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30189327> [AA/앵커/다이스/2차] '당신'은 학교에서 낙원(에덴)을 추구하는 모양입니다. 81 :: 1001

캬라멜마끼아토◆BjWHJKxkHc

2018-06-28 21:35:17 - 2018-06-30 19:03:13

0 캬라멜마끼아토◆BjWHJKxkHc (2766986E+5)

2018-06-28 (거의 끝나감) 21:35:17

           __{ /: : : : /: : : : : :/: : : : : : : : : : : : :\: : : :\ー.、 !ー―,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s<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i}: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i}: : : : : : : : : : : : : : : : W ./
    -=>´ /,: : : : : : : : : : : ; : >、: ∧: : : : : : : : : _:|: : 斗<: : : : : : :'; : : : : : : :}i\`ヽ     (창고에 방치됨)
     j.{ー ´ ∨: : : : : : : : : : : {: : :./{:i{``ー≠: : : : : : : ∧: : i}ヽ: : : :|: : : :.';: : : : : : :.}i、 \ソi}
   ./∧  /W: : : : : : : : : : : : :i: : / .レ'  ヽ: : : : : : : : :/ .Ⅵリ .\:.:l: : : : :.'; : : : : : :.}i.\. \
    /∧/_/{: : : : : : : : : :|: :.:.|: /,ィf´ ̄芯、: : : : : : {/.,ィf´ ̄芯ヽ .`|: : : : : : : : : : : : }i  ` ̄/
      .i{    i: : : : : : : :.:.:.|: :.:.|,〃 _) { 刈 ヽ: : : : :{  ._) { 刈 》 .|: : : : : : : : : /: : :ヾ、 ./
        入_/l: : : : : : : : 圦: : ヽ  , .U リ  .Y: }: 入 , .U リ  ,: : : : :/: : : :∧: : : : \
      /  /∧: : : : : : : : : \: :\.乂__.ソ   }:ノ\: ヽ乂__.ソ  ./: : : ::/: : }: /}i ``>――
     ./  / {i i}: : : : : : : : : : :.i\:.ム       '   ``    /: : : イ: : : :}/: :}i    ∨/
     /  / //:ハ: : : : : : : :\:{ー., ``\             ´⌒/: : : /: : : : : : :}i  ヽ .∨/
    ./  /  ,: : : :}: :i:ム: : : : : \入.         ,   、       /: : :.:/: : : : : : : :}i   ', ∨/
    {  /  {: : : :}: ノ: : \: : : : : ム: :.s。             イ: : :/: : : : : : : : i}i    }/、
  /Ⅵ{i  /\:./´: : : : : :\: : : : ム ´ >s。      。s<   ./: : : : : : : : :./:}    }: : :.\
 ./: : : ヽ∧ {i / >。: :,斗´\: : : ム   >s。 ー  .。s<  /: : : : : : :: : :/: : :}  / ̄{: : : \
・・・━・・・━・・・━・・・━・・・━・・・━・・・━・・・━・・・━・・・━・・・━・・・━・・・━・・・━・・・━

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IA 동료는 절대로 안 받습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32 ~ 59어장 - anchor>1515578227>163

6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122779/recent

6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269598/recent

6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295420/recent

6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459058/recent

6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525346/recent

6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550924/recent

6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618342/recent

6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726869/recent

68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857349/recent

69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875844/recent

7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894027/recent

7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962993/recent

7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985618/recent

7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9111650/recent

7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9152313/recent

7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9232554/recent

7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9325341/recent

7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9413399/recent

78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9494894/recent

79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9816052/recent

8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30003992/recent

・・・━・・・━・・・━・・・━・・・━・・・━・・・━・・・━・・・━・・・━・・・━・・・━・・・━・・・━・・・━

206 이름 없음 (5254168E+6)

2018-06-28 (거의 끝나감) 22:56:28

.dice 1 3. = 2

207 캬라멜마끼아토◆BjWHJKxkHc (2766986E+5)

2018-06-28 (거의 끝나감) 22:56:38

홍차 (형) 시로 (동생)

208 이름 없음 (6432846E+6)

2018-06-28 (거의 끝나감) 22:56:39

홍차가 형일듯?

