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8618342> [AA/앵커/다이스/2차] '당신'은 학교에서 낙원(에덴)을 추구하는 모양입니다. 66 :: 1001

카푸치노◆BjWHJKxkHc

2018-06-10 17:12:12 - 2018-06-11 23:22:27

0 카푸치노◆BjWHJKxkHc (3572417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7:12:12


      _ィ<二二二二二/}トニニ―_
    _ィニ/ 。...¨..<二二/.....jj...}二二ニィ.〉
  _-=ニニ/。.......゚..>个ー-f ⌒Y...ノ ̄)/.../
  《...>-〈..,,ィ⌒i  人_ノ⌒< ̄>ノ⌒>/== ―ミ
  `\  〉 t__ し<:.:.:ト:.:.:.:.:.:.:.:.:Y⌒>' ̄> ¨¨⌒ヽ \
   r≦__/^爪:.:.:.、:.:.:.斗z≧'':.:.:.:.:}`ー <ミ=ー               꿈에서보지. 농담이 아니다.
   ', /¨:.:‐:‐ト、:.:.ミ ィ存歹;.:ヽ:.:ト............/∧     〉 )
   乂{:.:.:.:.:|ハリ ,\    ̄¨V:.:.:リ.:.\......../∧     / /
     }Ⅵ:从f苡       ル人:.:.:.:.:.\...._〉ニ≦/
        乂:.ゝ   _   ノイ:.:.ト:.:.:.:.:.:.:.Yヽ≦三三三ニ==ー _
      /:.:.:ト.  ‘     ル从ハ:.:ミ.:.:.:.}_         ̄¨¨ ・・==三三三三ミ
     .:.:.:.:.小)≧o。__,,,≦zzzyVヘ:、.:V...........ヽ
     /.:.:.:∧トミ _《ニr]i[ョ二彡〃......リ...≫==》
      {.:.:.〈/ >... ̄...辷宀¬二《......../" > ¨¨`-…ミ
     >x:ミ《......_彡斥ニ‐二二ヾ≪ //        \
    //  厂¨¨/二、○''二二二Y , ' / >…==ミヾ \
  //    /   ,'ニ二二二二二二ニ] {  / /¨¨ ̄ ̄ `y 〉
//    /   {二二二,ニ二二二ニj { V  /{ λ   厂 Ⅳ
     〈     v二ニ_^二二二ニ入 j{  {iiiy//}   Ⅳ'\
      《≧ry三}二二○二二二二Vニ>{  {iiiV/从   |////\
     /       」ニ二二二二二二ニY 〈  iiirV//乂 ノ//////\
    r'^ ヾ  rf][ ][二二][ ̄][二ニ]}  \ⅷr'V/////////////\
   /     >二二二^ミ二二二ぇY     ¨と 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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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二二二ニイ'|二二二二二二二\       V////////////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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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IA 동료는 절대로 안 받습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32 ~ 59어장 - anchor>1515578227>163

6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122779/recent

6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269598/recent

6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295420/recent

6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459058/recent

6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525346/recent

6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550924/rec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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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4 이름 없음 (2717671E+5)

2018-06-11 (모두 수고..) 20:22:53

다른건 그 위키참치분이 하셨어요. 이세리만 제가.

615 이름 없음 (6903204E+5)

2018-06-11 (모두 수고..) 20:26:08

흐음...그럼 나는 오늘 학급회의나 정리할까나.
겸사겸사 기행도 넣어보고

616 카푸치노◆BjWHJKxkHc (2323609E+5)

2018-06-11 (모두 수고..) 20:32: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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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오지만 디아스
【종족 】: 파라오
【직책 】: 수문장

【현재 스테이터스】

STR : 30 (10) ->광화) 60 (20)
DEX : 24 (8) -> 광화) 48 (16)
INT : 18 (6) -> 광화) 36 (12)
CON : 30 (10) -> 광화) 60 (20)

HP : 300
SP : 300

포인트 : " 0 "


【기본 정보 스텟】

기본 방어력 : 10

회복력 : 매 턴 20%의 HP와 SP


【전투시 다이스 커맨드】

기본 공격력 : .dice 1 10 + 10 + 20 (광화) + 5(사격시)

- .dice 1 10 + 10

- .dice 1 10 + 20 (광화)

- .dice 1 10 + 15 or 25 (광화)(사격)



회피율 : .dice 1 20 + 8 or 16 (광화) + 8(몸놀림)

- .dice 1 20 + 8

- .dice 1 20 + 16 (광화)

- .dice 1 20 + 16 or 24 (광화) (몸놀림)


명중률 : .dice 1 20 + 8 or 16 (광화)

- .dice 1 20 + 8

- .dice 1 20 + 16 (광화)


받은 데미지 : 10 or 20 (광화) - 데미지 = 받은 총 데미지


【총 데미지】

대질량 공격 : 144 , 288 (광화시)


【기본 다이스 커맨드】

추리 : .dice 1 20 + 1

석공 : .dice 1 20 + 5


【 추가 얻는 아이템 】

버섯 채집 +2개

버섯 재배 +2개

약초 채집 +2개

채광 + 10개


【어빌리티】

『황금의 정신 ( B랭크 / 패시브 )』

지상에 있어서 파라오에 불가능이란 없으니. 만물만상이 나의 손 안에 있노라!


* 정신공격이 B랭크 이하는 통하지 않는다.

* 사기와 근성이 높아. 왠만한 공격에서는 쓰러지지 않는다.

