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8550924> [AA/앵커/다이스/2차] '당신'은 학교에서 낙원(에덴)을 추구하는 모양입니다. 65 :: 1001

카푸치노◆BjWHJKxkHc

2018-06-09 22:28:34 - 2018-06-10 17:13:07

0 카푸치노◆BjWHJKxkHc (9026969E+5)

2018-06-09 (파란날) 22:28:34


      _ィ<二二二二二/}トニニ―_
    _ィニ/ 。...¨..<二二/.....jj...}二二ニィ.〉
  _-=ニニ/。.......゚..>个ー-f ⌒Y...ノ ̄)/.../
  《...>-〈..,,ィ⌒i  人_ノ⌒< ̄>ノ⌒>/== ―ミ
  `\  〉 t__ し<:.:.:ト:.:.:.:.:.:.:.:.:Y⌒>' ̄> ¨¨⌒ヽ \
   r≦__/^爪:.:.:.、:.:.:.斗z≧'':.:.:.:.:}`ー <ミ=ー               꿈에서보지. 농담이 아니다.
   ', /¨:.:‐:‐ト、:.:.ミ ィ存歹;.:ヽ:.:ト............/∧     〉 )
   乂{:.:.:.:.:|ハリ ,\    ̄¨V:.:.:リ.:.\......../∧     / /
     }Ⅵ:从f苡       ル人:.:.:.:.:.\...._〉ニ≦/
        乂:.ゝ   _   ノイ:.:.ト:.:.:.:.:.:.:.Yヽ≦三三三ニ==ー _
      /:.:.:ト.  ‘     ル从ハ:.:ミ.:.:.:.}_         ̄¨¨ ・・==三三三三ミ
     .:.:.:.:.小)≧o。__,,,≦zzzyVヘ:、.:V...........ヽ
     /.:.:.:∧トミ _《ニr]i[ョ二彡〃......リ...≫==》
      {.:.:.〈/ >... ̄...辷宀¬二《......../" > ¨¨`-…ミ
     >x:ミ《......_彡斥ニ‐二二ヾ≪ //        \
    //  厂¨¨/二、○''二二二Y , ' / >…==ミヾ \
  //    /   ,'ニ二二二二二二ニ] {  / /¨¨ ̄ ̄ `y 〉
//    /   {二二二,ニ二二二ニj { V  /{ λ   厂 Ⅳ
     〈     v二ニ_^二二二ニ入 j{  {iiiy//}   Ⅳ'\
      《≧ry三}二二○二二二二Vニ>{  {iiiV/从   |////\
     /       」ニ二二二二二二ニY 〈  iiirV//乂 ノ//////\
    r'^ ヾ  rf][ ][二二][ ̄][二ニ]}  \ⅷr'V/////////////\
   /     >二二二^ミ二二二ぇY     ¨と y//////////////\
 /   >ニ二二二'○、二二二二ニ\    〈_У//////////////∧
,‘   >ニ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ニへ〉       V,////////////,/ /
   f≧<二二二ニイ'|二二二二二二二\       V//////////// /
  /¨¨ヾ\二≫゚/| [二二二二二二二二〉     ∨////////// /
/      >…イ'  ト “<二二二二二>' イ       V ̄_ ̄_]./
    /    /  i  \“<二二>”< 八

・・・━・・・━・・・━・・・━・・・━・・・━・・・━・・・━・・・━・・・━・・・━・・・━・・・━・・・━・・・━

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IA 동료는 절대로 안 받습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32 ~ 59어장 - anchor>1515578227>163

