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가 알았겠는가, 로봇 어장에서 쌐카 어장을 하라고 다갓이 지시할 줄을. -매이킹 도중 사소한 다툼이 있을 지도 모르지만 서로 좋게좋게 해결합시다. -본 어장은 주사위로 초차원 축구의 극장판을 표방하고 있습니다. -분쟁은 시시해! 쌐카로 해결해! 같은 분위기로 갑시다.
━━━━━━━━━━━━━━━━━━━━━━━━━━━━━━━━━━━━━━ / // ,ィ ヽ <wk \ / /::/ /l ヽ :.ヽ^~li ヽ::l ' /イ/::::l / l/_ l_ V::. :: i_, l:i ヽl :l , / l/::/:l/:l i <rッ_ヽl:lヘ:::l __l:_ l::, l:N l/:/ Vl::N ヽl:::,匁イ'l ト.::::l l Vゝ ヾl ヾハ l/、 lヘ::l l V:-ヘ l ´ ` ノ/ V l il _, ィ lハ::l ヽ ´  ̄__丶 /::::/ ハl l ol l:ハl_\ ,ィ::/:/ r 、 l l /: : : : :l _ / //乂リo 〉 ヽ il: : : : o:l / /:\//l / __,ィ//\ l: : ::--〈 /{ O: :Y l l -= ´ 7////l ヽk: : : : :ヽ / l- _: :l l lミミ ´ ///// i: : \: :/、 i ;: : : ::l Y/\_ _ _/ .///// l l: : : : Y /: : : : l l.//∧ \ / l ////// i ヽ: : : : .、 l: :/: :/ l.///∧ ヽ , l / ////// lヘ l: : : : l /: : : / V.///ム \ l l / ////// , l: : : :l /: :/ / V////l \ i / ////// l /  ̄ フ/: ノ, ‐' ヽ / l////∧ / } //////l l /_ ノ-'- ´. /_ / l.////∧ / ///////l ノ - ´  ̄ ) l/////∧ l///////l / / /__ l /////∧ ━━[고양이 선생]━━━━━━━━━━━━━━━━━━━━━━━━━━━━━━━━━ 단 카루마의 현 상태.
2학년 림속성 포지션-FW(포워드) 패시브 스킬1. 군략+++:여러 사람을 다루는 데 능한 전략안, 상대의 전략/전술을 꿰뚫는 데 추가 보정이 붙는다. 패시브 스킬2. 공명의 기원:슛을 쏘기 전에 상대의 수비 포진을 확인해, 최적의 슛 각도를 지시한다, 자신의 슛. 롱슛, 아군의 코너킥, 프리킥, 상황에서 블록 기술의 방해를 받지 않는다. 패시브 스킬3. 강철의 정신改:합숙 동안 시달린 결과, 최대한 냉정 침착하게 상황을 지켜볼 수 있다는 본인만의 다짐, 전술 판정에 실패시 1회만 재다이스. 패시브 스킬4. 영구적 광기改:너무나 충격적인 사건을 겪은 결과, 카루마는 상식의 틀을 벗어났다, 이로서 한층 더 깨우친 발상을 하며, 카루마를 대상으로하는 정보 조사/분석을 시도하면 상대가 질겁한다. 패시브 스킬5. 인기투표의 망령+:자신의 인기투표 순위가 높을수록(최하위면 +10 만 받는다)/+5의 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6. 형님의 가호:어째서인지 형인 단 마이트의 전성기가 자신을 복돋아준다, 위기 상황시, 혹은 몸싸움에서 보정을 받는다. 액티브 스킬1. 極석가의 손바닥(드리블):상대방의 헛점을 꿰뚫어 공을 숨긴 뒤 적을 돌파하는 드리블 기술. 액티브 스킬2. 한단의 꿈-신기성(롱슛):제국전에 대비하기 위해 카루마가 개발한 롱슛, 공 자체의 위력은 얼마 없지만 상대의 패시브를 무시하며 정신계 환영 공격을 날린다, 판정이 성공하면 득점한다. 액티브 스킬3. 미티어(블록):우주에서 운석 하나를 끌어와 상대에게 날려 방어한다. 액티브 스킬4.
