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8894027> [AA/앵커/다이스/2차] '당신'은 학교에서 낙원(에덴)을 추구하는 모양입니다. 70 :: 1001

카푸치노◆BjWHJKxkHc

2018-06-13 21:46:57 - 2018-06-14 16:58:10

0 카푸치노◆BjWHJKxkHc (5371072E+5)

2018-06-13 (水) 21:46: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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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IA 동료는 절대로 안 받습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32 ~ 59어장 - anchor>1515578227>163

6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122779/recent

6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269598/recent

6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295420/recent

6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459058/recent

6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525346/recent

6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550924/recent

6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618342/recent

6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726869/recent

68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857349/recent

69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875844/rec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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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67 이름 없음 (613178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5:24:53

.dice 1 10. = 1

768 이름 없음 (3048388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5:24:54

.dice 1 10. = 7

769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5:25:09

EC

770 이름 없음 (154145E+58)

2018-06-14 (거의 끝나감) 15:25:13

.....

771 이름 없음 (3048388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5:25:18

ㅋㅋ

772 이름 없음 (9213366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5:25:19

다이스 상태갘ㅋㅋㅋㅋ

773 이름 없음 (9213366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5:25:35

이앀ㅋㅋㅋㅋ이앀ㅋㅋㄱㅋㄱ

774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5:25:50

어빌리티는 앵커를 통해 받습니다. 어빌리티명(패시브 or 액티브): 어빌리티 내용, 으로 적어주시면 됩니다.

Ex)힐링 팩터(패시브): 다쳤을 시 신체 재생 및 회복.



15 분간

775 이름 없음 (3048388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5:25:52

@anchor>1528875844>438

776 이름 없음 (154145E+58)

2018-06-14 (거의 끝나감) 15:26:32

@〔AT 필드 (패시브 & 액티브)〕: 팔각형의 반투명한 막을 사용한 방어막. 공격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패시브 : 데미지 100을 절대판정으로 차단한다.
액티브 : 매턴 10SP를 소모해 공격력  50추가. 전투 종료 시 자동 해제.

777 이름 없음 (5716373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5:26:35

일방통행(패시브&액티브)

"자, 그럼 여기서 문제 하나 내지. 바로 나, 액셀러레이터는 지금 대체 뭘 하고 있는 걸까요?"

자신의 몸에 닿는 모든 종류의 백터를 조종한다.
int와 con 수치가 %로 상승하고 str 수치를 일정량 감소 시킨다.
전투 시 랭크에 따라서 공격력을 %로 상승 시킨다.
전투 시 랭크에 따라 적의 공격을 %로 감소 시키고 그 감소량 만큼 대미지를 준다.
에너지 계열의 공격에 강한 저항력과 반사능력을 가지게 된다.( 같은 랭크의 에너지 계열 공격을 반사한다.)
전투에서 순서를 정할 때 자신의 dex수치의 2배의 값으로 순서를 정한다.

A랭크 달성 시 검은 날개를 습득

검은 날개(액티브)
반사 능력이 사라진다. 그 대신 자신이 하는 모든 공격이 전체 공격으로 변환 돼며 3회 공격 할 수 있다.
str과 con 수치가 %로 추가 상승 한다.
공격력이 대폭 증가한다.
필중과 방어 관통 성능이 부여된다.
3턴 동안 사용 할 수 있다.

S랭크 달성 시 하얀 날개를 습득

하얀 날개(액티브)
검은 날개와 같이 사용 할 수 없다.
반사능력은 그대로 남아 있으며 자신이 하는 모든 공격이 전체 공격으로 변환 되고 5회 공격 하 수 있다.
모든 스텟이 %로 대폭 상승한다.
공격력이 대폭 상승하고 그 뒤에 +1000의 추가 대미지를 입힌다.
필중과 방어 관통 성능기 부여 되고 적의 방어력을 2턴 무효로 한다.
2턴 동안 사용할 수 있다.

778 이름 없음 (613178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5:26:58

@천단만련
= STR과 DEX가 N% 상승한다.
= B랭크 해금 상대의 방어무시 공격을 없었던 것으로 취급한다(정상적인 방어 판정을 한다라는 의미이며 데미지가 0이 된다는 것은 아니다)
= B랭크 해금 매 T HP와 SP를 20%회복한다.(고정)
= B랭크 해금 신체에 결손이 일어날 경우 다음턴에 다시 원상으로 돌아온다

779 이름 없음 (902407E+52)

2018-06-14 (거의 끝나감) 15:27:08

@오메가몬(액티브)
오메가몬으로 aa가 바뀐다.
성기사로써 hp가 보정치만큼 추가로 증가하며
덱스와.스트가 n%만큼 증가한다.

가루루 캐논 : 손에서 나가는 빔포 dex*n의 광역기
그레이소드 : 손에서 나오는 검 str*n만큼 데미지
올딜리트 : 공격무시.

대구에서 강원도로 가는 참친데 봐줘 자주 바껴도

780 이름 없음 (5716373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5:27:11

>>775가 위의 내용이라는거니까... 오해하지 마시고요......

