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34323753> [AA,다이스,앵커 기타 등등]주사위로 초차원 축구!-17 :: 1001

고양이 선생◆fwcdjFnyo6

2018-08-15 18:02:23 - 2018-08-16 21:06:54

0 고양이 선생◆fwcdjFnyo6 (0913269E+6)

2018-08-15 (水) 18:02:23

━━━━━━━━━━━━━━━━━━━━━━━━━━━━━━━━━━━━━━

                                                  _ , -- ´ ̄    /
                                              / ̄ __ ニ-─ァ´ /
                                             / / ̄     /  /
                                   _,.   --─‐-   ._   \ \     <   ∠_
                             , ´, -v ,.-‐─-、 、-、 `ヽ、  >   ̄>   `-- _`-- 、_
                 /ヘr┐            / ∠_∠ く        >\ゝ,、 \   /        >   `>
               //V _」         / /|┌yヘ.\丶____ヽ‐、  /,、\ ヽ´    「`ー─ヘ     /
            // /ヘ.ヽ____,---─‐┤|/__〉 _> ─ \ヽ'/  \ヽ ',  /│「`7ヘ\-´
    厂l、     //      〉r─ ¬ 「 ̄ ̄ ̄ ̄'ヘ_-‐_ニニニニヽ__/ヽ〉、   〉 L.」─ー‐┘レ厶イ´ `ー─┐  /,ニヽ
      `,ニ、  //    / │   ∟|         ,イ ̄      〉' /  ヽ'__,/   l ̄ ̄ ̄    | 「 ̄ ̄ | レ '/_」└‐ヘ、
      | L.∠/     ∠ -‐┘     |-一ァ'    /│      //    | ┌'´ ̄| l          l |___」 /   ̄厂厂 ̄
     `ー‐-、\     |│      _」  /   /  L -‐'7 ヽ〈     │ |   | └‐一¬   / , -  /     //
      く く   ̄,-、   | L.-┐  |┌'7 /   ___\  ∧_/   〉丶_/l  | │   L.r‐┐ /  / /,//      //
      \\/,、│   | r1 | ∠ニニヽ--',ニニ-‐' 〉〈    //ヽノl |  | l     --===ニ Z/∠--───----、
         `ー'´ |│   l l//  / /<  ̄/,.ヘ\_冫、\   \\   | |  l |    __,.ィ7∠-‐7ヘ.\ ̄ ̄ // ̄ ̄
               l└ー┘__ニ_ー' / \二/ 丶 \/´\\_//  _|└ー┘」ー=ニ-‐ヘ`ー‐'/   \\//
               ̄ ̄ ̄     ̄     _, - ´\ 丶  `ーく  /  ̄ ̄ //     `ー‐′   `ー'´
                   /  _, -´       丶 `ー---┘└----‐'´,/
               / _, -´              `  ‐-─‐-‐  ´
                /,-´
            /‐'´

━━━━━━━━━━━━━━━━━━━━━━━━━━━━━━━━━━━━━━
신참 활어회 어장주의 막무가내 초차원 쌐카 어장입니다 많은 관심과 도움을 바랍니다.
-뭔가 공지 같은 걸 적어야 할 것 같은데 뭘 적어야 할지 모르겠어요.
-분쟁은 시시해! 쌐카로 해결해! 같은 분위기로 갑시다.



이전 어장
-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2585734/#bottom
-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2693764/#bottom
-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2856891/#bottom
-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3042367/#bottom
-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3196659/#bottom
-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3305487/#bottom
-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3394444/#bottom
-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3558854/#bottom
-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3715241/#bottom
-1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3812048/#bottom
-1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3899798/#bottom
-1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3977497/#bottom
-1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4054652/#bottom
-1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4088284/#bottom
-1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4177722/#bottom
-1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4254778/#bottom

42 이름 없음 (8019044E+6)

2018-08-15 (水) 19:01:59

아 근데 우리 진자 용케도 이렇게 성장했구나
축구부 다수가 축구가 처음인 인원들인거 생각하면 대단한 성장속도다(떨림)

43 이름 없음 (074914E+66)

2018-08-15 (水) 19:02:06

이거 PVP 어장이 아니니까 밸런스보다 중요한 건 이야기의 재미라고 생각해.
그 재미를 어디서 느끼느냐는 다들 조금씩 다르겠지만 나는 제우스중 축구부가 성장하는 걸 보는 게 좋거든. 스킬이나 스탯이 아니라 서로의 관계와 멘탈적으로 말이지...
다른 학교들도 어느 학교가 강하니 약하니를 떠나서 다들 매력적인 학교인 점도 좋아. 다이스 결과에 따라 얼마든지 우리가 질 수도 있는 싸움이었다고 생각하기도 하고. 그래서 상대 메이킹하는 과정도 즐겁네.

