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39616491> [AA/앵커/다이스/기타]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97)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8-10-16 00:14:41 - 2018-10-18 03:13:30

0 실업희망자◆zb1wG8Cj56 (7063346E+5)

2018-10-16 (FIRE!) 00:14:41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_....... r-======へ======  -  _ ................... |:|
..........._.........-==  ¨   |!   く≧   〔 ⌒'       ̄[ Y' ¨¨¨    {ト) ====-r=_
-=  ¨            |!                    Ⅶ! o fhミ,        ⌒'   :|  ¨-_
              |!                  ,Ⅶ,ィ}|!,}{)I)              |   ¨-_
              |!                ¨¨^¨¨ ̄                _|
         ___   :|!¨¨¨¨¨¨¨¨¨¨¨¨¨¨¨¨¨¨¨¨¨¨¨¨¨¨¨¨i三三三三三三三三l:: |三≧. _
______________|  |三|!______|! : l!======┐           |三三三三三三三三l:: |     ¨
 |! |! |! |! .|三|! |! |! : |!.     |/////|    _r==,  |三 Y ⌒Y三Y¨¨¨Y.:l:: |  | ̄ ¨
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연재 중): anchor>1517698860>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053813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70): anchor>1526264384>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7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26438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7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38800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7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484050/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7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6127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7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950589/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7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99762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7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03879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7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16114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7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213676/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8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33708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8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38467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8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43256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8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591633/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8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158239/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8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66966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8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908199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8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965959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8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045294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8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082602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9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149354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9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5555746/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9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8579444/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제 연재 방침은 언제나 anchor>1538579444>627입니다. 왜 이리 개떡 같이 연재하냐고요? 으쩌라구요!(쓰레기

639 이름 없음 (3771014E+5)

2018-10-16 (FIRE!) 17:54:47

주인공 프로파일은 어빌+스킬이랑 정령+장비+아이템을 서로 다른 레스에 올려야 할 것 같을 정도로 길다아

640 이름 없음 (8689375E+4)

2018-10-16 (FIRE!) 17:55:08

생각해보니까 인연의 사슬로 하렘왕 오라를 모두에게 나눠줘서 모두의, 모두에 대한, 모두에 의한 플래그를 세울 수 있다!!(폭소

641 실업희망자◆zb1wG8Cj56 (7063346E+5)

2018-10-16 (FIRE!) 17:58:19

하렘왕은 나눠주지 말자...

642 실업희망자◆zb1wG8Cj56 (7063346E+5)

2018-10-16 (FIRE!) 17:58:27

그건 좀 아니야...

643 이름 없음 (3771014E+5)

2018-10-16 (FIRE!) 17:58:33

>>640 전투 한정인 거 같은데.

644 실업희망자◆zb1wG8Cj56 (7063346E+5)

2018-10-16 (FIRE!) 17:58:42

그리고 인연의 사슬은 밸런스 패치 될 수 있습니다. 일단 저리 초안만 잡은 것.

645 이름 없음 (3771014E+5)

2018-10-16 (FIRE!) 17:59:51

한 70% 정도로 위력이 감소한다고 생각해야 할듯

646 실업희망자◆zb1wG8Cj56 (7063346E+5)

2018-10-16 (FIRE!) 18:00:47

어쨌든 일단 대충이나마 진행 준비는 끝낸 거 같다.

인생 하면 안 되는 게 없다...

647 이름 없음 (3771014E+5)

2018-10-16 (FIRE!) 18:02:07

정말로 고생 많았어 캡티이이인....

648 이름 없음 (8689375E+4)

2018-10-16 (FIRE!) 18:02:33

>>643 아니 뭐 웃자고 던진 말에 진지하게 답해줘도 말이지(뻘줌)

649 이름 없음 (8689375E+4)

2018-10-16 (FIRE!) 18:02:55

수고 많으셨으요 캡틴희망자님

650 이름 없음 (3771014E+5)

2018-10-16 (FIRE!) 18:02:56

>>649 실례했소

651 이름 없음 (8689375E+4)

2018-10-16 (FIRE!) 18:03:42

역 (시) 캡 (틴은) (최고로) 쩔 (어)!

652 이름 없음 (3771014E+5)

2018-10-16 (FIRE!) 18:04:02

그나저나 이거 포인트를 가장 먼저 사슬에 투자해야겠네
진짜로 하렘왕 말고 공유 가능한 어빌이 없어

653 이름 없음 (8689375E+4)

2018-10-16 (FIRE!) 18:05:02

그래서 말한 거기도 하다ZE

654 이름 없음 (8689375E+4)

2018-10-16 (FIRE!) 18:07:45

사슬로 영웅의 증표를 나누는 것도 거시기하고 하니 실질적으로 B랭크 단계에서도 힐링팩터 정도밖에 팀에게 나눠줄만한 게 없어

655 이름 없음 (8689375E+4)

2018-10-16 (FIRE!) 18:09:04

천안이나 패기는 여러명이 사용하는 게 별로 의미가 없을 거 같고

656 실업희망자◆zb1wG8Cj56 (7063346E+5)

2018-10-16 (FIRE!) 18:11:08

일단은 초안이니까. 나머지는 이리저리 굴려 봐야지.

657 실업희망자◆zb1wG8Cj56 (7063346E+5)

2018-10-16 (FIRE!) 18:11:42

그런데 렌 이거 강화 1000으로 받은 거라서 어떻게 두고 보고는 있는데 굉장히 손이 안 가는 시트다...

658 실업희망자◆zb1wG8Cj56 (7063346E+5)

2018-10-16 (FIRE!) 18:13:17

일단 어장 시작 전까지 좀 자러 감...

659 이름 없음 (3771014E+5)

2018-10-16 (FIRE!) 18:13:22

>>654 그을쎄 영웅의 징표를 나누는 건 꽤 로망 있는 것 같은데. 히어로 특성은 다구리잖아

660 이름 없음 (8689375E+4)

2018-10-16 (FIRE!) 18:15:38

아니 안된다는 게 아니라 애초에 무궁의 무련만을 위해 만들어진 어빌이고 레일리씨가 우리를 위해 남겨준 유산 같은건데..

661 이름 없음 (3771014E+5)

2018-10-16 (FIRE!) 18:18:16

>>660 우리는 인연으로 다지는 길을 걷기로 했잖아.

662 이름 없음 (8689375E+4)

2018-10-16 (FIRE!) 18:30:27

흠냐 되면 제일 좋은거지 뭐(...)