209 이름 없음 (5254168E+6)

2018-06-28 (거의 끝나감) 22:56:57

아무만한 형 없다더니... (헛소리)

210 캬라멜마끼아토◆BjWHJKxkHc (2766986E+5)

2018-06-28 (거의 끝나감) 22:57:06

다음은 어빌리티슬롯 2 개 입니다.


1. E~A의 도박

2. D~B의 안전패

3. CD

어느쪽을 하시겠습니까?

211 이름 없음 (5254168E+6)

2018-06-28 (거의 끝나감) 22:57:11

@1

212 이름 없음 (6432846E+6)

2018-06-28 (거의 끝나감) 22:57:12

@1 도-박

213 이름 없음 (5331547E+6)

2018-06-28 (거의 끝나감) 22:57:18

@1

214 이름 없음 (2269509E+6)

2018-06-28 (거의 끝나감) 22:57:26

@1

215 이름 없음 (246676E+55)

2018-06-28 (거의 끝나감) 22:57:33

저 어빌 두개에 전부 전투적인거 들어가면...... 홍차씨 큰일 나겠군요.

216 이름 없음 (246676E+55)

2018-06-28 (거의 끝나감) 22:57:53

키작다고 놀리면 뚜까 맞을지도요.

217 캬라멜마끼아토◆BjWHJKxkHc (2766986E+5)

2018-06-28 (거의 끝나감) 22:58:14

1 ~ 3 E
4 ~ 5 D
6 ~ 7 C
8 ~ 9 B
10 A

.dice 1 10. = 3 으로 下 2

218 이름 없음 (6432846E+6)

2018-06-28 (거의 끝나감) 22:58:16

.dice 1 10. = 8

219 이름 없음 (2269509E+6)

2018-06-28 (거의 끝나감) 22:58:26

.dice 1 10. = 5

220 이름 없음 (5254168E+6)

2018-06-28 (거의 끝나감) 22:58:28

.dice 1 10. = 6

221 캬라멜마끼아토◆BjWHJKxkHc (2766986E+5)

2018-06-28 (거의 끝나감) 22:58:49

BD

222 이름 없음 (5254168E+6)

2018-06-28 (거의 끝나감) 22:59:11

음 이건 동생한테 뚜까맞는 각이다.

223 이름 없음 (246676E+55)

2018-06-28 (거의 끝나감) 22:59:20

BD..........(발그레.)

224 캬라멜마끼아토◆BjWHJKxkHc (2766986E+5)

2018-06-28 (거의 끝나감) 22:59:21

어빌리티는 앵커를 통해 받습니다. 어빌리티명(패시브 or 액티브): 어빌리티 내용, 으로 적어주시면 됩니다.

Ex)힐링 팩터(패시브): 다쳤을 시 신체 재생 및 회복.

(변신까지는 태클 안검, 소환금지)(다만, 변신은 이걸 앵커한 참치가 거절하면 자동 거절 (유의))
(네. 안되요 ㅎㅎ)

225 이름 없음 (2981886E+6)

2018-06-28 (거의 끝나감) 22:59:39

@빛의 수호자(액티브&패시브): ''빛은 그 누구도 버리지 않는다네!''
체력과 방어력 SP관련 스테이터스 상승
망치. 방패와 검. 검에 보정

전용 무기 은빛 손 획득 퀘스트 발생

은빛 손
양손무기 망치
고대의 수호자가 사용한 신성한 무기. 평범한 사람보다 조금 더 크다. 그 안은 빛으로 가득 차있다. 신성한 빛의 성서가 장착된다.
티르의 해방
파문을 일으켜 아군을 랜덤하게 치유한다. 대상이 된 아군에게 주는 치유량이 증가한다.
은빛 손의 힘
언데드 처치시 일정 확률로 자신에게 부여. 언데드에 대해 공격력이 증가한다.

