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ー-、 / ヽ ´`l __ ∧ ,‐、 l / `、 _l l `、 l l ._ l ./_l. l l l l ヽ>l K八 l .l / l l ∨ l l l 人 ヽ/ l l l l ./ \ l l l l/` 、 \_ /l l l l`] \ /`´ l lヽ, ./l\_/l´ ヽ__/_ _l l冫 / l l l l 、_ _冫'´ .l l l l l l .l ヽ>‐'´ ,く´ ヽ, l l l l .l ,-‐'´`ヽ、 ,-‐'´ 冫 l ━━[고양이 선생]━━━━━━━━━━━━━━━━━━━━━━━━━━━━━━━━━ 데드풀의 현 상태
종족-데드풀 소속차원-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나오고 싶어, 망할 저작권 개자식들.
우라 제우스 소속
화속성 포지션-캡틴 츠바사(MF) 패시브 스킬1-불사의 에텔라이트+++:선천적으로 타고난 에테르 능력, 데드풀은 빈사 상태가 될 것 같은 타격을 입어도 끈질기게 살아돌아온다. 패시브 스킬2-죽음은 나의 광대改:쉴새없이 떠들어서 어장주를 귀찮게 만든다, 이거 외의 메타 스킬에 지 멋대로 개입하기도 한다. 패시브 스킬3-어벤져스,어셈블!改+:데드풀과 악연인(마블) 캐릭터를 랜덤으로 소환해 조언을 듣거나 몸빵으로 쓴다, 커뮤에서도 쓸 수 있다. 엑스포스.. 패시브 스킬4-힐링 팩터++:자신의 체력에 큰 보정을 준다, 그리고 큰 부상을 입어도 별 일 없었다는 듯이 일어난다, 제발 그냥 죽어! 패시브 스킬5-참치들, 내 활약 잘 보고 있어?++:어장 레스수 만큼 보정을 받는다, 改로 진화하면...? 뭔 일이 일어날 것 같어? 패시브 스킬6-쌐카 야로제!+:모두에게 쌐카의 중요성과 쌐카의 즐거움을 '말로' 전파한다, 근데 이걸 왜 니가 갖고 있어? 액티브 스킬1-眞오빤 데드풀 스타일(블록):유행 지난 말춤으로 상대 앞을 가로막는다, 기분 나쁘다. 액티브 스킬2-極파이어 토네이도(슛):이나즈마 일레븐이 남긴 전설의 슛, 이런 녀석이.. 익히게 내버려둬도 괜찮았던 걸까? 액티브 스킬3-新파이어 탄도보정(오버라이드 슛):데드풀만의 특이한 오버라이드 슛, 오버라이드 스킬이 없어도 쓸 수 있다, 파이어 토네이도 이후 탄도 방향을 바꿔 골키퍼를 물먹인다. 액티브 스킬4-파이어 레모네이드G5(슛):상큼하게 터지는 파이어 토네이도의 진화형. 림속성으로도 취급할 수 있다, 이게 왜 궁극오의야 근데?
