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46874642> 당신은 약속의 세계에 태어난 것 같습니다. 102 :: 1001

모브◆UBI13QpjGY

2019-01-08 00:23:52 - 2019-02-10 01:57:23

0 모브◆UBI13QpjGY (9483798E+6)

2019-01-08 (FIRE!) 00:23:52















                          투인종<에인헤랴르>        전뇌종<리그자리오>

                          보옥종<에딜레이드>        수마종<가스트레아>

                          기계종<엑스마키나>        환마종<나이트메어>

                          용정종<드레이크>          비상종<스트라토스>

                          해서종<딥 원>             인류종<휴먼>





            .───이상의 10종에게. 세계의 주인이 될 자격을 부여할 것을, "약속"과 "이름"으로서 선언한다.


                                                              ───주신: 「」───























33 이름 없음 (4532277E+6)

2019-01-09 (水) 21:09:29

그 동안 겪은 경험치면 그 정도 값은 하지 않을까? 굉장히 고생했잖아. 솔직히 참치들이 레벨업 하지 않았다면 다음 알레프는 더 잘해주겠지요...상태도 겪어 보았고.

34 이름 없음 (0561249E+6)

2019-01-09 (水) 21:10:57

이미 돈도 5억 줬고 너서리라임 능력도 올라서 2부때 수업에 따라 얻는 것도 늘어날테고.... 뭐 이정도만 해도 충분하지 일단은
그리고 고통 내성은 이미 충분히 활동하고 있다

35 이름 없음 (4532277E+6)

2019-01-09 (水) 21:11:50

참치들,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가지라고! 여러분은 100 다이스 이상의 업적을 이뤘다고?

36 이름 없음 (0501619E+5)

2019-01-09 (水) 21:12:21

고통내성 스킬은 이미 열일중이라...

37 이름 없음 (4532277E+6)

2019-01-09 (水) 21:15:33

내 생각이지만, 2부부터는 그런 스킬을 타파하는 적들도 나올 것 같아서. 직감업은 솔직히 펑크하자드를 한번 더 퍼펙트를 띄워야 할 것 같지만. 그리고 여기서 말하고 싶은 전투 속행은 고통내성도 있지만, 그보다는 어디 한군데가 날아가도 전투력을 유지한다에 가까워. 랜서가 심장에 구멍나고 싸운거나, 살아간다의 병기버전이 사지가 작살나면 그것대로 최적화시킨 것처럼.

38 이름 없음 (0501619E+5)

2019-01-09 (水) 21:18:22

알레프가 어떤 경험을 하고 어떤 선택을 하냐에 따라서 배워가겠지

현 시점에선 원하는 수준의 스킬을 얻을만한 경험을 하지는 않았다고 생각함

39 이름 없음 (4532277E+6)

2019-01-09 (水) 21:31:55

음, 그럼 그냥 모브에게 물어봐야겠구만.

40 이름 없음 (4532277E+6)

2019-01-09 (水) 21:37:33

참치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려고 했는데...

41 이름 없음 (8703137E+6)

2019-01-09 (水) 21:54:14

그 수준이면 사가를 연습하는게 빠를듯해. 지금은 한군데가 날아가면 이 녀석 정말로 그냥 죽을 것 같고. 아니면 돈을 모아서 그 저주템을 사는 것도 방법이겠네.

42 이름 없음 (6031698E+6)

2019-01-09 (水) 22:48:38

후우 1부 완결보고 정주행 다시한번 성공... 슈텔플래그는 아깝지만 그래도 멋진 전개였지... 2부 언제보지...
네라키라부터 본 참치지만 네라키라도 완결까진 대충 이 어장한정도 걸리지않을까 싶은데

43 이름 없음 (6031698E+6)

2019-01-09 (水) 22:50:02

후 자 이제 네라키라 본격적으로 시작되기전에 네라키라도 정주행을 해볼까!

44 이름 없음 (8982708E+6)

2019-01-09 (水) 23:29:51

>>43 달리면서 튜토리얼도 해보라구~

45 이름 없음 (1161799E+6)

2019-01-10 (거의 끝나감) 10:40:31

어디 한 군데 날라가도 전투력 유지하고 싶으면 사가강화 활이나 사가강화 과를 닦으면 되겠지
날라간 부분을 수복하면 되는 거시다

46 이름 없음 (2201256E+5)

2019-01-10 (거의 끝나감) 11:39:31

근데 도대체 성해보는 메샤 기억이랑 무슨 연관이 있는 걸까? 다시봐도 모르겠는데.

