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8962993> [AA/앵커/다이스/2차] '당신'은 학교에서 낙원(에덴)을 추구하는 모양입니다. 71 :: 1001

카푸치노◆BjWHJKxkHc

2018-06-14 16:56:23 - 2018-06-14 23:14:40

0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6:56:23


        /⌒\     /⌒\
       /     \  /
           /^`ヽ=≠ミ>⌒\
          //           \            .dice 1 51. = 39 명 - .dice 1 51. = 4 명 = (웃음)
.       // /      \ \   \
.       /   /  /       |  |
.    / /   /  |       | |   |
   / /   |-‐|‐|-    -l‐┼!-|    |
   {  | |  |N_LИ    ル儿iL|    |
    ||   i片笊| /片笊_灯    i|
     |八  i|弋'ツ|/  弋'ツ^]    冂、
      |  \ハ      '       ,」   ∧]」
      |  | i l }ト.   ∨  フ   イ7  / |
      |  | i └lコト  __,. ィ( 」」  ∧ |
      |  \ | i Г\_,/ ̄[ノi| / | |
.    |   _l ||/   i⌒i,  \| ,二||
.     |  ,才| |∧  /⌒∨, ∧|{   \||
.     / リノ __∨〈   〉∨__八j   ∨ |
    / /  /_____   \/ ______\  --∨ |
  // /  /⌒>/``ヽ、j,/     ``V/ ̄`∨ |

・・・━・・・━・・・━・・・━・・・━・・・━・・・━・・・━・・・━・・・━・・・━・・・━・・・━・・・━・・・━

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IA 동료는 절대로 안 받습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32 ~ 59어장 - anchor>1515578227>163

6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122779/recent

6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269598/recent

6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295420/recent

6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459058/recent

6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525346/recent

6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550924/recent

6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618342/recent

6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726869/recent

68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857349/recent

69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875844/recent

7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894027/recent

・・・━・・・━・・・━・・・━・・・━・・・━・・・━・・・━・・・━・・・━・・・━・・・━・・・━・・・━・・・━

31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2:12

그럼 다음은 플레이어의 보정치를 굴리도록 하겠습니다.


1. dice 1 3.
2~6: dice 1 5.
7~8: dice 3 5.
9: dice 5 7.
10: dice 5 10.

下 1

32 이름 없음 (3048388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2:38

.dice 1 10. = 3

33 이름 없음 (613178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2:46

.dice 1 10. = 3

34 이름 없음 (7205361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3:19

가웨인...?

35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3:24

.dice 1 5. = 3 로 下 4

36 이름 없음 (7205361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3:36

.dice 1 5. = 1

37 이름 없음 (613178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3:39

.dice 1 5. = 5

38 이름 없음 (5716373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3:39

.dice 1 5. = 2

39 이름 없음 (3048388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3:48

.dice 1 5. = 2

40 이름 없음 (5716373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4:00

보정치가 아니면 위험했다..ㅜㅜ

41 이름 없음 (7205361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4:01

나 다이스 돌리지 말까... 다이스가 낮아

42 이름 없음 (5716373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4:54

어빌리티 작성을 멋진걸로 해주시면 되요.
그래도 스텟은 올리기 쉬운쪽이고요.

