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31311210> [AA/앵커/다이스/2차] '당신'은 학교에서 낙원(에덴)을 추구하는 모양입니다. 85 :: 1001

에스프레소◆BjWHJKxkHc

2018-07-11 21:13:20 - 2018-07-14 21:41:18

0 에스프레소◆BjWHJKxkHc (4049434E+6)

2018-07-11 (水) 21:1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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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IA 동료는 절대로 안 받습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

%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32 ~ 59어장 - anchor>1515578227>163

6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122779/recent

6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269598/rec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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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0947994/rec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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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71 이름 없음 (9713043E+6)

2018-07-14 (파란날) 21:39:28

히로인 미는건 조는데. 한명만 히로인이였으면 좋겠군.

972 이름 없음 (6001621E+6)

2018-07-14 (파란날) 21:39:49

양다리나 문어발은 저도 좀...

973 이름 없음 (6206119E+6)

2018-07-14 (파란날) 21:40:01

저도 무턱대고 하렘은 싫어합니다

974 이름 없음 (9713043E+6)

2018-07-14 (파란날) 21:40:08

조는데? 조은데. 나도 잠이와서 저렇게 적나

975 이름 없음 (1552206E+6)

2018-07-14 (파란날) 21:40:13

(가만히 누구를 밀어볼까 고민 중인 참치)

976 에스프레소◆BjWHJKxkHc (3015026E+5)

2018-07-14 (파란날) 21:40:4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1572035/

977 이름 없음 (9713043E+6)

2018-07-14 (파란날) 21:40:47

978 이름 없음 (6206119E+6)

2018-07-14 (파란날) 21:40:49

>>1000이라면 에이라 호감도 10 이벤트 안된다면 호감도 10 조건만이라도 해금

979 이름 없음 (9713043E+6)

2018-07-14 (파란날) 21:40:51

980 이름 없음 (6001621E+6)

2018-07-14 (파란날) 21:40:52

981 이름 없음 (6791952E+6)

2018-07-14 (파란날) 21:40:53

>>1000이라면 코마에다에게 어빌리티

〔하렘왕 오라 (패시브)〕: 남녀노소 불문하고 휘어 잡아버리는 마성의 오오라.
  = 행동 횟수 소비로 캐릭터를 만날 시 호감도+1(호감도: 중부터는 미적용), 호감도가 깎일 상황이어도 호감도: 소(+3) 밑으로는 내려가지 않는다.

를 부여

982 이름 없음 (9713043E+6)

2018-07-14 (파란날) 21:40:55

983 이름 없음 (1824885E+5)

2018-07-14 (파란날) 21:40:56

984 이름 없음 (6206119E+6)

2018-07-14 (파란날) 21:40:58

>>978

985 이름 없음 (9713043E+6)

2018-07-14 (파란날) 21:40:59

986 이름 없음 (6001621E+6)

2018-07-14 (파란날) 21:41:00

>>966

987 이름 없음 (1824885E+5)

2018-07-14 (파란날) 21:41:00

988 이름 없음 (495051E+64)

2018-07-14 (파란날) 21:41:01

ㄳ 레스소모줄이느라 말을 못함

989 이름 없음 (9713043E+6)

2018-07-14 (파란날) 21:41:02

990 이름 없음 (6791952E+6)

2018-07-14 (파란날) 21:41:02

>>1000이라면 코마에다에게 어빌리티

〔하렘왕 오라 (패시브)〕: 남녀노소 불문하고 휘어 잡아버리는 마성의 오오라.
  = 행동 횟수 소비로 캐릭터를 만날 시 호감도+1(호감도: 중부터는 미적용), 호감도가 깎일 상황이어도 호감도: 소(+3) 밑으로는 내려가지 않는다.

를 부여

991 이름 없음 (9713043E+6)

2018-07-14 (파란날) 21:41:05

>>956

992 이름 없음 (6001621E+6)

2018-07-14 (파란날) 21:41:08

>>966

993 이름 없음 (9713043E+6)

2018-07-14 (파란날) 21:41:09

>>956

994 이름 없음 (6791952E+6)

2018-07-14 (파란날) 21:41:10

>>1000이라면 코마에다에게 어빌리티

〔하렘왕 오라 (패시브)〕: 남녀노소 불문하고 휘어 잡아버리는 마성의 오오라.
  = 행동 횟수 소비로 캐릭터를 만날 시 호감도+1(호감도: 중부터는 미적용), 호감도가 깎일 상황이어도 호감도: 소(+3) 밑으로는 내려가지 않는다.

