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46955530> [AA,다이스,앵커 기타 등등]속-주사위로 초차원 축구 URA!-84 :: 1001

고양이 선생◆fwcdjFnyo6

2019-01-08 22:52:00 - 2019-01-09 21:35:56

0 고양이 선생◆fwcdjFnyo6 (4834024E+6)

2019-01-08 (FIRE!) 22:5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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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ニ、  //    / │   ∟|         ,イ ̄      〉' /  ヽ'__,/   l ̄ ̄ ̄    | 「 ̄ ̄ | レ '/_」└‐ヘ、
      | L.∠/     ∠ -‐┘     |-一ァ'    /│      //    | ┌'´ ̄| l          l |___」 /   ̄厂厂 ̄
     `ー‐-、\     |│      _」  /   /  L -‐'7 ヽ〈     │ |   | └‐一¬   / , -  /     //
      く く   ̄,-、   | L.-┐  |┌'7 /   ___\  ∧_/   〉丶_/l  | │   L.r‐┐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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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U-R-A/세컨드 시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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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치들의 뜨거운 관심과 저주가 다시 소생시킨 우라 어장입니다.
-메이킹 할 때 다양한 의견을 내는 건 좋지만 싸우지 말고 축구로 해결합시다.
-본 어장은 수위를 준수하거나 하거나 안 하거나하진 않고 합니다.
-본 어장은 '주사위로 초차원 축구!'의 1.5 편을 표방하고 있습니다.
-분쟁은 시시해! 쌐카로 해결해! 같은 분위기로 갑시다.
-이전보다 갱신이 활발하지 않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전 어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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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3-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6872238/#t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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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4 이름 없음 (7916592E+6)

2019-01-09 (水) 18:38:36

>>613 의견 반대이시면 지우셔도 됩니다. 진짜로 나가야해서...
힘내요, 모두들

615 이름 없음 (7901571E+6)

2019-01-09 (水) 18:39:35

헤이요 참치들 얀넨카 어쩔거야. 고칠거야 말거야?
의견 조금이라도 내주면 안될까!!

616 이름 없음 (016461E+60)

2019-01-09 (水) 18:39:55

@미안 그거 니 쪽이야
얀넨카가 생대선수가 골대로 찬 공에 빙의
1~2 다이스를 굴러 2가 나왔을 경우 방향이 상대 골대 안으로 들어감
주로 상대방과 골키퍼 파워 배틀전에 난입할 수 있다.

617 이름 없음 (3679733E+6)

2019-01-09 (水) 18:40:39

오늘부터 내가 초차원 요리사DA!

얀넨카가 공에게 빙의, 이후 링크 해제까지 1~2 다이스로 판정. 다이스 판정에서 2가 나오면 승리, 커맨드 배틀에서 아군이 패배시 면세주의 우동/적군이 패배시 호무라의 화신 요리를 먹는다.
둘중 어느 쪽이든 준비된 요리가 다 떨어질 때까지 유지된다.(준비된 요리수는 발동시 우동/화신 요리 각각 3~5 굴림)

618 이름 없음 (3679733E+6)

2019-01-09 (水) 18:41:51

>>617 우동을 먹으면 소량의 투기회복/화신 요리를 먹은 선수는 끔찍한 꼴을 당한다.를 추가

619 이름 없음 (016461E+60)

2019-01-09 (水) 18:46:30

>>616
만약 1이 나왔을 경우 슛의 위력이 반으로 낮아진다.

620 고양이 선생◆fwcdjFnyo6 (0792769E+6)

2019-01-09 (水) 18:46:49

커트

621 고양이 선생◆fwcdjFnyo6 (0792769E+6)

2019-01-09 (水) 18:47:23




                           〃`ヽ
                       //  ∧
                        //     |
                  ∧ , -―' └ 、   |
                 |/:::::::_:::::::::::::::ヽ  /
                 /::::::::::fTフ::::::_::::`:::::ヽ
              f フ   =二 ̄_::::::::::::::::l
.              l Y      ,―---:::::::::::::::::::i
               ゞ厂 ̄ ̄     ....::::::::::〈
                 `‐-、'        ::::::::::::::!
                      ヽ       :::::::::::i
                      |        :::::::::::{
                  i         , -―≦|
                     /     /      i
                  /≧=――´        .|
                  ,/              |
             ィ/          /    |
            //        r'ヽ/        |
             /  _       / Y′       |
           //´ ̄  ゝ―ー-(  Y′      / i
.          / | __               /  |
━━[고양이 선생]━━━━━━━━━━━━━━━━━━━━━━━━━━━━━━━━
음 뭐가 걸리려나..


