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대스톡 : 13 개 / 회복량 : 5 개 (24시간 마다) ────────────── ─ ─ --- - - - Active (RESET) (2스톡 소모)
- 결계 안에서 당신은 상대의 강력한 공격을, 받기 전으로 되돌려 버려 없었던 걸로 만든다. - 아무리 자기 턴이 지났고, 다음 턴에 적이 공격하더라도 이 마저도 자기 턴으로 되돌린다.
Active (수정 및 보호) (1스톡 소모)
- 결계 안에서 '수정하고 싶은 결과'만을 골라 바꾸는 게 가능하다. - 결계 안에서 '이미 바뀐 결과'도 다시 뒤바꿔 버리는 게 가능하다. - 범위에서 벗어난 자는 낙원으로 보호하거나 보정하는 건 불가능하다. ────────────── ─ ─ --- - - - #특전 : 【무로 돌아가는 자 (파라다이스 로스트)】 (낙원 2스톡 소모)
- 촉수의 공격을 받은 상대의 의식을 빼앗아 '당신' 정신 세계에 끌어들여 낙원의 꿈을 보게 한다. - 낙원의 꿈을 보게 된 상대는 '당신'이 조종가능한 상태이며. '2가지'를 물어볼 수 있다.
#특전 : 【 하니엘 (Haniel) 】 (1스톡 소모)
하나나 둘......결계가, 그렇게 적을 거라 생각하나 봐?
1. 위조 : 빛을 내뿜어 이에 닿은 본인을 포함한 모든 물질을 사용자가 원하는 다른 물질로 바꾼다. (몬스터 불능)(또한,하루후 원래대로 온다) 2. 거울 : 거울에서 빛을 내뿜어 이에 닿은 본인을 포함한 모든 물질을 거울로 빨아들인다. 물론 본인은 움직일 수 있고, 타인의 경우에는 기절. 3. 천변만화경 : '동료'의 'Active' 기술을 끌어와 자신이 쓸 수 있지만. [중첩 불가능] 4. 유카리가 사용자이다.
#특전 : 【 자드키엘 (Zadkiel) 】 (1스톡 소모)
그거지? 잘 알아듣지도 못할 소리 하면서 아는 척할 뿐이지?
1. 얼리기 : 1턴 간 고정된 상대를 얼려 못 움직이게 한다. 2. 시리온 : 2 - 5턴간 얼음으로 된 갑옷을 소환한다. [동료 혹은 자신]에게 입히는 게 가능하다. - 단 하나만 가능하기 때문에 [중첩은 불가능] 방어력에 + 100을 추가한다.
#특전 : 【 메타트론 (Metatron) 】 (2스톡 소모)
빛으로 차여본 적 있나?
1. 일륜 : 각 깃털들에서 빛이 나간다. 빛의 비가 쏟아 진다. - 모든 몬스터에 INT * 8의 데미지 (440의 데미지) 2. 천익 : 깃털을 응축시켜 날개 형태로 변화시킨 다음 빛의 화살을 쏜다. - 하나의 몬스터에 INT * 15의 데미지 (825의 데미지) 3. 포관 : 깃털을 모두 응축시켜 왕관 형태로 만든 다음 쏘는 것. - 대 보스 전용. 보스에게 INT * 20의 데미지 (1100의 데미지) - 낙원 3스톡을 소모해야한다. 4. 회피 : 상대방의 공격에 자동으로 반응해 빛으로 변한 뒤 회피한다. 2턴 간 지속됩니다. ‐‐─── ──── ──‐‐ ‐ ─‐‐‐‐ ─────‐‐─── ──── ‐ ─‐‐── ──── ──
『 뇌신 강림 Rank : A 』 Passive (전투 시 발동) 자세히 봐라! 네가 이 광기를 잠재울 수 있을 것 같으냐!?