44 이름 없음 (3011976E+6)

2018-08-15 (水) 19:03:47

>>43 나란 참치처럼 군상극을 좋아한다면 상대 메이킹이 특히 즐겁더라고
이래저래 이 팀에게도 나름대로의 고통과 노력과 청춘의 이야기가 깃들어있으니까

45 이름 없음 (1893538E+6)

2018-08-15 (水) 19:06:16

>>43-44 케모노 중은 그런면에서 좋았던 거 같아. 앰피리오중도 커뮤 기회가 오면 좋을것 같은데.

46 이름 없음 (3011976E+6)

2018-08-15 (水) 19:06:24

물론 네로 메이킹할때 천지인 그렇게 쓴건 진짜로 미안
토우마 하고의 시너지를 생각하지 못하고 만들어버렸어

47 이름 없음 (26766E+65)

2018-08-15 (水) 19:07:01

사실 고양이 선생님이 잘 제어하고 있는거 아니야?
우리가 개그 앵커 넣어도 상황에 잘 맞게 묘사하고
우리가 엄청 쌘 캐릭터를 완성해도 스킬과 상황을 적절히 잘 배치하잖아
만약 고양이 센세가 부담가면 '아 이건 아니지 않나요'를 시전하겠지 좀 여유를 가지자고.



흙흙 고양이 센세 그저 빛빛!

48 이름 없음 (1893538E+6)

2018-08-15 (水) 19:07:36

>>46 그건 솔직히 대부분 예상못했을걸....

49 이름 없음 (26766E+65)

2018-08-15 (水) 19:08:10

>>46 아니 오히려 고양이 센세가 잘 한거지, 아슬아슬 스릴이 넘쳤으니까
오히려 나로선 잘했다고 생각해

50 이름 없음 (26766E+65)

2018-08-15 (水) 19:09:04

그리고 이번 1001도 기대 되는데, 뭔가 스포츠 만화에서 이런 전개도 종종 있잖아.

51 이름 없음 (5159667E+6)

2018-08-15 (水) 19:10:38

>>47대로 밸런스는 센세가 알아서 잘 조절하고 있잖아? 조정할 스킬은 조정하고 거기에 맞게 연출하고. 괜히 우리끼리 옥신각신하지 말자구
솔직히 오탈자나 오폭 때나 가끔 생각나지 초심자 어장주가 아닌 것 같어...

52 이름 없음 (1893538E+6)

2018-08-15 (水) 19:10:46

근데 은하미소년이 왜 욕을 먹은지는 사실 앵커한 나도 공감이 가는게, 평범하게 즐겜시합이었으면 문제없었겠는데 상황이 상황이었으니까.

...솔직히 리다이스 스킬 가진 선수가 제우스중에 셋정도 있으니 어떻게든 되겠지했는데 돌파/방어 대결까진 예상 못했....

53 이름 없음 (5159667E+6)

2018-08-15 (水) 19:11:39

>>46 토우마를 유독 아끼는 네로랑도 잘 맞고 4강다운 멋진 스킬이었다고 생각해
미안할 건 젠젠!

54 이름 없음 (26766E+65)

2018-08-15 (水) 19:12:35

사실 은하미소년이 우리가 낼수 있는 최강의 단독 스킬인것 같에 시너지 쪽은 우리가 생각하기 힘들지만, 반대로 우리가 낼 수 있는 최강의 스킬군을 이정도로 잡으면 앞으로 밸런스 세우기 쉽지 않을까?

55 이름 없음 (1893538E+6)

2018-08-15 (水) 19:13:00

근데 생각해보니 사과해야 될것도 같다..... 은하미소년은 사실 원작네타로 넣은거였습니다 살려주세요.(DOGEZA)

다만 너무 강한 스킬을 넣지말자는 건 앵커를 제한하자는 것 같아서, 그쪽은 다시 생각해봐주세요...

56 이름 없음 (5159667E+6)

2018-08-15 (水) 19:13:14

다이스 보정이나 리다이스, 하1~하2 선택이 굉장히 무서운 스킬이란 건 잘 알았지(교훈)

57 이름 없음 (3011976E+6)

2018-08-15 (水) 19:13:27

>>54 배틀다이스 +90보정 정도가 상한선 이라고 보면 될까?

