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8962993> [AA/앵커/다이스/2차] '당신'은 학교에서 낙원(에덴)을 추구하는 모양입니다. 71 :: 1001

카푸치노◆BjWHJKxkHc

2018-06-14 16:56:23 - 2018-06-14 23:14:40

0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6:56: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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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IA 동료는 절대로 안 받습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32 ~ 59어장 - anchor>1515578227>163

6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122779/recent

6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269598/recent

6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295420/recent

6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459058/recent

6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525346/recent

6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550924/recent

6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618342/recent

6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726869/recent

68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857349/recent

69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875844/recent

7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894027/rec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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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5 이름 없음 (613178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57:33

다이스 안 굴릴걸

136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57:50

3 10 1

137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58:00

스킬 앵커 받습니다.

138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58:23

의학 .dice 1 2. = 1
물품 .dice 1 2. = 1

139 이름 없음 (3048388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59:02

@냉정 : 어떤 상황에도 그녀는 침착할것.

140 이름 없음 (613178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59:04

@조선업 : 배를 만드는 기술

141 이름 없음 (8421961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7:59:19

@둔기 숙련: 둔기를 잘 휘두른다.

142 이름 없음 (314192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59:27

@프로파일러:수사 관련에서 보정

143 이름 없음 (9745034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7:59:48

@소리없는 걸음:발소리를 죽이고 다닐 수 있는 묘기

144 이름 없음 (5716373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7:59:53

@박학다식: 만물박사에 가까울 정도로 다방면으로 지식이 많다. 도구 기재 등을 다룰때 보정

145 이름 없음 (7205361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8:00:07

@직감:본능적으로 알아차린다

146 이름 없음 (3048388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8:00:24

검술 7명(확정)
정보 수집 7명(확정)
추리 7명(확정)
식수 감별 7명(확정)
사격 7명(확정)
버섯 감별 2명
기계공 1명
로봇 영재 1명
전기 기능장 7명(확정)
문학상 5명
대장장이 1명
물품 재활용 1명

이제 모두 포함하는 스킬은 물품 1개 남았군요.

147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8:04:59

컷트

148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8:05:31

.dice 1 7. = 6 10

.dice 1 6. = 3 3

.dice 1 5. = 4 2

149 이름 없음 (2105284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8:05:54

.................. 수업 받는 사이에 어장하나와 캐릭터 3개가 갈려나갔다...
그리고 제가 안티레인 참치인대요. AA늘리는 관련 나와서 안티레인 걸고넘어지면 그냥 갈아치워 버리세요

150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8:06:10

박학다식

둔기

소리없는 발걸음

151 이름 없음 (2105284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8:06:36

어장주도 사람인데 어장주 생각도 좀 해줘야지

152 이름 없음 (2105284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8:07:25

일방통행은 어찌어찌 됐네요 축하해요 백익참치! 이제 우린 A랭크 랑 S랭크 올릴깨 곧통받을꺼임!

153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8:08:32

으음, 뭐 이제 소환은 금지를 했으니 괜찮을거라고 생각되네요.

154 이름 없음 (2105284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8:09:37

소환 어빌리티 대란이 나때문에 일어난거 같아서 암걸려 뒈질 것 같음

155 이름 없음 (7205361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0:03

(액셀참치)네 지옥 가야죠 (또르륵)

156 이름 없음 (2105284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0:13

나는 그냥 M4를 그렇게 보내고 싶지 않았던거 뿐이였는데......

157 이름 없음 (3048388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0:22

엠포는 그냥 보내줘야했었음

158 이름 없음 (3048388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0:40

나도 엠포를 겁나 좋아하는데. 흠

159 이름 없음 (613178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0:40

>>154 괜찮아. 최초의 소환계열인 붕마왕 앵커한건 나야

160 이름 없음 (7205361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1:38

사실 봉마황은 소환이 아니라 변신이였던게 함정..

161 이름 없음 (2105284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1:40

>>157 소환관련 어빌 볼때마다 격렬하게 후회중입니다............. 다른 참치들도 어장주한테 물어보면서 앵커할 줄 알았는데, 그딴게 없음 그냥 무대뽀로 해결책도 없이 소환계열 어빌.....(울먹)

162 이름 없음 (2105284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2:33

>>159 붕마왕은 시트나 많은 AA가 필요 없는 거잖아요. 소환 대란의 시작은 안티레인이 맞아요.(울먹)

163 이름 없음 (7205361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3:50

어장주가 아무리 성인이라고해도 적당히 합시다 제발....