663 이름 없음 (3771014E+5)

2018-10-16 (FIRE!) 18:36:28

공유하기 무난한 어빌이기도 하고
물리계열 아니라도 B랭 능력만 해도 제법 쓸만하고 에스 검식이랑도 이름이 다르니 안 겹칠거 같고

664 이름 없음 (8689375E+4)

2018-10-16 (FIRE!) 18:40:33

좀 센 애들하고 파티 짤 때는 증표, 야라같은 친구가 습격해서 당장 주변인부터 지켜야한다 할때는 힐링팩터...

665 이름 없음 (8689375E+4)

2018-10-16 (FIRE!) 18:41:55

방어력 50이랑 체력 20% 회복중에 뭐가 더 살아남는 데 도움이 될까.

야라 딜 생각하면 회복이고 뭐고 훅 갈 애들이 몇 있으니 걍 증표 공유하는 게 낫나

666 이름 없음 (7332614E+5)

2018-10-16 (FIRE!) 18:42:59

일단 사슬 B랭이랑 하렘왕 B랭 만들고. 그다음은 스테이터스 업인가. 역시 가장 절대적인 스펙이 워낙 차이나니. 인연의 사슬에 추가효과로 우리 스테이터스도 어느정도 나눠줄 수 없으려나. 우리에게 몰아준 다음에 사슬의 효과로 인연이 이어진 맴버들도 스펙 업으로.

667 이름 없음 (3771014E+5)

2018-10-16 (FIRE!) 18:46:48

인연의 사슬이랑 어빌리티 슬롯 합치고 싶다아

668 이름 없음 (8689375E+4)

2018-10-16 (FIRE!) 18:47:10

일단 내가 인연의 사슬을 구상한 거는 1000 등등을 통해 우리한테 감겨있는 인과들을 인연으로 엮인 동료들에게 나누어준다는 발상이었뜸..

669 이름 없음 (8689375E+4)

2018-10-16 (FIRE!) 18:50:35

결국 어빌리티를 포함해서 우리의 스펙들은 크든작든 인연이라는 인과에 의해 쌓인 거기두 하고

670 이름 없음 (5344231E+5)

2018-10-16 (FIRE!) 19:08:27

연재라거

671 이름 없음 (5344231E+5)

2018-10-16 (FIRE!) 19:09:10

끼야

672 이름 없음 (5344231E+5)

2018-10-16 (FIRE!) 19:10:43

근데 뜬금없지만 경화수월 얻으면 누구 줄까.(김칫국)

줄 사람이 없는 것 같은데 지금..

673 이름 없음 (7332614E+5)

2018-10-16 (FIRE!) 19:16:00

@아 캡틴. 그러고보니 페텔기우스랑 싸우러 갈땐 우리 혼자 가야 하나요?

674 이름 없음 (3771014E+5)

2018-10-16 (FIRE!) 19:46:43

>>672 버퍼면 마리아...?

675 이름 없음 (3771014E+5)

2018-10-16 (FIRE!) 20:08:04

676 이름 없음 (3479267E+5)

2018-10-16 (FIRE!) 20:16:02

앨리스 어빌리티 2개 합치고 주는건 어때?

677 이름 없음 (3479267E+5)

2018-10-16 (FIRE!) 20:16:27

@캡틴 지금 어빌리티 합성은 가능하나요?

678 이름 없음 (1886143E+5)

2018-10-16 (FIRE!) 20:21:45

아르고노트를 체내에서 터트리면 데미지 공식 어떻게 들어갈까

679 이름 없음 (1886143E+5)

2018-10-16 (FIRE!) 20:23:21

그나저나 현재 파티로 도로테아 레이드 가면 도로테아는 친구와 아끼는 동생을 동시에 상대하게 되겠군. 입장을 뒤집으면 우리 파티도 그렇고

680 이름 없음 (3771014E+5)

2018-10-16 (FIRE!) 20:24:53

>>679 죽이는 게 아니라 구원하기 위함이로다

681 이름 없음 (9754001E+5)

2018-10-16 (FIRE!) 20:47:52

하지만 도로테아는 우리를 죽이려 들겠지...

작은 소녀가 좋아하는 언니의 죽음을 봐야 하고, 언니가 아끼는 동생을 죽이는 것이 [ 운명 ] 이라 생각한다면!

그딴 환상운명, 쳐부숴주마!!!

682 실업희망자◆zb1wG8Cj56 (7063346E+5)

2018-10-16 (FIRE!) 20:53:34

>>673 아뇨.

>>677 몰라요.

683 이름 없음 (9754001E+5)

2018-10-16 (FIRE!) 20:55:43

운명의 시간이 다가오는 가운데 캡틴은 우선 잠에서 깨어났다

684 이름 없음 (9754001E+5)

2018-10-16 (FIRE!) 20:56:09

이제 5분 사이에 운석만 떨어지지 않으면 오늘 연재를 볼 수 있어

685 이름 없음 (9754001E+5)

2018-10-16 (FIRE!) 20:59:00

도로테아가 레일리 죽은 날에 그렇게 강한 사람도 운명에는 거스를 수 없다는 말을 했었지. 도로테아 자신을 구원하고 앨리스와의 비극을 무로 돌리면 우리를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사람으로 인정해줄까

686 실업희망자◆zb1wG8Cj56 (7063346E+5)

2018-10-16 (FIRE!) 21:02:57


                          -‐ ̄ ̄ ̄ ̄ ̄`ヘ
                      /´             ヘ
                   /´                `ヽ、
                      /                     \
                   /     /                      ヽ
                 /     /..、   ヾ  〃                i
                   /    ノ{:;:;:;:}    ii  〃             i
                   i    ゙´ { ゞ'"    ツ   /               i
               /`     ゝ    ´    /            /
                    /i       ヽ       /               /
                   i i         }       三         ,../
                   i \____ノ       "____   イへ__
                \             _,ィ"::::::::::::::::::::::::::::::::::::::::::::::ヽ
                    \          i´ __,,:::::::::::::::::::::::::::::::::::::::::::::::∧
                     ‐- ____ iヽ! <_ 〈:::::::::::::::::::::::::::::::::::::::::::::::::∧
                            i ヽ   ! .',  !∧::::::::::::::::::::::::::::::::::::::::::::::::∧
                       ! ヽ  .! ', >__〉:::::::::::__,::::-―'" ̄ ̄ ̄⌒ヽ
▼────────────────────────────────────────▼

 [프로파일]
 성명: (주인공)
 연령: 17세. 2학년.
 성별: 남성.
 종족: 인간.
 성향: 선.
 잔여 포인트: 50P / 140K.

