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속성 포지션-DF 패시브 스킬1-즐거움의 괴이改:어느 환경에서도 즐기는 마음을 가진다, 즐기는 자는 강하다, 상시 보정을 추가한다. 패시브 스킬2-터프니스++:강인한 신체능력과 담력, 공이나 선수를 상대로 하는 커멘드 배틀에서 소폭 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3-테이스팅++:조사 및 탐색 페이즈나 커뮤 이벤트에서 1 이벤트당 1회, 지뢰 선택지/다이스 펌블이 뜨면 재굴림 할 수 있다, 얀넨카가 동행해야만 발동. 패시브 스킬4-모만타이+++:한 번 커멘드 배틀을 벌였던 상대와 재전했을 때, 보정이 붙는다, 최대 5회까지 중첩가능 하며 스킬 레벨이 늘 수록 보정치가 커진다. 패시브 스킬5-카루마 이자식!+-적의 전략가/지휘관/리더 캐릭터와 커멘드 배틀을 할 경우, 해당 캐릭터에게 역보정을 가한다, 책사는 죽어야 해! 패시브 스킬6-여장부改:의외로 터프하다, 성격이 잘 맞는 사람과 협동하거나 겨룰 때 추가 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7-꺾이지 않는 여기사+:뭔 짓을 당해도 굴복하거나 타락하지 않는 강인한 정신, 열세 상황에서 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8-필승의 법칙+:상대가 발동한 협력기와 커멘드 배틀시 역보정을 주고 얀넨카와 1 VS 1 승부로 돌입한다, 협력자가 많은 협동기일 수록 역보정이 커진다. 액티브 스킬1-眞허위로 모사하는 법황의 결계(블록):사방에 에메랄드 빛 실의 결계를 친다, 결계 내에 들어온 선수에게 투기탄이 발사되어 공을 놓치게 된다. 액티브 스킬2-열혈! 오라오라!G2(블록):이전의 캐치기를 변형시킨 블록 기술, 다른 액티브 블록과 겹쳐서 사용 가능하다, 투기로 감싼 주먹을 연타해 공/상대를 막는다.
=== 고스트 링크/얀넨카/이것이 초차원 화신 요리다! ===
얀넨카가 호무라에게 빙의, 이후 링크 해제까지 1~2 다이스로 판정. 호무라가 패널티 에리어에 도착하거나 골을 넣을 때 까지 유지, 다이스 판정에서 2가 나오면 승리, 빙의 호무라와의 배틀에서 패배한 상대는 화신 요리를 먹고 전체적인 능력치가 대폭 다운된다.
얀넨카의 모든 기술이 부활했군요. ━━━━━━━━━━━━━━━━━━━━━━━━━━━━━━━━━━━━━━
━━[고양이 선생]━━━━━━━━━━━━━━━━━━━━━━━━━━━━━━━━━ 후낫시의 현 상태
종족-요괴 소속차원-요계
우라 제우스 소속
픙속성 포지션-MF 패시브 스킬1-쾌활의 괴이++:그 어느 상황에서도 웃으며 날뛴다, 왠만해선 말릴 수 없다, 아니.. 정도껏 해줘.. 패시브 스킬2-크리와 펌블 너머의 무언가+++:행운과 악운은 종이 한 장 차이, 시합중 자신의 다이스에서 1이 나오면 1번만 그것을 10으로 판정한다. 패시브 스킬3-깜짝 출현++:이리 튀고 저리 튀는 예상하기 힘든 기질, 다이스 승부에 난입하는 경우가 있다. 패시브 스킬4-신좌만상-폐신 후낫시改::동료를 끔찍히 생각하는 마음, 경기당 2번만, 아군이 커멘드 배틀에서 패배했을 때 난입한다. 패시브 스킬5-직감(후낫시)+++:우라 제우스에 이득이 되는 선택지가 나오면 그게 뭔지 괴성을 지르면서 알려준다, 왜인지는 후낫시도 모른다, 진엔딩으로 갈 수 있는 지름길? 패시브 스킬6-그럼 안할래 낫시+:싫은 건 단호하게 거부하는 후낫시, 자신이 공을 가진 커멘드 배틀에서 패배시, 1경기당 1번, 그 공을 아군에게 백패스한다. 액티브 스킬1-極필사적인 괴성(드리블):특유의 괴성을 지르며 무언가에 쫒기듯 절박하게 달려간다, 굉장히 빠르지만 쓰고나면 잠시 지친다. 액티브 스킬2-眞잔상이다낫시!(블록):따돌렸다고 생각했을 때, 한번 더 따라붙는 끈질긴 맨투맨 마크 블록, 改로 강화하면 잔상이 늘어난다.
