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41317396> 【포켓몬/AA/앵커】 제멋대로인 어장주의 포켓몬 어장 메이킹하기 :: 61

CIel◆n3TCb0GnDE

2018-11-04 16:43:06 - 2018-11-05 19:23: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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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1-04 (내일 월요일) 16:43: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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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어장을 보실 때, 참고하면 좋은 것》
【비열몬 개조】템플렛:>>1※주의: 역할,분류,계제(개체 특유의 어빌리티) 이외는 거의 참고사항 수준의 자유작성입니다.
트레이너+포켓몬 양식:>>2
어장의 지령 :>>3
타입 상성표:>>4
어장의 급소&상태이상 룰:>>5
이 어장의 소지품 룰:>>6
본 어장에서의 날씨:>>7


《참고 사이트》※어장주 기준
기술 참고(포켓몬 위키):https://goo.gl/G4FQLU
기술 참고(나무위키):https://goo.gl/5XwhWZ
기술 참고(오레마스 오리지널):https://goo.gl/2wAiPY

특성 참고(포켓몬 위키):https://goo.gl/szA5oz
특성 참고(나무위키):https://goo.gl/hEAVuD
특성 참고(오레마스 오리지널):https://goo.gl/YvYxny

속별 참고(오레마스):https://goo.gl/vLtQiL
시스템 참고(오레마스):https://goo.gl/Em235L
└「이때다!」의 탄정 기준은 가장 위에 존재

고대종(원작 포켓몬) 참고사항 및 견본:https://goo.gl/5sSrT5

※본 어장은 비열몬의 시스템과 설정(일부)을 이용합니다.

1 CIel◆n3TCb0GnDE (8255844E+5)

2018-11-04 (내일 월요일) 16:43: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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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타입】
【특성】 ─
【레벨】

【기술: 】/6

체력:
공격:
방어:
특공:
특방:
속도:

○종족치 랭크 견본.
-------------------------------------
S…200~
AAA…170~195(-~+) AAA++…199
AA…140~165(-~+) AA++…169
A…110~135(-~+)  A++…139
B…90~105(-~+)   B++…109
C…60~85(-~+)   C++…89
D…40~55(-~+)   D++…59
E…1~35(-~+)    E++…39

예:A+=135 A111~134 A-=110
-------------------------------------

극히 드믈게→5%
드믈게→10%
낮은확률→20%
중간확률→50%
높은확률→70%

어빌리티 발동률 상승→ +10%

*다만 타고난 불운을 보유하거나 불행한 상태의 캐릭터는 모든 확률이 반감합니다.



【역할】『에이스』 … PT에서의 역할을 나타내는 어빌리티
【속별】『제십세대(第十世代)』 …  『고유종』、『고대종』 등의 속별 어빌리티, 장식
【개체】『샘플 一』 … 개체 특유의 것. 뭔가 너무 강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Lv5정도에서 하나.
【개체】『샘플 二』 … 개체 특유의 것. 뭔가 너무 강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Lv100정도에서 둘.
【개체】『샘플 三』 … 개체 특유의 것. 뭔가 너무 강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Lv200정도에서 셋.
【개체】『샘플 四』 … 개체 특유의 것. 뭔가 너무 강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Lv300정도에서 넷.
【개체】『샘플 五』 … 개체 특유의 것. 뭔가 너무 강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頭おかしい奴は五つ.
【범용】『샘플 甲』 … 공격이나 선제나 회피라던가 내성이나 보조라던가같은거. 어쩐지 너무 강하지 않은 것이 좋다. 종류는 뭐든지.
【범용】『샘플 乙』 … 공격이나 선제나 회피라던가 내성이나 보조라던가같은거. 어쩐지 너무 강하지 않은 것이 좋다. 종류는 뭐든지.
【범용】『샘플 丙』 … 공격이나 선제나 회피라던가 내성이나 보조라던가같은거. 어쩐지 너무 강하지 않은 것이 좋다. 종류는 뭐든지.
【범용】『샘플 丁』 … 공격이나 선제나 회피라던가 내성이나 보조라던가같은거. 어쩐지 너무 강하지 않은 것이 좋다. 종류는 뭐든지.
【소속】『샘플 ◯』 … 소속되어있는 PT 특유의 어빌리티. 고유에 연계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1 …   【개체 어빌리티】가 많은 포켓몬은 범용 어빌리티 습득 수 감퇴.다섯가지 이상의 경우에는 범용은 하나(선제), 그만큼 개체의 효과를 강하게 한다
※2 …   【범용 어빌리티】는 귀찮기 때문에 표기 통일한 효과가 약한 어빌리티군에서 선택해서 사용한다.그런만큼 많이 습득할 수 있다.
※3 …   【◯의 정 계열 어빌리티】는 수에 포함하지 않는다.연출용.



