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30779552> [AA/앵커/다이스/2차] '당신'은 학교에서 낙원(에덴)을 추구하는 모양입니다. 83 :: 1001

콜드브루◆BjWHJKxkHc

2018-07-05 17:32:22 - 2018-07-07 16:20:37

0 콜드브루◆BjWHJKxkHc (0456259E+5)

2018-07-05 (거의 끝나감) 17:3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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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IA 동료는 절대로 안 받습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32 ~ 59어장 - anchor>1515578227>163

6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122779/recent

6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269598/rec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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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894027/rec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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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0003992/recent

8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0189327/recent

8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0352932/rec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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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71 이름 없음 (1765998E+6)

2018-07-07 (파란날) 16:17:45

>>968 변신(소근소근) 그리고 소용없음 안잡힐꺼임 저거

972 이름 없음 (1765998E+6)

2018-07-07 (파란날) 16:18:35

낙원으로 중독됬다는 결과를 지워버리는건?

973 이름 없음 (4100734E+6)

2018-07-07 (파란날) 16:18:47

어떻게 하면 좋으려나 흠 ...

974 이름 없음 (3980186E+5)

2018-07-07 (파란날) 16:19:19

A랭크의 상태이상까지 해제가 가능한 어빌의 효과가 안 먹힐 정도면........ 평범한 플레이어는 확실히 아니겠네요.

975 이름 없음 (4775632E+6)

2018-07-07 (파란날) 16:19:26

그럼 다음어장에서 상황 보고 써먹는 걸로.

976 이름 없음 (4100734E+6)

2018-07-07 (파란날) 16:19:47

>>1000이면 즌코에게
연금술 (액티브) : 연금술사, 무언가를 제조하는 것에 특화
=B랭크에서는 '레어'까지 해당되는 포션류를 제작할 수 있다. 다만 재료는 필요하다.
=연금술 : 등가교환의 원칙에 따라서 재료가 있다면 최대 '레어'등급의 '무기' '방어구'를 제외한 아이템을 연성할 수 있다.
=연금술의 기본 틀은 '등가교환'의 원칙이지만 A랭크부터는 '등가교환'이 일그러진다(포션 하나를 만들 재료로 2개 또는 그 이상을 만들 수 있게 된다).
=A랭크에 도달하면 '유니크'등급 해제, S랭크일 경우 '레전더리'등급을 만들 수 있다.

이거나 난 할까.

977 콜드브루◆BjWHJKxkHc (8233762E+5)

2018-07-07 (파란날) 16:20: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0947994/

978 이름 없음 (3980186E+5)

2018-07-07 (파란날) 16:20:07

>>1000이면 후미카가 신규 어빌리티 "어느 족제비의 슬픔(패시브/액티브)"을 획득한다.
녹색의 마력광과 족제비 변신능력이 있던 어느 마도사의 가르침. 변신능력 아님. 설명은 당첨되면.

979 이름 없음 (5242181E+6)

2018-07-07 (파란날) 16:20:08

980 이름 없음 (5242181E+6)

2018-07-07 (파란날) 16:20:11

981 이름 없음 (4100734E+6)

2018-07-07 (파란날) 16:20:13

>>976

982 이름 없음 (3980186E+5)

2018-07-07 (파란날) 16:20:15

983 이름 없음 (5242181E+6)

2018-07-07 (파란날) 16:20:15

984 이름 없음 (5242181E+6)

2018-07-07 (파란날) 16:20:18

985 이름 없음 (4775632E+6)

2018-07-07 (파란날) 16:20:20

이 주제글의 1000일 경우, 단 쿠로토가 이 어빌리티를 획득.

가면라이더 졸다(액티브&패시브) (변신 아님)
STR, INT, CON이 어빌리티 랭크에 따라 증가하며 HP/SP에 영향을 끼친다.

마그나 기가
원거리 무기를 장착했을 경우 방어력, 명중률이 랭크에 따라 증가한다.

기가 런처 (장착 원거리 무기)
공격력과 공격할 때 우선권이 랭크에 따라 증가한다.

기가 아머 (방어구) (Active)
SP를 소모한 만큼 받은 데미지를 랭크에 따라 감소시킨다.

