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30003992> [AA/앵커/다이스/2차] '당신'은 학교에서 낙원(에덴)을 추구하는 모양입니다. 80 :: 1001

우유가 빠진 카푸치노◆BjWHJKxkHc

2018-06-26 18:06:22 - 2018-06-28 21:36:49

0 우유가 빠진 카푸치노◆BjWHJKxkHc (2170124E+6)

2018-06-26 (FIRE!) 18:06:22


 /≫''" /\/∧ /\/ ::│
 /   /./\/ ∧ /\/:::│
.  /i\/./_. 斗_弋 : : : : : :/:::│
 / /\./: x=≧x、\: : : ::!,::│
\/:{ : : i{イ! r::い:i   )人:{"::│
: : : :i: : :八 乂 :ソ     \ :│        .... 누가, 저좀 보러와주세요....
: : :.人: : : :≧=-    ,   :│
i: :\: :\:∧          │
乂: : \: : :込、     _   ::/ 〉
.  )`ヽ \: :i: :.>      / /
 /: : : }: : :)ノ:/ : : : :|≧≦i _∠|__
.ノ.: : :ノ: : :./: :/ : ノ/:/{::/  __ _ .ノ
: : : :(: : :/ : :/  ̄ヘ/.:::::K / ̄ ̄ ノ
: : : ノ: : \: :.\  i.::::::::|人} \ ̄
: : : : : : : : ): : : :)   !::: ::从::.\. 〉
: : : : : : : /: : :./   |:: :: ::人.:: :::|
・・・━・・・━・・・━・・・━・・・━・・・━・・・━・・・━・・・━・・・━・・・━・・・━・・・━・・・━・・・━

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IA 동료는 절대로 안 받습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32 ~ 59어장 - anchor>1515578227>163

6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122779/recent

6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269598/recent

6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295420/recent

6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459058/recent

6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525346/recent

6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550924/recent

6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618342/recent

6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726869/recent

68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857349/recent

69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875844/recent

7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894027/recent

7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962993/recent

7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985618/recent

7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9111650/recent

7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9152313/recent

7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9232554/recent

7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9325341/recent

7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9413399/recent

78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9494894/recent

79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9816052/recent

・・・━・・・━・・・━・・・━・・・━・・・━・・・━・・・━・・・━・・・━・・・━・・・━・・・━・・・━・・・━

257 이름 없음 (6432846E+6)

2018-06-28 (거의 끝나감) 13:14:13

@연금술 (액티브) : 연금술사, 무언가를 제조하는 것에 특화
=B랭크에서는 '레어'까지 해당되는 포션류를 제작할 수 있다. 다만 재료는 필요하다.
=연금술 : 등가교환의 원칙에 따라서 재료가 있다면 최대 '레어'등급의 '무기' '방어구'를 제외한 아이템을 연성할 수 있다.
=연금술의 기본 틀은 '등가교환'의 원칙이지만 A랭크부터는 '등가교환'이 일그러진다(포션 하나를 만들 재료로 2개 또는 그 이상을 만들 수 있게 된다).
=A랭크에 도달하면 '유니크'등급 해제, S랭크일 경우 '레전더리'등급을 만들 수 있다.

258 카푸치노◆BjWHJKxkHc (8340019E+6)

2018-06-28 (거의 끝나감) 13:14:21

이걸 x 캐릭터를 o

259 이름 없음 (246676E+55)

2018-06-28 (거의 끝나감) 13:14:33

마나카 앵커한 참치분 지금 계신가요?

260 이름 없음 (2269509E+6)

2018-06-28 (거의 끝나감) 13:14:37

@〔근원 : 사람의 생명의 근원(패시브 / ?랭크)〕 : 존재의 잠재능력 그것을 근원이라고 부른다.

E랭크시 : INT 보정이 들어가는 아이템의 사용시 패널티를 받지 않는다.
D랭크시 : 자신이 지형지물에 의해 패널티를 받지 않는다.
C랭크시 : 자신의 스킬레벨 상승에 드는 포인트가 절반으로 하락한다.
B랭크시 : 일상에서의 자신의 펌블을 없애고 그 다이스로 취급하게 한다.
A랭크시 : 자신의 스테이터스 상승에 드는 포인트가 절반이 된다.
S랭크시 : 이 어빌리티가 될 경우 자신의 다른 모든 어빌리티를 포인트만으로 A랭크까지 올릴 수 있다.

