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39616491> [AA/앵커/다이스/기타]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97)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8-10-16 00:14:41 - 2018-10-18 03:13:30

0 실업희망자◆zb1wG8Cj56 (7063346E+5)

2018-10-16 (FIRE!) 00:14:41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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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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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연재 중): anchor>1517698860>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053813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70): anchor>152626438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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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9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8579444/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제 연재 방침은 언제나 anchor>1538579444>627입니다. 왜 이리 개떡 같이 연재하냐고요? 으쩌라구요!(쓰레기

575 실업희망자◆zb1wG8Cj56 (7063346E+5)

2018-10-16 (FIRE!) 16:29:38

그래도 깨알 같이 잘 퍼 주는 거 봐.

576 실업희망자◆zb1wG8Cj56 (7063346E+5)

2018-10-16 (FIRE!) 16:29:50

그런데도 아직도 남았다는 게 징글징글하다. 진짜...

577 이름 없음 (6373269E+5)

2018-10-16 (FIRE!) 16:32:24

번외 맞는데 링크는 틀렸네

578 이름 없음 (6373269E+5)

2018-10-16 (FIRE!) 16:33:2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302070/945/946/
요게 맞는 링크

579 실업희망자◆zb1wG8Cj56 (7063346E+5)

2018-10-16 (FIRE!) 16:34:23

>>578 anchor>1521302070>957

이번 어장 1000은 저걸로 등록, 이라 했음. 그러니 정식 111 1000.

580 이름 없음 (6373269E+5)

2018-10-16 (FIRE!) 16:35:27

>>579
그게 그 이야기였나. ㅇㅋ 잠시만

581 실업희망자◆zb1wG8Cj56 (7063346E+5)

2018-10-16 (FIRE!) 16:37:39

아이고. 머리 아프다. 인연의 사슬 이걸 어찌 처리한다.

582 이름 없음 (6373269E+5)

2018-10-16 (FIRE!) 16:37:39

수정 끝

583 이름 없음 (6373269E+5)

2018-10-16 (FIRE!) 16:40:38

인연의 사슬...어빌리티 슬롯의 반대 버전으로 자기 어빌리티를 동료에게 공유한다던기

584 실업희망자◆zb1wG8Cj56 (7063346E+5)

2018-10-16 (FIRE!) 16:44:23

>>583 그게 얼추 맞는데 뭘 얼마나 공유 시켜줄지가 문제임.

이걸 잘못 배분하면 주변 애들이 미친 듯이 됨...

585 이름 없음 (6373269E+5)

2018-10-16 (FIRE!) 16:44:24

자기 어빌리티 1개 지정
그 어빌리티의 효과의 n%를 지정한 대상 x명에게 공유
n은 x의 수에 반비례

586 실업희망자◆zb1wG8Cj56 (7063346E+5)

2018-10-16 (FIRE!) 16:44:44

이건 나 혼자 깎을 거니 관련 언급은 하지 말 것.

말이 나오면 이래저래 영향을 받을 수밖에 없고.

587 이름 없음 (6373269E+5)

2018-10-16 (FIRE!) 16:45:05

ㅇㅋ(입에 지퍼)

588 이름 없음 (8689375E+4)

2018-10-16 (FIRE!) 16:45:58

흐으으음

589 실업희망자◆zb1wG8Cj56 (7063346E+5)

2018-10-16 (FIRE!) 16:46:38

-  _                  ~"'' -  ...,,__      __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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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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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_ ̄二  --┴  ¨¨ ̄                           __,,... -=こ=-‐rT”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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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丶                      __  -=ニ二ニ-  ̄_ -‐ 「「__ -┐./     /
       `  .,        ___,,,... ニニ-─=ミ二 ̄-‐r'T_ ̄ z-‐__二-‐''"/ /_    _/{
          `  .,  _,,.γ>--──    ̄ :| | ̄: : : : |_|:.: ̄_// ̄     / | | ̄ ̄/||ニ-
       _,,.. -=ニ「三ニ=-| |            | |: : : : : : _ - 7/     , イ|_| |_/: : ||
 _,,.. -=二=-゙丁:「: :\,|| |>| |          _ノ| |_ - ¨   //   _,,,/、| | ̄| |┤|. . ....||
¨ニ-  ̄   }}::| ||::|: : : : ||く  | |...,,,__   -‐ ⌒ヽ| |=‐ _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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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ニ  ̄: : : :.:| |: : : : : : :.:: ̄| | ̄  ̄=ニ二_|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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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요]
 아지트 명: 서바이벌 부실.
 아지트 소유주: '주인공'.
 아지트 크기: 대(大, 12/15).
 아지트 위치: 본관 2층.
 아지트 개요: '서바이벌 부'의 거점. 원래는 빈 교실인 걸 '학생회'로부터 받은 것이며 현재 서바이벌 부의 부실로 쓰이고 있다.