1-원본
2-미안 그거 니 쪽이야
3-오늘부터 내가 초차원 요리사DA!

직하 1~3 다이스 굴려주세요.

622 이름 없음 (7901571E+6)

2019-01-09 (水) 18:47:46

.dice 1 3. = 2

623 이름 없음 (016461E+60)

2019-01-09 (水) 18:48:03

.dice 1 3. = 2

624 이름 없음 (3679733E+6)

2019-01-09 (水) 18:48:06

앗... 아앗.... 화신 요리는 결국 맥거핀이 되어 떠나셨습니다

625 이름 없음 (7901571E+6)

2019-01-09 (水) 18:48:15

앗 화신 요리가...!!

626 이름 없음 (3679733E+6)

2019-01-09 (水) 18:48:34

이나즈마 일레븐에게 화신 요리를 대접하려던 소박하고 원대한 야망이 결국 붕괴

627 고양이 선생◆fwcdjFnyo6 (0792769E+6)

2019-01-09 (水) 18:49:18


         ,x=二二>、.`ヽ`ヽ、  ト、
        ,x-───≧::>、i:::::::`ヽ、ヾ::ヽ
     , <:::::::::::::::::::::::::::::::::::::::::::::::::::::::.ヽ|::::|
   ∠:::::::::::::::::::::::::::::::::::::::::::::::::::::::::::::::::::.::::::::>、
     >:::::::::::::::::::::::::::::::::::::::::::::::::::::::::::::::::::::.::::::ミ`x
    /::::::::::::/::::/::::::::::::::::::::::::::::::::::::::::::ヘ::::ヘ::::::::::::::::ヘ
   ./:::::::::::::::::|::::::|:::::::::ハ:::::::::::::::::::|ヽ:::::::|::::::l:::::::::::::}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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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 l:::::::::::::|::::::|,'l { ト;ハ` .ヽ/ '´‘;!iメj }.|::::::ト、::::!ヘノ
    .ヽ::|\:|::::::| ヾ` vソ      Vノ |::::::lリ::::|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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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トヘ、            ,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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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이 선생]━━━━━━━━━━━━━━━━━━━━━━━━━━━━━━━━━
얀넨카의 현 상태

종족-요괴
소속차원-요계

우라 제우스 소속

림속성
포지션-DF
패시브 스킬1-즐거움의 괴이改+:어느 환경에서도 즐기는 마음을 가진다, 즐기는 자는 강하다, 상시 보정을 추가한다.
패시브 스킬2-터프니스改:강인한 신체능력과 담력, 공이나 선수를 상대로 하는 커멘드 배틀에서 소폭 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3-테이스팅+++:조사 및 탐색 페이즈나 커뮤 이벤트에서 1 이벤트당 1회, 지뢰 선택지/다이스 펌블이 뜨면 재굴림 할 수 있다, 얀넨카가 동행해야만 발동.
패시브 스킬4-모만타이改:한 번 커멘드 배틀을 벌였던 상대와 재전했을 때, 보정이 붙는다, 최대 5회까지 중첩가능 하며 스킬 레벨이 늘 수록 보정치가 커진다.
패시브 스킬5-카루마 이자식!+++-적의 전략가/지휘관/리더 캐릭터와 커멘드 배틀을 할 경우, 해당 캐릭터에게 역보정을 가한다, 책사는 죽어야 해!
패시브 스킬6-여장부改+:의외로 터프하다, 성격이 잘 맞는 사람과 협동하거나 겨룰 때 추가 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7-꺾이지 않는 여기사改:뭔 짓을 당해도 굴복하거나 타락하지 않는 강인한 정신, 열세 상황에서 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8-필승의 법칙++:상대가 발동한 협력기와 커멘드 배틀시 역보정을 주고 얀넨카와 1 VS 1 승부로 돌입한다, 협력자가 많은 협동기일 수록 역보정이 커진다.
액티브 스킬1-新허위로 모사하는 법황의 결계(블록):사방에 에메랄드 빛 실의 결계를 친다, 결계 내에 들어온 선수에게 투기탄이 발사되어 공을 놓치게 된다.
액티브 스킬2-열혈! 오라오라!G3(블록):이전의 캐치기를 변형시킨 블록 기술, 다른 액티브 블록과 겹쳐서 사용 가능하다, 투기로 감싼 주먹을 연타해 공/상대를 막는다.


