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옛날엔 4번 항목 채우는 게 소소한 재미였는데 이제 이것도 슬슬 재미가 없어진다.
>>861 >>1000 이면 유스티티아에 [각성 - 황혼]기능을 추가. 유스티티아의 진정한 힘을 깨워 아래의 기능이 추가된다. - [불타버린 편익] : 자신 및 자신의 파티원들 전원의 스테이터스를 자신의 STR의 30%만큼 추가로 상승시킨다. - [징벌의 낙인] : 상대하는 적 전원에게 1턴마다 징벌 카운터를 하나씩 올린다. 낙인 하나당 매턴 체력이 일정량씩 줄어든다. 최대 5개 중첩. 또한 낙인 5개를 소모하는 것으로 적을 .dice 1 2. = 1턴 동안 스턴 상태로 만들 수 있다. - [심판의 집행검] : 유스티티아의 공격력 +100 및 전투시 적을 성향 이기적, 악으로 고정시킨다.
>>868 캡틴. 저기서 징벌 낙인이 하나당 HP를 40씩 깎아서 한턴당 상승해 40 - 80 - 120 - 160 - 200 -200 순으로 점점 데미지를 주고 5개 쌓인 상황에서 전부 소모하는 것으로 1턴 or 2턴동안 아무것도 못하게 스턴시키게 하게 했는데 이 정도면 될까요.
anchor>1540623448>870 심판의 집행검 부분은 비슷한데.. 유스티티아에 3가지 능력을 추가시킨다 -[큰 새의 눈]:상대방의 스터테이스 전체 공개 -[긴 새의 천칭]:상대방의 성향이 선을 제외한 모든 성향일경우 유스티티아의 공격력 +200 -[작은 새의 부리]:상대방의 성향을 강제적으로 중립으로 고정
이 3가지를 봉인하는 것으로 [개방-황혼] 사용가능 -[멀은 큰 새의 눈]:상대방의 스터테이스를 볼 수 없음 -[공정하지 않은 심판 새의 천칭]:자신을 제외한 모든것(동료 포함)의 성향을 강제적으로 이기적 악으로 인식, 다른 이들의 성향이 선을 제외한 모든 성향일경우 황혼의 공격력 +200 -[다물어진 작은 새의 부리]:타인을 위한 기술을 사용할 수 없게 된다, 설령 동료가 죽게 되더라도, ...너무 중2한가..
뭔가 anchor>1540623448>870 참치 것도 섞어볼까 -[큰 새의 눈]:상대방의 스터테이스 전체 공개 -[긴 새의 천칭]:상대방의 성향이 선을 제외한 모든 성향일경우 유스티티아의 공격력 +200 -[작은 새의 부리]:상대방의 성향을 강제적으로 중립으로 고정
이 3가지를 봉인하는 것으로 [폭주-황혼(내가 루비 쓰는법을 모르는데, 혹시 이게 1000이 된다면 위에 검은 숲의 괴수 좀 붙혀줘.) 사용가능 -[멀은 눈]:상대의 스터테이스를 비공개시키나(BB나 기타 등등으로 얻은 정보 포함,). 상대의 눈을 .dice 1 3. = 2 동안 사용불가시킴 -[공정하지 않은 천칭]:자신을 제외한 모든것(동료 포함)의 성향을 강제적으로 이기적 악으로 인식, 다른 이들의 성향이 선을 제외한 모든 성향일경우 황혼의 공격력 +300 -[다물어진 부리]:타인을 위한 것을 [어두운 황혼을 지새는 자]를 제외하고 사용할 수 없게 된다, 설령 동료가 죽게 되더라도, -[어두운 황혼을 지새는 자]:전투가 지속되는 동안 동료들의 모든 스터테이스가 자신의 STR의 30%만큼 상승한다. 버프 버프. 잇힝
-[큰 새의 눈]:상대방의 스터테이스 전체 공개 -[긴 새의 천칭]:상대방의 성향이 선을 제외한 모든 성향일경우 유스티티아의 공격력 +200 -[작은 새의 부리]:상대방의 성향을 강제적으로 중립으로 고정
이 3가지를 봉인하는 것으로 [폭주-황혼]사용가능 -[멀은 눈]:상대의 스터테이스를 비공개시키나(BB나 기타 등등으로 얻은 정보 포함,). 상대의 눈을 .dice 1 3. = 1 = 2 동안 사용불가시킴 -[공정하지 않은 천칭]:자신을 제외한 모든것(동료 포함)의 성향을 강제적으로 이기적 악으로 인식, 다른 이들의 성향이 선을 제외한 모든 성향일경우 황혼의 공격력 +300 -[다물어진 부리]:타인을 위한 것을 [어두운 황혼을 지새는 자]를 제외하고 사용할 수 없게 된다, 설령 동료가 죽게 되더라도, -[어두운 황혼을 지새는 자]:전투가 지속되는 동안 동료들의 모든 스터테이스가 자신의 STR의 30%만큼 상승한다.
