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31066667> [AA/앵커/다이스]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7)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8-07-09 01:17:37 - 2018-07-10 02:28:03

0 실업희망자◆zb1wG8Cj56 (4369445E+6)

2018-07-09 (모두 수고..) 01:17: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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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0538131/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0554581/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0623119/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087208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0895917/
학원도시에서 던전을 공략하며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 (0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0970195/

이 어장은...

0. 어장주의 기분 전환을 위해 만들어진 어장입니다. 따라서 언제든 연재 중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 그렇지만 가급적이면 완결을 목표로 쓰고 있습니다.
2. 기본적으로 앵커와 다이스의 비율이 매우 높은 어장입니다. 참치들이 자유로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여러분의 마음을 철저히 반영한 어장을 돌리겠습니다.

658 실업희망자◆zb1wG8Cj56 (0065732E+6)

2018-07-10 (FIRE!) 00:44:10

◆상태이상 시스템

0. 상태이상이란 해당 캐릭터의 신체적, 정신적으로 안 좋은 영향을 끼치는 상태 전반을 말한다.

1. 상태이상은 여러 종류(2번 항목 참조)가 있으며 그 강약에 따라 소, 중, 대, 특대로 나뉘게 된다.

2. 상태이상에는 다음과 같은 종류가 있다. 효과는 각 항목 참조.
 2-1. 독: 독에 걸린 상태. 매 턴 총 HP를 기준으로 정해진 수치가 감소한다. dice 1 3턴 간 유지 되며 비율은 소 3%, 중 5%, 대 10%, 특대 20%.
 2-2. 화상: 화상에 걸린 상태. 매 턴 총 HP의 10%가 감소한다. 유지 시간은 소 dice 1 2턴, 중 dice 2 3턴, 대 dice 3 5턴, 특대 dice 5 10턴.
 2-3. 봉인(어빌리티): 어빌리티를 봉인 당한다. 봉인 된 동안은 해당 어빌리티를 사용할 수 없다. 유지 시간은 3턴이며 봉인 개수는 소 1개, 중 2개, 대 3개, 특대 5개.
 2-4. 봉인(스킬): 스킬을 봉인 당한다. 봉인 된 동안은 해당 스킬을 사용할 수 없다. 스킬은 전부 봉인 되며 유지 시간은 소 dice 1 2턴, 중 dice 2 3턴, 대 dice 3 5턴, 특대 dice 5 10턴.
 2-5. 암흑: 시야가 암흑에 휩싸인다. 명중/회피에 페널티. 유지 시간은 dice 2 3턴. 페널티 비율은 소 -10%, 중 -30%, 대 -50%, 특대 명중/회피 불가.
 2-6. 기절: 기절한다. 공격과 방어를 비롯한 모든 행동 불가능. 유지 시간은 소 1턴, 중 2턴, 대 3턴, 특대 5턴.
 2-7. 마비: 신체가 마비 된다. 행동을 선언할 때마다 확률적으로 행동이 취소 되고 행동 없음 상태가 되어버린다. 유지 시간은 dice 2 3턴. 확률은 소 10%, 중 20%, 대 30%, 특대 50%.
 2-8. 혼란: 혼란스러운 상태가 된다. 행동을 선언할 때마다 50%의 확률로 다른 행동으로 강제 변경 된다. 유지 시간은 소 dice 1 2턴, 중 dice 2 3턴, 대 dice 3 5턴, 특대 dice 5 10턴.
 2-9. 분노: 분노해서 적밖에 보이지 않는다. 무조건 적을 향한 기본 공격 행동으로 강제 고정 된다. 유지 시간은 소 dice 1 2턴, 중 dice 2 3턴, 대 dice 3 5턴, 특대 dice 5 10턴.
 2-10. 즉사: 저항하지 못 하고 즉사한다. 확률에 따라 HP에 관계 없이 즉사한다. 확률은 소 20%, 중 30%, 대 50%, 특대 100%.

3. 상태이상은 어빌리티나 장비, 아이템으로 예방 혹은 회복이 가능하다.

