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37011830> [잡담] 환상서고, 185P :: 1001

소라◆GWoWuwN.7s

2018-09-15 20:43:40 - 2018-09-16 15:43:31

0 소라◆GWoWuwN.7s (9124357E+5)

2018-09-15 (파란날) 20:43: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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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시노 유메미」

어서오세요, 환상서고의 플라네타리움은 어떠신가요?
언제나 꺼지지 않는 아름답고 영원한 빛.
온 하늘의 별들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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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대명제 0 : 그 누구도 태초를 뛰어넘을 수 없다.
절대명제 1: 모든 '외부 세계'의 창세신은 태초의 또 다른 가능성으로 취급된다.
절대명제 1-1: 설정 상으로 '외부 세계'에 창세신이 없다 해도, 그것 또한 태초의 또 다른 가능성으로 취급된다.
절대명제 1-2 : 태초를 칭할 수 있는건 어장주 뿐이다

0. 어장주의 발언으로 부정되지 않는다면, 성좌들이 단편 및 다이스를 통해 만든 설정은 인정됩니다.
1. 자신이 만든 성좌도 결국은 캐릭터이며 롤플레이입니다. 다른 성좌(참치)들을 부정하는 행위는 금지합니다.
2. 아무리 대단한 설정의 성좌더라도, 그것이 다른 성좌들에게 설득력있게 다가오지 않는다면 자신의 성좌를 매력있는 캐릭터로 만들지 못합니다.
3. 할 수 있다는 것과 해도 된다는것은 다릅니다. 참치어장 기본 규칙을 지키며 기존의 설정을 존중해주세요. 물론, 토의를 통해 설정을 다시 쌓아올리는것은 환영합니다.
4. 단편을 쓸 때 타 성좌가 출연할 경우, 가급적이면 다른 성좌의 동의를 얻고 해주세요.
5. 플레이버 설정과 신규 성좌와 충돌할 때, 우선되는 건 신규 성좌입니다. 플레이버 설정은 수정 및 폐기, 혹은 협의를 통하여 해결해주세요.
5. 본편의 1000을 노릴 때, 타 성좌에게 영향을 끼칠 수 있는 1000은 자제해주세요.
6. 성좌를 메이킹할 땐 완전히 겹치지만 않으면 상관없습니다. 또한 양심적으로 하나의 성좌만 신청해주세요. 자신의 성좌에게 애착을 가져봅시다.
7. 신규 성좌 신청은 성좌물 메이킹 어장에서 받습니다.
트롤링 방지를 위한 목적으로 성좌 등록은 3일의 유예 기간을 두고 있습니다.
3일 이상 경과한 이후에 메이킹 어장에 다시 레스를 남겨주시면 최종적으로 성좌 메이킹이 완료됩니다.
8. 성좌는 한 달 동안 활동이 없을 시 삭제 처리됩니다. 특별한 사정이 존재할 시엔 어장주에게 이야기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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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좌 참치위키 - http://wiki.tunaground.net/doku.php?id=%EC%B0%B8%EC%B9%98_%EC%97%AC%EB%9F%AC%EB%B6%84_%EC%84%B1%EC%A2%8C%EB%AC%BC%EC%9D%B4%EB%9D%BC%EB%8A%94_%EA%B1%B8_%EC%95%84%EC%8B%AD%EB%8B%88%EA%B9%8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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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1 영구동토의 대리인◆3Fe9NlGozk (6613192E+6)

2018-09-16 (내일 월요일) 14:32:57

"언제 쯤 찾아오려나....."

저 멀리서 반짝이는 소라의 세계를 바라보면서 그녀는 작게 중얼거렸다.

이번에는 상당히 흥미로운 이야기가 몇개 씩이나 소라의 [영자 기록 고정대]  퀀텀 타임 록  에 세겨졌다.
문지기는 끝나버린 세계를 관측했고, '나'는 그녀를 경유해 절망어린 가능성의 정보를 얻었다.
소라와 유우의 과거를 약간, 그리고 광적이기 그지없는 두 사람의 관계도 약간 엿보았다.

