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 (약칭 캡틴)가 연재한 어장들의 2차 창작 잡담판입니다. 2차 창작에 대한 이야기만 합시다. 1. 2차 창작의 어장주라면 누구든 자유롭게 나메를 달 수 있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그러나 불판을 달구거나, 다른 어장에서의 불판을 여기로 가져오면 즉시 밴 조치합니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다음 잡담판의 링크는 반드시 951 레스부터 올릴 것. 어장 아껴 씁시다. 5. 제10세계를 마지막으로 더 이상의 2차 창작 어장 생성은 원작자인 실업희망자◆zb1wG8Cj56에 의해 금지되어있습니다.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6. 안 좋은 이야기를 풀지 말라는 것은 아닙니다만, 적당히 합시다. 남이 껄끄러워 하기 전에. 7. 대화창은 가급적 밑으로 내립시다. 모바일 유저 분들을 배려해 주세요. 단편이나 외전 같은 건 괜찮습니다. 8. 대리 AA를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가급적 aa 콘솔을 뗍시다. 무명 참치 분들의 레스가 묻히는 것을 막기 위해서입니다.
[전 어장 목록] NT-H 방송국 하청업체 (01) ~ (50). anchor>1525690389>1 NT-H 방송국 하청업체 (5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690389/ NT-H 방송국 하청업체 (5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711358/ NT-H 방송국 하청업체 (5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799920/ NT-H 방송국 하청업체 (5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957550/ NT-H 방송국 하청업체 (5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044485/ NT-H 방송국 하청업체 (5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127133/ NT-H 방송국 하청업체 (5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222285/ NT-H 방송국 하청업체 (5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313105/ NT-H 방송국 하청업체 (5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402731/ NT-H 방송국 하청업체 (6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487875/ NT-H 방송국 하청업체 (6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570288/ NT-H 방송국 하청업체 (6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663491/ NT-H 방송국 하청업체 (6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750626/ NT-H 방송국 하청업체 (6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833864/ NT-H 방송국 하청업체 (6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922088/ NT-H 방송국 하청업체 (6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010287/ NT-H 방송국 하청업체 (6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089099/ NT-H 방송국 하청업체 (6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178034/ NT-H 방송국 하청업체 (6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318494/ NT-H 방송국 하청업체 (7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417076/ NT-H 방송국 하청업체 (7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547654/ NT-H 방송국 하청업체 (7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874154/ NT-H 방송국 하청업체 (7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018914/ NT-H 방송국 하청업체 (7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128801/ NT-H 방송국 하청업체 (7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300666/ NT-H 방송국 하청업체 (7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395371/ NT-H 방송국 하청업체 (7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478106/ NT-H 방송국 하청업체 (7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559152/ NT-H 방송국 하청업체 (7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648407/ NT-H 방송국 하청업체 (8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730845/ NT-H 방송국 하청업체 (8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879698/ NT-H 방송국 하청업체 (8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911271/ NT-H 방송국 하청업체 (8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9089824/ NT-H 방송국 하청업체 (8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9215690/ NT-H 방송국 하청업체 (8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9304870/ NT-H 방송국 하청업체 (8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9331584/ NT-H 방송국 하청업체 (8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9340371/ NT-H 방송국 하청업체 (8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9424385/ NT-H 방송국 하청업체 (8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9488690/ NT-H 방송국 하청업체 (9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9507539/ NT-H 방송국 하청업체 (9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9597130/ NT-H 방송국 하청업체 (9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9754626/ NT-H 방송국 하청업체 (9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9776931/ NT-H 방송국 하청업체 (9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9864561/ NT-H 방송국 하청업체 (9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9909119/
[어빌리티] 〔망각보정 (패시브 / C랭크) : 눈에 보인 모든 것을 기억하고 잊지 않는 힘 = 자신이 보고 경험한 모든 것을 기억한다. 과거에 한 것과 같은 행동을 할 경우 해당 행위에 보정 = 특정 단서를 가지고 추리를 할 때 모든 사실을 기억하고 있기에 실패시 3번까지 연속으로 재굴림하는 것이 가능
〔성녀의 깃발 (패시브 / D랭크) : 수많은 이를 이끌고 사람을 모으는 힘 = 수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숭배받는다. 가만히 있어도 따르는 사람이 생기는 카리스마 = 호감도가 깎일 상황이어도 호감도: 소(+3) 이하로는 내려가지 않는다.
〔자기개조(액티브 / C랭크): 자기 자신을 개조하는 힘 = 일시적으로(전투 중 사용시 3턴간) 자신의 한 스테이터스의 50%만큼 다른 스테이터스에 더하는 것이 가능해진다.