=== 고스트 링크/얀넨카/미안, 그거 니 쪽이야. ===

얀넨카가 슛 발사 전의 공에빙의, 이후 링크 해제까지 1~2 다이스로 판정.
2가 나오면 승리, 득점 판정, 1이 나오면 실패.

단순하면서도 명쾌한 효과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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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28 고양이 선생◆fwcdjFnyo6 (0792769E+6)

2019-01-09 (水) 18:5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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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_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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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이 선생]━━━━━━━━━━━━━━━━━━━━━━━━━━━━━━━━━
후낫시의 현 상태

종족-요괴
소속차원-요계

우라 제우스 소속

픙속성
포지션-MF
패시브 스킬1-쾌활의 괴이++:그 어느 상황에서도 웃으며 날뛴다, 왠만해선 말릴 수 없다, 아니.. 정도껏 해줘..
패시브 스킬2-크리와 펌블 너머의 무언가+++:행운과 악운은 종이 한 장 차이, 시합중 자신의 다이스에서 1이 나오면 1번만 그것을 10으로 판정한다.
패시브 스킬3-깜짝 후낫시+:이리 튀고 저리 튀는 예상하기 힘든 기질, 다이스 승부에 1번 정도 자기 멋대로 튀어나와 재굴림 시켜준다.
패시브 스킬4-신좌만상-폐신 후낫시改::동료를 끔찍히 생각하는 마음, 경기당 2번만, 아군이 커멘드 배틀에서 패배했을 때 난입한다.
패시브 스킬5-직감(후낫시)改:진엔딩으로 가는 길을 후낫시가 추천해준다, 왜인지는 후낫시도 모른다,(사전 선택지에 표시 기능 추가)
패시브 스킬6-그럼 안할래 낫시+:싫은 건 단호하게 거부하는 후낫시, 자신이 공을 가진 커멘드 배틀에서 패배시, 1경기당 1번, 그 공을 아군에게 백패스한다.
패시브 스킬7-낫시 약하지 않다 낫시!:필사적인 특훈으로 자신의 태생적 약함을 극복한 후낫시, 격상의 상대와 커멘드 배틀시 보정을 받는다.
액티브 스킬1-極필사적인 괴성(드리블):특유의 괴성을 지르며 무언가에 쫒기듯 절박하게 달려간다, 굉장히 빠르지만 쓰고나면 잠시 지친다.
액티브 스킬2-眞잔상이다낫시!(블록):따돌렸다고 생각했을 때, 한번 더 따라붙는 끈질긴 맨투맨 마크 블록, 改로 강화하면 잔상이 늘어난다.
액티브 스킬3-잔상슛이다 낫시!改(롱슛):잔상이다낫시를 응용한 슛, 슛의 위력에 약한 대신 진짜 공을 찾기 위한 관찰 판정이 필요하다, 상대가 실패하면 득점.

=== 고스트 링크/후낫시/후낫시 필드 ===

후낫시가 경기장에 빙의, 이후 아군이 패배할 때 까지 링크가 유지.
커멘드 배틀하는 상대팀의 패시브를 무효화 하고 1~2 판정에서 2가 나오면 확정 승리한다.
골을 넣거나 아군이 커멘드 배틀에서 패배하면 링크 해제.

다음은 후낫시, 후낫시의 고스트 링크 개편안을 앵커해주세요
중복 허용 6시 59분까지.
━━━━━━━━━━━━━━━━━━━━━━━━━━━━━━━━━━━━━━

629 이름 없음 (3679733E+6)

2019-01-09 (水) 18:54:14

@느긋하게 돌파하는거다 낫시 - 후낫시가 상대방이 보유 중인 공에 빙의, 상대방이 공 보유시 아군의 FW-MF-DF-GK 순으로 돌파해야하며 아군이 공 보유중 패배시 뒷 포지션에게 백패스를 한다. 아군이 득점하거나 상대방이 골키퍼 앞에 도착하면 링크 해체.

