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35105061> [AA,다이스,앵커 기타 등등]주사위로 초차원 축구!-26 :: 1001

고양이 선생◆fwcdjFnyo6

2018-08-24 19:04:11 - 2018-08-25 00:04:52

0 고양이 선생◆fwcdjFnyo6 (3475374E+6)

2018-08-24 (불탄다..!) 19:0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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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참 활어회 어장주의 막무가내 초차원 쌐카 어장입니다 많은 관심과 도움을 바랍니다.
-뭔가 공지 같은 걸 적어야 할 것 같은데 뭘 적어야 할지 모르겠어요.
-분쟁은 시시해! 쌐카로 해결해! 같은 분위기로 갑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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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 이름 없음 (0512205E+6)

2018-08-24 (불탄다..!) 19:25:07

>>56 .....이걸 택틱스로 만드는건?

58 이름 없음 (2369319E+6)

2018-08-24 (불탄다..!) 19:25:07

슬슬 질러도 괜찮지 않나 의논도 좁지만 너무 선택의 폭을 좁혀선 안된다고 봐

59 이름 없음 (5987173E+5)

2018-08-24 (불탄다..!) 19:25:08

>>56 그건 다음 택틱스 만들때 시도해보자고(먼산)

60 이름 없음 (5987173E+5)

2018-08-24 (불탄다..!) 19:25:47

아키라가 없어서 이번에 택틱스로는 못만들어
진짜 마음같아서는 저거 넣고싶은데..!!!!(슬픔

61 이름 없음 (9016882E+5)

2018-08-24 (불탄다..!) 19:26:19

시간끌기 자체는 이기고 있으면서 시간이 얼마남지 않았을때야 효과가 있으니..

62 이름 없음 (3499121E+5)

2018-08-24 (불탄다..!) 19:26:37

나는 지난번 아키라가 이용했던 카운터 식의 택틱스를 적겠어.

더 리플렉션: 상대가 발한 공격을 튕겨내어, 그 기세를 이용하여, 공격을 가한다.

63 이름 없음 (2369319E+6)

2018-08-24 (불탄다..!) 19:26:41

난 일단 방어용으로 할거긴 한데 누가 뜬금초로 공격 택티스 널고 다이스로 구게 되어도 노골적인 트롤링이 아니면 괜찮을 것 같은데 나중에 어떻게 될지도 모르고

64 이름 없음 (8763652E+6)

2018-08-24 (불탄다..!) 19:27:09

부가능력있는 슛 방어계가 가능하면 좋을거 같아.

65 이름 없음 (0512205E+6)

2018-08-24 (불탄다..!) 19:27:42

난 역시 특수로 간다
비교적 사용 타이밍이 자유로운것 같고

66 이름 없음 (5987173E+5)

2018-08-24 (불탄다..!) 19:27:50

뭐 지금가지 나온것들 보면 트롤링은 없는건 확실하니 이제 지르는것이 답인건가..?

67 이름 없음 (3499121E+5)

2018-08-24 (불탄다..!) 19:28:17

아니면 심플하게, 마미의 유성우 스킬 급강화하는 택틱스이면 어떨까?

68 이름 없음 (0512205E+6)

2018-08-24 (불탄다..!) 19:29:27

급단 현상-금오옥토 석가의 손바닥(특수)/필드의 선수 전원을 장기말로 취급,피아식별 없이 랜덤한 버프/디버프를 부여.뭐가 걸릴지는 다이스 롤.
아군에게 디버프가 걸릴지,적에게 버프가 걸릴지,전원에게 디버프가 걸릴지는 모른다.Q:즉? A:팔푼테

작성완료

69 이름 없음 (5987173E+5)

2018-08-24 (불탄다..!) 19:29:32

>>67 그거라면 주변이들의 투기를 받아서 순간강화한다. 라는 식으로 만들면될것같기도?

70 이름 없음 (2369319E+6)

2018-08-24 (불탄다..!) 19:30:16

팔라스 아테나:적의 공격을 막는 아이기스 방패 매우매우 높은 확률로 적의 공격을 막지만 공세로 나아가기 우해선 다시 볼 경합을 하여 공을 가지고 와야한다

71 이름 없음 (8763652E+6)

2018-08-24 (불탄다..!) 19:30:37

장엄하게 솟은 판테온(방어)/아군 선수들의 투기를 모아 새우는 강고한 성벽. 참여하는 선수들의 패시브, 또는 액티브 효과를 더할 수 있다.

