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아군 3명에게 3 ~ 5턴간 유지되고 Int * 10만큼의 피해를 흡수하는 신성한 에너지의 보호막을 생성한다. (240 방어막) - 보호막이 생성되는 순간 A랭크 이하의 모든 상태이상을 해제한다. - 아군 턴에서' Int * 4 만큼의 체력회복을 시켜준다. (매턴 92회복). - 위장 회복이 가능하지만 완전 낫진 않는다. (저런) ‐‐─── ──── ──‐‐ ‐ ─‐‐‐‐ ─────‐‐─── ──── ‐ ─‐‐── ──── ──
『 여왕의 가호 Rank : B 』 Active (SP 40을 소모한다.)
나를 숭배하지 마십시오, 바뀌는 것은 없습니다.
────────────── ─ ─ --- - - - 아군에게 가호를 내려 줄 수 있다. "4명" - 가호를 받은 아군의 전 스테이터스가 100% 상승한다. (2 - 5 턴간 지속) ‐‐─── ──── ──‐‐ ‐ ─‐‐‐‐ ─────‐‐─── ──── ‐ ─‐‐── ──── ──
『 광휘의 위상력 - 열 Rank : C 』 Active & Passive
두려워할 것 없어, 날 불의한 자만을 벌하니까.
────────────── ─ ─ --- - - Passive
- 건블레이드를 얻는다. 추가 공격력 같은 건 없다. - 건블레이드가 있어야 추후 기술을 쓸 수 있다. ────────────── ─ ─ --- - - Active (위상 집속검) (SP 20을 소모한다.)
- 선택한 지점을 <총지휘사령부>로 하여 거점에 있는 플레이어의 어빌리티를 원거리로 아군에게 사용할수 있다. - 거점근처에 있는 아군들에게 - 모든 판정 + 5. 모든 스텟 + 10. 공격 방어 + 20. 명중 회피 + 10 - 거점내의 아군간 거리가 있어도 상호통신이 가능하다 ‐‐─── ──── ──‐‐ ‐ ─‐‐‐‐ ─────‐‐─── ──── ‐ ─‐‐── ──── ──
『 심판 Rank : C 』 Active
처음부터 하늘엔 그 누구도 서 있지 않았어. 너도, 나도, 신조차도. 하지만 그 견디기 힘든 천좌(遷座)의 공백도 이젠 끝이다. 이제부터는… 내가 하늘에 서겠다.
────────────── ─ ─ --- - - - 기본적으로는 몸에 불꽃을 두를수 있고(ON/OFF) 무기도 있으면 추가적으로 거기에 두를수 있다. - 사용하는 순간 사용자의 기준으로 그 주변의 변신, 은신 등 모든 어빌리티 관련된게 있는지 다 스캔한다. - C랭크 이하만. 다만 다이스 대결을 통해 이겨야 한다. .dice 0 100. = 57 - 만약 어떠한 어빌리티도 사용하고 있는걸 스캔이 되는 순간 그 대상을 불태울지 무시할지 선택할수 있다. ‐‐─── ──── ──‐‐ ‐ ─‐‐‐‐ ─────‐‐─── ──── ‐ ─‐‐── ──── ──
『 영상개화 Rank : C 』 Active
그걸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로 만들기 위해 하면 「이길」수 있겠네요. 어렵겠다…
────────────── ─ ─ --- - - -미야나가 사키가 대리랭 -마작 시 속한 파티의 펌블을 없는 것으로 한다. (1일 2회 A랭크시 1일 3회 S랭크시 1일 5회) -A랭크 이상일 경우 자신이 속한 파티가 아니더라도 펌블을 없애 줄 수 있다 ‐‐─── ──── ──‐‐ ‐ ─‐‐‐‐ ─────‐‐─── ──── ‐ ─‐‐── ──── ──
【 스킬 】
마작 LV 10 = 마작을 칠때 LV당 +2의 보정이 붙는다. (+ 20)
카리스마 LV 10 = 협동 시, 1인 성향인 사람마저 제어가 가능한 여왕의 자질 (특전)
도축 LV 1 = 도축 할시에 얻는 고기량을 LV당 2개씩 증가 시켜준다. (+ 2개)
직감 LV 10 = 예측하고 행동할 시에 LV당 +1의 보정을 받는다. ( + 10) = 이 소녀가 파티에 있을 시, 다이스가 85이상이 뜨지 않는 한 해를 입지 않는다. (특전) = 이 소녀가 파티에 있을 시, 위험한 앵커라면 한번은 미리 경고해준다. (특전)
만능인 LV 10 = 모든 행동에 있어서 LV당 +1의 보정을 받을 수 있다. (특전) (+10) = 전투 행동에 대해서는 받질 못한다.