6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122779/recent

6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269598/recent

6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295420/recent

6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459058/recent

6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525346/recent

・・・━・・・━・・・━・・・━・・・━・・・━・・・━・・・━・・・━・・・━・・・━・・・━・・・━・・・━・・・━

286 이름 없음 (4454805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2:32:52

히잌 루비는 포인트를 갈아 넣어야하네

287 이름 없음 (3226464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2:33:29

좀있다가 최소 A로 전원 만들려면 얼마나 포인트 필요한지 모아봐야지... 어우 미쳤네(절래

288 이름 없음 (0321412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2:33:37

근데 신기한건 이렇게 많은 포인트를 쏟아 부었는데도 크게 강해진것 같은 느낌이 안들어

289 이름 없음 (4454805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2:34:31

>>288 한명한테 몰아준게 아니라 평균적으로 올려줘서 그런거임

290 카푸치노◆BjWHJKxkHc (3572417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2:34:56

【이름 】: 카르나(카리나)
【종족 】: 레스토랑스
【직책 】: 전술지휘관. 대부


【현재 스테이터스】

STR : 24 (8) ->카바) 48 (16)
DEX : 24 (8)
INT : 18 (6) ->현자) 36 (12)
CON : 30 (10) ->카바) 60 (20)

HP : 240
SP : 300

포인트 : " 0 P "

291 이름 없음 (3226464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2:34:57

이렇게 올리니까 우리에게만 짐이 늘어나는게 아니라 다들 분배되니까 좋은것같기도...

292 카푸치노◆BjWHJKxkHc (3572417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2:35:17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 A랭크 / 액티브 )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가입시$$전원 카드팩☜☜뒷면100%증정※ ♜월드오브 워크래프트♜펫 무료증정¥ 특정조건 §§디아블로3§§★공허의유산★초상화획득기회@@


* A -> S 【 싱크홀 특수구역에서 시공의 폭풍을 버텨내야 한다. 】 【 그 다음 5000P를 지불 】

* 사용시 대상을 시공의 폭풍으로 보내버린다.

* 정확하겐 시공을 비틀어 상대를 묶어 놓는 기술

* 전투시에 모든 몬스터를 묶어 놓는 게 가능하다.

* 묶인 몬스터는 '1턴간' 모든 것에 저항 불가능.

* 몬스터는 한턴간 '시공 압력에 의해 INT * 2의 데미지를 받는다. '

* 또한, 찢어진 공간과 연계를 하면 '총 데미지 20%의 추가 공격력'

* SP는 50 소모

* 우서가 좋아 할 것 입니다.

* 우리 레스토랑스는 매칭 시간이 길지요. 하지만 빠른 대전이라면 어떨까?

* 시전 즉시 모든 게 이루어진다.

293 이름 없음 (3226464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2:36:37

..카르나를 보니.싱크홀이 무척이나 위험한 장소인건 확실하군

294 이름 없음 (4454805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2:36:40

싱크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5 이름 없음 (482714E+65)

2018-06-10 (내일 월요일) 12:37:18

시공의 폭풍은 역시 최고야!

296 이름 없음 (4454805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2:38:26

슬슬 A랭크가 점점 많아진다

297 카푸치노◆BjWHJKxkHc (3572417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2:38:27


『 현자의 도서관 ( B랭크 / 패시브 & 액티브 ) 』

영웅은 책으로 죽인다.


* B -> A 【 대도서관에서 책 하나를 구매해야 한다. 】

패시브
* INT가 100% 증가한다.

액티브
* '아군'의 인트를 지정하여 올려서 마법 효과를 증가 시켜줄 수 있다.

* SP 20소모

* 1 ~ 3턴 간



『 태양 가라사대 불타라 카오스! ( B 랭크 / 패시브 ) 』

(」・ω・)」우ー!(/・ω・)/냐ー!언제나 생글생글 웃으며 당신의 곁으로 기어오는 혼돈, 카르나다.



* B -> A 【 3000P를 소모한다. 】

* SP를 소모하는 공격을 실행시 8면체 다이스를 굴려서 1/6의 확율로 같은 스킬의 추가공격을 실행한다

* 이때 추가 SP의 소모는 반으로 한다.



『 카바차 & 쿤달라 ( B 랭크 / 패시브 & 액티브 ) 』

나는 축복 받았군. 이렇게까지 신뢰 받으며 귀중한 보물을 위임 받은거다. 어쩌면 (랜서) 중에서 최고의 행운도가 아닐지.



