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속성 제우스 중 1학년 포지션-MF(서브 포지션:GK) 패시브 스킬1-제우스를 계승하는 자++:퀘스트나 사건을 클리어 할 때 마다 '일레븐 포인트'를 습득할 수 있다. 패시브 스킬2-건카타+:간지나면서도 효율적인 움직임을 할 수 있다, 공간 파악과 커멘드 배틀에 소폭 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3-세계의 복수자 더 월드[화신]AMD:일레븐 포인트 1 pt를 써서 발현한다, 사용 종료까지 자신에게 +1200의 보정치를 더한다, 4pt를 더하면 암드 상태가 되서 +2000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4-타임 로드+:퍼페추얼 캘린더를 드리블 기술로서 사용할 수 있다. 이 스킬이 改로 강화되면 블록 기술로도 활용 가능. 패시브 스킬5-축구공의 인연++:결코 사라지지 않을 우라 제우스의 우정, 경기당 1번, 아군이 패배하는 즉시 난입하며 +1/+80을 가진 채로 그 상대와 커멘드 배틀을 펼친다. 패시브 스킬6-우라 제우스의 리더:우라 제우스의 진정한 리더, 자신+팀원 전체에게 +1/+100을 보정한다. 액티브 스킬1-푸엘라 인 솜니오 V2(롱슛):호무라의 특기, 사명을 달성하겠다는 마음을 담아 쏘는 슛. 액티브 스킬2-액셀 패스(롱슛):득점하는 것 보단 아군에게 '패스'하는 것을 목적으로 개발한 슛, 원하는 선수에게 센터링 할 수 있다. 액티브 스킬3-퍼페추얼 캘린더(캐치):주변에 투기의 아공간을 설립, 그곳에 공이 닿으면 공의 시간적 흐름이 느려진다, 그 틈에 공을 잡는다. 액티브 스킬4-극천의 유성우 G5[화신 필살기/협동]:화신을 발현시켜야만 사용 가능, 사용자 홀로 쓸땐 캐치, 그 외는 협동자에 따라 기술의 속성과 타입이 변한다.
필살 택틱스 1-베르세르크 레이(특수):팀원 전원이 투기를 경기장 전체에 뿌려 선수 전원의 화신/믹시맥스/소울/오버라이드를 해제한다,(사용 횟수제한 1회)
산속성 제우스 중 1학년 포지션-MF(서브 포지션:GK) 패시브 스킬1-제우스를 계승하는 자++:퀘스트나 사건을 클리어 할 때 마다 '일레븐 포인트'를 습득할 수 있다. 패시브 스킬2-건카타+:간지나면서도 효율적인 움직임을 할 수 있다, 공간 파악과 커멘드 배틀에 소폭 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3-세계의 복수자 더 월드[화신]AMD:일레븐 포인트 1 pt를 써서 발현한다, 사용 종료까지 자신에게 +500의 보정치를 더한다, 4pt를 더하면 암드 상태가 되서 +1000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4-타임 로드+:퍼페추얼 캘린더를 드리블 기술로서 사용할 수 있다. 이 스킬이 改로 강화되면 블록 기술로도 활용 가능. 패시브 스킬5-축구공의 인연++:결코 사라지지 않을 우라 제우스의 우정, 경기당 1번, 아군이 패배하는 즉시 난입하며 +1/+50을 가진 채로 그 상대와 커멘드 배틀을 펼친다. 패시브 스킬6-우라 제우스의 리더:우라 제우스의 진정한 리더, 자신+팀원 전체에게 +1/+50을 보정한다. 액티브 스킬1-푸엘라 인 솜니오 V2(롱슛):호무라의 특기, 사명을 달성하겠다는 마음을 담아 쏘는 슛. 액티브 스킬2-액셀 패스(롱슛):득점하는 것 보단 아군에게 '패스'하는 것을 목적으로 개발한 슛, 원하는 선수에게 센터링 할 수 있다. 액티브 스킬3-퍼페추얼 캘린더(캐치):주변에 투기의 아공간을 설립, 그곳에 공이 닿으면 공의 시간적 흐름이 느려진다, 그 틈에 공을 잡는다. 액티브 스킬4-극천의 유성우 G5[화신 필살기/협동]:화신을 발현시켜야만 사용 가능, 사용자 홀로 쓸땐 캐치, 그 외는 협동자에 따라 기술의 속성과 타입이 변한다.