630 이름 없음 (7901571E+6)

2019-01-09 (水) 18:54:16

...우리가 만든것중에서 가장 잘만든에 후낫시것같은데(먼산)

631 이름 없음 (3679733E+6)

2019-01-09 (水) 18:54:58

>>629 상대방이 골키퍼 앞에->공이 아군 골키퍼 앞에

632 이름 없음 (016461E+60)

2019-01-09 (水) 18:55:12

진 후낫시 필드

후낫시가 경기장에 빙의, 이후 아군이 패배할 때 까지 링크가 유지.
커멘드 배틀하는 상대팀의 패시브를 무효화 하고 아군의 역보정을 무효한다 1~2 판정에서 2가 나오면 확정 승리한다.
1이 나올 경우 패배하지만 다음 커맨트 배틀시 아군에게 보정을 준다
.

633 이름 없음 (3679733E+6)

2019-01-09 (水) 18:55:27

>>630 후낫시는 종료 조건이 너무 빡세서..... 종료 조건이 좀 널널하게 해야함

634 이름 없음 (3679733E+6)

2019-01-09 (水) 18:55:55

아군이 패배시 풀리는거면 1 한번만 나와도 바로 종료가 되버리니까

635 이름 없음 (3679733E+6)

2019-01-09 (水) 18:56:57

>>632 종료 조건이라도 바꾸시는게 어떨까요? 후낫시는 종료 조건이 너무 빡세서 개편하자고 얘기 나오던 애인데 저번에도 쓰자마자 바로 풀려서 아무것도 못했었음

636 이름 없음 (3679733E+6)

2019-01-09 (水) 18:58:09

@후낫시 필드 -원본에서 종료조건만 아군이 득점하거나 다이스 횟수가 5회 이상 굴린 시점에서 1이 나올 경우

637 이름 없음 (016461E+60)

2019-01-09 (水) 18:58:26

>>632
패배하더라도 3번 까지는 연속 시도 가능

638 고양이 선생◆fwcdjFnyo6 (0792769E+6)

2019-01-09 (水) 19:00:03

커트

639 고양이 선생◆fwcdjFnyo6 (0792769E+6)

2019-01-09 (水) 19:01:15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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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이 선생]━━━━━━━━━━━━━━━━━━━━━━━━━━━━━━━━
과연 후낫시의 링크는..

1-느긋하게 돌파하는 거다 낫시
2-진 후낫시 필드
3-후낫시 필드(원본)에서 조건이 3회로 완화

직하 1~3 다이스 굴려주세요

640 이름 없음 (7901571E+6)

2019-01-09 (水) 19:01:31

.dice 1 3. = 2

641 이름 없음 (7901571E+6)

2019-01-09 (水) 19:01:47

아까부터 2번째것만 걸리는것같은데?

642 이름 없음 (3679733E+6)

2019-01-09 (水) 19:02:44

센세 조건이 3회로 완화는 진 후낫시 필드고 3번은 조건이 다른건데요

643 고양이 선생◆fwcdjFnyo6 (0792769E+6)

2019-01-09 (水) 19:0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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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이 선생]━━━━━━━━━━━━━━━━━━━━━━━━━━━━━━━━━
후낫시의 현 상태