* 체력이 10% 이하로 떨어졌을 때. 광화상태로 전스텟이 두배로 증가한다.

* 체력이 0%로 떨어졌을 시. 기합으로 한번은 버틴다. (이때 체력은 1이 남는다.)


비고

* B -> A 【4444포인트로 올릴 수 있다.】



『 메세움 텐티리스(광휘의 대복합 신전) ( B랭크 / 액티브 & 패시브 ) 』

태양의 비석, 거대한 거석, 우주하늘를 다스리는 피라미드여! 나의 무한한 광휘, 태양은 이곳에 강림하라! 떨어져라──


비고

* 포인트로 성장하지 않는다.

* B -> A 【1000으로 5번 두드려야 한다.】

* ( 1 / 5 )


패시브

* 동굴내에서 내부를 탐지 가능하다 "모든 방향 1칸"


액티브

* SP 40을 소모해야한다.

* 상대방의 B랭크 이하의 어빌리티를 봉인 시킴으로써 어빌리티를 사용하지 못하게 한다.


액티브 ( 결계와 외벽 (타임마다 SP 30소모) )

* 자신의 주변으로부터 한 곳을 지정하여 그 곳 전체에 '지속되는' 방어막을 씌운다. 체력은 1000이며 그 이상의 데미지가 들어오면 부셔진다.

* 부셔지면 하루동안은 결계를 치지 못한다.

* 다만, '칸' 기준이 아닌 '건물이나 그 주변을 둘러 쌓는다에 한정'


패시브 (불사의 가호)

* 매 턴마다 사용자의 시간을 되돌려 최대 HP, SP의 20% 회복.

* 신체에 결손이 일어날 경우 다음턴에 다시 원상으로 돌아온다 (팔이 잘릴경우 다음턴에 다시 팔이 붙어있는 상태로 돌아온다)


액티브 (대질량 공격)

* 전투시에 INT * 8에 해당하는 거대한 공격을 퍼붓는다.

* 범위형 공격



A랭크 개방 : 대숙정 방어

S랭크 개방 : 신위 (독소)

S랭크 개방 : 덴데라 대전구


【 스킬 】

추리 LV 1

= 추리에 LV당 +1 보정을 붙는다.
= 자잘한 내용에 대해 유추해낼 수는 있지만, 자세하지는 않다.


식수감별 LV 1

= 먹을 수 있는 물인지 아닌지 감별 할 수 있다.
= 다만, 먹고 탈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사격 LV 1

= '총, 활'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명중률 보정 +1
= '총, 활'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추가데미지 +5


전쟁 고고학 LV 8

= 전쟁 고고학을 익혀 '중세시대 무기를 구현 할 수 있다'
= C 랭크 이하의 무기만을 만든다.
= B 랭크 이상의 무기는 부셔질 확률이 매우 높다.


꼼꼼한 기록 LV 1

= 어떠한 상황에서든 특별한 게 있다면 기록해 기억해낸다.
= 단지, 너무 휘갈겨쓴 글씨체라 자신이 못 알아보는 경우가 허다하다.


약초 감별 LV 1

= 엉겅퀴, 칡 같이 흔히 아는 약초만 구별한다.
= 약초 채집시 LV당 +2개의 보정을 얻는다.


수목 감별 LV 1

= 나무를 감별해내는 능력
= 고로쇠 나무 정도만 구별 가능하다.
= 단, 고무나무라던지는 찾기가 어렵다.


버섯 감별 LV 1

= 독버섯인지 아닌지를 감별해내는 능력
= 널리 퍼져있는 버섯에 한해서만 구별이 가능하다
= 버섯 채집시 LV당 +2개의 보정을 얻는다.


버섯 재배 LV 1

= 간단한 버섯을 재배할 수 있다.
= 버섯을 재배할 때 LV 당 +2개의 보정


몸놀림 LV 8

= 특유의 몸놀림으로 공격이 들어올때 피하는 게 가능하다.
= 회피 판정에 LV당 +1의 보정


석공기술 LV 5

= 석공 기술이 생긴다.
= 대리석, 석회석등 중요한 광석을 찾아낼 수 있다.
= 그에 한해서 LV당 +2개의 추가 채광
= 채광기술이 생긴다.
= 석공이 필요한 곳에 LV당 +1의 보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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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7 카푸치노◆BjWHJKxkHc (2323609E+5)

2018-06-11 (모두 수고..) 20:33:06

일부로 빈사하면 무조건 두배로 뻥튀기 오지만 ㅡ

618 이름 없음 (3120384E+6)

2018-06-11 (모두 수고..) 20:33:21

오지만 프로파일 복붙 완료

619 이름 없음 (6903204E+5)

2018-06-11 (모두 수고..) 20:37:02

...언제나 스킬들 볼때마다 아 애네들도 만랩찍어야하는데 라고 눈물이 난다 크흣

620 카푸치노◆BjWHJKxkHc (2323609E+5)

2018-06-11 (모두 수고..) 20:44: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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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히나나위 텐시
【종족 】: 천인
【직책 】: 대장군

【현재 스테이터스】

STR : 42 (14) ->무궁) 168 (56)
DEX : 42 (14) ->무궁) 168 (56)
INT : 14 (4)
CON : 36 (12) ->무궁) 144(48)

HP : 420 (무궁에 의한 hp증가는 없습니다)
SP : 360 (무궁에 의한 sp증가는 없습니다)

