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ヽ // ∧ // | ∧ , -―' └ 、 | |/:::::::_:::::::::::::::ヽ / /::::::::::fTフ::::::_::::`:::::ヽ f フ =二 ̄_::::::::::::::::l . l Y ,―---:::::::::::::::::::i ゞ厂 ̄ ̄ ....::::::::::〈 `‐-、' ::::::::::::::! ヽ :::::::::::i | :::::::::::{ i , -―≦| / / i /≧=――´ .| ,/ | ィ/ / | // r'ヽ/ | / _ / Y′ | //´ ̄ ゝ―ー-( Y′ / i . / | __ / | ━━[고양이 선생]━━━━━━━━━━━━━━━━━━━━━━━━━━━━━━━━━ 그럼 기본 기술 성장 및 각각 10개를 채우지 못한 선수들은 신규 슬롯이 생기게 됐습니다. 즉 이 메이킹을 끝내고 시합 페이즈로 가죠.
림속성 포지션-DF 패시브 스킬1-즐거움의 괴이改:어느 환경에서도 즐기는 마음을 가진다, 즐기는 자는 강하다, 상시 보정을 추가한다. 패시브 스킬2-터프니스++:강인한 신체능력과 담력, 공이나 선수를 상대로 하는 커멘드 배틀에서 소폭 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3-테이스팅++:조사 및 탐색 페이즈나 커뮤 이벤트에서 1 이벤트당 1회, 지뢰 선택지/다이스 펌블이 뜨면 재굴림 할 수 있다, 얀넨카가 동행해야만 발동. 패시브 스킬4-모만타이+++:한 번 커멘드 배틀을 벌였던 상대와 재전했을 때, 보정이 붙는다, 최대 5회까지 중첩가능 하며 스킬 레벨이 늘 수록 보정치가 커진다. 패시브 스킬5-카루마 이자식!+-적의 전략가/지휘관/리더 캐릭터와 커멘드 배틀을 할 경우, 해당 캐릭터에게 역보정을 가한다, 책사는 죽어야 해! 패시브 스킬6-여장부改:의외로 터프하다, 성격이 잘 맞는 사람과 협동하거나 겨룰 때 추가 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7-꺾이지 않는 여기사+:뭔 짓을 당해도 굴복하거나 타락하지 않는 강인한 정신, 열세 상황에서 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8-필승의 법칙+:상대가 발동한 협력기와 커멘드 배틀시 역보정을 주고 얀넨카와 1 VS 1 승부로 돌입한다, 협력자가 많은 협동기일 수록 역보정이 커진다. 액티브 스킬1-眞허위로 모사하는 법황의 결계(블록):사방에 에메랄드 빛 실의 결계를 친다, 결계 내에 들어온 선수에게 투기탄이 발사되어 공을 놓치게 된다.
=== 고스트 링크/얀넨카/이것이 초차원 화신 요리다! ===
얀넨카가 호무라에게 빙의, 이후 링크 해제까지 1~2 다이스로 판정. 호무라가 패널티 에리어에 도착하거나 골을 넣을 때 까지 유지, 다이스 판정에서 2가 나오면 승리, 빙의 호무라와의 배틀에서 패배한 상대는 화신 요리를 먹고 전체적인 능력치가 대폭 다운된다.
그럼 얀넨카 부터 할까요? 패시브룰 줄까요 액티브를 줄까요?