이런건 어떨까?

72 이름 없음 (3499121E+5)

2018-08-24 (불탄다..!) 19:30:37

>>56을 좀 변형해볼까.

특수: 개그 시공- 바보캐: 소지로, 아키라 등등, 츳코미캐: 미도리야, 카루마 등등 조합이 가능하면 무조건 발동 가능.

상대방의 공격을 그 순간 무효화한다. 해당 시공을 일으킨 아군과 휘말린 적은 한동안 경기에 참여 못한다. 즉, 궁극의 발묶기.

나머지 아군은 개그 시공에서 튕겨나온 공을 가지고 따로 움직일 수 있다.

73 이름 없음 (4204471E+5)

2018-08-24 (불탄다..!) 19:30:57

방어용이긴한데 공격으로 이을수 있는게 좋을거같긴 해

74 이름 없음 (9016882E+5)

2018-08-24 (불탄다..!) 19:31:10

- 펜타곤 포 제우스 (방어용) : 다섯 명의 선수가 정오각형 모양으로 서서 다섯 개의 기둥을 투기로 만들어내어 가운데 제우스의 형상이 나타나고, 모두의 협동으로 벼락과 같이 압박 수비하여 공격을 저지한다. 상대 팀 혹은 슛이 이 택티스를 뚫기 위해선 최소 다섯 명의 선수와 맞붙어야한다.
난 이렇게 할래

75 고양이 선생◆fwcdjFnyo6 (3475374E+6)

2018-08-24 (불탄다..!) 19:32:09

그럼 의논시간은 커트

76 이름 없음 (3499121E+5)

2018-08-24 (불탄다..!) 19:32:38

>>72 트롤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 일단 적어 볼까 하는데......힘들까?

77 고양이 선생◆fwcdjFnyo6 (3475374E+6)

2018-08-24 (불탄다..!) 19:32:52



                           〃`ヽ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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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ヽ       :::::::::::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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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이 선생]━━━━━━━━━━━━━━━━━━━━━━━━━━━━━━━━━
여기서부터 필살 택틱스 앵커를 받겠습니다.

각자 필살 택틱스명(--용)

공격용,방어용,특수용 적어주시면 됩니다.

7시 36분까지! 중복 허용!

78 이름 없음 (0512205E+6)

2018-08-24 (불탄다..!) 19:32:53

>>76 괜찮지 않을까 저 정도면

79 이름 없음 (0512205E+6)

2018-08-24 (불탄다..!) 19:33:01

급단 현상-금오옥토 석가의 손바닥(특수)/필드의 선수 전원을 장기말로 취급,피아식별 없이 랜덤한 버프/디버프를 부여.뭐가 걸릴지는 다이스 롤.
아군에게 디버프가 걸릴지,적에게 버프가 걸릴지,전원에게 디버프가 걸릴지는 모른다.Q:즉? A:팔푼테

80 이름 없음 (9016882E+5)

2018-08-24 (불탄다..!) 19:33:23

- 펜타곤 포 제우스 (방어용) : 다섯 명의 선수가 정오각형 모양으로 서서 다섯 개의 기둥을 투기로 만들어내어 가운데 제우스의 형상이 나타나고, 모두의 협동으로 벼락과 같이 압박 수비하여 공격을 저지한다. 상대 팀 혹은 슛이 이 택티스를 뚫기 위해선 최소 다섯 명의 선수와 맞붙어야한다.

81 이름 없음 (8763652E+6)

2018-08-24 (불탄다..!) 19:33:29

만신전의 투기장(판테온 콜로세움)(방어)/아군 선수 셋 이상의 투기를 모은 강고한 필드. 이 필드를 뚫기 위해선 참여한 선수들과의 연전을 펼쳐야 한다.

>>71을 개량.

82 이름 없음 (2369319E+6)

2018-08-24 (불탄다..!) 19:33:31

팔라스 아테나:적의 공격을 막는 아이기스 방패 매우매우 높은 확률로 적의 공격을 막지만 공세로 나아가기 우해선 다시 볼 경합을 하여 공을 가지고 와야한다

83 이름 없음 (5987173E+5)

2018-08-24 (불탄다..!) 19:33:54

>>76 괜찮은것같은데? 저거 잘만이용하면 엄청귀찮은 상대를 발 묶을 수 있으니까. 좋다고 생각해

84 이름 없음 (3499121E+5)

2018-08-24 (불탄다..!) 19:34:41

특수: 개그 시공- 바보캐: 소지로, 아키라 등등, 츳코미캐: 미도리야, 카루마 등등 조합이 가능하면 무조건 발동 가능.