659 실업희망자◆zb1wG8Cj56 (0065732E+6)

2018-07-10 (FIRE!) 00:44:15

◆ 호감도 시스템

0. 호감도란 그 캐릭터가 주인공(플레이어)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어떤 감정을 지니고 있는지 나타내는 수치이다.
 0-1. 호감도 시스템은 호감도와 적대도, 두 단계로 감정의 표현을 나누며 크기에 따른 반응은 대체적으로 다음과 같다.
  0-1. 호감도(소): 어느 정도 안면이 있고 호감이 있는 정도. 나쁘지는 않은데, 정도이나 딱 그 정도.
  0-2. 호감도(중): 슬슬 진심으로 친해지기 시작하는 단계. 학교에서 항상 붙어 다니는 단짝, 혹은 어려운 일이 있으면 도와주는 사람.
  0-3. 호감도(대): 이미 진심으로 마음을 열고 그 사람을 자기처럼 아끼는 단계. 보증을 서 주거나 그 사람을 살리기 위해 대신 죽어주는 등.
  0-4. 적대도(소): 그렇게까지는 아니나 왠지 모르게 불편하고 싫어지는 정도. 마주치기 싫어서 피하거나 왠지 못 미더운 정도.
  0-5. 적대도(중): 눈에 밟히는 정도를 넘어 슬슬 진심으로 미워지는 단계. 크게 싸웠거나 질투, 혐오 등을 진심으로 하는 사람 등.
  0-6. 적대도(대): 불구대천의 원수 혹은 그에 동급인 단계. 이 정도가 되면 어지간해서는 다시 친해질 수 없을 정도이다.

1. 호감도는 기본 0으로 시작하며 주인공(플레이어)의 행동에 따라 -10에서 +10까지 오르고 내린다.(+면 호감, -면 적대)
 1-1. 호감도는 각각 호감과 적대가 있으며 0~3을 소, 4~6을 중, 7~9를 대, 10을 극대로 구분한다.(호감 소, 적대 중 등으로 표기)
 1-2. 호감도에 따라 그 캐릭터가 주인공(플레이어)에게 대하는 행동이 달라진다. 호감이면 우호적, 적대면 적대적.
 1-3. 호감도는 각각 범위의 끝자락(소 3, 중 6)에서 호감도를 누적해야 하며 그 누적이 다 차면 그걸 소비해 +1이 오른다.
  1-3-1. 호감도 소는 2, 중은 3, 대는 5의 누적 범위를 가지고 있다. 호감도 소에서 중으로 오르려면 호감도가 +3인 상태에서 +2를 더 쌓아야 중(+4)으로 오르는 셈.
  1-3-2. 단, 적대도는 이런 게 없이 그대로 직접적으로 쌓인다.

2. 호감도는 최대 대, +9까지 오르며 그 후 누적치 5를 쌓은 뒤 특정 조건을 만족해야만 극대, +10까지 상승 시킬 수 있다.

3. '호감도: 중'이 된 캐릭터가 있으면 호감도가 중이 된 뒤 그 캐릭터를 만나면 그 캐릭터의 '최후의 일선'을 알 수 있다.
 3-1. 최후의 일선이란 그 캐릭터의 행동 방침의 근원이다. 그것이 신념일지, 목숨일지, 다른 무엇일지는 캐릭터마다 다르다.
 3-2. 최후의 일선은 그 캐릭터가 양보 할 수 없는 것이며 '호감도: 중'까지는 주인공(플레이어)이라 해도 꺾을 수 없다.(단, 호감도: 대 이상부터는 가능)
 3-3. '호감도: 극대'가 된 캐릭터는 최후의 일선보다 주인공(플레이어)을 우선시 한다.

4. '호감도: 중' 이상인 캐릭터는 '동료'로 영입 할 수 있다. 동료가 되면 같이 전투를 하거나 움직이는 등 여러 가지가 가능하다. 방법은 파티&길드 시스템 참조.

660 실업희망자◆zb1wG8Cj56 (0065732E+6)

2018-07-10 (FIRE!) 00:44:22

◆탐사 시스템

0. 던전으로 진입해 던전 탐사 행위를 통틀어 탐사 시스템이라고 정의한다.
 0-1. 해당 룰은 메탈맨◆IMnABhA9Lw님의 던전 탐사 시스템을 기반으로 어장에 맞게 개조된 것입니다.
 0-2. 원문은 anchor>1514391949>642-648입니다.

1. 던전에 돌입시, 진행자는 인카운터 목록에서 인카운터를 뽑아 랜덤하게 배치한다.
 1-1. 던전의 테마에 상관없이 낼 수 있는 인카운터의 경우에는 어떤 상황이라도 배치할 수 있다.
 1-2. 던전의 테마에 맞지 않는 인카운터의 경우에는 배치할 수 없다.