1-패시브 2-액티브
다수결 앵커로 6시 15분까지. ━━━━━━━━━━━━━━━━━━━━━━━━━━━━━━━━━━━━━━
림속성 포지션-DF 패시브 스킬1-즐거움의 괴이改:어느 환경에서도 즐기는 마음을 가진다, 즐기는 자는 강하다, 상시 보정을 추가한다. 패시브 스킬2-터프니스++:강인한 신체능력과 담력, 공이나 선수를 상대로 하는 커멘드 배틀에서 소폭 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3-테이스팅++:조사 및 탐색 페이즈나 커뮤 이벤트에서 1 이벤트당 1회, 지뢰 선택지/다이스 펌블이 뜨면 재굴림 할 수 있다, 얀넨카가 동행해야만 발동. 패시브 스킬4-모만타이+++:한 번 커멘드 배틀을 벌였던 상대와 재전했을 때, 보정이 붙는다, 최대 5회까지 중첩가능 하며 스킬 레벨이 늘 수록 보정치가 커진다. 패시브 스킬5-카루마 이자식!+-적의 전략가/지휘관/리더 캐릭터와 커멘드 배틀을 할 경우, 해당 캐릭터에게 역보정을 가한다, 책사는 죽어야 해! 패시브 스킬6-여장부改:의외로 터프하다, 성격이 잘 맞는 사람과 협동하거나 겨룰 때 추가 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7-꺾이지 않는 여기사+:뭔 짓을 당해도 굴복하거나 타락하지 않는 강인한 정신, 열세 상황에서 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8-필승의 법칙+:상대가 발동한 협력기와 커멘드 배틀시 역보정을 주고 얀넨카와 1 VS 1 승부로 돌입한다, 협력자가 많은 협동기일 수록 역보정이 커진다. 액티브 스킬1-眞허위로 모사하는 법황의 결계(블록):사방에 에메랄드 빛 실의 결계를 친다, 결계 내에 들어온 선수에게 투기탄이 발사되어 공을 놓치게 된다. 액티브 스킬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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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러면 액티브 스킬의 앵커부터 해볼까요? 중복 허용 6시 25분까지, 슛/드리블/블록/캐치를 명시해주세요. ━━━━━━━━━━━━━━━━━━━━━━━━━━━━━━━━━━━━━━
림속성 포지션-DF 패시브 스킬1-즐거움의 괴이改:어느 환경에서도 즐기는 마음을 가진다, 즐기는 자는 강하다, 상시 보정을 추가한다. 패시브 스킬2-터프니스++:강인한 신체능력과 담력, 공이나 선수를 상대로 하는 커멘드 배틀에서 소폭 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3-테이스팅++:조사 및 탐색 페이즈나 커뮤 이벤트에서 1 이벤트당 1회, 지뢰 선택지/다이스 펌블이 뜨면 재굴림 할 수 있다, 얀넨카가 동행해야만 발동. 패시브 스킬4-모만타이+++:한 번 커멘드 배틀을 벌였던 상대와 재전했을 때, 보정이 붙는다, 최대 5회까지 중첩가능 하며 스킬 레벨이 늘 수록 보정치가 커진다. 패시브 스킬5-카루마 이자식!+-적의 전략가/지휘관/리더 캐릭터와 커멘드 배틀을 할 경우, 해당 캐릭터에게 역보정을 가한다, 책사는 죽어야 해! 패시브 스킬6-여장부改:의외로 터프하다, 성격이 잘 맞는 사람과 협동하거나 겨룰 때 추가 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7-꺾이지 않는 여기사+:뭔 짓을 당해도 굴복하거나 타락하지 않는 강인한 정신, 열세 상황에서 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8-필승의 법칙+:상대가 발동한 협력기와 커멘드 배틀시 역보정을 주고 얀넨카와 1 VS 1 승부로 돌입한다, 협력자가 많은 협동기일 수록 역보정이 커진다. 액티브 스킬1-眞허위로 모사하는 법황의 결계(블록):사방에 에메랄드 빛 실의 결계를 친다, 결계 내에 들어온 선수에게 투기탄이 발사되어 공을 놓치게 된다. 액티브 스킬2-열혈! 오라오라!G2(블록):이전의 캐치기를 변형시킨 블록 기술, 다른 액티브 블록과 겹쳐서 사용 가능하다, 투기로 감싼 주먹을 연타해 공/상대를 막는다.
=== 고스트 링크/얀넨카/이것이 초차원 화신 요리다! ===
얀넨카가 호무라에게 빙의, 이후 링크 해제까지 1~2 다이스로 판정. 호무라가 패널티 에리어에 도착하거나 골을 넣을 때 까지 유지, 다이스 판정에서 2가 나오면 승리, 빙의 호무라와의 배틀에서 패배한 상대는 화신 요리를 먹고 전체적인 능력치가 대폭 다운된다.