 [스테이터스]
 【STR: 64/256 (21/85)】 / 【DEX: 51/204 (17/68)】 / 【INT: 34 (11)】 / 【CON: 39/156 (13/52)】
 【HP: 640 (640)】 / 【SP: 390 (390)】

 [전투 데이터]
 명중: = / 회피: =
 공격력: = / 방어력: =
 기타: 차후 계산

 [어빌리티]
 〔인과력 (액티브 / A랭크)〕: 원인과 결과, 인과를 다룰 수 있는 힘. 랭크가 높아질수록 그 힘이 강해진다. 또한, '그들'의 목을 칠 수 있는 유일한 칼날이다.
  = 현재 2단계. 인과력 스택 5개. 스택을 사용하여 이하의 능력 사용 가능하다.
  = 행위 판정에서 실패했을 시 재굴림이 가능하다. 스택 1개에 주사위 3개를 굴려 제일 높은 것을 채택한다. 파티원에게도 재굴림 사용이 가능하다. 1회의 판정에 1회 사용 가능.
  = 스택을 1개 소비하여 1000보다 약한 현실 개변(자유 앵커)이 가능하다.
  = 스택을 소비하여 해당 전투(혹은 해당 행동 타임) 동안 어빌리티의 일시적 랭크 업이 가능해진다. 스택의 사용량은 다음과 같다.
   - C랭크까지는 단계 당 스택 1개, C랭크에서 B랭크는 스택 2, B랭크에서 A랭크는 스택 3개 사용.
   - 본인 또는 동료에게 사용 가능.
  = 1000을 이용하여 행할 수 있는 것들의 효과가 강화 된다. 이하는 대표적인 것들만 적어둔다.
   - 스테이터스 상승: 개별 dice 10 14, 전체 dice 4 5.
   - 어빌리티 랭크 상승: 랭크에 관계 없이 B랭크, 조건을 충족했다면 2개로 A랭크 상승 가능.
   - 스킬 레벨 상승: 레벨에 관계 없이 10Lv.
   - 호감도 상승: dice 6 10.
   - 포인트 획득: 100P. K 획득 불가.
  = 1000을 통해 주최 측과 인연 행동 시도 가능. 성공 시 행동 횟수 없는 인연 행동 성립.
   - 조건: 주인공이 만나 본 적 있는 인물 or 만날 개연성이 있는 인물.
  ※ 승급 조건: '인과력의 소유자'를 죽이고 '인과력의 소유자'의 플레이어 카드를 흡수. 그 외의 조건으로는 절대로 승급이 불가능하다.

 〔무궁의 무련 (패시브 / A랭크)〕: 심기체의 완전한 합일로 무의 극한을 끌어올리는 능력.
  = 전투 시 STR, DEX,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30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공격력+100, 방어력+100. HP, SP는 상승하지 않는다.
  = 쌍수무기(각각의 손에 한손 무기를 하나씩 들고 동시에 사용하는 것: 무기를 이용한 공격에 두 무기의 공격력 합산) 가능, 한 턴에 2회 행동 가능.

 〔초짐승의 직감: 鬪 (패시브 / A랭크)〕: 짐승의 영역마저 초월한 직감을 오로지 싸움에만 집중한 어빌리티.
  = 명중+10, 회피+10, 공격력+100.
  = 생존의 방어: 상대의 방어 무시 공격 중 방어 무시 효과를 무효화 한다. 대미지 자체는 그대로 적용 된다. 한 전투 1회 사용.
  = 본능적 공격: 1회 공격에 한해 상대의 방어력을 0으로 계산하고 대미지를 계산한다. 명중 판정 전에 선언해야 한다. 한 전투 1회 사용 가능.
  = 초짐승의 본능: 상대의 공격력 판정 직전 선언. 사용 시 공격을 피한 것으로 처리한다. 한 전투 1회 사용 가능, 200SP 소비.

 〔영웅의 증표 (패시브 / B랭크)〕: 무궁의 무련만을 위해 만들어진 어빌리티. 본디 이름이 없었으나 영웅이 되기 위한 결의로서 이름이 지어졌다.
  = 어빌리티 랭크가 상승할수록 효과가 추가 된다.
  = E랭크: STR 보정이 들어가는 냉병기 사용 시 무기에 걸린 페널티 면제.
  = D랭크: 전투 시 명중+5, 회피+5.
  = C랭크: 기본 공격력+50, 기본 방어력+50.
  = B랭크: 전투 시 펌블 판정 없음(판정 주사위가 1이 나와도 펌블이 아닌 1로 판정). 한 전투 2회 사용 가능.

 〔정령의 가호 (패시브 / B랭크)〕: 정령의 가호를 받음으로써 자신의 행운을 올리는 어빌리티. 정령의 사랑을 받는 이만이 이 어빌리티를 습득할 수 있다.
  = 명중+5, 회피+5. 정령 4명 소지 가능. 소지 정령: 이자요이 사쿠야, 에리스.
  = 정령 1명 소지 당 명중과 회피에 +2. 최대 4명까지 중첩 가능(2명 소지, +4).

 〔힐링 팩터 (패시브 / B랭크)〕: 신체를 회복 시키는 회복 인자.
  = 매 턴마다 최대 HP, SP의 20%(소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SP 회복.

 〔제왕의 천안 (액티브 / B랭크)〕: 미래를 볼 수 있는 눈. 미래를 본다는 건 대단한 일이지만, 그만큼 주어지는 대가도 크다.
  = 일상, 혹은 전투 시 사용이 가능. 사용 시 한 번 당 50SP 소비. SP가 부족해도 사용이 가능하나, 사용 시마다 사용자의 시력 소비.
  = 일상: 특정한 인물 1명의 미래, 혹은 특정한 상황의 미래를 볼 수 있다. 내다 볼 수 있는 미래는 최대 2일 앞.
  = 전투: 1회의 전투에 1번 사용 가능. 사용 시 dice 1 3턴 간 본인 및 파티원의 명중, 회피 판정치에 +10.

