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32788221> [AA/앵커/다이스/2차] '당신'은 학교에서 낙원(에덴)을 추구하는 모양입니다. 89 :: 1001

카푸치노◆BjWHJKxkHc

2018-07-28 23:30:11 - 2018-08-02 23:19:11

0 카푸치노◆BjWHJKxkHc (8177725E+6)

2018-07-28 (파란날) 23:3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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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ハiリlハ!.' i!   l.|!     、    ,:′        ,ィニ  ̄ ̄ ニl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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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__  `>、.l:| ヽ、     ,.:′          }三ニ=  三{
   |三三三>、 >、./`ヽ、_,:′             ノヽニ    三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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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三三三三≧=-ミ'//,!./            / ィ‐'´ ̄     `ー-、
  '/////,イ三三三三二ミ、          /      ー――/ー′
  ///,イ//////三三三三二ミ、        ',        -‐イ
  'i〃//////イ///////////|         i          /
   ,{l//////〃//////////,li|          」__    ,/
   ,'l∧V//,.i!///////////,lii|、      r==!=ミ、`ヽr′
   /{!∧V//ミミニ=ミ二ミトニ//li|l!      l///////>/
   ///∧Vムトミミ、≧x、二ニ=イl|ム     ル'/////////>,、_
   ////∧Vハl///>ミト、二=チハハ   ,'//////////O'///
   /////∧∨!l/////>x>=l//ハ、 ,'//////////O'/〃
   //////∧Ⅵ!////////>x//∧,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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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IA 동료는 절대로 안 받습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32 ~ 59어장 - anchor>1515578227>163

6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122779/rec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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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71 이름 없음 (6125891E+5)

2018-08-02 (거의 끝나감) 23:17:53

972 이름 없음 (6125891E+5)

2018-08-02 (거의 끝나감) 23:17:57

973 이름 없음 (3705976E+6)

2018-08-02 (거의 끝나감) 23:17:59

>>970

974 이름 없음 (6125891E+5)

2018-08-02 (거의 끝나감) 23:18:01

975 이름 없음 (6125891E+5)

2018-08-02 (거의 끝나감) 23:18:04

976 이름 없음 (3705976E+6)

2018-08-02 (거의 끝나감) 23:18:06

>>1000이라면 앨리스가 신 어빌리티 그리모어 오브 마리사를 얻는다.

그리모어 오브 마리사(패시브) - 마리사 너와의 우정 이 책에 심었어.
자신의 INT와 CON이 N%증가한다.
A랭크시 해금 : 더블파이어 : 파이어 볼을 사용할 때 파이어 볼이 두개가 나온다.(소모 SP는 그대로)
A랭크시 해금 : 골램 강화(자신의 골램의 스팩이 2배가 된다)
S랭크시 해금 : 불변하는 황금의 결계 : 황금의 결계의 지속 T수가 늘어난다.

977 이름 없음 (6125891E+5)

2018-08-02 (거의 끝나감) 23:18:08

978 이름 없음 (6125891E+5)

2018-08-02 (거의 끝나감) 23:18:13

979 이름 없음 (3705976E+6)

2018-08-02 (거의 끝나감) 23:18:15

>>976

980 이름 없음 (6125891E+5)

2018-08-02 (거의 끝나감) 23:18:17

981 이름 없음 (8388379E+6)

2018-08-02 (거의 끝나감) 23:18:18

>>1000 나에기 에게 어빌리티

『암살자 ( 패시브 & 액티브 )』 : 그림자 혹은 어둠 속에 몸을 숨기고, 그 어둠 속에서 상대의 급소를 찾아 꿰뚫는 능력.
  └ 사용 시 그림자, 몸을 숨길 곳이 있다는 조건 하에 은신 상태로 돌입한다. 사용 시 40 SP 소모. 잇달아 사용 가능.
   은신 상태를 해제한 직후의 공격은 치명타 확률이 4할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량이 100%만큼 증가한다.
   이 외에도 민첩 판정이 필요한 행동 등에서 +4의 보정을 얻을 수 있다.

를 부여

982 이름 없음 (6125891E+5)

2018-08-02 (거의 끝나감) 23:18:21

983 이름 없음 (3705976E+6)

2018-08-02 (거의 끝나감) 23:18:23

>>1000이라면 앨리스가 신 어빌리티 그리모어 오브 마리사를 얻는다.

