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실업희망자◆zb1wG8Cj56
(7831626E+6 )
2018-07-16 (모두 수고..) 00:22:24
-――- '" ``丶、 / / \ ' , / \ . / / ' //},.ィ `、 / / / /_:{__ /' | ', / ' ' //| ,//ヽ __| ii ' / __,' ーァ'示㍉ / ! ` i i|| / / ^i :杙^ソ { ィ示㍉ j ||| i ' 人(,i| ハ ` ( ソ 》 ' /jj / / へ| :i ' / / ' 〃 /イ i / | :| 、 /_彡 i |/ ∨ , __| :|、 ' イ/ / | | { /{:.{ノ| :|: \ ,. < _{ , | | 人ノハ:.ヽ| :l---≧-<ヽ 八 i ̄' j { r=i:. :.| :| ̄:.|≧=≦7 /:. ∧ V / _ -‐':. :.\:| :|:. :. |-=ニ 人\:./ ∧ V⌒ヽ /:. :. :. :. \ : ノ :|:. :. |-= /-=ニi:./:_∧ V: /:i:. / ̄ ̄\:. :. :. :, l\rミ=``丶、-=| (V |∧ V:.:.|:.i {:. :. :. :. :. \:. :. ,:. r-ヽ}rミ_ 斗==((>r,<)) 、:.|:.| :. :. :. :. :. :. :. :.i |ノ:. 乂_ハ<-=ニニ〈:.| V:∧ :. : :. `、:. :. :. :. :. :. :| |:. :. :. :.| ∨\-=ニニ | }/:∧\:.i } :. :. :. :. :. : | |:. :. :. :.| V : \-=ニi| 人/:∧ i|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0538131/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0554581/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0623119/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087208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089591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0970195/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106666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115718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1401033/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1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1654222/ 설정(캐릭터 시스템): anchor>1531066667>654 설정(레벨 시스템): anchor>1531066667>655 설정(아이템&장비 시스템): anchor>1531066667>656 설정(전투 시스템): anchor>1531066667>657 설정(상태이상 시스템): anchor>1531066667>658 설정(호감도 시스템): anchor>1531066667>659 설정(탐사 시스템): anchor>1531066667>660 설정(행동 시스템): anchor>1531066667>661 설정(파티&길드 시스템): anchor>1531066667>662 이 어장은... 0. 어장주의 기분 전환을 위해 만들어진 어장입니다. 따라서 언제든 연재 중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 그렇지만 가급적이면 완결을 목표로 쓰고 있습니다. 2. 기본적으로 앵커와 다이스의 비율이 매우 높은 어장입니다. 참치들이 자유로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아챠코가 꽃뱀인 거 같다고요? 으쩌라구요!(쓰레기
851
이름 없음
(2730797E+5 )
Mask
2018-07-17 (FIRE!) 22:13:30
3 무엇
852
이름 없음
(5320652E+6 )
Mask
2018-07-17 (FIRE!) 22:14:01
853
이름 없음
(5053459E+5 )
Mask
2018-07-17 (FIRE!) 22:14:18
@브래드레이, 아챠코, 마호, 유지로, 카센, 치요 .dice 1 100. = 29
854
이름 없음
(3227442E+6 )
Mask
2018-07-17 (FIRE!) 22:14:33
@ 학원장 브래드레이 .dice 1 100. = 89
855
이름 없음
(5320652E+6 )
Mask
2018-07-17 (FIRE!) 22:14:42
아니 1 100 다이스에서 8번 정도 굴려서 4번 정도나 10 이하가 나오는게 말이 되냐고...