261 이름 없음 (6432846E+6)

2018-06-28 (거의 끝나감) 13:15:02

그런데 내가 늦게와서 보는데. 후미카 가챠가 계속 안올릴꺼면 걍 떼버리라고 하는건 어떰 ?

262 이름 없음 (6432846E+6)

2018-06-28 (거의 끝나감) 13:15:20

내가 일부러 올릴라고 적어둔거였는데. 올려둬야 뭘 알수도 있으니깐

263 이름 없음 (5331547E+6)

2018-06-28 (거의 끝나감) 13:15:53

음..뭐하지

264 이름 없음 (6432846E+6)

2018-06-28 (거의 끝나감) 13:16:05

그리고 레밀리아 선혈의 전승이였는데 폭풍이 올라갔지만 빠진 가챠 비용으로 올리는거라고 생각하면 4300 그대로 들지않을까함

265 이름 없음 (246676E+55)

2018-06-28 (거의 끝나감) 13:16:12

그야..... 마지막 설명이 A랭크에 올라도 적아를 구별 못한다고 하셨으니까요.
그 이후로 바뀌었다면 모르지만........

266 이름 없음 (5331547E+6)

2018-06-28 (거의 끝나감) 13:16:19

@[에리어서치(패시브)]

= 지역을 탐색 하는 어빌리티. 랭크가 올라갈수록 색적 범위 증가, 자신 혹은 자신 세력의 위치, 적 세력의 위치나 강함 등을 알 수 있다.

267 이름 없음 (6432846E+6)

2018-06-28 (거의 끝나감) 13:17:13

내가 적어뒀던게 선혈의 전승에 투자한거라 폭풍은 빼먹었는데. 가챠를 뺏으니 거기에 폭풍을 넣었다고 변경하는거임

268 이름 없음 (6596236E+5)

2018-06-28 (거의 끝나감) 13:18:31

@매그너몬 (액티브)

- 모든 스텟이 증가한다
- 비행이 가능하다
- 방어력과 체력이 상승한다.

라이트 오라 배리어(액티브)
동요의 추가 방어 상승

익스트림 자하드 (액티브)
파워를 끌어 내 방사하는 에너지 파 모든 적 공격가능

샤이닝 골라 스톰
공간을 급속 압축해 팽창 시킨뒤 황금의 레이저 빛으로 폭격

플라스마 슛
공모양의 플라즈마 탄을 던진다

269 이름 없음 (246676E+55)

2018-06-28 (거의 끝나감) 13:18:50

@심안(僞) (패시브): 날 때부터 타고난 6감. 타고난 쪽이 거짓이고, 노력과 수행으로 습득한 쪽이 참이다
= 회피, 명중 + N
= 동랭크 이하의 시각방해 무효및 정신간섭 무효

270 이름 없음 (6596236E+5)

2018-06-28 (거의 끝나감) 13:19:18

>>268 매그너몬 aa로 바뀐다

271 이름 없음 (246676E+55)

2018-06-28 (거의 끝나감) 13:20:02

마나카 참치 지금 있나요?

272 이름 없음 (6432846E+6)

2018-06-28 (거의 끝나감) 13:20:32

일단 1350 포인트 남았고. 마나카 어빌리티에 250 투자 레밀리아 어빌리티에 250 투자를 더 해놓고 킵을 해야할꺼같음.

273 이름 없음 (246676E+55)

2018-06-28 (거의 끝나감) 13:20:33

(변신까지는 태클 안검, 소환금지)(다만, 변신은 이걸 앵커한 참치가 거절하면 자동 거절 (유의))

274 이름 없음 (6432846E+6)

2018-06-28 (거의 끝나감) 13:20:48

텐시가 안돌아왔으니 텐시의 포인트로 스텟을 올리는거임

275 이름 없음 (724302E+59)

2018-06-28 (거의 끝나감) 13:20:59

음... 룬 되나?

