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마법소녀의 운명이야. 희망을 낳은 인과가 절망으로 바뀌기 전에 우리들은 사라질 수밖에 없어.
────────────── ─ ─ --- - - Passive
- AA 토모에 마미(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로 변한다. 이 경우, 매우 소심한 실내파가 된다. 전투시에는 '소심하지 않다.' (원작처럼) - 기본적으로 명중 + 10 턴당 1회공격, 1발당 데미지 60의 머스킷. INT * 2의 추가 데미지 (126의 데미지)
Active (SP 50 을 소모한다.)
- 머스킷을 양산한다. 그 머스킷에 한해 보관가능한 아공간도 보유. 부수기전까지 반영구적. 한번에 만들 수 있는 머스킷은 세개. - 아군이라고 인정한 대상에 한해 대여가능. 1턴을 소모해 임의로 역소환이 가능. 아군은 쏴 봤자. 데미지를 입지 않는다. - 총알은 필요 없으며 발당 10 SP를 소모한다. 이 공격은 모두 (마탄)으로 취급한다. - 특정인에게 귀속화 가능. 이 경우, 아공간보관가능, 역소환 불가, 어빌보유자를 포함해서 타인이 사용 불가. - 귀속화된 머스킷에 한해, [행동력 1을 소모해] 강화할수 있다. ‐‐─── ──── ──‐‐ ‐ ─‐‐‐‐ ─────‐‐─── ──── ‐ ─‐‐── ──── ──
『 리리컬 건 브링어의 시너지 어빌 Rank : B 』 Active (SP 40을 소모한다.)
단, 너도 눈치채고 있었구나, '당신'의 소질을 . . . 자기보다 강한 애는 못 봐주겠다는 거 아냐? 패배자의 발상이네.
────────────── ─ ─ --- - - - 단이 직접 단마미로 변신하는건 이외에 리리컬 건 브링어라는 어빌이 원래 설정되어있던, 성격의 마미의 모습으로 분리시킬수 있게 된다.(임의선택) - 당연히. 단은 그 어빌이 없는 것이 된다.지도상으로는 3칸까지 떨어져지낼수 있다. - 마미의 기본스텟은 단의 스텟 +Dex 와 Int 50%상승. SP는 80증가 - 보유스킬은 랭크에 비례해 올라가는 [만능인]스킬+[단이 보유하고 있는]모든 총기관련스킬을 공유. - 어빌의 효과를 마미가 통채로 가져가는 것이 아니라, 서로 분배할수 있다. 마미:총기제작관련 / 단:총기활용관련. 아공간은 공유한다. - 서로 텔레파시 가능.
해금조건 : A랭크 - 단은 매지컬 건 브링어[효과]를 얻는다. - 성격과 모습이 단(마미)가 되지 않으면서, 효과는 그대로 얻는 것. ‐‐─── ──── ──‐‐ ‐ ─‐‐‐‐ ─────‐‐─── ──── ‐ ─‐‐── ──── ──
『 변신-가면라이더 크로노스 Rank : C 』 Active (SP 60 소모 한다.)
어쩔 수 없었다고!! 궁극의 게임을 완성시키기 위해선 내가 잡힐 수는 없었거든!!!
────────────── ─ ─ --- - - - 특수한 갑주를 입는 형식의 변신. . - STR. CON 50% 증가. 공격력과 방어력 +20 (STR. CON증가에 의한 HP/SP 증가는 없다.) - 턴마다 방어력 + 10. 공격 성공 시 공격력 + 10
B랭크- 가샤콘 버그바이저II 를 사용 가능하다. 가샤콘 버그바이저 II 톱·총 원거리와 근거리를 변환하여 공격할 수 있다.
A랭크- PAUSE RESTART 시간을 정지하고 재시작한다. 무효화 일정이하의 공격을 무효화 한다. 시공간계 어빌리티에 면역
S랭크- RESET 시간을 되돌린다. 되돌릴 수 있는 최대 범위는 어빌리티를 처음 얻은 시점. 체력과는 별개로 라이더 게이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것을 체력으로 취급한다. 라이더 게이지가 전부 소모되면 변신이 해제된다. 성격의 변화는 장착 전의 성격을 따라간다. 를 부여 ‐‐─── ──── ──‐‐ ‐ ─‐‐‐‐ ─────‐‐─── ──── ‐ ─‐‐── ──── ──
【 스킬 】
추리 LV 4 = 자잘한 내용에 대해 유추해낼 수는 있지만, 왜곡이 간간히 있다.