그리모어 오브 마리사(패시브) - 마리사 너와의 우정 이 책에 심었어.
자신의 INT와 CON이 N%증가한다.
A랭크시 해금 : 더블파이어 : 파이어 볼을 사용할 때 파이어 볼이 두개가 나온다.(소모 SP는 그대로)
A랭크시 해금 : 골램 강화(자신의 골램의 스팩이 2배가 된다)
S랭크시 해금 : 불변하는 황금의 결계 : 황금의 결계의 지속 T수가 늘어난다.

984 이름 없음 (6125891E+5)

2018-08-02 (거의 끝나감) 23:18:26

985 이름 없음 (8388379E+6)

2018-08-02 (거의 끝나감) 23:18:26

>>1000 나에기 에게 어빌리티

『암살자 ( 패시브 & 액티브 )』 : 그림자 혹은 어둠 속에 몸을 숨기고, 그 어둠 속에서 상대의 급소를 찾아 꿰뚫는 능력.
  └ 사용 시 그림자, 몸을 숨길 곳이 있다는 조건 하에 은신 상태로 돌입한다. 사용 시 40 SP 소모. 잇달아 사용 가능.
   은신 상태를 해제한 직후의 공격은 치명타 확률이 4할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량이 100%만큼 증가한다.
   이 외에도 민첩 판정이 필요한 행동 등에서 +4의 보정을 얻을 수 있다.

를 부여

986 이름 없음 (6125891E+5)

2018-08-02 (거의 끝나감) 23:18:30

987 이름 없음 (1497747E+6)

2018-08-02 (거의 끝나감) 23:18:31

988 이름 없음 (3705976E+6)

2018-08-02 (거의 끝나감) 23:18:32

>>983

989 이름 없음 (6125891E+5)

2018-08-02 (거의 끝나감) 23:18:34

990 이름 없음 (8388379E+6)

2018-08-02 (거의 끝나감) 23:18:34

>>1000 나에기 에게 어빌리티

『암살자 ( 패시브 & 액티브 )』 : 그림자 혹은 어둠 속에 몸을 숨기고, 그 어둠 속에서 상대의 급소를 찾아 꿰뚫는 능력.
  └ 사용 시 그림자, 몸을 숨길 곳이 있다는 조건 하에 은신 상태로 돌입한다. 사용 시 40 SP 소모. 잇달아 사용 가능.
   은신 상태를 해제한 직후의 공격은 치명타 확률이 4할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량이 100%만큼 증가한다.
   이 외에도 민첩 판정이 필요한 행동 등에서 +4의 보정을 얻을 수 있다.

를 부여

991 이름 없음 (6125891E+5)

2018-08-02 (거의 끝나감) 23:18:38

992 이름 없음 (8388379E+6)

2018-08-02 (거의 끝나감) 23:18:42

>>1000 나에기 에게 어빌리티

『암살자 ( 패시브 & 액티브 )』 : 그림자 혹은 어둠 속에 몸을 숨기고, 그 어둠 속에서 상대의 급소를 찾아 꿰뚫는 능력.
  └ 사용 시 그림자, 몸을 숨길 곳이 있다는 조건 하에 은신 상태로 돌입한다. 사용 시 40 SP 소모. 잇달아 사용 가능.
   은신 상태를 해제한 직후의 공격은 치명타 확률이 4할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량이 100%만큼 증가한다.
   이 외에도 민첩 판정이 필요한 행동 등에서 +4의 보정을 얻을 수 있다.

를 부여

993 이름 없음 (6125891E+5)

2018-08-02 (거의 끝나감) 23:18:44

994 이름 없음 (8388379E+6)

2018-08-02 (거의 끝나감) 23:18:50

>>1000 나에기 에게 어빌리티

『암살자 ( 패시브 & 액티브 )』 : 그림자 혹은 어둠 속에 몸을 숨기고, 그 어둠 속에서 상대의 급소를 찾아 꿰뚫는 능력.
  └ 사용 시 그림자, 몸을 숨길 곳이 있다는 조건 하에 은신 상태로 돌입한다. 사용 시 40 SP 소모. 잇달아 사용 가능.
   은신 상태를 해제한 직후의 공격은 치명타 확률이 4할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량이 100%만큼 증가한다.
   이 외에도 민첩 판정이 필요한 행동 등에서 +4의 보정을 얻을 수 있다.