헌신
자신이 치유한 아군에게 일정시간동안 추가 방어력이 부여됨
S랭크시 중첩가능

성스러운 빛
자신 또는 아군을 치유합니다. 아군을 치유하면 자신도 일정량 치유됩니다.

신성한 광휘
일직선으로 빛으로 된 망치를 날려 아군을 치유하고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심판의 망치
필중
상대에게 일정량의 피해를 주고 기절시킵니다.

A랭크가 되면 아래의 두 능력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S랭크시에는 전부 사용가능하며 강화된다.

천상의 보호막 ''두려워 말게! 빛이 우리와 함께할지니!''
아군 한명을 일정시간 동안 피해 경감 상태로 하고 속도를 늘린다.
S랭크에는 무적이며 지속시간이 늘어난다.

천상의 폭풍 ''빛이 모든 걸 물리치리라!''
주위의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기절시킨다(심판의 망치보다 김).
S랭크에 필중과 피해량과 범위 증가.

226 이름 없음 (2269509E+6)

2018-06-28 (거의 끝나감) 22:59:42

...... 그 이전에 홍차 어빌이 있어서 형제싸움 나면 반 남자들이 대부분 동생 편일텐데 홍차놈..

227 이름 없음 (6432846E+6)

2018-06-28 (거의 끝나감) 22:59:43

@폭풍활(액티브)
자신의 전용활이 생기고 소환하면 명중과 공격력이 상승한다.
싸우기 전에 용의 화살이라는 선공으로. 맞추면 그 장소로 순간이동해 뒤로 공중제비를 돌며 화살을 한번 더 쏜다.
액티브 스킬로 폭풍 화살이라는 공격으로 6연속 화살발사를 한다.

용의 눈으로 봐라

228 이름 없음 (2269509E+6)

2018-06-28 (거의 끝나감) 23:00:02

@
바다에는 내가 있으니 내가 바로 바다의 신이로다(패시브&액티브)

패시브
종족이 해신이 된다(부과효과 불로장생) : B 랭크 이상부터 매 T HP와 SP를 20%씩 회복하고 신체결손을 회복한다.
INT와 CON이 N%증가한다.
물이라는 필드에서 전 스테이터스가 N% 추가 증가한다.
바다속에서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으며 호흡의 문제가 일어나지 않는다.

액티브
물을 지배하는 능력을 가진다.(필중 INT*N의 데미지 광역공격 가능).
40SP소모

S랭크시 해금

대해의 결계 : 대규모의 물로 된 결계를 쳐서 주변의 필드를 '물'로 바꾼다.
물 속에서 자유자재로 움직이지 못하는 상대는 패널티를 얻게 된다

229 이름 없음 (246676E+55)

2018-06-28 (거의 끝나감) 23:00:27

@전투의 지혜 (패시브): 힘에서 밀리더라도 싸움의 흐름을 파악해 상대의 실수를 유발하는 어빌리티
= 전투시 자신의 모든 적의 명중, 회피에 -N 패널티를 가한다.
= 상대의 공격이 실패하거나, 자신이 상대의 공격을 회피할 경우.
1턴간 그 공격자에게 하는 공격이 필중 공격이 된다.

230 캬라멜마끼아토◆BjWHJKxkHc (2766986E+5)

2018-06-28 (거의 끝나감) 23:00:31

@무한의 검제 - 언리미티드 블레이드 워크스(액티브)
- 고유 결계가 펼쳐지며 자신의 DEX STR에 보너스

무기사출 (액티브)
- 무기를 사출에 턴 마다 데미지를 준다.