중세 고고학 LV 10 = 중세무기 (화학무기 이전)에서의 무기를 만드는 데 보정. = B랭크 이하의 무기를 튼튼하게 만들고, 부가효과를 넣을 수 있다. (특전) = A랭크의 무기는 튼튼하게 만들 수 있지만, 부가효과를 넣지 못한다. (특전)
대장장이 LV 10 = 중세 고고학에 대한 보조 스킬로 부가효과는 없다. = '단 쿠로토'만.
클레이 사격 LV 4 = '샷건, 머스킷, 춘전(?)'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명중률 보정 +1 (+ 4) = '샷건, 머스킷, 춘전(?)'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추가데미지 +5 (+ 20)
사격 LV 1 = '총, 활'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명중률 보정 +1 = '총, 활'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추가데미지 +5
────────────── ─ ─ --- - - - 정신공격이 B랭크 이하는 통하지 않는다. - 협박에 정보를 넘길 일이 없다. - 전기톱을 소환하여 자신의 공격력 + 70 ‐‐─── ──── ──‐‐ ‐ ─‐‐‐‐ ─────‐‐─── ──── ‐ ─‐‐── ──── ──
『 망상심음 - 자바니야 Rank : B 』 Passive
재밌는 녀석이군. 마음에 들었다. 죽일 때는 맨 마지막으로 죽여주마.
────────────── ─ ─ --- - - - 자신의 기척을 지우며 은신을 한다. - B 랭크 이하의 저주에 걸리지 않는다. - 독에 면역이 된다. - 감지계 A 이상에게는 걸린다.
해금 조건 : A 랭크
- 심장 터치 대상의 체력 비례 데미지 ‐‐─── ──── ──‐‐ ‐ ─‐‐‐‐ ─────‐‐─── ──── ‐ ─‐‐── ──── ──
『 카드폭행 Rank : A 』 Active
별의 힘을 지니고 있는 열쇠여. 진정한 모습으로 내 앞에 나타나라. 너와의 계약에 따라 유카리가 명(령)한다. 봉인해제!
────────────── ─ ─ --- - - - Crow의 카드를 다루는 능력. 총 "45 "여개의 능력 - 랜덤 가챠로 뽑히며, 한번은 써야 다음 카드를 뽑을 수 있다. SP랑 능력은 카드마다 틀리다. ‐‐─── ──── ──‐‐ ‐ ─‐‐‐‐ ─────‐‐─── ──── ‐ ─‐‐── ──── ──
【 스킬 】
건설 작업 LV 10 = 왠만한 건물은 빠른 시간안에 건설한다. (특전)
공방 작업 LV 10 = 공방에서의 작업을 도와줄때 상대는 작업능력 향상 = 공방 작업을 할때에 실패확률을 줄여준다. = 공방을 간이로 만들 수 있습니다. (특전)
농사 LV 2 = 간단한 작물만 기를 수 있다. = 수확량에 LV 당 +2개. (+ 4개)
- 기본적으로 Dex가 100%와 고정치 8 만큼 상승한다. 두가지는 서로 영향을 주지 않는다.
Active (SP 30 소모한다.)
- 공격에 사용하면 그 턴, 행동횟수가 1회증가한다. - 회피에 성공하면 Dex의 절반만큼 필중의 반격을 한다. (24 데미지) - 행동횟수 사용 시, 어빌리티 추가 사용, 아이템 사용, 회피 대기 등을 할 수 있다. - 스킬에 따른 턴 소모는 없다. 사용중에는 Dex * 1 만큼 데미지에 보정 - 방어턴에 사용시 그 턴, 크리를 제외한 공격을 "확정회피"한다. ‐‐─── ──── ──‐‐ ‐ ─‐‐‐‐ ─────‐‐─── ──── ‐ ─‐‐── ──── ──
【 스킬 】
정보 수집 LV 1 = 별반 도움 안되는 정보만을 얻는다.