【역할】
・에이스계 역할 어빌리티
『에이스』 … 「이때다!」일때 장소에 나오면, 모든 능력을 강화(1.33배)한다.
『무쌍의 에이스』 … 「이때다!」일때 장소에 나오면, 모든 능력을 강화(1.5배)한다.
『무적의 에이스』 … 「이때다!」일때 장소에 나오면, 1T동안, 상대의 기술에 인한 데미지를 받지 않는다.
『신속의 에이스』 … 「이때다!」일때 장소에 나오면, 1T동안、「스피드」가 최대까지 상승한다.
『필살의 에이스』 … 「이때다!」일때 장소에 나오면, 「C율」이 최대까지 상승한다(C+4).
『견고의 에이스』 … 「이때다!」일때 장소에 나오면, 「방/특방」을 「2배」로 한다.
『음속의 에이스』 … 「이때다!」일때 장소에 나오면, 「속/회피」를 「2배」로 한다.
『◯멸의 에이스』 … 「이때다!」일때 장소에 나오면, 상대의 「타입」 내성을 파괴한다.
『유격의 에이스』 … 「이때다!」일 때, 「회피/명중/C를 포함한」 모든 능력을 크게 상승한다.

『이영쌍벽』 … 「이때다!」라는 상황에서 장소에 나오면, 중간 확률로 아군의 『에이스』와 같은 효과가 발동한다.


・킬러계 역할 어빌리티
『영걸살인』 … 『에이스』에게 주는 데미지를 강화(1.5배)한다.
『영걸살인:갑』 … 『에이스』에게 주는 데미지를 강화(1.5배)한다. 『에이스』의 방/특방 상승(강화)를 무시한다.
『영걸살인:을』 … 『에이스』에게 받는 데미지를 반감한다. 『에이스』의 공/특공 상승(강화)를 무시한다.
『영걸살인:병』 … 적진에 『에이스』가 있을 때, 자신의 스피드를 2배로 한다. 『에이스』의 스피드/회피 상승(강화)를 무시한다.
『영걸살인:정』 … 적진에 『에이스』가 있을 때, 자신의 「명중」, 「회피」가 강화(1.5배)한다. 『에이스』의 스피드/회피 상승(강화)를 무시한다.

・어시스트계 역할 어빌리티
『영웅찬가』 … 아군 『에이스』와 교대할 때 『에이스』의 임의의 능력치를 올린다.
『영웅찬가:갑』 … 장소를 떠날 때, 『에이스』가 최초로 내보내는 기술의 위력을 2배로 한다.
『영웅찬가:을』 … 장소를 떠날 때, 『에이스』가 최초로 받는 데미지를 반감한다.
『영웅찬가:병』 … 장소를 떠날 때, 『에이스』의 임의의 능력치를 크게 올린다.


・선발계 역할 어빌리티
『참입대장』 … 「선발」로서 장소에 나오면「공격」이 상승한다.
『참입반쵸』 … 「선발」로서 장소에 나오면「특수공격」이 상승한다.
『참입병장』 … 「선발」로서 장소에 나오면「스피드」가 상승한다.

『방인』 … 「선발」로서 장소에 나오면「방어」가 상승한다.
『수인』 … 「선발」로서 장소에 나오면「특수방어」가 상승한다.

『성채의 파수꾼』 … 「마지막 1명」으로서 장소에 나오면 「공격」이 상승한다.
『검의 파수꾼』 … 「마지막 1명」으로서 장소에 나오면 「특수공격」이 상승한다.
『보물의 파수꾼』 … 「마지막 1명」으로서 장소에 나오면 「스피드」가 상승한다.
『최종방벽』 … 「마지막 1명」으로서 장소에 나오면 임의의 능력치를 크게 상승시킨다.

『리벤저』 … 「죽어내밀기」로서 장소에 나오면 임의의 능력치 하나를 상승시킨다. (*죽어내밀기: 장소에 나와 있는 포켓몬이 빈사상태가 된 후, 상대 포켓몬을 보고 다음 포켓몬을 내놓는 것)
『선악상쇄』 … 「죽어내밀기」로서 장소에 나오면 모든 능력치가 강화(1.4배)된다.
『닥터 마기스』 … 아군과 교체할 때, 아군의 임의의 능력치를 상승시킨다.
『파라메딕』 … 아군과 교체할 때, 아군의 체력을 최대 체력의 1/16만큼 회복시킨다.
『커스메이커』 … 아군과 교체할 때. 상대의 한 능력치를 내린다.