포인트 : " 0 P "



【기본 정보 스텟】

기본 방어력 : 148

회복력 : 매턴 HP / SP 20%


【전투시 다이스 커맨드】

기본 공격력 : .dice 1 10 + 56 + 100(무궁의 무련) + 100(비상의 검) + 50(검술) + 30 (텐시의 특제 목검)

- .dice 1 10 + 336

- .dice 1 10 + 672 (쌍수시)

- .dice 1 10 + 336 + 뼈아픈 상처 효과로 35

- .dice 1 10 + 672 + 뼈아픈 상처 효과로 67


명중률 : .dice 1 20 + 56 + 10(검술)

- .dice 1 10 + 66


회피율 .dice 1 20 + 56


【총 데미지】

아직 없음


【기본 다이스 커맨드】

추리 : .dice 1 20 + 1


【 추가 얻는 아이템 】

약초 +2개

버섯 +2개

가죽 +3개


【어빌리티】

『 무궁의 무련 (A랭크 / 패시브) 』

일격에── 숨통을 끊어버리겠어!


* 전투시에 발동

* 계수가 300%로 증가. 공격력, 방어력+100, 1턴 2회 행동. 쌍수무기 사용 시 무기를 사용한 공격에 두 무기의 공격력 합산.

* 쌍수무기 사용이 가능. 쌍수무기 사용 시 무기를 사용한 공격에 두 무기의 공격력 합산.

* A -> S 【 1000으로 8번을 두드려야 한다. 그 후 3000P를 더 지불해야 개방 】

* 0 / 8


『 비상비비상천의 아가씨 ( E 랭크 / 액티브 & 패시브 )

하늘의 공기도, 땅의 안정도, 사람의 기질도 내 손바닥 위


패시브

* 비상의 검 획득 시 : 비상의 검의 특수 능력 "대지 다루기"를 천인으로 써 해금이 되어 사용 가능하다.

* 비상의 검의 데미지를 끌어올린다.

* 고귀한 천인으로 써. 종족은 "천인"이 된다.


액티브

* 대지를 다루는 능력이 생긴다.

* 지금은 의미가 없다.

* SP 30 소모


비고

해금 조건 : C 랭크

- STR. DEX. CON에 계수 50%에 해당하는 버프를 준다. 무궁과 중첩이 되지 않는다.


랭크 올릴 시 : 500 포인트가 소모된다.



『 영원의 천인 ( B 랭크 / 패시브 ) 』

천인인데. 즐겁지가 않아. 그래서 인간계에 놀러왔어!


* 종족이 천인이 아닐경우 종족이 '천인'이 된다.

* 종족 '천인'이 부과효과(불로장생)을 가진다

* 공중을 날 수 있게 된다.

* 전투에 이용시 HP와 SP가 매턴마다 20% 회복된다

* 신체에 결손이 일어날 경우 다음턴에 다시 원상으로 돌아온다 (팔이 잘릴경우 다음턴에 다시 팔이 붙어있는 상태로 돌아온다)


비고

* B -> A 【 미노타우르스와 싸워 이긴다. 】 【 전리품인 미노타우르스의 힘줄을 먹으면 된다 】



【 스킬 】

검술 LV 10

= '검'태그가 붙은 무기 일 경우 LV당 +5의 데미지 증가
= '검'태그가 붙은 무기 일 경우 LV당 +1의 명중률 증가

【 10레벨 특전 】
ㄴ공격 시 '뼈아픈 상처' 를 남긴다.
ㄴ다음 공격시 공격에 성공하면 '뼈아픈 상처'의 효과로 10%의 추가데미지를 준다.
ㄴ이 추가데미지는 트루뎀이다.


정보 LV 1

= 정보 수집 능력
= 별반 도움 안되는 정보만을 얻는다.


추리 LV 1

= 추리에 LV당 +1 보정을 붙는다.
= 자잘한 내용에 대해 유추해낼 수는 있지만, 자세하지는 않다.


식수 감별 LV 1

= 먹을 수 있는 물인지 아닌지 감별 할 수 있다.
= 다만, 먹고 탈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약초 감별 LV 1

= 엉겅퀴, 칡 같이 흔히 아는 약초만 구별한다.
= 약초 채집시 LV당 +2개의 보정을 얻는다.


버섯재배 LV 1

= 간단한 버섯을 재배할 수 있다.
= 버섯을 재배할 때 LV 당 +2개의 보정


수목 LV 1

= 나무를 감별해내는 능력
= 고로쇠 나무 정도만 구별 가능하다.
= 단, 고무나무라던지는 찾기가 어렵다.


가죽 장인 LV 3

= 가죽 제작에 대해서는 아직 보정은 없으나 무두질을 매우 쉽게 해낸다.
= 가죽 획득량에 LV당 +1


검장 LV 10

= 검을 전문적으로 제작할 수 있는 능력
= C랭크 이하의 검은 튼튼하게 만들 수 있지만, 부가효과를 넣지 못한다.
= B랭크 의 검을 만들 수야 있지만 쉽게 부러지며, 부가효과 또한 형편 없다.
ㄴ 50% 성공률
= A랭크 의 검을 만들 수는 있지만 한번에 부러지며, 부가효과 또한 형편 없다.
ㄴ 10% 성공률

【 10레벨 특전 】
ㄴ C랭크의 검에 부가효과를 추가가능해진다.
ㄴ B랭크의 검을 튼튼하게 만들 수 있지만, 부가효과는 불가능하다.
ㄴ 다만, 만드는 시간이 오래 걸린다.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3개 수납 가능.