 [보관품]
 〔휴대용 차원문 생성장치(도구 / 레어)〕: 거리 제한 없이 원하는 곳으로 갈 수 있는 차원문을 만드는 장치.
  = 사용자가 한 번 가 본 곳이라면 자유로이 이동 할 수 있다. 단, 사용자가 가 보지 못 한 곳은 갈 수 없다.
  = 사용자가 한 번 가 본 곳을 '좌표'로 설정이 가능하다. 좌표가 등록 되어 있다면 그 장소에 가 보지 못 한 다른 사용자들도 그 곳으로 향할 수 있다.
  = 좌표 현황(1/5): 도로테아의 던전.
 〔리리아의 반지 (액세서리 / 레어 / 기타)〕: 사과 모양의 루비가 박힌 반지. 보석 겉면에 "I have made this ring for Lyria" -Adol christin- 라는 글귀가 적혀 있다.
  = ■■■■■■■■■■■■■■■■■■■■(데이터 판별 불가).
 〔제작용 소재*8 (소재 / 노멀)〕: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소재.
  = 노멀 아이템을 만들 때 사용 된다.
 〔갓 핸드 (방어구 / 매직 / 기타)〕: 헤라클레스의 사자 가죽. 뛰어난 아이템이나 대부분의 능력이 봉인된 상태다.
  = 방어구+20.
 〔도스팡고의 해머 (무기 / 레어 / 양손)〕: 도스팡고의 엄니로 만들어진 해머. 파괴력은 굉장하나 그만큼 무겁고 다루기 힘들다.
  = 명중-5, 대미지+65. STR 10 이상 사용 가능.

 〔설사자의 고기 (식량 / 매직)*90〕: 설사자를 사냥해서 나온 고기. 먹는 자로 하여금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
  = 사용 시 식량 1끼 분 효과, SP 10 회복.
  ※편의 상 합친 것. 들고 나갈 때는 10개 인벤토리 1칸.

 〔식량 전용 가방 (도구 / 노멀)〕: 식량만을 잔뜩 비축할 수 있는 가방. 최대 100끼를 비축할 수 있다.
  = 식량 66끼.

 〔아이템 수납 상자 (도구 / 노멀)〕: 아이템을 담을 수 있는 수납 상자. 최대 15개를 수납할 수 있다.
  = 눈으로 빚은 설사자의 가죽, 설사자의 송곳니 6개, 설사자의 발톱 6개.

 ※ 아이템 수납 상자에 보관 되어 있는 아이템.
 〔눈으로 빚은 설사자의 가죽 (소재 / 유니크)〕: 도도블랑고 중에서도 특별한 도도블랑고에게서만 얻어낼 수 있는 가죽. 더욱 튼튼하고 더욱 따뜻하다.
  = 방어구 제작 시 방어력+100, 추위로 인한 페널티 없음, 냉기나 추위 계통 공격의 대미지 30% 경감.
 〔설사자의 송곳니 (소재 / 레어)*6〕: 도도블랑고의 송곳니. 크고 무거워서 사용하기 힘드나 강력한 일격을 자랑하는 무기로 만들 수 있다.
  = 무기 제작 시 명중-10, 공격력+100, 대미지 계산 시 상대의 방어력을 20% 제한 후 대미지 계산.
 〔설사자의 발톱 (소재 / 레어)*6〕: 도도블랑고의 발톱. 그 자체만으로도 무기로 쓸 수 있을 정도로 날카롭다.
  = 공격력+50, 대미지 계산 시 상대의 방어력을 10% 제한 후 대미지 계산.

 〔방벽 생성기 (방어구 / 레어 / 양손)〕: 방벽을 생성하는 기계. 기본적으로 한쪽 팔에 장착하나 생성한 방벽을 다루려면 양손으로 기계를 다뤄야 한다.
  = 파티 전원을 지키는 방벽 생성. 최종 대미지 100 이하인 공격 방어.
  = 최종 대미지가 100 이하인 공격을 전부 막아내나 그 대미지만큼 방벽의 HP가 소모된다. 방벽의 HP가 0이 되면 방벽이 사라진다.
  = 방벽의 HP는 회복할 수 없으며 0이 되어 사라지면 2턴 후 재사용 가능.
  = 방벽의 HP: 100/100.

 〔천의 얼굴을 가진 영웅 (무기 / 레어 / 효과참조)〕: 무기라는 카테고리에 포함 되어 있다면 그 어떤 무기로도 변할 수 있는 아티팩트.
  = 무기 변경 시 냉병기(검, 창, 도끼, 활을 비롯한 화약을 쓰지 않는 무기) 종류로만 변경 가능. 레어급 무기로 변경, 상세한 건 상황에 따라 조율.
  ※ 화기를 비롯한 더욱 강한 무기나 다양한 무기는 아이템 등급이 오르면 가능해진다.

 〔인챈트 스크롤: 카바차&쿤달라 (기타 / 레어)〕: 방어구에 특수한 효과를 부여할 수 있는 인챈트 스크롤.
  = 방어구 1개에 다음과 같은 효과 부여.
  = '가난한 자의 견식': 전투 중 사용 가능. 다음 턴 종료시까지 상대 1체의 회피가 감소(dice 2 4의 결과치*3). 40SP 소비, 사용 시 5턴 쿨타임.
  = '마력 방출 (화염): DEX, CON 판정+2. 발동 시 다음 상대 공격 명중시까지 방어력+10. 30SP 소비.
  ※ 자신의 공격에 사용 시, 명중할 경우 공격력 10% 추가.