────────────── ─ ─ --- - - - - DEX와 STR 300%. HP +100. 공격력 +100 (STR증가에 의한 HP증가는 없다.) - 번개가 주변에 내리쳐 데미지를 준다. - INT * 5 만큼 데미지를 입힌다. (275의 데미지) ‐‐─── ──── ──‐‐ ‐ ─‐‐‐‐ ─────‐‐─── ──── ‐ ─‐‐── ──── ──
『 변신 Rank : B 』 Active (SP 40소모)
이것들을 쓴 결계로의 간섭. 이 야쿠모 유카리가 눈치 못 챌 거라고 라도 생각하시는지?
────────────── ─ ─ --- - - - - 동물 혹은 사물로 변신한다. - '야쿠모 유카리'로 변신한다. 다만, 성격은 변하지 않는다. - 탐지 계열 혹은 그 관련 어빌리티 B랭크 이상에는 감지가 되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 '요괴의 현자' 라는 10레벨 스킬이 생긴다. - '오만함' 라는 10레벨 스킬이 생긴다.
해금조건 : A 랭크 이상 - 달성 시 '새 어빌리티'가 생긴다. ‐‐─── ──── ──‐‐ ‐ ─‐‐‐‐ ─────‐‐─── ──── ‐ ─‐‐── ──── ──
『 혼천대성 Rank : A 』 Active & Passive
네게 악감정은 없어. 하지만 밑에 있는 녀석들을 지켜야 해. 그게 내 역할이야.
────────────── ─ ─ --- - - Passive (혼천대성)
- 어빌리티의 효과로 붕마왕(대리 AA 칠색조 포켓몬스터)을 소환하여서 그것을 타고 하늘을 날아 다닐 수 있다. - 종족이 '신수'가 된다(부과효과 없음) - DEX와 STR이 200%정도 상승한다. (STR증가에 의한 HP증가는 없다.) - 다른 어빌리티에 중첩되지 않습니다.
> River - 라티오스 - 70%의 확률로 '강' 지역에서 적을 [회복봉인]상태로 만든다.
> (유카리 사용) River - 라티아스 - 70%의 확률로 '강' 지역에서 '자신 혹은 동료'의 체력을 70% 회복 시켜준다. - 하루동안 『붕마왕 소환』이 봉인된다.
> Air - 루기아 - '산소과다' 혹은 '습지'에서 전투 시작 전 [에어로 블라스터]를 사용해, 단일 대상에게 DEX * 2의 데미지를 준다. (650의 데미지)
> Fire - 파이어 - '사막지역' 혹은 '용암지대'에서 더위 내성을 가지게 한다.
> Abyss - 가이오가 - '심해지역' 에서 두명의 플레이어에게 [근원의 파동]을 걸어 숨은 쉴 수 있게 해준다.
> Space - 펄기아 - '공간으로 나뉘어진 곳에서' 30%로 확률로 [공간 절단]을 이용해 탈출을 하게 해준다.
> Time - 디아루가 - 30%로 확률로 시간에 대항 할 수 있게 해준다.
> Dark - 이벨타르 -어둠밖에 없는 공간에서 앞을 볼 수 있게 해준다'
> Atmosphere - 레쿠쟈 - '산소가 부족해지지 않고, 추위를 저항 할 수 있게 해준다'
- 모두가 탈 수 있는 크기이다. - 속도는 '2칸' 고정이다. ‐‐─── ──── ──‐‐ ‐ ─‐‐‐‐ ─────‐‐─── ──── ‐ ─‐‐── ──── ──
『 흑왕 Rank : B 』 Active & Passive
이건... 너희를 처리하기 위한 능력이 아니다. 최강이 되기 위한 능력도 아니다. 7반 모두를 천국으로 이끌기 위한 능력이다.
────────────── ─ ─ --- - - Passive
- 매 턴마다 사용자의 시간을 되돌려 최대 HP, SP의 20% 회복. - 신체에 결손이 일어날 경우 다음턴에 다시 원상으로 돌아온다. - B랭크 이하의 시공간 계열 어빌리티에 면역 - 최대 3스톡 / 다음날 전부 회복된다. ────────────── ─ ─ --- - - Active (더 월드) (1스톡을 소모한다.)