= 텐시의 특제 목검 + 30의 데미지 보너스

= 비상의 검 (히나나위 텐시 전용 검/레전더리/부가효과존재)

* 데미지에 + 100


【 부가효과 】

* 공중을 날 수 있게 된다.

* 대지를 다루는 능력이 생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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텐시 공격력 미쳤다고 생각합니다.

621 이름 없음 (6903204E+5)

2018-06-11 (모두 수고..) 20:47:15

....미노땅 사냥하러 가도 되지 않나요 저정도면?(떨림)
개편 후가 어느정도 인지 기억은 안나지만요

622 이름 없음 (3120384E+6)

2018-06-11 (모두 수고..) 20:55:48

>>621 22일차에 미노땅 잡으로 가자고

623 이름 없음 (1453769E+6)

2018-06-11 (모두 수고..) 20:57:47

다굴 못때리는걸로 알고있는데 언노운너프할 필요가있나요?ㄷㄷㄷ

624 이름 없음 (6903204E+5)

2018-06-11 (모두 수고..) 20:59:06

슬슬 미노땅이 불쌍한 건에 대해섴ㅋㅋㅋ...

625 이름 없음 (3120384E+6)

2018-06-11 (모두 수고..) 21:00:23

미노땅 회피 +52
텐시 명중 +66

626 이름 없음 (2717671E+5)

2018-06-11 (모두 수고..) 21:02:48

>>621 지금 위키에 있는 것은 개편되기 전의 버전입니다.

가장 강했던 버전은 저기에 약 150정도 명중이랑 회피가 올라가고, 공격력이 약 400정도. 그리고 광역으로 2턴간 스턴을 거는걸 전투중 2번 할수 있죠.

그래서 망설이는 겁니다. 위키에 있는 버전이면, 낙원 2스톡만 쓰면 흑왕없이 2턴킬도 가능해요?

627 카푸치노◆BjWHJKxkHc (2323609E+5)

2018-06-11 (모두 수고..) 21:02:50

>>623 사실 사냥조로 렘 스바루 이아 이리 셋이 가기만 하면 사냥터는 후반에 난리납니다. 그걸 겨냥했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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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단 쿠로토
【종족 】: 마법소녀. 가면라이더
【직책 】: 대장장이, 특이한 사람

【현재 스테이터스】

STR : 24 (8) ->가면) 36 (12)

DEX : 36 (12) ->시너지) 54 (18)

INT : 42 (14) -> 시너지) 63 (21)

CON : 30 (10) ->가면) 45 (15)

HP : 240

SP : 300 -> 시너시) 380

포인트 : " 0 P "



【기본 정보 스텟】

기본 방어력 : 15 + 20(가면 라이더)

- 35


【전투시 다이스 커맨드】

기본 공격력 : .dice 1 10 + 12 + 20(가면 라이더 기초) + 60 (A랭크 일시, 머스킷) + 25 (사격, 클레어사격) + (마미만) 126

- .dice 1 10 + 57

- .dice 1 10 + 117 (A랭 머스킷)

- .dice 1 10 + 243 (토모에 마미)


명중률 : .dice 1 20 + 18 + 5(사격, 클레어 사격) + 10 (마미 보정 A랭부터)

- .dice 1 10 + 23

- .dice 1 10 + 33 (마미 보정)


회피율 .dice 1 20 + 18


받는 데미지 : 35 - 받을 데미지 = 총 데미지



【총 데미지】

아직은 없음


【기본 다이스 커맨드】

추리 : .dice 1 20 + 4


【 추가 얻는 아이템 】

아직은 없음


【어빌리티】

『 리리컬 건 브링어 ( B랭크 / 패시브 &액티브 ) 』

" 나는 그저 나 자신의 재능에 이끌렸을 뿐이다. 이 시대의 윤리가 나를 거절한다면... 다음에 태어날 때, 시대는... 날 따라잡 수 있을까? " - 단

" 이것이 마법소녀의 운명이야. 희망을 낳은 인과가 절망으로 바뀌기 전에 우리들은 사라질 수밖에 없어. " - 마미 쿠로토

" 나의 경우엔 생각할 여유조차 없었던 것일 뿐… " - 토모에 마미


* AA 토모에 마미(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로 변한다. 이 경우, 매우 소심한 실내파가 된다.

* 전투시에는 '소심하지 않다.' (원작처럼)

비고

* B -> A 【 3000P를 지불한다 】


액티브

* SP 50을 소모해야한다.

* 머스킷을 양산한다. 그 머스킷에 한해 보관가능한 아공간도 보유. 부수기전까지 반영구적.

* 한번에 만들 수 있는 머스킷은 세개.

* 기본적으로 명중 + 10 턴당 1회공격, 1발당 데미지 60의 머스킷.

* INT * 2의 추가 데미지

* 아군이라고 인정한 대상에 한해 대여가능. 1턴을 소모해 임의로 역소환이 가능.

* 아군은 쏴 봤자. 데미지를 입지 않는다.

* 총알은 필요 없으며 발당 10 SP를 소모한다. 이 공격은 모두 (마탄)으로 취급한다.

* 특정인에게 귀속화 가능. 이 경우, 아공간보관가능, 역소환 불가, 어빌보유자를 포함해서 타인이 사용 불가.

* 귀속화된 머스킷에 한해, [행동력 1을 소모해] 강화할수 있다.