276 이름 없음 (1836203E+6)

2018-06-28 (거의 끝나감) 13:21:14

@비스트(패시브)

이 어빌리티를 가진 사람이 전투를 행 할 시에 검은 진흙 카운터를 모든 턴마다. 자신의 CON수치를 최대치로 하여 굴림한다.
최대 100%의 수치까지 올릴 수 있다.

10% 상대 행동에 -보정(소)
30% 상대 행동에 -보정(중)
50% 상대 행동에 -보정(대)
70% 상대의 행동에 -보정(대), 1/5의 확율로 스턴(B랭크에서 발동된다.)
90% 상대의 행동에 -보정(극대) 1/3의 확율로 스턴(A랭크에서 발동된다.)
100%시 상대는 이지를 상실하고 진흙에 먹혀 꼭두각시가 됀다. 세뇌라는 개념이 아닌 정신과 육체가 모두 진흙에 먹혀 어빌리티의 소유자에게 조종되는 인형에 가깝다. 이 때 침식할 수 있는 유닛은 최대 6기이며 가지고 있던 랭크에+를 준다(예 A->A+) (S랭크)
진흙으로 침식할 수 있는 대상은 사용자가 선별할 수 있다.

277 이름 없음 (5331547E+6)

2018-06-28 (거의 끝나감) 13:22:21

>>276 ??

278 이름 없음 (4629354E+6)

2018-06-28 (거의 끝나감) 13:22:50

@더 바바리안(액티브&패시브): "문명인들은 예의 없는 말을 해도 머리가 쪼개지지 않기 때문에 야만인보다 더 무례하다."

전 스테이터스 크게 상승. 이성보다는 야성에서 오는 직감을 따르게 됨 다만 머리는 좋음. 모든 무기를 잘 다룸

야성의 직감
전투시 가장 알맞은 행동을 할 수 있다.

예절 주입기
상대의 머리를 내리쳐 예절을 주입합니다.
STR판정

279 카푸치노◆BjWHJKxkHc (8340019E+6)

2018-06-28 (거의 끝나감) 13:23:30

@최후의 섬광 (액티브) : 부신 광선을 발사하여 일직선 상에 있는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필중기
- INT에 막대한 보너스
- 추가 폭발 존재
- 데마시아!

280 이름 없음 (1836203E+6)

2018-06-28 (거의 끝나감) 13:23:35

음... 비스트는 세뇌에 가까우려나.........(프로토타입을 본다)

281 이름 없음 (6432846E+6)

2018-06-28 (거의 끝나감) 13:23:58

남은 포인트
1350

레밀리아 선혈의 전승 E->D->C 250
마나카 미정 E->D->C 250

흠 하여튼 이래야할꺼 같고. 나머지 포인트는 텐시오기전까지 킵해뒀다가 오면 합쳐서 스텟올리는거는 ?

282 이름 없음 (6432846E+6)

2018-06-28 (거의 끝나감) 13:24:12

가챠는 빼버리라고 후미카한테 말하자 걍.

283 이름 없음 (1836203E+6)

2018-06-28 (거의 끝나감) 13:24:12

>>279 데마시아!

@>>276 은 세뇌이려나요(녹차)

284 이름 없음 (5331547E+6)

2018-06-28 (거의 끝나감) 13:24:14

>>280 세뇌 같은데요..

285 카푸치노◆BjWHJKxkHc (8340019E+6)

2018-06-28 (거의 끝나감) 13:24:58

세뇌 같은데요.

286 이름 없음 (1836203E+6)

2018-06-28 (거의 끝나감) 13:25:27

>>284 세뇌보단 당하는 쪽에 정신을 좀먹는 거에 초첨을 둘 생각이였는데 말이죠

287 이름 없음 (246676E+55)

2018-06-28 (거의 끝나감) 13:25:42

전투종료후 사라지게 하면 그냥 전투용 어빌이 될거 같지만요.

288 이름 없음 (1836203E+6)

2018-06-28 (거의 끝나감) 13:25:42

음... 알겠습니다.