기가 텍터 (방어구) (Active)
상태 이상이 일어났을 경우, 랭크에 따른 다이스의 확률로 저항할 수 있다.

A랭크 해금
기가 캐논 (장착 원거리 무기)
한 번에 두 번 공격할 수 있는 강력한 데미지의 원거리 무기. 다이스를 굴려 스플래시 공격으로 광역 데미지를 줄 수 있다.

S랭크 해금
엔드 오브 월드 (Active)
마그나 기가와 모든 무기를 이용해 퍼붓는 대폭격. 무조건 광역 공격이며 거대한 적이라면 약점이든 뭐든 부위를 가리지 않고 큰 데미지를 퍼붓는다.

986 이름 없음 (3980186E+5)

2018-07-07 (파란날) 16:20:20

987 이름 없음 (5242181E+6)

2018-07-07 (파란날) 16:20:21

988 이름 없음 (2219065E+5)

2018-07-07 (파란날) 16:20:23

시도 코코로 완쾌

989 이름 없음 (4100734E+6)

2018-07-07 (파란날) 16:20:24

990 이름 없음 (5242181E+6)

2018-07-07 (파란날) 16:20:25

991 이름 없음 (3980186E+5)

2018-07-07 (파란날) 16:20:26

>>1000이면 후미카가 신규 어빌리티 "어느 족제비의 슬픔(패시브/액티브)"을 획득한다.
녹색의 마력광과 족제비 변신능력이 있던 어느 마도사의 가르침. 변신능력 아님. 설명은 당첨되면.

992 이름 없음 (4100734E+6)

2018-07-07 (파란날) 16:20:27

>>976

993 이름 없음 (5242181E+6)

2018-07-07 (파란날) 16:20:28

994 이름 없음 (4100734E+6)

2018-07-07 (파란날) 16:20:31

>>976

995 이름 없음 (4775632E+6)

2018-07-07 (파란날) 16:20:33

>>985

996 이름 없음 (2219065E+5)

2018-07-07 (파란날) 16:20:34

시도 코코로 완쾌

997 이름 없음 (4100734E+6)

2018-07-07 (파란날) 16:20:35

>>976

998 이름 없음 (6944021E+6)

2018-07-07 (파란날) 16:20:36

>>988

999 이름 없음 (1765998E+6)

2018-07-07 (파란날) 16:20:37

>>1000이면 13구속 해방, 원탁의결 개시를 아서에게

13구속 해방, 원탁의결 개시(패시브)

이하의 조건을 만족해야 어빌리티가 발동한다.
베디비어: 자신보다 강한자와의 싸움일 것
랜슬롯: 정령과의 싸움이 아닐 것
모드레드: 사악과의 싸움일 것
갤러해드: 사욕이 없는 싸움일 것
가레스: 인도를 벗어나지 않을 싸움일 것

위의 조건을 만족하면 만족하는 조건 1개 당 모든 스탯이 E랭크 기준 20%씩 상승한다.
1가지 이상의 조건을 만족했을때, 공격력과 방어력이 상승한다.
2가지 이상의 조건을 만족하면 방어관통 성능을 부여한다(B랭크부터)
3가지 이상의 조건을 만족하면 필중 성능을 부여한다.(B랭크 부터)
4가지 이상의 조건을 만족하면 아군전원에게 자기 턴에 한번씩 상태이상 1개를 제거한다.
5가지 이상의 조건을 모두 만족했을 시 모든 공격에 추가 대미지를 입히고 확율적으로 적에게 스턴을 걸며, 지속대미지를 입힌다.
거수 사냥 어빌리티를 가지고 있을 시 모든 자신보다 큰 몬스터와의 전투시 모슨 스텟을 2배로 상승시킨다.

1000 이름 없음 (5242181E+6)

2018-07-07 (파란날) 16:20:37

흑왕 랭크업

1001 이름 없음 (3980186E+5)

2018-07-07 (파란날) 16:20:37

>>1000이면 후미카가 신규 어빌리티 "어느 족제비의 슬픔(패시브/액티브)"을 획득한다.
녹색의 마력광과 족제비 변신능력이 있던 어느 마도사의 가르침. 변신능력 아님. 설명은 당첨되면.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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