47 이름 없음 (1161799E+6)

2019-01-10 (거의 끝나감) 12:10:14

>>46
나는 그거 성해포 자체의 부작용이라고 보는 쪽

성해포가 좋기만 한 템이라고는 아무도 안 했지

48 이름 없음 (1687189E+5)

2019-01-10 (거의 끝나감) 12:36:42

그리고 혹시 환영여단 끝난 이벤트야? 근신중에 벌어진 거

49 이름 없음 (1161799E+6)

2019-01-10 (거의 끝나감) 12:43:48

모름 (진실)

50 이름 없음 (2723675E+6)

2019-01-10 (거의 끝나감) 12:51:20

환영여단은 아마 졸업까지 끌고 다니는게 가능한 이벤트일듯

51 이름 없음 (7571302E+6)

2019-01-10 (거의 끝나감) 15:54:55

근데 엘리스의 진면목을 목격한 다음의 대사가 뼈아프다. 한두번 웃으면서 만난 사람을 위해 목숨을 걸었을 정도니.

52 이름 없음 (7571302E+6)

2019-01-10 (거의 끝나감) 16:07:12

지금의 알레프면 슈텔상대로 어느정도일까? 한 삼할?

53 이름 없음 (3036946E+5)

2019-01-10 (거의 끝나감) 16:11:34

탑텐이니까 2~3할은 나오겠지 아마

루드거가 2할, 탄지로가 3할이였고 우리 상성은 슈텔한테 맞춰서 성장한 감도 있으니

54 이름 없음 (3036946E+5)

2019-01-10 (거의 끝나감) 16:12:05

아 탄지로는 유우키 기준이였으니 슈텔한텐 더 상성상 힘드려나

55 이름 없음 (2723675E+6)

2019-01-10 (거의 끝나감) 16:14:49

탑텐이어도 상성 찔리거나 해서 질때는 진다니까..,

56 이름 없음 (1161799E+6)

2019-01-10 (거의 끝나감) 17:49:51

솔직히 알레프는 그나마 상성 덜 타는 축에 속할걸?

57 이름 없음 (4617994E+6)

2019-01-10 (거의 끝나감) 17:55:41

>>56 ㅇㅇ 대신 확실히 카운터칠 만한 경우도 거의 없겠지

58 이름 없음 (2723675E+6)

2019-01-10 (거의 끝나감) 18:00:41

전격 대비된 중장형이 극 카운터일까.... 지금은

59 이름 없음 (4617994E+6)

2019-01-10 (거의 끝나감) 18:19:12

그 경우도 확실한 원거리 수단으로 움직임을 견제하지 않으면 서로 노히트가 될 수도?

이동 자체를 제한 거는 타입이 더 곤란하지 않을까나..

60 이름 없음 (2723675E+6)

2019-01-10 (거의 끝나감) 18:23:51

CC기에 걸리지 않는게 제일이고, 그 다음이 CC기 걸렸을 때 푸는건데....
아마 너서리라임이 돌파구가 되지 않을까 싶다 간격을 무시해버리는 특성 말이지

61 이름 없음 (1161799E+6)

2019-01-10 (거의 끝나감) 18:56:13

최대 강화로 추락낫 찍어버리기를 검으로 날리면 웬만한 중장 뚫을 수 있을 듯

상태이상 걸어오는 쪽이 오히려 귀찮겠네

62 모브◆UBI13QpjGY (8608639E+5)

2019-01-10 (거의 끝나감) 22:05:19

(이 전투력에 대한 갈망. 역시 슈텔 이전의 문제였어....!)

63 이름 없음 (4924159E+5)

2019-01-10 (거의 끝나감) 22:06:55

무시무시(꼬르륵)

64 이름 없음 (9101935E+5)

2019-01-10 (거의 끝나감) 22:08:02

하지만 강해야 살아남고...(떨림)

65 이름 없음 (4617994E+6)

2019-01-10 (거의 끝나감) 22:08:27

알레프의 뇌내 알레프들이 ~내가 생각하는 최강의 알레프~로 절찬리에 경쟁중이라구!