인연의 사슬을 a랭크로 올리고 만약 인연의 사슬이 a랭크 지원가능하다면 숨통이 많이 트일것같고 인연의 사슬에 인과력 먹여서 나의 어빌리티말고 대신 파티원의 어빌리티 하나를지원하게 하면 이것도 룰치킨인가? 코드언노운 파티원에게 발라주면 방어걱정 매우 덜수 있을거같은데 방무뎀도 무시니까
[전투 데이터] 명중: 40+10+5+5=60 / 회피: 40+10+0+0=50 공격력: 60+400+0+100=560 / 방어력: 0+100+0+5=105 기타: - B랭크 이하 어빌리티 공격, 공격력 200 이하의 공격 무시. - 조건을 넘는 공격을 받을 시 공격력을 반으로 차감 후 방어력 계산. - B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등을 통한 상태이상 및 방어 무시 공격 면역.
[어빌리티] 〔적수공권 (패시브 / A랭크)〕: 손과 발, 빈손으로 싸우는 박투에 적합한 주먹. 랭크가 오르며 무기 또한 자기 자신의 신체로 포용하게 되었다. = 맨손을 무기로 사용 시 (STR 보정치×5)가 공격력에 추가. = 초강격: 공격 시 병행 사용. 기존 공격력에 (STR 보정치×3) 공격력 추가 증가(총합 ×8). 사용 시 50SP 소비. = 건틀릿, 너클 등 격투 계열 착용 시에도 적수공권 및 철권 어빌리티 발동. 〔코드 언노운 (패시브 / A랭크)〕: 서쪽의 카미다나에서 얻은 이스터에그. 아직도 막대한 힘을 품고 있는 어빌리티이다. = STR, DEX,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30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공격력+100, 방어력+100. HP, SP는 상승하지 않는다. = B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공격, 또는 공격력 200 이하의 공격은 일절 통하지 않는다. 조건을 넘는 공격을 받을 시 공격력을 반으로 차감 후 방어력을 계산한다. = B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등을 통한 상태이상 및 방어 무시 공격 면역. 〔천재 (패시브 / B랭크)〕: 하늘이 준 재능. 그 모든 것에 뛰어난 재능을 보인다. = 모든 행위 판정+10. = 인스피레이션: 추론을 초월해 단숨에 답을 추측해 낼 수 있다. 하루 한 번 사용 가능, 추측하지 못 한다면 횟수는 소비 되지 않는다. 〔철권 (패시브 / B랭크)〕: 철처럼 단단한 주먹은 이미 하나의 흉기 그 자체이다. = 맨손에 직접 적용. 명중+5, 공격력+100. 〔투쟁의 직감 (패시브 / B랭크)〕: 강자를 느끼는 투쟁의 직감. 언제나 싸움을 갈구하며 강자의 기척을 감지한다. = 동서남북 3칸, 대각선 2칸(마름모 꼴)에 자기보다 강한 적이 있을 시 감지.
[스킬] 〔격투술 (DEX / 5Lv)〕: 손과 발, 무기 없이 몸으로 싸우는 막싸움...이나, 천재적인 센스와 섞여 실전적인 격투술이 되었다. = 맨손을 무기로 사용 시 명중에 Lv만큼 보정. +5. 〔도축기술 (DEX / 2Lv)〕: 생물을 도축해 부위별로 나누는 기술을 습득하고 있다. 〔추리 (INT / 2Lv)〕: 보고, 듣고, 알고있는 것을 조합하여 정답을 찾아내는 기술. 〔추적 (INT / 2Lv)〕: 주변의 흔적을 보고 무언가를 쫓는 기술. 〔파쿠르 (DEX / 1Lv)〕: 도시와 자연환경 속에 존재하는 다양한 장애물들을 활용하여 효율적으로 이동하는 개인 훈련으로 재빠른 몸놀림을 가능하게 한다.
[장비] 〔맨손 (무기 / 노멀 / 한손)〕: 손, 발, 무릎 등 공격에 사용할 수 있는 신체무기를 나타낸다. 철권 적용. = 명중+5, 공격력+100. 〔교복 (방어구 / 노멀 / 몸)〕: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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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증거도 지금 이자요이도 굉장히 많이 풀어 드렸습니다.
적수공권 A랭크 찍으면서 강해졌고, 이제 건틀릿이나 너클 같은 계열 착용해도 적용 되게 되었고.