289 카푸치노◆BjWHJKxkHc (8340019E+6)

2018-06-28 (거의 끝나감) 13:26:16

전투종료후 라고한다면 OK 다만 저대로 지속되면 세뇌 류 일지도 모르겠군요

290 이름 없음 (6596236E+5)

2018-06-28 (거의 끝나감) 13:26:53

근데요 어장주님 마나카 참치가 없다면 어캐판정해요?

291 이름 없음 (1836203E+6)

2018-06-28 (거의 끝나감) 13:27:21

얼터화를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전투 종료 OK

그리고 CON수치는 스텟뻥이아닌 순수 스텟으로 굴리는 걸로 하려고했느데 써놓는걸까먹었네요

292 카푸치노◆BjWHJKxkHc (8340019E+6)

2018-06-28 (거의 끝나감) 13:27:31

없으시다면.. 제가 임의로 쳐낸다고도 안했으니 물론 다이스 결정이니 그대로 갈테지만요

293 이름 없음 (246676E+55)

2018-06-28 (거의 끝나감) 13:27:34

길가(아처)를 제외하면 거의 버서커스러운 행동만 보였으니까....... 사실..... 세뇌의 장점인 바뀌것을 알아챌수 없다! 라는 부분은 사라지겠지요.

294 이름 없음 (246676E+55)

2018-06-28 (거의 끝나감) 13:28:42

거기다 저거 S랭크라서..... 사실 100일 지나서 돌아갈때까지 올릴수 있을지도 애매하고요.

295 카푸치노◆BjWHJKxkHc (8340019E+6)

2018-06-28 (거의 끝나감) 13:28:57

>>281 저 두개 올릴가요??

2분 후 컷트

296 이름 없음 (6432846E+6)

2018-06-28 (거의 끝나감) 13:30:57

올리죠

297 이름 없음 (246676E+55)

2018-06-28 (거의 끝나감) 13:31:42

저는 올리는 쪽에 한표요.

298 카푸치노◆BjWHJKxkHc (8340019E+6)

2018-06-28 (거의 끝나감) 13:32:48

그러면 컷트 이번 어빌 판정하고 올리고 스텟 돌립니다.

299 이름 없음 (246676E+55)

2018-06-28 (거의 끝나감) 13:32:51

그런데.... 레밀리아의 선혈의 전승.... 아직 C랭크가 아닌거에요?

위키에는 C랭크로 되어있는데?

300 이름 없음 (246676E+55)

2018-06-28 (거의 끝나감) 13:33:21

아.. 아니구나... 잘못봤구나. ㅜㅜ

301 카푸치노◆BjWHJKxkHc (8340019E+6)

2018-06-28 (거의 끝나감) 13:33:28

.dice 1 9. = 4 B

.dice 1 8. = 5 E

302 이름 없음 (2269509E+6)

2018-06-28 (거의 끝나감) 13:34:06

에리어 서치와 심안인가?

303 카푸치노◆BjWHJKxkHc (8340019E+6)

2018-06-28 (거의 끝나감) 13:34:20

에리어서치(패시브)]

= 지역을 탐색 하는 어빌리티. 랭크가 올라갈수록 색적 범위 증가, 자신 혹은 자신 세력의 위치, 적 세력의 위치나 강함 등을 알 수 있다.]

심안(僞) (패시브): 날 때부터 타고난 6감. 타고난 쪽이 거짓이고, 노력과 수행으로 습득한 쪽이 참이다
= 회피, 명중 + N
= 동랭크 이하의 시각방해 무효및 정신간섭 무효

304 카푸치노◆BjWHJKxkHc (8340019E+6)

2018-06-28 (거의 끝나감) 13:34:44

전혀 전투쪽은 아니군요.

305 이름 없음 (246676E+55)

2018-06-28 (거의 끝나감) 13:35:55

마나카 참치의 대답을 못들어서, 변신계열을 할수 없었어요. ㅜㅜ

306 이름 없음 (6432846E+6)

2018-06-28 (거의 끝나감) 13:36:35

난 세츠나랑 마리나라 ㅋ

307 이름 없음 (246676E+55)

2018-06-28 (거의 끝나감) 13:38:08

마리나는 변신어빌 적용가능인가요? 아니면 불가인가요?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