781 이름 없음 (9213366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5:27:27

익숙한 옆동네 어빌을 본것같다만?!

782 이름 없음 (5716373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5:28:10

@사이킥 아머(패시브/액티브).

패시브) 인트의 %상승.
액티브)전투시 자동발동, 턴당 30소모, off는 가능. 전투종료시 자동종료.
*int가 Str처럼 공격력에 반영, Con처럼 방어력에 반영된다.
*C랭크시, int가 Dex처럼 명중과 회피율에 반영.
*A랭크시, int가 자신보다 낮은 대상의 모든 공격은 반감처리.

783 이름 없음 (5716373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5:28:47

>>781 저도 종종 하는 거네요..^^;;;

784 이름 없음 (613178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5:31:16

>>781 옆동네에서 어빌 가져오기 자주 하는 짓이죠..(무궁과 코드 언노운을 보면서)

785 이름 없음 (613178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5:32:11

텐시가 가진 무궁의 무련 부터가 옆동네에서 가져온거니까

786 이름 없음 (862659E+56)

2018-06-14 (거의 끝나감) 15:32:20

@죽음의 손 (액티브)
-랭크비례에 뭐든 즉사 시킨다.

787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5:32:42

>>786 안 받습니다.

788 이름 없음 (154145E+58)

2018-06-14 (거의 끝나감) 15:32:51

옆동네 액셀 처럼 강해지라고 주는거예요

789 이름 없음 (862659E+56)

2018-06-14 (거의 끝나감) 15:33:23

엥? 즉사 안됌??

790 이름 없음 (613178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5:33:34

즉사는 너무 쌔잖아

791 이름 없음 (613178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5:34:00

운만 좋으면 갓 플레이어 된 녀석한테 집행자가 즉사할 수도 있다고

792 이름 없음 (3048388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5:34:35

뭔가 말투가 어디서 많이봤는데.

793 이름 없음 (5716373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5:34:38

그러고보면...... D&D의 파워 워드 킬은 뽀대용 마법이라는 소문이 있던데, 얼마나 사실인가요?

794 이름 없음 (9213366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5:35:10

차라리 약간 효과를 바꿔서 닿을 수록 데미지가 배로 늘어난다로 하는건?

795 이름 없음 (5716373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5:35:21

하지만 A랭크시 쿠쿨자 즉사에 명중하지 않으면 소용이 없다면?

796 이름 없음 (613178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5:37:18

>>795 쓰레기잖아(폭언)

797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5:37:34

@카키케코카카키크케키키코카카키크코코크케케케코키크카크케케 (액셀언어) (액티브)

혈류조작(액티브)

*혈류를 반대로 조작해 INT *N비례한 데미지를 준다.


비행 (패시브)
*부력을 이용해서 혹은 중력을 역전시키거나 발로 땅을 툭 쳐서 반사된 힘을 통해 공중으로 떠오를 수 있다. 보통은 바람의 벡터를 이용하여 돌풍을 일으켜 비행한다.


열 조절 (패시브)
*자신 주변의 열량을 자유자재로 조정한다. 따라서 열이나 냉기에 의해 그 어떠한 피해도 입지 않는다.

플라즈마 생성 (액티브)
*공중에 초고온의 플라즈마를 생성한다. 바람의 벡터를 조종하여 공기를 한 점에 완전히 압축시키고 지나친 압축률로 응축된 공기

798 이름 없음 (3048388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5:37:59

액셀언어 ㅋㅋㅋㅋㅋ

799 이름 없음 (613178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5:38:06

액셀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00 이름 없음 (154145E+58)

2018-06-14 (거의 끝나감) 15:38:20

ㅋㅋㅋㅋㅋㅋ

801 이름 없음 (9213366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5:38:43

안됰ㅋㅋㅋㅋㅋ 저 밖인데 웃으면안되욬ㅋㅋ 주변에 어르신들뿐인데 앜ㅋㅋㅋㅋㅋ

802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5:38:55

컷트

803 이름 없음 (5716373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5:39:15

달랑 저렇게...... 설명이 나왔을 경우, 성격 나쁜 어장주님이면 할수 있는 일 중 하나죠.

804 이름 없음 (9213366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5:41:28

아 근데 여기 엑셀 카미죠에게 얻어맞은 적이 있을련지 (아련

805 이름 없음 (3048388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5:41:47

ㅋ 그냥 장애인일꺼같은데

806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5:41:58

1. 일방통행(패시브&액티브)

"자, 그럼 여기서 문제 하나 내지. 바로 나, 액셀러레이터는 지금 대체 뭘 하고 있는 걸까요?"

자신의 몸에 닿는 모든 종류의 백터를 조종한다.
int와 con 수치가 %로 상승하고 str 수치를 일정량 감소 시킨다.
전투 시 랭크에 따라서 공격력을 %로 상승 시킨다.
전투 시 랭크에 따라 적의 공격을 %로 감소 시키고 그 감소량 만큼 대미지를 준다.
에너지 계열의 공격에 강한 저항력과 반사능력을 가지게 된다.( 같은 랭크의 에너지 계열 공격을 반사한다.)
전투에서 순서를 정할 때 자신의 dex수치의 2배의 값으로 순서를 정한다.

