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텐셜】 『톱 배터』… 선발로 필드에 나오면, 자신의 임의의 능력치를 크게 올린다. 『델타종』… 「카푸나비나」의 δ적응종. 필드에 있는 한 『올드 타입』의 효과를 무효화한다. 『전설초면의 전승』… 이 포텐셜을 『드레인 이터』『마운트 문』으로 취급한다. 『전설초면의 천진』… 자신의 공격이 명중했을때, 자신의 체력을 1/8회복한다. 『전설초면의 난만』… 자신의 체력이 회복하였을때, 상대의 체력을 같은 량 회복한다 『델타포스 (초)』… 자신의 타입 불일치인 「에스퍼」기술의 위력을 강화(1.5배)한다. 『후의 선』… 상대가 자신보다 먼저 행동했을 때, 드물게 상대보다 먼저 행동할 수 있다. 『기합』… 드물게 기합으로 상대의 공격을 참는다. 중확률로 공격 이외의 데미지를 무시한다. 『대강회피』… 적진에 「강철」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강철」 기술의 명중률을 감소(0.85배)시킨다. 『대강내성』… 적진에 「강철」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강철」 기술의 데미지를 완화(0.67배)한다. 『대강반격』… 적진에 「강쳘」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제일 마지막에 추가 행동을 얻는다. 『회복약』… 1/시/자동 「방어」등의 기술로 상대의 기술을 무효화했을 때, 자신의 체력을 1/4회복한다. 『붉은 용의 각인』 … 「가열」상태가 풀렸을때 중확률로 랜덤한 능력치가 오른다
【포텐셜】 『톱 배터』… 선발로 필드에 나오면, 자신의 임의의 능력치를 크게 올린다. 『델타종』… 「카푸나비나」의 δ적응종. 필드에 있는 한 『올드 타입』의 효과를 무효화한다. 『전설초면의 전승』… 이 포텐셜을 『드레인 이터』『마운트 문』으로 취급한다. 『전설초면의 천진』… 자신의 공격이 명중했을때, 자신의 체력을 1/8회복한다. 『전설초면의 난만』… 자신의 체력이 회복하였을때, 상대의 체력을 같은 량 회복한다 『델타포스 (초)』… 자신의 타입 불일치인 「에스퍼」기술의 위력을 강화(1.5배)한다. 『후의 선』… 상대가 자신보다 먼저 행동했을 때, 드물게 상대보다 먼저 행동할 수 있다. 『기합』… 드물게 기합으로 상대의 공격을 참는다. 중확률로 공격 이외의 데미지를 무시한다. 『대강회피』… 적진에 「강철」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강철」 기술의 명중률을 감소(0.85배)시킨다. 『대강내성』… 적진에 「강철」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강철」 기술의 데미지를 완화(0.67배)한다. 『대강반격』… 적진에 「강쳘」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제일 마지막에 추가 행동을 얻는다. 『회복약』… 1/시/자동 「방어」등의 기술로 상대의 기술을 무효화했을 때, 자신의 체력을 1/4회복한다. 『붉은 용의 각인』 … 「가열」상태가 풀렸을때 중확률로 랜덤한 능력치가 오른다
【포텐셜】 『톱 배터』… 선발로 필드에 나오면, 자신의 임의의 능력치를 크게 올린다. 『델타종』… 「카푸나비나」의 δ적응종. 필드에 있는 한 『올드 타입』의 효과를 무효화한다. 『전설초면의 전승』… 이 포텐셜을 『드레인 이터』『마운트 문』으로 취급한다. 『전설초면의 천진』… 자신의 공격이 명중했을때, 자신의 체력을 1/8회복한다. 『전설초면의 난만』… 자신의 체력이 회복하였을때, 상대의 체력을 같은 량 회복한다 『델타포스 (초)』… 자신의 타입 불일치인 「에스퍼」기술의 위력을 강화(1.5배)한다. 『후의 선』… 상대가 자신보다 먼저 행동했을 때, 드물게 상대보다 먼저 행동할 수 있다. 『기합』… 드물게 기합으로 상대의 공격을 참는다. 중확률로 공격 이외의 데미지를 무시한다. 『대강회피』… 적진에 「강철」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강철」 기술의 명중률을 감소(0.85배)시킨다. 『대강내성』… 적진에 「강철」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강철」 기술의 데미지를 완화(0.67배)한다. 『대강반격』… 적진에 「강쳘」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제일 마지막에 추가 행동을 얻는다. 『회복약』… 1/시/자동 「방어」등의 기술로 상대의 기술을 무효화했을 때, 자신의 체력을 1/4회복한다. 『붉은 용의 각인』 … 「가열」상태가 풀렸을때 중확률로 랜덤한 능력치가 오른다