종족-요괴
소속차원-요계

우라 제우스 소속

픙속성
포지션-MF
패시브 스킬1-쾌활의 괴이++:그 어느 상황에서도 웃으며 날뛴다, 왠만해선 말릴 수 없다, 아니.. 정도껏 해줘..
패시브 스킬2-크리와 펌블 너머의 무언가+++:행운과 악운은 종이 한 장 차이, 시합중 자신의 다이스에서 1이 나오면 1번만 그것을 10으로 판정한다.
패시브 스킬3-깜짝 후낫시+:이리 튀고 저리 튀는 예상하기 힘든 기질, 다이스 승부에 1번 정도 자기 멋대로 튀어나와 재굴림 시켜준다.
패시브 스킬4-신좌만상-폐신 후낫시改::동료를 끔찍히 생각하는 마음, 경기당 2번만, 아군이 커멘드 배틀에서 패배했을 때 난입한다.
패시브 스킬5-직감(후낫시)改:진엔딩으로 가는 길을 후낫시가 추천해준다, 왜인지는 후낫시도 모른다,(사전 선택지에 표시 기능 추가)
패시브 스킬6-그럼 안할래 낫시+:싫은 건 단호하게 거부하는 후낫시, 자신이 공을 가진 커멘드 배틀에서 패배시, 1경기당 1번, 그 공을 아군에게 백패스한다.
패시브 스킬7-낫시 약하지 않다 낫시!:필사적인 특훈으로 자신의 태생적 약함을 극복한 후낫시, 격상의 상대와 커멘드 배틀시 보정을 받는다.
액티브 스킬1-極필사적인 괴성(드리블):특유의 괴성을 지르며 무언가에 쫒기듯 절박하게 달려간다, 굉장히 빠르지만 쓰고나면 잠시 지친다.
액티브 스킬2-眞잔상이다낫시!(블록):따돌렸다고 생각했을 때, 한번 더 따라붙는 끈질긴 맨투맨 마크 블록, 改로 강화하면 잔상이 늘어난다.
액티브 스킬3-잔상슛이다 낫시!改(롱슛):잔상이다낫시를 응용한 슛, 슛의 위력에 약한 대신 진짜 공을 찾기 위한 관찰 판정이 필요하다, 상대가 실패하면 득점.

=== 고스트 링크/후낫시/眞후낫시 필드 ===

후낫시가 경기장에 빙의, 이후 아군이 패배할 때 까지 링크가 유지.
커멘드 배틀하는 상대팀의 패시브를 무효화 하고 아군의 약체상태/역보정 상태를 무효로 돌린다.
이후 1~2 판정에서 2가 나오면 확정 승리, 1이 나올 경우 패배. 약 3회까지만 낫시가 근성을 발휘해 유지 가능.
3연속 1로 패배하면 후낫시는 체력 고갈로 강제 링크 해제.

아무리 그래도 버프까지 주는 건 좀 너무한 것 같아서 고쳤습니다.
━━━━━━━━━━━━━━━━━━━━━━━━━━━━━━━━━━━━━━

644 고양이 선생◆fwcdjFnyo6 (0792769E+6)

2019-01-09 (水) 19:04:52

A.5회 이상 유지시켜주는 건 너무 사기라고 생각해서요;; 왠만하면 5회 굴림해서 2가 나올 확률이 있긴 하니..

645 이름 없음 (016461E+60)

2019-01-09 (水) 19:05:10

뭐 그래도 조금은 나아졌군

646 고양이 선생◆fwcdjFnyo6 (0792769E+6)

2019-01-09 (水) 19:05: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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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コ   ,∠__!、___,Jし、__ノ\8:::::ハ`ヽ_/
     >rイ::::::/::::::::;:::::i::::::::::::::::::';::::::::;ヘ
━━[고양이 선생]━━━━━━━━━━━━━━━━━━━━━━━━━━━━━━━━━
스이카의 현 상태

종족-요괴
소속차원-요계

우라 제우스 소속

풍속성
포지션-FW(포워드)
패시브 스킬1-경밀의 괴이+++:자신의 파워와 요기를 조절해 신체를 가볍게 하거나 엄청 둔중하게 힘을 내뿜을 수도 있다, 즉 힘조절이 좋다.
패시브 스킬2-관통+++:터무니없는 파괴력의 발로, 투기를 사용한 상대의 블록, 캐치와 대결에서 스이카가 승리했을 때, 상대 체력을 소폭으로 깎아낸다, 하지만 데미지는 받아야지.
패시브 스킬3-미씽 파워+++:상대의 블록 기술과 대면했을 때, 돌파에 추가 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4-환상종-오니(鬼)+++:불합리한 폭력의 구현화 환상종 오니, 허나 인간에겐 퇴치되는 것이 정석, 인간외 종족과 상대시 추가 보정을 인간 상대시 역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5-풀 차지 액셀러레이션+++:자신이 가진 모든 차지 계열 기술을 최대 3회까지 차지 단계 없이 풀 차지로 사용 가능하다, 기술이 레벨업 할 때 마다 횟수가 늘어난다.
패시브 스킬6-모여라 요괴친구들!++-경기에 나온 다른 요괴와 요괴 메달(여분)을 교환한다, 교환 성립한 메달 만큼 스이카가 보정을 받으며 레벨이 오를수록 교환 가능성이 높아진다.
패시브 스킬7-신의 섭리를 거스르는 자들:스이카가 시합에 출전하면 -자원 개입- 횟수를 제한 한다. 스킬 레밸이 改가 되면 최저로 조정.
액티브 스킬1-極사천왕 오의 삼보괴페(롱슛):슛을 쏘기 전 우선 힘을 집중해 세 걸음 걷는다, 세 걸음 모두 걷고 쏘면 굉장한 파워의 슛이 나오지만 상대가 방해할지도 모른다.
액티브 스킬2-이매망량의 군단(드리블):투기와 요력을 모아 이매망량의 군단을 거느리고 드리블 돌파를 한다, 차지 보정을 받는다.
액티브 스킬3-기만의 진언(블록):상대의 디버프계+역보정계+속성 역보정을 무시하는 블록을 펼친다, 슛/드리블/롱슛에 대응 가능, 3회까지 차지할 수 있다.