필살 택틱스 1-베르세르크 레이(특수):팀원 전원이 투기를 경기장 전체에 뿌려 선수 전원의 화신/믹시맥스/소울/오버라이드를 해제한다,(사용 횟수제한 1회)
산속성 2학년 포지션-디펜더 패시브 스킬1 일기토+++-맨 투 맨 상황에서 능력치 보정이 들어간다, 디펜스, 오펜스 상관 없음. 패시브 스킬2 승부욕+++-시합에서 이기려고 하는 결사의 의지, 스코어가 밀리고 있을 때 전 능력치 보정이 붙는다. 패시브 스킬3 간파++-상대의 스킬, 혹은 필살기 사용 순간을 캐치하여 대치할 수 있다, 디펜스시 보정. 패시브 스킬4 팀의 주장++-제우스 중 축구부의 주장이라는 증거이자 상징, 그녀가 그라운드에 있으면 부원들의 사기가 오른다.. 패시브 스킬5 천둥을 계승하는 자改-자신의 신 필살기 '극천의 유성우'를 홀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패시브 스킬6 리미트 브레이크改-자신의 나약함, 약점을 극복한 자 만이 얻을 수 있는 경지, 마미는 자신의 나약함을 벗어나 성장했다(크리 보너스). 패시브 스킬7:관록-축구부 주장으로서 경험한 일들이 쌓인 증거, 알 수 없는 매력을 만들어냈다. 커뮤/이벤트 다이스에 살짝 보정. 패시브 스킬8:디펜스改:수비수로서의 기본기를 정립했다는 증거, 수비시 보정이 들어간다. 액티브 스킬1 極태산-누구보다 진중하게/산=액티브 스킬, 자신의 배후로부터 거대한 산을 출현시켜 적을 위축시킨다. 액티브 스킬2 극천의 유성우G5(협동/최종강화)-전설의 축구팀이 개발, 그 뒤로 후손에게 계승된 필살기, 협동 상대의 포지션/속성에 따라 기술이 변한다. 액티브 스킬3-디 어스(슛/궁극 협동):이나즈마 일레븐이 남긴 최후의 유산, 그 위력은..?
보정치가 표시 된 게 하나도 없잖아요. 그래도 즐겁게 하는 데 아무 문제도 없었는데 지금은 수치 표시가 되면서 우라 제우스 팀원 내에서도 어떤 캐릭터는 1스킬부터 +100인데 어떤 캐릭터 스킬은 1스킬이 +50 이런 식이 되버리니까
캐릭터 자체에 격차가 생겨버리고 후낫시 같은 캐릭터는 넣자고 하는거 자체가 반쯤 트롤링이 되버리는 불상사가 생긴다고 생각해요.
보정치 가진 스킬들 자체를 그냥 구체적인 적용 수치는 센세만 알고 있고 저희는 그냥 조건정도만 알고 앵커도 그 정도만 해야한다고 생각해요.
