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속성 포지션-DF 패시브 스킬1-즐거움의 괴이改+:어느 환경에서도 즐기는 마음을 가진다, 즐기는 자는 강하다, 상시 보정을 추가한다. 패시브 스킬2-터프니스改:강인한 신체능력과 담력, 공이나 선수를 상대로 하는 커멘드 배틀에서 소폭 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3-테이스팅+++:조사 및 탐색 페이즈나 커뮤 이벤트에서 1 이벤트당 1회, 지뢰 선택지/다이스 펌블이 뜨면 재굴림 할 수 있다, 얀넨카가 동행해야만 발동. 패시브 스킬4-모만타이改:한 번 커멘드 배틀을 벌였던 상대와 재전했을 때, 보정이 붙는다, 최대 5회까지 중첩가능 하며 스킬 레벨이 늘 수록 보정치가 커진다. 패시브 스킬5-카루마 이자식!+++-적의 전략가/지휘관/리더 캐릭터와 커멘드 배틀을 할 경우, 해당 캐릭터에게 역보정을 가한다, 책사는 죽어야 해! 패시브 스킬6-여장부改+:의외로 터프하다, 성격이 잘 맞는 사람과 협동하거나 겨룰 때 추가 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7-꺾이지 않는 여기사改:뭔 짓을 당해도 굴복하거나 타락하지 않는 강인한 정신, 열세 상황에서 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8-필승의 법칙++:상대가 발동한 협력기와 커멘드 배틀시 역보정을 주고 얀넨카와 1 VS 1 승부로 돌입한다, 협력자가 많은 협동기일 수록 역보정이 커진다. 액티브 스킬1-新허위로 모사하는 법황의 결계(블록):사방에 에메랄드 빛 실의 결계를 친다, 결계 내에 들어온 선수에게 투기탄이 발사되어 공을 놓치게 된다. 액티브 스킬2-열혈! 오라오라!G3(블록):이전의 캐치기를 변형시킨 블록 기술, 다른 액티브 블록과 겹쳐서 사용 가능하다, 투기로 감싼 주먹을 연타해 공/상대를 막는다.
=== 고스트 링크/얀넨카/미안, 그거 니 쪽이야. ===
얀넨카가 슛 발사 전의 공에빙의, 이후 링크 해제까지 1~2 다이스로 판정. 2가 나오면 승리, 득점 판정, 1이 나오면 실패.
픙속성 포지션-MF 패시브 스킬1-쾌활의 괴이++:그 어느 상황에서도 웃으며 날뛴다, 왠만해선 말릴 수 없다, 아니.. 정도껏 해줘.. 패시브 스킬2-크리와 펌블 너머의 무언가+++:행운과 악운은 종이 한 장 차이, 시합중 자신의 다이스에서 1이 나오면 1번만 그것을 10으로 판정한다. 패시브 스킬3-깜짝 후낫시+:이리 튀고 저리 튀는 예상하기 힘든 기질, 다이스 승부에 1번 정도 자기 멋대로 튀어나와 재굴림 시켜준다. 패시브 스킬4-신좌만상-폐신 후낫시改::동료를 끔찍히 생각하는 마음, 경기당 2번만, 아군이 커멘드 배틀에서 패배했을 때 난입한다. 패시브 스킬5-직감(후낫시)改:진엔딩으로 가는 길을 후낫시가 추천해준다, 왜인지는 후낫시도 모른다,(사전 선택지에 표시 기능 추가) 패시브 스킬6-그럼 안할래 낫시+:싫은 건 단호하게 거부하는 후낫시, 자신이 공을 가진 커멘드 배틀에서 패배시, 1경기당 1번, 그 공을 아군에게 백패스한다. 패시브 스킬7-낫시 약하지 않다 낫시!:필사적인 특훈으로 자신의 태생적 약함을 극복한 후낫시, 격상의 상대와 커멘드 배틀시 보정을 받는다. 액티브 스킬1-極필사적인 괴성(드리블):특유의 괴성을 지르며 무언가에 쫒기듯 절박하게 달려간다, 굉장히 빠르지만 쓰고나면 잠시 지친다. 액티브 스킬2-眞잔상이다낫시!(블록):따돌렸다고 생각했을 때, 한번 더 따라붙는 끈질긴 맨투맨 마크 블록, 改로 강화하면 잔상이 늘어난다. 액티브 스킬3-잔상슛이다 낫시!改(롱슛):잔상이다낫시를 응용한 슛, 슛의 위력에 약한 대신 진짜 공을 찾기 위한 관찰 판정이 필요하다, 상대가 실패하면 득점.
