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41929726> [AA,다이스,앵커 기타 등등]속-주사위로 초차원 축구 URA!-44 :: 1001

고양이 선생◆fwcdjFnyo6

2018-11-11 18:48:36 - 2018-11-26 20:45:23

0 고양이 선생◆fwcdjFnyo6 (8732856E+5)

2018-11-11 (내일 월요일) 18:48: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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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U-R-A/세컨드 시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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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치들의 뜨거운 관심과 저주가 다시 소생시킨 우라 어장입니다.
-메이킹 할 때 다양한 의견을 내는 건 좋지만 싸우지 말고 축구로 해결합시다.
-본 어장은 수위를 준수하거나 하거나 안 하거나하진 않고 합니다.
-본 어장은 '주사위로 초차원 축구!'의 1.5 편을 표방하고 있습니다.
-분쟁은 시시해! 쌐카로 해결해! 같은 분위기로 갑시다.
-이전보다 갱신이 활발하지 않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전 어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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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0 고양이 선생◆fwcdjFnyo6 (889976E+63)

2018-11-23 (불탄다..!) 16:23: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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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일단 예시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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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무라의 현재 상태

종족-인간
소속차원-인간계[미래]

현재까지의 일레븐 포인트- 17 pt

산속성
제우스 중 1학년
포지션-MF(서브 포지션:GK)
패시브 스킬1-제우스를 계승하는 자++:퀘스트나 사건을 클리어 할 때 마다 '일레븐 포인트'를 습득할 수 있다.
패시브 스킬2-건카타+:간지나면서도 효율적인 움직임을 할 수 있다, 공간 파악과 커멘드 배틀에 소폭 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3-세계의 복수자 더 월드[화신]AMD:일레븐 포인트 1 pt를 써서 발현한다, 사용 종료까지 자신에게 +1200의 보정치를 더한다, 4pt를 더하면 암드 상태가 되서 +2000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4-타임 로드+:퍼페추얼 캘린더를 드리블 기술로서 사용할 수 있다. 이 스킬이 改로 강화되면 블록 기술로도 활용 가능.
패시브 스킬5-축구공의 인연++:결코 사라지지 않을 우라 제우스의 우정, 경기당 1번, 아군이 패배하는 즉시 난입하며 +1/+80을 가진 채로 그 상대와 커멘드 배틀을 펼친다.
패시브 스킬6-우라 제우스의 리더:우라 제우스의 진정한 리더, 자신+팀원 전체에게 +1/+100을 보정한다.
액티브 스킬1-푸엘라 인 솜니오 V2(롱슛):호무라의 특기, 사명을 달성하겠다는 마음을 담아 쏘는 슛.
액티브 스킬2-액셀 패스(롱슛):득점하는 것 보단 아군에게 '패스'하는 것을 목적으로 개발한 슛, 원하는 선수에게 센터링 할 수 있다.
액티브 스킬3-퍼페추얼 캘린더(캐치):주변에 투기의 아공간을 설립, 그곳에 공이 닿으면 공의 시간적 흐름이 느려진다, 그 틈에 공을 잡는다.
액티브 스킬4-극천의 유성우 G5[화신 필살기/협동]:화신을 발현시켜야만 사용 가능, 사용자 홀로 쓸땐 캐치, 그 외는 협동자에 따라 기술의 속성과 타입이 변한다.


필살 택틱스 1-베르세르크 레이(특수):팀원 전원이 투기를 경기장 전체에 뿌려 선수 전원의 화신/믹시맥스/소울/오버라이드를 해제한다,(사용 횟수제한 1회)

이게 호무라의 현 시트라면.