=필살 택틱스1:버뮤다 삼각지대(방어):카루마의 지시 아래 DF3명 이상이 모여 쓰는 택틱스, 적의 드리블, 슛을 높은 확률로 저지한다.-횟수 제한 2회 =필살 택틱스2:아스트라페(공격):최소 3명, 최대 10명의 투기를 공에 모아 연계하며 전진한다, 받은 선수는 패스 성공수 만큼 보정을 받으며, 보정을 포기하고 아스트라페를 발사할 수 있다.-횟수 제한 1회
그럼 카루마의 마지막 액티브 스킬을 앵커해주세요 중복 허용 슛/드리블/블록/캐치를 명시해주세요 5시 34분까지 ━━━━━━━━━━━━━━━━━━━━━━━━━━━━━━━━━━━━━━
━━━━━━━━━━━━━━━━━━━━━━━━━━━━━━━━━━━━━━ / // ,ィ ヽ <wk \ / /::/ /l ヽ :.ヽ^~li ヽ::l ' /イ/::::l / l/_ l_ V::. :: i_, l:i ヽl :l , / l/::/:l/:l i <rッ_ヽl:lヘ:::l __l:_ l::, l:N l/:/ Vl::N ヽl:::,匁イ'l ト.::::l l Vゝ ヾl ヾハ l/、 lヘ::l l V:-ヘ l ´ ` ノ/ V l il _, ィ lハ::l ヽ ´  ̄__丶 /::::/ ハl l ol l:ハl_\ ,ィ::/:/ r 、 l l /: : : : :l _ / //乂リo 〉 ヽ il: : : : o:l / /:\//l / __,ィ//\ l: : ::--〈 /{ O: :Y l l -= ´ 7////l ヽk: : : : :ヽ / l- _: :l l lミミ ´ ///// i: : \: :/、 i ;: : : ::l Y/\_ _ _/ .///// l l: : : : Y /: : : : l l.//∧ \ / l ////// i ヽ: : : : .、 l: :/: :/ l.///∧ ヽ , l / ////// lヘ l: : : : l /: : : / V.///ム \ l l / ////// , l: : : :l /: :/ / V////l \ i / ////// l /  ̄ フ/: ノ, ‐' ヽ / l////∧ / } //////l l /_ ノ-'- ´. /_ / l.////∧ / ///////l ノ - ´  ̄ ) l/////∧ l///////l / / /__ l /////∧ ━━[고양이 선생]━━━━━━━━━━━━━━━━━━━━━━━━━━━━━━━━━ 단 카루마의 현 상태.
2학년 림속성 포지션-FW(포워드) 패시브 스킬1. 군략+++:여러 사람을 다루는 데 능한 전략안, 상대의 전략/전술을 꿰뚫는 데 추가 보정이 붙는다. 패시브 스킬2. 공명의 기원:슛을 쏘기 전에 상대의 수비 포진을 확인해, 최적의 슛 각도를 지시한다, 자신의 슛. 롱슛, 아군의 코너킥, 프리킥, 상황에서 블록 기술의 방해를 받지 않는다. 패시브 스킬3. 강철의 정신改:합숙 동안 시달린 결과, 최대한 냉정 침착하게 상황을 지켜볼 수 있다는 본인만의 다짐, 전술 판정에 실패시 1회만 재다이스. 패시브 스킬4. 영구적 광기改:너무나 충격적인 사건을 겪은 결과, 카루마는 상식의 틀을 벗어났다, 이로서 한층 더 깨우친 발상을 하며, 카루마를 대상으로하는 정보 조사/분석을 시도하면 상대가 질겁한다. 패시브 스킬5. 인기투표의 망령+:자신의 인기투표 순위가 높을수록(최하위면 +10 만 받는다)/+5의 보정을 받는다. 패시브 스킬6. 형님의 가호:어째서인지 형인 단 마이트의 전성기가 자신을 복돋아준다, 위기 상황시, 혹은 몸싸움에서 보정을 받는다. 액티브 스킬1. 極석가의 손바닥(드리블):상대방의 헛점을 꿰뚫어 공을 숨긴 뒤 적을 돌파하는 드리블 기술. 액티브 스킬2. 한단의 꿈-신기성(롱슛):제국전에 대비하기 위해 카루마가 개발한 롱슛, 공 자체의 위력은 얼마 없지만 상대의 패시브를 무시하며 정신계 환영 공격을 날린다, 판정이 성공하면 득점한다. 액티브 스킬3. 미티어(블록):우주에서 운석 하나를 끌어와 상대에게 날려 방어한다. 액티브 스킬4. ■■ ■■(롱슛/3인 협동):상세 불명의 3인 협동 슛, 아키라와 소지로가 합류해야 제 위력이 나온다.
=필살 택틱스1:버뮤다 삼각지대(방어):카루마의 지시 아래 DF3명 이상이 모여 쓰는 택틱스, 적의 드리블, 슛을 높은 확률로 저지한다.-횟수 제한 2회 =필살 택틱스2:아스트라페(공격):최소 3명, 최대 10명의 투기를 공에 모아 연계하며 전진한다, 받은 선수는 패스 성공수 만큼 보정을 받으며, 보정을 포기하고 아스트라페를 발사할 수 있다.-횟수 제한 1회
아 글자 4개는.. 윽..! 머리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