 〔패왕색 패기 (액티브 / B랭크)〕: 만인을 지배하는 패왕이 지니는 패기. 달리 말하자면 패왕의 자질이라고도 할 수 있다.
  = 전투 중 다수의 적에게 사용 가능. 사용 시 대상의 명중과 회피에 -20. dice 2 3.턴 간 유지.
  = 한 명에게 사용 시 40SP, 이후 한 명 추가 당 +10SP.

 〔헤파이스토스의 불꽃 (액티브 / B랭크)〕: 대장장이 신이 전사를 위해 선물한 불꽃. 무기와 방어구를 제련하며, 전투와는 무관한 용도의 사물을 전투에 쓸 수 있도록 개조할 수 있다.
  = 무기에 사용 시 STR 기본치의 100%가 공격력에 추가. 방어구에 사용 시 CON 기본치의 100%가 방어력에 추가. 1회 사용 시마다 30SP 소비, 턴 소비 없음.
  = 무기가 아닌 아이템을 무기로 바꿀 수 있다(아이템 종류가 무기로 변함). 사용 시 1턴 소비, SP 소비 없음.

 〔하렘왕 오라 (패시브 / C랭크)〕: 남녀노소 불문하고 휘어 잡아버리는 마성의 오오라.
  = 행동 횟수 소비로 캐릭터를 만날 시 호감도+1(호감도: 중부터는 미적용), 호감도가 깎일 상황이어도 호감도: 소(+3) 밑으로는 내려가지 않는다.
  = 논의 혹은 인연 등을 비롯한 커뮤 씬에서 대사 앵커 오답 시 페널티 면제. 한 커뮤 씬 3회.

 〔인연의 사슬 (패시브 / C랭크)〕: 인연이 깊은 자들과 함께 싸울 때 그들에게 힘을 북돋아주는 인연의 증표.
  = '호감도: 중' 이상인 캐릭터가 파티에 있을 때 C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1개의 효과를 파티원 전원에게 적용.

 [스킬]
 〔검술 (DEX / 10Lv)〕: 검을 이용해 적과 싸우는 기술.
  = 검을 이용한 명중 판정 +Lv.
  = 특전: 검을 이용한 명중 판정 시 크리티컬치-1(19, 20이 크리티컬).
 〔몸놀림 (DEX / 10Lv)〕: 적의 움직임을 파악해 회피에 보정을 가한다.
  = 전투에서 사용 시 DEX 판정. 결과치 나누기 dice 2 3.만큼 회피에 보정.
  = 특전: 회피 보정이 결과치/2로 변경 된다.
 〔생존기술 (INT / 5Lv)〕: 야생에서 살아남기 위한 지식의 총체.
 〔순보 (DEX / 5Lv)〕: 빠르게 달려나가는 스킬.
  = 전투에서 사용 시 DEX 판정. 결과치 나누기 dice 2 3만큼 공격력에 보정.
 〔추리 (INT / 3Lv)〕: 보고, 듣고, 알고있는 것을 조합하여 정답을 찾아내는 스킬.
 〔파쿠르 (DEX / 7Lv)〕: 도시와 자연환경 속에 존재하는 다양한 장애물들을 활용하여 효율적으로 이동하는 개인 훈련으로 재빠른 몸놀림을 가능하게 한다.
 〔필기 (INT / 4Lv)〕: 보고 들은 것을 적어 기록하는 스킬.

 [정령]
 〔이자요이 사쿠야 (정령)〕: 시간의 정령. 주인공을 보필하는 든든한 메이드이기도 하다.
  = 주인공이 지정한 어빌리티(혹은 아이템) 1개의 조건이나 리스크를 완화한다. 하루 1개 지정 가능, 최대 1개. 다음 날이 되어야 바꿀 수 있다.
  = 전투 중 주인공이 지정한 주인공의 어빌리티(혹은 아이템) 1개를 앵커로 지정한 타이밍에 행동 횟수 소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하루 1회(소모품 5개) 사용 가능.
  ※ 두 능력은 동시에 사용할 수 없다.
 〔에리스 (정령)〕: 행운의 정령. 주인공의 앞길에 자그마한 행운이 깃들길 기원한다. 왠지 모르게 한심한 선배가 있을 것 같다.
  = 에리스와의 인연(호감도)이 깊어질수록 에리스의 힘이 증가한다.
  = 에리스의 호감도에 따라 행위 판정 다이스의 크리티컬 범위 상승. 호감도: 대(19~20), 호감도: 특대(18~20).
  = dice 1 100 다이스의 경우 호감도 수치만큼 다이스 값이 증가한다. +4.
  ※ 능력 보정치로 추가 되는 건 포함하지 않으며 오로지 굴린 다이스로만 측정.

 [장비]
 〔아론다이트 (무기 / 레어 / 한손)〕: 기사 란슬롯이 쓰던 검. 본디 성검이라 불리는 검이었으나 스스로 악을 자처한 주인을 따라 마검이 되어버렸다.
  = 근거리. 명중+6, 공격력+100(100/100). 포인트를 소비해 공격력을 상승 시킬 수 있다. 1P = 공격력 1이며 상한은 100까지. +50P 투자.
  = 짐승 죽이기: 짐승 및 생체적으로 짐승과 관련된 적과의 전투 시 명중+1, 공격력+15, 상대의 공격력-15.
  = 용살: 용종 및 생체적으로 용과 관련된 적과의 전투 시 명중+1, 공격력+15, 상대의 공격력-15
  = 거수 사냥: 거대한 적과의 전투 시 명중+1, 공격력+15, 상대의 공격력-15.
  = 아론다이트 오버로드 추가. SP를 소모하는 것으로 아론다이트에 강력한 절삭력을 지닌 빛을 순환시켜 강력한 공격을 날리는 기술.
  ※ 최대 100SP까지 한 번에 소모 가능.
  ※ 근거리 공격: 소모한 SP×3만큼 데미지 추가, 소모한 SP의 1/10의 수치만큼 명중 상승. 3턴 간 유지.
  ※ 원거리 공격: 소모한 SP×1만큼 데미지 추가, 소모한 SP의 1/10의 수치만큼 명중 상승.
  ※ 한 번의 전투에 최대 1회 사용 가능.