림속성 1학년 포지션-DF(디펜더) 페시브 스킬 1:두 개의 제우스를 거친 자:제우스 중학교 축구부, 그리고 우라 제우스 양측 모두에 연결점이 존재한 마도카는 존재 자체로 특이점화 되었다. 패시브 스킬 2:소와의 소양改:마도카를 대상으로한 정보 조사를 높은 확률로 실패하게 하고, 자신에게 걸리는 모든 역보정을 무시한다. 패시브 스킬 3:마도콘의 가호+++:호무라가 마도카가 승부시 응원해준다, 커멘드 배틀하는 상대에게 소폭의 역보정을 가한다. 패시브 스킬 4:결전병기 에반게리온[화신]AMD:일레븐 포인트 1pt를 써서 발현한다, 사용 종료까지 자신에게 막대한 보정을 더한다. 포인트 1 4.를 추가 지불해 암드화 할 수 있다. 패시브 스킬 5:택틱컬 마이너스+++:이미 정보를 파악한 상대팀의 필살 택틱스를 1개만 무효화 할 수 있다. 패시브 스킬 6:폭주!+++:고집불통의 성격와 우직함이 겹친 결과물, 커멘드 배틀 패배시 강제로 1pt를 지불하고 화신 상태가 되어 재격돌한다, 改가 되어야 조절 가능. 패시브 스킬 7:원환의 이치++:마도카 근처의 모든 자원의 흐름은 안정화되었다, 사악한 자가 자원을 의도적으로 조작하거나 획득하는 것을 방지한다. 액티브 스킬 1:新곰 죽이기(슛/블록):기본적으로 슛이지만 응용하는 것으로 상대의 슛/롱슛을 막는대도 쓸 수 있다. 액티브 스킬 2:갓 블로우G4(블록):이것이 여신의 일격! 사악한 자의 슛/롱슛/드리블을 상대할 때 강한 보정을 받는다. 액티브 스킬 3:Sagitta LuminisV4(롱슛):하늘 높이 찬 공을 투기의 화살비로 바꾸어 내리는 슛, 화살 개개의 위력은 그닥이지만 시선을 분산시키기엔 효과적. 액티브 스킬 4:화신 필살기[비욘드 롱기누스G5/롱슛]:롱기누스의 창으로 멀리 날리는 슛 기술, 이 기술에 블록, 혹은 카운터 하려고 하면... 큰 해를 당할수도..
=== 믹시트랜스(마도터스) 시의 특전(슈퍼 배스트 매치/제로 커스텀) ===
특수기능 궁극완전체=제로 커스텀의 서포터로 인해 체력 소모 없이 믹시트랜스 상태에서 화신/화신 암드 등을 사용할 수 있다. 액티브 스킬 1=픽서빔G4(롱슛):슛을 쏜 아래 범위의 아군은 상태이상 면역 상태가 된다. ━━━━━━━━━━━━━━━━━━━━━━━━━━━━━━━━━━━━━━
림속성 1학년 포지션-DF(디펜더) 페시브 스킬 1:두 개의 제우스를 거친 자:제우스 중학교 축구부, 그리고 우라 제우스 양측 모두에 연결점이 존재한 마도카는 존재 자체로 특이점화 되었다. 패시브 스킬 2:소와의 소양改:마도카를 대상으로한 정보 조사를 높은 확률로 실패하게 하고, 자신에게 걸리는 모든 역보정을 무시한다. 패시브 스킬 3:마도콘의 가호+++:호무라가 마도카가 승부시 응원해준다, 커멘드 배틀하는 상대에게 소폭의 역보정을 가한다. 패시브 스킬 4:결전병기 에반게리온[화신]AMD:일레븐 포인트 1pt를 써서 발현한다, 사용 종료까지 자신에게 막대한 보정을 더한다. 포인트 3을 추가 지불해 암드화 할 수 있다. 패시브 스킬 5:택틱컬 마이너스+++:이미 정보를 파악한 상대팀의 필살 택틱스를 1개만 무효화 할 수 있다. 패시브 스킬 6:폭주!+++:고집불통의 성격와 우직함이 겹친 결과물, 커멘드 배틀 패배시 강제로 1pt를 지불하고 화신 상태가 되어 재격돌한다, 改가 되어야 조절 가능. 패시브 스킬 7:원환의 이치++:마도카 근처의 모든 자원의 흐름은 안정화되었다, 사악한 자가 자원을 의도적으로 조작하거나 획득하는 것을 방지한다. 액티브 스킬 1:新곰 죽이기(슛/블록):기본적으로 슛이지만 응용하는 것으로 상대의 슛/롱슛을 막는대도 쓸 수 있다. 액티브 스킬 2:갓 블로우G4(블록):이것이 여신의 일격! 사악한 자의 슛/롱슛/드리블을 상대할 때 강한 보정을 받는다. 액티브 스킬 3:Sagitta LuminisV4(롱슛):하늘 높이 찬 공을 투기의 화살비로 바꾸어 내리는 슛, 화살 개개의 위력은 그닥이지만 시선을 분산시키기엔 효과적. 액티브 스킬 4:화신 필살기[비욘드 롱기누스G5/롱슛]:롱기누스의 창으로 멀리 날리는 슛 기술, 이 기술에 블록, 혹은 카운터 하려고 하면... 큰 해를 당할수도..