=== 고스트 링크/후낫시/후낫시 필드 ===
후낫시가 경기장에 빙의, 이후 아군이 패배할 때 까지 링크가 유지. 커멘드 배틀하는 상대팀의 패시브를 무효화 하고 1~2 판정에서 2가 나오면 확정 승리한다. 골을 넣거나 아군이 커멘드 배틀에서 패배하면 링크 해제.
다음은 후낫시, 후낫시의 고스트 링크 개편안을 앵커해주세요 중복 허용 6시 59분까지. ━━━━━━━━━━━━━━━━━━━━━━━━━━━━━━━━━━━━━━
픙속성 포지션-MF 패시브 스킬1-쾌활의 괴이++:그 어느 상황에서도 웃으며 날뛴다, 왠만해선 말릴 수 없다, 아니.. 정도껏 해줘.. 패시브 스킬2-크리와 펌블 너머의 무언가+++:행운과 악운은 종이 한 장 차이, 시합중 자신의 다이스에서 1이 나오면 1번만 그것을 10으로 판정한다. 패시브 스킬3-깜짝 후낫시+:이리 튀고 저리 튀는 예상하기 힘든 기질, 다이스 승부에 1번 정도 자기 멋대로 튀어나와 재굴림 시켜준다. 패시브 스킬4-신좌만상-폐신 후낫시改::동료를 끔찍히 생각하는 마음, 경기당 2번만, 아군이 커멘드 배틀에서 패배했을 때 난입한다. 패시브 스킬5-직감(후낫시)改:진엔딩으로 가는 길을 후낫시가 추천해준다, 왜인지는 후낫시도 모른다,(사전 선택지에 표시 기능 추가) 패시브 스킬6-그럼 안할래 낫시+:싫은 건 단호하게 거부하는 후낫시, 자신이 공을 가진 커멘드 배틀에서 패배시, 1경기당 1번, 그 공을 아군에게 백패스한다. 패시브 스킬7-낫시 약하지 않다 낫시!:필사적인 특훈으로 자신의 태생적 약함을 극복한 후낫시, 격상의 상대와 커멘드 배틀시 보정을 받는다. 액티브 스킬1-極필사적인 괴성(드리블):특유의 괴성을 지르며 무언가에 쫒기듯 절박하게 달려간다, 굉장히 빠르지만 쓰고나면 잠시 지친다. 액티브 스킬2-眞잔상이다낫시!(블록):따돌렸다고 생각했을 때, 한번 더 따라붙는 끈질긴 맨투맨 마크 블록, 改로 강화하면 잔상이 늘어난다. 액티브 스킬3-잔상슛이다 낫시!改(롱슛):잔상이다낫시를 응용한 슛, 슛의 위력에 약한 대신 진짜 공을 찾기 위한 관찰 판정이 필요하다, 상대가 실패하면 득점.
=== 고스트 링크/후낫시/眞후낫시 필드 ===
후낫시가 경기장에 빙의, 이후 아군이 패배할 때 까지 링크가 유지. 커멘드 배틀하는 상대팀의 패시브를 무효화 하고 아군의 약체상태/역보정 상태를 무효로 돌린다. 이후 1~2 판정에서 2가 나오면 확정 승리, 1이 나올 경우 패배. 약 3회까지만 낫시가 근성을 발휘해 유지 가능. 3연속 1로 패배하면 후낫시는 체력 고갈로 강제 링크 해제.