'     ?'

"약간이야... 딱히 뚫어져라 보지 않았어...."

'         '

소곤소곤 대는 그들의 목소리를 무시했다.
그들을 위해 이리 벽지에 처박혀서 딸조차 보기 어려운 나에게 못하는 말이 없다.

아- 그리고 한 가지 이야기가 더 있었다. 내가 조난 당한 그 날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는지.
무수히 많은 기록들을 뒤져나간 끝에 벌어진 원인으로 추정되는 사상도 일부나마 약간 관측해냈다......
그리고 헛웃음을 터트렸지. 내가 이제껏 가설로만 이야기해 왔던, '태초의 사망으로 인한 종말'은 이미 찾아왔었다는 결론이 나왔으니까.

우스운 일이고 아이러니한 일이다.
저 드넓은 성계 안에 존재하는 무수히 많고 많은 성좌들 중에서 이 사실을 알아챈 것이 나라는 것에 한참을 웃었다.
그녀를 사랑하고 증오하며 무수히 많은 루프 속에서 한결같이 소라를 바라보는 성좌가 아니라,
이제껏 이런 벽지에서 그녀에게 신경도 쓰지않고 소종말에 몰두하고 있던 내가 그녀의 가장 은밀한 비밀을 알아버린 것 아닌가?

그 기록에 세겨진 소라의 독백이 머릿속에 떠오른다.
'이게 아무도 모르는 종말에 대한 이야기'
'오직 나와 너(나)만이 아는 종말'

내가 이 비밀을 알고 있음을 눈치챈다면 그녀는 어떤 반응을 보일까?
운명처럼 나를 바라볼까? 종말처럼 나를 멀리 쳐낼까? 그도 아니라면 자유처럼 나를 속박하려나? 어쩌면 철저하게 말살할 지도 모른다.
어느쪽이건 꽤나 유쾌한, 안온한 경험일 터이다. 이곳에서 바라보면서 내심 부러워 하던 그들의 모습에 내가 녹아드는 것이다.
잠시 소라라는 요람 속에서 안락하게 소통하는 나의 모습을 생각했다..

굴라가 소라에게 집착하는 이유도 이와 같겠지.
이 넓디넓은 공허는 필연적으로 외로움을 자극하기 마련이니까.
소라가 굳이 자신을 여럿으로 쪼갠것 처럼, 굴라가 자신을 조각 내어 성계에 녹아든 것처럼,
나도 내가 태어난 저 예토를 그리는 것 뿐이다.

'         !!'

그리 생각하자 주변이 크게 웅성거리기 시작했다.
아주아주 작은 이들. 나로 인해 그 형을 되찾은 옛 것들의 목소리가 일순 사위를 채웠다.

발작처럼 쏟아져 나오는 그들의 목소리에 나는 작게 웃을 수 밖에 없었다.
그래그래... 내가 봐주지 않는다면 누가 이들을 돌보겠나.
내가 그녀를 내심 그리는 만큼, 아니 그 이상으로 나를 바라보는 이들이 이리도 많이있는 것이다.
내게 있어 그녀가 요람이라면, 이들에게 있어 나는 울타리다.
홀몸도 아니고 감상에 휘둘려서는 안되겠지.

나에게는 소망이 있는 것이다.

낙원을 만든다.
그 꿈의 시작은 정화된 별을 향한 소망이었다.
데카르트의 악마로부터 벗어난 후에는 열화되지 않는 세계였다.
로스트소실를 알게 된 이후는 소종말이 일어나지 않아야한다는 단서를 더했고,
조난 끝에 공허인자를 다룰 수 있게 됨에 따라, 세계에서 버림받은 이들, 이 작은 이들에게 생명을 불어넣는 작업이 더해졌다.

그리고 나의 개인적인 소망에 기대를 품고, 자신을 맡긴 무수히 많은 작은 이들이 있다.
이 무게가 내 발목을 잡을 때도 있지만, 그래도 나는 이 무게가 그리 싫지 않은 것이다.