추리 LV 1 = 자잘한 내용에 대해 유추해낼 수는 있지만, 자세하지는 않다.
약초 감별 LV 3 = 잘 알려진 약초만을 알아볼 수 있다. = 약초 채집시 LV당 +2개의 보정을 얻는다. (+ 6개)
수목 감별 LV 3 = 나무를 감별해낸다. 특수한 나무는 알아볼 수 없다.
버섯 감별 LV 3 = 널리 퍼져있는 버섯에 한해서만 구별이 가능하다 = 버섯 채집에 LV당 + 2개 (+ 6개)
버섯 재배 LV 1 = 간단한 버섯을 재배할 수 있다. = 버섯을 재배할 때 LV 당 +2개의 보정
목공 기술 LV 1 = 목공을 기술이 생겨 가구를 만들 수 있지만 완벽하지는 않다.
사격 LV 1 = '총, 활'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명중률 보정 +1 = '총, 활'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추가데미지 +5
리더쉽 LV 8 = 모두에게 진정 시키거나 자제 할 수 있도록 이끈다. (최저치에 8명)
음란마귀 LV 10 = 상대방은 그녀의 정성스럽고 따뜻한 말에 '화가 치밀어 오르고' , '분노 상태'여도 진정이 된다. (특전)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4개 수납 가능.
『 하늘에는 내가 있나니 내가 바로 하늘위에 군림하는 신이로다. Rank : B 』 Active & Passive
인류가 내 별(정원)을 넘어, 어두운 대해로 배를 저어———— 하늘의 끝에 도착해, 결론을 낼 그 날까지.
────────────── ─ ─ --- - - Passive
- 자신의 종족이 '천공신'이 된다.(부가능력 없음) - 이 동료가 파티에 있을 시 행동력 + 1추가 보너스 - CON이 100%. DEX가 100% .DEX 보정치의 반 만큼 회피 보정. (CON에 의한 SP증가는 없다.) - '조류'로 구분되는 몬스터는 도망칠 수 없고. 날 수 없다. '조류'에게 추가데미지 "50" - 다른 어빌리티와는 중첩이 되지 않는다. - 자체적으로 하늘을 난다. ────────────── ─ ─ --- - - Active (천공신) (SP 40을 소모한다.)
- 바람을 이용한 공격사용시 INT * 4. 필중기 (216의 데미지)
해금 조건 : A 랭크 이상 - 전투에 이용시 매 턴 HP와 SP를 20% 회복한다. (고정) - 산소부족. 추위 면역 - 물을 지배하는 힘을 가진다. 해금 조건 : S 랭크 이상 - 하늘의 결계를 쳐서 일정T 동안 광역의 결계를 쳐서 상대의 명중율과 회피율을 떨어트릴 수 있다 - 우주공간에서도 아무런 제약이 없이 움직일 수 있다 ‐‐─── ──── ──‐‐ ‐ ─‐‐‐‐ ─────‐‐─── ──── ‐ ─‐‐── ──── ──
『 천공신의 벼락 Rank : B 』 Active (40 SP 소모)
너(당신)와 나(에이라)는 같은 길을 걸어가고 있어. 그 점을 잊지 마.
────────────── ─ ─ --- - - * 번개를 자유자재로 지배하는것이 가능하다. * INT가 100% 증폭한다. * 번개의 폭풍을 불러서 광역공격을 할 수 있다. INT * 3 필중이다. (162 데미지) ‐‐─── ──── ──‐‐ ‐ ─‐‐‐‐ ─────‐‐─── ──── ‐ ─‐‐── ──── ──
해금 조건 : A랭크 - 기후지배 : 주변의 기후를 지배하는 힘 - 전투시에는 기후에 관한 패널티를 없애준다
해금 조건 : S랭크 - 행성개조 : 행성을 개조하는 힘. 사람이 살 수 없는 행성을 사람이 살 수 있도록 개조할 수 있다 - 단 이 게임판에서는 주최측의 수수께끼의 결계로 인해 쓸 수 없다. - 쓰고 싶으면 이 어빌 S랭 찍은 다음에 100일 채워서 원래 세계로 돌아간 다음 우주로 진출 하도록 ‐‐─── ──── ──‐‐ ‐ ─‐‐‐‐ ─────‐‐─── ──── ‐ ─‐‐── ──── ──
【 스킬 】
달리기 LV 7 = 회피 보정에 LV당 +1의 보정
추리 LV 1 = 자잘한 내용에 대해 유추해낼 수는 있지만, 자세하지는 않다.