 〔유스티티아 (무기 / 유니크 / 한손)〕: 어떤 죄의 무게도 소홀히 여기지 않으려 했던 자가 빚어낸 무기. 최초의 목적처럼, 바라건데 이 검을 통해 평화가 계속되기를.
  = 장착 조건: 성향이 이타적 선일 것.
  = 공격형, 방어형 두 형태가 있으며 형태의 변환에 행동 횟수 1회가 소모 된다.
  = 공격형: 근거리. 명중+8, 공격력+150. 성향이 악인 존재에게 대미지 2배, 성향이 이기적인 존재에게 대미지 1.5배. 성향이 이기적 악인 존재에게 대미지 3배.
  = 방어형: 받는 대미지 0.5배. 이 효과는 방어를 차감하기 전 최종 대미지에 적용하며 방어 무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또한 적이 즉사 확률 공격을 가할 경우 즉사 확률을 줄인다.

 〔흑기사의 갑주 (방어구 / 레어 / 몸)〕: 충절을 위해 스스로 악을 자처한 흑기사, 란슬롯의 갑주. 그래서인지 갑주는 검게 변했으나, 그 색은 깨끗한 검은색이다.
  = 방어력+80. dice 1 10을 굴려 2이하일 시 대미지 완전 무효화.
  = 성법기: C랭크 이하의 어빌리티를 통한 기습 및 그에 준하는 기습 공격 무효화. 대미지 완전 무효화 효과에 +1.

 〔인벤토리 링 (액세서리 / 레어 / 기타)〕: 전용 아공간과 연결하는 반지. 가지고 있으면 인벤토리라 부르는 아공간이 생긴다.
  = 사용 조건: 양손으로 들 수 있는 무게, 사람 1명 크기, 총 10개 수납 가능, 생물 수납 불가.
   - 수납 아이템: 간이 소독약, 나침반, 서바이벌 캠핑 세트, 소방용 도끼, 이스테의 노래, 중급 횃불(잔여 사용 횟수 2회), 필승의 부적.
  = 츠쿠모가미: 아케미 호무라. 이하의 능력을 지니고 있다.
  ※ 턴 소비 없이 인벤토리 링에 존재하는 물품의 즉시 사용 가능, 장비의 즉시 착용 및 교체 가능.
  = '어빌리티 슬롯' 생성. 최대 5개. 등록된 어빌리티: 없음.
  ※ 자신 혹은 호감도: 중 이상의 플레이어의 어빌리티 등록 가능. 슬롯 하나 당 1회에 한해 발동, C랭크 이하 어빌리티만 등록 가능.
  ※ 패시브, 액티브 어빌리티 전부 저장 가능하며 발동 시 SP 소비. 패시브는 전투 시작 시, 액티브는 원하는 타이밍에 발동(행동 횟수 소비 없음).
  = '커뮤니티 슬롯' 생성. 최대 5개. 등록된 커뮤니티: 없음.
  ※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호감도: 중 이상인 사람들을 커뮤니티 슬롯에 등록. 이후 각각의 슬롯으로 '인연확장'이나 '인연집중' 중 하나를 발동.
  ※ 인연확장: 커뮤니티 슬롯에 등록 된 대상의 호감도만큼 그 대상이나 다른 대상의 능력 기본치 상승. 복수 사용 가능.
  - 대상의 어느 능력 기본치를 얼마나 올리는지는 사용자가 정하며 올려지는 다른 대상이 꼭 커뮤니티 슬롯에 등록 되어 있을 필요는 없다.
  - 사용 시 사용자와 사용하는 슬롯의 대상의 20SP 사용, 한 타임 간 지속.
  ※ 인연집중: 커뮤니티 슬롯에 등록 된 대상의 호감도만큼 사용자의 능력 기본치를 올린다. 복수 사용 가능.
  - 호감도 1당 원하는 능력 기본치 1을 올릴 수 있다.
  - 사용 시 사용자와 사용하는 슬롯의 대상의 20SP 사용, 한 타임 간 지속.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학생용 소도구, 장도리, 중급 공구가방, 방탄 교복, 페리카 수납 중.
 〔학생용 소도구 (도구 / 노멀)〕: 가위나 칼, 공책 등을 모아놓은 학생용 소도구.
  = 학생용 소도구로 할 수 있는 걸 한다. 자세한 건 앵커.
 〔장도리 (무기 / 노멀)〕: 못을 박거나 하는 데 쓰는 작은 망치. 그러나 매우 아프다.
  = 근거리. 명중-2, 공격력+10.
 〔중급 공구가방 (도구 / 노멀)〕: 아버지들이 홈쇼핑에서 충동구매 하는 딱 그 정도의 공구가방.
  = 중급 공구 도구로 할 수 있는 일을 한다. 자세한 건 앵커.
 〔방탄 교복 (방어구 / 매직 / 몸)〕: 특수한 소재로 만들어진 교복. 제작자: 마리아 카덴차브나 이브.
  = 방어력+20.
 〔페리카 (기타 / 매직)〕: 일진회에서 제작한 전용 화폐. 이걸 통해 일진회에게서 이득을 취할 수 있다.
  = 개당 매직 아이템 1개로 교환, 혹은 그에 준하는 이득 적용 가능. 일진회의 세력 호감도가 증가할수록 가치 또한 증가한다. 총 5개.

 〔간이 소독약 (도구 / 노멀)〕: 상처에 뿌릴 수 있는 간이 소독약.
  = HP 10 회복.
 〔나침반 (도구 / 노멀)〕: 방위를 아는데 사용하는 나침반.
  = '탐색' 할 때 방위를 헷갈리지 않는다.
 〔서바이벌 캠핑 세트 (도구 / 노멀)〕: 서바이벌이나 캠핑에 필요한 도구들이 모여있는 세트. 최대 4인용.
  = '밤' 시간대에 학교 이외의 곳에서 숙면 시 숙면으로 인한 페널티 없음. 최대 4명 사용 가능.

 〔소방용 도끼 (무기 / 매직 / 한손)〕: 소방용으로 쓰는 도끼. 무기로도 쓸 수 있을 정도로 훌륭하다.
  = 근거리. 명중-3, 공격력+20.
  = 츠쿠모가미: 사쿠마 마유. 이하의 능력을 지니고 있다.
  ※ 언제나 인간형이나 도끼형으로 변할 수 있지만 전투 능력은 없다.
  ※ 하루에 세 번 주인공, 혹은 동료의 행동을 도울 수 있고 이때 주인공의 능력 보정치 만큼 그 행동에 가산한다. 한 타임에 1회, 하루 3회 사용 가능.
  ※ 전투에 이용 불가능, 사쿠마 마유에게 자체 능력치 없음, 사쿠마 마유에게 혼자 행동 지시 불가, 무조건 누군가와 같이 행동.
  ※ 하루에 한 번은 적어도 주인공과 행동해야 한다. 그렇지 않을 시 다음 날 사쿠마 마유의 행동 횟수가 1로 줄어들고 강제로 주인공과 행동한다.