[권능] 〔덧없는 꿈(패시브) / 현실조작) : 그릇없이는 존재할 수 없다는 모순성과 그녀의 살고싶다는 의지 자체의 현현 = 단독으로는 존재할 수조차 없는 모순성의 현현, 그녀는 물리적인 직접적 죽음이 아닌 이상 죽지 않는다. = 목숨에 관한 권능 및 어빌리티의 외부적 힘에서 자동적으로 배제된다.
〔증오의 포효(액티브) / 저주) : La Grondement du Haine, 저주의 불꽃으로 적을 불태우는 그녀의 이상적 처형의 구현 = 불꽃을 일으키는 능력, 겉보기에는 평범한 불꽃이지만 실제로는 일종의 저주, 평범한 방식으로는 꺼트릴 수 없다. = 자신과 주위의 원한과 분노 등 부정적인 감정이 강할 수록 저주의 힘이 강해진다.
[특성] 〔모순적 존재(초월계 / B+랭크)〕: 있을리 없는 가짜, 존재도, 생명도, 정신도, 개념도. 0에서부터 탄생한 존재 = 잔 다르크 상태일 때 스테이터스가 절반으로 감소, 본인의 권능과 이 특성을 제외한 모든 특성 봉인 = 잔 다르크 상태일 때는 다른 진입자를 포함한 모든 인물에게 진입자로서 인식되지 않는다. 자신의 격에서 1단계 위까지 가드한다. = 이 특성은 무효화 및 해제, 봉인되지 않는다.
〔용의 마녀(초상능력계 / C랭크)〕: 용이라고 분류되는 모든 것을 다루는 힘 = 용 그 자체와 관련된 존재와 용의 힘을 가진 존재에 대한 지배력을 가진다. = 용이 아니더라도 짐승과 같은 수준의 본능을 가진 존재들은 그녀를 용과 같은 강자로써 인식하게된다.
〔신의 계시 (특수계 / C+++랭크)〕: 정체는 알 수 없으나 그녀 본인은 '신'이라고 생각하는 이가 보내는 메세지 = 하루에 3번, 미래예지가 가능하다. 근거가 있거나 정확한 정보는 아닌 "아무튼 이렇게 된다."라는 정도의 이미지. = 정확성은 100%에 육박하지만 그녀가 미래를 본 후, 인과에 영향을 주는 존재가 관련된 행동을 할 시 미래가 바뀐다.
〔왕의 울부짖는 소리 (특수계 / C-랭크)〕: 왕이여 울부짖어라. 그대의 손에 묻은 피를 바라보며 = 3일에 1번, 대상에게 저주를 건다. 끊임없이 환각과 환청을 보여주며 집중력을 떨어트리고 공포에 떨게하는 효과가 있다. = 저주의 조건은 눈을 마주치는 것, 쿨타임이 끝난 상태에서 원하는 대상에게 저주를 걸면 서서히 효과가 나타난다.
〔틀리게 배껴쓰는 만상 (화술계 / D랭크)〕: 진실을 바라보는 눈, 그리고 비웃는 입 = 하루에 2번, 거짓을 말하더라도 듣는이에게서 절대적 신뢰를 이끌어내는 말. = 만약 거짓이라고 밝혀지더라도 평범한 인간들은 그녀가 다르게 가르켜주었다는 사실조차 알아채지 못한다.
[스킬] 〔연기 (INT / 3Lv)〕: 다른 사람의 감정이나 행동을 따라하는 기술 〔멀티태스킹 (DEX / 2Lv)〕: 동시에 여러가지 행동을 해내는 기술 〔기초 체력운동 (STR / 3Lv): 건강한 몸을 위해 성실히 단련한 것 〔화술 (INT / 2Lv):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화법
[아이템] 〔학생용 소도구〕: 가위나 칼, 공책 등을 모아놓은 학생용 소도구.