흐르는 세계 안에서 만물은 태어나 사라져 간다. 세계 안에서 불멸인 것, 그것은 그 자신 뿐.
- 1턴간 '당신'만이 움직인다. 정지된 시간 속에서 모든 적은 방어력이 적용되지 않으며 당연하지만 회피 방어가 불가능하다.
Active (바이츠 더 더스트) (1스톡을 소모한다.)
「바이츠 더 더스트」는 무적이다! 그리고 「운」은 이 '당신'의 편을 들어주고 있어!
- 자신의 HP를 30% 회복하며, 신체가 결손될 경우 원상태로 돌아오며 모든 디버프를 해제한다. (행동을 소모하지 않는다.)
Active (검은왕) (3스톡을 소모한다.)
이런이런... 네놈은 정말로 사상 최악의 적이로군... 네놈의 빚은... 돈으로는 못 갚는단 말이다!!
- 3개의 스택을 유지한채로 사망할 경우. 3개의 스택을 소모하고 HP SP를 모두 회복하여 부활한다.
사람은 신을 선망하고 신에게 매료될 수 있다. 한사람 한사람 민초의 마음에 나도 또한 신이고 싶다라고 동경의 불을 지피는 것이다
────────────── ─ ─ --- - - - 어빌 보유자를 포함해 파티원 전원이 명중과 회피율이 + 10 올라간다. - 각종 호감도 판정시 보정이 붙고 행동 횟수 소비로 캐릭터를 만날 시 호감도 + 4 - 이 인물에게 가진 호감도가 높을 수록 해당인원들은 서로 반목하지 않는다. - 나쁜 선택 시 두번 정도 경고를 해준다. ‐‐─── ──── ──‐‐ ‐ ─‐‐‐‐ ─────‐‐─── ──── ‐ ─‐‐── ──── ──
『 하늘에는 내가 있나니 내가 바로 하늘위에 군림하는 신이로다. Rank : B 』 Active & Passive
시공의 끝까지, 이 세계는 남김 없이 나의 뜰이다. 그렇기에 내가 보증하지. 세계는 결코, 7반을 질리게 하지 않을 것이다.
────────────── ─ ─ --- - - Passive
- 자신의 종족이 '천공신'이 된다.(부가능력 없음) - 이 동료가 파티에 있을 시 행동력 + 1추가 보너스 - CON이 100%. DEX가 100% .DEX 보정치의 반 만큼 회피 보정. (CON에 의한 SP증가는 없다.) - '조류'로 구분되는 몬스터는 도망칠 수 없고. 날 수 없다. '조류'에게 추가데미지 "50" - 다른 어빌리티와는 중첩이 되지 않는다. - 자체적으로 하늘을 난다. ────────────── ─ ─ --- - - Active (천공신) (SP 40을 소모한다.)
- 바람을 이용한 공격사용시 INT * 4. 필중기 (220의 데미지)
해금 조건 : A 랭크 이상 - 전투에 이용시 매 턴 HP와 SP를 10% 회복한다. (고정) - 산소부족. 추위 면역 - 물을 지배하는 힘을 가진다. 해금 조건 : S 랭크 이상 - 하늘의 결계를 쳐서 일정T 동안 광역의 결계를 쳐서 상대의 명중율과 회피율을 떨어트릴 수 있다 - 우주공간에서도 아무런 제약이 없이 움직일 수 있다 ‐‐─── ──── ──‐‐ ‐ ─‐‐‐‐ ─────‐‐─── ──── ‐ ─‐‐── ──── ──
【스킬】
뛰어난 탐색능력 LV 10 = 아이템 & 몬스터 탐색시LV당 -2의 보정이 붙는다. (-20) = 특수구역 발견 확률을 15% 상승 시켜준다. (특전) (15) = 이벤트 몬스터 최저치를 올려준다. (특전) (최저 10마리)
도축 LV 10 = 도축 할시에 얻는 고기량을 LV당 2개씩 증가 시켜준다. (20개) = A랭크 이하의 몬스터도 도축이 가능해진다. (특전) = 특수 부속품 획득확률이 올라간다. (특전)
추리 LV 3 = 자잘한 내용에 대해 유추해낼 수는 있지만, 자세하지는 않다.