얀넨카의 모든 기술이 부활했군요. ━━━━━━━━━━━━━━━━━━━━━━━━━━━━━━━━━━━━━━
━━[고양이 선생]━━━━━━━━━━━━━━━━━━━━━━━━━━━━━━━━━ 후낫시의 현 상태
종족-요괴 소속차원-요계
우라 제우스 소속
픙속성 포지션-MF 패시브 스킬1-쾌활의 괴이++:그 어느 상황에서도 웃으며 날뛴다, 왠만해선 말릴 수 없다, 아니.. 정도껏 해줘.. 패시브 스킬2-크리와 펌블 너머의 무언가+++:행운과 악운은 종이 한 장 차이, 시합중 자신의 다이스에서 1이 나오면 1번만 그것을 10으로 판정한다. 패시브 스킬3-깜짝 출현++:이리 튀고 저리 튀는 예상하기 힘든 기질, 다이스 승부에 난입하는 경우가 있다. 패시브 스킬4-신좌만상-폐신 후낫시改::동료를 끔찍히 생각하는 마음, 경기당 2번만, 아군이 커멘드 배틀에서 패배했을 때 난입한다. 패시브 스킬5-직감(후낫시)+++:우라 제우스에 이득이 되는 선택지가 나오면 그게 뭔지 괴성을 지르면서 알려준다, 왜인지는 후낫시도 모른다, 진엔딩으로 갈 수 있는 지름길? 패시브 스킬6-그럼 안할래 낫시+:싫은 건 단호하게 거부하는 후낫시, 자신이 공을 가진 커멘드 배틀에서 패배시, 1경기당 1번, 그 공을 아군에게 백패스한다. 액티브 스킬1-極필사적인 괴성(드리블):특유의 괴성을 지르며 무언가에 쫒기듯 절박하게 달려간다, 굉장히 빠르지만 쓰고나면 잠시 지친다. 액티브 스킬2-眞잔상이다낫시!(블록):따돌렸다고 생각했을 때, 한번 더 따라붙는 끈질긴 맨투맨 마크 블록, 改로 강화하면 잔상이 늘어난다.
=== 고스트 링크/후낫시/후낫시 필드 ===
후낫시가 경기장에 빙의, 이후 아군이 패배할 때 까지 링크가 유지. 커멘드 배틀하는 상대팀의 패시브를 무효화 하고 1~2 판정에서 2가 나오면 확정 승리한다. 골을 넣거나 아군이 커멘드 배틀에서 패배하면 링크 해제.
그럼 다음은 후낫시 차례! 1-패시브 2-액티브
뭘 신규로 익힐지 정해주세요 다수결 앵커로 6시 33분까지. ━━━━━━━━━━━━━━━━━━━━━━━━━━━━━━━━━━━━━━
━━[고양이 선생]━━━━━━━━━━━━━━━━━━━━━━━━━━━━━━━━━ 후낫시의 현 상태
종족-요괴 소속차원-요계
우라 제우스 소속
픙속성 포지션-MF 패시브 스킬1-쾌활의 괴이++:그 어느 상황에서도 웃으며 날뛴다, 왠만해선 말릴 수 없다, 아니.. 정도껏 해줘.. 패시브 스킬2-크리와 펌블 너머의 무언가+++:행운과 악운은 종이 한 장 차이, 시합중 자신의 다이스에서 1이 나오면 1번만 그것을 10으로 판정한다. 패시브 스킬3-깜짝 출현++:이리 튀고 저리 튀는 예상하기 힘든 기질, 다이스 승부에 난입하는 경우가 있다. 패시브 스킬4-신좌만상-폐신 후낫시改::동료를 끔찍히 생각하는 마음, 경기당 2번만, 아군이 커멘드 배틀에서 패배했을 때 난입한다. 패시브 스킬5-직감(후낫시)+++:우라 제우스에 이득이 되는 선택지가 나오면 그게 뭔지 괴성을 지르면서 알려준다, 왜인지는 후낫시도 모른다, 진엔딩으로 갈 수 있는 지름길? 패시브 스킬6-그럼 안할래 낫시+:싫은 건 단호하게 거부하는 후낫시, 자신이 공을 가진 커멘드 배틀에서 패배시, 1경기당 1번, 그 공을 아군에게 백패스한다. 액티브 스킬1-極필사적인 괴성(드리블):특유의 괴성을 지르며 무언가에 쫒기듯 절박하게 달려간다, 굉장히 빠르지만 쓰고나면 잠시 지친다. 액티브 스킬2-眞잔상이다낫시!(블록):따돌렸다고 생각했을 때, 한번 더 따라붙는 끈질긴 맨투맨 마크 블록, 改로 강화하면 잔상이 늘어난다. 액티브 스킬3-
=== 고스트 링크/후낫시/후낫시 필드 ===
후낫시가 경기장에 빙의, 이후 아군이 패배할 때 까지 링크가 유지. 커멘드 배틀하는 상대팀의 패시브를 무효화 하고 1~2 판정에서 2가 나오면 확정 승리한다. 골을 넣거나 아군이 커멘드 배틀에서 패배하면 링크 해제.
중복 허용으로 후낫시의 신규 액티브 스킬을 앵커해주세요 슛/드리블/블록/캐치를 명시해주세요 6시 44분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