・선발계 역할 어빌리티
『참입총장』 … 「선발」로 장소에 나왔을 때 ,임의의 능력을 상승시킨다.
『특공대장』 … 「선발」로 장소에 나왔을 때, 1T동안, 임의의 능력을 강화(1.5배)한다.

・장소에 나온/나왔을 때 계 역할 어빌리티
『커맨더』 …  상대가 장소에 나왔을 때, 임의의 능력을 상승시킨다.
『포인트 가드』 … 자신이 장소에 나왔을 때, 임의의 능력을 상승시킨다.

・모두 좋아하는 교체계 역할 어빌리티
『인챈터』 … 아군과 「임의교체」했을 때, 장소에 나온 아군의 임의의 능력을 상승시킨다.
『커스메이커』 … 아군과 「임의교체」했을 때, 상대의 임의의 능력을 저하시킨다.
『닥터마기스』 … 아군과 「임의교체」했을 때, 장소에 나온 아군의 「상태이상」을 치료한다.

・야생
『야생 포켓몬』 … 야생일 때, 장소에 나오면 자신의 임의의 능력치가 크게 오른다.
『야생의 두목』 … 야생일 때, 장소에 나오면 자신의 모든 능력치가 크게 오른다.


・주인
『산의 주인』 … 바위 기술로 받는 데미지를 반감한다.
『숲의 주인』 … 풀, 벌레 기술로 받는 데미지를 반감한다.
『섬의 주인』 … 물 기술로 받는 데미지를 반감한다.
『동산의 주인』 … 노말 기술로 받는 데미지를 반감한다.
『길의 주인』 … 땅 기술로 받는 데미지를 반감한다.
『늪의 주인』 … 독 기술로 받는 데미지를 반감한다.
『무덤의 주인』 … 고스트 기술로 받는 데미지를 반감한다.
『관의 주인』 … 자신과 같은 타입의 기술로 받는 데미지를 반감한다.
『고지(高地)의 주인』 … 비행 기술로 받는 데미지를 반감한다.
『화산의 주인』 … 불꽃 기술로 받는 데미지를 반감한다.
『설산의 주인』 … 얼음 기술로 받는 데미지를 반감한다.
『유적의 주인』 … 에스퍼 기술로 받는 데미지를 반감한다.
『동굴의 주인』 … 악, 바위 기술로 받는 데미지를 반감한다.
『고대의 주인』 … 자신의 종족치를 1랭크 올린다.고대의 시대부터 살아남아 던전의 포켓몬을 굴복시킨 주인으로써의 긍지의 상징.


・고대종 … 속별 『고의 전장』 습득 가능
『고대종』 … 「옛 시대」부터 존재한 종으로 『고의 전장』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적응종』 … 고대종의 진화계. 『고의 전장』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델타종』 … 「」의 δ 적응종. 장소에 있는 한 『고의 전장』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초월종』 … 이 어빌리티를 『고대종』으로 취급한다. 상대의 『고의 전장』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고유종
『고유종』 … 종족으로 「」가 이 개체만이 있기 때문에 『고의 전장』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금관종』 … 「」의 최대 크기인 『고유종』 【체력】 종족값에 큰 상승 보정을 얻는다.
『유체종』 … 「」가 사후에 『고유종』으로 태어난 모습으로 「노말」과 「격투」기술을 무효화한다.
『히토쿠이』 … 식인의 생태를 가지는 『고유종』 『아인종』에 대한 자신의 기술의 위력을 강화(1.5배)한다.
『구현종』 … 「」가 인위적으로 누군가의 이능에 의해 『고유종』으로 탄생한 모습.

『천의무봉:○』 … 「」가 『』타입의 정점에 선 존재임을 알리는 어빌리티. 어빌리티의 발동률이 상승한다.
『백련자득』 … 자신을 한계까지 단련한 자의 칭호. 통상의 개체에 비해서 높은 종족치를 가지고 있다.
『재기발랄』 … 「」 종의 정점인 『고유종』. 통상의 개체에 비해서 높은 종족치를 가지고 있다.
『열등개체』 … 「」 종의 가장 약한 『고유종』. 통상의 개체에 비해서 낮은 종족치와 개체치를 지닌다.