 〔패브리케이터 (도구/레어)〕: 물질을 분자 단위로 재조립해 물건을 만드는 기계. 다만 전기가 좀 필요하다.
  = 하루에 한 번 레어 등급 이하의 아이템을 제조할 수 있다.
   - 제조에는 전기가 필요하다. 전기 관련 어빌리티를 사용 시 이하의 조건 필수.
   - 노멀: D랭크, 매직: C랭크, 레어: B랭크.
   - 전기 공학 관련 기능 4Lv 이상.
  = 노멀 등급의 아이템은 재료만 충분하다면 최대 5개까지 양산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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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여러 아이템 몰아놨습니다. 차후에 분배합니다.
2. 칸수 두기도 귀찮아서 대大 된 김에 보관품에 제한 없앴습니다.
3. 수납 상자도 좀 더 크기 늘려 드렸습니다.
4. 대신 앵커 받을 거 싹 다 날렸다.

덧. 이젠 너까지...

590 실업희망자◆zb1wG8Cj56 (7063346E+5)

2018-10-16 (FIRE!) 16:48:23

93-2. 레일리에게 인챈트 스크롤을 받는다. 이것도 달성으로.

591 이름 없음 (8689375E+4)

2018-10-16 (FIRE!) 16:49:57

부실 ㅋㅋㅋㅋㅋㅋㅋㅋ

592 이름 없음 (6373269E+5)

2018-10-16 (FIRE!) 16:50:44

그리고 구 서바이벌 부실도 있었지

593 실업희망자◆zb1wG8Cj56 (7063346E+5)

2018-10-16 (FIRE!) 16:51:27

>>592 그건 안 씁니다. 그냥 묘사용으로만 쓰이고 데이터 처리 없음.

톡 까놓고 주인공 격리방인데 뭘.

594 실업희망자◆zb1wG8Cj56 (7063346E+5)

2018-10-16 (FIRE!) 16:51:40

이제 새 아지트는 저 뻑킹할 >>589.

595 이름 없음 (7332614E+5)

2018-10-16 (FIRE!) 16:52:27

리리아의 반지는 데이터 판별 불가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

596 이름 없음 (6373269E+5)

2018-10-16 (FIRE!) 16:52:51

카바차 쿤달라는 우리가 쓰긴 애매하겠네

597 실업희망자◆zb1wG8Cj56 (7063346E+5)

2018-10-16 (FIRE!) 16:53:39

1000 때려 박아서 유니크화 하든가.

598 이름 없음 (7332614E+5)

2018-10-16 (FIRE!) 16:53:42

카바차 쿤달라 나온 김에 바사비 샤크티를 넣어봐?

599 이름 없음 (6373269E+5)

2018-10-16 (FIRE!) 16:54:12

리리아의 반지는 유니크화하면 데이터 열리려나

600 이름 없음 (6373269E+5)

2018-10-16 (FIRE!) 16:54:43

>>597 성능이 아니리 데이터가 너무 난잡해져서

601 이름 없음 (6373269E+5)

2018-10-16 (FIRE!) 16:57:29

마리아를 해방시켜주려면 마리아가 다른 행동을 하면서도 공방이 자동으로 아이템을 만들게 하는 장치가 필요할까아

602 실업희망자◆zb1wG8Cj56 (7063346E+5)

2018-10-16 (FIRE!) 16:59:00

>>601 해방 시켜주면 트윈 드라이브 돌린다니까.

듀얼 코어로 아이템 더블 제작일 거야. 분명.

603 이름 없음 (6373269E+5)

2018-10-16 (FIRE!) 17:00:38

냐루코까지 트리플이네

604 이름 없음 (7332614E+5)

2018-10-16 (FIRE!) 17:01:39

>>1000 이면 인챈트 스크롤 [바사비 샤크티]를 얻는다.
- 무기에 적용 가능.
- 공격력 +300
- 필중 및 적의 방어력 무시.
- 사용 후 재사용까지 7턴 소모. 하루에 최대 2번 사용 가능.

이거 A2 인과력이면 그대로 적용 가능하려나?

605 이름 없음 (6373269E+5)

2018-10-16 (FIRE!) 17:03:20

>>604 공격력 300이 단발성이라면야 될거같긴 한데 필중 방무는 어떨까아

606 이름 없음 (6373269E+5)

2018-10-16 (FIRE!) 17:03:32

유니크로 되려나 저거

607 이름 없음 (8689375E+4)

2018-10-16 (FIRE!) 17:36:21

흐으으음

608 실업희망자◆zb1wG8Cj56 (7063346E+5)

2018-10-16 (FIRE!) 17:41:18

▼────────────────────────────────────────▼

 [프로파일]
 성명: (주인공)
 연령: 17세. 2학년.
 성별: 남성.
 종족: 인간.
 성향: 선.
 잔여 포인트: 50P / 140K.

 [스테이터스]
 【STR: 64/256 (21/85)】 / 【DEX: 51/204 (17/68)】 / 【INT: 34 (11)】 / 【CON: 39/156 (13/52)】
 【HP: 640 (640)】 / 【SP: 390 (390)】

 [전투 데이터]
 명중: 68+24+10+19=121 / 회피: 68+24+0+5=97
 공격력: 85+250+0+762=1,097 / 방어력: 0+100+0+206=306
 기타: 행동 횟수 2회, dice 1 10을 굴려 2이하일 시 대미지 완전 무효화.
 ※무궁의 무련, 헤파이스토스의 불꽃 적용 상태. 데이터가 바뀌면 변동 가능성 높음.

