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
2018-06-14 (거의 끝나감) 16:56:23
/⌒\ /⌒\ / \ / /^`ヽ=≠ミ>⌒\ // \ .dice 1 51. = 39 명 - .dice 1 51. = 4 명 = (웃음) . // / \ \ \ . / / / | | . / / / | | | | / / |-‐|‐|- -l‐┼!-| | { | | |N_LИ ル儿iL| | || i片笊| /片笊_灯 i| |八 i|弋'ツ|/ 弋'ツ^] 冂、 | \ハ ' ,」 ∧]」 | | i l }ト. ∨ フ イ7 / | | | i └lコト __,. ィ( 」」 ∧ | | \ | i Г\_,/ ̄[ノi| / | | . | _l ||/ i⌒i, \| ,二|| . | ,才| |∧ /⌒∨, ∧|{ \|| . / リノ __∨〈 〉∨__八j ∨ | / / /_____ \/ ______\ --∨ | // / /⌒>/``ヽ、j,/ ``V/ ̄`∨ | ・・・━・・・━・・・━・・・━・・・━・・・━・・・━・・・━・・・━・・・━・・・━・・・━・・・━・・・━・・・━ 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IA 동료는 절대로 안 받습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32 ~ 59어장 - anchor>1515578227>163 6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122779/recent 6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269598/recent 6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295420/recent 6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459058/recent 6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525346/recent 6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550924/recent 6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618342/recent 6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726869/recent 68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857349/recent 69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875844/recent 7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894027/recent ・・・━・・・━・・・━・・・━・・・━・・・━・・・━・・・━・・・━・・・━・・・━・・・━・・・━・・・━・・・━
133
이름 없음
(6131787E+5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7:57:23
.dice 1 10. = 1
134
이름 없음
(8421961E+4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7:57:31
.dice 1 10. = 3
135
이름 없음
(6131787E+5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7:57:33
다이스 안 굴릴걸
136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7:57:50
137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7:58:00
138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7:58:23
의학 .dice 1 2. = 1 물품 .dice 1 2. = 1
139
이름 없음
(3048388E+5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7:59:02
@냉정 : 어떤 상황에도 그녀는 침착할것.
140
이름 없음
(6131787E+5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7:59:04
@조선업 : 배를 만드는 기술
141
이름 없음
(8421961E+4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7:59:19
@둔기 숙련: 둔기를 잘 휘두른다.
142
이름 없음
(3141927E+5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7:59:27
@프로파일러:수사 관련에서 보정
143
이름 없음
(9745034E+5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7:59:48
@소리없는 걸음:발소리를 죽이고 다닐 수 있는 묘기
144
이름 없음
(5716373E+4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7:59:53
@박학다식: 만물박사에 가까울 정도로 다방면으로 지식이 많다. 도구 기재 등을 다룰때 보정
145
이름 없음
(7205361E+4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8:00:07
@직감:본능적으로 알아차린다
146
이름 없음
(3048388E+5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8:00:24
검술 7명(확정) 정보 수집 7명(확정) 추리 7명(확정) 식수 감별 7명(확정) 사격 7명(확정) 버섯 감별 2명 기계공 1명 로봇 영재 1명 전기 기능장 7명(확정) 문학상 5명 대장장이 1명 물품 재활용 1명 이제 모두 포함하는 스킬은 물품 1개 남았군요.
147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8:04:59
148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8:05:31
.dice 1 7. = 6 10.dice 1 6. = 3 3.dice 1 5. = 4 2
149
이름 없음
(2105284E+5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8:05:54
.................. 수업 받는 사이에 어장하나와 캐릭터 3개가 갈려나갔다... 그리고 제가 안티레인 참치인대요. AA늘리는 관련 나와서 안티레인 걸고넘어지면 그냥 갈아치워 버리세요
150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8:06:10
151
이름 없음
(2105284E+5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8:06:36
어장주도 사람인데 어장주 생각도 좀 해줘야지
152
이름 없음
(2105284E+5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8:07:25
일방통행은 어찌어찌 됐네요 축하해요 백익참치! 이제 우린 A랭크 랑 S랭크 올릴깨 곧통받을꺼임!
153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8:08:32
으음, 뭐 이제 소환은 금지를 했으니 괜찮을거라고 생각되네요.
154
이름 없음
(2105284E+5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8:09:37
소환 어빌리티 대란이 나때문에 일어난거 같아서 암걸려 뒈질 것 같음
155
이름 없음
(7205361E+4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0:03
(액셀참치)네 지옥 가야죠 (또르륵)
156
이름 없음
(2105284E+5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0:13
나는 그냥 M4를 그렇게 보내고 싶지 않았던거 뿐이였는데......