391 고양이 선생◆fwcdjFnyo6 (889976E+63)

2018-11-23 (불탄다..!) 16:23: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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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이 선생]━━━━━━━━━━━━━━━━━━━━━━━━━━━━━━━━━
호무라의 현재 상태

종족-인간
소속차원-인간계[미래]

현재까지의 일레븐 포인트- 17 pt

산속성
제우스 중 1학년
포지션-MF(서브 포지션:GK)
패시브 스킬1-제우스를 계승하는 자++:퀘스트나 사건을 클리어 할 때 마다 '일레븐 포인트'를 습득할 수 있다.
패시브 스킬2-건카타+:간지나면서도 효율적인 움직임을 할 수 있다, 공간 파악과 커멘드 배틀에 소폭 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3-세계의 복수자 더 월드[화신]AMD:일레븐 포인트 1 pt를 써서 발현한다, 사용 종료까지 자신에게 +500의 보정치를 더한다, 4pt를 더하면 암드 상태가 되서 +1000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4-타임 로드+:퍼페추얼 캘린더를 드리블 기술로서 사용할 수 있다. 이 스킬이 改로 강화되면 블록 기술로도 활용 가능.
패시브 스킬5-축구공의 인연++:결코 사라지지 않을 우라 제우스의 우정, 경기당 1번, 아군이 패배하는 즉시 난입하며 +1/+50을 가진 채로 그 상대와 커멘드 배틀을 펼친다.
패시브 스킬6-우라 제우스의 리더:우라 제우스의 진정한 리더, 자신+팀원 전체에게 +1/+50을 보정한다.
액티브 스킬1-푸엘라 인 솜니오 V2(롱슛):호무라의 특기, 사명을 달성하겠다는 마음을 담아 쏘는 슛.
액티브 스킬2-액셀 패스(롱슛):득점하는 것 보단 아군에게 '패스'하는 것을 목적으로 개발한 슛, 원하는 선수에게 센터링 할 수 있다.
액티브 스킬3-퍼페추얼 캘린더(캐치):주변에 투기의 아공간을 설립, 그곳에 공이 닿으면 공의 시간적 흐름이 느려진다, 그 틈에 공을 잡는다.
액티브 스킬4-극천의 유성우 G5[화신 필살기/협동]:화신을 발현시켜야만 사용 가능, 사용자 홀로 쓸땐 캐치, 그 외는 협동자에 따라 기술의 속성과 타입이 변한다.


필살 택틱스 1-베르세르크 레이(특수):팀원 전원이 투기를 경기장 전체에 뿌려 선수 전원의 화신/믹시맥스/소울/오버라이드를 해제한다,(사용 횟수제한 1회)


이런 식으로 전체적인 하양안을 주는 게 좋다고 보시는 거죠>

392 이름 없음 (9906898E+6)

2018-11-23 (불탄다..!) 16:24:20

이거 또 우라제우스만 깎이는 건가요 ㄷㄷ

393 이름 없음 (8223483E+6)

2018-11-23 (불탄다..!) 16:25:00

어차피 수련해야 해서...

394 고양이 선생◆fwcdjFnyo6 (889976E+63)

2018-11-23 (불탄다..!) 16:25:53

A.물론 호무라는 예시고 전체적인 하양평준화가 진행됩니다.

395 이름 없음 (8223483E+6)

2018-11-23 (불탄다..!) 16:26:03

그런데 이러면 시간이 엄청 걸릴 거 같은데.(뒤늦은 깨달음)

396 고양이 선생◆fwcdjFnyo6 (889976E+63)

2018-11-23 (불탄다..!) 16:26: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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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이 선생]━━━━━━━━━━━━━━━━━━━━━━━━━━━━━━━━━
계산하기 쉽게 +100 하던 걸 +50 정도로 고치고 대폭적인 수치 향상은 줄일 생각입니다.
어차피 나올 만한 인물은 대부분 나왔다고 보기에.

397 이름 없음 (8223483E+6)

2018-11-23 (불탄다..!) 16:27:22

울트라 리그가 19일 남았던가요??

398 고양이 선생◆fwcdjFnyo6 (889976E+63)

2018-11-23 (불탄다..!) 16:27: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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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이 선생]━━━━━━━━━━━━━━━━━━━━━━━━━━━━━━━━━
음.. 시간이 걸릴 것 같다면 밸런스 조절 방향을 참치들이 골라보는 건 어떨까요?