【포텐셜】 『인챈터』… 필드를 떠날 때 아군의 임의의 능력치를 올릴 수 있다. 『열화용의 칼날』… 자신의 공격력을 A+로 한다. 자신의 「공격」이 떨어지지 않는다 『열화용의 방패』… 자신의 방어력을 A+로 한다. 자신의 「방」이 떨어지지 않는다 『열화용의 불꽃』…「가열」상태일때 상대의 「공/특공」상승을 무시한다 『열화용의 생존』…상대의 공격을 받았을때 체력을 1/4회복한다 『엘리멘탈』… 필드를 떠날 때, 자신과 같은 타입인 아군의 임의의 능력치를 올린다. 『영혼의 유대』… 장소에 있는 한, 트레이너의 「지시」를 1랭크 올린다. 저확률로 포텐셜을 다시 받을 수 있다. 『선의 선』…상대가 우선도 +1이상의 기술을 사용했을 때, 저확률로 먼저 행동한다. 『기합』… 드물게 기합으로 상대의 공격을 참는다. 중확률로 공격 이외의 데미지를 무시한다. 『대강회피』… 적진에 「강철」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강철」 기술의 명중률을 감소(0.85배)시킨다. 『대강내성』… 적진에 「강철」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강철」 기술의 데미지를 완화(0.67배)한다. 『대강반격』… 적진에 「강쳘」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제일 마지막에 추가 행동을 얻는다. 『리턴 큐어』…아군과 임의교대할 때, 중확률로 아군의 상태이상을 치유한다. 『붉은 용의 각인』 … 「가열」상태가 풀렸을때 중확률로 랜덤한 능력치가 오른다
전용 : 비장의 불꽃은 그 손에
고유 포텐셜로 아군과 교대했을때, 소지품을 「기술머신 : 메테오 불렛」으로 바꿀 수 있다
메테오 불렛 : 물리/불꽃/150/85/전체/+2/X/필드에 나와서 최초 이외라면 실패한다.
【포텐셜】 『인챈터』… 필드를 떠날 때 아군의 임의의 능력치를 올릴 수 있다. 『열화용의 칼날』… 자신의 공격력을 A+로 한다. 자신의 「공격」이 떨어지지 않는다 『열화용의 방패』… 자신의 방어력을 A+로 한다. 자신의 「방」이 떨어지지 않는다 『열화용의 불꽃』… 장소에 나왔을때 자신을 「가열」상태로 한다 『열화용의 생존』… 상대의 공격을 받았을때 체력을 1/4회복한다 『엘리멘탈』… 필드를 떠날 때, 자신과 같은 타입인 아군의 임의의 능력치를 올린다. 『영혼의 유대』… 장소에 있는 한, 트레이너의 「지시」를 1랭크 올린다. 저확률로 포텐셜을 다시 받을 수 있다. 『선의 선』…상대가 우선도 +1이상의 기술을 사용했을 때, 저확률로 먼저 행동한다. 『기합』… 드물게 기합으로 상대의 공격을 참는다. 중확률로 공격 이외의 데미지를 무시한다. 『대강회피』… 적진에 「강철」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강철」 기술의 명중률을 감소(0.85배)시킨다. 『대강내성』… 적진에 「강철」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강철」 기술의 데미지를 완화(0.67배)한다. 『대강반격』… 적진에 「강쳘」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제일 마지막에 추가 행동을 얻는다. 『리턴 큐어』…아군과 임의교대할 때, 중확률로 아군의 상태이상을 치유한다. 『붉은 용의 각인』 … 「가열」상태가 풀렸을때 중확률로 랜덤한 능력치가 오른다
전용 : 비장의 불꽃은 그 손에
고유 포텐셜로 아군과 교대했을때, 소지품을 「기술머신 : 메테오 불렛」으로 바꿀 수 있다
메테오 불렛 : 물리/불꽃/150/85/전체/+2/X/필드에 나와서 최초 이외라면 실패한다.