카리스마 LV 2 = 모두와 협동 시 자기 마음대로 할 가능 성을 줄여지만 아직은 잘 듣지 않는다. (성향이 8인 애들까지는 잘 듣는다.)
리더쉽 LV 2 = 모두에게 진정 시키거나 자제 할 수 있도록 이끌지만 미미하다. (최저치에 2명)
나무꾼 LV 4 = 나무를 벌목 할때에 LV 당 +2개 추가로 얻는다. (+8개)
목공 기술 LV 2 = 목공을 기술이 생겨 가구를 만들 수 있지만 자주 실패한다.
(유카리)요괴의 현자 LV 10 = 모든 행동에 LV 당 +1보정 (+10) = 계산능력이 뛰어나집니다.
(유카리)오만함 LV 10 = 그녀는 '악인'으로 분류된 사람을 자신보다 아래인 사람으로 봅니다. (자기 기준) = 절대로 그 누구에게도 기가 꺾이지 않습니다. = '독설'을 날리는 데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4개 수납 가능.
────────────── ─ ─ --- - - - INT * 12의 간단한 데미지를 주는 뜨거운 화염. 필중기 (432의 데미지) ‐‐─── ──── ──‐‐ ‐ ─‐‐‐‐ ─────‐‐─── ──── ‐ ─‐‐── ──── ──
『 카발라의 골렘 Rank : B 』 Active (SP 40을 소모한다.)
오대원소 접속. 흙덩이에 생명과 무기를. 생명을 낳는 낙원으로, 수난받는 백성들을 인도하라.
────────────── ─ ─ --- - - - 만드는데 1턴은 걸린다. 만드는 턴수를 늘리면 더욱 강한 골렘이 제작된다. - 전투가 아닐때엔 사역마로 부릴 수 있습니다. 외형은 현재로썬 '상하이'
골렘 : 파이어볼은 SP 40을 소모한다. - 자신의 스텟의 100%가 골렘의 스텟이 된다. - 만드는 데 사용하는 턴을 늘리면 자신의 스텟의 150%가 골렘의 스텟이 된다. - 골렘은 파이어볼을 사용한다. 데미지는 골렘의 INT*12 - 체력은 고정으로 80 강화하면 140 이다. - 현재로썬 1마리만 소환이 가능합니다. ‐‐─── ──── ──‐‐ ‐ ─‐‐‐‐ ─────‐‐─── ──── ‐ ─‐‐── ──── ──
『 황금의 결계 Rank : B 』 Active (SP 40을 소모한다.)
어떤 수를 써서든지 살아남는 쪽이 이기는 거야.
────────────── ─ ─ --- - - - 현재의 방어력 CON *1로 CON *4만큼의 추가 방어력이 생긴다. (120의 방어력) - 전투시에 파티에 속한 모든 이들을 대상으로 한다. 골렘도 해당된다. - 3 - 7턴의 제한이 있다. ‐‐─── ──── ──‐‐ ‐ ─‐‐‐‐ ─────‐‐─── ──── ‐ ─‐‐── ──── ──
【 스킬 】
순발력 LV 7 = 적이 기습시 순간적으로 막아. CON 보정치 * 2만큼의 방어력이 증가한다. (20의 방어력)
농사 LV 6 = 왠만한 작물은 전부 재배가 가능한 수준이다. = 재배에 대해서 LV당 추가수확 + 2 (12개)
공상 LV 5 = 자신의 골렘 체력을 늘린다. LV당 6 (30HP) = 공방 작업을 할때에 실패확률을 줄여준다.