* 랭크가 오를수록, 한번에 만들수 있는 양, 강화성공률, 강화폭이 증가한다.



『 리리컬 건 브링어의 시너지 어빌 (B랭크 / 액티브) 』

단 : 죄를 짓고 있는 건 너희들이다!! 난 신이다. 내 재능은 구현되어야 해! 그걸 방해하는 거야말로 죄다!

마미 : 단, 너도 눈치채고 있었구나, '당신'의 소질을 . . . 자기보다 강한 애는 못 봐주겠다는 거 아냐? 패배자의 발상이네.


* SP 40을 소모해야한다.

* E랭크시 변신시 단이 직접 단마미로 변신하는건 이외에 리리컬 건 브링어라는 어빌이 원래 설정되어있던, 성격의 마미의 모습으로 분리시킬수 있게 된다.(임의선택)

* 당연히..... 단은 그 어빌이 없는 것이 된다. 지도상으로는 3칸까지 떨어져지낼수 있다.

* 랭크가 오를수록 더 멀리(3칸씩 더) 떨어져 있을수 있다.

* 마미의 기본스텟은 단의 스텟+Dex/Int/sp의 50%상승 SP는 80증가

* 보유스킬은 랭크에 비례해 올라가는 [만능인]스킬+[단이 보유하고 있는]모든 총기관련스킬을 공유.

* 어빌의 효과를 마미가 통채로 가져가는 것이 아니라, 서로 분배할수 있다.

* 마미:총기제작관련 / 단:총기활용관련. 아공간은 공유한다.

* 건 브링어의 효과를 증가시킨다.

* 서로 텔레파시 가능.


비고

* B -> A 【 4500P를 투자하고 마미에게 '티로 피날레!'를 시키면 된다. 】

해금조건 : A랭크

- 단은 매지컬 건 브링어[효과]를 얻는다.

- 성격과 모습이 단(마미)가 되지 않으면서, 효과는 그대로 얻는 것.


만약, 분리된 상황에서 마미가 죽을경우, 단 쿠로토는 심각한 패널티를 받게 될것이다.
분리된 상태에서 단이 죽을 경우. 마미도 죽는다.



『 변신-가면라이더 크로노스 ( C 랭크 / 액티브) 』

어쩔 수 없었다고!! 궁극의 게임을 완성시키기 위해선 내가 잡힐 수는 없었거든!!!


* SP 60을 소모해야한다.

* 특수한 갑주를 입는 형식의 변신. 겉모습이 변하는 종류와 겹치는 것이 가능하다. 신체능력이 대폭 상승하며 랭크에 따라 능력이 개방된다.

* STR. CON 50% 증가

* 공격력&방어력 +20

* 시간이 지날수록 서서히 방어력이 상승하며 공격의 명중 시마다 다음공격에 보정이 들어간다.

* 턴마다 방어력 + 10

* 공격 성공 시 공격력 + 10


비고

B랭크- 가샤콘 버그바이저II츠바이 를 사용 가능하다.
가샤콘 버그바이저 II츠바이
톱·총
원거리와 근거리를 변환하여 공격할 수 있다.

A랭크- PAUSE RESTART 시간을 정지하고 재시작한다.
무효화 일정이하의 공격을 무효화 한다.
시공간계 어빌리티에 면역

S랭크- RESET 시간을 되돌린다. 되돌릴 수 있는 최대 범위는 어빌리티를 처음 얻은 시점.
체력과는 별개로 라이더 게이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것을 체력으로 취급한다. 라이더 게이지가 전부 소모되면 변신이 해제된다.
성격의 변화는 장착 전의 성격을 따라간다.
를 부여

【 스킬 】

추리 LV 4

= 추리에 LV당 +1 보정을 붙는다.
= 자잘한 내용에 대해 유추해낼 수는 있지만, 왜곡이 살짝 들어있다.


중세 고고학 LV 10

= 중세무기 (화학무기 이전)에서의 무기를 만드는 데 보정.
= B랭크 이하의 무기는 튼튼하게 만들 수 있지만, 부가효과를 넣지 못한다.
= A랭크 의 무기는 만들 수야 있지만 문제가 많으며, 부가효과 또한 형편 없다.
ㄴ 50% 성공률

【 10레벨 특전 】
ㄴ B랭크 이하의 무기를 튼튼하게 만들고, 부가효과를 넣을 수 있다.
ㄴ A랭크의 무기는 튼튼하게 만들 수 있지만, 부가효과를 넣지 못한다.


대장장이 LV 10

= 중세 고고학에 대한 보조 스킬로 부가효과는 없다.
= '단 쿠로토'만.


클레이 사격 LV 4

= '샷건, 머스킷, 춘전(?)'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명중률 보정 +1
= '샷건, 머스킷, 춘전(?)'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추가데미지 +5


사격 LV 1

= '총, 활'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명중률 보정 +1
= '총, 활'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추가데미지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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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28 이름 없음 (2285944E+6)

2018-06-11 (모두 수고..) 21:03:02

....오랜만에 참전한 참치입니다만... 지금 현황을 보니 정말 7반 답달까...
게다가 난데없이 당헤클이 이츠카 시도가 되가고 있는 건 어떻게 된거죠...?(진심 당황)

629 카푸치노◆BjWHJKxkHc (2323609E+5)

2018-06-11 (모두 수고..) 21:03:47

단은 ㅡ 사격이 추가되었습니다.