C랭크 해금 :
칼라드 볼그 2 (액티브)
- 칼라드 볼그를 화살 처럼 만들어 쏴서. 단일 대상에게 데미지
- 패시브로 브로큰 판타즘으로 한번 더 폭발한다.

B랭크 해금
로 아이아스 (액티브)
- 투사체의 공격을 한번 막는다.

A랭크 해금
사살백두 (액티브)
- 휘두르기만 해도 단일 대상에게 도트템으로 배어 버린다.

S랭크 해금
엑스 칼리버 (액티브)
- 빛을 모아 굉장한 힘으로 모든 적에게 데미지를 준다.

231 이름 없음 (4137534E+5)

2018-06-28 (거의 끝나감) 23:00:35

@〔직사의 마안 (액티브 )〕: 있을 수 없는 것을 보게하는 눈이 어떠한 이유로 변질되어 탄생한 직사의 마안, 계위불명. 사물의 '죽음'을 시각으로 인식하여 죽음에 간섭한다.
= 사용 시 모든 공격에 대한 공격력+300. 방어력 무시. 매 턴 SP 10 소비, SP 전부 소비 시 HP를 소비한다.
= 일상시에 사용가능, '독'부터해서 여러가지 요소를 죽일 수 있다. 마음만 먹으면 '영혼' 역시 죽일 수 있다. 응용의 폭이 상당히 넓다. 다만, 시간이나 개념을 죽일 수 있는 것은 '진(眞)'이 붙은 직사의 마안 뿐이다.

232 이름 없음 (7045634E+5)

2018-06-28 (거의 끝나감) 23:00:58

어장주님 네 안되요는 뭐죠?? 어장주가 앵커함?

233 이름 없음 (5331547E+6)

2018-06-28 (거의 끝나감) 23:01:40

@「스파이더 센스(Spider-sense) : 흉거미 (패시브 )」: 제6감, 본인에게 적용되는 모든 위험을 감지하는데 특화되었다.
= 명중, 회피 + 50 보정
= 기습 무효, 기습판정이 있을 경우 사전에 감지하고 .dice 1 3. = 3 = 2을 하여 3일 경우 크리티컬로 반격한다.

234 이름 없음 (5254168E+6)

2018-06-28 (거의 끝나감) 23:02:05

@서바이브 질풍(패시브)
-체력이 가득한 상태에서 HP가 0이 되지 않는다.
- HP가 50% 이하로 떨어졌을 때 발동. DEX, INT가 랭크에 따라 증가한다. (STR. CON증가에 의한 HP/SP 증가는 없다.)
- 50% 이하가 트리거이기 때문에 치유 스킬등으로 HP가 회복되도 그대로 유지된다.

235 이름 없음 (2269509E+6)

2018-06-28 (거의 끝나감) 23:03:34

>>232 시로는 어장주님이 집어넣은 캐릭터 맞아

236 캬라멜마끼아토◆BjWHJKxkHc (2766986E+5)

2018-06-28 (거의 끝나감) 23:03:36

>>232 네

237 이름 없음 (246676E+55)

2018-06-28 (거의 끝나감) 23:03:36

>>234 그런데...... Str/Con 보정은 애초에 없으니까..... hp/sp는 당연히 안 올라갈거 같은데요.

238 이름 없음 (7045634E+5)

2018-06-28 (거의 끝나감) 23:03:59

왁더 퍽

239 이름 없음 (5254168E+6)

2018-06-28 (거의 끝나감) 23:04:33

>>237 복붙하다보니 지우는 걸 까먹...

240 이름 없음 (7045634E+5)

2018-06-28 (거의 끝나감) 23:06:46

@〔여난의 상 (패시브)〕: 이 어빌리티를 얻은 이상 식물과도 같은 평온한 삶은 바랄 수 없다.
= 여자 캐릭터 한정으로 행동 횟수 소비로 캐릭터를 만날시 호감도+1, 호감도6부터는 적용되지 않는다.
= 여자 캐릭터 한정으로 호감도가 2 이하로 내려가지 않는다
= 이 인물과 호감을 갖는 이들은 반목하지 않지만 어째 분위기는 웃는게 웃는게 아닌 것 같은...