2. 인카운터 배치가 완료되었다면 탐사자 파티는 보유 식량에 따라 행동 횟수를 얻고 그 수만큼 움직일 수 있게 된다.
 2-1. 이때 기본 행동 횟수는 파티원 전원의 CON 보정치 총합+기타 수정치 총합이며 여기에 가지고 있는 식량만큼 행동 횟수가 추가 된다.
 2-2. 보유 식량이 없다면 탐사를 진행할 수 없게 되며 탐사 종료 상태가 된다.
 2-3. 탐사 종료 시 회귀의 서를 가지고 있다면 곧바로 던전을 탈출 할 수 있다.
 2-4. 탐사 종료 시 텐트를 가지고 있다면 휴식 후 다음 행동 타임에 다시 탐사할 수가 있다.
  2-4-1. 만일 텐트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행동 타임 1회를 소비해 휴식 후 다시 탐사할 수가 있다.
  2-4-2. 이 룰은 현재 개정 및 수정을 고민 중이지만 일단은 표기해 뒀습니다.

3. 탐사자 파티가 밟은 아르카나에 따라 인카운터를 진행한다.

4. 인카운터에 영향을 끼치는 어빌리티는 같은 인카운터에서 2회 이상 사용할 수 없다.
 4-1. 이는 어빌리티 보유 수에 관계 없이 총 횟수를 따진다. 인카운터에 영향을 주는 어빌리티가 3개여도 그 인카운터에서는 한 번만 사용할 수 있는 것.
 4-2. 특별한 언급이 적혀 있거나 아이템 사용 등 변수로 가능해진 경우는 해당 방식을 우선시 한다.

5. 계층의 끝에 파티가 도달하면, 계층 수호자와의 전투를 진행하고 다음 계층으로 진행하거나 탐사를 종료할 수 있다.
 5-1. 계층의 끝에 도착한 순간 계층 수호자와의 전투는 필수 사항은 아니나 다음 계층이 존재할 경우 계층 수호자를 쓰러뜨리지 않으면 다음 계층으로 진행할 수 없다.

6. 던전 탐사 종료시, 얻은 수확물의 정산과 함께 보상을 획득한다.

661 실업희망자◆zb1wG8Cj56 (0065732E+6)

2018-07-10 (FIRE!) 00:44:27

◆ 행동 시스템

0. 하루는 오전, 오후, 방과후, 밤 타임으로 구분 되며 이때 행동하는 것 등을 통틀어 행동 시스템이라 지칭한다.

1. 각 행동 타임에는 다음과 같은 행동이 발생한다.
 1-1. 오전: 하루의 시작. 특별한 이벤트가 없다면 대부분 생략 된다.
 1-2. 오후: 수업 or 던전 탐사. 선택에 따라 행동이 달라진다.
  1-2-1. 수업: 수업을 받으며 능력치를 상승 시킨다. 각 수업에 따라 상승할 수 있는 능력치가 다르며 수업치를 채우면 해당 능력치가 +1 증가한다.
  1-2-2. 던전 탐사: 던전에 들어가 던전을 탐사한다. 오후, 방과후를 통째로 사용하며 탐사 종료 시 밤으로 넘어간다.
 1-3. 방과후: 던전 탐사를 제외한 자유 행동이 가능하다. 자세한 것은 하단 참조.
 1-4. 밤: 인연이 있는 캐릭터들과 인연 행동이 가능하다. 자세한 것은 하단 참조.

2. 자유 행동은 주인공(플레이어)이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것을 말한다.
 2-1. 주인공(플레이어)은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자유로이 선언 후 dice 1 100을 굴린다. 그 중 제일 높은 주사위를 포함한 선언을 채택한다.
  2-1-1. 단, 행동은 1번의 행동에 끝낼 수 있는 행동에 한한다. 예를 들어 '공부한다'는 1회 행동이지만 '공부하고 / 번화가에서 데이트를 한다'는 2회 행동.
 2-2. 별다른 언급이 없는 한 자유 행동은 기본 1회만 주어지며 던전 탐사는 자유 행동이 2회가 있어야 가능하다.

3. 밤 타임에는 인연이 있는 캐릭터와 인연을 돈독히 하는 인연 행동이 가능하다.
 3-1. 인연 행동이란 누군가를 만나는 걸 말한다. 방식은 자유 행동과 마찬가지로 만나고 싶은 캐릭터를 선언 후 dice 1 100. 제일 높은 주사위를 포함한 선언을 채택한다.
 3-2. 인연 행동에서 발생한 이벤트 등에 따라 호감도가 상승하거나 하락한다.

662 실업희망자◆zb1wG8Cj56 (0065732E+6)

2018-07-10 (FIRE!) 00:44:33

◆ 파티&길드 시스템

0. 호감도가 중 이상인 캐릭터들은 모여서 파티, 혹은 길드를 만들 수 있다. 각각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0-1. 파티: 2~6명이서 꾸리는 소규모 단체. 던전 탐사 시 제일 효율적인 최대 6명을 기준으로 삼고 있다.
 0-2. 길드: 7명 이상이 꾸리는 중, 대규모 단체. 커다란 길드일 수록 큰 권력 등을 쥐고 있다.
 0-3. 파티와 길드를 세력이라 칭하며 이하 별다른 언급 없이 세력이라 부르면 파티와 길드를 통틀어 말하는 것이다.