43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5:15


                     _______._
                   _,,ィ'  ̄ヽ  ⌒ヽ, ` 。,
                 ァ'´    ‐ミ、  \  +。  ゛。
              /,  {   \ ヾ.          *
              '  ′ . ',     ヽ    ', ヽ ゜。     ゚ *  '´    ゚  。
               /  l   ヽ     ',     !\ ゚,, . '  + ',
 .             / / |  |   \ \| |   !\ヽ}. l.  ; _;__...
 .            '  '   |  |_',   \ l |   !\ヾ,\} %.   ゚,__._ _    _ .. .
               { l:   |.、 乂\_{___Ⅳ,ノ  |. |-ミ} . }././ ̄}..}厂i ゚*'゚´
 .            {    乂\ ィf斧芋ア| |.   |. |  }ー≦斗<} }.. | ;
 .            八 从xヘ     乂ノ ' | |   从ヽ人_儿 )ハ\人_/ ,"
 .             \l ゞj        ∧|.  // |/  乂Y)x∧个x. ゞ-…‥
               从i〈         | | / 'l|. !{.  乂_八人.   >x≧=‐-+.。,             -.-
               ′ ! \ _    从  |ノ||. !==‐‐-乂_八::\乂\   ̄\ ゚ *s。, ,. ,.+ ' ´
            /   | l . | \   ,,'斗  |: :| |: : : : : :乂 込,,:::\\\    \,,.. ´
               / / レ| r‐―..><{!:.:|.  |: :| |: : :\/  〉-⌒Yhs。,,‐. ,,゚*,,
 .            // /  リ个.、: : :. :.八: |.  レ'.| |,,斗ぅヘ 乂 j }ーミ  `ヽ>` ミ,,
             //     / | l∧:.: :/  Y  } / . | . : : : : :.\ 乂 r  }゚*,  ゜+。,  * ,  ,         ,
         //     /.  | | ∧:/... /}  //.  从.: : : : : : ⌒ヽ乂 ⌒Y。,    ゚ ,  ` ,, ゙゚ * +- ´
           / '     /   | |//:} . // //   /:.: : :./: : : : : : : :', ` ーr'⌒ヽ*,,  ゚%,     ゚ ,
 .         /          /l/:/ // //   ∧、 : //: : : : : : :. :.',. ゚,  ーr '⌒ヽ-。,,. ゚ c。,    *。,,
         / /  /    /. |//.  // //  /: ∧\{ : : : : : : : : : ゚ . '   乂__;,  )⌒γ⌒゚ァ"¨ヽ≒=‐…‥
       '  ′ /    /.// // //  /: :.:イ/:',: : : : : : : : :. :.', ゚.   ゚,  ^゚;, ̄…- 'ーκ__χ⌒ヽ,,
             ′   //:.:/ '. / //  イ..//. : : ',: : : : :. :. :. :. :.',. 。  ゚。   ゚:。  ゚%,   ゚*。    ゜*+-
       l  |   |{   レ' ': : ' /. / // /..// : : : : : :',: : : : : : : : : : ', *.       χ,  '+,     '゚ s。,
        |  |   |{   |l..| : :l '. / // / イ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l   l . l{(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乂.: : : : : : : : :. :./. ゚,: : : : : : : : : :',  ゞ。,.  ゚ 。  ¢ ゚*。,  ゚+。,..  ゚ ー…*+--
・・・━・・・━・・・━・・・━・・・━・・・━・・・━・・・━・・・━・・・━・・・━・・・━・・・━・・・━・・・━

【이름 】: 키리기리 쿄코
【종족 】: 인간
【직책 】: 탐정

【현재 스테이터스】

STR : 14 (4)
DEX : 18 (6)
INT : 17 (5)
CON : 9 (3)

HP : 140
SP : 90

포인트 : " 0 P "


【어빌리티】

2슬롯


【 스킬 】

2슬롯



・・・━・・・━・・・━・・・━・・・━・・・━・・・━・・・━・・・━・・・━・・・━・・・━・・・━・・・━・・・━

.dice 1 3. = 2 으로 下 1 추가 어빌 슬롯

44 이름 없음 (613178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5:39

.dice 1 3. = 2

45 이름 없음 (3048388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5:42

.dice 1 3. = 1

46 이름 없음 (3048388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5:58

어빌 그러면 4개나되나 ?

47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6:31

다음은 어빌리티슬롯 4 개 입니다.


1. E~A의 도박

2. D~B의 안전패

3. CCDD

어느쪽을 하시겠습니까?

48 이름 없음 (7205361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6:47

@1
오직 카이지!!!

49 이름 없음 (5716373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6:52

@1

50 이름 없음 (3048388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6:57

@1 4개나 되는 도박이군

51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7:50

1 ~ 3 E
4 ~ 5 D
6 ~ 7 C
8 ~ 9 B
10 A

.dice 1 10. = 10 으로 下 4

52 이름 없음 (3048388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7:53

.dice 1 10. = 5

53 이름 없음 (613178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7:57

.dice 1 10. = 2

54 이름 없음 (7205361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8:04

.dice 1 10. = 10

55 이름 없음 (7205361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8:17

...잉?

56 이름 없음 (5716373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8:23

이예에........!!!!

57 이름 없음 (8421961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8:36

.dice 1 10. = 2

58 이름 없음 (3048388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8:39

A라니 대단하군

59 이름 없음 (613178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8:42

크리가 하나 나왔어

60 이름 없음 (5716373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8:44

.dice 1 10. = 4

61 이름 없음 (613178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8:58

ADEE

62 이름 없음 (314192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9:00

크리!!!

63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19:31

ADEE

64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0:29

어빌리티는 앵커를 통해 받습니다. 어빌리티명(패시브 or 액티브): 어빌리티 내용, 으로 적어주시면 됩니다.

Ex)힐링 팩터(패시브): 다쳤을 시 신체 재생 및 회복.


20분간

변신 상관없습니다 왜냐면 쿄코는 누가 앵커한 캐릭이 아닙니다.

65 이름 없음 (5716373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0:34

소환은 안되고,,,, 변신은 캐릭터 앵커한 참치가 싫어하면 다른 캐릭터에게 옮겨질수있습니다.