・변종
『변종』 … 원종인 「」과는 다른 생태를 가진다. 『고의 전장』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하프』 … 인간과 「」의 혼혈인 『변종』. 자신과 같은 타입의 기술의 데미지를 반감한다.
『식인변종』… 식인의 생태를 가지는 「」의 『변종』. 『아인종』에 대한 자신의 기술의 위력을 강화(1.5배)한다.
『혈계천부』 … 「」 종과 인간 사이에 태어난 『재기발랄』을 지닌 『하프』



・공격계 범용 어빌리티
『강체술』 … 자신의 기술의 위력이 강화(1.33배)되지만, 기술의 추가 효과가 발동하지 않게 된다.
『유체술』 … 자신의 기술의 위력이 감퇴(0.75배)되지만, 기술의 추가 효과가 발동하기 쉬워진다.
『련기수속(練気収束)』 … 공격이 명중했을 때, 드물게 임의의 능력을 상승시킨다.
『련기감퇴(練気減退)』 … 공격이 명중했을 때, 드물게 상대의 임의의 능력을 저하시킨다.
『련기노도(練気怒涛)』 … 상대를 쓰러뜨렸을 때, 자신의 체력을 조금 회복한다.

・선제계 범용 어빌리티
『선수필살』 … 상대가 우선도 +1 이상의 기술을 사용했을 때, 저확률로 상대보다 먼저 행동한다.
『대수필살』 … 상대와 「스피드」이 종족값이 같았을 경우, 저확률로 상대보다 먼저 행동한다.
『후수필살』 … 상대의 「스피드」가 자신보다 높으면, 저확률로 상대보다 먼저 행동한다.
『쌍수필살』 … 『선수필살』、『대수필살』의 쌍방을 습득하고 있다.
『쌍수극살』 … 『선수필살』、『후수필살』의 쌍방을 습득하고 있다.
『천수필살』 … 『선수필살』、『대수필살』、『후수필살』을 모두 습득하고 있다.
『◯천필살』 … 날씨가 「◯◯」일 때, 드물게 상대보다 먼저 행동한다.
『야생(위)』 … 상대의 「공격기술」에 대해, 드물게 선제한다.
『야생(진)』 … 상대의 「공격기술」에 대해, 저확률로 선제한다.
『야생(극)』 … 상대의 「공격기술」에 대해, 중확률로 선제한다.

・회피계 범용 어빌리티
『◯격회피』 … 「◯◯ 타입」의 기술로 받는 데미지를 낮은 확률로 회피한다.
『축지(위)』 … 드물게 상대의 「공격기술」을 회피한다.
『축지(진)』 … 저확률로 상대의 「공격기술」을 회피한다.
『순동(위)』 … 드물게 상대의 기술을 회피한다. 고등 기술.
『순동(진)』 … 저확률로 상대의 기술을 회피한다. 초 고등 기술.
『물리회피 C~S』 …  명중 40~70 이하의 「물리기술」을 회피한다.
『특수회피 C~S』 …  명중 40~70 이하의 「특수기술」을 회피한다.

・방어/내성계 범용 어빌리티
『◯격내성』 … 「◯◯ 타입」의 기술로 받는 데미지를 완화(0.8배)한다.
『◯격방어』 … 「◯◯ 타입」의 기술로 받는 데미지를 완화(0.6배)한다.
『물리방벽:C~S』 …  위력 40~70 이하의 「물리기술」로 받는 데미지를 무효화한다.
『특수방벽:C~S』 …  위력 40~70 이하의 「특수기술」로 받는 데미지를 무효화한다.
『합기(위)』 … 드물게 상대의 「공격기술」을 무효화한다.
『합기(진)』 … 저확률로 상대의 「공격기술」을 무효화한다.
『호신(위)』 … 드물게 상대의 기술을 무효화한다.
『호신(진)』 … 저확률로 상대의 기술을 무효화한다.
『주먹부수기』 … 상대의 「물리기술」을 극히 드물게 무효화한다.


・보조/방해계 범용 어빌리티
『중마의 법』 … 1/자동/상대의 풀이 죽었을 때, 추가 행동의 권리를 얻는다.
『전마의 법』 … 1/임의/상대가 「상태이상」에 걸렸을 때, 임의의 아군과 교체한다.
『복마의 법』 … 1/선행/「빛의장막」, 「리플렉터」를 동시에 내보낸다.
『사마의 법』 … 1/임의/「상태이상」의 상대가 교체했을 때, 장소에 나온 상대를 「같은 상태이상」으로 한다.
『박마의 법』 … 1/임의/「상태이상」의 상대를 「검은눈빛」 상태로 만든다.
『방마의 법』 … 1/선행/「상태이상」의 상대를, T종료시에 「강제교체」시킨다.
『겁마의 법』 … 1/임의/상대의 풀이 죽었을 때, 상대를 「검은눈빛」 상태로 만든다.