856
이름 없음
(4857522E+5 )
Mask
2018-07-17 (FIRE!) 22:14:50
857
이름 없음
(1486469E+6 )
Mask
2018-07-17 (FIRE!) 22:14:56
@브레드레이 .dice 1 100. = 58
858
이름 없음
(6581201E+6 )
Mask
2018-07-17 (FIRE!) 22:15:44
@브레드레이 .dice 1 100. = 61
859
실업희망자◆zb1wG8Cj56
(5881957E+5 )
Mask
2018-07-17 (FIRE!) 22:15:59
860
이름 없음
(2730797E+5 )
Mask
2018-07-17 (FIRE!) 22:16:08
아까 닭얘기가 왜 나왔나 했더니 오늘이 복날이었구나(....)
861
실업희망자◆zb1wG8Cj56
(5881957E+5 )
Mask
2018-07-17 (FIRE!) 22:16:17
862
실업희망자◆zb1wG8Cj56
(5881957E+5 )
Mask
2018-07-17 (FIRE!) 22:16:39
863
이름 없음
(4857522E+5 )
Mask
2018-07-17 (FIRE!) 22:16:39
>>861 치요쨩을 거느리게 될 우리 인생도 다이쇼리 (?)
864
이름 없음
(5896855E+6 )
Mask
2018-07-17 (FIRE!) 22:17:32
다이스에서 브레드레이선생님이 거의 빠지지 않은것에 대해
865
실업희망자◆zb1wG8Cj56
(5881957E+5 )
Mask
2018-07-17 (FIRE!) 22:17:52
이 참치들 이상해 하렘 하라고 하면 남자에게만 돌격해 아 이거 나가린데
866
이름 없음
(3988184E+6 )
Mask
2018-07-17 (FIRE!) 22:18:22
브레드 센세 빼면 신뢰가 가는 사람이 없엉
867
이름 없음
(2730797E+5 )
Mask
2018-07-17 (FIRE!) 22:18:33
한데 마호참치는 데이터인가 이동중인가 IP가 천변만화경이로군(?)
868
이름 없음
(3227442E+6 )
Mask
2018-07-17 (FIRE!) 22:18:34
브레드레이 선생님이 매력이 넘쳐서 문제지 참치들에게는 잘못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뻔뻔)
869
실업희망자◆zb1wG8Cj56
(5881957E+5 )
Mask
2018-07-17 (FIRE!) 22:18:38
___ , ´ \ / ヽ ./ -- ..,_ _‘. ,' __ __´_ ‘. ,  ̄ ̄  ̄ ̄ ‘. (혹시 모르니까 학원장님하고 브래드레이 선생님. 두 분께만 말씀 드리자.) { ∪ "' 、、 } ヽ ゝ-‐ ー- ' ' \ 、 <_ >,7/1 _ ,r' `'rv//// 〈/////」 V / l///\ __//////ン 〈,r' _〉Y// ト、 {//\`¨7 o⌒f \,r'´ 、ゝ///|.:.ヽ j,////`7'__`] !_ ! Y´ ` \,r':、< |,//////∨ ヽ_ヽ.{ {ヽト j′∨ ヽ __ |//////У ヽヽ} } ヽ ィ、 ,ヘ | `fヽ ヽ |,∧_/z</〉 _ lT = ‐'ー ´ | | l } j_/_/> ´゙´ | l 二 | | / ,r'  ̄ヽ ヽヽ.二 . ^└ `´ \ __ 、 }.} >´
870
이름 없음
(4857522E+5 )
Mask
2018-07-17 (FIRE!) 22:18:55
871
이름 없음
(2730797E+5 )
Mask
2018-07-17 (FIRE!) 22:19:03
872
이름 없음
(8521436E+6 )
Mask
2018-07-17 (FIRE!) 22:19:03
애초에 다른 애들 데려가도 별 일 없을 것 같은데 굳이 이렇게 조심성 많은 플레이를 해야하는 지 의문인 참치...
873
이름 없음
(4857522E+5 )
Mask
2018-07-17 (FIRE!) 22:19:13
874
이름 없음
(2109219E+6 )
Mask
2018-07-17 (FIRE!) 22:19:35
하렘개그먼치킨물에서 갑자기 진지해지려 하니까 여성한테 가고 싶더라도 믿을 수 있는 남성으로 가려는 마음이...