문학상 수상자 LV 5 = 회화시 더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준다.
정보 수집 LV 1 = 별반 도움 안되는 정보만을 얻는다.
버섯 감별 LV 3 = 널리 퍼져있는 버섯에 한해서만 구별이 가능하다 = 버섯 채집에 LV당 + 2개 (+ 6개)
전쟁 고고학 LV 1 = 전쟁 고고학을 익혀 '중세시대 무기를 구현 할 수 있다' = E 랭크 이하의 무기만을 만든다. = D 랭크 이상의 무기는 부셔질 확률이 매우 높다.
도축 LV 1 = 도축 할시에 얻는 고기량을 LV당 2개씩 증가 시켜준다.
법학관련 지식인 LV 1 = 상대와 대화를 할 시 상대의 감정 변화를 체크 한다. = 아직까지는 크게 구별하지는 못한다.
카르나는 자신의 운명을 찾으며 계속 걷다보니 어떤 반짝이고 빛나는 것이 보인다. 그곳을 계속 따라갔더니 도착했던 그곳은 ★시공의 폭풍★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수 있는 시공의 폭풍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하스스톤 뒷면&☞레전더리 고급레스토랑☜의 음식 지급! §신규 캐릭터 이 렐§ 지금 이 기회를 놓지지 마세요! [업데이트 보기]☞ www.카르나의 폭풍.com
────────────── ─ ─ --- - - - 시공을 비틀어 상대를 묶어 놓는 기술. 모든 몬스터를 묶어 놓는 게 가능하다. - 묶인 몬스터는 '1턴간' 모든 것에 저항 불가능. - 몬스터는 한턴간 '시공 압력에 의해 INT * 4의 데미지를 받는다. ' (144의 데미지) - 또한, 찢어진 공간과 연계를 하면 '총 데미지 20%의 추가 공격력' (170의 데미지) ‐‐─── ──── ──‐‐ ‐ ─‐‐‐‐ ─────‐‐─── ──── ‐ ─‐‐── ──── ──
『 북 메이커 Rank : B 』 Active (1. SP 40 소모 2. SP 100 소모)
『내 처음의 마이너스를 돌려 줘』
────────────── ─ ─ --- - - 1. - 두꺼운 책을 만든다. - 공격력 + 100. 필중기
2. - 장검 수준의 나사못을 박아 넣어. 자신과 상대의 육체, 정신력, 기술, 지능, 재능을 모두 같게 만들어 버린다. - 저항력 판정이 따로 있으므로 20이하로 성공해야만 가능하다. - 유카에게는 절대로 통하지 않는다. ‐‐─── ──── ──‐‐ ‐ ─‐‐‐‐ ─────‐‐─── ──── ‐ ─‐‐── ──── ──
『 엉성한 마법사 Rank : E 』 Active (SP 50 소모)
아이돌들은 돌아갔습니다. 하지만 머니가 있으면 제가 도로 데리고 와서 재도전할 수 있어요!
────────────── ─ ─ --- - - - 랜덤한 주문을 랜덤한 대상에게 시전 (아군 제외) - 이미 나온 마법 류 스킬을 랜덤으로 사용가능하다. - 한동안 유카리 카드 목록을 사용한다. (+ 앨리스의 파이어볼) ‐‐─── ──── ──‐‐ ‐ ─‐‐‐‐ ─────‐‐─── ──── ‐ ─‐‐── ──── ──
『 토트[Thoth]의 선물 Rank : B 』 Active & Passive
인간의 성격이 그렇게 쉽게 바뀐다면 아무도 고생하지 않습니다
────────────── ─ ─ --- - - Passive
- INT와 CON을 100% 정도 상승시킨다. (CON이 오르면 SP도 증가한다. SP 상승치의 절반이 HP 상승) ────────────── ─ ─ --- - - Active ( 마탄 )
- 10 SP 소모당 INT * 3의 데미지 (144 .. 288... ) - 랭크가 올라가면 동시에 여러 개의 타겟을 공격할수 있다. - 이 어빌에 한해, 인트보정치만큼 명중율이 추가로 상승한다.