 [어빌리티]
 〔인과력 (액티브 / A랭크)〕: 원인과 결과, 인과를 다룰 수 있는 힘. 랭크가 높아질수록 그 힘이 강해진다. 또한, '그들'의 목을 칠 수 있는 유일한 칼날이다.
  = 현재 2단계. 인과력 스택 5개. 스택을 사용하여 이하의 능력 사용 가능하다.
  = 행위 판정에서 실패했을 시 재굴림이 가능하다. 스택 1개에 주사위 3개를 굴려 제일 높은 것을 채택한다. 파티원에게도 재굴림 사용이 가능하다. 1회의 판정에 1회 사용 가능.
  = 스택을 1개 소비하여 1000보다 약한 현실 개변(자유 앵커)이 가능하다.
  = 스택을 소비하여 해당 전투(혹은 해당 행동 타임) 동안 어빌리티의 일시적 랭크 업이 가능해진다. 스택의 사용량은 다음과 같다.
   - C랭크까지는 단계 당 스택 1개, C랭크에서 B랭크는 스택 2, B랭크에서 A랭크는 스택 3개 사용.
   - 본인 또는 동료에게 사용 가능.
  = 1000을 이용하여 행할 수 있는 것들의 효과가 강화 된다. 이하는 대표적인 것들만 적어둔다.
   - 스테이터스 상승: 개별 dice 10 14, 전체 dice 4 5.
   - 어빌리티 랭크 상승: 랭크에 관계 없이 B랭크, 조건을 충족했다면 2개로 A랭크 상승 가능.
   - 스킬 레벨 상승: 레벨에 관계 없이 10Lv.
   - 호감도 상승: dice 6 10.
   - 포인트 획득: 100P. K 획득 불가.
  = 1000을 통해 주최 측과 인연 행동 시도 가능. 성공 시 행동 횟수 없는 인연 행동 성립.
   - 조건: 주인공이 만나 본 적 있는 인물 or 만날 개연성이 있는 인물.
  ※ 승급 조건: '인과력의 소유자'를 죽이고 '인과력의 소유자'의 플레이어 카드를 흡수. 그 외의 조건으로는 절대로 승급이 불가능하다.

 〔무궁의 무련 (패시브 / A랭크)〕: 심기체의 완전한 합일로 무의 극한을 끌어올리는 능력.
  = 전투 시 STR, DEX,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30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공격력+100, 방어력+100. HP, SP는 상승하지 않는다.
  = 쌍수무기(각각의 손에 한손 무기를 하나씩 들고 동시에 사용하는 것: 무기를 이용한 공격에 두 무기의 공격력 합산) 가능, 한 턴에 2회 행동 가능.

 〔초짐승의 직감: 鬪 (패시브 / A랭크)〕: 짐승의 영역마저 초월한 직감을 오로지 싸움에만 집중한 어빌리티.
  = 명중+10, 회피+10, 공격력+100.
  = 생존의 방어: 상대의 방어 무시 공격 중 방어 무시 효과를 무효화 한다. 대미지 자체는 그대로 적용 된다. 한 전투 1회 사용.
  = 본능적 공격: 1회 공격에 한해 상대의 방어력을 0으로 계산하고 대미지를 계산한다. 명중 판정 전에 선언해야 한다. 한 전투 1회 사용 가능.
  = 초짐승의 본능: 상대의 공격력 판정 직전 선언. 사용 시 공격을 피한 것으로 처리한다. 한 전투 1회 사용 가능, 200SP 소비.

 〔영웅의 증표 (패시브 / B랭크)〕: 무궁의 무련만을 위해 만들어진 어빌리티. 본디 이름이 없었으나 영웅이 되기 위한 결의로서 이름이 지어졌다.
  = 어빌리티 랭크가 상승할수록 효과가 추가 된다.
  = E랭크: STR 보정이 들어가는 냉병기 사용 시 무기에 걸린 페널티 면제.
  = D랭크: 전투 시 명중+5, 회피+5.
  = C랭크: 기본 공격력+50, 기본 방어력+50.
  = B랭크: 전투 시 펌블 판정 없음(판정 주사위가 1이 나와도 펌블이 아닌 1로 판정). 한 전투 2회 사용 가능.

 〔정령의 가호 (패시브 / B랭크)〕: 정령의 가호를 받음으로써 자신의 행운을 올리는 어빌리티. 정령의 사랑을 받는 이만이 이 어빌리티를 습득할 수 있다.
  = 명중+5, 회피+5. 정령 4명 소지 가능. 소지 정령: 이자요이 사쿠야, 에리스.
  = 정령 1명 소지 당 명중과 회피에 +2. 최대 4명까지 중첩 가능(2명 소지, +4).

 〔힐링 팩터 (패시브 / B랭크)〕: 신체를 회복 시키는 회복 인자.
  = 매 턴마다 최대 HP, SP의 20%(소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SP 회복.

 〔제왕의 천안 (액티브 / B랭크)〕: 미래를 볼 수 있는 눈. 미래를 본다는 건 대단한 일이지만, 그만큼 주어지는 대가도 크다.
  = 일상, 혹은 전투 시 사용이 가능. 사용 시 한 번 당 50SP 소비. SP가 부족해도 사용이 가능하나, 사용 시마다 사용자의 시력 소비.
  = 일상: 특정한 인물 1명의 미래, 혹은 특정한 상황의 미래를 볼 수 있다. 내다 볼 수 있는 미래는 최대 2일 앞.
  = 전투: 1회의 전투에 1번 사용 가능. 사용 시 dice 1 3턴 간 본인 및 파티원의 명중, 회피 판정치에 +10.