=== 고스트 링크/후낫시/후낫시 필드 ===
후낫시가 경기장에 빙의, 이후 아군이 패배할 때 까지 링크가 유지. 커멘드 배틀하는 상대팀의 패시브를 무효화 하고 1~2 판정에서 2가 나오면 확정 승리한다. 골을 넣거나 아군이 커멘드 배틀에서 패배하면 링크 해제.
그럼 다음은 후낫시 차례! 1-패시브 2-액티브
뭘 신규로 익힐지 정해주세요 다수결 앵커로 6시 33분까지. ━━━━━━━━━━━━━━━━━━━━━━━━━━━━━━━━━━━━━━
━━[고양이 선생]━━━━━━━━━━━━━━━━━━━━━━━━━━━━━━━━━ 후낫시의 현 상태
종족-요괴 소속차원-요계
우라 제우스 소속
픙속성 포지션-MF 패시브 스킬1-쾌활의 괴이++:그 어느 상황에서도 웃으며 날뛴다, 왠만해선 말릴 수 없다, 아니.. 정도껏 해줘.. 패시브 스킬2-크리와 펌블 너머의 무언가+++:행운과 악운은 종이 한 장 차이, 시합중 자신의 다이스에서 1이 나오면 1번만 그것을 10으로 판정한다. 패시브 스킬3-깜짝 출현++:이리 튀고 저리 튀는 예상하기 힘든 기질, 다이스 승부에 난입하는 경우가 있다. 패시브 스킬4-신좌만상-폐신 후낫시改::동료를 끔찍히 생각하는 마음, 경기당 2번만, 아군이 커멘드 배틀에서 패배했을 때 난입한다. 패시브 스킬5-직감(후낫시)+++:우라 제우스에 이득이 되는 선택지가 나오면 그게 뭔지 괴성을 지르면서 알려준다, 왜인지는 후낫시도 모른다, 진엔딩으로 갈 수 있는 지름길? 패시브 스킬6-그럼 안할래 낫시+:싫은 건 단호하게 거부하는 후낫시, 자신이 공을 가진 커멘드 배틀에서 패배시, 1경기당 1번, 그 공을 아군에게 백패스한다. 액티브 스킬1-極필사적인 괴성(드리블):특유의 괴성을 지르며 무언가에 쫒기듯 절박하게 달려간다, 굉장히 빠르지만 쓰고나면 잠시 지친다. 액티브 스킬2-眞잔상이다낫시!(블록):따돌렸다고 생각했을 때, 한번 더 따라붙는 끈질긴 맨투맨 마크 블록, 改로 강화하면 잔상이 늘어난다. 액티브 스킬3-
=== 고스트 링크/후낫시/후낫시 필드 ===
후낫시가 경기장에 빙의, 이후 아군이 패배할 때 까지 링크가 유지. 커멘드 배틀하는 상대팀의 패시브를 무효화 하고 1~2 판정에서 2가 나오면 확정 승리한다. 골을 넣거나 아군이 커멘드 배틀에서 패배하면 링크 해제.
중복 허용으로 후낫시의 신규 액티브 스킬을 앵커해주세요 슛/드리블/블록/캐치를 명시해주세요 6시 44분까지. ━━━━━━━━━━━━━━━━━━━━━━━━━━━━━━━━━━━━━━
픙속성 포지션-MF 패시브 스킬1-쾌활의 괴이++:그 어느 상황에서도 웃으며 날뛴다, 왠만해선 말릴 수 없다, 아니.. 정도껏 해줘.. 패시브 스킬2-크리와 펌블 너머의 무언가+++:행운과 악운은 종이 한 장 차이, 시합중 자신의 다이스에서 1이 나오면 1번만 그것을 10으로 판정한다. 패시브 스킬3-깜짝 출현++:이리 튀고 저리 튀는 예상하기 힘든 기질, 다이스 승부에 난입하는 경우가 있다. 패시브 스킬4-신좌만상-폐신 후낫시改::동료를 끔찍히 생각하는 마음, 경기당 2번만, 아군이 커멘드 배틀에서 패배했을 때 난입한다. 패시브 스킬5-직감(후낫시)+++:우라 제우스에 이득이 되는 선택지가 나오면 그게 뭔지 괴성을 지르면서 알려준다, 왜인지는 후낫시도 모른다, 진엔딩으로 갈 수 있는 지름길? 패시브 스킬6-그럼 안할래 낫시+:싫은 건 단호하게 거부하는 후낫시, 자신이 공을 가진 커멘드 배틀에서 패배시, 1경기당 1번, 그 공을 아군에게 백패스한다. 액티브 스킬1-極필사적인 괴성(드리블):특유의 괴성을 지르며 무언가에 쫒기듯 절박하게 달려간다, 굉장히 빠르지만 쓰고나면 잠시 지친다. 액티브 스킬2-眞잔상이다낫시!(블록):따돌렸다고 생각했을 때, 한번 더 따라붙는 끈질긴 맨투맨 마크 블록, 改로 강화하면 잔상이 늘어난다. 액티브 스킬3-잔상슛이다 낫시!(롱슛):잔상이다낫시를 응용한 슛, 슛의 위력에 약한 대신 진짜 공을 찾기 위한 관찰 판정이 필요하다, 상대가 실패하면 득점.