875
이름 없음
(4857522E+5 )
Mask
2018-07-17 (FIRE!) 22:19:43
>>872 아무리 영웅활극이래도 옆구리에 여자 둘 끼고 도망치기엔 힘들어!
876
이름 없음
(9663993E+6 )
Mask
2018-07-17 (FIRE!) 22:19:53
877
이름 없음
(5320652E+6 )
Mask
2018-07-17 (FIRE!) 22:20:06
878
이름 없음
(2730797E+5 )
Mask
2018-07-17 (FIRE!) 22:20:09
879
이름 없음
(1699916E+5 )
Mask
2018-07-17 (FIRE!) 22:20:10
>>874 즉, 진지한 상황을 만든 어장주가 나쁜거구나!(아무말)
880
이름 없음
(3988184E+6 )
Mask
2018-07-17 (FIRE!) 22:20:14
사실은 아카네를 앵커하고 싶었어
881
실업희망자◆zb1wG8Cj56
(5881957E+5 )
Mask
2018-07-17 (FIRE!) 22:20:44
882
이름 없음
(8521436E+6 )
Mask
2018-07-17 (FIRE!) 22:20:46
어장주 공인 먼치킨물인데, 위험에 쳐한다고 해도 어지간해선 적당히 무마될 거 아냐. 그럼 꼴리는 대로 해도 문제 없을텐데 굳이 이렇게 분위기 잡나 싶어서.
883
이름 없음
(3227442E+6 )
Mask
2018-07-17 (FIRE!) 22:20:53
자고로 공략대상에게는 약한모습을 보여야할때는 타이밍이라는 것이 있는지라. 아직 호감도를 더 벌고나서 약한모습을 보여줍시다. (아무말)
884
이름 없음
(4857522E+5 )
Mask
2018-07-17 (FIRE!) 22:21:13
>>877-878 믿을 만한 여캐는 마호가 있지. 허나 마호는 실력으로 믿는 게 아니야! 가슴으로 믿는 거다! 그래, 가슴!! (?)
885
실업희망자◆zb1wG8Cj56
(5881957E+5 )
Mask
2018-07-17 (FIRE!) 22:21:25
>>882 그렇다고 해서 아예 안 잡는다는 건 아닌데. 공인 먼치킨이 뭐든 해도 된다는 건 아닙니다?
886
이름 없음
(4857522E+5 )
Mask
2018-07-17 (FIRE!) 22:21:41
>>882 분위기를 잡지 않고선 몰입이 안 되는 참치가 여기 있는 것이야
887
이름 없음
(8521436E+6 )
Mask
2018-07-17 (FIRE!) 22:21:59
888
이름 없음
(5896855E+6 )
Mask
2018-07-17 (FIRE!) 22:22:14
아니 뭐 가서 짐덩이가 되지 않을 만한 사람이 별로 없어서??
889
이름 없음
(3988184E+6 )
Mask
2018-07-17 (FIRE!) 22:22:14
>>884 무슨 소리야 가슴은 조신한게 좋은거야 아카네나 유카리처럼(빈유파
890
이름 없음
(2730797E+5 )
Mask
2018-07-17 (FIRE!) 22:22:15
>>882 나도 그 부분을 참치들에게 전파하고 싶기는 한데 기본적으로 여기 참치중에 적잖은 수가 캡틴의 다른 어장을 아는 참치들이란 점이(.......)
891
실업희망자◆zb1wG8Cj56
(5881957E+5 )
Mask
2018-07-17 (FIRE!) 22:22:15
892
이름 없음
(5320652E+6 )
Mask
2018-07-17 (FIRE!) 22:22:39
>>882 우린 성장형 먼치킨이지. 즉 아직 성장이 덜 된 상태에서 나대다간 죽어? 그리고 이렇게 분위기 잡아야 몰입이 잘 되는 참치도 있어.