=== 고스트 링크/스이카/괴력난신 스이카 오버드라이브 ===

팀원 중 다른 요괴 1명을 스이카에게 빙의/이후 1~2 다이스로 판정으로 진행.
자신의 슛을 모두 롱슛으로 작동시키며 2가 나오면 무조건 판정승리한다, 슛이 골대에 들어가거나 슛이 막히면 링크 해제.

=== 믹시트랜스(엘레나) 시의 특전(슈퍼 배스트 매치/히로인 X 오르타) ===

특수기능 용종의 마력노심=체력+정신력이 극대화 된다, 후반/연장전에 믹시트랜스 작동시 높은 보정을 얻는다, 믹시 트랜스 상태에서는 상대의 역보정을 무시한다.
액티브 스킬 1=가디언 포스G3(3인 협동/슛):정신과 육체적 결합에 의한 최강의 필살 슛, 참여한 모든 인원 1명당 추가 보정을 겹쳐 날린다.

다음은 스이카, 스이카의 링크 변경안을 앵커해주세요
중복 허용 7시 15분까지.
━━━━━━━━━━━━━━━━━━━━━━━━━━━━━━━━━━━━━━

647 이름 없음 (3679733E+6)

2019-01-09 (水) 19:05:53

오늘 앵커한건 다 피해가는군(먼산)

648 이름 없음 (3679733E+6)

2019-01-09 (水) 19:06:23

스이카는 바꿀 게 있나? 제일 잘 만든 것 같아서 바꿀게 없는거 같은데

649 이름 없음 (7901571E+6)

2019-01-09 (水) 19:06:29

우와 스이카 시트 엄청나게 길어...

650 이름 없음 (7901571E+6)

2019-01-09 (水) 19:07:23

@ 자신의 슛을 모두 롱슛을 자신이 참여한 슛을 모두 롱슛으로 교체

651 이름 없음 (016461E+60)

2019-01-09 (水) 19:11:35

진 괴력난신 스이카 오버드라이브

팀원 중 다른 요괴들이 스이카에게 빙의/이후 1~2 다이스로 판정으로 진행. 필드에 요괴 수에 따라 굴리는 다이스 증가
자신이 참여한 슛을 모두 롱슛이 되거나 카운터 슛으로 날릴 수 있으며 2가 나오면 무조건 판정승리한다, 슛이 골대에 들어가거나 슛이 막히면 링크 해제.

652 이름 없음 (016461E+60)

2019-01-09 (水) 19:12:25

>>651
다이스 증가에서 다이스 굴리는 횟수 증가

653 고양이 선생◆fwcdjFnyo6 (0792769E+6)

2019-01-09 (水) 19:15:19

커트

654 고양이 선생◆fwcdjFnyo6 (0792769E+6)

2019-01-09 (水) 19:15:56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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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이 선생]━━━━━━━━━━━━━━━━━━━━━━━━━━━━━━━━
2개 앵커인가요.


1-참여 슛 전부를 롱슛으로
2-진 괴력난신

직하 1~2 다이스 굴려주세요.