630 카푸치노◆BjWHJKxkHc (2323609E+5)

2018-06-11 (모두 수고..) 21:04:14

>>628 낙원 컨셉이 원래부터 그 쪽으로 초점을 두었습니다. 어쩔 수 없는 현상이군요.

631 이름 없음 (3120384E+6)

2018-06-11 (모두 수고..) 21:04:36

>>628 당헤클이 이츠카 시도가 된다는건 무슨 의미야?

632 이름 없음 (2285944E+6)

2018-06-11 (모두 수고..) 21:05:57

>>630 ...뭐, 데어라 천사 중에서 마이너한 흉화낙원인 시점에서 예상했지만... 설마 에덴이 아인 소프로 각성된다던가 하는건 아니겠죠?
>>631 데어라 보고 오시면 이해되실 겁니다.

633 카푸치노◆BjWHJKxkHc (2323609E+5)

2018-06-11 (모두 수고..) 21:06:38

>>632 그럴리는 없습니다.

634 카푸치노◆BjWHJKxkHc (2323609E+5)

2018-06-11 (모두 수고..) 21:06:56

>>631 아마, [특전] 때문일겁니다.

635 이름 없음 (2285944E+6)

2018-06-11 (모두 수고..) 21:07:55

>>633 다행이네요...(근데 아인 소프 알고 계셔...?)
>>634 특전때문이라기보다는 지금 다루고 있는 힘들이 원래...

636 이름 없음 (2717671E+5)

2018-06-11 (모두 수고..) 21:10:54

인과력을 대신한 낙원. 부터가 데어라의 어느 아가씨의 능력이랑 비슷한 컨셉이고요....

637 이름 없음 (2285944E+6)

2018-06-11 (모두 수고..) 21:11:48

>>636 어느 아가씨... 여기서도 등장하시던데...

638 카푸치노◆BjWHJKxkHc (2323609E+5)

2018-06-11 (모두 수고..) 21:13: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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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유즈키 유카리
【종족 】: 카드캡터 (단의 선배다)(진실)
【직책 】: 유령요원

【현재 스테이터스】

STR : 21 (7)

DEX : 24 (8)

INT : 18 (6)

CON : 24 (8)

HP : 210

SP : 240

포인트 : " 0 "



【기본 정보 스텟】

기본 방어력 : 8


【전투시 다이스 커맨드】


기본 공격력 : .dice 1 10 + 7 + 40 (전기톱)

.dice 1 10 + 47


명중률 : .dice 1 20 + 8


회피율 .dice 1 20 + 8


받는 데미지 : 8 - 받을 데미지 = 총 데미지


【총 데미지】

ㅡ 이후 기재

【기본 다이스 커맨드】

건설 작업 : .dice 1 20 +10

공방 작업 : .dice 1 20 +10

목공 기술 : .dice 1 20 +3


【 추가 얻는 아이템 】

나무 + 3개

농사 수확물 + 4개



【어빌리티】

『 유카리 대위 ( B 랭크 / 패시브 ) 』

난 나보다 약한 녀석의 말은 듣지 않는다.



* 정신공격이 B랭크 이하는 통하지 않는다.

* 협박에 정보를 넘길 일이 없다.

* 전기톱을 소환하여 자신의 공격력을 + 40 가량 늘린다.


비고

* B -> A 【 블랙워그레이몬과의 말싸움에서 이겨야 한다. 】

* 블랙워그레이몬은 【천상석(특수구역)】 에서 당신을 기다릴 겁니다.


『 망상심음 - 자바니야 ( B 랭크 / 패시브) 』

재밌는 녀석이군. 마음에 들었다. 죽일 때는 맨 마지막으로 죽여주마.


* 자신의 기척을 지우며 은신을 한다.

* B 랭크 이하의 저주에 걸리지 않는다.

* 독에 면역이 된다.

* 감지계 A 이상에게는 걸린다.


비고

* B -> A 【 3000P를 소모한다. 】



해금 조건 : A 랭크

* 심장 터치 대상의 체력 비례 데미지



『 카드폭행 ( A 랭크 / 액티브 ) 』

자, 나와 계약해서 마법소녀가 되어줘.


* Crow의 카드를 다루는 능력

* 총 "45 "여개의 능력

* 랜덤 가챠로 뽑히며, 한번은 써야 다음 카드를 뽑을 수 있다.

* SP랑 능력은 카드마다 틀리다.


비고

* A -> S 【 큐베와 논리대결에서 이겨야 한다. 】




【 스킬 】

건설 작업 LV 10

= 집 짓는 기술에 LV당 +1의 추가 보정

【 10레벨 특전 】
ㄴ 이 자가 건물을 건설할때 인부들의 능력향상
ㄴ 왠만한 건물은 빠른 시간안에 건설한다.


공방 작업 LV 10

= 공방에서의 작업을 도와줄때 상대는 작업능력 향상
= 공방 작업을 할때에 공방 효율성이 증가한다.
= 공방 작업을 할때에 실패확률을 줄여준다.

【 10레벨 특전 】
ㄴ 앨리스는 유카리를 매우 좋아하게 될것입니다.
ㄴ 공방을 간이로 만들 수 있습니다.


농사 LV 2

= 벼, 수수, 피 , 보리 등 기본 작물은 재배가 가능해지는 레벨.
= 하지만, 고급 작물은 재배하지는 못한다.
= 수확량에 LV 당 +2개.