893
이름 없음
(2730797E+5 )
Mask
2018-07-17 (FIRE!) 22:23:09
894
이름 없음
(3988184E+6 )
Mask
2018-07-17 (FIRE!) 22:23:29
먼치킨물인 문제아의 이자요이도 봐봐 분명 먼치킨인데 털릴때는 털리잖아 즉 그런거야
895
실업희망자◆zb1wG8Cj56
(5881957E+5 )
Mask
2018-07-17 (FIRE!) 22:23:46
___ , ´ ` 、 / \ ' ヽ ′_ } _三ニ , / ≧ー- ヽ ゞ≠'"-。―i 자. 그러면…. | ヘ ゚ ノ 乂__ .ノ | ` ´ ' ( { ) ,′ \ `¨¨ ー- ' _∠ |≧=- ___ __..。s≦三三| _ -=≦≧三三| | |三三三三三-=≦≧=- 、 /三三三三三三| | |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 /.三三三三三三三| | |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ニ∧ _ _,,....、、、、--‐‐‐_....二二_ ー-、、 __,,.、、-‐‐~~¬冖'''"´: : : : : : : : : _、≦-x、.:.:.:.:.:.:`丶、`丶、 _,,..、、、--二⌒.: .: .: .: .: .: .:.: .: .:_,、--、、、__,,、-‐''"´.:.:.:.:.:.:.:.:.:`丶、.:.:.:.:.:.:.:``''ー‐- _,,,...、、、 --~…;∵”"..:.:.:.:.:.:.:.:.:.:.:.:.:.:.:.:.:.:.:.:.:.:.:.:__,、--''".:.:.:.:.:.:.:.:⌒丶、、、、、、、、、、、、、、..,,_``~、、.:.:.:.:.:.:.: _、--~‐うぅ=--‐'''"´ ̄. . _.: .:_.: .: .:.:.:.:.:.:.:.:.:__ --ー~~‐_‐_‐_‐_ニニ⌒ ̄ ‐_‐_‐_‐_‐_‐__;';';';';';';';';';';';';';';';';';';';';';';';'-二- _: : : ゙'^~冖''"´_ _ _ _ _ _ _ -////|-_-_-_-_ニTニTニTニT;';';';';';'__ヒニ- ̄;';';';';';';';'-_-_-_-_-_-_-_-;';';';';';';';';';';';';';';';';:;:;:;:;:;:;:;: -二二 출근합시다.< -_-_-_-_-_-ニニ_‐_ 匚]ー匚]/ニT / ̄/ー/__‘, ̄ ̄|\__\ |\\TニTニTニTニTt_;';';';';';';|\\_ ;:;:;:;:;:;:;:;: ‐- -_-_冖二「L」_/ ̄/| __,//| ロ TニTニニTニニTニニニT\|二二二| _ _ _\匚]ニニ-_-TニTニTTニTニ\匚|\\ []] .::.::.::.::.: 辷匚]__ - 匚匚] /_,,,|ニ| |/[]  ̄ ̄___ ̄ ̄ ̄ : : : : : : : : : : : : : : : :|\\|\\\ \|二|_ _ 二|__ ‐ ∠二フ|ニ|/[]/ └──ー‐┘ ┌ー┐ . . : : : : : : : : \\\\\_\ |\\|\\ _ ‐ _ / ̄ ̄ ̄// ̄ ̄ ̄/| |二二|二二二| └ー┘─────────── \匚] \|\\ \ \\ \\ //| |丕丕丕丕| |匚匚匚|/  ̄ ̄ ̄|」| ̄ ̄  ̄ ̄ ̄ ̄ ̄ ̄ ̄ ̄\\;';';';';';';';';';';';'\ |\\ \ \\ \匚]\匚| // / ̄ ̄ ̄ ̄ ̄ ̄″ ,;″,;″ .:.:.:.:.: :.:.:.:.. .:.:.:.:.:.:__ ::.:.:.