Active ( 마나쉴드:on/off가능 )
- 1SP당 INT보정치의 절반만큼의 데미지를 흡수한다. 기본적으로 ON상태.
Active & Passive ( 불굴의 소녀심 )
- 평범한 연애관련을 제외하고, 매료, 패닉을 포함한 동랭크 이하의 정신계 상태이상에 면역. - 유사한 효과의 어빌이 또 있다면, 그 숫자에 비례하여 한랭크 이상의 정신계 상태이상에도 확률적으로 저항한다.(1개의 어빌마다 20%확률로 저항) ‐‐─── ──── ──‐‐ ‐ ─‐‐‐‐ ─────‐‐─── ──── ‐ ─‐‐── ──── ──
『 시공간조작 Rank : B 』 Active & Passive
깨닫도록 해라... 시공간조작의 진정한 능력은 정말로...세계를 지배하는 능력이란 것을!
────────────── ─ ─ --- - - Passive
- 50 개의 사물을 보관가능, 아공간에 들어간 물품은 시간이 흐르지 않는다. - 명중률, 회피율 +20. 매턴 종료마다 HP, SP 20% 회복(고정) - 일상에서 사용시 사물의 시간을 되돌려 원상복구시키거나 수리가 가능하다. - 신의 신체에 결손이 있다면, 원상으로 돌릴수 있다. ────────────── ─ ─ --- - - Active (공간고정) (SP 30 소모한다.)
- 대상1체의 '공간'을 고정시켜 1턴간 회피 불가 상태로 만든다. - 방어는 가능. *주의:대상의 str이 자신의 int의 4배를 초과하는 존재는 고정할수 없다. - sp 10을 더 소모할때마다, 1체의 대상을 더 고정할수 있다. - sp 10을 더 소모할때마다, 더 오래(1턴 더) 고정시킬수 있다.(최대3턴 추가) - sp 10을 더 소모할때마다 고정한계에 *2추가 - 한번에 한가지만 가능. int의 8배까지 고정가능.
= A랭크시, 명중, 회피 +50 = A랭크시, 아공간이 100개의 공간으로 증가. = A랭크시, hp/sp 회복량이 20%로 증가(고정),*다음턴에 자신의 신체결손이 다시 원상으로 돌아온다. = A랭크시, [고정증폭/패시브]sp소모를 늘리는 것으로 공간고정의 효과를 강화할수 있게 된다. ‐‐─── ──── ──‐‐ ‐ ─‐‐‐‐ ─────‐‐─── ──── ‐ ─‐‐── ──── ──
【 스킬 】
꼼꼼한 기록 LV 1 = 어떠한 상황에서든 특별한 게 있다면 기록해 기억해낸다. 너무 휘갈겨쓴 글씨체라 자신이 못 알아보는 경우가 허다하다.
재봉사 LV 1 = 재봉이 가능하지만 실수가 잦다.
문학상 수상자 LV 9 = 회화시 더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준다.
정보 수집 LV 1 = 별반 도움 안되는 정보만을 얻는다.
전쟁 고고학 LV 1 = 전쟁 고고학을 익혀 '중세시대 무기를 구현 할 수 있다' = E 랭크 이하의 무기만을 만든다. = D 랭크 이상의 무기는 부셔질 확률이 매우 높다.
수목 감별 LV 3 = 나무를 감별해낸다. 특수한 나무는 알아볼 수 없다
전기 기능장 LV 1 = 전기 설비를 할 수는 있으나 잘못 설비할 가능성이 존재한다.
내장형 근육 LV 7 = STR 4 상승. HP 40 상승
추리 LV 1 = 자잘한 내용에 대해 유추해낼 수는 있지만, 자세하지는 않다.