를 부여

995 이름 없음 (9713043E+6)

2018-07-14 (파란날) 21:41:12

>>956

996 이름 없음 (9713043E+6)

2018-07-14 (파란날) 21:41:15

>>956

997 이름 없음 (6001621E+6)

2018-07-14 (파란날) 21:41:15

>>966

998 이름 없음 (1824885E+5)

2018-07-14 (파란날) 21:41:17

>>1000이면 후미카가 신규 어빌리티 "어느 족제비의 슬픔(패시브/액티브)"을 획득한다.
녹색의 마력광과 족제비 변신능력이 있던 어느 마도사의 가르침. 변신능력 아님. 설명은 당첨되면.

999 이름 없음 (1552206E+6)

2018-07-14 (파란날) 21:41:17

>>1000이면 당헤클에게 이 어빌리티 부여
가면라이더 타이가(액티브&패시브) (변신 아님)
STR, DEX, CON이 어빌리티 랭크에 따라 증가하며 HP/SP에 영향을 끼친다.

데스트 와일더
근접 무기로 적을 공격했을 경우, 적을 빙결 상태이상으로 만든다. 빙결은 카운터에 따라 DEX를 크게 낮춘다. 최대 카운터는 3으로 빙결 카운터가 3이 됐을 경우, 랭크에 따른 다이스를 굴려 적을 한턴 간 행동불가로 한다. 3이 된 다음 턴, 빙결 카운터는 0이 된다.

데스트 클로 (근접 쌍수 무기)
장착 시, 랭크에 따라 공격력, DEX가 오른다. 빙결 상태의 적에게 추가 데미지를 준다.

프리즈 벤트 (Active)
소량의 데미지를 품은 냉기를 날린다. 데미지는 빈약하지만 빙결 스택을 한번에 2개 쌓을 수 있다.

A랭크 해금
리턴 벤트
다이스를 굴려 자신이 사용한 어빌리티 또는 스킬에 의해 소모된 SP를 그대로 회복한다.

S랭크 해금
크리스탈 브레이크 (Active)
빙결 상태의 적에게 사용할 수 있는 대인용 기술. 방어력과 어빌리티를 무시하고 막대한 고정 피해를 입힌다. 만일 대상의 빙결 카운터가 3이었을 경우, 고정 피해

1000 이름 없음 (3680266E+6)

2018-07-14 (파란날) 21:41:17

>>1000이라면 란슬롯에게 어빌리티 호수의 기사 부여

1001 이름 없음 (495051E+64)

2018-07-14 (파란날) 21:41:18

>>1000이면 마나카에게
비스트(패시브)

이 어빌리티를 가진 사람이 전투를 행 할 시에 검은 진흙 카운터를 모든 턴마다. 자신의 순수 CON수치의 절반을 최대치로 하여 굴림한다.
최대 100%의 수치까지 올릴 수 있다.

10% 상대 행동에 -보정(소)
30% 상대 행동에 -보정(중)
50% 상대 행동에 -보정(대)
70% 상대의 행동에 -보정(대), 1/5의 확율로 스턴(B랭크에서 발동된다.)
90% 상대의 행동에 -보정(극대) 1/3의 확율로 스턴(A랭크에서 발동된다.)
100%시 상대는 이지를 상실하고 진흙에 먹혀 꼭두각시가 됀다. 세뇌라는 개념이 아닌 정신과 육체가 모두 진흙에 먹혀 어빌리티의 소유자에게 조종되는 인형에 가깝다. 이 때 침식할 수 있는 유닛은 최대 6기이며 가지고 있던 랭크에+를 준다.(예 A->A+)다만 최대 연속돼는 전투의 2회까지만 침식당한 유닛을 사용할 수 있고, 그후에 그 유닛은 진흙이 되어 버린다. (S랭크)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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