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야말로 완전무결한 행동이네.. ‐‐─── ──── ──‐‐ ‐ ─‐‐‐‐ ─────‐‐─── ──── ‐ ─‐‐── ──── ── - INT와 CON이 50%증폭한다. (CON에 의한 SP증가는 없다.) - 다른 어빌리티와 중첩은 되지 않는다.
A랭크: - 기후지배 : 주변의 기후를 지배하는 힘 - 전투시에는 기후에 관한 패널티를 없애준다
S랭크: - 행성개조 : 행성을 개조하는 힘. 사람이 살 수 없는 행성을 사람이 살 수 있도록 개조할 수 있다 - 단 이 게임판에서는 주최측의 수수께끼의 결계로 인해 쓸 수 없다. - 쓰고 싶으면 이 어빌 S랭 찍은 다음에 100일 채워서 원래 세계로 돌아간 다음 우주로 진출 하도록 - 저 하늘의 왕관을 쓰고서 별의 바다로 여행을 떠나는 인류에게 안식처를....... ‐‐─── ──── ──‐‐ ‐ ─‐‐‐‐ ─────‐‐─── ──── ‐ ─‐‐── ──── ──
너(당신)가 있었기에 좋았다고 생각할 수 있을만한 무언가를, 사람들(7반)에게 보여줘. ‐‐─── ──── ──‐‐ ‐ ─‐‐‐‐ ─────‐‐─── ──── ‐ ─‐‐── ──── ── - INT와 CON이 50%증폭한다. (CON에 의한 SP증가는 없다.) - 다른 어빌리티와 중첩은 되지 않는다.
A랭크: - 기후지배 : 주변의 기후를 지배하는 힘 - 전투시에는 기후에 관한 패널티를 없애준다
S랭크: - 행성개조 : 행성을 개조하는 힘. 사람이 살 수 없는 행성을 사람이 살 수 있도록 개조할 수 있다 - 단 이 게임판에서는 주최측의 수수께끼의 결계로 인해 쓸 수 없다. - 쓰고 싶으면 이 어빌 S랭 찍은 다음에 100일 채워서 원래 세계로 돌아간 다음 우주로 진출 하도록 - 저 하늘의 왕관을 쓰고서 별의 바다로 여행을 떠나는 인류에게 안식처를....... ‐‐─── ──── ──‐‐ ‐ ─‐‐‐‐ ─────‐‐─── ──── ‐ ─‐‐── ──── ──
성배에 비는 소원, 을 물어보셨나요? 그럼, 인류의 멸망을. 농담, 농담이에요. 후후후. ────────────── ─ ─ --- - - - 어빌리티 발동시 STR과 CON수치가 50%로 상승한다. - 자신이 가지고 있는 방어적, 보조적, 회복적인 어빌리티가 전부 공격적으로 바뀐다.(이 어빌리티 이후 추가 되는 어빌리티는 해당하지 않는다.) ────────────── ─ ─ --- - - 성녀->마녀
B랭크 : 1.적에게 공격할 때 마다 적에게 저주 추가 대미지 2.함께 전투에 참가한 동료의 수 +5 0 만큼 자신의 공격력 상승, 그 대신 자신의 최대 HP가 전투 동안 동료의 수 -5만큼 감소한다. (이 효과는 최대 HP가 100 이하로는 발동 되지 않는다.) 3.마룡 소환-> 전투에서 5턴 이상 소모하면 발동 한다. 이 어빌리티 랭크보다 한단계 낮은 보스 몬스터를 소환한다. 이후 잔느는 용에 기승 HP, SP, 공격력이 상승한다.
A랭크 : 세인트 영맨 -> 데몬즈 영맨 - 사탄(세인트 영맨)과 마라(세인트 영맨)에게 영적 링크가 생긴다. - SP를 소모하는 스킬에 하여 2배로 SP를 지불하고 효과를 3배로 상승시킨다. - 전투에서 마라와 사탄이 참견한다. dice 1 3 을 굴려 그 수 만큼 추가 공격한다.