-[큰 새의 눈]:상대방의 스터테이스 전체 공개 -[긴 새의 천칭]:상대방의 성향이 선을 제외한 모든 성향일경우 유스티티아의 공격력 +200 -[작은 새의 부리]:상대방의 성향을 강제적으로 중립으로 고정
이 3가지를 봉인하는 것으로 [<ruby 검은 숲의 괴수>폭주-황혼<ruby>사용 가능. -[멀은 눈]:상대의 스터테이스를 비공개시키나(BB나 기타 등등으로 얻은 정보 포함,정보는 다시 얻을 수 있음). 상대의 눈을 .dice 1 3. = 2 = 1 = 2 동안 사용불가시킴 -[꺾여버린 천칭]:자신을 제외한 모든것(동료 포함)의 성향을 강제적으로 이기적 악으로 인식, 다른 이들의 성향이 선을 제외한 모든 성향일경우 황혼의 공격력 +300 -[다물어진 부리]:타인을 위한 것을 [어두운 황혼을 지새는 자]를 제외하고 사용할 수 없게 된다, 설령 동료가 죽게 되더라도, -[어두운 황혼을 지새는 자]:전투가 지속되는 동안 동료들의 모든 스터테이스가 자신의 STR의 30%만큼 상승한다. 지샌 자는 종말새 전투 끝나고 받는거라.. 일단 전투중이니 지새는 자로 했어.
어제밤에 뭔가 격렬한 논란이 있었길래 객관적인 수치로 계산해봄 횟수제한이 걸린 옵션은 일단 무시
스킬과 장비를 포함한 '나'의 기본 공격력은 593., 헤파이스토스의 불꽃을 두 무기에 1회씩 바를 경우 무궁이 적용된 STR 기본치 280*2가 더해져서 평타 공격력만 해도 1153+1~10. 어빌리티 슬롯으로 스텟 뻥튀기 어빌리티를 다 들고 올 경우(test>1532775502>971 참조, 랜덤 범위인 화신화 제외) STR뻥 300%가 추가되어 기본 공격력 663, 헤파이스토스 포함시 평타 공격력이 1643+1~10. 기본 명중이 141이나 되기 때문에(상기한 어빌리티 슬롯 스텟뻥 상태일 경우 207) '나'의 공격을 피하려면 '나'가 펌블나거나 방어측이 크리를 내지 않는 이상 최소 124의 회피가 필요(141+2<=124+19)하고(스텟뻥 상태일 시 190 이상) 그것도 무진장 운빨이므로 현 시점에서 서바이벌부는 누구도, 심지어 이자요이(>>904 기준)까지 '나'의 '평타'조차 피할 수 없음(시트가 아직 공개되지 않은 캐릭터는 제외). 횟수제한 효과를 언급한다면 위에도 말했지만 그 부분은 배제한다고 했으니 논외.
이제 서바이벌부 중에서 '나'를 제외하고 가장 맷집이 좋아보이는 유카리(앨리스의 자바워크는 너프를 받은 뒤로 HP가 230밖에 안 되는지라 패스)가 '나'의 평타를 맞는다고 가정하면 일단 회피는 불가, 막기를 해도 기본 방어력은 100이고 CON 기본치 36을 더해도 136이므로, 어빌리티 슬롯 미적용 상태더라도 1017+1~10의 대미지를 받게 됨. 유카리의 HP는 750이니 34%나 초과하는 오버킬.
이자요이가 공격을 받는 경우 코드 언노운으로 공격력을 반으로 까긴 하지만, 반으로 까인 공격력도 576이나 하기 때문에 방어력 105에 막기 선언으로 CON 120까지 빼면 351의 실 대미지. 상기한 어빌리티 슬롯이 적용된 평타일 경우 반으로 까여도 821이므로 실 대미지 596으로 이자요이의 HP 450을 넘김.
'나' 자신에게 적용할 경우, 방어력 300, 막기시 CON 기본치 212로 피해 감소 512. 헤파이스토스의 불꽃으로 방어구를 1회 강화하면 추가로 212가 더해져 피해 감소량이 724가 되고, 어빌리티 슬롯 미적용 평타의 피해는 429+1~10으로 버틸 수 있음. 하지만 어빌리티 슬롯 적용시 피해를 줄여도 919+1~10. '나'의 HP는 700......
결론 1. 어빌리티 슬롯이 없어도 '나' 이외의 서바이벌부는 한 방이고, 있으면 이자요이 이상(심지어 '나' 자신까지)도 한 방에 죽음. 아마 ES나 메어리도 거의 한 방일 것으로 예상. 2. 그런 '나'보다 훨씬 강한 게 야라나이오. 3. 야라나이오 상대로는 '나'조차 한방일 가능성 매우 높음. 4. 결국 PVP는 할 게 못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