도축 LV 1 = 도축 할시에 얻는 고기량을 LV당 2개씩 증가 시켜준다. (2개)
인형 제작 LV 10 = 재료만 있다면 세상 모든 인형과 '넨드로이드'를 제작가능하다. (특전) = 인형관련 '어빌리티'가 있을 시 다양한일을 시킬 수 있다. (특전)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슬픔을 아포칼립스가 악의로 바꾼다면, 내가, 그 악의도 받아들이겠어. 이 몸에, 악의가 녹아버리면 되는 거야.
────────────── ─ ─ --- - - - STR. DEX. CON 계수가 100%로 증가. 추가적으로 공격력+70, 방어력+70 - C랭크 이하/공격력 100 이하의 공격 무시. 조건을 넘는 공격 시 공격력을 반으로 차감 후 방어력을 계산. ‐‐─── ──── ──‐‐ ‐ ─‐‐‐‐ ─────‐‐─── ──── ‐ ─‐‐── ──── ──
『 찢어진 공간 Rank : B 』 Active (SP 40소모)
내가 잘못됐었어. 상냥함 따위에는 어떤 의미도 없어. 쓰레기는 구별하지 않으면 안 돼. 나는....., 왕이 되겠어.
────────────── ─ ─ --- - - - 공간을 찢어 놓거나 벌려 놓을 수 있다. 그 공간에 접촉하는 "어떠한 모든 물체" 는 순식간에 찢겨버린다. - 최대 4개이며, 사람 한명을 가둘 수 있다. - 한번 찢어놓은 공간은 직접 봉합하기 전까지는 찢어진 상태로 있는다. ‐‐─── ──── ──‐‐ ‐ ─‐‐‐‐ ─────‐‐─── ──── ‐ ─‐‐── ──── ──
『은하유성 Rank : B 』 Active & Passive
나에게 악의를 가진 사람도 누군가에게 사랑받아 태어났구나.
────────────── ─ ─ --- - - Passive
- 은하수의 정기를 받은 존재로서 종족이 초월자가 된다. - CON과 STR이 100% 상승한다. - 다른 어빌리티와는 중첩되지 않는다. - 동랭크 미만의 전체공격을 무효로 하여 자신에 대한 단일공격으로 취급한다 ────────────── ─ ─ --- - - Active (SP 40을 소모한다.)
- 자신의 CON * 4의 필중데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360의 데미지) ‐‐─── ──── ──‐‐ ‐ ─‐‐‐‐ ─────‐‐─── ──── ‐ ─‐‐── ──── ──
【스킬】
함정 설치 LV 10 = 어떤 상황에서든 함정을 빠르게 설치한다. = 자신이 파 놓은 함정을 눈으로도 파악이 가능하다. (특전) = 함정이 설치되어 있다는 걸 바로 간파해낸다. (특전)
석궁술 LV 6 = 무기 : 석궁을 사용 시 LV당 +1의 명중률 증가 = 무기 : 석궁을 사용 시 LV당 +5의 데미지 증가
암행술 LV 4 = 상대를 몰래 쫒아가더라도 들킬 확률이 적어진다. = D랭크 미만의 감지 어빌리티로는 감지해내지 못한다.
검술 LV 5 = '검'태그가 붙은 무기 일 경우 LV당 +5의 데미지 증가 = '검'태그가 붙은 무기 일 경우 LV당 +1의 명중률 증가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 ─ ─ --- - - - 아군 3명에게 3 ~ 5턴간 유지되고 Int * 10만큼의 피해를 흡수하는 신성한 에너지의 보호막을 생성한다. (240 방어막) - 보호막이 생성되는 순간 A랭크 이하의 모든 상태이상을 해제한다. - 아군 턴에서' Int * 4 만큼의 체력회복을 시켜준다. (매턴 92회복). - 위장 회복이 가능하지만 완전 낫진 않는다. (저런) ‐‐─── ──── ──‐‐ ‐ ─‐‐‐‐ ─────‐‐─── ──── ‐ ─‐‐── ──── ──
『 여왕의 가호 Rank : B 』 Active (SP 40을 소모한다.)