・정계 범용 어빌리티
『영혼의 정』
『사랑(愛)의 정』        장식.연출용.
『사랑(恋)의 정』

『영혼의 정』 … 낮은 확률로 한 번 받은 트레이너의 어빌리티를 재차 받는다. 「혼란」「헤롱헤롱」상태가 되지 않는다.
『사랑의 정』 … 낮은 확률로 한 번 받은 트레이너의 어빌리티를 재차 받는다. 「혼란」「헤롱헤롱」상태가 되지 않는다.

『주목의 독약』 … 1/자동/방어 등의 기술로 상대의 공격을 무효화했을 때, 상대를 독 상태로 만든다.
『황금 사과』 … 1/자동/장소에 나왔을 때, 상대를 도발 상태로 한다.
『군략』 … 자신의 전체 기술의 위력을 강화(1.2배)하고, 상대의 전체 기술의 위력을 감소(0.8배)시킨다.
『홍일점』 … 1/자동/PT에서 ♀이 자신만일 때, 자신의 상태이상을 치료한다.
『진지작성』 … 자진에 전개하는 기술의 지속 T 수를 +1한다.
『전투속행』 … 저확률로 상대의 데미지를 자신의 행동 후로 미룬다.
『초기합』 … 드물게 기합으로 상대의 공격을 참는다. 중확률로 공격 이외의 데미지를 무시한다.
『초근성』 … 중확률로 상대의 공격 이외의 데미지를 무시한다.
『화살막이의 가호』 … 상대의 특수 기술의 명중률이 감소(0.8배)한다.
『룬 (○)』 … 1/선행/기술 「잠재파워(○)」를 무작위로 날린다. 이때 자신의 특공을 가장 높은 종족값과 동랭크로 한다.
『직감』 … 낮은확률로 상대의 「효과가 굉장한」기술을 회피한다.

『이 악물기』 … 드물게 상대의 공격을 이를 악물어 참는다. 체력이 많을 수록 발동하지 않는다.
『초 이 악물기』 … 드물게 상대의 공격을 이를 악물어 참는다. 체력이 많을 수록 발동하지 않는다.

『신과 같은 자』 … 드물게 상대의 공격을 무효로 한다.

・범용회피/무효화 
『로데오 드라이브』 … 체력이 가득차있을 때, 낮은 확률로 상대로부터의 공격을 회피한다.
├『샤인 드라이브』 … 체력이 가득차있을 때, 낮은 확률로 상대로부터의 공격을 회피하고 날씨를 「햇살이 강하다」로 한다.
├『레인 드라이브』 … 체력이 가득차있을 때, 낮은 확률로 상대로부터의 공격을 회피하고 날씨를 「비」로 한다.
├『스노우 드라이브』 … 체력이 가득차있을 때, 낮은 확률로 상대로부터의 공격을 회피하고 날씨를 「싸라기눈」로 한다.
├『미스트 드라이브』 … 체력이 가득차있을 때, 낮은 확률로 상대로부터의 공격을 회피하고 날씨를 「안개」로 해요.사루와타리씨!
├『메테오 드라이브』 … 체력이 가득차있을 때, 낮은 확률로 상대로부터의 공격을 회피하고 상대 체력의 1/8의 데미지를 준다.


·『고의전장』 ※비고:오리지널

원본: 『고의 전장』 … 1/시합/선행/1T 동안 장소의 모든 존재는 어빌리티를 사용할 수 없게 된다.

『고의전장:갑』 … 1/시합/선행/1T 동안 상대의 어빌리티를 사용할 수 없게한다.
『고의전장:을』 … 1/시합/선행/3T 동안 장소의 모든 존재는 어빌리티를 사용할 수 없다. 교체로 해제됨.
『고의전장:병』 … 1/시합/선행/2T 동안 장소의 모든 포켓몬의 어빌리티를 무효하는 「진」을 설치한다.

2 CIel◆n3TCb0GnDE (8255844E+5)

2018-11-04 (내일 월요일) 16:43:43

【이름】 
【나이】 ??