 〔앤서토커 (도구 / 레어)〕: 질문자의 질문에 대답하는 시스템. 허용선을 넘는 질문에는 대답하지 않으며 스마트폰에 설치 되어 있다.
  = 얻을 수 있는 질문의 선은 C랭크 1000 범위. 질문이 기각 될 경우 횟수가 소비 되진 않는다. 잔여 횟수 4회.
  = 인터페이스: BB. 특수효과 '애널라이즈' 사용 가능.
  ※ 적이 사용자보다 약할 경우: 판정, 행동 횟수 소비 없이 즉시 적의 데이터를 알아낸다.
  ※ 적이 사용자와 비슷한 경우: INT 판정 대결. 이기면 곧바로, 지면 1턴 경과 후 적의 데이터를 알아낸다. 턴의 경과이므로 행동 횟수 소비는 없다.
  ※ 적이 사용자보다 강할 경우: INT 판정 대결. 이기면 1턴 경과 후, 지면 2~3턴 경과 후 적의 데이터를 알아낸다. 턴의 경과이므로 행동 횟수 소비는 없다.
  ※ 사용자의 행동 횟수를 1회 소비하는 것으로 경과 턴 수를 1턴 단축할 수 있다.

 〔이스테의 노래 (기타 / 유니크)〕: 시공간에 관한 힘을 얻을 수 있다고 전해지는 마도서. 그러나 그 진위는 알 수 없다.
  = 정령: 토키사키 쿠루미.
  = 봉인이 해제 됨에 따라 추가 능력이 주어진다. 봉인 단계: 1단계 해제 / 매개체: 손.
  ※ 1단계(패시브): 명중+5, 회피+5.
  ※ 2단계(???): 200P 사용 시 봉인 해제.

 〔중급 횃불 (도구 / 노멀)〕: 불을 밝힐 수 있는 횃불. 괜찮은 품질이라 그런지 제법 밝고 오래 쓸 수 있다.
  = '저녁, 밤'에 있는 시야 페널티 무시. 총 3회(잔여 2회) 사용 가능.
 〔필승의 부적 (기타 / 레어)〕: 이렇다 할 때 사용하면 그 순간의 운을 확실히 쥘 수 있는 부적.
  = 일회용. 사용 시 해당 행위 판정의 결과를 크리티컬로 적용한다.
  = 주사위를 굴리기 전 사용해야 하며 타인의 판정에는 영향을 끼칠 수 없다.

▲────────────────────────────────────────▲

687 이름 없음 (2824149E+5)

2018-10-16 (FIRE!) 21:03:50

ㅊㅋ

688 실업희망자◆zb1wG8Cj56 (7063346E+5)

2018-10-16 (FIRE!) 21:03:52


                 ... -――――- ....
               ..:::::::::::::::::::::::::::::::::::::::::::::::::.
             /::::::::::::::::::::::::::::::::::::::::::::::::::::::::\
                / .:::::::::::::::::::::::::::::::::::::::::::::::::::::::::::::::ヽ
             / .:::::::::/::::::::/:::::::::; イ::::/:::/::::}:::::::::::::::.
           ′::::::::::/::::::::/:::/:::/_,/:::/:::/::::/㍉:::::::::::::
             |::::::::::::::l::::::::::i::/i::/-/:::/:::/::/:i  i|::::::l::::::|
             |::::::::::::::l:::::::ィ芹示ミ}/i:::/i:/i八 i|::::::l::::::|
:..    .::::...   ....:|::::::::i:::::|::::::::|Vi.::ツ   i/ 芹示刈::::::i::::::i
...::.. .::::::::::::::::::::::::::|::::::::i:::::|::::::::l,, |,,      V.:ツ /:::::/:::::/
`ヾ::::::::::´    `ヾ:|::::::::l:::::|::::::::l |      ′  ,,,,/:::::/:::::/
             八::::::l:::::|::::::::ト !  ` --    厶イ::::::/
    ..      ......∨:i:::::|:::i::::| リ `   __ ........イ:::/:::::/i
     ::::.. ..::::::::: .::∨::::|:::i::::|     ∨/::::/:::::i::/:::::/:::!
           ::::__\i:::i::::ト .__  `Y^ト、::::i/:::::/:::::i
::::::.....       ,. .-: : : :/: :ヾiハ:!   _`V´ !: :\-- 、::::リ
   :::::.....   /: : : : : /: : : : : \  /:i:i:i:i:i:ハ: : : : \: : :.}
    :::::::::::::/:::::. : : : :`゙:丶: : /: ∨⌒Y:i:〈 }: : : :/: : : :|
.......   ::::::::::::::::. : : : : : : : : / : : : \ {:i:i:i:Ⅵ: : :/: :- 、: .
:::::::::::::::...:::::: : :::::::. : : : i: : : 〈: O: : : : : i:i:i:i:i:i:i : /: : : : : :\
::::::::::::::::::::::::::::::::::::::..: : :!: : : : `:--: ._: : Ⅵ:iⅣ:/: : : : : : : : : .
::   ゙::::::::::::::::::::: : .::::::. : : : : : : : : : :`ヽ:i:i://: : : : : : : .:::: . i
     ::::::::::::::::::::. : : :::::::::. : : : : : : : : : :`V : : ::::::::::::::::::::: :八
     .:::::::::::: : ::::::::.. ::::::::::::::::::::::::::::::::::::/!:::::::::::::::::::::::::: /: : :.
       ::::::::: : : ::::::::::::::::::::::::::::::::::::::- ': | : :` ー―: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프로파일]
 성명: 토요코 모모코.
 연령: 16세.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성향: -.
 잔여 포인트: 0P / 0K.