━━[고양이 선생]━━━━━━━━━━━━━━━━━━━━━━━━━━━━━━━━━ 호무라의 현재 상태
종족-인간 소속차원-인간계[미래]
현재까지의 일레븐 포인트- 17 pt
산속성 제우스 중 1학년 포지션-MF(서브 포지션:GK) 패시브 스킬1-제우스를 계승하는 자++:퀘스트나 사건을 클리어 할 때 마다 '일레븐 포인트'를 습득할 수 있다. 패시브 스킬2-건카타+:간지나면서도 효율적인 움직임을 할 수 있다, 공간 파악과 커멘드 배틀에 소폭 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3-세계의 복수자 더 월드[화신]AMD:일레븐 포인트 1 pt를 써서 발현한다, 사용 종료까지 자신에게 강력한 보정치를 더한다, 4pt를 더하면 암드 상태가 되서 한층 더 강한 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4-타임 로드+:퍼페추얼 캘린더를 드리블 기술로서 사용할 수 있다. 이 스킬이 改로 강화되면 블록 기술로도 활용 가능. 패시브 스킬5-축구공의 인연++:결코 사라지지 않을 우라 제우스의 우정, 경기당 1번, 아군이 패배하는 즉시 난입하며 보정치를 가진 채로 그 상대와 커멘드 배틀을 펼친다. 패시브 스킬6-우라 제우스의 리더:우라 제우스의 진정한 리더, 우라제우스 팀에 보정치를 준다. 액티브 스킬1-푸엘라 인 솜니오 V2(롱슛):호무라의 특기, 사명을 달성하겠다는 마음을 담아 쏘는 슛. 액티브 스킬2-액셀 패스(롱슛):득점하는 것 보단 아군에게 '패스'하는 것을 목적으로 개발한 슛, 원하는 선수에게 센터링 할 수 있다. 액티브 스킬3-퍼페추얼 캘린더(캐치):주변에 투기의 아공간을 설립, 그곳에 공이 닿으면 공의 시간적 흐름이 느려진다, 그 틈에 공을 잡는다. 액티브 스킬4-극천의 유성우 G5[화신 필살기/협동]:화신을 발현시켜야만 사용 가능, 사용자 홀로 쓸땐 캐치, 그 외는 협동자에 따라 기술의 속성과 타입이 변한다.
필살 택틱스 1-베르세르크 레이(특수):팀원 전원이 투기를 경기장 전체에 뿌려 선수 전원의 화신/믹시맥스/소울/오버라이드를 해제한다,(사용 횟수제한 1회)
지금도 커뮤 이벤트에 무조건 리다이스 스킬 가진 애들만 데려가려고 해서 내용이 획일이 되는게 문제니까 커뮤나 이벤트중 리다이스 스킬은 메타픽션 가진 데드풀이 강제로 난입하는 거라는 식으로 데드풀만 하게 하고 경기 중 리다이스는 코치들의 특수 능력이라는 방향으로? 아니면 기존에 맨날 또히로 또슈비 또제커로만 커뮤인원이 고정되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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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당 3회라는 건 1 캐릭터당 달고 있는 다이스 스킬을 3회까지로 늘려달라는 거죠?
음.. 이건 아무래도 좀 기존에 있는 것도 1회 한정으로 해놨는데도 참치들이 잘 써먹었는지라.. 좀 애매하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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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스 스킬 관련에서 약간의 의견. 사쿠라 대전 어장에서도 주사위 굴러가는 꼴 보니 우리 운이 매우 시궁창입니다... 일단 그건 감안해주세요. 경기 할 때 횟수 제한은 동의합니다. 익살 때도 어지저찌 잘 굴러깄으니, 괜찮은 밸런스 패치 같아요. 천계 일레븐처럼 약식 다이스 경기만 아니면 되요.
그리고 좀 난폭한 의견이긴 한데, 지나치게 분쟁 일어나면 고양이 선생님께서 집행검 꺼내서 포인트 깎는 규정... 같은 건 어떨까요. 거의 안 쓰이는 규정 될거 같지만(선생님 어장처럼 클린한 어장도 없고) 일단 그런 규정 있다는 것만으로도 글 쓰기전에 냉정해지니까요. 과격한 의견이긴 하지만, 제안합니다. 글 쓰는 사람도, 같이 참여하는 사람도, 다같이 주의하자는 의미의 의견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