157
이름 없음
(3048388E+5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0:22
엠포는 그냥 보내줘야했었음
158
이름 없음
(3048388E+5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0:40
나도 엠포를 겁나 좋아하는데. 흠
159
이름 없음
(6131787E+5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0:40
>>154 괜찮아. 최초의 소환계열인 붕마왕 앵커한건 나야
160
이름 없음
(7205361E+4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1:38
사실 봉마황은 소환이 아니라 변신이였던게 함정..
161
이름 없음
(2105284E+5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1:40
>>157 소환관련 어빌 볼때마다 격렬하게 후회중입니다............. 다른 참치들도 어장주한테 물어보면서 앵커할 줄 알았는데, 그딴게 없음 그냥 무대뽀로 해결책도 없이 소환계열 어빌.....(울먹)
162
이름 없음
(2105284E+5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2:33
>>159 붕마왕은 시트나 많은 AA가 필요 없는 거잖아요. 소환 대란의 시작은 안티레인이 맞아요.(울먹)
163
이름 없음
(7205361E+4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3:50
어장주가 아무리 성인이라고해도 적당히 합시다 제발....
164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5:18
_______._ _,,ィ'  ̄ヽ ⌒ヽ, ` 。, ァ'´ ‐ミ、 \ +。 ゛。 /, { \ ヾ. * ' ′ . ', ヽ ', ヽ ゜。 ゚ * '´ ゚ 。 / l ヽ ', !\ ゚,, . ' + ', . / / | | \ \| | !\ヽ}. l. ; _;__... . ' ' | |_', \ l | !\ヾ,\} %. ゚,__._ _ _ .. . { l: |.、 乂\_{___Ⅳ,ノ |. |-ミ} . }././ ̄}..}厂i ゚*'゚´ . { 乂\ ィf斧芋ア| |. |. | }ー≦斗<} }.. | ; . 八 从xヘ 乂ノ ' | | 从ヽ人_儿 )ハ\人_/ ," . \l ゞj ∧|. // |/ 乂Y)x∧个x. ゞ-…‥ 从i〈 | | / 'l|. !{. 乂_八人. >x≧=‐-+.。, -.- ′ ! \ _ 从 |ノ||. !==‐‐-乂_八::\乂\  ̄\ ゚ *s。, ,. ,.+ ' ´ / | l . | \ ,,'斗 |: :| |: : : : : :乂 込,,:::\\\ \,,.. ´ / / レ| r‐―..><{!:.:|. |: :| |: : :\/ 〉-⌒Yhs。,,‐. ,,゚*,, . // / リ个.、: : :. :.八: |. レ'.| |,,斗ぅヘ 乂 j }ーミ `ヽ>` ミ,, // / | l∧:.: :/ Y } / . | . : : : : :.\ 乂 r }゚*, ゜+。, * , , , // /. | | ∧:/... /} //. 从.: : : : : : ⌒ヽ乂 ⌒Y。, ゚ , ` ,, ゙゚ * +- ´ / ' / | |//:} . // // /:.: : :./: : : : : : : :', ` ーr'⌒ヽ*,, ゚%, ゚ , . / /l/:/ // // ∧、 : //: : : : : : :. :.',. ゚, ーr '⌒ヽ-。,,. ゚ c。, *。,, / / / /. |//. // // /: ∧\{ : : : : : : : : : ゚ . ' 乂__;, )⌒γ⌒゚ァ"¨ヽ≒=‐…‥ ' ′ / /.// // // /: :.:イ/:',: : : : : : : : :. :.', ゚. ゚, ^゚;, ̄…- 'ーκ__χ⌒ヽ,, ′ //:.:/ '. / // イ..//. : : ',: : : : :. :. :. :. :.',. 。 ゚。 ゚:。 ゚%, ゚*。 ゜*+- l | |{ レ' ': : ' /. / // /..// : : : : : :',: : : : : : : : : : ', *. χ, '+, '゚ s。, | | |{ |l..| : :l '. / // / イ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l l . l{(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乂.: : : : : : : : :. :./. ゚,: : : : : : : : : :', ゞ。,. ゚ 。 ¢ ゚*。, ゚+。,.. ゚ ー…*+-- ・・・━・・・━・・・━・・・━・・・━・・・━・・・━・・・━・・・━・・・━・・・━・・・━・・・━・・・━・・・━ 【이름 】: 키리기리 쿄코 【종족 】: 인간 【직책 】: 탐정 【현재 스테이터스】 STR : 14 (4) DEX : 18 (6) INT : 17 (5) CON : 9 (3) HP : 140 SP : 90 포인트 : " 0 P " 【기본 정보 스텟】 기본 방어력 : 3 + 10 【전투시 다이스 커맨드】 기본 공격력 : .dice 1 10 + 4 + 10(알포스) + 15(둔기) .dice 1 10 + 19 (둔기) 회피율 : .dice 1 20 + 6 명중률 : .dice 1 20 + 6 + 3(둔기) - .dice 1 20 + 6 - .dice 1 20 + 9 (둔기) 받은 데미지 : 받은 데미지 - 방어력 = 총 데미지 【총 데미지】초과잉다목적무장관짝라이엔바흐 : 108종국적범죄더 다이내믹스 오브 언 아스터로이드 : 108 샤이닝 V 포스 : 36 알포스 세이버 : 14 【기본 다이스 커맨드】 추리 : .dice 1 20 + 10 박학 다식 : .dice 1 20 + 10 【 추가 얻는 아이템 】 없음 【어빌리티】 『 이중존재-명탐정과 범죄왕( A랭크 / 액티브&패시브): 』 살아기리님이 키리계신다. 