────────────── ─ ─ --- - - - 계수가 300%로 증가. 공격력, 방어력+100, 1턴 2회 행동. 쌍수무기 사용 시 무기를 사용한 공격에 두 무기의 공격력 합산. - 쌍수무기 사용이 가능. 쌍수무기 사용 시 무기를 사용한 공격에 두 무기의 공격력 합산. ‐‐─── ──── ──‐‐ ‐ ─‐‐‐‐ ─────‐‐─── ──── ‐ ─‐‐── ──── ──
『 비상비비상천의 아가씨 Rank : B 』 Active & Passive
너희들을 쓰러뜨리면, 천계를 멸망시키고, 지상을 멸망시키고, 인류를 멸망시키고, 땅을 고르게 하고, 아름다운 사계절을 만들고, 새로운 생명을 만들고, 슬플 일이 없는 마음을 만들고, 빈곤할 일이 없는 사회를 만들어, 이 세상 모든걸 뜯어고쳐주겠어! 죽어 문드러지거라!
────────────── ─ ─ --- - - Passive
- 비상의 검의 데미지를 끌어올린다. - 고귀한 천인으로 써. 종족은 "천인"이 된다. ────────────── ─ ─ --- - - Active (SP 40 소모)
- 대지를 다루는 능력이 생긴다. - DEX * 3의 데미지 (630의 데미지) - STR. DEX. CON에 100%에 해당하는 버프를 준다. (STR. CON증가에 의한 HP/SP 증가는 없다.) - 다른 어빌리티와 중첩되지 않는다. ‐‐─── ──── ──‐‐ ‐ ─‐‐‐‐ ─────‐‐─── ──── ‐ ─‐‐── ──── ──
『 영원의 천인 Rank : B 』 Passive
천인인데. 즐겁지가 않아. 그래서 인간계에 놀러왔어!
────────────── ─ ─ --- - - - 종족 '천인'이 부과효과(불로장생)을 가진다 - 공중을 날 수 있게 된다. - 전투에 이용시 HP와 SP가 매턴마다 20% 회복된다 - 신체에 결손이 일어날 경우 다음턴에 다시 원상으로 돌아온다 ‐‐─── ──── ──‐‐ ‐ ─‐‐‐‐ ─────‐‐─── ──── ‐ ─‐‐── ──── ──
『 영웅의 증표 Rank : E 』 Passive
무궁의 무련만을 위해 만들어진 어빌리티. 본디 이름이 없었으나 영웅이 되기 위한 결의로서 이름이 지어졌다.
────────────── ─ ─ --- - - - 어빌리티 랭크가 상승할수록 효과가 추가 된다. - STR 보정이 들어가는 냉병기 사용 시 무기에 걸린 페널티 면제. D랭크: 전투 시 명중+5, 회피+5. C랭크: 기본 공격력+50, 기본 방어력+50. B랭크: 전투 시 펌블 판정 없음(판정 주사위가 1이 나와도 펌블이 아닌 1로 판정). 한 전투 2회 사용 가능. ‐‐─── ──── ──‐‐ ‐ ─‐‐‐‐ ─────‐‐─── ──── ‐ ─‐‐── ──── ──
【 스킬 】
검술 LV 10 = '검'태그가 붙은 무기 일 경우 LV당 +5의 데미지 증가 (+ 50) = '검'태그가 붙은 무기 일 경우 LV당 +1의 명중률 증가 (+ 10) = 다음 공격시 공격에 성공하면 '뼈아픈 상처'의 효과로 10%의 추가데미지를 준다. (특전)
정보 수집 LV 1 = 별반 도움 안되는 정보만을 얻는다.