* B -> A 【 1000으로 두번 두드려야 한다. 】

* 0 / 2

패시브
* STR . CON 이 100% 증가한다.

* HP는 증가하지 않는다.

* 데미지 감소율 30%

* 지속적으로 회복된다 20%

액티브 ( 마력방출 - 염 불꽃을 내뿜는다. )

* SP 30소모

* 소모된 SP 2 *3의 데미지

해금조건 : S 랭크

- 바샤비 샤크티를 획득

- 신속성보유자에게 추가데미지

- 번개로 대군공격가능

298 이름 없음 (482714E+65)

2018-06-10 (내일 월요일) 12:39:08

대도서관을 가야하는가. 남3이던가

299 카푸치노◆BjWHJKxkHc (3572417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2:41:42

【이름 】: 사기사와 후미카
【종족 】: 인간
【직책 】: 서기


【현재 스테이터스】

STR : 24 (8)
DEX : 18 (6)
INT : 24 (8) ->토트) 48 (16)
CON : 30 (10) -> 토트) 60 (20)

HP : 240 -> 토트) 390
SP : 300 -> 토트) 600

포인트 : " 0 P "

300 카푸치노◆BjWHJKxkHc (3572417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2:43:39

『 북 메이커 ( B랭크 / 액티브 (선택형 액티브) ) 』

『내 처음의 마이너스를 돌려 줘』


* B -> A 【 미소기와의 합동 퀘스트를 해야한다. 】

1.
* SP를 소모해서 두꺼운 책을 만든다.

* 공격력 + 100

* SP 40 소모

* 필중기

2.

* 장검 수준의 나사못을 박아 넣어 [상대의 능력을 자신과 같게 만들어 버린다.]

* 말 그대로 자신과 상대의 육체, 정신력, 기술, 지능, 재능을 모두 같게 만들어 버린다.

* 저항력 판정이 따로 있으므로 20이하로 성공해야만 가능하다.

* 유카에게는 절대로 통하지 않는다.

* SP 100 소모

특전 : 미소기와 커뮤니케이션이 쉬워진다.



『 엉성한 마법사 ( E랭크 / 액티브 ) 』

제조 확률업! 여러분의 가챠는 5성입니다. 그러므로 안심하고 질러주십시오! - 우중



* 랜덤한 주문을 랜덤한 대상에게 시전

* 이미 나온 마법 류 스킬을 랜덤으로 사용가능하다.

* 한동안 유카리 카드 목록을 사용한다. (+ 앨리스의 파이어볼)

* SP 30 소모



『 토트[Thoth]의 선물 ( B 랭크 / 액티브 & 패시브 ) 』

인간의 성격이 그렇게 쉽게 바뀐다면 아무도 고생하지 않습니다


* B -> A 【 5000P를 지불한다. 】

패시브
*INT와 CON을 100% 정도 상승시킨다.

*CON이 오르면 SP도 증가한다.

*SP 상승치의 절반이 HP 상승


액티브 ( 마탄 )

* INT * 3의 데미지

* 랭크가 올라가면 동시에 여러 개의 타겟을 공격할수 있다.

* 이 어빌에 한해, 인트보정치만큼 명중율이 추가로 상승한다.


액티브 ( 마나쉴드:on/off가능 )

* 1SP당 INT보정치의 절반만큼의 데미지를 흡수한다. 기본적으로 ON상태.


액티브/패시브 ( 불굴의 소녀심 )

* 평범한 연애관련을 제외하고, 매료, 패닉을 포함한 동랭크 이하의 정신계 상태이상에 면역.

* 유사한 효과의 어빌이 또 있다면, 그 숫자에 비례하여 한랭크 이상의 정신계 상태이상에도 확률적으로 저항한다.(1개의 어빌마다 20%확률로 저항)



『 시공간조작 ( B 랭크 / 패시브 & 액티브 ) 』

WRYYYYYYYYYY! 나는 인간을 그만두겠다! 나는 인간을 초월하겠다!