패시브 * 스테이터스 상승. 두가지스텟을 전투 시 선택가능 * 300% * HP 증가는 없고, 중첩은 없다. 명탐정초보적인 것이네, 벗이여엘러멘터리 마이 디어 * 관찰력이 극대화되고 추리력이 올라가며 사라진 증거의 복원 등이 가능하다. 바리츠(패시브) * 상대에게 공격이 명중시 회피와 명중을 떨어뜨린다. 전용 무기 장착(액티브)초과잉다목적무장관짝라이엔바흐 * 쇠사슬에 묶인 거대한 관짝으로 휘두르거나 탄환 미사일을 발사하는 것이 가능하다. 발사한 것은 대체로 명중종국적범죄더 다이내믹스 오브 언 아스터로이드 * 높이 뛰어올라 라이엔바흐의 전탄발포 후 광선으로 마무리. * DEX * 6의 데미지 * SP 50 소모 『 알포스 브이드라몬 ( D랭크 / 액티브 ) 』 예로부터 전해진 위대한 빛, 용의 일족을 비추나니. 성스러운 빛 검이 되어 사악한 용을 억누르고, 방패가 되어 올곧은 용에게 새 힘을 내리도다. * 모든 스텟이 10% 증가한다 * 비행능력이 생긴다 * 방어력 + 10 * 공격력 + 10 액티브 (샤이닝 v 포스) * v자형 아머에서 광선을 뿜어댄다. * DEX * 2의 데미지 액티브 (알포스 세이버) * v브레이슬렛으로부터 광선검으로 공격 * STR * 2의 데미지 * 모두 SP 40 소모 『 초고교급 분석능력( E랭크 / 액티브) 』 해금조건 : B 랭크 *초월적인 분석능력,B랭크부터는 INT판정이 필요하지 않으며 일상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 판단 : 10SP를 소모하여 대상을 하나 지목, 4턴간 어떤 행동을 할지 판단한다. 단, 어빌리티 공격일 경우 여전히 ???로 표시된다. = 약점특정 : 10SP를 소모하여 대상의 약점을 파악한다. '분석' 된 대상은 2턴간 50%의 추가데미지를 입는다. = 전투지휘 : 20SP를 소모해 2턴간 아군 전체의 명중 +20, 회피+20 = 정밀분석 : 20SP를 소모해 대상을 하나 지목하고 INT 수치에 따라서 상대의 정보를 분석한다. 상대의 INT수치가 높을 수록 분석 턴이 늘어난다 『 예측 분석( E랭크 / 패시브) 』 이 쿄코는 다른사람과 추리력과 사고력이 다릅니다! 해금조건 : B 랭크 * 정보에 대해 무엇이 우선순위인지.냉정하게 정보와 증거가 있다면 현장에 대해서 금방 파악하며 눈으로 잠깐 흝터봐도 기존의 정보와 알게된 정보를 바로 바로 비교해볼수 있다. * 뭐든 증거와 정보가 있다면 그 상황과 정보가 진짜인지 팽팽 머리를 돌리게 될것입니다. *작은 흔적이나 정보같은걸 알았을때 그 상황에 대해서 재현을 머리속으로 시뮬레이터 해볼수 있다. *어떤 의문점에도 시뮬레이터를 상시로 하며 추리력과 사고력이 더 강해지고 사격시에도 무엇을 어디를 쏴야 효율적인지 시뮬하면서 쏠수있다. 인간이라면 바로 머리나 심장쪽을 쏴버리던가 무력화를 위해 손발을 쏘던가 【 스킬 】 추리 LV 10 = 추리에 LV당 +1 보정을 붙는다. 【 10레벨 특전 】 ㄴ 자잘한 단서 하나로 많은 것을 유추해낸다. ㄴ 그녀는 용감하기에 두려움은 없습니다. 의학 LV 4 = 치료하는 데에 능숙한 사람 = 기본적인 치료가 가능하다. 물품 재활용 LV 4 = 리폼하거나 비누를 만들기가 가능하다. 박학 다식 LV 10 = 도구와 기재에 대한 행동에 보정을 얻는다. 【 10레벨 특전 】 ㄴ 이분은 도구와 기재를 못 다루는 게 존재하지 않는다. 둔기 숙련 LV 3 = '둔기'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명중률 보정 +1 = '둔기'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추가데미지 +5 소리없는 걸음 LV 2 = 발소리를 죽이고 다닐 수 있는 묘기 = 다만, 미숙해서 걸릴 때가 존재한다. ・・・━・・・━・・・━・・・━・・・━・・・━・・・━・・・━・・・━・・・━・・・━・・・━・・・━・・・━・・・━
165
이름 없음
(2105284E+5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5:20
소환 계열 어빌이 막히긴 했는데 이왕 이렇게 된거 참치들 끼리만이라도 어빌 앵커할 때 필요한 기준이란걸 좀 만들어 봅시다. 옛날에 만들었어야 했던건데 우리가 너무 나태했었나봄
166
이름 없음
(3048388E+5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5:21
적당히 하라해도 어차피 안들을꺼 같은데
167
이름 없음
(6131787E+5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5:39
쿄코는 종족이 로얄나이츠가 아니라 인간이야
168
이름 없음
(6131787E+5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6:11
우선 각 캐릭터에 신 어빌을 추가 할 때 형식상으로라도 그 캐릭터를 앵커한 참치에게 물어본다. 이건 어떨까요??
