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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데이터] 명중: 공격 유형에 따라 다름 회피: +97 공격력: 공격 유형에 따라 다름 방어력: +306
[커맨드] 〔기본 공격〕: 두 개의 검을 이용한 주인공의 기본 공격. = 명중+121, 공격력+1,097. 〔패시브 기능〕: 주인공이 가지고 있는 능력들 중 패시브 능력의 집합. = 무궁의 무련: 행동 횟수 2회 = 영웅의 증표: 전투 시 판정 주사위가 1이 나와도 펌블이 아닌 1로 판정. (한 전투 2회 사용 가능.) = 힐링 팩터:매 턴마다 최대 HP, SP의 20%(소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SP 회복. = 검술: 검을 이용한 명중 판정 시 크리티컬치-1(19, 20이 크리티컬). = 흑기사의 갑주: dice 1 10을 굴려 2이하일 시 대미지 완전 무효화, C랭크 이하의 어빌리티를 통한 기습 및 그에 준하는 기습 공격 무효화. = 아론다이트-짐승 죽이기: 짐승 및 생체적으로 짐승과 관련된 적과의 전투 시 명중+1, 공격력+15, 상대의 공격력-15. = 아론다이트-용살: 용종 및 생체적으로 용과 관련된 적과의 전투 시 명중+1, 공격력+15, 상대의 공격력-15 = 아론다이트-거수 사냥: 거대한 적과의 전투 시 명중+1, 공격력+15, 상대의 공격력-15. = 유스티티아-공격형: 근거리. 명중+8, 공격력+150. 성향이 악인 존재에게 대미지 2배, 성향이 이기적인 존재에게 대미지 1.5배. 성향이 이기적 악인 존재에게 대미지 3배. 방어형과 동시 사용 불가능, 전환에 행동횟수 1회 소모 = 유스티티아-방어형: 받는 대미지 0.5배. 이 효과는 방어를 차감하기 전 최종 대미지에 적용하며 방어 무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또한 적이 즉사 확률 공격을 가할 경우 즉사 확률을 줄인다. 공격형과 동시 사용 불가능, 전환에 행동횟수 1회 소모 〔스킬〕: 주인공이 사용할 수 있는 스킬 목록 = 몸놀림 10Lv: 전투에서 사용 시 DEX 판정. 결과치 나누기 2만큼 회피에 보정. = 순보 5Lv: 전투에서 사용 시 DEX 판정. 결과치 나누기 dice 2 3만큼 공격력에 보정. 〔제왕의 천안〕: 미래를 볼 수 있는 눈. 미래를 본다는 건 대단한 일이지만, 그만큼 주어지는 대가도 크다. = 1회의 전투에 1번 사용 가능. 사용 시 dice 1 3턴 간 본인 및 파티원의 명중, 회피 판정치에 +10. 〔패왕색 패기〕: 만인을 지배하는 패왕이 지니는 패기. 달리 말하자면 패왕의 자질이라고도 할 수 있다. = 전투 중 다수의 적에게 사용 가능. 사용 시 대상의 명중과 회피에 -20. = 한 명에게 사용 시 40SP, 이후 한 명 추가 당 +10SP. 〔아론다이트 오버로드〕: SP를 소모하는 것으로 아론다이트에 강력한 절삭력을 지닌 빛을 순환시켜 강력한 공격을 날리는 기술. = 최대 100SP까지 한 번에 소모 가능. = 근거리 공격: 소모한 SP×3만큼 데미지 추가, 소모한 SP의 1/10의 수치만큼 명중 상승. 3턴 간 유지. = 원거리 공격: 소모한 SP×1만큼 데미지 추가, 소모한 SP의 1/10의 수치만큼 명중 상승. ※ 한 번의 전투에 최대 1회 사용 가능. 〔초짐승의 직감: 鬪 (패시브 / A랭크)〕: 짐승의 영역마저 초월한 직감을 오로지 싸움에만 집중한 어빌리티. = 생존의 방어: 상대의 방어 무시 공격 중 방어 무시 효과를 무효화 한다. 대미지 자체는 그대로 적용 된다. 한 전투 1회 사용. = 본능적 공격: 1회 공격에 한해 상대의 방어력을 0으로 계산하고 대미지를 계산한다. 명중 판정 전에 선언해야 한다. 한 전투 1회 사용 가능. = 초짐승의 본능: 상대의 공격력 판정 직전 선언. 사용 시 공격을 피한 것으로 처리한다. 한 전투 1회 사용 가능, 200SP 소비. 〔인과력 (액티브 / A1랭크〕: 원인과 결과, 인과를 다룰 수 있는 힘. = 인과력 스택 5개. 스택을 사용하여 이하의 능력 사용 가능하다. = 행위 판정에서 실패했을 시 재굴림이 가능하다. 스택 1개에 주사위 3개를 굴려 제일 높은 것을 채택한다. 파티원에게도 재굴림 사용이 가능하다. 1회의 판정에 1회 사용 가능. = 스택을 1개 소비하여 1000보다 약한 현실 개변(자유 앵커)이 가능하다. = 스택을 소비하여 해당 전투(혹은 해당 행동 타임) 동안 어빌리티의 일시적 랭크 업이 가능해진다. 스택의 사용량은 다음과 같다. ※ C랭크까지는 단계 당 스택 1개, C랭크에서 B랭크는 스택 2, B랭크에서 A랭크는 스택 3개 사용.