아무리 그래도 버프까지 주는 건 좀 너무한 것 같아서 고쳤습니다. ━━━━━━━━━━━━━━━━━━━━━━━━━━━━━━━━━━━━━━
풍속성 포지션-FW(포워드) 패시브 스킬1-경밀의 괴이+++:자신의 파워와 요기를 조절해 신체를 가볍게 하거나 엄청 둔중하게 힘을 내뿜을 수도 있다, 즉 힘조절이 좋다. 패시브 스킬2-관통+++:터무니없는 파괴력의 발로, 투기를 사용한 상대의 블록, 캐치와 대결에서 스이카가 승리했을 때, 상대 체력을 소폭으로 깎아낸다, 하지만 데미지는 받아야지. 패시브 스킬3-미씽 파워+++:상대의 블록 기술과 대면했을 때, 돌파에 추가 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4-환상종-오니(鬼)+++:불합리한 폭력의 구현화 환상종 오니, 허나 인간에겐 퇴치되는 것이 정석, 인간외 종족과 상대시 추가 보정을 인간 상대시 역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5-풀 차지 액셀러레이션+++:자신이 가진 모든 차지 계열 기술을 최대 3회까지 차지 단계 없이 풀 차지로 사용 가능하다, 기술이 레벨업 할 때 마다 횟수가 늘어난다. 패시브 스킬6-모여라 요괴친구들!++-경기에 나온 다른 요괴와 요괴 메달(여분)을 교환한다, 교환 성립한 메달 만큼 스이카가 보정을 받으며 레벨이 오를수록 교환 가능성이 높아진다. 패시브 스킬7-신의 섭리를 거스르는 자들:스이카가 시합에 출전하면 -자원 개입- 횟수를 제한 한다. 스킬 레밸이 改가 되면 최저로 조정. 액티브 스킬1-極사천왕 오의 삼보괴페(롱슛):슛을 쏘기 전 우선 힘을 집중해 세 걸음 걷는다, 세 걸음 모두 걷고 쏘면 굉장한 파워의 슛이 나오지만 상대가 방해할지도 모른다. 액티브 스킬2-이매망량의 군단(드리블):투기와 요력을 모아 이매망량의 군단을 거느리고 드리블 돌파를 한다, 차지 보정을 받는다. 액티브 스킬3-기만의 진언(블록):상대의 디버프계+역보정계+속성 역보정을 무시하는 블록을 펼친다, 슛/드리블/롱슛에 대응 가능, 3회까지 차지할 수 있다.
=== 고스트 링크/스이카/괴력난신 스이카 오버드라이브 ===
팀원 중 다른 요괴 1명을 스이카에게 빙의/이후 1~2 다이스로 판정으로 진행. 자신의 슛을 모두 롱슛으로 작동시키며 2가 나오면 무조건 판정승리한다, 슛이 골대에 들어가거나 슛이 막히면 링크 해제.
=== 믹시트랜스(엘레나) 시의 특전(슈퍼 배스트 매치/히로인 X 오르타) ===
특수기능 용종의 마력노심=체력+정신력이 극대화 된다, 후반/연장전에 믹시트랜스 작동시 높은 보정을 얻는다, 믹시 트랜스 상태에서는 상대의 역보정을 무시한다. 액티브 스킬 1=가디언 포스G3(3인 협동/슛):정신과 육체적 결합에 의한 최강의 필살 슛, 참여한 모든 인원 1명당 추가 보정을 겹쳐 날린다.
다음은 스이카, 스이카의 링크 변경안을 앵커해주세요 중복 허용 7시 15분까지. ━━━━━━━━━━━━━━━━━━━━━━━━━━━━━━━━━━━━━━
팀원 중 다른 요괴들이 스이카에게 빙의/이후 1~2 다이스로 판정으로 진행. 필드에 요괴 수에 따라 굴리는 다이스 증가 자신이 참여한 슛을 모두 롱슛이 되거나 카운터 슛으로 날릴 수 있으며 2가 나오면 무조건 판정승리한다, 슛이 골대에 들어가거나 슛이 막히면 링크 해제.