=== 믹시트랜스(마도터스) 시의 특전(슈퍼 배스트 매치/제로 커스텀) ===
특수기능 궁극완전체=제로 커스텀의 서포터로 인해 체력 소모 없이 믹시트랜스 상태에서 화신/화신 암드 등을 사용할 수 있다. 액티브 스킬 1=픽서빔G4(롱슛):슛을 쏜 아래 범위의 아군은 상태이상 면역 상태가 된다.
림속성 포지션-DF 패시브 스킬1-즐거움의 괴이改+:어느 환경에서도 즐기는 마음을 가진다, 즐기는 자는 강하다, 상시 보정을 추가한다. 패시브 스킬2-터프니스改:강인한 신체능력과 담력, 공이나 선수를 상대로 하는 커멘드 배틀에서 소폭 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3-테이스팅+++:조사 및 탐색 페이즈나 커뮤 이벤트에서 1 이벤트당 1회, 지뢰 선택지/다이스 펌블이 뜨면 재굴림 할 수 있다, 얀넨카가 동행해야만 발동. 패시브 스킬4-모만타이改:한 번 커멘드 배틀을 벌였던 상대와 재전했을 때, 보정이 붙는다, 최대 5회까지 중첩가능 하며 스킬 레벨이 늘 수록 보정치가 커진다. 패시브 스킬5-카루마 이자식!+++-적의 전략가/지휘관/리더 캐릭터와 커멘드 배틀을 할 경우, 해당 캐릭터에게 역보정을 가한다, 책사는 죽어야 해! 패시브 스킬6-여장부改+:의외로 터프하다, 성격이 잘 맞는 사람과 협동하거나 겨룰 때 추가 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7-꺾이지 않는 여기사改:뭔 짓을 당해도 굴복하거나 타락하지 않는 강인한 정신, 열세 상황에서 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8-필승의 법칙++:상대가 발동한 협력기와 커멘드 배틀시 역보정을 주고 얀넨카와 1 VS 1 승부로 돌입한다, 협력자가 많은 협동기일 수록 역보정이 커진다. 액티브 스킬1-新허위로 모사하는 법황의 결계(블록):사방에 에메랄드 빛 실의 결계를 친다, 결계 내에 들어온 선수에게 투기탄이 발사되어 공을 놓치게 된다. 액티브 스킬2-열혈! 오라오라!G3(블록):이전의 캐치기를 변형시킨 블록 기술, 다른 액티브 블록과 겹쳐서 사용 가능하다, 투기로 감싼 주먹을 연타해 공/상대를 막는다.
=== 고스트 링크/얀넨카/이것이 초차원 화신 요리다! ===
얀넨카가 호무라에게 빙의, 이후 링크 해제까지 1~2 다이스로 판정. 호무라가 패널티 에리어에 도착하거나 골을 넣을 때 까지 유지, 다이스 판정에서 2가 나오면 승리, 빙의 호무라와의 배틀에서 패배한 상대는 화신 요리를 먹고 전체적인 능력치가 대폭 다운된다.