[기타] 〔BB: 애널라이즈〕: 적의 정보를 해석하는 능력. = 적이 사용자보다 약할 경우: 판정, 행동 횟수 소비 없이 즉시 적의 데이터를 알아낸다. = 적이 사용자와 비슷한 경우: INT 판정 대결. 이기면 곧바로, 지면 1턴 경과 후 적의 데이터를 알아낸다. 턴의 경과이므로 행동 횟수 소비는 없다. = 적이 사용자보다 강할 경우: INT 판정 대결. 이기면 1턴 경과 후, 지면 2~3턴 경과 후 적의 데이터를 알아낸다. 턴의 경과이므로 행동 횟수 소비는 없다. = 사용자의 행동 횟수를 1회 소비하는 것으로 경과 턴 수를 1턴 단축할 수 있다. 〔이자요이 사쿠야 (정령)〕: 시간의 정령. 주인공을 보필하는 든든한 메이드이기도 하다. = 주인공이 지정한 어빌리티(혹은 아이템) 1개의 조건이나 리스크를 완화한다. 하루 1개 지정 가능, 최대 1개. 다음 날이 되어야 바꿀 수 있다. = 전투 중 주인공이 지정한 주인공의 어빌리티(혹은 아이템) 1개를 앵커로 지정한 타이밍에 행동 횟수 소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하루 1회(소모품 5개) 사용 가능. ※ 두 능력은 동시에 사용할 수 없다. 〔인벤토리 링 (아이템)〕: 전용 아공간과 연결하는 반지. 가지고 있으면 인벤토리라 부르는 아공간이 생긴다. = 사용 조건: 양손으로 들 수 있는 무게, 사람 1명 크기, 총 10개 수납 가능, 생물 수납 불가. = 츠쿠모가미: 아케미 호무라. 이하의 능력을 지니고 있다. ※ 턴 소비 없이 인벤토리 링에 존재하는 물품의 즉시 사용 가능, 장비의 즉시 착용 및 교체 가능. = 수납 아이템: 간이 소독약, 나침반, 서바이벌 캠핑 세트, 소방용 도끼, 이스테의 노래, 중급 횃불(잔여 사용 횟수 2회), 문라이트 소드 수납 중.
[아이템] 〔장도리 (무기 / 노멀)〕: 못을 박거나 하는 데 쓰는 작은 망치. 그러나 매우 아프다. = 근거리. 명중-2, 공격력+10. 〔방탄 교복 (방어구 / 매직 / 몸)〕: 특수한 소재로 만들어진 교복. 제작자: 마리아 카덴차브나 이브. = 방어력+20. 〔간이 소독약 (도구 / 노멀)〕: 상처에 뿌릴 수 있는 간이 소독약. = HP 10 회복. 〔문라이트 소드 (무기 / 레어 / 한손)〕: 월광이 깃든 검. 외형은 브로드 소드 정도 크기이며 칼날이 전부 청록색으로 빛나고 있다. = 근거리. 공격력+40, 문라이트 소드로 '언데드' 속성을 지닌 적을 공격 시 적의 방어력 20% 경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