【경력】 
【전력】 

【TL】 
【NN】 無

【지시:】

【육성:】

【통솔:】

【능력:】


【PT 멤버】


【트레이너 어빌리티】※아레의 지령 리스트를 참고하여 1set선택

『포켓몬 도감』…     1/시/트레이너 어빌리티。 적진의 포켓몬의 데이터를 해석한다。

『맞춰라!』…     1/시/임의/아군이 내보낸 기술을 필중 시킨다, 다음 턴, 반동으로 움직일 수 없게된다。
『참아라!』…     1/시/임의/1턴 동안、아군의 포켓몬 1체가 상대로부터 받은 데미지를 반감하고 반드시 참는다。
『지켜라!』…     1/시/선행/1턴 동안、상대가 내보낸 「물리기술」을 무효화한다。
『피해라!』…     1/시/선행/1턴 동안、상대가 내보낸 「특수기술」을 무효화한다。

『공격지령:갑』…    1/시/임의/아군 1체의 「공/특공」을 올린다。
『방어지령:갑』…    1/시/임의/아군 1체의 「방/특방」을 올린다。
『돌격지령:갑』…    1/시/임의/아군 1체의 「공/속」을 올린다。
『특공지령:갑』…    1/시/임의/아군 1체의 「특공/속」을 올린다。
『회피지령:갑』…    1/시/임의/아군 1체의 「회피」를 올린다。
『집중지령:갑』…    1/시/임의/아군 1체의 「명중」을 올린다。


【소지품】
「원작 소지품 세트」 ─ 일부 소지품을 제외한 모든 소지품이 포함되어 있다.

【고유 어빌리티】
『』 … 「」고유 어빌리티

『』 … 「」고유 어빌리티

『』 … 「」고유 어빌리티


【전용 어빌리티】
없음

-----------------------------------------------------------------------------------------------------------------------------------

【이름】 
【타입】 
(8배─,/4배─,/2배─,/0배─,/0.5배─,/0.25배─,/0.125배─)


【성별】 

【특성 1】  … 

【특성 2】  … 

【특성 3】  … 


【소지품】  … 
【레벨】 

【기술:  】/6
기술명: 타입/종별/위력/명중/대상/우선도/접촉 여부/「특징」/상세


HP: 랭크/수치
공격: 랭크/수치
방어: 랭크/수치
특공: 랭크/수치
특방: 랭크/수치
속도: 랭크/수치

종합: 
※이 주제글의 >>1참고


【어빌리티】 
【역할】 『』 … 
【분류】 『』 … 
【칭호】 『』 … 
【속별】 『』 … 
【계제】 『』 … 
【계제】 『』 … 
【계제】 『』 … 
【계제】 『』 … 
【계제】 『』 … 
【특수】 『』 … 
【선제】 『』 … 
【방어】 『』 … 
【범용】 『』 … 
【제휴】 『』 … 
【 정】 『』 … 

『』 … 「」 전용 어빌리티

3 CIel◆n3TCb0GnDE (8255844E+5)

2018-11-04 (내일 월요일) 16:44:01

『포켓몬 도감』 … 1/시/트레이너 어빌리티。 적진의 포켓몬의 데이터를 해석한다。

『맞춰라!』 … 1/시/임의/아군이 내보낸 기술을 필중 시킨다, 다음 턴, 반동으로 움직일 수 없게된다。
『참아라!』 … 1/시/임의/1턴 동안、아군의 포켓몬 1체가 상대로부터 받은 데미지를 반감하고 반드시 참는다。
『지켜라!』 … 1/시/선행/1턴 동안、상대가 내보낸 「물리기술」을 무효화한다。
『피해라!』 … 1/시/선행/1턴 동안、상대가 내보낸 「특수기술」을 무효화한다。

『공격지령』 … 1/시/임의/아군 1체의 「공격」을 올린다。
『방어지령』 … 1/시/임의/아군 1체의 「방어」을 올린다。
『특공지령』 … 1/시/임의/아군 1체의 「특공」을 올린다。
『특방지령』 … 1/시/임의/아군 1체의 「특방」을 올린다。
『속도지령』 … 1/시/임의/아군 1체의 「스피드」를 올린다。
『회피지령』 … 1/시/임의/아군 1체의 「회피」를 올린다。   

『공격지령:갑』 … 1/시/임의/아군 1체의 「공/특공」을 올린다。
『방어지령:갑』 … 1/시/임의/아군 1체의 「방/특방」을 올린다。
『돌격지령:갑』 … 1/시/임의/아군 1체의 「공/속」을 올린다。
『특공지령:갑』 … 1/시/임의/아군 1체의 「특공/속」을 올린다。
『회피지령:갑』 … 1/시/임의/아군 1체의 「회피」를 올린다。
『집중지령:갑』 … 1/시/임의/아군 1체의 「명중」을 올린다。