* B -> A 【 1000으로 4번 두드려야 한다. 】

* 0 / 4

* 50 개의 사물을 보관가능,

* 랭크에 비례하여 아공간의 크기 증가. 아공간에 들어간 물품은 시간이 흐르지 않는다.

* 명중률, 회피율 +20

* 일상에서 사용시 사물의 시간을 되돌려 원상복구시키거나 수리가 가능하다.

* 매턴 종료마다 HP, SP 20% 회복(고정)

*신의 신체에 결손이 있다면, 원상으로 돌릴수 있다.


액티브 (공간고정)

* SP 30을 소모

* 대상1체의 '공간'을 고정시켜 1턴간 회피 불가 상태로 만든다.

* 방어는 가능. *주의:대상의 str이 자신의 int의 4배를 초과하는 존재는 고정할수 없다.

= A랭크시, 명중, 회피 +50
= A랭크시, 아공간이 100개의 공간으로 증가.
= A랭크시, hp/sp 회복량이 20%로 증가(고정),*다음턴에 자신의 신체결손이 다시 원상으로 돌아온다.
= A랭크시, [고정증폭/패시브]sp소모를 늘리는 것으로 공간고정의 효과를 강화할수 있게 된다.

*sp 10을 더 소모할때마다, 1체의 대상을 더 고정할수 있다.
*sp 10을 더 소모할때마다, 더 오래(1턴 더) 고정시킬수 있다.(최대3턴 추가)
*sp 10을 더 소모할때마다 고정한계에 *2추가

*단, 한번에 한가지만 가능.
*int의 8배까지 고정가능.


시공계 어빌리티 무궁 코드언노운 등은 어쩔 수 없습니다.
1000이어야만 가능하죠.
렘도 A부터는 1000이어야 할테고

301 이름 없음 (482714E+65)

2018-06-10 (내일 월요일) 12:44:51

미소기 합동퀘스트. 후미카 가챠 저거 어쩌지

302 이름 없음 (0321412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2:45:00

그런데 5회는 너무 많습니다.. 가뜩이나 사람 수도 많은데 5회 잡으라하는건 아예 포기하라는 소리와 동음이의어라서..

303 이름 없음 (482714E+65)

2018-06-10 (내일 월요일) 12:45:28

망치를 사야겠죠 뭐

304 이름 없음 (3226464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2:45:39

그거 잇지않아? 비밀상점이엿던가.. 1000 스킬 두드리기

305 카푸치노◆BjWHJKxkHc (3572417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2:46:22

그래서 망치라는 아이템을 가끔제가 판매합니다.

306 이름 없음 (0321412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2:46:36

>>304 항상 살 수 있는게 아니라서..

307 카푸치노◆BjWHJKxkHc (3572417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2:47:13

1000앵커권도 판매하고 그렇기에 1000앵커 이벤트도 많이 열지요 (항상 캐릭터였지만)

308 이름 없음 (8147196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2:47:20

@저기.... 마탄에 sp N만큼 소모당 옵션이 빠졌어요.....

309 이름 없음 (0321412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2:47:20

거기다가 망치 한번에 2스톡이지?? 망치가 4천P였으니 스톡을 포인트로 환산하면 1만P야..

310 이름 없음 (4454805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2:48:01

히잌ㅋㅋㅋ 포인트가 모자랔ㅋㅋㅋㅋ

311 카푸치노◆BjWHJKxkHc (3572417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2:49:13

>>308 엣, 아, 후미카 인가요?

312 이름 없음 (8147196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2:50:18

>>311 네, 후미카입니다.

313 카푸치노◆BjWHJKxkHc (3572417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2:51:05

『 토트[Thoth]의 선물 ( B 랭크 / 액티브 & 패시브 ) 』

인간의 성격이 그렇게 쉽게 바뀐다면 아무도 고생하지 않습니다


* B -> A 【 5000P를 지불한다. 】

패시브
*INT와 CON을 100% 정도 상승시킨다.

