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anchor>1517695604>1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77095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014511/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281998/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358629/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440744/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513130/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527469/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8492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865736/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202175/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302070/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384716/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015284/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183230/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273410/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524390/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608246/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626695/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635120/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2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699076/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2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968206/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2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228708/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2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9937707/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2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9078628/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2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9699186/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2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9770356/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2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978955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2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987256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2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9957400/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3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0046180/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3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461751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99): anchor>1540133899>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10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0133899/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1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030268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1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062344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1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077686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10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449247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10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4740552/
위키(대문): https://goo.gl/YgLNzn 위키(시스템): https://goo.gl/JSNVUf 위키(설정): https://goo.gl/oM1goF 위키(등장인물): https://goo.gl/mKSp2x 위키(타임라인): https://goo.gl/tzHeeE 위키(지원 및 2차 창작): https://goo.gl/iFs3nE
이 어장은...
0. 어장주의 기분 전환을 위해 만들어진 어장입니다. 따라서 언제든 연재 중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 일본에서 연재 됐던 이세계 치렘(원제: 야루오의 학교가 이세계에 전이한 것 같습니다)에서 모티브를 따 왔지만 전개는 완전히 다릅니다. 2. 기본적으로 앵커와 다이스의 비율이 매우 높은 어장입니다. 참치들이 자유로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이세계 생존 회의편 시작. 시작부터 클라이맥스.
"나가려는 플레이어들의 설득은 제가 관여할 영역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떠난 플레이어들의 빈자리를 채울 방책은 몇 가지가 있습니다. 필요하다면, 그것들을 제공할 의사가 있습니다. 물론 '적절한 대가'를 받을 거고요. 어디까지나 학생회가 저희의 도움을 필요로 한다면, 입니다만. " 나는 이렇게 서두를 끊는 게 좋다고 생각해.플레이어들 나가는 걸 막는건 따로 인과력 깔지 나중에 정하고 표면적으로는 설득에는 관여안하는 게 좋다고 봐.
내 말은 학생회에게 '사고 예방'에 도움을 줄 건지, '뒷처리'에 도움을 줄 건지 뉘앙스를 다르게 해야 된다는 말이야.
하는 일은 어차피 똑같아. 학생회가 운영하는 신생 선도부에게 훈련 감독을 해주고 셔틀 버스를 제공하는거. 근데 그 행위의 목적이 '나가려는 플레이어 설득' 인지, '플레이어들이 나갔으니까 그 후 대책'으로서 제공하는 건지에 따라서 받는 이의 태도가 확 달라진다 이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