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참 활어회 어장주의 막무가내 초차원 쌐카 어장입니다 많은 관심과 도움을 바랍니다. -뭔가 공지 같은 걸 적어야 할 것 같은데 뭘 적어야 할지 모르겠어요. -분쟁은 시시해! 쌐카로 해결해! 같은 분위기로 갑시다.
/ // ,ィ ヽ <wk \ / /::/ /l ヽ :.ヽ^~li ヽ::l ' /イ/::::l / l/_ l_ V::. :: i_, l:i ヽl :l , / l/::/:l/:l i <rッ_ヽl:lヘ:::l __l:_ l::, l:N l/:/ Vl::N ヽl:::,匁イ'l ト.::::l l Vゝ ヾl ヾハ l/、 lヘ::l l V:-ヘ l ´ ` ノ/ V l il _, ィ lハ::l ヽ ´  ̄__丶 /::::/ ハl l ol l:ハl_\ ,ィ::/:/ r 、 l l /: : : : :l _ / //乂リo 〉 ヽ il: : : : o:l / /:\//l / __,ィ//\ l: : ::--〈 /{ O: :Y l l -= ´ 7////l ヽk: : : : :ヽ / l- _: :l l lミミ ´ ///// i: : \: :/、 i ;: : : ::l Y/\_ _ _/ .///// l l: : : : Y /: : : : l l.//∧ \ / l ////// i ヽ: : : : .、 l: :/: :/ l.///∧ ヽ , l / ////// lヘ l: : : : l /: : : / V.///ム \ l l / ////// , l: : : :l /: :/ / V////l \ i / ////// l /  ̄ フ/: ノ, ‐' ヽ / l////∧ / } //////l l /_ ノ-'- ´. /_ / l.////∧ / ///////l ノ - ´  ̄ ) l/////∧ l///////l / / /__ l /////∧ ━━[고양이 선생]━━━━━━━━━━━━━━━━━━━━━━━━━━━━━━━━━ 단 카루마의 현 상태.
2학년 림속성 포지션-FW(포워드) 패시브 스킬1. 군략+++:여러 사람을 다루는 데 능한 전략안, 상대의 전략/전술을 꿰뚫는 데 추가 보정이 붙는다. 패시브 스킬2. 악운+:천성적으로 타고난 괴악하기 짝이 없는 운. 잘 나가다가 실패할 확률이 생긴다. 패시브 스킬3. 택틱스 차지:한 경기당 최대 필살 택틱스를 2회 까지 쓸 수 있게 된다, 허나 간파된 택틱스는 사용 불가. 패시브 스킬4. 강철의 정신+++:합숙 동안 시달린 결과, 최대한 냉정 침착하게 상황을 지켜볼 수 있다는 본인만의 다짐, 전술 판정에 실패시 1회만 재다이스. 패시브 스킬5. 영구적 광기:너무나 충격적인 사건들을 연이어 겪은 결과, 카루마는 상식의 틀을 벗어났다, 이로서 한층 더 깨우친 발상을 하며, 카루마를 대상으로하는 정보 조사/분석은 실패한다. 패시브 스킬6. 공명의 기원:슛을 쏘기 전에 상대의 수비 포진을 확인해, 최적의 슛 각도를 지시한다, 자신의 슛. 롱슛, 아군의 코너킥, 프리킥, 상황에서 블록 기술의 방해를 받지 않는다. 패시브 스킬7. 액티브 스킬1. 極석가의 손바닥(드리블):상대방의 헛점을 꿰뚫어 공을 숨긴 뒤 적을 돌파하는 드리블 기술. 액티브 스킬2. GAG 시공(슛/3인협동-아키라+소지로 필수):카루마가 자신의 자존심을 버리고 내던지는 여러의미를 가진 필살의 슛,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른다! 액티브 스킬3. 한단의 꿈-신기성(롱슛):제국전에 대비하기 위해 카루마가 개발한 롱슛, 공 자체의 위력은 얼마 없지만 상대의 패시브를 무시하며 정신계 환영 공격을 날린다, 판정이 성공하면 득점한다.