164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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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키리기리 쿄코
【종족 】: 인간
【직책 】: 탐정

【현재 스테이터스】

STR : 14 (4)
DEX : 18 (6)
INT : 17 (5)
CON : 9 (3)

HP : 140
SP : 90

포인트 : " 0 P "

【기본 정보 스텟】

기본 방어력 : 3 + 10

【전투시 다이스 커맨드】

기본 공격력 : .dice 1 10 + 4 + 10(알포스) + 15(둔기)

.dice 1 10 + 19 (둔기)


회피율 : .dice 1 20 + 6


명중률 : .dice 1 20 + 6 + 3(둔기)

- .dice 1 20 + 6

- .dice 1 20 + 9 (둔기)


받은 데미지 : 받은 데미지 - 방어력 = 총 데미지


【총 데미지】


초과잉다목적무장관짝라이엔바흐 : 108

종국적범죄더 다이내믹스 오브 언 아스터로이드 : 108

샤이닝 V 포스 : 36

알포스 세이버 : 14


【기본 다이스 커맨드】

추리 : .dice 1 20 + 10

박학 다식 : .dice 1 20 + 10


【 추가 얻는 아이템 】

없음



【어빌리티】

『 이중존재-명탐정과 범죄왕( A랭크 / 액티브&패시브): 』

살아기리님이 키리계신다.


패시브

* 스테이터스 상승. 두가지스텟을 전투 시 선택가능

* 300%

* HP 증가는 없고, 중첩은 없다.

명탐정

초보적인 것이네, 벗이여엘러멘터리 마이 디어


* 관찰력이 극대화되고 추리력이 올라가며 사라진 증거의 복원 등이 가능하다.


바리츠(패시브)

* 상대에게 공격이 명중시 회피와 명중을 떨어뜨린다.


전용 무기 장착(액티브)

초과잉다목적무장관짝라이엔바흐

* 쇠사슬에 묶인 거대한 관짝으로 휘두르거나 탄환 미사일을 발사하는 것이 가능하다. 발사한 것은 대체로 명중

종국적범죄더 다이내믹스 오브 언 아스터로이드

* 높이 뛰어올라 라이엔바흐의 전탄발포 후 광선으로 마무리.

* DEX * 6의 데미지

* SP 50 소모


『 알포스 브이드라몬 ( D랭크 / 액티브 ) 』

예로부터 전해진 위대한 빛, 용의 일족을 비추나니. 성스러운 빛 검이 되어 사악한 용을 억누르고, 방패가 되어 올곧은 용에게 새 힘을 내리도다.


* 모든 스텟이 10% 증가한다

* 비행능력이 생긴다

* 방어력 + 10

* 공격력 + 10


액티브 (샤이닝 v 포스)

* v자형 아머에서 광선을 뿜어댄다.

* DEX * 2의 데미지


액티브 (알포스 세이버)

* v브레이슬렛으로부터 광선검으로 공격

* STR * 2의 데미지

* 모두 SP 40 소모


『 초고교급 분석능력( E랭크 / 액티브) 』

해금조건 : B 랭크

*초월적인 분석능력,B랭크부터는 INT판정이 필요하지 않으며 일상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 판단 : 10SP를 소모하여 대상을 하나 지목, 4턴간 어떤 행동을 할지 판단한다. 단, 어빌리티 공격일 경우 여전히 ???로 표시된다.
= 약점특정 : 10SP를 소모하여 대상의 약점을 파악한다. '분석' 된 대상은 2턴간 50%의 추가데미지를 입는다.
= 전투지휘 : 20SP를 소모해 2턴간 아군 전체의 명중 +20, 회피+20
= 정밀분석 : 20SP를 소모해 대상을 하나 지목하고 INT 수치에 따라서 상대의 정보를 분석한다. 상대의 INT수치가 높을 수록 분석 턴이 늘어난다



『 예측 분석( E랭크 / 패시브) 』

이 쿄코는 다른사람과 추리력과 사고력이 다릅니다!


해금조건 : B 랭크

* 정보에 대해 무엇이 우선순위인지.냉정하게 정보와 증거가 있다면 현장에 대해서 금방 파악하며
눈으로 잠깐 흝터봐도 기존의 정보와 알게된 정보를 바로 바로 비교해볼수 있다.

* 뭐든 증거와 정보가 있다면 그 상황과 정보가 진짜인지 팽팽 머리를 돌리게 될것입니다.

*작은 흔적이나 정보같은걸 알았을때 그 상황에 대해서 재현을 머리속으로 시뮬레이터 해볼수 있다.

*어떤 의문점에도 시뮬레이터를 상시로 하며 추리력과 사고력이 더 강해지고 사격시에도 무엇을 어디를 쏴야 효율적인지 시뮬하면서 쏠수있다.
인간이라면 바로 머리나 심장쪽을 쏴버리던가 무력화를 위해 손발을 쏘던가


【 스킬 】

추리 LV 10

= 추리에 LV당 +1 보정을 붙는다.

【 10레벨 특전 】
ㄴ 자잘한 단서 하나로 많은 것을 유추해낸다.
ㄴ 그녀는 용감하기에 두려움은 없습니다.


의학 LV 4

= 치료하는 데에 능숙한 사람
= 기본적인 치료가 가능하다.