제가 거기에 맞춰 시트를 이리저리 고쳐보죠.

5시까지 아이디어를 받겠습니다.

399 이름 없음 (5676659E+6)

2018-11-23 (불탄다..!) 16:28:11

1부 주인공 시트

토모에 마미의 현재 상태

제우스 중학교 축구부 주장

산속성
2학년
포지션-디펜더
패시브 스킬1 일기토+++-맨 투 맨 상황에서 능력치 보정이 들어간다, 디펜스, 오펜스 상관 없음.
패시브 스킬2 승부욕+++-시합에서 이기려고 하는 결사의 의지, 스코어가 밀리고 있을 때 전 능력치 보정이 붙는다.
패시브 스킬3 간파++-상대의 스킬, 혹은 필살기 사용 순간을 캐치하여 대치할 수 있다, 디펜스시 보정.
패시브 스킬4 팀의 주장++-제우스 중 축구부의 주장이라는 증거이자 상징, 그녀가 그라운드에 있으면 부원들의 사기가 오른다..
패시브 스킬5 천둥을 계승하는 자改-자신의 신 필살기 '극천의 유성우'를 홀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패시브 스킬6 리미트 브레이크改-자신의 나약함, 약점을 극복한 자 만이 얻을 수 있는 경지, 마미는 자신의 나약함을 벗어나 성장했다(크리 보너스).
패시브 스킬7:관록-축구부 주장으로서 경험한 일들이 쌓인 증거, 알 수 없는 매력을 만들어냈다. 커뮤/이벤트 다이스에 살짝 보정.
패시브 스킬8:디펜스改:수비수로서의 기본기를 정립했다는 증거, 수비시 보정이 들어간다.
액티브 스킬1 極태산-누구보다 진중하게/산=액티브 스킬, 자신의 배후로부터 거대한 산을 출현시켜 적을 위축시킨다.
액티브 스킬2 극천의 유성우G5(협동/최종강화)-전설의 축구팀이 개발, 그 뒤로 후손에게 계승된 필살기, 협동 상대의 포지션/속성에 따라 기술이 변한다.
액티브 스킬3-디 어스(슛/궁극 협동):이나즈마 일레븐이 남긴 최후의 유산, 그 위력은..?

보정치가 표시 된 게 하나도 없잖아요. 그래도 즐겁게 하는 데 아무 문제도 없었는데 지금은 수치 표시가 되면서 우라 제우스 팀원 내에서도 어떤 캐릭터는 1스킬부터 +100인데 어떤 캐릭터 스킬은 1스킬이 +50 이런 식이 되버리니까

캐릭터 자체에 격차가 생겨버리고 후낫시 같은 캐릭터는 넣자고 하는거 자체가 반쯤 트롤링이 되버리는 불상사가 생긴다고 생각해요.

보정치 가진 스킬들 자체를 그냥 구체적인 적용 수치는 센세만 알고 있고 저희는 그냥 조건정도만 알고 앵커도 그 정도만 해야한다고 생각해요.

400 고양이 선생◆fwcdjFnyo6 (889976E+63)

2018-11-23 (불탄다..!) 16:28:50

A.울트라 리그까진 약 22일 정도 남았습니다.

401 이름 없음 (8223483E+6)

2018-11-23 (불탄다..!) 16:29:50

다이스 조작 금지는 무제한에서 횟수제한으로 낮췄으면 좋겠어요.

402 이름 없음 (5676659E+6)

2018-11-23 (불탄다..!) 16:30:42

속된 말로 후낫시 같은 캐릭터가 열혈전개로 막 익살을 돌파하는 장면을 봐도 아니 후낫시는 보정치도 별로 안되는데 심하네 ㅋㅋㅋㅋ 같은 식으로 스펙우열가리는 모습이 나오게 되니까

기존에 1부가 열혈청춘이면 1.5부는 어린왕자에 나온 여우가 한 말처럼 어른은 숫자로 말해줘야 알게 된다는 말이 직격으로 적용되버리는 상황이 되거든요.