1. 각 세력은 주인공(플레이어)에 대한 세력 호감도를 지니고 있다. 세력 호감도는 개인 호감도와 별개이며 기본적으로 0으로 시작한다.

2. 세력 호감도는 주인공(플레이어)의 행동에 따라 오르고 내려가며 -10에서 +10까지 있다(+면 호감, -면 적대).
 2-1. 호감도는 각각 호감과 적대가 있으며 3, 6, 9, 10에 따라 소, 중, 대, 극대로 구분 된다(호감 소, 적대 중 등으로 표기).
 2-2. 호감도에 따라 각 세력이 주인공(플레이어)에게 대하는 행동이 달라진다.

3. 세력 호감도가 오르고 내리는 조건은 행동 시 그 세력에 관한 행동, 정보 등에 따라 다르다.

4. 세력이 되는 조건을 갖췄다고 해서 곧바로 세력이 되는 건 아니다. 세력은 세력 설립을 선언했을 때 비로소 세력이 된다.
 4-1. 그러나 주변에서 봐도 명백하게 세력이라고 보이는 경우(Ex: 끊임없이 서로 뭉쳐다니는 사람들)에는 강제로 세력화가 진행 된다.

5. 세력이 갖는 이점은 다음과 같다.
 5-1. 세력만의 아지트를 생성 할 수 있다. 아지트에서 일어나는 일은 특별한 판정이 없는 한 외부에 알려지지 않는다.
 5-2. 아지트의 개인 창고에 물품을 보관 할 수 있다. 보관 가능한 개수는 아지트의 크기에 따라 달라진다.

6. 호감도가 일정 이상인 캐릭터는 '동료'로 편입 할 수 있다. 조건은 다음과 같다.
 6-1. 동료로 맞이하려는 캐릭터의 '최후의 일선'을 알아 둘 것.
 6-2. 동료로 맞이하려는 캐릭터의 호감도를 호감도: 중(+4) 이상으로 만든 뒤 행동 횟수(혹은 인연 횟수)를 소비하여 동료로 영입하려는 캐릭터를 만날 것.
  6-2-1. 호감도: 중(+4) 이상으로 만든 '뒤'이므로, 해당 만남으로 +4가 되었을 때에는 그 자리에서 동료 영입 신청을 할 수 없다.
 6-3. 동료로 영입하려는 캐릭터와 대사 앵커를 통해 협상 할 것. 최후의 일선, 성향 및 상황 등 여러 영향을 조율하여 알맞게 대사 앵커가 접수 될 시 동료 영입.

663 실업희망자◆zb1wG8Cj56 (0065732E+6)

2018-07-10 (FIRE!) 00:44:52

이상 업데이트 끝.

664 이름 없음 (2228135E+6)

2018-07-10 (FIRE!) 00:45:51

즉...사?

665 실업희망자◆zb1wG8Cj56 (0065732E+6)

2018-07-10 (FIRE!) 00:46:03

이제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 되면 페르소나 시리즈처럼 하루를 잘게 나눠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회전하는 텀은 아마 굉장히 빠를 것으로 예상 됩니다.

하루의 흐름은 >>661을 참조해 주시고 월~금, 그리고 토요일 6개로 구분할 겁니다. 일요일은 스킵.

월~금은 적힌 대로 진행하며 토요일은 자유 행동이 2개 주어집니다. 이 2개를 사용해서 던전에 갈 수도 있습니다.

666 실업희망자◆zb1wG8Cj56 (0065732E+6)

2018-07-10 (FIRE!) 00:46:41

사실 토요일은 자유 행동을 2개 드릴까 3개 드릴까로 고민 중이지만 일단은 2개로 잡아두겠습니다.

667 이름 없음 (935506E+62)

2018-07-10 (FIRE!) 00:46:55

>>652 (부들부들......!)

668 실업희망자◆zb1wG8Cj56 (0065732E+6)

2018-07-10 (FIRE!) 00:47:07

그러면 읽으실 시간도 필요할 테고 저도 다른 걸 좀 해야 하니 1시~1시 5분 사이에 시작하겠습니다.

그 전에 두 개만 더 굴려 두고.

669 이름 없음 (9324889E+6)

2018-07-10 (FIRE!) 00:47:10

오호~

670 이름 없음 (7132503E+5)

2018-07-10 (FIRE!) 00:47:18

즉사라니 무섭잖아....