그럼 어제처럼 얀넨카 부터 시작할까요? 6시 46분까지 얀넨카의 신규 고스트 링크를 앵커해주세요. 중복 허용. ━━━━━━━━━━━━━━━━━━━━━━━━━━━━━━━━━━━━━━
림속성 포지션-DF 패시브 스킬1-즐거움의 괴이改+:어느 환경에서도 즐기는 마음을 가진다, 즐기는 자는 강하다, 상시 보정을 추가한다. 패시브 스킬2-터프니스改:강인한 신체능력과 담력, 공이나 선수를 상대로 하는 커멘드 배틀에서 소폭 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3-테이스팅+++:조사 및 탐색 페이즈나 커뮤 이벤트에서 1 이벤트당 1회, 지뢰 선택지/다이스 펌블이 뜨면 재굴림 할 수 있다, 얀넨카가 동행해야만 발동. 패시브 스킬4-모만타이改:한 번 커멘드 배틀을 벌였던 상대와 재전했을 때, 보정이 붙는다, 최대 5회까지 중첩가능 하며 스킬 레벨이 늘 수록 보정치가 커진다. 패시브 스킬5-카루마 이자식!+++-적의 전략가/지휘관/리더 캐릭터와 커멘드 배틀을 할 경우, 해당 캐릭터에게 역보정을 가한다, 책사는 죽어야 해! 패시브 스킬6-여장부改+:의외로 터프하다, 성격이 잘 맞는 사람과 협동하거나 겨룰 때 추가 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7-꺾이지 않는 여기사改:뭔 짓을 당해도 굴복하거나 타락하지 않는 강인한 정신, 열세 상황에서 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8-필승의 법칙++:상대가 발동한 협력기와 커멘드 배틀시 역보정을 주고 얀넨카와 1 VS 1 승부로 돌입한다, 협력자가 많은 협동기일 수록 역보정이 커진다. 액티브 스킬1-新허위로 모사하는 법황의 결계(블록):사방에 에메랄드 빛 실의 결계를 친다, 결계 내에 들어온 선수에게 투기탄이 발사되어 공을 놓치게 된다. 액티브 스킬2-열혈! 오라오라!G3(블록):이전의 캐치기를 변형시킨 블록 기술, 다른 액티브 블록과 겹쳐서 사용 가능하다, 투기로 감싼 주먹을 연타해 공/상대를 막는다.
=== 고스트 링크/얀넨카/미안, 그거 니 쪽이야. ===
얀넨카가 슛 발사 전의 공에빙의, 이후 링크 해제까지 1~2 다이스로 판정. 2가 나오면 승리, 득점 판정, 1이 나오면 실패.
픙속성 포지션-MF 패시브 스킬1-쾌활의 괴이++:그 어느 상황에서도 웃으며 날뛴다, 왠만해선 말릴 수 없다, 아니.. 정도껏 해줘.. 패시브 스킬2-크리와 펌블 너머의 무언가+++:행운과 악운은 종이 한 장 차이, 시합중 자신의 다이스에서 1이 나오면 1번만 그것을 10으로 판정한다. 패시브 스킬3-깜짝 후낫시+:이리 튀고 저리 튀는 예상하기 힘든 기질, 다이스 승부에 1번 정도 자기 멋대로 튀어나와 재굴림 시켜준다. 패시브 스킬4-신좌만상-폐신 후낫시改::동료를 끔찍히 생각하는 마음, 경기당 2번만, 아군이 커멘드 배틀에서 패배했을 때 난입한다. 패시브 스킬5-직감(후낫시)改:진엔딩으로 가는 길을 후낫시가 추천해준다, 왜인지는 후낫시도 모른다,(사전 선택지에 표시 기능 추가) 패시브 스킬6-그럼 안할래 낫시+:싫은 건 단호하게 거부하는 후낫시, 자신이 공을 가진 커멘드 배틀에서 패배시, 1경기당 1번, 그 공을 아군에게 백패스한다. 패시브 스킬7-낫시 약하지 않다 낫시!:필사적인 특훈으로 자신의 태생적 약함을 극복한 후낫시, 격상의 상대와 커멘드 배틀시 보정을 받는다. 액티브 스킬1-極필사적인 괴성(드리블):특유의 괴성을 지르며 무언가에 쫒기듯 절박하게 달려간다, 굉장히 빠르지만 쓰고나면 잠시 지친다. 액티브 스킬2-眞잔상이다낫시!(블록):따돌렸다고 생각했을 때, 한번 더 따라붙는 끈질긴 맨투맨 마크 블록, 改로 강화하면 잔상이 늘어난다. 액티브 스킬3-잔상슛이다 낫시!改(롱슛):잔상이다낫시를 응용한 슛, 슛의 위력에 약한 대신 진짜 공을 찾기 위한 관찰 판정이 필요하다, 상대가 실패하면 득점.