풍속성 포지션-FW(포워드) 패시브 스킬1-경밀의 괴이+++:자신의 파워와 요기를 조절해 신체를 가볍게 하거나 엄청 둔중하게 힘을 내뿜을 수도 있다, 즉 힘조절이 좋다. 패시브 스킬2-관통+++:터무니없는 파괴력의 발로, 투기를 사용한 상대의 블록, 캐치와 대결에서 스이카가 승리했을 때, 상대 체력을 소폭으로 깎아낸다, 하지만 데미지는 받아야지. 패시브 스킬3-미씽 파워+++:상대의 블록 기술과 대면했을 때, 돌파에 추가 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4-환상종-오니(鬼)+++:불합리한 폭력의 구현화 환상종 오니, 허나 인간에겐 퇴치되는 것이 정석, 인간외 종족과 상대시 추가 보정을 인간 상대시 역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5-풀 차지 액셀러레이션+++:자신이 가진 모든 차지 계열 기술을 최대 3회까지 차지 단계 없이 풀 차지로 사용 가능하다, 기술이 레벨업 할 때 마다 횟수가 늘어난다. 패시브 스킬6-모여라 요괴친구들!++-경기에 나온 다른 요괴와 요괴 메달(여분)을 교환한다, 교환 성립한 메달 만큼 스이카가 보정을 받으며 레벨이 오를수록 교환 가능성이 높아진다. 패시브 스킬7-신의 섭리를 거스르는 자들:스이카가 시합에 출전하면 -자원 개입- 횟수를 제한 한다. 스킬 레밸이 改가 되면 최저로 조정. 액티브 스킬1-極사천왕 오의 삼보괴페(롱슛):슛을 쏘기 전 우선 힘을 집중해 세 걸음 걷는다, 세 걸음 모두 걷고 쏘면 굉장한 파워의 슛이 나오지만 상대가 방해할지도 모른다. 액티브 스킬2-이매망량의 군단(드리블):투기와 요력을 모아 이매망량의 군단을 거느리고 드리블 돌파를 한다, 차지 보정을 받는다. 액티브 스킬3-기만의 진언(블록):상대의 디버프계+역보정계+속성 역보정을 무시하는 블록을 펼친다, 슛/드리블/롱슛에 대응 가능, 3회까지 차지할 수 있다.
=== 고스트 링크/스이카/괴력난신 스이카 오버드라이브 ===
팀원 중 다른 요괴 1명을 스이카에게 빙의/이후 1~2 다이스로 판정으로 진행. 자신이 참여하는 슛을 모두 롱슛으로 작동시키며 2가 나오면 무조건 판정승리한다, 슛이 골대에 들어가거나 슛이 막히면 링크 해제.
=== 믹시트랜스(엘레나) 시의 특전(슈퍼 배스트 매치/히로인 X 오르타) ===
특수기능 용종의 마력노심=체력+정신력이 극대화 된다, 후반/연장전에 믹시트랜스 작동시 높은 보정을 얻는다, 믹시 트랜스 상태에서는 상대의 역보정을 무시한다. 액티브 스킬 1=가디언 포스G3(3인 협동/슛):정신과 육체적 결합에 의한 최강의 필살 슛, 참여한 모든 인원 1명당 추가 보정을 겹쳐 날린다.
참여 슛을 전부 롱슛으로 변경으로 바꿨습니다. ━━━━━━━━━━━━━━━━━━━━━━━━━━━━━━━━━━━━━━
풍속성 포지션-DF(디펜더) 패시브 스킬1-반상의 괴이++:받은 만큼 되돌려주는 걸 신조로 한다, 수비를 끝낸 다음의 역습 상황에서 추가 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2-누키누키퐁!++:여성 선수와 커멘드 배틀을 벌일 시, 투지가 상승한다, 상대 여성 선수는 스킬 레벨 당 역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3-레이디 퍼스트++:자신이 공을 잡으면 다이스 결과 상관 없이 여성 선수에게 자신의 공격 기회를 넘겨준다, 넘겨줄 때 자신에게 걸린 보정이 넘어간다. 패시브 스킬4-황천 되돌리기++:하바키에게 역보정을 가하는 패시브/액티브가 가해졌을 때, 그것을 무위로 하고 그 수치만큼 상대에게 역보정을 가한다, 한 사람에게 한번씩, 당한 만큼은 갚아준다. 패시브 스킬5-좋지 아니한가++:같은 팀에 여성 선수가 많을 수록 하바키는 흥이 나며 보정을 받는다, 성별 불명도 해당사항. 패시브 스킬6-토마룬쟈네조+:하바키가 출전중일 경우에만 우라 제우스 선수들의 발동형 패시브에 개입할 수 없게 된다(선수들 한정) 액티브 스킬1-極AT필드(블록/협동):마음을 모아서 강력한 마음으로 이루어진 벽을 만들어 방어한다, 참여 인원수가 많을 수록 방어력이 높아진다. 액티브 스킬2-眞비스마르크의 떡장갑(블록):상대의 슛/롱슛만 방어 가능, 다이스 3번 굴려 나온 횟수를 전부 더한 것을 블록의 수치로 한다. 액티브 스킬3-極답례는 하는게 상인의 신조(롱슛):그냥 쏠 수도 있지만, 1 VS 1 배틀에서 승리시, 직전의 자신의 배틀 수치의 반을 더한 롱슛을 날릴 수 있다. 액티브 스킬4-新토츠카노 츠루기(블록):주변에 10가지의 날붙이 모양 투기가 솟아올라 상대를 틀어막는다.