66 이름 없음 (3048388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0:47

@예측 분석(패시브)
이 쿄코는 다른사람과 추리력과 사고력이 다릅니다!

정보에 대해 무엇이 우선순위인지.냉정하게 정보와 증거가 있다면 현장에 대해서 금방 파악하며
눈으로 잠깐 흝터봐도 기존의 정보와 알게된 정보를 바로 바로 비교해볼수 있다.
뭐든 증거와 정보가 있다면 그 상황과 정보가 진짜인지 팽팽 머리를 돌리게 될것입니다.
작은 흔적이나 정보같은걸 알았을때 그 상황에 대해서 재현을 머리속으로 시뮬레이터 해볼수 있다.
어떤 의문점에도 시뮬레이터를 상시로 하며 추리력과 사고력이 더 강해지고
사격시에도 무엇을 어디를 쏴야 효율적인지 시뮬하면서 쏠수있다.
인간이라면 바로 머리나 심장쪽을 쏴버리던가 무력화를 위해 손발을 쏘던가

67 이름 없음 (314192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1:07

@〔초고교급 분석능력(액티브)〕: 초월적인 분석능력,B랭크부터는 INT판정이 필요하지 않으며 일상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 판단 : 10SP를 소모하여 대상을 하나 지목, 4턴간 어떤 행동을 할지 판단한다. 단, 어빌리티 공격일 경우 여전히 ???로 표시된다.
= 약점특정 : 10SP를 소모하여 대상의 약점을 파악한다. '분석' 된 대상은 2턴간 50%의 추가데미지를 입는다.
= 전투지휘 : 20SP를 소모해 2턴간 아군 전체의 명중 +20, 회피+20
= 정밀분석 : 20SP를 소모해 대상을 하나 지목하고 INT 수치에 따라서 상대의 정보를 분석한다. 상대의 INT수치가 높을 수록 분석 턴이 늘어난다

68 이름 없음 (3048388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1:11

모르겠다. 이렇게적었는데 알아보실수 있나 ?

69 이름 없음 (613178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1:51

@
패시브
종족이 해신이 된다(부과효과 불로장생) : B 랭크 이상부터 매 T HP와 SP를 20%씩 회복하고 신체결손을 회복한다.
INT와 CON이 N%증가한다.
물이라는 필드에서 전 스테이터스가 N% 추가 증가한다.
바다속에서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으며 호흡의 문제가 일어나지 않는다.

액티브
물을 지배하는 능력을 가진다.(필중 INT*N의 데미지 광역공격 가능).
40SP소모

S랭크시 해금

대해의 결계 : 대규모의 물로 된 결계를 쳐서 주변의 필드를 '물'로 바꾼다.
물 속에서 자유자재로 움직이지 못하는 상대는 패널티를 얻게 된다

70 이름 없음 (1634812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2:10

@「파괴공작 (액티브 )」: 전투 전 준비단계에서 상대의 전력을 떨어뜨리는 재능이자 어빌리티.
= 지형, 조건, 실행하는 인원 수가 충분하다면 전투 페이즈 시작하기 전에 일정수준 이하의 몬스터를 3턴간 전투불능 상태로 만든다.
= 전투 페이즈에서 사용할 경우 80 SP를 소모하는 대가로 1턴간 발을 묶을 수 있다. 이 경우 상대와 행운 판정 굴림을 실행한다 (무보정으로 다이스 판정 굴림)
= 파괴공작 어빌리티에 영향을 받은 적은 회피, 명중이 20% 저하된다

71 이름 없음 (7205361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2:53

하루노가 멘탈 나온거보고 학급재판도 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없네?

72 이름 없음 (9818276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2:56

C가 하나 나왔으면 에이스다 A.E.C D!!! 드립칠수있는데...

73 이름 없음 (5716373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2:57

@탐정의 소양(패시브).

=int의 %상승.
=모든 행위에 보정
=정보수집 결과, 거짓간파, 탐색, 회피에 추가보정.

74 이름 없음 (596814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3:00

@팔레트 소대 소환

아까와 동일

75 이름 없음 (3048388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3:23

팔레트 흠 ...

76 이름 없음 (7205361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3:29

>>72 에이슼ㅋㅋㅋㅋㅋ

77 이름 없음 (613178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3:31

>>74 소환계열은 안된다고 했어

78 이름 없음 (3048388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3:39

아까 간다고 하지않았음 ?

79 이름 없음 (5716373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3:47

어라? 정주행하셨다면 아실거 같은데?

80 이름 없음 (7205361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4:07

응? 잠만 아이디!!

81 이름 없음 (314192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24:41

>>74 소환 계열 NO!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