=필살 택틱스1:버뮤다 삼각지대(방어):카루마의 지시 아래 DF3명 이상이 모여 쓰는 택틱스, 적의 드리블, 슛을 높은 확률로 저지한다.-횟수 제한 2회 =필살 택틱스2:아스트라페(공격):최소 3명, 최대 10명의 투기를 공에 모아 연계하며 전진한다, 마지막 선수는 넘겨받은 수 만큼 보정을 받으며, 보정을 포기하고 아스트라페를 발사할 수 있다.-횟수 제한 1회)
기어코 카루마 역시 스킬이 10개로.. 카루마의 패시브 스킬을 앵커해봅시다, 중복 허용 5시 38분까지! ━━━━━━━━━━━━━━━━━━━━━━━━━━━━━━━━━━━━━━
/ // ,ィ ヽ <wk \ / /::/ /l ヽ :.ヽ^~li ヽ::l ' /イ/::::l / l/_ l_ V::. :: i_, l:i ヽl :l , / l/::/:l/:l i <rッ_ヽl:lヘ:::l __l:_ l::, l:N l/:/ Vl::N ヽl:::,匁イ'l ト.::::l l Vゝ ヾl ヾハ l/、 lヘ::l l V:-ヘ l ´ ` ノ/ V l il _, ィ lハ::l ヽ ´  ̄__丶 /::::/ ハl l ol l:ハl_\ ,ィ::/:/ r 、 l l /: : : : :l _ / //乂リo 〉 ヽ il: : : : o:l / /:\//l / __,ィ//\ l: : ::--〈 /{ O: :Y l l -= ´ 7////l ヽk: : : : :ヽ / l- _: :l l lミミ ´ ///// i: : \: :/、 i ;: : : ::l Y/\_ _ _/ .///// l l: : : : Y /: : : : l l.//∧ \ / l ////// i ヽ: : : : .、 l: :/: :/ l.///∧ ヽ , l / ////// lヘ l: : : : l /: : : / V.///ム \ l l / ////// , l: : : :l /: :/ / V////l \ i / ////// l /  ̄ フ/: ノ, ‐' ヽ / l////∧ / } //////l l /_ ノ-'- ´. /_ / l.////∧ / ///////l ノ - ´  ̄ ) l/////∧ l///////l / / /__ l /////∧ ━━[고양이 선생]━━━━━━━━━━━━━━━━━━━━━━━━━━━━━━━━━ 단 카루마의 현 상태.
2학년 림속성 포지션-FW(포워드) 패시브 스킬1. 군략+++:여러 사람을 다루는 데 능한 전략안, 상대의 전략/전술을 꿰뚫는 데 추가 보정이 붙는다. 패시브 스킬2. 악운+:천성적으로 타고난 괴악하기 짝이 없는 운. 잘 나가다가 실패할 확률이 생긴다. 패시브 스킬3. 택틱스 차지:한 경기당 최대 필살 택틱스를 2회 까지 쓸 수 있게 된다, 허나 간파된 택틱스는 사용 불가. 패시브 스킬4. 강철의 정신+++:합숙 동안 시달린 결과, 최대한 냉정 침착하게 상황을 지켜볼 수 있다는 본인만의 다짐, 전술 판정에 실패시 1회만 재다이스. 패시브 스킬5. 영구적 광기:너무나 충격적인 사건들을 연이어 겪은 결과, 카루마는 상식의 틀을 벗어났다, 이로서 한층 더 깨우친 발상을 하며, 카루마를 대상으로하는 정보 조사/분석은 실패한다. 패시브 스킬6. 공명의 기원:슛을 쏘기 전에 상대의 수비 포진을 확인해, 최적의 슛 각도를 지시한다, 자신의 슛. 롱슛, 아군의 코너킥, 프리킥, 상황에서 블록 기술의 방해를 받지 않는다. 패시브 스킬7. 공명의 관찰안:상대 필살 택틱스에 대한 대처능력에 보정을 받는다, 이미 알고 있는 필살 택틱스는 카루마가 고안해낸 방식으로 무효화시킬 수도 있다. 액티브 스킬1. 極석가의 손바닥(드리블):상대방의 헛점을 꿰뚫어 공을 숨긴 뒤 적을 돌파하는 드리블 기술. 액티브 스킬2. GAG 시공(슛/3인협동-아키라+소지로 필수):카루마가 자신의 자존심을 버리고 내던지는 여러의미를 가진 필살의 슛,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른다! 액티브 스킬3. 한단의 꿈-신기성(롱슛):제국전에 대비하기 위해 카루마가 개발한 롱슛, 공 자체의 위력은 얼마 없지만 상대의 패시브를 무시하며 정신계 환영 공격을 날린다, 판정이 성공하면 득점한다.
=필살 택틱스1:버뮤다 삼각지대(방어):카루마의 지시 아래 DF3명 이상이 모여 쓰는 택틱스, 적의 드리블, 슛을 높은 확률로 저지한다.-횟수 제한 2회 =필살 택틱스2:아스트라페(공격):최소 3명, 최대 10명의 투기를 공에 모아 연계하며 전진한다, 마지막 선수는 넘겨받은 수 만큼 보정을 받으며, 보정을 포기하고 아스트라페를 발사할 수 있다.-횟수 제한 1회)
완전 대처 능력이면 너무 사기라 대처로 바꿨습니다. 그래도 이 정도도 좋네요, 드디어 스킬 10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