 [스테이터스]
 【STR: 14 (4)】 / 【DEX: 12+4 (5)】 / 【INT: 6+1 (2)】 / 【CON: 14 (4)】
 【HP: 140 (140)】 / 【SP: 140+10 (150)】

 [전투 데이터]
 명중: 4+0+0-1=3 / 회피: 5+0+0+0=5
 공격력: 4+0+0+1=5 / 방어력: 0+0+0+5=5
 기타: DEX+4, SP+10, 은신 판정+5(저녁, 밤 시간에는 +10으로 변경)

 [어빌리티]
 〔스텔스 (액티브 / B랭크)〕: 상대로부터 자기 자신의 존재를 감추는 어빌리티. 어빌리티가 높아지면 정말로 사라진다.
  = 시각, 청각, 후각을 완벽하게 처리하는 투명화. 사용 시 20SP, 풀지 않으면 1시간 기본 유지. 차후 계속 유지 하려면 시간 당 10SP씩 소비.
  = INT 기본치 10 이하인 캐릭터는 탐지 불가. INT 기본치 11 이상, 탐지 계통 어빌리티가 있으면 가능하나 판정 대결 시 토요코 모모코에게 +10 보정.
 〔구명줄 (액티브 / B랭크)〕: 일정 거리 내에 '웨이 포인트'를 하나 정해두고 발동 시켜 거기로 순간이동하는 어빌리티. 웨이 포인트는 단 하나만 설정이 가능하다.
  = 사용 시 웨이 포인트로 곧바로 순간이동. 2칸 내에 웨이 포인트가 있어야 한다. 하루 한 번 사용 가능.
  = 웨이 포인트: 서바이벌 부실.
 〔밤하늘의 날개 (액티브 / C랭크)〕: 밤하늘의 천 개의 별빛을 모아 만들어진 듯한 아름다운 날개.
  = 발동 후 염동력, 투시력, 텔레포트 사용이 가능해진다. 전투 후 해제된다. 사용 시 20SP 소비. 한 전투 유지, 밤하늘의 반지 장비 시에만 사용 가능.
  = 염동력: 자신의 INT 보정치와 SP 소모량에 비례해 원하는 형태의 물리력을 행사한다. 사용 시 10~SP 소비, 사용 방법은 앵커 재량.
   - 염동력 사용을 통한 근거리 공격 및 막기 선언 시 10SP 당 STR 보정치, 혹은 CON 보정치를 (INT 보정치)/2로 대체 가능.
  = 투시력: 육안으로 보이지 않는 것을 볼 수 있다. 사용 시 15SP 소비.
  = 텔레포트: 자신이 있는 칸 내에서 원하는 장소로 이동한다. 사용 시 15SP 소비.
 〔마술의 소양 (패시브 / D랭크)〕: 마술적 소양이 있음을 나타내는 어빌리티.
  = INT 기본치 30% 증가(소수점 이하 버림).
 〔월광의 기사 (액티브 / D랭크)〕: 에메랄드 시티의 비취색 달빛을 자신의 무기에 깃들게 해 무기를 진화시킨다.
  = 사용 시 장비한 무기가 문라이트 소드로 변환. 기존 장비의 효과를 그대로 흡수. 전투 종료 시 원래대로 돌아간다.
  = 문라이트 소드로 '언데드' 속성을 지닌 적을 공격 시 적의 방어력 10% 경감.

 [스킬]
 〔추적 (INT / 5Lv)〕: 추적할 사람이 남긴 흔적들을 보다 빠르게 조사하고 생각하여 좀 더 효과적으로 추적할 수 있다.
 〔안목 (INT / 1Lv)〕: 특이하거나 가치 있는 물건을 판별하는 정도의 스킬.
 〔매달리기 (DEX / 1Lv)〕: 천장, 벽 등에 오래, 쉽게 매달릴 수 있게 하는 스킬.

 [장비]
 〔교복 (방어구 / 노멀 / 몸)〕: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껌칼 (도구 / 노멀 / 한손)〕: 바닥에 붙은 껌을 떼는데 쓰는 칼. 커터 등처럼 날카롭지는 않으나...
  = 근거리. 명중-1, 공격력+1.
 〔밤하늘의 반지 (액세서리 / 레어 / 기타)〕: 밤하늘을 담아 만든 것 같은 반지. 착용자의 몸을 날렵하게 해주며 은신에 큰 효과를 준다.
  = DEX+4, 은신 판정+5(저녁, 밤 시간에는 +10으로 변경).
 〔역동하는 대지의 귀걸이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장착자에게 힘을 주는 귀걸이. 소소하지만 도움이 될지도.
  = SP+10.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대걸레 (무기 / 노멀 / 양손)〕: 청소용 대걸레. 사용 방법에 따라 봉처럼 쓸 수 있다.
  = 근거리. 명중+2. 공격력+3.
 〔시설 관리실 열쇠 (도구 / 매직)〕: 시설 관리실을 여는 열쇠.
  = 시설 관리실 관련 앵커를 자유로이 가능하게 한다.
 〔예비 열쇠 뭉치 (도구 / 매직)〕: 학교의 중요 시설들의 예비 열쇠들. 단, 부실은 미포함.
  = 학교 중요 시설 관련 앵커를 자유로이 가능하게 한다.

▲────────────────────────────────────────▲

689 실업희망자◆zb1wG8Cj56 (7063346E+5)