『공격지령:을』 … 1/시/임의/선행/1턴 동안, 아군 1체의 「공/특공」을 「2배」로 해, 「스피드」를 반감시킨다
『돌격지령:을』 … 1/시/임의/선행/1턴 동안, 아군 1체의 「공/속」을 「2배」로 한다。다음 턴 행동 불능 상태가 된다。
『방어지령:을』 … 1/시/임의/선행/1턴 동안, 아군 1체의 「방/특방」을 「2배」로 해, 「스피드」를 반감시킨다
『특공지령:을』 … 1/시/임의/선행/1턴 동안, 아군 1체의 「특공/속」을 「2배」로 한다。다음 턴 행동 불능 상태가 된다。
『회피지령:을』 … 1/시/임의/선행/1턴 동안, 아군 1체의 「회피」를 「2배」로 해, 「방/특방」을 반감시킨다
『집중지령:을』 … 1/시/임의/선행/1턴 동안, 아군 1체의 「명중」을 「2배」로 해, 「회피」를 반감시킨다。

『공격지령:병』 … 1/시/선행/5턴 동안, 아군의 「공/특공」를 강화(1.33배)하는 결계를 자진에 전개한다。
『돌격지령:병』 … 1/시/선행/5턴 동안, 아군의 「공/속」을 강화(1.33배)하는 결계를 자진에 전개한다。
『특공지령:병』 … 1/시/선행/5턴 동안, 아군의 「특공/속」을 강화(1.33배)하는 결계를 자진에 전개한다。
『집중지령:병』 … 1/시/선행/5턴 동안, 아군의 「명중/회피」를 강화(1.33배)하는 결계를 자진에 전개한다。
『방어지령:병』 … 1/시/선행/5턴 동안, 아군의 「방/특방」을 강화(1.33배)하는 결계를 자진에 전개한다。
『급소지령:병』 … 1/시/선행/5턴 동안, 아군의 「급소율」을 강화(C+1)하는 결계를 자진에 전개한다。