671 실업희망자◆zb1wG8Cj56 (0065732E+6)

2018-07-10 (FIRE!) 00:48:09

아챠코.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20 40. = 35

어빌리티 개수: .dice 2 3. = 3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53 / .dice 1 100. = 92 / .dice 1 100. = 52(2개일 경우 미사용)

1~60: E랭크.
61~90: D랭크.
91~99: C랭크.
100: B랭크.

스킬 개수: .dice 3 5. = 5
스킬 랭크: .dice 1 4. = 1 / .dice 1 4. = 4 / .dice 1 4. = 1 / .dice 1 4. = 4(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4(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672 이름 없음 (8749063E+6)

2018-07-10 (FIRE!) 00:48:16

즉사는 무서운데

673 실업희망자◆zb1wG8Cj56 (0065732E+6)

2018-07-10 (FIRE!) 00:48:28

씨이이

674 이름 없음 (0612408E+6)

2018-07-10 (FIRE!) 00:48:45

도라버린...

675 실업희망자◆zb1wG8Cj56 (0065732E+6)

2018-07-10 (FIRE!) 00:49:04

니시즈미 마호.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20 40. = 25

어빌리티 개수: .dice 2 3. = 3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19 / .dice 1 100. = 39 / .dice 1 100. = 32(2개일 경우 미사용)

1~60: E랭크.
61~90: D랭크.
91~99: C랭크.
100: B랭크.

스킬 개수: .dice 3 5. = 4
스킬 랭크: .dice 1 4. = 3 / .dice 1 4. = 4 / .dice 1 4. = 3 / .dice 1 4. = 1(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4(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니시즈미 마호는 어빌리티 중 1개가 전략안(D랭크)으로 고정 됩니다.

676 이름 없음 (9397593E+6)

2018-07-10 (FIRE!) 00:49:12

강...려크....

677 실업희망자◆zb1wG8Cj56 (0065732E+6)

2018-07-10 (FIRE!) 00:49:17

망캐네

678 이름 없음 (2228135E+6)

2018-07-10 (FIRE!) 00:49:23

벌써 C랭 어빌에 4렙스킬 3개라니
주인공이 너무 쎈거 뿐이지 얘도 재능충이었나...

679 이름 없음 (6649105E+6)

2018-07-10 (FIRE!) 00:49:28

마호 망했네에에에!!!

680 이름 없음 (1791588E+6)

2018-07-10 (FIRE!) 00:49:32

아챠코 강해!!!

681 이름 없음 (0612408E+6)

2018-07-10 (FIRE!) 00:49:38

앗...아아....

682 이름 없음 (9397593E+6)

2018-07-10 (FIRE!) 00:49:58

서포팅캐는 망캐라도 1인분은 한다는 진실...

683 이름 없음 (6606397E+6)

2018-07-10 (FIRE!) 00:50:10

망포(웃음)

684 이름 없음 (9324889E+6)

2018-07-10 (FIRE!) 00:50:39

아챠코도 축캐였네... 주인공이 야루오라 약해보일뿐

685 이름 없음 (6132629E+6)

2018-07-10 (FIRE!) 00:50:58

능력치 똥망...

686 이름 없음 (2228135E+6)

2018-07-10 (FIRE!) 00:51:20

괜찮아 마호 한개는 D야

687 실업희망자◆zb1wG8Cj56 (0065732E+6)

2018-07-10 (FIRE!) 00:51:30

아챠코.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35

어빌리티 개수: 3
어빌리티 랭크: C / E / E

스킬 개수: 5
스킬 랭크: 4 / 4 / 4 / 1 / 1



니시즈미 마호.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25

어빌리티 개수: 3
어빌리티 랭크: D / E / E

스킬 개수: 4
스킬 랭크: 4 / 3 / 3 / 1

정리하면 요렇게 됩니다.

688 실업희망자◆zb1wG8Cj56 (0065732E+6)

2018-07-10 (FIRE!) 00:51:59

그런데 얘네는 잡은 줄이 비브라늄으로 짜낸 동아줄이라 강해지게 되어 있어.

689 실업희망자◆zb1wG8Cj56 (0065732E+6)

2018-07-10 (FIRE!) 00:52:14

그 동앗줄 비브라늄인가!

690 이름 없음 (7669883E+6)

2018-07-10 (FIRE!) 00:52:14

올S는 못만드나...

691 이름 없음 (8749063E+6)

2018-07-10 (FIRE!) 00:52:18

팩트다!

692 이름 없음 (0612408E+6)

2018-07-10 (FIRE!) 00:53:49

아아 이건 동앗줄이라고 한다.