\\::: \ \| ̄| \| ̄| _ _ 「등교다.」 | ̄|/ ,;″ (;';';';')(;';'へ、 .:.:.:.:.:.:: :: .:.:.. ┌‐::|゙i二|¨゙| ...:.:.:.:\\::::: 淡淡淡淡淡淡≫' . |\\|\\ /| ̄ ,;″ (;';';';'( | | |'゙|`i;';';';';' 匚] _|二i| | ̄ ̄|¨\ .:.:.:::... >::::: 爻淡淡淡≫'゙,、≦;';';'| \\ \\ / (;';';';'′ ノ;';';';';') _|/\|癶|;';';';';' | 匚]___| | |__ ̄| ̄\ 爻淡淡淡ix `'ミ淡;';\ \\ (;';';')′ ノ;';';';') TニニニT| _|.|| ̄ ̄i| | iニ|ト _> ̄ ̄ |_ 爻爻淡淡ix `'弌淡\ (;';';')′ ノ;';';';'リ / 淡淡 | |___|└─ーi| | |_|_|| |_| __|_\__ . . . . : : :v爻淡淡)ix `´ 。s≦ ;';';';';';';';';';';';';';')(;';';')′淡(;';';';';')′ / `ii´.:.| (;';';';';';') ̄ | | |_|_|| |_| |二二二二|\_\、: : :爻淡淡淡炎=-  ̄ _ \ 二二二二二´二二_  ̄二二...... ..二二二二´ √| |^'| : : :| | |_|_|| |_| |ニニニニニ]|\| \/\ >''"´ _,.。s≦ \ 淡淡淡淡淡爻, / / √~ ̄ ̄ ̄|| | | | | | : : :| | |_|_|| |_| ├────ー| ̄|\ \ \。s≦ \ 淡淡淡淡爻 / / | ̄ ̄ ̄ ̄|| | | | | | : : :| | |_|_|| |_| └┬───ー| ̄ ̄|`T'| \ \ 淡淡淡淡ソ / ./77777二二 ̄ ̄ |: | | ̄ | | | |____| | |_|_|| |_| └┬──ー|[] | | | \\ \ 二二二二二二´ /  ̄ ̄ |_|] | 二二二二二二二二二| | |_|_|| |_| II  ̄ ̄ ̄| 冂 | | |\ |\\ \
896
이름 없음
(8521436E+6 )
Mask
2018-07-17 (FIRE!) 22:23:53
하아, 가벼운 느낌이란 게 어디까지인지 모르겠다.
897
이름 없음
(6611555E+6 )
Mask
2018-07-17 (FIRE!) 22:24:18
출근... 야간근무...윽 머리가.
898
이름 없음
(4857522E+5 )
Mask
2018-07-17 (FIRE!) 22:24:21
>>889 로리지온만 아니라면 됐다! 빈유혁신연맹!
899
실업희망자◆zb1wG8Cj56
(5881957E+5 )
Mask
2018-07-17 (FIRE!) 22:24:54
900
이름 없음
(5320652E+6 )
Mask
2018-07-17 (FIRE!) 22:25:07
>>896 일상에선 가볍게 스토리에선 머리를 좀 굴리는 정도?