655 이름 없음 (7901571E+6)

2019-01-09 (水) 19:16:25

.dice 1 2. = 1

656 이름 없음 (3679733E+6)

2019-01-09 (水) 19:16:26

.dice 1 2. = 1

657 고양이 선생◆fwcdjFnyo6 (0792769E+6)

2019-01-09 (水) 19:17: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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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이 선생]━━━━━━━━━━━━━━━━━━━━━━━━━━━━━━━━━
스이카의 현 상태

종족-요괴
소속차원-요계

우라 제우스 소속

풍속성
포지션-FW(포워드)
패시브 스킬1-경밀의 괴이+++:자신의 파워와 요기를 조절해 신체를 가볍게 하거나 엄청 둔중하게 힘을 내뿜을 수도 있다, 즉 힘조절이 좋다.
패시브 스킬2-관통+++:터무니없는 파괴력의 발로, 투기를 사용한 상대의 블록, 캐치와 대결에서 스이카가 승리했을 때, 상대 체력을 소폭으로 깎아낸다, 하지만 데미지는 받아야지.
패시브 스킬3-미씽 파워+++:상대의 블록 기술과 대면했을 때, 돌파에 추가 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4-환상종-오니(鬼)+++:불합리한 폭력의 구현화 환상종 오니, 허나 인간에겐 퇴치되는 것이 정석, 인간외 종족과 상대시 추가 보정을 인간 상대시 역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5-풀 차지 액셀러레이션+++:자신이 가진 모든 차지 계열 기술을 최대 3회까지 차지 단계 없이 풀 차지로 사용 가능하다, 기술이 레벨업 할 때 마다 횟수가 늘어난다.
패시브 스킬6-모여라 요괴친구들!++-경기에 나온 다른 요괴와 요괴 메달(여분)을 교환한다, 교환 성립한 메달 만큼 스이카가 보정을 받으며 레벨이 오를수록 교환 가능성이 높아진다.
패시브 스킬7-신의 섭리를 거스르는 자들:스이카가 시합에 출전하면 -자원 개입- 횟수를 제한 한다. 스킬 레밸이 改가 되면 최저로 조정.
액티브 스킬1-極사천왕 오의 삼보괴페(롱슛):슛을 쏘기 전 우선 힘을 집중해 세 걸음 걷는다, 세 걸음 모두 걷고 쏘면 굉장한 파워의 슛이 나오지만 상대가 방해할지도 모른다.
액티브 스킬2-이매망량의 군단(드리블):투기와 요력을 모아 이매망량의 군단을 거느리고 드리블 돌파를 한다, 차지 보정을 받는다.
액티브 스킬3-기만의 진언(블록):상대의 디버프계+역보정계+속성 역보정을 무시하는 블록을 펼친다, 슛/드리블/롱슛에 대응 가능, 3회까지 차지할 수 있다.

=== 고스트 링크/스이카/괴력난신 스이카 오버드라이브 ===

팀원 중 다른 요괴 1명을 스이카에게 빙의/이후 1~2 다이스로 판정으로 진행.
자신이 참여하는 슛을 모두 롱슛으로 작동시키며 2가 나오면 무조건 판정승리한다, 슛이 골대에 들어가거나 슛이 막히면 링크 해제.

=== 믹시트랜스(엘레나) 시의 특전(슈퍼 배스트 매치/히로인 X 오르타) ===

특수기능 용종의 마력노심=체력+정신력이 극대화 된다, 후반/연장전에 믹시트랜스 작동시 높은 보정을 얻는다, 믹시 트랜스 상태에서는 상대의 역보정을 무시한다.
액티브 스킬 1=가디언 포스G3(3인 협동/슛):정신과 육체적 결합에 의한 최강의 필살 슛, 참여한 모든 인원 1명당 추가 보정을 겹쳐 날린다.

참여 슛을 전부 롱슛으로 변경으로 바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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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8 고양이 선생◆fwcdjFnyo6 (0792769E+6)

2019-01-09 (水) 19:1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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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이 선생]━━━━━━━━━━━━━━━━━━━━━━━━━━━━━━━━━
하바키카의 현 상태