재미적인 요소나 밸런스적인 면에서나 악역향을 끼친다고 생각되요

403 고양이 선생◆fwcdjFnyo6 (889976E+63)

2018-11-23 (불탄다..!) 16:32:08

표기 수치를 없애고 제 계산식에 따르는 방식이군요 일단 후보에 올려두겠습니다.

404 고양이 선생◆fwcdjFnyo6 (889976E+63)

2018-11-23 (불탄다..!) 16:32:56

다이스 조작도 횟수제군요. 알겠습니다 후보에 올려두죠,

405 이름 없음 (5676659E+6)

2018-11-23 (불탄다..!) 16:33:02

호무라를 1부식으로 시트를 짠다면

━━[고양이 선생]━━━━━━━━━━━━━━━━━━━━━━━━━━━━━━━━━
호무라의 현재 상태

종족-인간
소속차원-인간계[미래]

현재까지의 일레븐 포인트- 17 pt

산속성
제우스 중 1학년
포지션-MF(서브 포지션:GK)
패시브 스킬1-제우스를 계승하는 자++:퀘스트나 사건을 클리어 할 때 마다 '일레븐 포인트'를 습득할 수 있다.
패시브 스킬2-건카타+:간지나면서도 효율적인 움직임을 할 수 있다, 공간 파악과 커멘드 배틀에 소폭 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3-세계의 복수자 더 월드[화신]AMD:일레븐 포인트 1 pt를 써서 발현한다, 사용 종료까지 자신에게 강력한 보정치를 더한다, 4pt를 더하면 암드 상태가 되서 한층 더 강한 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4-타임 로드+:퍼페추얼 캘린더를 드리블 기술로서 사용할 수 있다. 이 스킬이 改로 강화되면 블록 기술로도 활용 가능.
패시브 스킬5-축구공의 인연++:결코 사라지지 않을 우라 제우스의 우정, 경기당 1번, 아군이 패배하는 즉시 난입하며 보정치를 가진 채로 그 상대와 커멘드 배틀을 펼친다.
패시브 스킬6-우라 제우스의 리더:우라 제우스의 진정한 리더, 우라제우스 팀에 보정치를 준다.
액티브 스킬1-푸엘라 인 솜니오 V2(롱슛):호무라의 특기, 사명을 달성하겠다는 마음을 담아 쏘는 슛.
액티브 스킬2-액셀 패스(롱슛):득점하는 것 보단 아군에게 '패스'하는 것을 목적으로 개발한 슛, 원하는 선수에게 센터링 할 수 있다.
액티브 스킬3-퍼페추얼 캘린더(캐치):주변에 투기의 아공간을 설립, 그곳에 공이 닿으면 공의 시간적 흐름이 느려진다, 그 틈에 공을 잡는다.
액티브 스킬4-극천의 유성우 G5[화신 필살기/협동]:화신을 발현시켜야만 사용 가능, 사용자 홀로 쓸땐 캐치, 그 외는 협동자에 따라 기술의 속성과 타입이 변한다.


필살 택틱스 1-베르세르크 레이(특수):팀원 전원이 투기를 경기장 전체에 뿌려 선수 전원의 화신/믹시맥스/소울/오버라이드를 해제한다,(사용 횟수제한 1회)

406 이름 없음 (5676659E+6)

2018-11-23 (불탄다..!) 16:35:18

다이스 조작에 횟수제를 도입하려면 후낫시나 얀넨카 같이 완전 퇴물화된 다이스 스킬도 어느정도 리밸런스가 되면 좋겠습니다. 후낫시는 사실상 없는 스킬이나 다름없어진 것 같아요

407 이름 없음 (5676659E+6)

2018-11-23 (불탄다..!) 16:40:09

그 외에 건의 하고 싶은거는 스킬 10개를 다 채운 캐릭터는 기존 스킬레벨 올리기만 가능한데 여기에 추가로 기존 스킬 리워크도 선택해서 가능하게 하는 건 어떨까요?