4 CIel◆n3TCb0GnDE (8255844E+5)

2018-11-04 (내일 월요일) 16:44:20


 포켓몬 타입 상성표!(모바일에서는 깨집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효과 발군(×2) 공백:효과 보통(×1) △:효과 별로(×0.5) ×:효과가 없다(×0)
┣━━━━━┳━━━━━━━━━━━━━━━━━━━━━━━━━━━━━━━━━━━┓
┃     ┃      공 격 받 는   포 켓 몬 의   타 입      ┃
┃     ┣━┯━┯━┯━┯━┯━┳━┯━┯━┯━┯━┯━┳━┯━┯━┯━┯━┯━┫
┃     ┃노│불│물│전│풀│얼┃격│독│땅│비│에│벌┃바│고│드│악│강│페┃
┃     ┃말│꽃│ │기│ │음┃투│ │ │행│스│레┃위│스│래│ │철│어┃
┃     ┃ │ │ │ │ │ ┃ │ │ │ │퍼│ ┃ │트│곤│ │ │리┃
┣━┳━━━╋━┿━┿━┿━┿━┿━╋━┿━┿━┿━┿━┿━╋━┿━┿━┿━┿━┿━┫
┃ ┃노말 ┃ │ │ │ │ │ ┃ │ │ │ │ │ ┃△│×│ │ │△│ ┃
┃ ┠───╂─┼─┼─┼─┼─┼─╂─┼─┼─┼─┼─┼─╂─┼─┼─┼─┼─┼─┨
┃ ┃불꽃 ┃ │△│△│ │●│●┃ │ │ │ │ │●┃△│ │△│ │●│ ┃
┃ ┠───╂─┼─┼─┼─┼─┼─╂─┼─┼─┼─┼─┼─╂─┼─┼─┼─┼─┼─┨
┃ ┃물  ┃ │●│△│ │△│ ┃ │ │●│ │ │ ┃●│ │△│ │ │ ┃
┃ ┠───╂─┼─┼─┼─┼─┼─╂─┼─┼─┼─┼─┼─╂─┼─┼─┼─┼─┼─┨
┃ ┃전기 ┃ │ │●│△│△│ ┃ │ │×│●│ │ ┃ │ │△│ │ │ ┃
┃공┠───╂─┼─┼─┼─┼─┼─╂─┼─┼─┼─┼─┼─╂─┼─┼─┼─┼─┼─┨
┃ ┃풀  ┃ │△│●│ │△│ ┃ │△│●│△│ │△┃●│ │△│ │△│ ┃
┃격┠───╂─┼─┼─┼─┼─┼─╂─┼─┼─┼─┼─┼─╂─┼─┼─┼─┼─┼─┨
┃ ┃얼음 ┃ │△│△│ │●│△┃ │ │●│●│ │ ┃ │ │●│ │△│ ┃
┃하┣━━━╋━┿━┿━┿━┿━┿━╋━┿━┿━┿━┿━┿━╋━┿━┿━┿━┿━┿━┫
┃ ┃격투 ┃●│ │ │ │ │●┃ │△│ │△│△│△┃●│×│ │●│●│△┃
┃는┠───╂─┼─┼─┼─┼─┼─╂─┼─┼─┼─┼─┼─╂─┼─┼─┼─┼─┼─┨
┃ ┃독  ┃ │ │ │ │●│ ┃ │△│△│ │ │ ┃△│△│ │ │×│●┃
┃ ┠───╂─┼─┼─┼─┼─┼─╂─┼─┼─┼─┼─┼─╂─┼─┼─┼─┼─┼─┨
┃ ┃땅  ┃ │●│ │●│△│ ┃ │●│ │×│ │△┃●│ │ │ │●│ ┃
┃기┠───╂─┼─┼─┼─┼─┼─╂─┼─┼─┼─┼─┼─╂─┼─┼─┼─┼─┼─┨
┃ ┃비행 ┃ │ │ │△│●│ ┃●│ │ │ │ │●┃△│ │ │ │△│ ┃
┃술┠───╂─┼─┼─┼─┼─┼─╂─┼─┼─┼─┼─┼─╂─┼─┼─┼─┼─┼─┨
┃ ┃에스퍼┃ │ │ │ │ │ ┃●│●│ │ │△│ ┃ │ │ │×│△│ ┃
┃의┠───╂─┼─┼─┼─┼─┼─╂─┼─┼─┼─┼─┼─╂─┼─┼─┼─┼─┼─┨
┃ ┃벌레 ┃ │△│ │ │●│ ┃△│△│ │△│●│ ┃ │△│ │●│△│△┃
┃ ┣━━━╋━┿━┿━┿━┿━┿━╋━┿━┿━┿━┿━┿━╋━┿━┿━┿━┿━┿━┫
┃ ┃바위 ┃ │●│ │ │ │●┃△│ │△│●│ │●┃ │ │ │ │△│ ┃
┃타┠───╂─┼─┼─┼─┼─┼─╂─┼─┼─┼─┼─┼─╂─┼─┼─┼─┼─┼─┨
┃ ┃고스트┃×│ │ │ │ │ ┃ │ │ │ │●│ ┃ │●│ │△│ │ ┃
┃입┠───╂─┼─┼─┼─┼─┼─╂─┼─┼─┼─┼─┼─╂─┼─┼─┼─┼─┼─┨
┃ ┃드래곤┃ │ │ │ │ │ ┃ │ │ │ │ │ ┃ │ │●│ │△│×┃
┃ ┠───╂─┼─┼─┼─┼─┼─╂─┼─┼─┼─┼─┼─╂─┼─┼─┼─┼─┼─┨
┃ ┃악  ┃ │ │ │ │ │ ┃△│ │ │ │●│ ┃ │●│ │△│ │△┃
┃ ┠───╂─┼─┼─┼─┼─┼─╂─┼─┼─┼─┼─┼─╂─┼─┼─┼─┼─┼─┨
┃ ┃강철 ┃ │△│△│△│ │●┃ │ │ │ │ │ ┃●│ │ │ │△│●┃
┃ ┠───╂─┼─┼─┼─┼─┼─╂─┼─┼─┼─┼─┼─╂─┼─┼─┼─┼─┼─┨
┃ ┃페어리┃ │△│ │ │ │ ┃●│△│ │ │ │ ┃ │ │●│●│△│ ┃
┗━┻━━━┻━┷━┷━┷━┷━┷━┻━┷━┷━┷━┷━┷━┻━┷━┷━┷━┷━┷━┛
포켓몬의 타입과 기술의 타입이 일치하면 위력이 1.5배가 된다.(자속보정)
불꽃 타입 포켓몬: 화상 상태이상에 걸리지 않는다.
얼음 타입 포켓몬: 얼음 상태이상에 걸리지 않는다.
독 타입 포켓몬: 독, 맹독에 걸리지 않는다. 교체시 독압정이 뿌려져 있다면 독압정을 제거한다.
강철 타입 포켓몬: 독, 맹독에 걸리지 않는다.
풀 타입 포켓몬: 씨뿌리기, 독가루, 저리가루, 수면가루, 버섯포자 기술이 통하지 않는다.
고스트 타입 포켓몬: 그림자밟기, 개미지옥, 자력, 검은눈빛, 블록, 거미집이 통하지 않는다.
땅 타입 포켓몬: 전기자석파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전기 타입 포켓몬: 마비상태가 되지 않는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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