169
이름 없음
(6131787E+5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6:42
특히 변신 계통의 경우는 필히 물어보고 합시다.
170
이름 없음
(7205361E+4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6:52
0순위로 어장주의 건강을 해치지 않을 것 을 넣기를 건의합니다 (진지
171
이름 없음
(2105284E+5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7:42
전 딱히 욕망을 하지 말란 말은 안하겠는데 자기가 앵커한 캐릭터 아니면 양심 껏 어빌리티 앵커해 줬으면 좋겠고 욕망을 하고 싶으면 그냥 꼬라박지말고 제발 앞뒤옆좀보고 개연성이나 적어도 뒷처리안하게끔만 해줬으면 좋겠음
172
이름 없음
(6131787E+5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7:57
>>170 그건 판단 기준이 애매해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 물론 어장주가 싫어하는 행위는 하고 싶지 않지만
173
이름 없음
(3048388E+5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8:19
욕망이라면서 날뛰는게 많아서. 이제 욕망이란 뭘까라는 생각중.
174
이름 없음
(2105284E+5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8:30
솔직히 변신어빌리티는 저도 별로 안좋아하긴 하는데 이걸 하지 말라는 건 너무 나갔다 싶은 생각이라서
175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8:40
【이름 】: 키리기리 쿄코 【종족 】: 로열나이츠 【직책 】: 탐정 【현재 스테이터스】 STR : 14 (4) DEX : 18 (6) INT : 17 (5) CON : 9 (3) HP : 140 SP : 90
176
이름 없음
(3048388E+5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8:41
난 이제 변신이든 소환이든 짜증이남
177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8:57
178
이름 없음
(6131787E+5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9:04
>>174 아뇨 그냥 물어보고 하자는 소리였어요. 그 캐릭터 앵커한 참치한테..
179
이름 없음
(6131787E+5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9:21
아 변신도 금지 되었나
180
이름 없음
(2105284E+5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9:37
>>173 욕망은 좋아요 그런데 그걸 딱 봐도 처리하기 뭣 같은 건데 어장주나 다른 참치에게 빼액 거리는 방종이 뭣같은거죠
181
이름 없음
(3048388E+5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8:19:53
생각해보면 나도 소환계를 안꽂은건 아닌데. 비마나가 내가한거임. 이젠 싫군 .
182
이름 없음
(6131787E+5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8:20:09
@소환의 금지는 정확하게 사람만 금지된건가요?? 아니면 전체 금지인가요?? 예를 들어서 이런거.. >>1000이면 이세리가 어빌리티 퀸즈=이세리 호를 습득. 퀸즈=이세리 호(패시브&액티브) 퀸즈(패시브) = 이세리의 DEX와 CON이 N%증가(랭크에 따라 다름) 이세리 호(액티브) = 하늘을 나는 배를 소환한다. 랭크가 높아질 수록 배의 방어력과 이동속도 무장이 증가한다. A랭크시 해금 : 여왕의 함대 복수의 함대를 소환해서 광역공격 혹은 한 대상에게의 집중공격을 할 수 있다. S랭크시 해금 : 폭풍우의 항해자 전투시 동료의 HP가 0가 되려고 할 때 HP1인 상태로 철수 시킨다. 그 동료는 그 전투에 참가할 수 없다. 는 OK 되나요??
183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
Mask
2018-06-14 (거의 끝나감) 18:20:10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