속독 LV 4 = 정리 후 설명에 대한 보정이 붙는다.
암행술 LV 3 = 상대를 몰래 쫒아가더라도 들킬 확률이 적어진다. = D랭크 미만의 감지 어빌리티로는 감지해내지 못한다.
────────────── ─ ─ --- - - - 1 ~ 20일차의 과거를 볼 수 있다. - 대상을 붙잡아. 과거의 일들을 아주 잠깐이나마 볼 수 있다. (내용은 어장주가 보여주고 싶은 만큼) - 행동에 대해 어떻게 될 것인가. 대강은 알 수 있다. (행동에 따라 달라지므로 정확하진 않다.) ‐‐─── ──── ──‐‐ ‐ ─‐‐‐‐ ─────‐‐─── ──── ‐ ─‐‐── ──── ──
『 거꾸로 가는 시계 Rank : C 』 Passive
내 앞에 서는 자는 그 어떤 능력을 지녔다 해도 절대로! 나아갈 수 없다.
────────────── ─ ─ --- - - - 정말로 답이 없는 상황 일 경우 발동 - 자신의 SP. HP를 1만 남기고 모조리 사용하여 시간을 뒤로 돌린다. - 일정확률로 돌아간 뒤에 대상은 [1인 시공의 폭풍에 갇혀. 스턴에 걸린다.] ‐‐─── ──── ──‐‐ ‐ ─‐‐‐‐ ─────‐‐─── ──── ‐ ─‐‐── ──── ──
해금 조건 : B랭크 [초집중/액티브] - 총기 사용시 + 순서를 가장 뒤로 돌릴경우에 한해,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 지형, 날씨, 발판등등의 환경으로 인한 명중률 감소효과를 받지 않는다. - 명중 다이스의 펌블이 그냥 1로 간주된다. - 같은 칸+시야확보라는 추가조건으로, 어디서든 노패널티저격가능.
해금 조건 : A랭크 [핀홀샷/액티브] - 전투시 자신에게 - ['필중'-1회당 sp20소모]//['명중시 확정크리'-1회당 sp 20소모]//['방어력 무시'-1회당 sp30소모]를 임의로 부여할수 있다. - sp가 충분하다면, "방무"+"필중"+"명중시 확정크리", 효과 전부를 부여할수도 있다. - 효과부여에 한해, 행동횟수를 소모하지 않는다. ‐‐─── ──── ──‐‐ ‐ ─‐‐‐‐ ─────‐‐─── ──── ‐ ─‐‐── ──── ──
『 안티레인소대를 소환한다. Rank : C 』 Active (SP 40 소모)
AR소대는 클라우드 마인드맵을 백업할 수 없습니다. 전술인형들을 아끼고 사랑해주세요.
────────────── ─ ─ --- - - * 각각의 전술 인형들은 리제와 같은 스텟을 가지게 된다.
M4A1
좋은 아침입니다. 용무가 없으시다면 업무에 복귀하도록 하겠습니다.
설한의 쐐기 - 적 유닛 3체에게 5면체 다이스를 굴려서 최소 1회 최대 5회까지의 강력한 폭발대미지를 입힌다. - INT * 4 (24)(를 1 - 5번)
M16A1
지금이다 M4, 내 움직임을 잘 지켜봐라!
섬광탄 - 적에게 섬광탄을 던져 2턴간 스턴 시킨다.
ST AR - 15
지휘관, 제가 어떤 모습으로 변한다고 해도... 저는 당신의 인정만을 바랄 뿐이에요.
죄와 벌 - 주무장과 부무장을 들어서 동시에 사격한다. 설한의 쐐기에 공격당한 적에게 2배의 피해를 입힌다. - STR * 2의 데미지 (60) 쐐기시 (120)
M4 SOPMOD II
크게... 더 크게 비명을 질러봐! 아하하하하하하하!
살상유탄 - 적에게 유탄을 쏴서 높은 화염대미지를 입힌다. - INT * 4의 데미지 (24)
RO635
너의 죄를 세어라!
