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786810/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86681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876063/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949680/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959988/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039530/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050810/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061553/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123073/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19566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21176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22477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291069/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30092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310038/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372163/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385326/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7393569/
이 어장은...
0. 어장주의 기분 전환을 위해 만들어진 어장입니다. 따라서 언제든 연재 중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 그렇지만 가급적이면 완결을 목표로 쓰고 있습니다. 2. 기본적으로 앵커와 다이스의 비율이 매우 높은 어장입니다. 참치들이 자유로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
>>1000이면 어빌리티 전투 고속연산 획득 〔전투 고속연산 (패시브 / 랭크)〕: 압도적인 연산력으로 전투에서 선취를 취하게 보조하는 경이로운 능력. = INT 기본치 n% 증가(소수점 이하 올림) = 전투 시 DEX 관련 판정을 (INT 기본치×n)의 수치로 대체하고 전투순서에 영향을 준다. 보정치 판정의 경우 이 수치를 기준으로 보정치를 구해 판정한다.
>>1000이면 어빌리티 전투 고속연산 획득 〔전투 고속연산 (패시브 / 랭크)〕: 압도적인 연산력으로 전투에서 선취를 취하게 보조하는 경이로운 능력. = INT 기본치 n% 증가(소수점 이하 올림) = 전투 시 DEX 관련 판정을 (INT 기본치×n)의 수치로 대체하고 전투순서에 영향을 준다. 보정치 판정의 경우 이 수치를 기준으로 보정치를 구해 판정한다.
>>1000이면 어빌리티 전투 고속연산 획득 〔전투 고속연산 (패시브 / 랭크)〕: 압도적인 연산력으로 전투에서 선취를 취하게 보조하는 경이로운 능력. = INT 기본치 n% 증가(소수점 이하 올림) = 전투 시 DEX 관련 판정을 (INT 기본치×n)의 수치로 대체하고 전투순서에 영향을 준다. 보정치 판정의 경우 이 수치를 기준으로 보정치를 구해 판정한다.
>>1000이면 어빌리티 전투 고속연산 획득 〔전투 고속연산 (패시브 / 랭크)〕: 압도적인 연산력으로 전투에서 선취를 취하게 보조하는 경이로운 능력. = INT 기본치 n% 증가(소수점 이하 올림) = 전투 시 DEX 관련 판정을 (INT 기본치×n)의 수치로 대체하고 전투순서에 영향을 준다. 보정치 판정의 경우 이 수치를 기준으로 보정치를 구해 판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