=== 고스트 링크/후낫시/후낫시 필드 ===
후낫시가 경기장에 빙의, 이후 아군이 패배할 때 까지 링크가 유지. 커멘드 배틀하는 상대팀의 패시브를 무효화 하고 1~2 판정에서 2가 나오면 확정 승리한다. 골을 넣거나 아군이 커멘드 배틀에서 패배하면 링크 해제.
다음은 후낫시, 후낫시의 고스트 링크 개편안을 앵커해주세요 중복 허용 6시 59분까지. ━━━━━━━━━━━━━━━━━━━━━━━━━━━━━━━━━━━━━━
픙속성 포지션-MF 패시브 스킬1-쾌활의 괴이++:그 어느 상황에서도 웃으며 날뛴다, 왠만해선 말릴 수 없다, 아니.. 정도껏 해줘.. 패시브 스킬2-크리와 펌블 너머의 무언가+++:행운과 악운은 종이 한 장 차이, 시합중 자신의 다이스에서 1이 나오면 1번만 그것을 10으로 판정한다. 패시브 스킬3-깜짝 후낫시+:이리 튀고 저리 튀는 예상하기 힘든 기질, 다이스 승부에 1번 정도 자기 멋대로 튀어나와 재굴림 시켜준다. 패시브 스킬4-신좌만상-폐신 후낫시改::동료를 끔찍히 생각하는 마음, 경기당 2번만, 아군이 커멘드 배틀에서 패배했을 때 난입한다. 패시브 스킬5-직감(후낫시)改:진엔딩으로 가는 길을 후낫시가 추천해준다, 왜인지는 후낫시도 모른다,(사전 선택지에 표시 기능 추가) 패시브 스킬6-그럼 안할래 낫시+:싫은 건 단호하게 거부하는 후낫시, 자신이 공을 가진 커멘드 배틀에서 패배시, 1경기당 1번, 그 공을 아군에게 백패스한다. 패시브 스킬7-낫시 약하지 않다 낫시!:필사적인 특훈으로 자신의 태생적 약함을 극복한 후낫시, 격상의 상대와 커멘드 배틀시 보정을 받는다. 액티브 스킬1-極필사적인 괴성(드리블):특유의 괴성을 지르며 무언가에 쫒기듯 절박하게 달려간다, 굉장히 빠르지만 쓰고나면 잠시 지친다. 액티브 스킬2-眞잔상이다낫시!(블록):따돌렸다고 생각했을 때, 한번 더 따라붙는 끈질긴 맨투맨 마크 블록, 改로 강화하면 잔상이 늘어난다. 액티브 스킬3-잔상슛이다 낫시!改(롱슛):잔상이다낫시를 응용한 슛, 슛의 위력에 약한 대신 진짜 공을 찾기 위한 관찰 판정이 필요하다, 상대가 실패하면 득점.
=== 고스트 링크/후낫시/眞후낫시 필드 ===
후낫시가 경기장에 빙의, 이후 아군이 패배할 때 까지 링크가 유지. 커멘드 배틀하는 상대팀의 패시브를 무효화 하고 아군의 약체상태/역보정 상태를 무효로 돌린다. 이후 1~2 판정에서 2가 나오면 확정 승리, 1이 나올 경우 패배. 약 3회까지만 낫시가 근성을 발휘해 유지 가능. 3연속 1로 패배하면 후낫시는 체력 고갈로 강제 링크 해제.
아무리 그래도 버프까지 주는 건 좀 너무한 것 같아서 고쳤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