패시브)〕: 강력한 병사 한명은 그 자체가 하나의 군대이다 = 모든 액티브 능력의 쿨타임이 1턴 줄어들며, 한턴에 한번, 아이템 사용이 행동횟수를 사용하지 않는다. 모든 능력치의 보정치가 약간 상승한다. + 한 전투에 한번, 행동횟수 소모 없이 적을 공격할수 있다. + 행동횟수 추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시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이 증가한다 + S랭크 : 적의 모든 행동에 반응하여 추가 행동횟수 1을 얻는다
이 주제글의 1000이면 IA에게 줄 어빌리티카드 '배틀로드'를 얻는다 〔 배틀로드 ( E랭크 / 패시브)〕: 강력한 병사 한명은 그 자체가 하나의 군대이다 = 모든 액티브 능력의 쿨타임이 1턴 줄어들며, 한턴에 한번, 아이템 사용이 행동횟수를 사용하지 않는다. 모든 능력치의 보정치가 약간 상승한다. + 한 전투에 한번, 행동횟수 소모 없이 적을 공격할수 있다. + 행동횟수 추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시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이 증가한다 + S랭크 : 적의 모든 행동에 반응하여 추가 행동횟수 1을 얻는다
>>1000이면 야루오는 아래의 어빌리티 획득 〔코드 언노운 : 改(패시브 / 랭크)〕: 아직은 미약하지만 막대한 잠재력을 품고 있다. 오리지널과 비슷하지만 사용자에 맞게 맞춰진 힘. = STR, INT,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n%(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1000 이라면 어빌리티 : 아수라파천신공을 습득! 아수라파천신공(패시브) : 암흑혈의 기운을 내공의 형태로 신체에 축적. 필요할 때 순간적으로 커다란 힘을 내는 내공심법. = STR, DEX 판정시 INT/? 의 보정치를 추가한다. = 암흑혈의 레벨에 영향을 받는다. 아수라 사용에 걸리는 제한을 완화한다.
>>1000이면 IA에게 줄 어빌리티카드 '배틀로드'를 얻는다 〔 배틀로드 ( E랭크 / 패시브)〕: 강력한 병사 한명은 그 자체가 하나의 군대이다 = 모든 액티브 능력의 쿨타임이 1턴 줄어들며, 한턴에 한번, 아이템 사용이 행동횟수를 사용하지 않는다. 모든 능력치의 보정치가 약간 상승한다. + 한 전투에 한번, 행동횟수 소모 없이 적을 공격할수 있다. + 행동횟수 추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시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이 증가한다 + S랭크 : 적의 모든 행동에 반응하여 추가 행동횟수 1을 얻는다
>>1000이면 야루오에게 어빌리티 [태극 : 파천멸계] 추가. [태극 : 파천멸계] : 앞을 가로막는 모든 존재를 평등하게 부숴 멸하기 위한 절대적인 힘의 이치. = A랭크 기준 전투시 모든 스테이터스 300% 상승, HP, SP 100% 상승. 한 턴당 2회 행동가능, 적의 스테이터스, 어빌리티, 스킬 자동탐색. 1턴에 1번 20%의 확률로 전투동안 적의 스킬 1개씩 봉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