=== 고스트 링크/후낫시/후낫시 필드 ===
후낫시가 경기장에 빙의, 이후 아군이 패배할 때 까지 링크가 유지. 커멘드 배틀하는 상대팀의 패시브를 무효화 하고 1~2 판정에서 2가 나오면 확정 승리한다. 골을 넣거나 아군이 커멘드 배틀에서 패배하면 링크 해제.
이것이 후낫시의 슛! ━━━━━━━━━━━━━━━━━━━━━━━━━━━━━━━━━━━━━━
풍속성 포지션-FW(포워드) 패시브 스킬1-경밀의 괴이+++:자신의 파워와 요기를 조절해 신체를 가볍게 하거나 엄청 둔중하게 힘을 내뿜을 수도 있다, 즉 힘조절이 좋다. 패시브 스킬2-관통+++:터무니없는 파괴력의 발로, 투기를 사용한 상대의 블록, 캐치와 대결에서 스이카가 승리했을 때, 상대 체력을 소폭으로 깎아낸다, 하지만 데미지는 받아야지. 패시브 스킬3-미씽 파워+++:상대의 블록 기술과 대면했을 때, 돌파에 추가 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4-환상종-오니(鬼)+++:불합리한 폭력의 구현화 환상종 오니, 허나 인간에겐 퇴치되는 것이 정석, 인간외 종족과 상대시 추가 보정을 인간 상대시 역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5-풀 차지 액셀러레이션++:자신이 가진 모든 차지 계열 기술을 최대 3회까지 차지 단계 없이 풀 차지로 사용 가능하다, 기술이 레벨업 할 때 마다 횟수가 늘어난다. 패시브 스킬6-모여라 요괴친구들!+-경기에 나온 다른 요괴와 요괴 메달(여분)을 교환한다, 교환 성립한 메달 만큼 스이카가 보정을 받으며 레벨이 오를수록 교환 가능성이 높아진다. 액티브 스킬1-新사천왕 오의 삼보괴페(롱슛):슛을 쏘기 전 우선 힘을 집중해 세 걸음 걷는다, 세 걸음 모두 걷고 쏘면 굉장한 파워의 슛이 나오지만 상대가 방해할지도 모른다.
=== 고스트 링크/스이카/괴력난신 스이카 오버드라이브 ===
팀원 중 다른 요괴 1명을 스이카에게 빙의/이후 1~2 다이스로 판정으로 진행. 자신의 슛을 모두 롱슛으로 작동시키며 2가 나오면 무조건 판정승리한다, 슛이 골대에 들어가거나 슛이 막히면 링크 해제.
=== 믹시트랜스(엘레나) 시의 특전(슈퍼 배스트 매치/히로인 X 오르타) ===
특수기능 용종의 마력노심=체력+정신력이 극대화 된다, 후반/연장전에 믹시트랜스 작동시 높은 보정을 얻는다, 믹시 트랜스 상태에서는 상대의 역보정을 무시한다. 액티브 스킬 1=가디언 포스G3(3인 협동/슛):정신과 육체적 결합에 의한 최강의 필살 슛, 참여한 모든 인원 1명당 추가 보정을 겹쳐 날린다.
슬슬 스이카도 改로의 강화가 멀지 않았다.. 그럼 스이카는 뭘 익힐지 정해주세요
1-패시브 2-액티브
6시 51분까지 다수결 앵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