693 이름 없음 (7669883E+6)

2018-07-10 (FIRE!) 00:54:52

참치 여러분들 S랭크는 하나밖에 못 만드다는데 무얼 S찍고 싶으세요?

694 이름 없음 (8749063E+6)

2018-07-10 (FIRE!) 00:55:20

하렘왕.. 은 농담이고 코드 아니면 무궁의 무련

695 실업희망자◆zb1wG8Cj56 (0065732E+6)

2018-07-10 (FIRE!) 00:55:39

                                      ┏━━━━━━━━━━━━━━━━━━━━━┓
                 ,,..-――-..,,                     ┃  ■뉴속데 야루오 (남성/18세, 1학년)■
             /          \                 ┗━━━━━━━━━━━━━━━━━━━━━┛
            /            ヽ                  ┌─────────────────────────────────┐
         /      ___)   ヽ- l               │ ◎ 소개
        /l       '´       r  .l              │  - 성향 : 이타적+1.
      / ..|. U   =≡=   =='' ',                  │   ▶ (이기적 □□□□□□□□□□ 0 ■□□□□□□□□□ 이타적)
     /`ヽ、__.',             ヽ   l                  │  - 종족 : 인간.
    ./   \ .ヽ.     (_ノ--'  ノ                │  - 칭호 : 없음.
   /     /-‐| \、 ____ ,,..-<               │  - 레벨 : 1Lv.
  ./    ./   l l  \    | r-ヽ  `ヽ                 └─────────────────────────────────┘
 /    l    | ヽ   .>、 r'__..>>   |                 ┌────────────────────────────────────────┐
./     iヽ   .|_ヽ.イ .〈Y´ i `''1 |  |               │ ◎ 능력치(기본치/코드 언노운), (무궁의 무련+코드 언노운)
'      l  、  < ´  .i  |  i  | |  |              │  ▶【STR : 40/60 (8/12)】 / ▶【DEX : 30/45 (6/9)】 / ▶【INT : 10 (2)】 / ▶【CON : 20/30 (4/6)】
\   / _,,-ヽ  ヽ  .i  .|  .i  .|.l  |                 │  ▶【STR : 100 (20)】 / ▶【DEX : 75 (15)】 / ▶【INT : 10 (2)】 / ▶【CON : 50 (10)】
  .ヽ∠-''"ヽ    ヽ  i  .|   i  |l ..|               │  ▶【HP : 400 (400)】 / ▶【SP : 200 (200)】
        〉    ヽ .l  .|   .i |`ヽ|              └────────────────────────────────────────┘
        /       l/  .|   ヽ|  .l                  ┌─────────────────────────────────┐
     ./         ./   l     /.\ ヽ               │ ◎ 전투치(무궁의 무련+코드 언노운 적용치)
    l           /   .l   〉  \l                 │  ▶명중: 15+5+0+1=21 / ▶회피: 15+5+0+0=20
      ヽ     /__,..--'┬-イ    |               │  ▶공격력: 20+50+0+10=80 / ▶방어력: 0+50+0+5=55
        \  ./―‐┴''"´ ̄ ̄l     |               │  ▶기타 효과: 검으로 행해지는 모든 행위 판정에 Lv만큼 보정.
                                      └─────────────────────────────────┘