58 이름 없음 (26766E+65)

2018-08-15 (水) 19:13:42

자율규제! 좋은 울림이다!

59 이름 없음 (5159667E+6)

2018-08-15 (水) 19:14:54

상위권 팀 중에 메이킹 안한 팀이 뭐뭐 있었지?
아케히사 1군이랑 위치스?

60 이름 없음 (1893538E+6)

2018-08-15 (水) 19:15:15

>>51 그리고 제 국 중 .

61 이름 없음 (3011976E+6)

2018-08-15 (水) 19:15:21

>>55 앵커한 참치가 그렇게 죄책감 가질 필요는 없을거라고 봐
원래라면 1D11다이스 +1보정이라는 수수하게 좋은 스킬이였으니까
그런데 거기서 선생님이 +100 보정을 붙이시니까 코즈믹 호러가 완성되었다(떨림)

62 이름 없음 (3011976E+6)

2018-08-15 (水) 19:16:01

>>59 거기에 더해서 제국중 정도려나

63 이름 없음 (1893538E+6)

2018-08-15 (水) 19:16:11

제국중도 대충 에이세이와 비슷하거나 더 강하겠지... 세이지로 포지션으로 로마니가 있으니까.

64 이름 없음 (516368E+58)

2018-08-15 (水) 19:17:33

보정 100은 정말로 끔직하고 무서웠어

65 이름 없음 (3011976E+6)

2018-08-15 (水) 19:17:40

하늘을 달리는 신의 준마-스케밍/악화되었다-------!!!!!!!! 자신에 다이스 최종값에 +0/+30 의 보정.
이 스킬을 파기하고 배틀 다이스 최대치에 +150,최소치에 -80 의 보정을 넣고 1번만 리다이스.
혹은 1D11 다이스에 +2 보정을 넣고 리다이스.

미뭉이랑 동시에 작성한 스킬 예시 하나.
이건 수치를 손보면 아주 못써먹을 것도 없을거 같긴 한데

66 이름 없음 (5159667E+6)

2018-08-15 (水) 19:18:32

나는 자세한 수치는 빼고 앵커할래
빛빛빛 선생님이 다 해주실거야...

67 이름 없음 (3772854E+6)

2018-08-15 (水) 19:20:03

확실히 자세한 수치 조정은 그냥 선생님한테 맡기는 편이 나을 거야

68 이름 없음 (26766E+65)

2018-08-15 (水) 19:20:13

>>66 오호 이방법이 괜찮을 것 같은데

69 이름 없음 (1893538E+6)

2018-08-15 (水) 19:23:53

아슬아슬 칼싸움 레벨 X(패시브): 소지로의 승리를 향한 귀기어린 집념. 자신이 불리하다고 느낄때 자신에게 보정치를 추가한다. 조건은 자신의 체력이 낮을 때, 자신보다 명백해 강한 상대와 1:1에 들어갔을 때, 아군 팀이 지고 있을때, 아군 팀의 인원이 적 팀보다 적을 때, 자신이 재정비 스킬을 쓰지못할 때. 조건이 추가될수록 자신이 받는 보정치가 강화되며, 그 반동도 강해진다. 이 스킬이 발동되었을 때 상대의 패시브를 무효로 취급한다.

소지로에게 스킬 추가기회가 있으면 주고싶은 스킬. 이것도 밸런스가 역시 문젤려나.

70 이름 없음 (3011976E+6)

2018-08-15 (水) 19:26:01

>>69 보정치가 얼마냐에 따라 다르지 않을까?패시브 무효는 토우마의 그거를 뒤집은거고

71 이름 없음 (0247409E+6)

2018-08-15 (水) 19:26:05

남성 특공, 여성 특공 같이 범위 제한하는 한에서 보너스 높게 주는 식이면 어떨까?

범위를 엄청 넓혀버리면 좀....

72 이름 없음 (3011976E+6)

2018-08-15 (水) 19:27:32

>>71 범위가 매우 넓거나 상시발동 이지만 보정치를 약하게 주는건...괜찮겠지...?(눈빙빙)

73 이름 없음 (0247409E+6)

2018-08-15 (水) 19:28:52

은하 미소년급의 상시 발동만 아니면 되지 않을까(먼산)

하다못해 1:1 상황이라는 보정 붙는다던가.