 〔패왕색 패기 (액티브 / B랭크)〕: 만인을 지배하는 패왕이 지니는 패기. 달리 말하자면 패왕의 자질이라고도 할 수 있다.
  = 전투 중 다수의 적에게 사용 가능. 사용 시 대상의 명중과 회피에 -20. dice 2 3.턴 간 유지.
  = 한 명에게 사용 시 40SP, 이후 한 명 추가 당 +10SP.

 〔헤파이스토스의 불꽃 (액티브 / B랭크)〕: 대장장이 신이 전사를 위해 선물한 불꽃. 무기와 방어구를 제련하며, 전투와는 무관한 용도의 사물을 전투에 쓸 수 있도록 개조할 수 있다.
  = 무기에 사용 시 STR 기본치의 100%가 공격력에 추가. 방어구에 사용 시 CON 기본치의 100%가 방어력에 추가. 1회 사용 시마다 30SP 소비, 턴 소비 없음.
  = 무기가 아닌 아이템을 무기로 바꿀 수 있다(아이템 종류가 무기로 변함). 사용 시 1턴 소비, SP 소비 없음.

 〔하렘왕 오라 (패시브 / C랭크)〕: 남녀노소 불문하고 휘어 잡아버리는 마성의 오오라.
  = 행동 횟수 소비로 캐릭터를 만날 시 호감도+1(호감도: 중부터는 미적용), 호감도가 깎일 상황이어도 호감도: 소(+3) 밑으로는 내려가지 않는다.
  = 논의 혹은 인연 등을 비롯한 커뮤 씬에서 대사 앵커 오답 시 페널티 면제. 한 커뮤 씬 3회.

 〔인연의 사슬 (패시브 / C랭크)〕: 인연이 깊은 자들과 함께 싸울 때 그들에게 힘을 북돋아주는 인연의 증표.
  = '호감도: 중' 이상인 캐릭터가 파티에 있을 때 C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1개의 효과를 파티원 전원에게 적용.

 [스킬]
 〔검술 (DEX / 10Lv)〕: 검을 이용해 적과 싸우는 기술.
  = 검을 이용한 명중 판정 +Lv.
  = 특전: 검을 이용한 명중 판정 시 크리티컬치-1(19, 20이 크리티컬).
 〔몸놀림 (DEX / 10Lv)〕: 적의 움직임을 파악해 회피에 보정을 가한다.
  = 전투에서 사용 시 DEX 판정. 결과치 나누기 dice 2 3.만큼 회피에 보정.
  = 특전: 회피 보정이 결과치/2로 변경 된다.
 〔생존기술 (INT / 5Lv)〕: 야생에서 살아남기 위한 지식의 총체.
 〔순보 (DEX / 5Lv)〕: 빠르게 달려나가는 스킬.
  = 전투에서 사용 시 DEX 판정. 결과치 나누기 dice 2 3만큼 공격력에 보정.
 〔추리 (INT / 3Lv)〕: 보고, 듣고, 알고있는 것을 조합하여 정답을 찾아내는 스킬.
 〔파쿠르 (DEX / 7Lv)〕: 도시와 자연환경 속에 존재하는 다양한 장애물들을 활용하여 효율적으로 이동하는 개인 훈련으로 재빠른 몸놀림을 가능하게 한다.
 〔필기 (INT / 4Lv)〕: 보고 들은 것을 적어 기록하는 스킬.

 [정령]
 〔이자요이 사쿠야 (정령)〕: 시간의 정령. 주인공을 보필하는 든든한 메이드이기도 하다.
  = 주인공이 지정한 어빌리티(혹은 아이템) 1개의 조건이나 리스크를 완화한다. 하루 1개 지정 가능, 최대 1개. 다음 날이 되어야 바꿀 수 있다.
  = 전투 중 주인공이 지정한 주인공의 어빌리티(혹은 아이템) 1개를 앵커로 지정한 타이밍에 행동 횟수 소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하루 1회(소모품 5개) 사용 가능.
  ※ 두 능력은 동시에 사용할 수 없다.
 〔에리스 (정령)〕: 행운의 정령. 주인공의 앞길에 자그마한 행운이 깃들길 기원한다. 왠지 모르게 한심한 선배가 있을 것 같다.
  = 에리스와의 인연(호감도)이 깊어질수록 에리스의 힘이 증가한다.
  = 에리스의 호감도에 따라 행위 판정 다이스의 크리티컬 범위 상승. 호감도: 대(19~20), 호감도: 특대(18~20).
  = dice 1 100 다이스의 경우 호감도 수치만큼 다이스 값이 증가한다. +4.
  ※ 능력 보정치로 추가 되는 건 포함하지 않으며 오로지 굴린 다이스로만 측정.