추리 LV 1 = 자잘한 내용에 대해 유추해낼 수는 있지만, 자세하지는 않다.
식수 감별 LV 1 = 먹을 수 있는 물인지 아닌지 감별 할 수 있다. 마시고 탈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약초 감별 LV 1 = 잘 알려진 약초만을 알아볼 수 있다. = 약초 채집시 LV당 +2개의 보정을 얻는다. (+ 2개)
버섯재배 LV 1 = 간단한 버섯을 재배할 수 있다. = 버섯을 재배할 때 LV 당 +2개의 보정 (+ 2개)
수목 감별 LV 1 = 나무를 감별해낸다. 특수한 나무는 알아볼 수 없다.
가죽 장인 LV 3 = 가죽 제작에 대해서는 아직 보정은 없으나 무두질을 매우 쉽게 해낸다. = 가죽 획득량에 LV당 +1 (+ 3개)
검장 LV 10 = 검을 전문적으로 제작할 수 있는 능력 = C랭크의 검에 부가효과를 추가가능해진다. (특전) = B랭크의 검을 튼튼하게 만들 수 있지만, 부가효과는 불가능하다. 다만, 만드는 시간이 오래 걸린다. (특전)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3개 수납 가능. 텐시의 특제 목검 (D랭크/검류)
- 공격력 +30
비상의 검 (A랭크/검류)
- 공격력 +150
【부가효과】
Passive (비행마법)
- 공중을 날아다닐 수 있다.
Active (대지가르기) (SP 100 소모)
- 대지를 한번에 갈라버려, 상대를 파 묻으면서 1턴 간 스턴을 주고 DEX * 3 만큼의 데미지를 준다. (630의 데미지)
이것이 마법소녀의 운명이야. 희망을 낳은 인과가 절망으로 바뀌기 전에 우리들은 사라질 수밖에 없어.
────────────── ─ ─ --- - - Passive
- AA 토모에 마미(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로 변한다. 이 경우, 매우 소심한 실내파가 된다. 전투시에는 '소심하지 않다.' (원작처럼) - 기본적으로 명중 + 10 턴당 1회공격, 1발당 데미지 60의 머스킷. INT * 2의 추가 데미지 (126의 데미지)
Active (SP 50 을 소모한다.)
- 머스킷을 양산한다. 그 머스킷에 한해 보관가능한 아공간도 보유. 부수기전까지 반영구적. 한번에 만들 수 있는 머스킷은 세개. - 아군이라고 인정한 대상에 한해 대여가능. 1턴을 소모해 임의로 역소환이 가능. 아군은 쏴 봤자. 데미지를 입지 않는다. - 총알은 필요 없으며 발당 10 SP를 소모한다. 이 공격은 모두 (마탄)으로 취급한다. - 특정인에게 귀속화 가능. 이 경우, 아공간보관가능, 역소환 불가, 어빌보유자를 포함해서 타인이 사용 불가. - 귀속화된 머스킷에 한해, [행동력 1을 소모해] 강화할수 있다. ‐‐─── ──── ──‐‐ ‐ ─‐‐‐‐ ─────‐‐─── ──── ‐ ─‐‐── ──── ──
『 리리컬 건 브링어의 시너지 어빌 Rank : B 』 Active (SP 40을 소모한다.)
단, 너도 눈치채고 있었구나, '당신'의 소질을 . . . 자기보다 강한 애는 못 봐주겠다는 거 아냐? 패배자의 발상이네.
────────────── ─ ─ --- - - - 단이 직접 단마미로 변신하는건 이외에 리리컬 건 브링어라는 어빌이 원래 설정되어있던, 성격의 마미의 모습으로 분리시킬수 있게 된다.(임의선택) - 당연히. 단은 그 어빌이 없는 것이 된다.지도상으로는 3칸까지 떨어져지낼수 있다. - 마미의 기본스텟은 단의 스텟 +Dex 와 Int 50%상승. SP는 80증가 - 보유스킬은 랭크에 비례해 올라가는 [만능인]스킬+[단이 보유하고 있는]모든 총기관련스킬을 공유. - 어빌의 효과를 마미가 통채로 가져가는 것이 아니라, 서로 분배할수 있다. 마미:총기제작관련 / 단:총기활용관련. 아공간은 공유한다. - 서로 텔레파시 가능.