나를 숭배하지 마십시오, 바뀌는 것은 없습니다.
────────────── ─ ─ --- - - - 아군에게 가호를 내려 줄 수 있다. "4명" - 가호를 받은 아군의 전 스테이터스가 100% 상승한다. (2 - 5 턴간 지속) ‐‐─── ──── ──‐‐ ‐ ─‐‐‐‐ ─────‐‐─── ──── ‐ ─‐‐── ──── ──
『 광휘의 위상력 - 열 Rank : C 』 Active & Passive
두려워할 것 없어, 날 불의한 자만을 벌하니까.
────────────── ─ ─ --- - - Passive
- 건블레이드를 얻는다. 추가 공격력 같은 건 없다. - 건블레이드가 있어야 추후 기술을 쓸 수 있다. ────────────── ─ ─ --- - - Active (위상 집속검) (SP 20을 소모한다.)
- 선택한 지점을 <총지휘사령부>로 하여 거점에 있는 플레이어의 어빌리티를 원거리로 아군에게 사용할수 있다. - 거점근처에 있는 아군들에게 - 모든 판정 + 5. 모든 스텟 + 10. 공격 방어 + 20. 명중 회피 + 10 - 거점내의 아군간 거리가 있어도 상호통신이 가능하다 ‐‐─── ──── ──‐‐ ‐ ─‐‐‐‐ ─────‐‐─── ──── ‐ ─‐‐── ──── ──
『 심판 Rank : C 』 Active
처음부터 하늘엔 그 누구도 서 있지 않았어. 너도, 나도, 신조차도. 하지만 그 견디기 힘든 천좌(遷座)의 공백도 이젠 끝이다. 이제부터는… 내가 하늘에 서겠다.
────────────── ─ ─ --- - - - 기본적으로는 몸에 불꽃을 두를수 있고(ON/OFF) 무기도 있으면 추가적으로 거기에 두를수 있다. - 사용하는 순간 사용자의 기준으로 그 주변의 변신, 은신 등 모든 어빌리티 관련된게 있는지 다 스캔한다. - C랭크 이하만. 다만 다이스 대결을 통해 이겨야 한다. .dice 0 100. = 57 - 만약 어떠한 어빌리티도 사용하고 있는걸 스캔이 되는 순간 그 대상을 불태울지 무시할지 선택할수 있다. ‐‐─── ──── ──‐‐ ‐ ─‐‐‐‐ ─────‐‐─── ──── ‐ ─‐‐── ──── ──
『 영상개화 Rank : C 』 Active
그걸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로 만들기 위해 하면 「이길」수 있겠네요. 어렵겠다…
────────────── ─ ─ --- - - -미야나가 사키가 대리랭 -마작 시 속한 파티의 펌블을 없는 것으로 한다. (1일 2회 A랭크시 1일 3회 S랭크시 1일 5회) -A랭크 이상일 경우 자신이 속한 파티가 아니더라도 펌블을 없애 줄 수 있다 ‐‐─── ──── ──‐‐ ‐ ─‐‐‐‐ ─────‐‐─── ──── ‐ ─‐‐── ──── ──
【 스킬 】
마작 LV 10 = 마작을 칠때 LV당 +2의 보정이 붙는다. (+ 20)
카리스마 LV 10 = 협동 시, 1인 성향인 사람마저 제어가 가능한 여왕의 자질 (특전)
도축 LV 1 = 도축 할시에 얻는 고기량을 LV당 2개씩 증가 시켜준다. (+ 2개)
직감 LV 10 = 예측하고 행동할 시에 LV당 +1의 보정을 받는다. ( + 10) = 이 소녀가 파티에 있을 시, 다이스가 85이상이 뜨지 않는 한 해를 입지 않는다. (특전) = 이 소녀가 파티에 있을 시, 위험한 앵커라면 한번은 미리 경고해준다. (특전)
만능인 LV 10 = 모든 행동에 있어서 LV당 +1의 보정을 받을 수 있다. (특전) (+10) = 전투 행동에 대해서는 받질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