 [장비]
 〔아론다이트 (무기 / 레어 / 한손)〕: 기사 란슬롯이 쓰던 검. 본디 성검이라 불리는 검이었으나 스스로 악을 자처한 주인을 따라 마검이 되어버렸다.
  = 근거리. 명중+6, 공격력+100(100/100). 포인트를 소비해 공격력을 상승 시킬 수 있다. 1P = 공격력 1이며 상한은 100까지. +50P 투자.
  = 짐승 죽이기: 짐승 및 생체적으로 짐승과 관련된 적과의 전투 시 명중+1, 공격력+15, 상대의 공격력-15.
  = 용살: 용종 및 생체적으로 용과 관련된 적과의 전투 시 명중+1, 공격력+15, 상대의 공격력-15
  = 거수 사냥: 거대한 적과의 전투 시 명중+1, 공격력+15, 상대의 공격력-15.
  = 아론다이트 오버로드 추가. SP를 소모하는 것으로 아론다이트에 강력한 절삭력을 지닌 빛을 순환시켜 강력한 공격을 날리는 기술.
  ※ 최대 100SP까지 한 번에 소모 가능.
  ※ 근거리 공격: 소모한 SP×3만큼 데미지 추가, 소모한 SP의 1/10의 수치만큼 명중 상승. 3턴 간 유지.
  ※ 원거리 공격: 소모한 SP×1만큼 데미지 추가, 소모한 SP의 1/10의 수치만큼 명중 상승.
  ※ 한 번의 전투에 최대 1회 사용 가능.

 〔유스티티아 (무기 / 유니크 / 한손)〕: 어떤 죄의 무게도 소홀히 여기지 않으려 했던 자가 빚어낸 무기. 최초의 목적처럼, 바라건데 이 검을 통해 평화가 계속되기를.
  = 장착 조건: 성향이 이타적 선일 것.
  = 공격형, 방어형 두 형태가 있으며 형태의 변환에 행동 횟수 1회가 소모 된다.
  = 공격형: 근거리. 명중+8, 공격력+150. 성향이 악인 존재에게 대미지 2배, 성향이 이기적인 존재에게 대미지 1.5배. 성향이 이기적 악인 존재에게 대미지 3배.
  = 방어형: 받는 대미지 0.5배. 이 효과는 방어를 차감하기 전 최종 대미지에 적용하며 방어 무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또한 적이 즉사 확률 공격을 가할 경우 즉사 확률을 줄인다.

 〔흑기사의 갑주 (방어구 / 레어 / 몸)〕: 충절을 위해 스스로 악을 자처한 흑기사, 란슬롯의 갑주. 그래서인지 갑주는 검게 변했으나, 그 색은 깨끗한 검은색이다.
  = 방어력+50. dice 1 10을 굴려 2이하일 시 대미지 완전 무효화.
  = 성법기: C랭크 이하의 어빌리티를 통한 기습 및 그에 준하는 기습 공격 무효화. 대미지 완전 무효화 효과에 +1.

 〔인벤토리 링 (액세서리 / 레어 / 기타)〕: 전용 아공간과 연결하는 반지. 가지고 있으면 인벤토리라 부르는 아공간이 생긴다.
  = 사용 조건: 양손으로 들 수 있는 무게, 사람 1명 크기, 총 10개 수납 가능, 생물 수납 불가.
   - 수납 아이템: 간이 소독약, 나침반, 서바이벌 캠핑 세트, 소방용 도끼, 이스테의 노래, 중급 횃불(잔여 사용 횟수 2회), 필승의 부적.
  = 츠쿠모가미: 아케미 호무라. 이하의 능력을 지니고 있다.
  ※ 턴 소비 없이 인벤토리 링에 존재하는 물품의 즉시 사용 가능, 장비의 즉시 착용 및 교체 가능.
  = '어빌리티 슬롯' 생성. 최대 5개. 등록된 어빌리티: 없음.
  ※ 자신 혹은 호감도: 중 이상의 플레이어의 어빌리티 등록 가능. 슬롯 하나 당 1회에 한해 발동, C랭크 이하 어빌리티만 등록 가능.
  ※ 패시브, 액티브 어빌리티 전부 저장 가능하며 발동 시 SP 소비. 패시브는 전투 시작 시, 액티브는 원하는 타이밍에 발동(행동 횟수 소비 없음).
  = '커뮤니티 슬롯' 생성. 최대 5개. 등록된 커뮤니티: 없음.
  ※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호감도: 중 이상인 사람들을 커뮤니티 슬롯에 등록. 이후 각각의 슬롯으로 '인연확장'이나 '인연집중' 중 하나를 발동.
  ※ 인연확장: 커뮤니티 슬롯에 등록 된 대상의 호감도만큼 그 대상이나 다른 대상의 능력 기본치 상승. 복수 사용 가능.
  - 대상의 어느 능력 기본치를 얼마나 올리는지는 사용자가 정하며 올려지는 다른 대상이 꼭 커뮤니티 슬롯에 등록 되어 있을 필요는 없다.
  - 사용 시 사용자와 사용하는 슬롯의 대상의 20SP 사용, 한 타임 간 지속.
  ※ 인연집중: 커뮤니티 슬롯에 등록 된 대상의 호감도만큼 사용자의 능력 기본치를 올린다. 복수 사용 가능.
  - 호감도 1당 원하는 능력 기본치 1을 올릴 수 있다.
  - 사용 시 사용자와 사용하는 슬롯의 대상의 20SP 사용, 한 타임 간 지속.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학생용 소도구, 장도리, 중급 공구가방, 방탄 교복, 페리카 수납 중.
 〔학생용 소도구 (도구 / 노멀)〕: 가위나 칼, 공책 등을 모아놓은 학생용 소도구.
  = 학생용 소도구로 할 수 있는 걸 한다. 자세한 건 앵커.
 〔장도리 (무기 / 노멀)〕: 못을 박거나 하는 데 쓰는 작은 망치. 그러나 매우 아프다.
  = 근거리. 명중-2, 공격력+10.
 〔중급 공구가방 (도구 / 노멀)〕: 아버지들이 홈쇼핑에서 충동구매 하는 딱 그 정도의 공구가방.
  = 중급 공구 도구로 할 수 있는 일을 한다. 자세한 건 앵커.
 〔방탄 교복 (방어구 / 매직 / 몸)〕: 특수한 소재로 만들어진 교복. 제작자: 마리아 카덴차브나 이브.
  = 방어력+20.
 〔페리카 (기타 / 매직)〕: 일진회에서 제작한 전용 화폐. 이걸 통해 일진회에게서 이득을 취할 수 있다.
  = 개당 매직 아이템 1개로 교환, 혹은 그에 준하는 이득 적용 가능. 일진회의 세력 호감도가 증가할수록 가치 또한 증가한다. 총 5개.