정신교란 - 적의 정신을 잠시동안 교란시킨다. 2턴간 행동에 마이너스 보정 (-5) ‐‐─── ──── ──‐‐ ‐ ─‐‐‐‐ ─────‐‐─── ──── ‐ ─‐‐── ──── ──
Active (초집중) (SP 40 소모) - 총기 사용시. 순서를 가장 뒤로 돌릴경우에 한해,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 지형, 날씨, 발판등등의 환경으로 인한 명중률 감소효과를 받지 않는다. - 명중 다이스의 펌블이 그냥 1로 간주된다. - 같은 칸+시야확보라는 추가조건으로, 어디서든 노패널티저격가능.
해금 조건 : A랭크 [핀홀샷/액티브] - 전투시 자신에게 - ['필중'-1회당 sp20소모]//['명중시 확정크리'-1회당 sp 20소모]//['방어력 무시'-1회당 sp30소모]를 임의로 부여할수 있다. - sp가 충분하다면, "방무"+"필중"+"명중시 확정크리", 효과 전부를 부여할수도 있다. - 효과부여에 한해, 행동횟수를 소모하지 않는다. ‐‐─── ──── ──‐‐ ‐ ─‐‐‐‐ ─────‐‐─── ──── ‐ ─‐‐── ──── ──
- 벽을 타고 달리는 게 가능하다. ────────────── ─ ─ --- - - Active (SP 30 소모한다.)
- DEX에 100% 계수 추가. 회피시 +20에 해당하는 추가 보너스. 명중시 +20에 해당하는 추가 보너스 - 보정받은 dex * 1의 데미지를 추가 시킨다
Active (포스라이트닝) (SP 30 소모한다.)
- '두명의 대상'에게 포스라이트닝을 일으켜 마비를 시킬 수 있다.
해금 조건 : A 랭크 - 어떤 공격에도 반응해서 기습에 대응하여 카운터 공격을 일으킨다. (S랭크 일경우 공격한 상대에게 포스라이트닝을 일으킨다.) - 행동 횟수 1 증가
해금 조건 : S 랭크 - S랭크가 되면 같은 속도계열에 같은 랭크 어빌이 없는 이상 모든 공격 회피에 속도에 대해 저항을 받지 않고 소닉붐의 충격파도 받지 않는다. 자신의 속도로 일어나는 반동이 없어짐 - 행동 횟수 2 증가 ‐‐─── ──── ──‐‐ ‐ ─‐‐‐‐ ─────‐‐─── ──── ‐ ─‐‐── ──── ──
『 천재 Rank : B 』 Active & Passive
.......... 7반을 이리 정의하지. 미쳐있기에 더욱 강한 미친 집단이라고.
────────────── ─ ─ --- - - Passive
- 모든 행위에 대해 + 11의 추가 보정 - B랭크 이하라면, 어떤 무기를 쓰던 패널티를 받지 않는다. - INT판정에 펌블은 일어나되, 패널티가 줄어든다. (고정) ────────────── ─ ─ --- - - Active (SP 40 소모한다.)
- 전투시작시 인트의 보정치를 명중 혹은 회피에 부여할수 있다. ( 2 - 5턴간 지속)
해금 조건 : A 랭크 - A랭크시 효과가 추가된다. <- 이왕이면 전투관련이었으면 합니다. ‐‐─── ──── ──‐‐ ‐ ─‐‐‐‐ ─────‐‐─── ──── ‐ ─‐‐── ──── ──
『 칼날 부채 Rank : B 』 Active (SP 40 소모)
ㅡ ㅡ 3개면 충분해.
────────────── ─ ─ --- - - - '3'명의 적을 공격하는 마법의 칼날을 소환해서 던진다. - 한번에 3명을 맞추면 그에 비례한 추가데미지 - 추가 데미지는 INT * 4 (96의 데미지) - 한발의 데미지는 INT * 6 (144의 데미지) ‐‐─── ──── ──‐‐ ‐ ─‐‐‐‐ ─────‐‐─── ──── ‐ ─‐‐── ──── ──
【 스킬 】
이도류 LV 10 = 쌍수무기 태그가 열린다. = 속검술 10레벨 달성 시 "스타 버스트 스트림" 이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