느낌으로는 기존 스킬 올리기 하면 랜덤스킬 1개의 레벨이 오르고 리워크를 하면 동종 스킬로 리워크시 기존 스킬레벨 계승하면서 다른 스킬로 전환 가능. 패시브->액티브 액티브->패시브 전환은 특별한 경우 아니면 기본적으로 불가능한 거로

408 이름 없음 (5516783E+6)

2018-11-23 (불탄다..!) 16:45:42

화신이나 화신필살기 같은것도 소울해방처럼 스킬슬롯 차지하는거 슬퍼요. 호무라랑 치히로도 스킬 달아주고 싶은데 가득차서 슬픔

409 이름 없음 (5516783E+6)

2018-11-23 (불탄다..!) 16:46:51

>>408 소율해방이랑 다르게

410 이름 없음 (9906898E+6)

2018-11-23 (불탄다..!) 16:50:13

키퍼도 아닌데 적 스킬 앵커할때 캐치 앵커로 바보 만드는 건 조금 문제가 있는거 아님?

411 이름 없음 (5676659E+6)

2018-11-23 (불탄다..!) 16:51:52

>>408 화신은 그런거 보다 AMD 코스트가 너무 비싼거 같은데 할인좀 해주셨으면 좋겠어(울먹) 엔당보다 저렴한 맛에 쓰는게 AMD인데(농담)

412 고양이 선생◆fwcdjFnyo6 (889976E+63)

2018-11-23 (불탄다..!) 17:0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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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이 선생]━━━━━━━━━━━━━━━━━━━━━━━━━━━━━━━━━
알겠습니다

구체적인 개선 사항은 다음과 같군요.


1-시트들의 추가 보정치 스킬의 구체적인 숫자들을 전부 미표기 하고 선생님 계산식으로 처리
2-다이스 조작 스킬들의 횟수제 도입
3-스킬 10게 채운 캐릭터들의 스킬 리워크 기능
4-다이스 조작 금지 패시브의 하양 조정

등등이군요.

413 고양이 선생◆fwcdjFnyo6 (889976E+63)

2018-11-23 (불탄다..!) 17:00: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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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화신/소울/믹시맥스 등의 차이는 어쩔 수 없는게 화신은 확실하게 강해질 수 있지만 소울이나 믹시맥스는 횟수제한이
있는지라 어쩔 수 없는 조치였습니다 이것 만큼은 유지하려고 해요 참치들.

414 고양이 선생◆fwcdjFnyo6 (889976E+63)

2018-11-23 (불탄다..!) 17:0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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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이 선생]━━━━━━━━━━━━━━━━━━━━━━━━━━━━━━━━━
그럼 당장 다이스 조작 스킬들의 개선안인데 어떻게 하는 게 좋다고 생각하나요?


1-1어장당 1회.
2-조우/이벤트 페이즈 1회/경기 1회당
3-에피소드당 1회
4-앵커

다수결 앵커로 5시 30분까지 의견을 내주세요.

415 이름 없음 (4351221E+6)

2018-11-23 (불탄다..!) 17:02:52

2

416 이름 없음 (5676659E+6)

2018-11-23 (불탄다..!) 17:04:16

4 조우/이벤트당 1회. 경기는 3회정도

417 이름 없음 (8223483E+6)

2018-11-23 (불탄다..!) 17:06:42

@>>416

418 고양이 선생◆fwcdjFnyo6 (889976E+63)

2018-11-23 (불탄다..!) 17:2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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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이 선생]━━━━━━━━━━━━━━━━━━━━━━━━━━━━━━━━━
음.. 조작 스킬들을 3회씩 쓰게 되면 경기가 너무 쉬워지지 않을까 걱정되는데..
게다가 이러면 다들 조작 스킬만 달려고 하지 않을까요?