S랭크 : - 성배를 1개 소모해서 타락한 성배로 만든다. 타락한 성배는 한번의 전투에서 1개만 사용할 수 있고, 5회 공격, 크리티컬 부여, 관통, 필중, 대미지 증가 효과를 같는다. ‐‐─── ──── ──‐‐ ‐ ─‐‐‐‐ ─────‐‐─── ──── ‐ ─‐‐── ──── ──
나는 재능이 미워, 가능하다면 재능 같은 건 이 세상에서 모두 없어졌으면 좋겠어. ────────────── ─ ─ --- - - - 모든 행위 판정 + 10 - 목숨이 걸린 일이라면 모든 행위 판정 + 25 ‐‐─── ──── ──‐‐ ‐ ─‐‐‐‐ ─────‐‐─── ──── ‐ ─‐‐── ──── ──
‐‐─── ──── ──‐‐ ‐ ─‐‐‐‐ ─────‐‐─── ──── ‐ ─‐‐── ──── ── 『 멜라무 딘기르 Rank : B 』 Active
싸우기 힘들어 보인다...고? 제법 입을 놀리지 않는가, 잡종. 하지만 용서하지. 그렇군, 나는 일부러 이러고 있는 것이다. 이유를 알겠는가? ────────────── ─ ─ --- - - - 성벽과 백성(세력) 진영이 있을 때 SP를 1을 제외한 전부 사용하는 것으로 발동한다. - 성벽안에 전 세력인원에게 3회성. 폭격계열의 아이템을 전부 지급하고 일제 사격한다. - 데미지는 소모된 SP * 2 - 아이템에는 필중과 방어 관통 성능이 부여된다.
‐‐─── ──── ──‐‐ ‐ ─‐‐‐‐ ─────‐‐─── ──── ‐ ─‐‐── ──── ─ 『 스피어 더 궁그닐 Rank : C 』 Active
그래, 동료를 모아와 보거라. 곧 절망에 몸부림치리라! ────────────── ─ ─ --- - - - 자신의 DEX 만큼의 힘을 가진 창을 소환한다.
B랭크시 해금 : 신멸의 창 : 자신의 창에서 레이저 공격을 쓸 수 있게 된다 CON*N의 피해. 필중 A랭크시 해금 : 궁그닐의 저주 : 공격의 명중 시 자신이 준 데미지의 10%를 추가 피해로 준다. S랭크시 해금 : 최후의 신창 : 적 단체에게 (HP+SP+INT+CON)xN의 필중 데미지를 준다. 이 어빌리티를 사용 한 후 HP와 SP가 1이 되며 반나절간(타임 2개)간 계속해서 HP와 SP가 1인 상태가 지속된다. ‐‐─── ──── ──‐‐ ‐ ─‐‐‐‐ ─────‐‐─── ──── ‐ ─‐‐── ──── ─ 『 선혈의 폭풍 Rank : C 』 Active
어이, Rh-B 계속 까불어 봐! 내가 딱 좋아하는 혈액형이니까. ────────────── ─ ─ --- - - - 자신의 피로 폭풍을 광역으로 일으켜 쓸어버린다.(HP 감소, INT * 3의 데미지) - 기본적으로 그 피해를 입힌 만큼 자신에게 피가 돌아온다.(피흡) - 그리고 여분의 피가 생기게 된다면(자신의 피를 넘어선 수치) 그걸 다음 자신의 공격력 강화나 보호막으로 쓸수있다. ‐‐─── ──── ──‐‐ ‐ ─‐‐‐‐ ─────‐‐─── ──── ‐ ─‐‐── ──── ─
그래도 용서할 수 없는 일이 있어. 그럼 주먹을 한번 움켜쥐는 것 정도는 상관없잖아. ────────────── ─ ─ --- - - - 어떻게 설명을 하기 어려운 다방면에서의 감지. - 위험판단, 전투(회피, 명중)에 + 25보정. - 다이스를 통해 상대가 숨긴 정보를 한 가지 알 수 있다. - 자신이 위치하고 있는 칸 전체를 포함하는 범위.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