=== 고스트 링크/하바키/Dies irae ===
하바키가 얀넨카에게 빙의하여 사용하며, 커멘드 배틀에서 패배할 때 까지 1~2 판정으로 진행한다.(1을 성공 취급) 상대의 필살 택틱스가 발동했을 때, 1이 나오면 그 택틱스를 무효로 하고 수치를 깎아내린다. 실패하면 바로 링크 해제.
마지막으로 하바키. 하바키는 어.. 쓸 일이 있긴 한가? 아무튼 7시 27분까지 개선안을 앵커해주세요 중복 허용, ━━━━━━━━━━━━━━━━━━━━━━━━━━━━━━━━━━━━━━
하바키가 우라제우스 선수에게 빙의하여 사용하며, 커멘드 배틀에서 패배할 때 까지 1~2 판정으로 진행한다. 상대의 필살 택틱스가 발동했을 때, 1이 나오면 그 택틱스를 무효로 하고 상대 선수팀 전원에게 역보정을 주며 2인 경우 그 택틱스를 경기종료까지 사용불가 주로 필드 아군 여성 선수에 따라 버틸 수 있는 횟수 증가
풍속성 포지션-DF(디펜더) 패시브 스킬1-반상의 괴이++:받은 만큼 되돌려주는 걸 신조로 한다, 수비를 끝낸 다음의 역습 상황에서 추가 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2-누키누키퐁!++:여성 선수와 커멘드 배틀을 벌일 시, 투지가 상승한다, 상대 여성 선수는 스킬 레벨 당 역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3-레이디 퍼스트++:자신이 공을 잡으면 다이스 결과 상관 없이 여성 선수에게 자신의 공격 기회를 넘겨준다, 넘겨줄 때 자신에게 걸린 보정이 넘어간다. 패시브 스킬4-황천 되돌리기++:하바키에게 역보정을 가하는 패시브/액티브가 가해졌을 때, 그것을 무위로 하고 그 수치만큼 상대에게 역보정을 가한다, 한 사람에게 한번씩, 당한 만큼은 갚아준다. 패시브 스킬5-좋지 아니한가++:같은 팀에 여성 선수가 많을 수록 하바키는 흥이 나며 보정을 받는다, 성별 불명도 해당사항. 패시브 스킬6-토마룬쟈네조+:하바키가 출전중일 경우에만 우라 제우스 선수들의 발동형 패시브에 개입할 수 없게 된다(선수들 한정) 액티브 스킬1-極AT필드(블록/협동):마음을 모아서 강력한 마음으로 이루어진 벽을 만들어 방어한다, 참여 인원수가 많을 수록 방어력이 높아진다. 액티브 스킬2-眞비스마르크의 떡장갑(블록):상대의 슛/롱슛만 방어 가능, 다이스 3번 굴려 나온 횟수를 전부 더한 것을 블록의 수치로 한다. 액티브 스킬3-極답례는 하는게 상인의 신조(롱슛):그냥 쏠 수도 있지만, 1 VS 1 배틀에서 승리시, 직전의 자신의 배틀 수치의 반을 더한 롱슛을 날릴 수 있다. 액티브 스킬4-新토츠카노 츠루기(블록):주변에 10가지의 날붙이 모양 투기가 솟아올라 상대를 틀어막는다.
=== 고스트 링크/하바키/Dies irae 破===
하바키가 아군 선수에게 빙의, 커멘드 배틀에서 패배할 때 까지 1~2 판정으로 진행한다.(1을 성공 취급) 상대의 필살 택틱스가 발동했을 때, 1이 나오면 그 택틱스를 무효로 하고 상대 선수 전체에게 역보정을 부여한다.(커멘드 배틀 5회분) 실패(2가 나오면) 바로 링크 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