419 이름 없음 (5676659E+6)

2018-11-23 (불탄다..!) 17:24:42

이미 달려있는게 6개도 넘어가요 센세.... ㅜㅜ 그냥 경기용 리다이스 스킬을 네테로/면세주/메테 같은 코치들에게 이전시켜 버리고 선수들은 금지하는 것도?

420 이름 없음 (5676659E+6)

2018-11-23 (불탄다..!) 17:26:48

지금도 커뮤 이벤트에 무조건 리다이스 스킬 가진 애들만 데려가려고 해서 내용이 획일이 되는게 문제니까 커뮤나 이벤트중 리다이스 스킬은 메타픽션 가진 데드풀이 강제로 난입하는 거라는 식으로 데드풀만 하게 하고 경기 중 리다이스는 코치들의 특수 능력이라는 방향으로? 아니면 기존에 맨날 또히로 또슈비 또제커로만 커뮤인원이 고정되니까요

421 이름 없음 (5676659E+6)

2018-11-23 (불탄다..!) 17:27:36

그리고 현재까지 경기 내용 보면 리다이스 3번하고도 영혼까지 털리기 전에 일레븐 포인트 쓴 전개도 많아서 ㅜㅜ

422 이름 없음 (5676659E+6)

2018-11-23 (불탄다..!) 17:29:13

많지는 않았나....? 기존 리다이스 스킬은 사실상 슈비 치히로 미소기 같이 개성 있는 애들 것만 살려두고 비중 낮은 애들은 없애버리고 그냥 코치들에게 리다이스 스킬을 조금 더 달아줘서 영압이 사라진 네테로 같은 서포터들에게 비중을 주는게 어떨까 싶네요

423 고양이 선생◆fwcdjFnyo6 (889976E+63)

2018-11-23 (불탄다..!) 17:30:12

일단 커트

424 이름 없음 (5676659E+6)

2018-11-23 (불탄다..!) 17:32:17

밥먹으러 가기전에 첨언을 드리자면 우라어장 여론조사는 주말에 사람 가장 핫한 시기에 사람 모아서 하는게 어떨까요 지금 보니까 사실상 참가자 3명뿐인거 같은데 우라 어장 핫할땐 10명씩도 봤는데 소수 인원 3명으로 개변되는건 나중에 말이 많을 것 같네요

425 이름 없음 (8223483E+6)

2018-11-23 (불탄다..!) 17:32:39

오늘 내로 경매장은...무리겠지.

426 고양이 선생◆fwcdjFnyo6 (889976E+63)

2018-11-23 (불탄다..!) 17:32: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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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이 선생]━━━━━━━━━━━━━━━━━━━━━━━━━━━━━━━━━
일단 그럼 조우/이벤트 페이즈당 1번으로 제안하는 건 통과하고 경기에 대한 걸 좀 더 세분화 해봐야 할 필요가 있겠군요.
많은 의견이 있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경기당 3회라는 건 1 캐릭터당 달고 있는 다이스 스킬을 3회까지로 늘려달라는 거죠?

음.. 이건 아무래도 좀 기존에 있는 것도 1회 한정으로 해놨는데도 참치들이 잘 써먹었는지라.. 좀 애매하군요.

427 이름 없음 (8223483E+6)

2018-11-23 (불탄다..!) 17:33:31

저는 경기당 3번까지 쓰는걸로 생각했는데요.

428 이름 없음 (5676659E+6)

2018-11-23 (불탄다..!) 17:33:32

아 제가 이해한 건 커뮤/이벤트 중 모든 인원 포함해서 1회 경기 중 모든 인원 포함해서 3회라고 이해했는데

429 이름 없음 (8223483E+6)

2018-11-23 (불탄다..!) 17:33:54

>>427 모든 인원이 한 번씩

430 고양이 선생◆fwcdjFnyo6 (889976E+63)

2018-11-23 (불탄다..!) 17:33: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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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이 선생]━━━━━━━━━━━━━━━━━━━━━━━━━━━━━━━━━
주말에 하는 건가요, 음 알겠습니다 일단 지금까지 들어온 내용은 통과로 하고 스킬 밸런스에 대한 내용은 토요일에 하기로 하죠.
일단 오늘 6시 부터는 다시 사쿠라 대전 -참치-를 진행할 생각인지라.