물품 재활용 LV 4

= 리폼하거나 비누를 만들기가 가능하다.


박학 다식 LV 10

= 도구와 기재에 대한 행동에 보정을 얻는다.

【 10레벨 특전 】
ㄴ 이분은 도구와 기재를 못 다루는 게 존재하지 않는다.


둔기 숙련 LV 3

= '둔기'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명중률 보정 +1
= '둔기'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추가데미지 +5


소리없는 걸음 LV 2

= 발소리를 죽이고 다닐 수 있는 묘기
= 다만, 미숙해서 걸릴 때가 존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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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5 이름 없음 (2105284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5:20

소환 계열 어빌이 막히긴 했는데 이왕 이렇게 된거 참치들 끼리만이라도 어빌 앵커할 때 필요한 기준이란걸 좀 만들어 봅시다. 옛날에 만들었어야 했던건데 우리가 너무 나태했었나봄

166 이름 없음 (3048388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5:21

적당히 하라해도 어차피 안들을꺼 같은데

167 이름 없음 (613178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5:39

쿄코는 종족이 로얄나이츠가 아니라 인간이야

168 이름 없음 (613178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6:11

우선 각 캐릭터에 신 어빌을 추가 할 때 형식상으로라도 그 캐릭터를 앵커한 참치에게 물어본다. 이건 어떨까요??

169 이름 없음 (613178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6:42

특히 변신 계통의 경우는 필히 물어보고 합시다.

170 이름 없음 (7205361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6:52

0순위로 어장주의 건강을 해치지 않을 것
을 넣기를 건의합니다 (진지

171 이름 없음 (2105284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7:42

전 딱히 욕망을 하지 말란 말은 안하겠는데 자기가 앵커한 캐릭터 아니면 양심 껏 어빌리티 앵커해 줬으면 좋겠고

욕망을 하고 싶으면 그냥 꼬라박지말고 제발 앞뒤옆좀보고 개연성이나 적어도 뒷처리안하게끔만 해줬으면 좋겠음

172 이름 없음 (613178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7:57

>>170 그건 판단 기준이 애매해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 물론 어장주가 싫어하는 행위는 하고 싶지 않지만

173 이름 없음 (3048388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8:19

욕망이라면서 날뛰는게 많아서. 이제 욕망이란 뭘까라는 생각중.

174 이름 없음 (2105284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8:30

솔직히 변신어빌리티는 저도 별로 안좋아하긴 하는데 이걸 하지 말라는 건 너무 나갔다 싶은 생각이라서

175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8:40

【이름 】: 키리기리 쿄코
【종족 】: 로열나이츠
【직책 】: 탐정

【현재 스테이터스】

STR : 14 (4)
DEX : 18 (6)
INT : 17 (5)
CON : 9 (3)

HP : 140
SP : 90

176 이름 없음 (3048388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8:41

난 이제 변신이든 소환이든 짜증이남

177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8:57

소환과 변신이제 금지합니다.

178 이름 없음 (613178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9:04

>>174 아뇨 그냥 물어보고 하자는 소리였어요. 그 캐릭터 앵커한 참치한테..

179 이름 없음 (613178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9:21

아 변신도 금지 되었나

180 이름 없음 (2105284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9:37

>>173 욕망은 좋아요 그런데 그걸 딱 봐도 처리하기 뭣 같은 건데 어장주나 다른 참치에게 빼액 거리는 방종이 뭣같은거죠

181 이름 없음 (3048388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9:53

생각해보면 나도 소환계를 안꽂은건 아닌데. 비마나가 내가한거임. 이젠 싫군 .

182 이름 없음 (613178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8:20:09

@소환의 금지는 정확하게 사람만 금지된건가요?? 아니면 전체 금지인가요??
예를 들어서 이런거..
>>1000이면 이세리가 어빌리티 퀸즈=이세리 호를 습득.

퀸즈=이세리 호(패시브&액티브)

퀸즈(패시브) = 이세리의 DEX와 CON이 N%증가(랭크에 따라 다름)

이세리 호(액티브) = 하늘을 나는 배를 소환한다.
랭크가 높아질 수록 배의 방어력과 이동속도 무장이 증가한다.

A랭크시 해금 : 여왕의 함대
복수의 함대를 소환해서 광역공격 혹은 한 대상에게의 집중공격을 할 수 있다.

S랭크시 해금 : 폭풍우의 항해자
전투시 동료의 HP가 0가 되려고 할 때 HP1인 상태로 철수 시킨다. 그 동료는 그 전투에 참가할 수 없다.
는 OK 되나요??

183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8:20:10

마지막으로 모콩이군요

184 이름 없음 (2105284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8:20:29

>>181 그건 물체 잖아요 (울먹)

185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8:20:59

저는 탈것 앵커 하지 말라는 건 아닙니다.

막 네게브소대 톰슨 소대 파이브 소대이럴가봐 그걸 금지하는 겁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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