66 이름 없음 (2723675E+6)

2019-01-10 (거의 끝나감) 22:11:57

얼른 한손에는 사이오닉 스톰을 다른 손에는 혈정기를 등에는 빛나는 날개를 달고 판넬 하나 하나에 '검'이 발동하는 모습을 보고싶다(아무말)

67 이름 없음 (5922684E+6)

2019-01-10 (거의 끝나감) 22:21:01

최소한 레벨차로 알러프가 자기 혹은 동료 배드 엔딩을 띄우기는 싫으니...

68 이름 없음 (5922684E+6)

2019-01-10 (거의 끝나감) 22:22:42

알레프의 천적은 일단 필중기와 생존기를 동시에 지닌 상대겠지. 특히 필중기는 중장형과 초재생이 아닌 이상 모든 회피탱의 천적이니까.

69 이름 없음 (5922684E+6)

2019-01-10 (거의 끝나감) 22:23:36

근데 만약 모브 예상대로 유료스승과 대적했으면 지김과는 성장 방향이 달라졌을까?

70 이름 없음 (2723675E+6)

2019-01-10 (거의 끝나감) 22:26:14

>>69 아마 지금처럼 급격하게 강해지려고 몰빵하는게 아니라 좀 길게 봤을 수도 있겠지... 방향성이 좀 더 중구난방이 되었을게야(먼산)

71 이름 없음 (7880262E+6)

2019-01-10 (거의 끝나감) 22:53:21

근접캐릭터의 카운터 기술도 있지 않나? 전기라던가 그리스라던가

72 이름 없음 (2723675E+6)

2019-01-10 (거의 끝나감) 22:54:50

여기의 근접캐릭터들은 일정 수준 강해지면 평타나 특수기가 원거리 공격이 되더라고(먼산)

73 이름 없음 (4617994E+6)

2019-01-10 (거의 끝나감) 22:57:31

뭐 단순 근접으로는 알레프 잡기는 되게 귀찮긴 하겠죠. 루드거전? 에잇 몰라 안들렸

74 이름 없음 (7880262E+6)

2019-01-10 (거의 끝나감) 23:00:47

분명히 전격을 진격하면 근육이 조금이라도 마비나 움찍거리는 것이 상식인데 루드거는 그런게 없었다(흰눈)

75 이름 없음 (4617994E+6)

2019-01-10 (거의 끝나감) 23:01:56

앞으로 투인종은 맞다이보다는 역시 카이팅으로..

76 이름 없음 (7880262E+6)

2019-01-10 (거의 끝나감) 23:03:57

그러고보니 메타매직을 배워서 기본적으로 아쿠아+전격 술식으로 가는 방법이 가능할까?

77 이름 없음 (7880262E+6)

2019-01-10 (거의 끝나감) 23:04:39

전기는 전해질이 존재하는 물하나 만으로도 대부분을 역 카운터가 가능한데 말이지

78 이름 없음 (7880262E+6)

2019-01-10 (거의 끝나감) 23:05:21

아 물론 순수 질량 공격에는 약하지...

79 이름 없음 (1161799E+6)

2019-01-10 (거의 끝나감) 23:08:56

순수 물은 절연체고 뭔가를 녹여야 전기가 통하게 되잖슴

소금물 스프레이를 발생시키는 로어 만들고 그걸 전격에 곁들여보쟈

80 이름 없음 (7880262E+6)

2019-01-10 (거의 끝나감) 23:12:15

왠만한 전기 내성이나 고무같은 것들도 무력화가 되지...

81 이름 없음 (2723675E+6)

2019-01-10 (거의 끝나감) 23:13:41

차라리 전격 가드 킬 이런게 낫지 않어?
일시적으로 내성을 날려버리는 로어같은거?

82 이름 없음 (1161799E+6)

2019-01-10 (거의 끝나감) 23:16:40

소금물 뿌리기 같은 게 그 가드킬에 해당하는. 거 아닐까?

83 이름 없음 (4617994E+6)

2019-01-10 (거의 끝나감) 23:20:13

로어라서 카운터가 있긴 할텐데 말이야. 그래도 전격 가드 킬로 쉽게 사라지는 내성은 너무 약한게 아닐까 싶기도 하고.
세상 모든 전격속성 사용자들이 그걸 들고 날뛸테니까. 으음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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