해금조건 : A랭크 - 단은 매지컬 건 브링어[효과]를 얻는다. - 성격과 모습이 단(마미)가 되지 않으면서, 효과는 그대로 얻는 것. ‐‐─── ──── ──‐‐ ‐ ─‐‐‐‐ ─────‐‐─── ──── ‐ ─‐‐── ──── ──
『 변신-가면라이더 크로노스 Rank : C 』 Active (SP 60 소모 한다.)
어쩔 수 없었다고!! 궁극의 게임을 완성시키기 위해선 내가 잡힐 수는 없었거든!!!
────────────── ─ ─ --- - - - 특수한 갑주를 입는 형식의 변신. . - STR. CON 50% 증가. 공격력과 방어력 +20 (STR. CON증가에 의한 HP/SP 증가는 없다.) - 턴마다 방어력 + 10. 공격 성공 시 공격력 + 10
B랭크- 가샤콘 버그바이저II 를 사용 가능하다. 가샤콘 버그바이저 II 톱·총 원거리와 근거리를 변환하여 공격할 수 있다.
A랭크- PAUSE RESTART 시간을 정지하고 재시작한다. 무효화 일정이하의 공격을 무효화 한다. 시공간계 어빌리티에 면역
S랭크- RESET 시간을 되돌린다. 되돌릴 수 있는 최대 범위는 어빌리티를 처음 얻은 시점. 체력과는 별개로 라이더 게이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것을 체력으로 취급한다. 라이더 게이지가 전부 소모되면 변신이 해제된다. 성격의 변화는 장착 전의 성격을 따라간다. 를 부여 ‐‐─── ──── ──‐‐ ‐ ─‐‐‐‐ ─────‐‐─── ──── ‐ ─‐‐── ──── ──
【 스킬 】
추리 LV 4 = 자잘한 내용에 대해 유추해낼 수는 있지만, 왜곡이 간간히 있다.
중세 고고학 LV 10 = 중세무기 (화학무기 이전)에서의 무기를 만드는 데 보정. = B랭크 이하의 무기를 튼튼하게 만들고, 부가효과를 넣을 수 있다. (특전) = A랭크의 무기는 튼튼하게 만들 수 있지만, 부가효과를 넣지 못한다. (특전)
대장장이 LV 10 = 중세 고고학에 대한 보조 스킬로 부가효과는 없다. = '단 쿠로토'만.
클레이 사격 LV 4 = '샷건, 머스킷, 춘전(?)'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명중률 보정 +1 (+ 4) = '샷건, 머스킷, 춘전(?)'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추가데미지 +5 (+ 20)
사격 LV 1 = '총, 활'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명중률 보정 +1 = '총, 활'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추가데미지 +5
────────────── ─ ─ --- - - - 정신공격이 B랭크 이하는 통하지 않는다. - 협박에 정보를 넘길 일이 없다. - 전기톱을 소환하여 자신의 공격력 + 70 ‐‐─── ──── ──‐‐ ‐ ─‐‐‐‐ ─────‐‐─── ──── ‐ ─‐‐── ──── ──
『 망상심음 - 자바니야 Rank : B 』 Passive
재밌는 녀석이군. 마음에 들었다. 죽일 때는 맨 마지막으로 죽여주마.
────────────── ─ ─ --- - - - 자신의 기척을 지우며 은신을 한다. - B 랭크 이하의 저주에 걸리지 않는다. - 독에 면역이 된다. - 감지계 A 이상에게는 걸린다.
해금 조건 : A 랭크
- 심장 터치 대상의 체력 비례 데미지 ‐‐─── ──── ──‐‐ ‐ ─‐‐‐‐ ─────‐‐─── ──── ‐ ─‐‐── ──── ──
『 카드폭행 Rank : A 』 Active
별의 힘을 지니고 있는 열쇠여. 진정한 모습으로 내 앞에 나타나라. 너와의 계약에 따라 유카리가 명(령)한다. 봉인해제!
