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살자 ( 패시브 & 액티브 )』 : 그림자 혹은 어둠 속에 몸을 숨기고, 그 어둠 속에서 상대의 급소를 찾아 꿰뚫는 능력. └ 사용 시 그림자, 몸을 숨길 곳이 있다는 조건 하에 은신 상태로 돌입한다. 사용 시 40 SP 소모. 잇달아 사용 가능. 은신 상태를 해제한 직후의 공격은 치명타 확률이 4할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량이 100%만큼 증가한다. 이 외에도 민첩 판정이 필요한 행동 등에서 +4의 보정을 얻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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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살자 ( 패시브 & 액티브 )』 : 그림자 혹은 어둠 속에 몸을 숨기고, 그 어둠 속에서 상대의 급소를 찾아 꿰뚫는 능력. └ 사용 시 그림자, 몸을 숨길 곳이 있다는 조건 하에 은신 상태로 돌입한다. 사용 시 40 SP 소모. 잇달아 사용 가능. 은신 상태를 해제한 직후의 공격은 치명타 확률이 4할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량이 100%만큼 증가한다. 이 외에도 민첩 판정이 필요한 행동 등에서 +4의 보정을 얻을 수 있다.
『암살자 ( 패시브 & 액티브 )』 : 그림자 혹은 어둠 속에 몸을 숨기고, 그 어둠 속에서 상대의 급소를 찾아 꿰뚫는 능력. └ 사용 시 그림자, 몸을 숨길 곳이 있다는 조건 하에 은신 상태로 돌입한다. 사용 시 40 SP 소모. 잇달아 사용 가능. 은신 상태를 해제한 직후의 공격은 치명타 확률이 4할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량이 100%만큼 증가한다. 이 외에도 민첩 판정이 필요한 행동 등에서 +4의 보정을 얻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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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살자 ( 패시브 & 액티브 )』 : 그림자 혹은 어둠 속에 몸을 숨기고, 그 어둠 속에서 상대의 급소를 찾아 꿰뚫는 능력. └ 사용 시 그림자, 몸을 숨길 곳이 있다는 조건 하에 은신 상태로 돌입한다. 사용 시 40 SP 소모. 잇달아 사용 가능. 은신 상태를 해제한 직후의 공격은 치명타 확률이 4할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량이 100%만큼 증가한다. 이 외에도 민첩 판정이 필요한 행동 등에서 +4의 보정을 얻을 수 있다.
>>1000이면 알퀘이드에게 이 어빌리티 부여. 가면라이더 타이가(액티브&패시브) (변신 아님) STR, DEX, CON이 어빌리티 랭크에 따라 증가하며 HP/SP에 영향을 끼친다.
데스트 와일더 근접 무기로 적을 공격했을 경우, 적을 빙결 상태이상으로 만든다. 빙결은 카운터에 따라 DEX를 크게 낮춘다. 최대 카운터는 3으로 빙결 카운터가 3이 됐을 경우, 랭크에 따른 다이스를 굴려 적을 한턴 간 행동불가로 한다. 3이 된 다음 턴, 빙결 카운터는 0이 된다.
데스트 클로 (근접 쌍수 무기) 장착 시, 랭크에 따라 공격력, DEX가 오른다. 빙결 상태의 적에게 추가 데미지를 준다.
프리즈 벤트 (Active) 소량의 데미지를 품은 냉기를 날린다. 데미지는 빈약하지만 빙결 스택을 한번에 2개 쌓을 수 있다.
A랭크 해금 리턴 벤트 다이스를 굴려 자신이 사용한 어빌리티 또는 스킬에 의해 소모된 SP를 그대로 회복한다.
S랭크 해금 크리스탈 브레이크 (Active) 빙결 상태의 적에게 사용할 수 있는 대인용 기술. 방어력과 어빌리티를 무시하고 막대한 고정 피해를 입힌다. 만일 대상의 빙결 카운터가 3이었을 경우, 고정 피해가 2배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