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 (약칭 캡틴)가 연재한 어장들의 2차 창작 잡담판입니다. 2차 창작에 대한 이야기만 합시다. 1. 2차 창작의 어장주라면 누구든 자유롭게 나메를 달 수 있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그러나 불판을 달구거나, 다른 어장에서의 불판을 여기로 가져오면 즉시 밴 조치합니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다음 잡담판의 링크는 반드시 951 레스부터 올릴 것. 어장 아껴 씁시다. 5. 제10세계를 마지막으로 더 이상의 2차 창작 어장 생성은 원작자인 실업희망자◆zb1wG8Cj56에 의해 금지되어있습니다.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6. 안 좋은 이야기를 풀지 말라는 것은 아닙니다만, 적당히 합시다. 남이 껄끄러워 하기 전에. 7. 대화창은 가급적 밑으로 내립시다. 모바일 유저 분들을 배려해 주세요. 단편이나 외전 같은 건 괜찮습니다. 8. 대리 AA를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가급적 aa 콘솔을 뗍시다. 무명 참치 분들의 레스가 묻히는 것을 막기 위해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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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과력 (액티브 / A랭크)〕: 원인과 결과, 인과를 다룰 수 있는 힘. 랭크가 높아질수록 그 힘이 강해진다. 또한, '그들'의 목을 칠 수 있는 유일한 칼날이다. = 현재 3단계 . 인과력 스택 8개. 스택을 사용하여 이하의 능력 사용 가능하다. = 행위 판정에서 실패했을 시 재굴림이 가능하다. 스택 1개에 주사위 5개를 굴려 제일 높은 것을 채택한다. 파티원에게도 재굴림 사용이 가능하다. 1회의 판정에 1회 사용 가능. = 스택을 1개 소비하여 1000보다 약간 약한 현실 개변(자유 앵커)이 가능하다. = 스택을 소비하여 해당 전투(혹은 해당 행동 타임) 동안 어빌리티의 일시적 랭크 업이 가능해진다. 스택의 사용량은 다음과 같다. - B랭크까지는 단계 당 스택 1개, B랭크에서 A랭크는 스택 2, A랭크에서 S랭크는 스택 5개 사용. - 본인 또는 동료에게 사용 가능. = 1000을 이용하여 행할 수 있는 것들의 효과가 강화 된다. 이하는 대표적인 것들만 적어둔다. - 스테이터스 상승: 개별 dice 21 27, 전체 dice 6 8. - 어빌리티 랭크 상승: 랭크에 관계 없이 A랭크. - 스킬 레벨 상승: 레벨에 관계 없이 10Lv. - 호감도 상승: dice 10 14. - 포인트 획득: 600P or 300K - 사자의 소생일 경우 인과력 8스톡 + 1000 하나.
〔코드 언노운 진(패시브 / S랭크)〕: 아직도 막대한 힘을 품고 있는 정체불명의 어빌리티. = STR, DEX,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60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공격력+600, 방어력+600. HP, SP는 상승하지 않는다. = A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공격, 또는 공격력 1000 이하의 공격은 일절 통하지 않는다. 조건을 넘는 공격 시 공격력을 20%로 차감 후 방어력을 계산한다. = 모든 상태이상 완전 무효 = 이 어빌리티에 간섭하는 부정적인 효과 무효 = 2회 행동
〔살의의 파동 : 鬼 (패시브 / S랭크)〕: 살의의 파동이란 세계 그 자체가 가지고 있는 힘이다. 그 힘은 존재하는 모든 것을 죽일 수 있는 만물필살이며 살의의 파동에 죽은 존재는 윤회로 돌아가지 못하고 영원히 죽음 안에 있을 수밖에 없다. = STR, DEX,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50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HP, SP는 상승하지 않는다. = 공격력 + 1000 = 모든 적의 회피 -100 패널티 = 이 어빌리티의 소유자에게 죽은 자는 '현실을 개변하는 힘'을 지니지 않았다면 부활할 수 없다. 또한 그 힘을 사용하지 않으면 되살릴 수 없다. (현실을 개변하는 힘 : 인과력, 올픽션, 창염의 서, 진리의 문, 원초의 하나 등을 말한다)
〔에리어 서치 (액티브 / S랭크)〕: 지역을 탐색 하는 어빌리티. 자신 혹은 자신 세력의 위치, 적 세력의 위치나 강함 등을 알 수 있다. = 사용자 본인이 있는 곳의 지역을 중심으로 5x5 크기의 맵을 전부 탐색한다. 50SP 소모 = 아군과 적군의 위치, 숫자, 강함을 모두 파악할 수 있다.
〔마탄 (액티브 / S랭크)〕: 원거리 공격을 강화하는 어빌리티, 상위권의 어빌리티다. = 전투 시작시 발동 가능, 매턴 30SP를 소모하며 모든 원거리 공격을 마탄으로 바꾼다. = 모든 원거리 공격에 자신의 모든 스테이터스 기본치 총합만큼 대미지를 더하며, 원거리 공격의 크리티컬은 1.5배 대미지가 아닌 3배 대미지로 판정한다.