 〔간이 소독약 (도구 / 노멀)〕: 상처에 뿌릴 수 있는 간이 소독약.
  = HP 10 회복.
 〔나침반 (도구 / 노멀)〕: 방위를 아는데 사용하는 나침반.
  = '탐색' 할 때 방위를 헷갈리지 않는다.
 〔서바이벌 캠핑 세트 (도구 / 노멀)〕: 서바이벌이나 캠핑에 필요한 도구들이 모여있는 세트. 최대 4인용.
  = '밤' 시간대에 학교 이외의 곳에서 숙면 시 숙면으로 인한 페널티 없음. 최대 4명 사용 가능.

 〔소방용 도끼 (무기 / 매직 / 한손)〕: 소방용으로 쓰는 도끼. 무기로도 쓸 수 있을 정도로 훌륭하다.
  = 근거리. 명중-3, 공격력+20.
  = 츠쿠모가미: 사쿠마 마유. 이하의 능력을 지니고 있다.
  ※ 언제나 인간형이나 도끼형으로 변할 수 있지만 전투 능력은 없다.
  ※ 하루에 세 번 주인공, 혹은 동료의 행동을 도울 수 있고 이때 주인공의 능력 보정치 만큼 그 행동에 가산한다. 한 타임에 1회, 하루 3회 사용 가능.
  ※ 전투에 이용 불가능, 사쿠마 마유에게 자체 능력치 없음, 사쿠마 마유에게 혼자 행동 지시 불가, 무조건 누군가와 같이 행동.
  ※ 하루에 한 번은 적어도 주인공과 행동해야 한다. 그렇지 않을 시 다음 날 사쿠마 마유의 행동 횟수가 1로 줄어들고 강제로 주인공과 행동한다.

 〔앤서토커 (도구 / 레어)〕: 질문자의 질문에 대답하는 시스템. 허용선을 넘는 질문에는 대답하지 않으며 스마트폰에 설치 되어 있다.
  = 얻을 수 있는 질문의 선은 C랭크 1000 범위. 질문이 기각 될 경우 횟수가 소비 되진 않는다. 잔여 횟수 4회.
  = 인터페이스: BB. 특수효과 '애널라이즈' 사용 가능.
  ※ 적이 사용자보다 약할 경우: 판정, 행동 횟수 소비 없이 즉시 적의 데이터를 알아낸다.
  ※ 적이 사용자와 비슷한 경우: INT 판정 대결. 이기면 곧바로, 지면 1턴 경과 후 적의 데이터를 알아낸다. 턴의 경과이므로 행동 횟수 소비는 없다.
  ※ 적이 사용자보다 강할 경우: INT 판정 대결. 이기면 1턴 경과 후, 지면 2~3턴 경과 후 적의 데이터를 알아낸다. 턴의 경과이므로 행동 횟수 소비는 없다.
  ※ 사용자의 행동 횟수를 1회 소비하는 것으로 경과 턴 수를 1턴 단축할 수 있다.

 〔이스테의 노래 (기타 / 유니크)〕: 시공간에 관한 힘을 얻을 수 있다고 전해지는 마도서. 그러나 그 진위는 알 수 없다.
  = 정령: 토키사키 쿠루미.
  = 봉인이 해제 됨에 따라 추가 능력이 주어진다. 봉인 단계: 1단계 해제 / 매개체: 손.
  ※ 1단계(패시브): 명중+5, 회피+5.
  ※ 2단계(???): 200P 사용 시 봉인 해제.

 〔중급 횃불 (도구 / 노멀)〕: 불을 밝힐 수 있는 횃불. 괜찮은 품질이라 그런지 제법 밝고 오래 쓸 수 있다.
  = '저녁, 밤'에 있는 시야 페널티 무시. 총 3회(잔여 2회) 사용 가능.
 〔필승의 부적 (기타 / 레어)〕: 이렇다 할 때 사용하면 그 순간의 운을 확실히 쥘 수 있는 부적.
  = 일회용. 사용 시 해당 행위 판정의 결과를 크리티컬로 적용한다.
  = 주사위를 굴리기 전 사용해야 하며 타인의 판정에는 영향을 끼칠 수 없다.

▲────────────────────────────────────────▲

1. 하렘왕 오라 업그레이드.
2. 인연의 사슬 추가.