┏━━━━━━━━━━━━━━━━━━━━━━━━━━━━━━━━━━━━━━━━━━┓
┃◎ 어빌리티
┣────────────────────────── ─ ─ --- - -  -
┃  《어빌리티 : 무궁의 무련 (패시브 / B랭크)》
┃  - 심, 기, 체의 완전한 합일로 무의 극한을 끌어올리는 능력.
┃  ▶전투 시 STR, DEX,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100% 상승. HP, SP는 증가하지 않는다.
┣───────── ─ ─ --- - -  -
┃  《어빌리티 : 기천의 단련 (패시브 / B랭크)》
┃  - 무궁의 무련을 보강하기 위해 만들어진 어빌리티.
┃  ▶B랭크: 전투 시 펌블 무효화 가능(1이 나올 시 펌블이 아닌 1로 판정). 한 전투 1회 사용 가능.
┃  ▶C랭크: 물리 공격력+50, 기본 방어력+50.
┃  ▶D랭크: 명중+5, 회피+5.
┃  ▶E랭크: STR 보정이 들어가는 냉병기 사용 시 무기에 걸린 페널티 면제.
┣───────── ─ ─ --- - -  -
┃  《어빌리티 : 일도수라 (액티브 / B랭크)》
┃  - 순간적으로 모든 힘을 이끌어내 단시간 동안 육체를 강화한다.
┃  ▶사용 시 명중+10, 회피+10, 물리 공격력+50, 기본 방어력+50. 매 턴 총 SP의 20% 소비.
┣───────── ─ ─ --- - -  -
┃  《어빌리티 : 코드 언노운 (패시브 / E랭크)》
┃  - 정체불명의 어빌리티. 막대한 힘을 품고 있으나 아직은 미약하기만 할 따름이다.
┃  ▶STR, DEX, CON 기본치가 50% 상승. HP, SP는 증가하지 않는다.
┣───────── ─ ─ --- - -  -
┃  《어빌리티 : 힐링팩터 (패시브 / E랭크)》
┃  - 신체를 회복 시키는 회복 인자.
┃  ▶매 턴마다 최대 HP, SP의 2%(소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SP 회복.
┣───────── ─ ─ --- - -  -
┃  《어빌리티 : 하렘왕 오라 (패시브 / D랭크)》
┃  - 남녀노소 불문하고 휘어 잡아버리는 마성의 오오라.
┃  ▶행동 횟수 소비로 캐릭터를 만날 시 호감도+1(호감도: 중부터는 미적용).
┃  ▶호감도가 0 미만으로 내려가지 않는다(적대심을 지니고 다가온 적 제외).
┃  ▶획득하는 순간 영혼에 귀속 되며 A랭크 이하 탐지 어빌리티에는 걸리지 않는다.
┗━━━━━━━━━━━━━━━━━━━━━━━━━━━━━━━━━━━━━━━━━━┛
┏━━━━━━━━━━━━━━━━━━━━━━━━━━━━━━━━━━━━━━━━━━┓
┃◎ 스킬
┣────────────────────────── ─ ─ --- - -  -
┃  《스킬 : 몬스터 감정 (STR / 10Lv)》
┃  - 몬스터를 근육의 힘으로 감정한다!!!!!
┃  ▶몬스터의 데이터를 판정 없이 파악할 수 있다. 1턴, 5SP 소비.
┃  ▶특전: 근육이 있는 생물체 전원에게 사용할 수 있게 된다.
┣───────── ─ ─ --- - -  -
┃  《스킬 : 최후의 이야기꾼 (INT / 4Lv)》
┃  - 듣는 이를 홀리는 마성의 언변. 세뇌 비슷한 것도 가능할지도 모른다.
┃  ▶대상의 현재 호감도에 Lv을 더한 것으로 감안, 더 큰 부탁 등이 가능하다. 5SP 소비.
┣───────── ─ ─ --- - -  -
┃  《스킬 : 가속 (DEX / 1Lv)》
┃  - 순간적으로 가속함으로써 민첩성을 일시적으로 증가시킨다.
┃  ▶DEX 10% 증가. 5SP 소비, 1턴 지속.
┣───────── ─ ─ --- - -  -
┃  《스킬 : 초강검술 (STR / 1Lv)》
┃  - 검을 잡는 순간부터 그는 하늘에 허락받은 전사로 각성했다.
┃  ▶검으로 행해지는 모든 행위 판정에 Lv만큼 보정.
┗━━━━━━━━━━━━━━━━━━━━━━━━━━━━━━━━━━━━━━━━━━┛
┏━━━━━━━━━━━━━━━━━━━━━━━━━━━━━━━━━━━━━━━━━━┓
┃ ◎ 장비
┣────────────────────────── ─ ─ --- - -  -
┃ ○ 손 ①
┃  《롱 소드 (무기 / 노멀 / 한손)》
┃  - 학교에서 지급한 기본 장비. 보통 검이다.
┃  ▶물리 공격력+10.
┣───────── ─ ─ --- - -  -
┃ ○ 손 ②
┃  《없음》
┃  -
┃  ▶
┣────────────────────────── ─ ─ --- - -  -
┃ ○ 몸
┃  《교복 (방어구 / 노멀 / 몸)》
┃  - 학원 지정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 ─ ─ --- - -  -
┃ ○ 기타 ①
┃  《없음》
┃  -
┃  ▶
┣───────── ─ ─ --- - -  -
┃ ○ 기타 ②
┃  《없음》
┃  -
┃  ▶
┣───────── ─ ─ --- - -  -
┃ ○ 기타 ③
┃  《■■■의 흔적 (기타 / 레전더리 / 기타)》
┃  - 원인과 결과를 통제할 수 있는 힘의 잔재. 작은 불씨이나, 그것만으로도 충분하다.
┃  ▶'이것'은 획득하는 순간 영혼에 귀속 되며 타인에게는 절대 보이지 않는다.
┃  ▶무작위적인 원인과 결과를 자신에게 유리하게 휘감는다(1000 획득 가능).
┗━━━━━━━━━━━━━━━━━━━━━━━━━━━━━━━━━━━━━━━━━━┛
┏━━━━━━━━━━━━━━━━━━━━━━━━━━━━━━━━━━━━━━━━━━┓
┃ ◎ 아이템 (0G / 100C)
┣────────────────────────── ─ ─ --- - -  -
┃ ○ 가방 아이템  =  아이템의 소지품 개수를 정하는 아이템
┃  《학생용 가방 (가방 / 노멀)》
┃  - 학원 지정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크기 상한: 중(中).
┣────────────────────────── ─ ─ --- - -  -
┃ ○ 소지 아이템  =  가방 안에 들어있는 아이템
┃  《회귀의 서 (도구 / 레어)》
┃  - 작은 수첩 정도의 크기인 책. 사용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으면 파티원을 던전에서 탈출 시켜준다.
┃  ▶ 사용할 경우 던전을 탈출할 수 있게 된다
┣───────── ─ ─ --- - -  -
┃  《없음》
┃  -
┃  ▶
┣───────── ─ ─ --- - -  -
┃  《없음》
┃  -
┃  ▶
┣───────── ─ ─ --- - -  -
┃  《없음》
┃  -
┃  ▶
┣───────── ─ ─ --- - -  -
┃  《없음》
┃  -
┃  ▶
┗━━━━━━━━━━━━━━━━━━━━━━━━━━━━━━━━━━━━━━━━━━┛