종족-요괴
소속차원-요계

우라 제우스 소속

풍속성
포지션-DF(디펜더)
패시브 스킬1-반상의 괴이++:받은 만큼 되돌려주는 걸 신조로 한다, 수비를 끝낸 다음의 역습 상황에서 추가 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2-누키누키퐁!++:여성 선수와 커멘드 배틀을 벌일 시, 투지가 상승한다, 상대 여성 선수는 스킬 레벨 당 역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3-레이디 퍼스트++:자신이 공을 잡으면 다이스 결과 상관 없이 여성 선수에게 자신의 공격 기회를 넘겨준다, 넘겨줄 때 자신에게 걸린 보정이 넘어간다.
패시브 스킬4-황천 되돌리기++:하바키에게 역보정을 가하는 패시브/액티브가 가해졌을 때, 그것을 무위로 하고 그 수치만큼 상대에게 역보정을 가한다, 한 사람에게 한번씩, 당한 만큼은 갚아준다.
패시브 스킬5-좋지 아니한가++:같은 팀에 여성 선수가 많을 수록 하바키는 흥이 나며 보정을 받는다, 성별 불명도 해당사항.
패시브 스킬6-토마룬쟈네조+:하바키가 출전중일 경우에만 우라 제우스 선수들의 발동형 패시브에 개입할 수 없게 된다(선수들 한정)
액티브 스킬1-極AT필드(블록/협동):마음을 모아서 강력한 마음으로 이루어진 벽을 만들어 방어한다, 참여 인원수가 많을 수록 방어력이 높아진다.
액티브 스킬2-眞비스마르크의 떡장갑(블록):상대의 슛/롱슛만 방어 가능, 다이스 3번 굴려 나온 횟수를 전부 더한 것을 블록의 수치로 한다.
액티브 스킬3-極답례는 하는게 상인의 신조(롱슛):그냥 쏠 수도 있지만, 1 VS 1 배틀에서 승리시, 직전의 자신의 배틀 수치의 반을 더한 롱슛을 날릴 수 있다.
액티브 스킬4-新토츠카노 츠루기(블록):주변에 10가지의 날붙이 모양 투기가 솟아올라 상대를 틀어막는다.


=== 고스트 링크/하바키/Dies irae ===

하바키가 얀넨카에게 빙의하여 사용하며, 커멘드 배틀에서 패배할 때 까지 1~2 판정으로 진행한다.(1을 성공 취급)
상대의 필살 택틱스가 발동했을 때, 1이 나오면 그 택틱스를 무효로 하고 수치를 깎아내린다. 실패하면 바로 링크 해제.

마지막으로 하바키.
하바키는 어.. 쓸 일이 있긴 한가?
아무튼 7시 27분까지 개선안을 앵커해주세요 중복 허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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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9 이름 없음 (7901571E+6)

2019-01-09 (水) 19:18:14

하바키는... 진자 빙의 대상만 어찌하면(피눈물)

660 이름 없음 (7901571E+6)

2019-01-09 (水) 19:21:29

@빙의 대상자를 아군으로 변경.

661 이름 없음 (3679733E+6)

2019-01-09 (水) 19:21:52

공이 굴러가는 속도는 시속 5cm - 하바키가 상대방이 보유 중인 공에 빙의, 상대방이 공 보유시 아군의 FW-MF-DF-GK 순으로 돌파해야하며 아군이 공 보유중 패배시 뒷 포지션에게 백패스를 한다. 아군이 득점하거나 상대방이 골키퍼 앞에 도착하면 링크 해체.

662 이름 없음 (016461E+60)

2019-01-09 (水) 19:22:12

Dies irae 파

하바키가 우라제우스 선수에게 빙의하여 사용하며, 커멘드 배틀에서 패배할 때 까지 1~2 판정으로 진행한다.
상대의 필살 택틱스가 발동했을 때, 1이 나오면 그 택틱스를 무효로 하고 상대 선수팀 전원에게 역보정을 주며 2인 경우 그 택틱스를 경기종료까지 사용불가
주로 필드 아군 여성 선수에 따라 버틸 수 있는 횟수 증가

663 고양이 선생◆fwcdjFnyo6 (0792769E+6)

2019-01-09 (水) 19:27:40

커트

664 고양이 선생◆fwcdjFnyo6 (0792769E+6)

2019-01-09 (水) 19:28:17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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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ィ/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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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ゝ―ー-(  Y′      / 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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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이 선생]━━━━━━━━━━━━━━━━━━━━━━━━━━━━━━━━
자 하바키는 어쩔까요.

1-빙의 대상자를 아군 1명으로 변경
2-공이 굴러가는 속도 시속 5cm
3-디어스 이레 파

직하 1~3 다이스 굴려주세요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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