목공 기술 LV 3

= 목공 제작에 대해 LV당 추가 +1 보정
= 나무를 캘때 LV당 + 1
= 장작 패기가 능숙합니다.

・・・━・・・━・・・━・・・━・・・━・・・━・・・━・・・━・・・━・・・━・・・━・・・━・・・━・・・━・・・━

유카리 카드능력 대폭 상향예정 5일 후에 합시다 (눈물)

베넷 이기기는 바꿨으며

블랙워그레이몬이 천상석 옆에서 기다립니다.

639 이름 없음 (2285944E+6)

2018-06-11 (모두 수고..) 21:14:42

카드 파이터 유카리!

640 이름 없음 (6903204E+5)

2018-06-11 (모두 수고..) 21:16:08

어우... 나중에 한번에 확인해봐야겠군요.

641 이름 없음 (3120384E+6)

2018-06-11 (모두 수고..) 21:17:04

천상석.. 하늘섬에 있으려나?

642 이름 없음 (6903204E+5)

2018-06-11 (모두 수고..) 21:17:08

유카리 조건 변경했고...
큐베는 이길 수 있는 존재인가

643 이름 없음 (2717671E+5)

2018-06-11 (모두 수고..) 21:17:34

참치분들은 무궁의 무련 A하고 코드 언노운 A중에 어느쪽이 더 취향이신가요?

644 이름 없음 (2285944E+6)

2018-06-11 (모두 수고..) 21:18:32

코드 언노운 쪽이...(방어 성능땜시)

645 이름 없음 (9099851E+5)

2018-06-11 (모두 수고..) 21:18:56

난 무궁쪽.

646 이름 없음 (3120384E+6)

2018-06-11 (모두 수고..) 21:19:13

>>643 코드 방어가 튼실한게 좋아 나는.. 대 마법사의 한방 화력도 동경하지만

647 이름 없음 (3120384E+6)

2018-06-11 (모두 수고..) 21:19:40

검사 보다는 마법사 스타일이 좋다

648 이름 없음 (6903204E+5)

2018-06-11 (모두 수고..) 21:20:20

둘다 너무 좋아서 엄청 고민된다...

649 카푸치노◆BjWHJKxkHc (2323609E+5)

2018-06-11 (모두 수고..) 21:26: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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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루비 로즈
【종족 】: 국왕
【직책 】: 국왕


【현재 스테이터스】

STR : 36 (12) ->분노) 54 (18)
DEX : 24 (8) -> 로즈립) 48 (16)
INT : 10 (3)
CON : 30 (10)

HP : 360
SP : 300

포인트 : " 0 P "



【기본 정보 스텟】

기본 방어력 : 10


【전투시 다이스 커맨드】

기본 공격력 : .dice 1 10 + 18 + 30 + 48(로즈립) + 5 (사격)

.dice 1 10 + 96

.dice 1 10 + 101 (사격)


명중률 : .dice 1 20 + 16 + 1 (사격)

.dice 1 20 + 16

.dice 1 20 + 17 (사격)


회피율 .dice 1 20 + 16


받는 데미지 : 10 - 받을 데미지 = 총 데미지



【총 데미지】

거강 : 540 (단일)

체력 25% : 810 (단일)

반격 : 24

- 필중


【기본 다이스 커맨드】

추리 : .dice 1 20 + 1

리더쉽 : .dice 1 20 + 7

목공기술 : .dice 1 20 + 1

【 추가 얻는 아이템 】

버섯재배 +2개

버섯감별 +6개

약초채집 +2개

나무 +2개


【어빌리티】

『 거인의 강타 ( A 랭크 / 액티브 ) 』

난 투기장에서 져본 적이 없다. 앞으로 질 생각도 없고.


* SP 40을 소모해야한다.

* STR *10의 데미지

* 상대의 체력이 25% 일 경우 *15의 데미지

* 필중기

* A ->S 【 12000P 를 소모한다 】


『 분노의 쌍검 ( C 랭크 / 액티브 ) 』

분노를 다스리는 법을 어디서 배웠냐고 사람들이 묻더군. 사실 나는 항상 화가 나 있지.


* SP 40을 소모해야한다.

* 샬라메인을 분리한다.

* STR이 50% 증가한다.

* 공격력이 + 30 증가한다.



『 로즈립 엑셀 ( B 랭크 / 패시브 & 액티브 )

스톰윈드 국왕의 앞길을 가로막다니. 어리석은 짓이다!!


비고

* B -> A 【 4500 P를 소모한다 】


패시브
* 기본적으로 Dex가 100%와 고정치 8 만큼 상승한다. 두가지는 서로 영향을 주지 않는다.


액티브
* SP30 소모

* 공격에 사용하면 그 턴, 행동횟수가 1회증가한다.

* 회피에 성공하면 Dex의 절반만큼 필중의 반격을 한다.

* 행동횟수 사용 시, 어빌리티 추가 사용, 아이템 사용, 회피 대기 등을 할 수 있다.

* 스킬에 따른 턴 소모는 없다.

* 사용중에는 Dex * 1 만큼 데미지에 보정

* 방어턴에 사용시 그 턴, 크리를 제외한 공격을 "확정회피"한다.


【 스킬 】

정보 수집 LV 1

= 정보 수집 능력
= 별반 도움 안되는 정보만을 얻는다.


추리 LV 1

= 추리에 LV당 +1 보정을 붙는다.
= 자잘한 내용에 대해 유추해낼 수는 있지만, 자세하지는 않다.