────────────── ─ ─ --- - - - Crow의 카드를 다루는 능력. 총 "45 "여개의 능력 - 랜덤 가챠로 뽑히며, 한번은 써야 다음 카드를 뽑을 수 있다. SP랑 능력은 카드마다 틀리다. ‐‐─── ──── ──‐‐ ‐ ─‐‐‐‐ ─────‐‐─── ──── ‐ ─‐‐── ──── ──
【 스킬 】
건설 작업 LV 10 = 왠만한 건물은 빠른 시간안에 건설한다. (특전)
공방 작업 LV 10 = 공방에서의 작업을 도와줄때 상대는 작업능력 향상 = 공방 작업을 할때에 실패확률을 줄여준다. = 공방을 간이로 만들 수 있습니다. (특전)
농사 LV 2 = 간단한 작물만 기를 수 있다. = 수확량에 LV 당 +2개. (+ 4개)
- 기본적으로 Dex가 100%와 고정치 8 만큼 상승한다. 두가지는 서로 영향을 주지 않는다.
Active (SP 30 소모한다.)
- 공격에 사용하면 그 턴, 행동횟수가 1회증가한다. - 회피에 성공하면 Dex의 절반만큼 필중의 반격을 한다. (24 데미지) - 행동횟수 사용 시, 어빌리티 추가 사용, 아이템 사용, 회피 대기 등을 할 수 있다. - 스킬에 따른 턴 소모는 없다. 사용중에는 Dex * 1 만큼 데미지에 보정 - 방어턴에 사용시 그 턴, 크리를 제외한 공격을 "확정회피"한다. ‐‐─── ──── ──‐‐ ‐ ─‐‐‐‐ ─────‐‐─── ──── ‐ ─‐‐── ──── ──
【 스킬 】
정보 수집 LV 1 = 별반 도움 안되는 정보만을 얻는다.
추리 LV 1 = 자잘한 내용에 대해 유추해낼 수는 있지만, 자세하지는 않다.
약초 감별 LV 3 = 잘 알려진 약초만을 알아볼 수 있다. = 약초 채집시 LV당 +2개의 보정을 얻는다. (+ 6개)
수목 감별 LV 3 = 나무를 감별해낸다. 특수한 나무는 알아볼 수 없다.
버섯 감별 LV 3 = 널리 퍼져있는 버섯에 한해서만 구별이 가능하다 = 버섯 채집에 LV당 + 2개 (+ 6개)
버섯 재배 LV 1 = 간단한 버섯을 재배할 수 있다. = 버섯을 재배할 때 LV 당 +2개의 보정
목공 기술 LV 1 = 목공을 기술이 생겨 가구를 만들 수 있지만 완벽하지는 않다.
사격 LV 1 = '총, 활'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명중률 보정 +1 = '총, 활'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추가데미지 +5
리더쉽 LV 8 = 모두에게 진정 시키거나 자제 할 수 있도록 이끈다. (최저치에 8명)
음란마귀 LV 10 = 상대방은 그녀의 정성스럽고 따뜻한 말에 '화가 치밀어 오르고' , '분노 상태'여도 진정이 된다. (특전)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4개 수납 가능.
『 하늘에는 내가 있나니 내가 바로 하늘위에 군림하는 신이로다. Rank : B 』 Active & Passive
인류가 내 별(정원)을 넘어, 어두운 대해로 배를 저어———— 하늘의 끝에 도착해, 결론을 낼 그 날까지.
────────────── ─ ─ --- - - Passive
- 자신의 종족이 '천공신'이 된다.(부가능력 없음) - 이 동료가 파티에 있을 시 행동력 + 1추가 보너스 - CON이 100%. DEX가 100% .DEX 보정치의 반 만큼 회피 보정. (CON에 의한 SP증가는 없다.) - '조류'로 구분되는 몬스터는 도망칠 수 없고. 날 수 없다. '조류'에게 추가데미지 "50" - 다른 어빌리티와는 중첩이 되지 않는다. - 자체적으로 하늘을 난다. ────────────── ─ ─ --- - - Active (천공신) (SP 40을 소모한다.)