2018-10-16 (FIRE!) 21:04:48


              ___
、 ̄::::::二ニ=、___,,,,, r ≦、, イ ヽイヽ , 、  /|
 ` <::::::::::, イ、::::::::i!/ヾ_,,マイ / |ヽヘ ヘ/:::}
     `fi! /ヘ、r.7 r≦ ,./ / .{ヽ、ゝヘ ', マ:ヘ
     i!} { 、 .iイ/ ,  {.リ マ .i!ヾ r-≧ i! マ/
ヽ    マ ゞイ/ ./   /,,マ !ヽヘ 、__`_-, r! ヘヽ
::::::ヽ   rミrfマ!、 { i! !, r=rミ ヽ !  /! } }、 }、ヘ
:ヾ:::::::ヘ マ::::{i!}::::ヾ、マヘ マリ '  /.イ≦リイ/ }リ .リ
、:::::ヾ:::::ヘ ゞ、マ}::::::::::rイン ´   , じ ,.' /r '
 `ヽ:::\::ヘ/ ド 、::::`リつ,,, r=- 、  /´-'-、
 ::::... ヽ:::ヘ::ヘ  ヾf:::::::::::::{ヘ ` ´  /_,,く ノ
  :::::::::.. マ:ヘ::ヘ 、 `<::::::}:ハ、 , イ:::,.イ:ヘ=、
', ::::::::::::. .マ マ::}::≧ 、 ` ド:::}/:::::::,.イ:::::::::ヘ ヽ
. , ::::::::::::::. マヘ::ヘ::::r=≧、ヽ`ヽ:::::ド- ,,__:::::::ヾ、
 ., ::::::::::::::...ヾヘ `r'  マヘ ヽ ヘ_!ヾ  ゝ丶=. ヽ、       ____
  .,  ::::::::::::::::..ヘマ } リ リマハ. } ヘ!r , r/  `'' =- ヽ----==≦--- ≧--===-- 、
,  .,、 :::::::::::::::::::. マV/リ },. r ≦ , イ `=-ミ=---- ,,,__`''''=== ≦  ̄ ̄ヽ ''ヾ、
..,  !:> 、 ::::::::,、::,rマ r≦   , イ::},,_ .ヽ    `< ヘ':::/ ` =- 、.....     ヽ ヘ
イ , i!:マ::::::>.イ:::::/   , rイリ:::::::i!::::ヽ }   _,,r.}:ヘヽト、    `ヽ、:::::...  マ .}/
. _,マ!:::',:::::::::::ヘ.イ   , イ/{../::::::::::,:::::::::リ ,r..::::::::リ::::}´ヾ:ヽ      マ、::::::.. リ. /
__  マ::}=、::::/  , イ:ハ:::},、::ゞ、:::::/:::::ジ 、':::::::::::,:イ::リ、   ::ヽくヽ   } ヘ::::.'/
 ≧、V}  ゙  .,.イ/::::: マ!::',:マ:::::::{::::く  .リヾrイ::ジ::ヽ\  ::::} ヘr≦::::::::'/
イ.  ヘ.i!/ , イ:::::}i!:::::::::: }/!::, マ:::::i!:::::::ヽ/:::::i!::}´::::::::::::>、rイ::::(::::::::::::::rヽ、
    }/::::::::::i!リ:::::::::: i!:i!::, .マ::::!:::::::::::::::::::リ:i!:::::::::::::::::::::::ヽ、:::::ゞ、,,__::::::... `''''''''
..::::::/= 、マヾ、:i!,'::::::::::: .i!::i!::i!::マ::! ヾ::::::::::::/:,':::,.. -=≦´:::::::::::>..、::::::::::ヽ'''=- 、
:::,イ:::マ ...... ヽ マ:::::::::::: !:::}=!::::r 7  マ,, r ≦::::::::::::_.,, --- 、::::::::::::>、::::::\   マ
/::::::::::ヾ::::::::::\ マ:::::::: i!::i!::}::_,, r≦:::_,, .. rt≦:::::::::::ヘ:::::::::::::::::::`=- 、::::ド、::::ヘイ
▼────────────────────────────────────────▼

 [프로파일]
 성명: 마리아 카덴차브나 이브.
 연령: 17세. 2학년.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성향: -.
 잔여 포인트: 0P / 0K.

 [스테이터스]
 【STR: 15 (5)】 / 【DEX: 8-1 (2)】 / 【INT: 6 (2)】 / 【CON: 17 (5)】
 【HP: 150 (150)】 / 【SP: 170 (170)】

 [전투 데이터(통상)]
 명중: 2+0+0+0=0 / 회피: 2+0+0+0=0
 공격력: 5+0+0+10=15 / 방어력: 0+0+0+20=20
 기타: DEX-1, 목검을 장비한 상황이라 창술 미적용.

 [전투 데이터(심포기어: 건그니르)]
 명중: 2+10+10+0=22 / 회피: 2+10+0+0=12
 공격력: 5+0+0+50=55 / 방어력: 0+50+0+20=70
 기타: DEX-1.

 [어빌리티]
 〔전장의 가호 (액티브 / B랭크)〕: 전장에서 노래를 부름으로써 상대의 능력을 끌어 올려줄 수 있다.
  = 사용 시 dice 3 5턴 간 아군 전원의 기본 능력치 50% 상승(소수점 올림). 사용 시 30SP 소비.
 〔심포기어: 건그니르 (액티브 / B랭크)〕: 성유물의 조각을 이용해 만들어진 특수한 의장.
  = 변신 시 명중+10, 회피+10, 방어력+50, 아이템 건그니르 소환. 사용 시 20SP 소비. 한 전투 동안 유지.
 〔고블린의 공방 (패시브 / B랭크)〕: 시간을 들여 좋은 물품을 제작 할 수 있는 어빌리티.
  = 들인 행동 횟수에 따라 생성하는 아이템의 질이 좋아진다. 행동 횟수 한 번마다 품질의 질이 증가.

 [스킬]
 〔창술 (DEX / 10Lv)〕: 창을 자유롭게 다루는 스킬.
  = 창 관련 무기 사용 시 명중+10.
  = 특전: 창 관련 무기 사용 시 적의 방어력을 반으로 차감 후 계산. 한 전투 1회 사용 가능.
 〔손재주 (DEX / 2Lv)〕: 도구나 물건을 만들거나 다루는데 능숙한 스킬.
 〔카운셀링 (INT / 1Lv)〕: 동료의 정신적 데미지를 낮춰주는 스킬.
 〔재단 (DEX / 1Lv)〕: 의류 제작에 이용할 수 있는 소재로 의류를 제작하는 스킬.

 [장비]
 〔목검 (무기 / 노멀 / 한손)〕: 검도부에서 사용하는 목검. 둔기로 꽤 적합.
  = 근거리. 공격력+10.
 〔건그니르 (무기 / 레어 / 양손)〕: 심포기어의 성유물. 커다란 창 형태를 하고 있다.
  = 근거리. 공격력+50.
  = 호라이즌 스피어: 강한 마력을 담아 커다란 포격을 가한다. 원거리. 공격력을 추가로 +100, 전체 공격. 30SP 소비.
 〔여성용 사슬 갑옷 (방어구 / 노멀 / 몸)〕: 여성용으로 제작된 사슬 갑옷.
  = 방어력+20, DEX-1.

 [아이템]
 〔학생용 가방(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방어구 / 노멀 / 몸)〕: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맥가이버칼 (도구 / 노멀)〕: 정식 명칭은 스위스 아미 나이프. 단도를 포함한 여러 공구가 오밀조밀하게 뭉쳐 있다.
  = 맥가이버칼로 할 수 있는 여러 작업을 할 수 있다.
  = 무기로 사용 시: (무기 / 노멀 / 한손), 근거리. 공격력+5.

▲────────────────────────────────────────▲

끝.

Powered by lightuna v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