901
실업희망자◆zb1wG8Cj56
(5881957E+5 )
Mask
2018-07-17 (FIRE!) 22:25:13
◆ 캐릭터 시스템 1. 프로파일은 그 캐릭터의 신상명세를 나타내는 것. 별다른 건 없다. 1-1. 성향은 해당 캐릭터가 어떤 방향, 어떤 성정을 띄고 있는가를 나타낸다. 1-1-1. 성향은 질서적, 중도적, 혼돈적 세 가지 방향성과 선, 중, 악 세 가지의 성정을 조합하여 총 9가지로 표기한다. 1-1-2. 표기는 질서적 선, 중도적 악 같은 식으로 표기 된다. 1-2. 레벨은 해당 캐릭터의 강약의 척도를 나타낸다. 시작 레벨은 1이며 레벨이 오를 때마다 P를 획득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2. 스테이터스는 그 캐릭터의 능력치를 나타내는 것. 그 캐릭터의 능력치를 수치화한 것이며 평범한 성인 1명의 능력치는 1이다. 이걸 기본 능력치라 부른다. 2-0. 능력치 안에 있는 괄호는 능력 보정치이며 행위 판정에 사용한다. 행위 판정에 관해서는 차후 설명하며, 능력치/5(소수점 이하 버림)으로 구한다. 2-1. STR은 근력. 근력이 얼마나 강한가, 내구성이 얼마나 뛰어난가 등을 나타낸다. HP, 공격력을 관장한다. 2-2. DEX는 민첩. 손재주나 순발력, 민첩성 등을 나타낸다. 명중과 회피를 관장한다. 2-3. INT는 지력. 지식적 자료 저장이나 처리 속도가 늘어난다. 그러나 지력이 뛰어나진다고 지혜로운 건 아니니 주의할 것. 정신적인 부분을 관장한다. 2-4. CON은 체력. 체력의 뛰어남이나 체질적인 것 등을 나타낸다. SP, 방어력, 행동 포인트를 관장한다. 2-5. HP는 히트 포인트, SP는 스태미너 포인트를 나타낸다. HP는 전투 시에 사용하며, SP는 어빌리티나 기타 행동에 사용한다. 2-6. 스테이터스는 10P를 소비해 1을 올릴 수 있다. 3. 어빌리티는 그 캐릭터의 특수능력을 나타내는 것. 플레이어가 아닌 이들은 절대 가질 수 없다. 3-1. 어빌리티는 크게 패시브와 액티브로 나뉜다. 패시브는 조건을 만족하면 항시 발동하는 것, 액티브는 사용하고자 할 때 사용하는 것. 3-2. 어빌리티는 E랭크부터 D, C, B, A, S랭크까지 랭크가 구분 되어 있다. E랭크가 제일 안 좋은 랭크이며 뒤로 갈 수록 좋은 랭크. 3-3. 어빌리티 사용 시 SP를 소비한다. 그렇지 않은 것도 있다. 3-4. 어빌리티 상승 시 소비 되는 P는 습득에 50P, E랭크에서 D랭크 10P, D랭크에서 C랭크 20P, C랭크에서 B랭크 50P, A랭크는 상승 조건 만족 후 200P 사용. 3-4-1. S랭크는 A랭크를 온전하게 5개 습득한 후 상승 조건을 만족 시킨 후 최소 1,000P 사용. 3-5. 어빌리티에는 캐릭터의 레벨에 따른 랭크 상한이 있으며 그 상한을 넘기는 랭크 업은 불가능하다. 자세한 것은 레벨 시스템 참조. 4. 스킬은 그 캐릭터가 후천적으로 배우는 기술을 나타내는 것. 이는 인간이 전원 가지고 있는 것이기도 하나 플레이어의 스킬은 반 차원 상위의 능력을 지녔다. 4-1. 스킬의 표기법은 '스킬 이름(해당 능력치) Lv'로 표기 된다. 예시: 파쿠르(DEX) 2Lv. 4-2. 캐릭터가 행위 판정을 할 때 관련 스킬이 있다면 레벨만큼 보정을 받는다. 가령 날렵한 이동을 할 때 파쿠르 스킬을 통해 레벨 수만큼 + 보정을 받는 것. 4-3. 스킬은 10P를 소비해 1Lv을 올릴 수 있다. 4-4. 스킬의 레벨 한계는 10Lv이며 10Lv을 달성할 경우 스킬에 특수 효과인 특전이 추가 된다. 4-5. 스킬은 최대 10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