상대방의 공격을 그 순간 무효화한다. 해당 시공을 일으킨 아군과 휘말린 적은 한동안 경기에 참여 못한다. 즉, 궁극의 발묶기.

나머지 아군은 개그 시공에서 튕겨나온 공을 가지고 따로 움직일 수 있다.

일단 카루마 명칭은 약칭이 G.A.G인 다른 거였지만 어느 순간 저거로 불린다

85 이름 없음 (4204471E+5)

2018-08-24 (불탄다..!) 19:34:49

버뮤다 삼각지대 (방어용) - 카루마의 지시 아래 DF3명이서 쓰는 택틱스, 적의 드리볼, 슛을 높은 확률로 저지한 후 3명의 힘으로 패널티 에러어 근처까지 가는 초강력 패스를 쏜다

86 이름 없음 (4204471E+5)

2018-08-24 (불탄다..!) 19:35:43

아테나의 창 (방어) : 골키퍼와 디펜스의 투기를 모아 쏘는 카운터 슛 의 택틱스

87 이름 없음 (3499121E+5)

2018-08-24 (불탄다..!) 19:36:07

로드 카멜롯:(방어계)

: DF와 경우에 따라 공격진들도 합세하여 발동

적의 공격을 완전히 튕겨내는 전술이다.

단, 튕겨 낸 후, 공을 갖는 건 다이스 따라 결정된다.

대신, 택틱스에 참여한 인원에게 (DF 제외하고) 공격력 증가 버프가 걸린다.

88 이름 없음 (3499121E+5)

2018-08-24 (불탄다..!) 19:36:49

>>87은 마슈가 자신 제외 아군에게 공뻥도 걸어주는 것에서 참조.

DF 모두 버프 걸어주면 사기라고 짤릴 것 같아서.

89 고양이 선생◆fwcdjFnyo6 (3475374E+6)

2018-08-24 (불탄다..!) 19:37:12

커트

90 이름 없음 (2369319E+6)

2018-08-24 (불탄다..!) 19:37:14

미러포스(방어용) 방어 성공보정+방어 성공시 유리한 환경에서 공격 개시

91 이름 없음 (2369319E+6)

2018-08-24 (불탄다..!) 19:37:29

으아아아라라!

92 이름 없음 (2369319E+6)

2018-08-24 (불탄다..!) 19:37:43

2초차!

93 고양이 선생◆fwcdjFnyo6 (3475374E+6)

2018-08-24 (불탄다..!) 19:37:49





                               ,ィ〃, ィ≠´   ヾ
                             /´      __  キ、
                           ィ="   __   〃´  i!   ゞ=-、
                          ∥   〃  i! 〃   〃, -=、   ヾ
                         ∥   i!   i! ∥  〃/   i!   〃
                         ∥    i!  〃 i! / l!   〃  |!
                        〃     `´   _,, -‐-、 ゞ=r= 、 ,〃
                       〃     r"´ ̄     i! 〃 ∥i!
                     ,ィ"´     〃           《 i!_ィ" ゞ
                     i!  ,-、    i!         ∥ /
        ,..、       ,..-┐     i! i! i!    ゞ≠ュ.__  -‐ ´ ィ"
         !\:::...-‐‐-.':〈  '     i! ゝ‐'            ィ"´
        ',  i::::::::::::::::::::∨     i!            ,ィ "´
.         _ヽ:::‐・‐_‐・‐l´ _ .イ         _  〃
       ―三ニ、_X_, ニ三‐/ l        ゝ' '"
        ̄  !` ー-‐ ´!:l_/   \   _ /´
          l   ィ≦ ̄        ̄  /
          |/           ___/
            i       r  ´ ̄
           /!          i
.       / l        l
     /   l           l
━━[고양이 선생]━━━━━━━━━━━━━━━━━━━━━━━━━━━━━━━━━
자 그럼 뭐가 걸릴 지 봅시다!