A랭크 달성 시 검은 날개를 습득

검은 날개(액티브)
반사 능력이 사라진다. 그 대신 자신이 하는 모든 공격이 전체 공격으로 변환 돼며 3회 공격 할 수 있다.
str과 con 수치가 %로 추가 상승 한다.
공격력이 대폭 증가한다.
필중과 방어 관통 성능이 부여된다.
3턴 동안 사용 할 수 있다.

S랭크 달성 시 하얀 날개를 습득

하얀 날개(액티브)
검은 날개와 같이 사용 할 수 없다.
반사능력은 그대로 남아 있으며 자신이 하는 모든 공격이 전체 공격으로 변환 되고 5회 공격 하 수 있다.
모든 스텟이 %로 대폭 상승한다.
공격력이 대폭 상승하고 그 뒤에 +1000의 추가 대미지를 입힌다.
필중과 방어 관통 성능기 부여 되고 적의 방어력을 2턴 무효로 한다.
2턴 동안 사용할 수 있다.

2. 〔AT 필드 (패시브 & 액티브)〕: 팔각형의 반투명한 막을 사용한 방어막. 공격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패시브 : 데미지 100을 절대판정으로 차단한다.
액티브 : 매턴 10SP를 소모해 공격력 50추가. 전투 종료 시 자동 해제.

3. 천단만련
= STR과 DEX가 N% 상승한다.
= B랭크 해금 상대의 방어무시 공격을 없었던 것으로 취급한다(정상적인 방어 판정을 한다라는 의미이며 데미지가 0이 된다는 것은 아니다)
= B랭크 해금 매 T HP와 SP를 20%회복한다.(고정)
= B랭크 해금 신체에 결손이 일어날 경우 다음턴에 다시 원상으로 돌아온다

4. 오메가몬(액티브)
오메가몬으로 aa가 바뀐다.
성기사로써 hp가 보정치만큼 추가로 증가하며
덱스와.스트가 n%만큼 증가한다.

가루루 캐논 : 손에서 나가는 빔포 dex*n의 광역기
그레이소드 : 손에서 나오는 검 str*n만큼 데미지
올딜리트 : 공격무시.


5. 사이킥 아머(패시브/액티브).

패시브) 인트의 %상승.
액티브)전투시 자동발동, 턴당 30소모, off는 가능. 전투종료시 자동종료.
*int가 Str처럼 공격력에 반영, Con처럼 방어력에 반영된다.
*C랭크시, int가 Dex처럼 명중과 회피율에 반영.
*A랭크시, int가 자신보다 낮은 대상의 모든 공격은 반감처리.

6. 카키케코카카키크케키키코카카키크코코크케케케코키크카크케케 (액셀언어) (액티브)

혈류조작(액티브)

*혈류를 반대로 조작해 INT *N비례한 데미지를 준다.


비행 (패시브)
*부력을 이용해서 혹은 중력을 역전시키거나 발로 땅을 툭 쳐서 반사된 힘을 통해 공중으로 떠오를 수 있다. 보통은 바람의 벡터를 이용하여 돌풍을 일으켜 비행한다.


열 조절 (패시브)
*자신 주변의 열량을 자유자재로 조정한다. 따라서 열이나 냉기에 의해 그 어떠한 피해도 입지 않는다.

플라즈마 생성 (액티브)
*공중에 초고온의 플라즈마를 생성한다. 바람의 벡터를 조종하여 공기를 한 점에 완전히 압축시키고 지나친 압축률로 응축된 공기


.dice 1 6. = 5 C

.dice 1 5. = 4 E

807 이름 없음 (3048388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5:42:24

사이킥 오메가몬 ?

808 이름 없음 (5716373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5:42:25

변신 은근히 잘 걸리네.........

809 이름 없음 (613178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5:42:32

드디어 왔다 오메가몬! 이걸로 텐시가 오메가몬으로 변하는 일은 없어졌어

810 이름 없음 (5716373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5:42:44

엑셀 앵커한 참치분........ 있어요?

811 이름 없음 (9213366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5:42:44

개인적으로 일단 어빌 무시는 미안하니까 말안했지마 결국 변신나왔어(액셀참치)(우울)

812 이름 없음 (5716373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5:43:09

>>809 하지만..... 그쪽 디지몬 꽤 많지 않나요?

813 이름 없음 (6131787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5:43:17

텐시참치로서 엑셀참치에게 투척한것 같아서 미안합니다(오메가몬은 제가 한게 아닙니다)

814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5:43:23

.dice 1 4. = 1 어장주 특전 하나더 다이스 (착함)

815 이름 없음 (3048388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5:43:38

특전?

816 이름 없음 (5716373E+4)

2018-06-14 (거의 끝나감) 15:43:41

차라리 텐시 참치처럼 미리 말해요........ ㅜㅠ

817 카푸치노◆BjWHJKxkHc (6736041E+5)

2018-06-14 (거의 끝나감) 15:44:04

넥키바사라 .dice 1 5. = 2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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