74 이름 없음 (1893538E+6)

2018-08-15 (水) 19:29:08

>>71 왠지 복수 특공이나 스토킹 특공, 경쟁 특공(특정 1인을 지목하고 그 시합동안 보너스)같은게 나오면 무서울 것 같아. 조건을 엄청 좁게 잡고 보너스가 엄청 높은 방식.

75 이름 없음 (5841481E+6)

2018-08-15 (水) 19:29:31

수치는 빼고 대랙적인 강함만 묘사하면 되지 않을까? 선생님이 알아서 벨런스 잡아 주시겠지

76 이름 없음 (5841481E+6)

2018-08-15 (水) 19:30:03

그나저나, 에이세이가 이정도면 제국은 어떨지..... 지금까지 나온 네임드 말고도 더 있을거아니야?!

77 이름 없음 (1893538E+6)

2018-08-15 (水) 19:30:06

>>71-72 범위 넓고 보너스가 그럭저럭이면 아마 은하미소년 약화판같이 될거같아.

78 고양이 선생◆fwcdjFnyo6 (0913269E+6)

2018-08-15 (水) 19:31:00

엇차~ 선생님 복귀했어요~

79 이름 없음 (3011976E+6)

2018-08-15 (水) 19:31:20

불굴의 명검-미뭉/최저라도 미뭉을 쓰지 않으면 승기가 보이지 않는.....다고.....? 자신의 다이스 최종값에 상시 +1/+15 의 보정.
경기당 한 번, 이 스킬을 파기하고 다이스 최종값에 +1/+50(1회만)

일단 미뭉에서 크리무효 뜯어내고 스킬 삭제 후 강화로 바꿔봤다
...이거 그냥 은하미소년 너프판 같은데...

80 이름 없음 (1414268E+6)

2018-08-15 (水) 19:31:27

샄카!

81 고양이 선생◆fwcdjFnyo6 (0913269E+6)

2018-08-15 (水) 19:31:45



                       //  ∧
                        //     |
                  ∧ , -―' └ 、   |
                 |/:::::::_:::::::::::::::ヽ  /
                 /::::::::::fTフ::::::_::::`:::::ヽ
              f フ   =二 ̄_::::::::::::::::l
.              l Y      ,―---:::::::::::::::::::i
               ゞ厂 ̄ ̄     ....::::::::::〈
                 `‐-、'        ::::::::::::::!
                      ヽ       :::::::::::i
                      |        :::::::::::{
                  i         , -―≦|
                     /     /      i
                  /≧=――´        .|
                  ,/              |
             ィ/          /    |
            //        r'ヽ/        |
             /  _       / Y′       |
           //´ ̄  ゝ―ー-(  Y′      / i
.          / | __               /  |
━━[고양이 선생]━━━━━━━━━━━━━━━━━━━━━━━━━━━━━━━━━
음음 휴식 시간에도 몸을 데워놓는 이 샄카 정신, 선생님 너무 좋아한답니다.

82 이름 없음 (1893538E+6)

2018-08-15 (水) 19:32:00

>>73 은하미소년이 이번 경기 마지막에 상황문제로 불발이 된 걸 보면, 나중에 미도리야나 카루마가 은하미소년을 무효화시키는 작전을 내놓을 수도 있을거같아.

83 이름 없음 (1893538E+6)

2018-08-15 (水) 19:32:36

쌐카!

84 고양이 선생◆fwcdjFnyo6 (0913269E+6)

2018-08-15 (水) 19:34:10



                       //  ∧
                        //     |
                  ∧ , -―' └ 、   |
                 |/:::::::_:::::::::::::::ヽ  /
                 /::::::::::fTフ::::::_::::`:::::ヽ
              f フ   =二 ̄_::::::::::::::::l
.              l Y      ,―---:::::::::::::::::::i
               ゞ厂 ̄ ̄     ....::::::::::〈
                 `‐-、'        ::::::::::::::!
                      ヽ       :::::::::::i
                      |        :::::::::::{
                  i         , -―≦|
                     /     /      i
                  /≧=――´        .|
                  ,/              |
             ィ/          /    |
            //        r'ヽ/        |
             /  _       / Y′       |
           //´ ̄  ゝ―ー-(  Y′      / i
.          / | __               /  |
━━[고양이 선생]━━━━━━━━━━━━━━━━━━━━━━━━━━━━━━━━━
휴식 시간에서 여러분이 남긴 글들을 읽어봤어요.
여러분이 앵커해준 걸 그대로 스킬로 탑재하는 건 아무래도 전개상 힘들기도 하고 선생님이 그때그때 상황 따라 연출하기도 하는지라
솔직히 100% 반영 못해주는 건 미안하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이번 은하미소년 같은 경우는 히로토는 원작때 부터 그런 엇비슷한 스킬 갖고 있을 정도로 강캐이기에 그런 추가 보정을 줬습니다.
아군인 레이나랑 똑같이 원작 2편 최종보스 중 하나였으니까요.