〔천운 (패시브 / S랭크)〕: 타고난 운, 승부사의 기질. = 모든 행위 판정+150 = 목숨이 걸린 일이라면 모든 행위 판정+500 = 체력이 20% 이하가 될 경우 5회 한정으로 모든 판정을 무조건 크리티컬로 한다. = 체력이 5% 이하일 경우 높은 확률(80%)로 생존하여 전장을 이탈한다.
〔정밀사격 (액티브 / S랭크)〕: 탄환을 강화하는 어빌리티, 타 어빌리티나 스킬과 중첩이 가능하다. 상위 어빌리티. = 전투 시작시 발동 가능, 매턴 200sp 소모. = 핀포인트로 급소를 맞추는데 패널티 없음, 모든 탄환계열(마탄 포함)의 대미지를 5배로 판정한다.
〔초감각 (패시브 / S랭크)〕: 초월적인 동체시력과 반사신경, 이 날카로운 감각은 극소수의 인물에게만 타고난다는 어빌리티다.\ = 모든 사격이 필중이 된다. = 전투시 명중, 회피 각각 + 150 = 핀포인트로 급소를 노는데 명중 패널티가 없다. = 일상, 전투에서 모든 움직임으로 눈으로 쫓는게 가능하다. 사람의 동작 하나 하나를 세밀하게 관찰이 가능. = 철도 한가운곳에서 폭파당해도 무너지는 잔해를 밟아서 탈출이 가능할 정도의 감각. = dice 1 4를 하여 4가 나올 경우 완전회피(절대판정). 매 피격마다 굴린다.
〔위험한 게임 (패시브 / S랭크)〕: 극한으로 위험해지면 위험해질 수록 진가를 발휘하는 어빌리티. = HP가 10% 떨어질 때 마다 모든 스테이터스가 100%씩 증가한다. = HP가 30% 이하가 될 경우 모든 스테이터스 기본치가 10배로 오르며, 적을 하나 죽일 때 마다 체력 50% 회복. 체력이 회복되었어도 증가된 효과는 전투가 끝날때 까지 지속된다. = 3회 행동
〔헤이스트 (액티브/ S)〕: 신체가 움직이는 속도가 배로 빨라진다. 희소 어빌리티. = 전투, 일상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사용하기는 앵커에 따라서 효율이 달라진다. SP 100 소비 = 전투 시작시 사용 선언이 가능하다. SP 100당 1턴 유지가 가능하다. SP가 바닥날 경우 자동해제. = 헤이스트 발동 중 모든 공격은 '3회 공격'으로 판정되며 데미지를 3번 가한다. = 헤이스트 발동 중 명중판정, 회피판정의 보정치는 통상의 3배로 판정된다. = 이 어빌리티는 복제되지 않는다.
〔크레이지 피버(패시브 /S랭크)〕 : 난전을 넘은 광전(狂戰). 차례의 경계를 뛰어넘은듯한 무자비한 노도의 공격을 쏟아 붇는 전투 양상이다. = 상대의 공격을 카운터 / 회피 / 방어 / 피격 했을때, 각각 100%의 확률로 그 상대에게 공격을 1회 행할수 있다. 또한 방어 / 피격 했을때 각각 90%/ 80%의 확률로 그 공격으로 HP가 0이 되지 않는다.. = 상대에게 공격이 근접 명중 / 원거리 명중 / 빗나갔을때 각각 100% / 90% / 80%의 확률로 공격을 1회 추가 행할수 있다. 또한, 적을 쓰러트렸을때, 전투 종료시까지 공격력과 Sp를 올린후 다른 적에게 100%의 확률로 추가 공격한다. = 상대가 공격하지 않는 행동을 할때, 50%의 확률로 실패하게 한다. = 3회행동
[장비]
〔마총 퍼니셔 / 랭크 없음 - 인과율 병기 / 양손 〕: 상세불명, 그저 이 총이 울프우드가 집행자가 된 후에 손에 넣었다는 정보만 있을 뿐 = 명중 다이스는 보정없이 dice 1 20을 굴린다, 1일 경우 실패, 그 외는 적중. = 1회 행동당 최대 3발 격발 가능. = 모든 탄환은 마탄이며, 한 발 당 SP 300씩 소모. 한 발 당 대미지는 모든 스테이터스의 기본치를 합산한 수치의 2배다. = 베리어 관통, 고정 대미지.
〔이름없는 외투 (방어구 / 랭크 없음 / 몸) 〕: 검은 정장 외투로 보이지만 강한 인과가 얽힌 물건이다. = 방어력 + 1000, 회피 + 200 = 매턴 SP 30% 회복 = 적이 인간일 경우, 계산한 대미지에 50%를 더 합산한다.
〔선조룡의 가호 (액세서리 / 레전더리 / 기타) 〕: 선조룡의 뿔조각으로 만든 반지. = 매턴 모든 적에게 CON기본치 만큼의 낙뢰 대미지를 가한다. = 번개 속성 대미지를 입을 경우 대미지를 무시하고 그 대미지 만큼 체력을 회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