[배경설정] =잔 다르크 본인은 평범한 학생이었다. 진짜 진입자는 그녀에게 달라붙은 반전존재얼터. 모종의 이유로 이런 형태로 진입자가 된 그녀는 잔 다르크의 제 2인격처럼 활동하며 평소에는 잔 다르크의 행동을 관찰하고 있다. 잔 다르크는 그녀에 대해 인식은 커녕 자신의 변화에 대해서도 깨닫지 못하고 있으며, 그녀가 행동하는 동안의 기억은 일절 없으나, 얼터는 이세계로 넘어온 이후 잔 다르크가 한 행동을 모두 관찰하고 기억하고 있으며 흥미롭게 지켜보고 있다. 얼터는 그 존재 자체가 인지되기 어렵기떄문에 오히려 무의식적으로 자신을 기억하고 알아채 줄 사람을 찾고 있다, 만약 자신을 알아채고 마주하는 이가 있다면 그에 대해 마음을 쏟을지도 모른다. ▲────────────────────────────────────────▲
〔진리의 문 (액티브 / S랭크)〕: 그 안에서 만난 존재가 말하기를 …… "난 너희들이 '세계'라고 부르는 존재, 혹은 '우주', 혹은 '신', 혹은 '진리', 혹은 '전체', 혹은 '하나', 그리고 나는... '너'다." = 제약이 없는 연금술을 행사한다. 모든 물질을 다룰 수 있으며, 작정하면 손아귀 위에 인공태양마저 연성해낼 수 있다. 그 위력은 앵커에 따라서 천차만별이다. = 작정하면 인조인간 '호문쿨루스'를 만들어낼 수도 있다. 또한 '현자의 돌'을 만들 수 있다. 다만 재료가...
〔공간지각 (패시브 / S랭크)〕: 시각에 들어오는 공간의 거리감을 감지하고 그것에 대해 반응하는 반사신경 = 명중, 회피 각각 +200 = 공간파악 : 하루에 3번 상대의 공격을 절대적으로 회피한다. = 공간장악 : 하루에 3번 공격을 절대적으로 명중시킨다. = 핀포인트로 급소를 노리는데 명중 패널티가 없다. = 일상, 전투에서 모든 움직임으로 눈으로 쫓는게 가능하다. 사람의 동작 하나 하나를 세밀하게 관찰이 가능하며 자신이 있는 칸에 나뭇잎이 떨어지는것 강물이 흐르는것 하나하나 세밀하게 파악할수 있다.
〔자기보존 (패시브 / S랭크)〕: 전투에서의 승리란 생환해온다는 뜻이다. 이 어빌리티야말로 전투의 승리를 담보한다. = 회피 +100. 자신의 체력이 10% 떨어질때마다 회피 +50 = 체력이 50% 이하일 경우 절대판정으로 2번 회피하는 전투생환 I 발동가능. = 체력이 30% 이하일 경우 절대판정으로 4번 회피하는 전투생환 II 발동가능. = 체력이 0이 될 경우 그 즉시 전투에서 절대판정으로 안전하게 탈출한다. 그리고 즉시 모든 부상과 HP,SP를 회복 = 자가 생존 : 즉사계공격을 비롯한 모든 공격에 절명하더라도 하루에 한번 부활한다.
〔승천 (패시브 / S랭크)〕: 위대한 여명이 그대를 비추리라. 그리하면 그대의 육체는 더 높은 곳에 도달하리. = 모든 스테이터스 400% 상승. 다만 HP, SP는 상승하지 않는다. = 3회행동 = 독심술 구사, 전투시 적의 행동을 50% 확률로 미리 알아차린다. 대상이 천리안 소유자일 경우 발동되지 않는다
〔악운 (패시브 / S랭크)〕: 빈번하게 위기를 맞이하지만 어떻게든 잘 헤쳐나오는 자의 운. = 모든 판정굴림 + 150 = HP 30% 이하일 경우 모든 판정굴림 + 500 = 악운의 한계 : 하루 2번 어떤 판정이든 절대판정으로 성공한다.
〔만들어진 생명 : 호문쿨루스 (패시브/ S+랭크)〕: 인간이 아닌 '호문쿨루스' 그 자체가 되어있다. 외형, 신체구성 성분은 인간과 같으나 엄밀히 따지면 '이종족'이다. = 일상, 전투에서 모든 스테이터스가 400% 상승한다. 다만 HP, SP는 상승하지 않는다. = 초재생 : 매턴 체력 50% 회복, 또한 하루에 2회 한정으로 죽음을 극복한다. = 3회 행동
〔심안「眞」 (패시브 / S 랭크)〕: 끝없는 노력과 수행으로 길러낸 통찰력. 궁지에 몰렸어도 자신의 상황과 적의 능력을 냉정히 파악해, 전투에서의 활로를 이끌어내는 전투논리. = 회피, 명중 + 200 = 시각방해 무효, 정신간섭 무효 = 탁월한 경험으로 상대의 전투패턴을 분석(INT 판정)한다. = 전투에 관련된 모든 행동을 하루에 4번 절대판정으로 성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