약초 감별 LV 3


= 엉겅퀴, 칡, 머위 같은 꽤 인지도 낮은 약초도 발견한다.
= 약초 채집시 LV당 +2개의 보정을 얻는다.


수목 감별 LV 3

= 나무를 감별해내는 능력
= 고로쇠 나무 정도만 구별 가능하다.
= 단, 고무나무라던지는 찾기가 어렵다.


버섯 감별 LV 3

= 독버섯인지 아닌지를 감별해내는 능력
= 널리 퍼져있는 버섯에 한해서만 구별이 가능하다
= 버섯 채집시 LV당 +2개의 보정을 얻는다.


버섯 재배 LV 1

= 간단한 버섯을 재배할 수 있다.
= 버섯을 재배할 때 LV 당 +2개의 보정


목공 기술 LV 1

= 목공 제작에 대해 LV당 추가 +1 보정
= 나무를 캘때 LV당 + 1
= 장작 패기가 능숙합니다.


사격 LV 1

= '총, 활'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명중률 보정 +1
= '총, 활' 태그가 붙은 무기에 한해 추가데미지 +5


리더쉽 LV 8

= 모두에게 진정 시키거나 이끌때 +1의 보정을 얻는다.


음란마귀 LV 9

= 소리 음/정성스러울 란/말 마/돌아올 귀
= 말이 돌아올 정도로 정성스러운 소리. 그녀의 말에는 진정성이 느껴진다. 회화/대화시에 보정 도발보다는 위로와 고양에 효과가 좋다.

・・・━・・・━・・・━・・・━・・・━・・・━・・・━・・・━・・・━・・・━・・・━・・・━・・・━・・・━・・・━

여러분 거강 데미지를 보시면 텐시보다 대단합니다.

650 이름 없음 (6903204E+5)

2018-06-11 (모두 수고..) 21:27:30

거강 혼자서 날뛰고 있어...?!

651 이름 없음 (2717671E+5)

2018-06-11 (모두 수고..) 21:30:03

루비는 엑셀걸고 거강 2연타로 폭딜을 할수 있어요.

652 이름 없음 (3120384E+6)

2018-06-11 (모두 수고..) 21:30:27

하지만 텐시가 비비상천의 천인이 B랭이 되면..

653 이름 없음 (2717671E+5)

2018-06-11 (모두 수고..) 21:32:00

>>652 스텟뻥이 어마어마해지겠죠. 무궁의 무련이랑 계수가 같다고 하셨거든요.

654 이름 없음 (2285944E+6)

2018-06-11 (모두 수고..) 21:34:39

...데이터의 축제로구나!(착란)

655 이름 없음 (3120384E+6)

2018-06-11 (모두 수고..) 21:34:46

거기다가 텐시는 매 T HP SP를 2할씩 회복합니다..

656 이름 없음 (2717671E+5)

2018-06-11 (모두 수고..) 21:36:08

그런데.... 쌍수 무기시 두 무기의 공격력을 합산한다는게........ 한번 더 더한다는 뜻이었어요? 전 양손에 있는 무기의 공격력을 더한다는 걸로 알았는데?

56 + 100(무궁의 무련) + 100(비상의 검) + 50(검술) + 30 (텐시의 특제 목검)

무궁의 무련이 아닐때, 특제목검 혹은 비상의 검 둘중 공격에 쓴 무기의 데미지를 적용.
무궁의 무련A: 양손에 든 무기 A와 B의 공격력을 합산.

이런 식인줄 알았는데.........;;;;

657 이름 없음 (2717671E+5)

2018-06-11 (모두 수고..) 21:36:46

최종데미지가 두배로 불었어요!?

658 이름 없음 (2717671E+5)

2018-06-11 (모두 수고..) 21:37:32

기본 공격력 : .dice 1 10 + 56 + 100(무궁의 무련) + 100(비상의 검) + 50(검술) + 30 (텐시의 특제 목검)
- .dice 1 10 + 336
- .dice 1 10 + 672 (쌍수시)

659 이름 없음 (9099851E+5)

2018-06-11 (모두 수고..) 21:37:46

1턴 2회 행동
이거떔시아님 ?

660 이름 없음 (6903204E+5)

2018-06-11 (모두 수고..) 21:39:13

.......어 저기 이정도면 강화 미노땅도 불상해지는거 아닌가요 저정도면?(떨림

661 이름 없음 (2717671E+5)

2018-06-11 (모두 수고..) 21:39:30

>>659 (2회행동)이 아니라 (쌍수시)라고 하니까.... 전 그런줄 알았죠. ^^;;

662 이름 없음 (3120384E+6)

2018-06-11 (모두 수고..) 21:39:52

>>660 이제 19일차 아니 20일차인가 그런데 B랭크 보스 정도는 잡아 줘야지(아무말)

663 카푸치노◆BjWHJKxkHc (2323609E+5)

2018-06-11 (모두 수고..) 21:40:30

제 어장에서는 무궁 경우 쌍수로 데미지를 두배라고 하겠습니다.
코드 언노운의 경우 A랭크 부터는 너프를 제거 할 생각입니다. (너프는 심했더라구요)

664 이름 없음 (3120384E+6)

2018-06-11 (모두 수고..) 21:40:42

1세계에서도 13일차인가 정도에 티가 잡고 했잖아. 그러니 이 정도 날자가 지났으면 B랭 보스는 잡아야 하는거일거야..(확신 없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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