학교에서 지급한 기본 템 2개, 롱 소드와 회귀의 서 추가.

거기에 따른 약간의 변동.

696 이름 없음 (2312324E+5)

2018-07-10 (FIRE!) 00:55:51

마포링… (코 훌쩍)

697 이름 없음 (6132629E+6)

2018-07-10 (FIRE!) 00:56:46

야루오
능력치:100
어빌리티갯수:6개
어빌리티 랭크:B/B/B/E/E/D
스킬 갯수:4개
스킬 랭크:10/4/1/1

698 이름 없음 (6649105E+6)

2018-07-10 (FIRE!) 00:56:51

아무리 생각해도 1레벨 캐릭터가 아냐 치트를 턱턱 씌워놓은거지

699 이름 없음 (7669883E+6)

2018-07-10 (FIRE!) 00:57:25

저는 하렘왕오라보다는 다른 전투 어빌리티가 S가 되면 좋겠네요. 하렘왕오라는 A만 찍어도 하렘만드는데 충분하니까요.

700 실업희망자◆zb1wG8Cj56 (0065732E+6)

2018-07-10 (FIRE!) 00:57:28

예전에 튜위치 그라운드 할 때 파 둔 더미 계정이 있어서 나중에는 그걸 이용한 자동화 시트를 만들 겁니다.

구글 스프레트 시트를 쓸 예정이고 아마 친구나 참치 중 한 명에게 하청 넣고 만들 거 같네요.

만약 참치를 쓰면 1000을 잔뜩 줄 테니까 관심 있는 참치는 한 번 생각해 보세요.(...)

701 실업희망자◆zb1wG8Cj56 (0065732E+6)

2018-07-10 (FIRE!) 00:58:01

내가 놀면서까지 엑셀 수식 짜고 양식 짜넣기는 싫으니까 겁나게 높은 확률로 하청 맡길 거 같다. 진짜.(...)

702 이름 없음 (6132629E+6)

2018-07-10 (FIRE!) 00:58:17

튜위치 그라운드가 뭐야?

703 실업희망자◆zb1wG8Cj56 (0065732E+6)

2018-07-10 (FIRE!) 00:58:47

>>702 배틀 그라운드+트위치 트수 시스템을 섞은 어장이 하나 있었어.

내가 돌리던 거.

704 이름 없음 (7669883E+6)

2018-07-10 (FIRE!) 00:59:42

성향... 욕망에는 충실하더라도 영웅담도 보고 싶으니까 이타적이되면 좋겠다.

705 이름 없음 (6132629E+6)

2018-07-10 (FIRE!) 00:59:58

아하

706 실업희망자◆zb1wG8Cj56 (0065732E+6)

2018-07-10 (FIRE!) 01:00:39

여담이지만 저기서 말하는 이타적, 이기적은 선악과 관계 없습니다.

707 이름 없음 (8749063E+6)

2018-07-10 (FIRE!) 01:00:39

나는 모두를 구하겠다고 설치는 영웅은 안좋아해

708 이름 없음 (7132503E+5)

2018-07-10 (FIRE!) 01:00:48

S랭을 찍자면 코드 언노운이겠지 역시. 그 잠재력이 궁금해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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