【포텐셜】 『인챈터』… 필드를 떠날 때 아군의 임의의 능력치를 올릴 수 있다. 『열화용의 칼날』… 자신의 공격력을 A+로 한다. 자신의 「공격」이 떨어지지 않는다 『열화용의 방패』… 자신의 방어력을 A+로 한다. 자신의 「방」이 떨어지지 않는다 『열화용의 불꽃』… 지령을 받았을때 자신을 「가열」상태로 한다 『열화용의 생존』… 상대의 공격을 받았을때 체력을 1/4회복한다 『엘리멘탈』… 필드를 떠날 때, 자신과 같은 타입인 아군의 임의의 능력치를 올린다. 『영혼의 유대』… 장소에 있는 한, 트레이너의 「지시」를 1랭크 올린다. 저확률로 포텐셜을 다시 받을 수 있다. 『선의 선』…상대가 우선도 +1이상의 기술을 사용했을 때, 저확률로 먼저 행동한다. 『기합』… 드물게 기합으로 상대의 공격을 참는다. 중확률로 공격 이외의 데미지를 무시한다. 『대강회피』… 적진에 「강철」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강철」 기술의 명중률을 감소(0.85배)시킨다. 『대강내성』… 적진에 「강철」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강철」 기술의 데미지를 완화(0.67배)한다. 『대강반격』… 적진에 「강쳘」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제일 마지막에 추가 행동을 얻는다. 『리턴 큐어』…아군과 임의교대할 때, 중확률로 아군의 상태이상을 치유한다. 『붉은 용의 각인』 … 「가열」상태가 풀렸을때 중확률로 랜덤한 능력치가 오른다
전용 : 비장의 불꽃은 그 손에
임의 교대로 아군과 교대했을때, 소지품을 「기술머신 : 메테오 불렛」으로 바꿀 수 있다
메테오 불렛 : 물리/불꽃/150/85/전체/+2/X/필드에 나와서 최초 이외라면 실패한다.
【포텐셜】 『양대간판』… 자신의 모든 능력치를 강화(1.33배)하고 기술이 급소에 맞기 쉬워진다.(C+1) 『홍동백의 현란』… 저확률로 상대의 공격을 회피한다 『홍동백의 무답』… 「가열」상태가 되었을때 타입 일치 기술의 데미지를 2배로 한다. 『홍동백의 변형』… 필드에 나와 2T째 종료시, 자신의 체력을 1/8 회복하고 아군과 교대할 수 있다 『IS시스템』…공중에 떠오른다. 설치물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선의 선』…상대가 우선도 +1이상의 기술을 사용했을 때, 저확률로 먼저 행동한다. 『기합』… 드물게 기합으로 상대의 공격을 참는다. 중확률로 공격 이외의 데미지를 무시한다. 『대강회피』… 적진에 「강철」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강철」 기술의 명중률을 감소(0.85배)시킨다. 『대강내성』… 적진에 「강철」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강철」 기술의 데미지를 완화(0.67배)한다. 『대강반격』… 적진에 「강쳘」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제일 마지막에 추가 행동을 얻는다. 『투 톱』…아군의 『에이스』가 「빈사」상태일 때, 자신에 대해 아군의 『어시스트』가 발동한다. 『붉은 용의 각인』 … 「가열」상태가 풀렸을때 중확률로 랜덤한 능력치가 오른다
전용 : 붉은꽃 피고 지는 두 칼날
자신의 모든 종족치를 1랭크 올린다
이거는 꽤 자주있는 범프업 + 선회 타입의 양대간판이니 문제 없겠...죠? 특성도 미묘하긴 하지만 상대가 변화시 랜덤으로 한개니까 그리 큰 문제는 없어 보이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