문득 나를 보고 순리에 반한다 이야기한 굴라의 목소리가 머릿속에 떠올랐다.
그리고 순리벗의 운명를 뒤바꾸기 위해서, 격을 초월해가는 문지기의 모습 역시 떠올랐다.

무수히 많은 세계를 먹어치워, 각기 다른 세계가 품고있던 '식의 이데아의 그림자' 12개를 손에 넣은 굴라.
무수히 많은 루프를 반복하면서 '불가능한 가능성'이 지닌 이데아의 또 다른 측면을 각성한 문지기.

나와는 달리, 정상인의 방법으로 격을 초월한 이들에게 나의 행위는 굉장히 어색해 보이겠지.
큰 존재의 입장에서 이런 필멸의 이치 또한 순리인걸. 솔직히 나도 머리 한구석에는 이를 이해하고 있다.
열사의 섭리던 나 자신이, 불변의 성령이던 나에게 그리 말하고, 불변의 성령이던 내가 영구동토의 은둔자에게 그리 말한다.

하지만 말이지, 그들과 달리 미치광이의 방식으로 격을 초월한 나 자신에게는 이쪽이 적성이 맞는 것이다.
다른 표상을 손에 넣어 자신을 키우는 대신 자신의 표상을 깎고 깎은 끝에 이데아의 다른 표상에도 통용되는
이데아의 편린에 다가선 내게는 거대한 이들이 따르는 순리보다, 자그마한 이들의 역리가 익숙한 것이다.
애초에 순리와 역리에 우열이 어디있다는 말인가. 순리로도 역리로도 극에 다다를 수 있으니 매 한가지이거늘....
순리가 보다 정상적이고 편한 길은 맞지만, 이쪽은 역리 쪽이 익숙하고 편한 것이다.

상념을 지운 나는 본류로 사고를 되돌렸다.
슬슬 시기이니 마유리가 이곳에 오기 위한 길을 열 필요가 있었다.
이곳 허무동토에서 저편 영구동토까지의 해류를 안정시키는 것도 필요하고,
[영자 기록 관측대]  허밋 퍼플  [허수 기록 고정대]  낙원 환상  를 소라의 법칙에 속한 마유리가 인지할 수 있도록 조정할 필요도 있다.
미조정을 거치지 않았다가, 웬, 알아 볼 수도 없는 얼음 기둥을 가지고 거창하게 설명하던 나를 이상한 것 처럼 바라보던
마유리의 차가운 시선은 몇 번의 루프가 지났어도 잊혀지지 않고....

그리고....

무수히 다양한 세계의 조각들이 뒤섞인 이 곳, 방황의 바다에 맞추어 이데아의 표상을 조정한 나 자신도 마찬가지다.

이쪽의 표상이 소라 세계의 표상과 멀쩡히 상호작용 할 수 있도록 하지 않으면 안되겠지.
내 입장에서는 굉장히 간만에 만나는데 조정이 귀찮다고, 구형으로 만나면 굉장히 아쉽지 않겠나.
가능하면 예쁜 모습, 정상적인 모습으로 만나고 싶은 것이다.
굴라 짝퉁소리는 듣고 싶지 않고. 경계심을 심어주고 싶지도 않은걸... 뭐, 약간 놀려주는 정도는 괜찮겠지만....

그렇게 이번 담화에 대해 생각하며 언제나의 작업을 지속해나간다.
작게 콧노래를 부르고, 조잘대는 작은 것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인다.

이번에 나를 처음 본 마유리는 어떤 반응을 보여주려나-

그리 미소지으며, 예토에 위치한 나의 화신. 나의 사도.
현계하고 있는 나의 일부에게 시선을 향했다. 이 술식을 만든 나의 최초의 사도 웨스트코트 당신은 도덕책!

직접 이 두 눈으로 마유리를 다시 만날 담화날을 고대하던 어느 날, 공허 저편에서 있던 일이었다.



       담화를 기다리며. 공허 저 편으로부터 完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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