- 바람을 이용한 공격사용시 INT * 4. 필중기 (216의 데미지)
해금 조건 : A 랭크 이상 - 전투에 이용시 매 턴 HP와 SP를 20% 회복한다. (고정) - 산소부족. 추위 면역 - 물을 지배하는 힘을 가진다. 해금 조건 : S 랭크 이상 - 하늘의 결계를 쳐서 일정T 동안 광역의 결계를 쳐서 상대의 명중율과 회피율을 떨어트릴 수 있다 - 우주공간에서도 아무런 제약이 없이 움직일 수 있다 ‐‐─── ──── ──‐‐ ‐ ─‐‐‐‐ ─────‐‐─── ──── ‐ ─‐‐── ──── ──
『 천공신의 벼락 Rank : B 』 Active (40 SP 소모)
너(당신)와 나(에이라)는 같은 길을 걸어가고 있어. 그 점을 잊지 마.
────────────── ─ ─ --- - - * 번개를 자유자재로 지배하는것이 가능하다. * INT가 100% 증폭한다. * 번개의 폭풍을 불러서 광역공격을 할 수 있다. INT * 3 필중이다. (162 데미지) ‐‐─── ──── ──‐‐ ‐ ─‐‐‐‐ ─────‐‐─── ──── ‐ ─‐‐── ──── ──
해금 조건 : A랭크 - 기후지배 : 주변의 기후를 지배하는 힘 - 전투시에는 기후에 관한 패널티를 없애준다
해금 조건 : S랭크 - 행성개조 : 행성을 개조하는 힘. 사람이 살 수 없는 행성을 사람이 살 수 있도록 개조할 수 있다 - 단 이 게임판에서는 주최측의 수수께끼의 결계로 인해 쓸 수 없다. - 쓰고 싶으면 이 어빌 S랭 찍은 다음에 100일 채워서 원래 세계로 돌아간 다음 우주로 진출 하도록 ‐‐─── ──── ──‐‐ ‐ ─‐‐‐‐ ─────‐‐─── ──── ‐ ─‐‐── ──── ──
【 스킬 】
달리기 LV 7 = 회피 보정에 LV당 +1의 보정
추리 LV 1 = 자잘한 내용에 대해 유추해낼 수는 있지만, 자세하지는 않다.
문학상 수상자 LV 5 = 회화시 더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준다.
정보 수집 LV 1 = 별반 도움 안되는 정보만을 얻는다.
버섯 감별 LV 3 = 널리 퍼져있는 버섯에 한해서만 구별이 가능하다 = 버섯 채집에 LV당 + 2개 (+ 6개)
전쟁 고고학 LV 1 = 전쟁 고고학을 익혀 '중세시대 무기를 구현 할 수 있다' = E 랭크 이하의 무기만을 만든다. = D 랭크 이상의 무기는 부셔질 확률이 매우 높다.
도축 LV 1 = 도축 할시에 얻는 고기량을 LV당 2개씩 증가 시켜준다.
법학관련 지식인 LV 1 = 상대와 대화를 할 시 상대의 감정 변화를 체크 한다. = 아직까지는 크게 구별하지는 못한다.
카르나는 자신의 운명을 찾으며 계속 걷다보니 어떤 반짝이고 빛나는 것이 보인다. 그곳을 계속 따라갔더니 도착했던 그곳은 ★시공의 폭풍★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수 있는 시공의 폭풍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하스스톤 뒷면&☞레전더리 고급레스토랑☜의 음식 지급! §신규 캐릭터 이 렐§ 지금 이 기회를 놓지지 마세요! [업데이트 보기]☞ www.카르나의 폭풍.com
────────────── ─ ─ --- - - - 시공을 비틀어 상대를 묶어 놓는 기술. 모든 몬스터를 묶어 놓는 게 가능하다. - 묶인 몬스터는 '1턴간' 모든 것에 저항 불가능. - 몬스터는 한턴간 '시공 압력에 의해 INT * 4의 데미지를 받는다. ' (144의 데미지) - 또한, 찢어진 공간과 연계를 하면 '총 데미지 20%의 추가 공격력' (170의 데미지)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