를 부여

995 이름 없음 (8388379E+6)

2018-08-02 (거의 끝나감) 23:18:58

>>1000 나에기 에게 어빌리티

『암살자 ( 패시브 & 액티브 )』 : 그림자 혹은 어둠 속에 몸을 숨기고, 그 어둠 속에서 상대의 급소를 찾아 꿰뚫는 능력.
  └ 사용 시 그림자, 몸을 숨길 곳이 있다는 조건 하에 은신 상태로 돌입한다. 사용 시 40 SP 소모. 잇달아 사용 가능.
   은신 상태를 해제한 직후의 공격은 치명타 확률이 4할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량이 100%만큼 증가한다.
   이 외에도 민첩 판정이 필요한 행동 등에서 +4의 보정을 얻을 수 있다.

를 부여

996 이름 없음 (1497747E+6)

2018-08-02 (거의 끝나감) 23:19:02

997 이름 없음 (6125891E+5)

2018-08-02 (거의 끝나감) 23:19:06


>>1000이면 후미카의 시공간조작 스톡업

998 이름 없음 (8388379E+6)

2018-08-02 (거의 끝나감) 23:19:06

>>1000 나에기 에게 어빌리티

『암살자 ( 패시브 & 액티브 )』 : 그림자 혹은 어둠 속에 몸을 숨기고, 그 어둠 속에서 상대의 급소를 찾아 꿰뚫는 능력.
  └ 사용 시 그림자, 몸을 숨길 곳이 있다는 조건 하에 은신 상태로 돌입한다. 사용 시 40 SP 소모. 잇달아 사용 가능.
   은신 상태를 해제한 직후의 공격은 치명타 확률이 4할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량이 100%만큼 증가한다.
   이 외에도 민첩 판정이 필요한 행동 등에서 +4의 보정을 얻을 수 있다.

를 부여

999 이름 없음 (1497747E+6)

2018-08-02 (거의 끝나감) 23:19:09

>>1000이면 알퀘이드에게 이 어빌리티 부여.
가면라이더 타이가(액티브&패시브) (변신 아님)
STR, DEX, CON이 어빌리티 랭크에 따라 증가하며 HP/SP에 영향을 끼친다.

데스트 와일더
근접 무기로 적을 공격했을 경우, 적을 빙결 상태이상으로 만든다. 빙결은 카운터에 따라 DEX를 크게 낮춘다. 최대 카운터는 3으로 빙결 카운터가 3이 됐을 경우, 랭크에 따른 다이스를 굴려 적을 한턴 간 행동불가로 한다. 3이 된 다음 턴, 빙결 카운터는 0이 된다.

데스트 클로 (근접 쌍수 무기)
장착 시, 랭크에 따라 공격력, DEX가 오른다. 빙결 상태의 적에게 추가 데미지를 준다.

프리즈 벤트 (Active)
소량의 데미지를 품은 냉기를 날린다. 데미지는 빈약하지만 빙결 스택을 한번에 2개 쌓을 수 있다.

A랭크 해금
리턴 벤트
다이스를 굴려 자신이 사용한 어빌리티 또는 스킬에 의해 소모된 SP를 그대로 회복한다.

S랭크 해금
크리스탈 브레이크 (Active)
빙결 상태의 적에게 사용할 수 있는 대인용 기술. 방어력과 어빌리티를 무시하고 막대한 고정 피해를 입힌다. 만일 대상의 빙결 카운터가 3이었을 경우, 고정 피해가 2배가 된다.

1000 이름 없음 (3705976E+6)

2018-08-02 (거의 끝나감) 23:19:10

>>1000이라면 앨리스가 신 어빌리티 그리모어 오브 마리사를 얻는다.

그리모어 오브 마리사(패시브) - 마리사 너와의 우정 이 책에 심었어.
자신의 INT와 CON이 N%증가한다.
A랭크시 해금 : 더블파이어 : 파이어 볼을 사용할 때 파이어 볼이 두개가 나온다.(소모 SP는 그대로)
A랭크시 해금 : 골램 강화(자신의 골램의 스팩이 2배가 된다)
S랭크시 해금 : 불변하는 황금의 결계 : 황금의 결계의 지속 T수가 늘어난다.

1001 이름 없음 (6125891E+5)

2018-08-02 (거의 끝나감) 23:19:11


>>1000이면 후미카의 시공간조작 스톡업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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