85 이름 없음 (0247409E+6)

2018-08-15 (水) 19:34:40

지난번에 카미조가 무효화로 대활약 했었는데

그런 무효화 특성을 원작에서 가진 애들 누구누구 있을까?

카미조(여동생)이라도 내보내야 하나

86 이름 없음 (3011976E+6)

2018-08-15 (水) 19:35:15

>>85....마리크 이슈타르?(라의 익신룡)

87 고양이 선생◆fwcdjFnyo6 (0913269E+6)

2018-08-15 (水) 19:35:29






                       //  ∧
                        //     |
                  ∧ , -―' └ 、   |
                 |/:::::::_:::::::::::::::ヽ  /
                 /::::::::::fTフ::::::_::::`:::::ヽ
              f フ   =二 ̄_::::::::::::::::l
.              l Y      ,―---:::::::::::::::::::i
               ゞ厂 ̄ ̄     ....::::::::::〈
                 `‐-、'        ::::::::::::::!
                      ヽ       :::::::::::i
                      |        :::::::::::{
                  i         , -―≦|
                     /     /      i
                  /≧=――´        .|
                  ,/              |
             ィ/          /    |
            //        r'ヽ/        |
             /  _       / Y′       |
           //´ ̄  ゝ―ー-(  Y′      / i
.          / | __               /  |
━━[고양이 선생]━━━━━━━━━━━━━━━━━━━━━━━━━━━━━━━━━
뭐 결과가 좋아서 천만 다행~ 같은 분위기 였지만 조금 과했다는 면도 있다고 선생님 생각해요 ㅎㅎㅎ
하지만 그런 강적을 뛰어넘어 이겼을 때 또 카타르시스가 느껴지는 법이기도 하잖아요?

이런 선수가 본선에선 더 얼마나 강해져 돌아올지 기대되네요(웃음)

88 고양이 선생◆fwcdjFnyo6 (0913269E+6)

2018-08-15 (水) 19:36:05




                               ,ィ〃, ィ≠´   ヾ
                             /´      __  キ、
                           ィ="   __   〃´  i!   ゞ=-、
                          ∥   〃  i! 〃   〃, -=、   ヾ
                         ∥   i!   i! ∥  〃/   i!   〃
                         ∥    i!  〃 i! / l!   〃  |!
                        〃     `´   _,, -‐-、 ゞ=r= 、 ,〃
                       〃     r"´ ̄     i! 〃 ∥i!
                     ,ィ"´     〃           《 i!_ィ" ゞ
                     i!  ,-、    i!         ∥ /
        ,..、       ,..-┐     i! i! i!    ゞ≠ュ.__  -‐ ´ ィ"
         !\:::...-‐‐-.':〈  '     i! ゝ‐'            ィ"´
        ',  i::::::::::::::::::::∨     i!            ,ィ "´
.         _ヽ:::‐・‐_‐・‐l´ _ .イ         _  〃
       ―三ニ、_X_, ニ三‐/ l        ゝ' '"
        ̄  !` ー-‐ ´!:l_/   \   _ /´
          l   ィ≦ ̄        ̄  /
          |/           ___/
            i       r  ´ ̄
           /!          i
.       / l        l
     /   l           l
━━[고양이 선생]━━━━━━━━━━━━━━━━━━━━━━━━━━━━━━━━━
아무튼 잡설은 이제 그만하고 빨리 본편 하죠! 놀이공원이 우릴 기다린다!

89 이름 없음 (1893538E+6)

2018-08-15 (水) 19:36:15

비슷한 스킬이 원작에도 있었나....(먼산)

90 이름 없음 (1414268E+6)

2018-08-15 (水) 19:36:31

과연 오늘은 코모리와 메리의 다이스가 날아오를 수 있을까

91 이름 없음 (1893538E+6)

2018-08-15 (水) 19:37:23

>>90 코모리가 메리를 보며 느낀게 있었던 것 같으니 다소의 보정은 있을 터... 물론 다갓의 마음대로지만.

92 이름 없음 (5159667E+6)

2018-08-15 (水) 19:37:32

>>87 무섭지만 맞아여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