1.급단 현상-금오옥토 석가의 손바닥
2.펜타곤 포 제우스
3.만신전의 투기장
4.팔라스 아테나
5.개그 시공
6.버뮤다 삼각지대
7.아테나의 창
8.로드 카멜롯


직하 1~8 다이스 굴려주세요.

94 이름 없음 (0512205E+6)

2018-08-24 (불탄다..!) 19:37:54

.dice 1 8. = 6

95 이름 없음 (5987173E+5)

2018-08-24 (불탄다..!) 19:38:32

오오오오 재미있는거 걸렸다.

96 이름 없음 (3499121E+5)

2018-08-24 (불탄다..!) 19:38:35

아깝다....개그 시공 걸릴 수 있었는데.


그래도 심플하게 강한 택틱스네.

97 이름 없음 (9016882E+5)

2018-08-24 (불탄다..!) 19:39:03

카르마가 없으면 쓸 수 없는 택틱스인가?

98 이름 없음 (3499121E+5)

2018-08-24 (불탄다..!) 19:39:44

>>97 어, 그러게.

강한 대신에 그게 패널티 일 듯.

99 고양이 선생◆fwcdjFnyo6 (3475374E+6)

2018-08-24 (불탄다..!) 19:4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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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이 선생]━━━━━━━━━━━━━━━━━━━━━━━━━━━━━━━━━
단 카루마의 현 상태.

2학년
림속성
포지션-FW(포워드)
패시브 스킬1. 군략+:여러 사람을 다루는 데 능한 전략안, 상대의 전략/전술을 꿰뚫는 데 추가 보정이 붙는다.
패시브 스킬2. 악운:천성적으로 타고난 괴악하기 짝이 없는 운. 잘 나가다가 실패할 확률이 생긴다.
패시브 스킬3. 택틱스 차지:한 경기당 최대 필살 택틱스를 2회 까지 쓸 수 있게 된다, 허나 간파된 택틱스는 사용 불가.
패시브 스킬4. 강철의 정신:합숙 동안 시달린 결과, 최대한 냉정 침착하게 상황을 지켜볼 수 있다는 본인만의 다짐, 전술 판정에 실패시 1회만 재다이스.
액티브 스킬1. 석가의 손바닥滅(드리블):상대방의 헛점을 꿰뚫어 공을 숨긴 뒤 적을 돌파하는 드리블 기술.

=필살 택틱스1:버뮤다 삼각지대(방어):카루마의 지시 아래 DF3명 이상이 모여 쓰는 택틱스, 적의 드리블, 슛을 높은 확률로 저지한다.-횟수 제한 2회

드디어 필살 택틱스 개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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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이름 없음 (8763652E+6)

2018-08-24 (불탄다..!) 19:40:13

바로 역공을 들어갈 수 있단게 심플한데 강하네.

101 이름 없음 (5987173E+5)

2018-08-24 (불탄다..!) 19:40:17

뭐 그래도 카루마가 메구밍 대타형식으로 출전하는거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것 같은데.

102 고양이 선생◆fwcdjFnyo6 (3475374E+6)

2018-08-24 (불탄다..!) 19:40:55

아무래도 패널티 에리어 까지 패스하게 되면 너무 일사천리라 그거는 커트했습니다.
대신 횟수를 늘려줬어요~

103 이름 없음 (9016882E+5)

2018-08-24 (불탄다..!) 19:41:02

에이세이는 정식경기에도 거친 태클을 하려나..

104 이름 없음 (3499121E+5)

2018-08-24 (불탄다..!) 19:41:11

너무 큰 메리트 없는 대신 횟수가 2회나 되네.

후반전 참전이 자주 있는 거 생각하면 좋은데.

105 이름 없음 (5987173E+5)

2018-08-24 (불탄다..!) 19:41:31

>>103 무리일걸 심판쪽도 이제 사용하는 것도 힘들텐데

106 이름 없음 (4204471E+5)

2018-08-24 (불탄다..!) 19:42:07

패스는 빠졌나.... 그레도 카루마는 참여율이 높으니

107 이름 없음 (3499121E+5)

2018-08-24 (불탄다..!) 19:42:07

난 앞으로, 상황에 꼬이지 않으면,

개그 시공 택틱스를 계속 밀어봐야지.

그래도 적 최소 1명은 떨굴 수 있으니, 이득 같고.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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