431 고양이 선생◆fwcdjFnyo6 (889976E+63)

2018-11-23 (불탄다..!) 17:34: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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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이 선생]━━━━━━━━━━━━━━━━━━━━━━━━━━━━━━━━━
과연 다이스 개변 스킬을 1경기당 3번까지만 허용하게끔 이란 말이죠?
그거라면 나쁘지 않다고 보네요.

432 고양이 선생◆fwcdjFnyo6 (889976E+63)

2018-11-23 (불탄다..!) 17:36: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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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이 선생]━━━━━━━━━━━━━━━━━━━━━━━━━━━━━━━━━
그럼 밸런스에 대한 건 내일 오후 2시쯤에 다시 하도록 하죠.

일단 결정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울트라 리그의 오우거계 개입 전개 삭제
2-기초적인 밸런스 수정(정규 보정치를 삭제)
3-다이스 스킬에 대한 1차 개편.

정도겠군요.

1번과 연동해서 전개도 다듬어야 할테니 토요일 오후 2시에 다시 만나도록 해요~

433 이름 없음 (8223483E+6)

2018-11-23 (불탄다..!) 17:36:51

알겠습니다.

434 이름 없음 (5676659E+6)

2018-11-23 (불탄다..!) 17:39:55

다이스 스킬이 제일 민감할거 같으니 다이스는 진짜 내일 사람 많을때 다시 조사하는게 좋을거라고 생각되요. 지금 사실상 저 혼자 떠든거라 ㅜㅜ

435 이름 없음 (9340572E+6)

2018-11-23 (불탄다..!) 17:40:58

캬아아아아악!!!! 나 요즘 왜이리 선생님 만나는 타이밍이 엇갈리는거지?!

436 이름 없음 (5676659E+6)

2018-11-23 (불탄다..!) 17:42:57

>>43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42883233/recent#bottom 6시부터 센세가 하시는 어장으로 오세요 환영합니다

437 이름 없음 (9340572E+6)

2018-11-23 (불탄다..!) 17:46:34

>>436 오케이 거기로 돌진한다.

438 이름 없음 (3638022E+6)

2018-11-23 (불탄다..!) 18:00:17

다이스 스킬 관련에서 약간의 의견.
사쿠라 대전 어장에서도 주사위 굴러가는 꼴 보니 우리 운이 매우 시궁창입니다...
일단 그건 감안해주세요.
경기 할 때 횟수 제한은 동의합니다.
익살 때도 어지저찌 잘 굴러깄으니, 괜찮은 밸런스 패치 같아요.
천계 일레븐처럼 약식 다이스 경기만 아니면 되요.

그리고 좀 난폭한 의견이긴 한데, 지나치게 분쟁 일어나면 고양이 선생님께서 집행검 꺼내서 포인트 깎는 규정... 같은 건 어떨까요.
거의 안 쓰이는 규정 될거 같지만(선생님 어장처럼 클린한 어장도 없고)
일단 그런 규정 있다는 것만으로도 글 쓰기전에 냉정해지니까요.
과격한 의견이긴 하지만, 제안합니다.
글 쓰는 사람도, 같이 참여하는 사람도, 다같이 주의하자는 의미의 의견이었습니다

439 이름 없음 (9340572E+6)

2018-11-23 (불탄다..!) 21:49:58

test>1537443367>155

(하얗게 불태웠다)

440 이름 없음 (2980678E+7)

2018-11-24 (파란날) 12:42:34

선생님네 어장도 언젠가 잡담판이 만들어질가라는 생각을 하면서 인양.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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