덧 1. 밸런스 패치 될 수 있습니다.
덧 2. 넌 칸이 오지게 기니 AA 없다.

609 이름 없음 (3771014E+5)

2018-10-16 (FIRE!) 17:41:35

@맞다 캡틴, 우리 시련 직전에 정화보석 받았는데(anchor>1525273410>469) 갑주 지금 정화된 상태야?

 〔흑기사의 갑주 (방어구 / 레어 / 몸)〕: 충절을 위해 스스로 악을 자처한 흑기사, 란슬롯의 갑주. 그래서인지 갑주는 검게 변했으나, 그 색은 깨끗한 검은색이다.
  = 방어력+50. dice 1 10을 굴려 2이하일 시 대미지 완전 무효화.
  = 성법기: C랭크 이하의 어빌리티를 통한 기습 및 그에 준하는 기습 공격 무효화. 대미지 완전 무효화 효과에 +1.

지금 데이터가 이건데 여기서 방어력이랑 다이스 굴려서 대미지 무효화하는 건 원래 효과고, 성법기는 anchor>1517680822>244에서 깅코가 준 또 다른 1000인데.

610 실업희망자◆zb1wG8Cj56 (7063346E+5)

2018-10-16 (FIRE!) 17:41:49

[전투 결과]
키린: 1마리(주인공:야라나이오 = 4:6)
도도블랑고: 3마리(사카마키 이자요이 1마리).
얀쿡크: 1,711마리(총 30%).

[추가해야 할 것]
117.고블린의 공방이 A랭크 드워프의 공방으로 강화되는 조건 획득.

번외. 오레키 호타로의 죽음에 관한 모든 인과관계가 드러난다.
번외. 유즈키 렌의 모든 능력치+2.
번외. 유우키 테르미(BLAZBLUE)가 조력자로 등장(동료는 아님).
번외. 이치노세 시키 등장(니시즈미 마호와 사이 좋은 소꿉친구).

현재 남은 것. 이야. 열심히 치웠다.

611 실업희망자◆zb1wG8Cj56 (7063346E+5)

2018-10-16 (FIRE!) 17:42:42

>>609 그거 썼다는 정보 있는지 한 번 찾아보고 오소.

612 이름 없음 (3771014E+5)

2018-10-16 (FIRE!) 17:43:07

한 레스에 올리는 것도 이제 한계인듯
인연의 사슬 되게 세네.

613 이름 없음 (1751087E+5)

2018-10-16 (FIRE!) 17:43:11

정화한적 없어서 키린전에도 흑화상태로 갔어 ㅋㅋ

614 이름 없음 (1751087E+5)

2018-10-16 (FIRE!) 17:43:35

키린전 끝나고 아 우리 정화보석 안썼지. 이러고 ㅋㅋ

615 실업희망자◆zb1wG8Cj56 (7063346E+5)

2018-10-16 (FIRE!) 17:43:37

인연의 사슬은 심플하고 강하게 밀어드립니다.

616 이름 없음 (3771014E+5)

2018-10-16 (FIRE!) 17:44:20

썼다기엔 강화가 안 되어있고 안썼다기에는 우리 아이템 중에서 정화의 보석이 안 보여서
일단 찾아보고 올게

617 실업희망자◆zb1wG8Cj56 (7063346E+5)

2018-10-16 (FIRE!) 17:44:50

안 썼대. 지금 쓴 걸로 치고 업그레이드 함.

618 이름 없음 (3771014E+5)

2018-10-16 (FIRE!) 17:47:02

해결됐네

619 이름 없음 (8689375E+4)

2018-10-16 (FIRE!) 17:47:19

호우호우

620 이름 없음 (8689375E+4)

2018-10-16 (FIRE!) 17:48:06

인연의 사슬 B는 B랭이하 어빌 두 개, A는 A이하 하나에 B랭 이하 하나 이런 식일까

621 이름 없음 (3771014E+5)

2018-10-16 (FIRE!) 17:48:21

오레키 호타로 문제야 여기서 풀 만한 건 아니고, 테르미랑 시키 등장이랑 조건공개도 본편이 들어가야 풀 수 있을테니
렌 시트만 만들면 되겠네

622 실업희망자◆zb1wG8Cj56 (7063346E+5)

2018-10-16 (FIRE!) 17:48:34

 〔흑기사의 갑주 (방어구 / 레어 / 몸)〕: 충절을 위해 스스로 악을 자처한 흑기사, 란슬롯의 갑주. 그래서인지 갑주는 검게 변했으나, 그 색은 깨끗한 검은색이다.
  = 방어력+80. dice 1 10을 굴려 2이하일 시 대미지 완전 무효화.
  = 성법기: C랭크 이하의 어빌리티를 통한 기습 및 그에 준하는 기습 공격 무효화. 대미지 완전 무효화 효과에 +1.

방어력+30. 끝. 레어에 뭘 바람

623 이름 없음 (3771014E+5)

2018-10-16 (FIRE!) 17:48:50

>>620 하나 공유하는 것만도 제법 세지 않은가.

624 실업희망자◆zb1wG8Cj56 (7063346E+5)

2018-10-16 (FIRE!) 17:49:00

렌 시트, Es 시트만 만들면 돼.

아. 머리 아프다.(...)

625 이름 없음 (3771014E+5)

2018-10-16 (FIRE!) 17:49:10

>>622 심플 이스 베스트.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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