241 이름 없음 (2269509E+6)

2018-06-28 (거의 끝나감) 23:07:54

저 어장주님 이거 진짜로 진지하게 묻는건데 여난의 상으로 인해서 7반 내의 캐릭터들이 웃는게 웃는것 아닌 것 같은 분위기 연출해서 7반내의 전체적인 분위기가 싸늘해질 확률이 얼마나 되나요??

242 캬라멜마끼아토◆BjWHJKxkHc (2766986E+5)

2018-06-28 (거의 끝나감) 23:09:09

미리 컷트

.dice 1 9. = 1 B

.dice 1 8. = 6 C

>>241 때에 따라 다르긴 합니다만. 정말로 갑자기 누가 고백하는 순간 난리 날걸요.

243 이름 없음 (6432846E+6)

2018-06-28 (거의 끝나감) 23:09:39

우서가 빙의했군

244 이름 없음 (2269509E+6)

2018-06-28 (거의 끝나감) 23:09:51

>>242 난리가 나는게 확정이군요....(떨리는 소리)

245 캬라멜마끼아토◆BjWHJKxkHc (2766986E+5)

2018-06-28 (거의 끝나감) 23:09:53

빛 수와

「스파이더 센스(Spider-sense) : 흉거미 (패시브 )」: 제6감, 본인에게 적용되는 모든 위험을 감지하는데 특화되었다.
= 명중, 회피 + 50 보정
= 기습 무효, 기습판정이 있을 경우 사전에 감지하고 .dice 1 3. = 3 = 3 = 2을 하여 3일 경우 크리티컬로 반격한다.

246 이름 없음 (2269509E+6)

2018-06-28 (거의 끝나감) 23:10:31

고백하는 순간 난리가 날거라는게 확실해 졌는데 어떻게 하죠 다른 참치님들??

247 이름 없음 (6432846E+6)

2018-06-28 (거의 끝나감) 23:11:29

갈아버리시게요 ?

248 이름 없음 (5331547E+6)

2018-06-28 (거의 끝나감) 23:11:41

어빌리티 변경 해야 될듯?

249 이름 없음 (2269509E+6)

2018-06-28 (거의 끝나감) 23:11:54

제가 한 앵커도 아닌데 제가 갈 수는 없죠 다만 대처 방법은 미리 생각해 둬야 할것 같아서..

250 이름 없음 (1836203E+6)

2018-06-28 (거의 끝나감) 23:12:04

>>246 남녀문제에 끼어드는 것은 자살행위다 팝콘이나 먹자(아무말)

251 이름 없음 (6432846E+6)

2018-06-28 (거의 끝나감) 23:12:35

그냥 일단은 난 지켜보고 싶었는데. 그렇게 위험한거였나 ?

252 이름 없음 (2269509E+6)

2018-06-28 (거의 끝나감) 23:12:43

>>250 여자 수가 많아지고 일상에서도 파직 거리면 7반 전체에 악영향이 올 태니까 안끼어들기도 뭐해

253 이름 없음 (246676E+55)

2018-06-28 (거의 끝나감) 23:12:49

홍차에게 복대라도 좋은걸 사줘야 할지도요.

254 이름 없음 (1836203E+6)

2018-06-28 (거의 끝나감) 23:13:12

일터진 것도 아닌데 참치들이 과민반응 하는느낌인데

255 이름 없음 (6432846E+6)

2018-06-28 (거의 끝나감) 23:13:27

아직은 지켜보는게 낫다고 생각함 난.

256 이름 없음 (246676E+55)

2018-06-28 (거의 끝나감) 23:13:43

밖으로 돌려서, 커뮤를 최대한 피하면 그나마 낫겠지만.......... 홍차 약해요. ㅜㅜ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