*CON이 오르면 SP도 증가한다.

*SP 상승치의 절반이 HP 상승


액티브 ( 마탄 )

* 10 SP 소모당 INT * 3의 데미지

* 랭크가 올라가면 동시에 여러 개의 타겟을 공격할수 있다.

* 이 어빌에 한해, 인트보정치만큼 명중율이 추가로 상승한다.



5회 두드리는 건 어디에있나요?

314 이름 없음 (482714E+65)

2018-06-10 (내일 월요일) 12:51:28

5회 두드리는건 무궁이나 코드언노운 그거 말하는거 아닌가함

315 카푸치노◆BjWHJKxkHc (3572417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2:52:14


『 코드 언노운 ( B 랭크 / 패시브 ) 』

슬픔을 아포칼립스가 악의로 바꾼다면, 내가, 그 악의도 받아들이겠어. 이 몸에, 악의가 녹아버리면 되는 거야.



* 전투시에 발동

* STR. DEX. CON 계수가 100%로 증가

* 추가적으로 공격력+70, 방어력+70

* C랭크 이하/공격력 100 이하의 공격 무시. 조건을 넘는 공격 시 공격력을 반으로 차감 후 방어력을 계산.

* 0 / 4

* B -> A 【1000으로 4번 두드려야 한다.】

316 이름 없음 (8147196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2:52:20

WRYYYYYYYYYY! 나는 인간을 그만두겠다! 나는 인간을 초월하겠다!
* B -> A 【 1000으로 4번 두드려야 한다. 】

대략 10,000p 라는 뜻이 아닐까요?

317 이름 없음 (0321412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2:52:24

슈의 코드언노운이나 스바루의 무궁 말하는겁니다

318 카푸치노◆BjWHJKxkHc (3572417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2:52:29

으로 바꾸겠습니다.

319 이름 없음 (0321412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2:53:50

위키 수정 힘들어..

320 이름 없음 (482714E+65)

2018-06-10 (내일 월요일) 12:55:05

성실하고 매일매일 데이터가 올라오는 치노님의 공격에.ㅋ

321 이름 없음 (0321412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2:56:20

@>>283에 에이라 신 어빌 에이라의 경우는 20% 회복 아닌가요??

322 카푸치노◆BjWHJKxkHc (3572417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2:56:28

【이름 】: 테데자 리제
【종족 】: Anti rain
【직책 】: 시키칸

【현재 스테이터스】

STR : 30 (10)
DEX : 36 (12) ->유령) 54 (18)
INT : 6 (2)
CON : 24 (8)

HP : 300
SP : 240

포인트 : " 0 P "

323 이름 없음 (0321412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2:56:44

리제도 인간 벗어나 버렸어 ㅋㅋㅋㅋ

324 카푸치노◆BjWHJKxkHc (3572417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2:57:06

>>321 아 그렇군요, 매번 까먹네요 수정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325 이름 없음 (0321412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2:57:18

>>324 아뇨 괜찮습니다. 제가 자체 수정했습니다

326 카푸치노◆BjWHJKxkHc (3572417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2:57:36

『 하늘에는 내가 있나니 내가 바로 하늘위에 군림하는 신이로다. ( B 랭크 / 액티브 & 패시브 ) 』

웅크리고, 찬양하고, 애원하지. 그래, 내가 기대했던 대로다.



패시브
* 자신의 종족이 '천공신'이 된다.(부가능력 없음)
* 이 동료가 파티에 있을 시 행동력 + 1추가 보너스
* CON이 100% 증가 한다.
* DEX가 100% 증가 한다.
* SP는 올라가지 않는다.
* 뇌신과 더불어 다른 어빌리티와는 중첩이 되지 않는다.
* 자체적으로 하늘을 난다.
* DEX 보정치의 반 만큼 회피 보정

액티브
* 바람을 지배하는 힘.
* '조류'로 구분되는 몬스터에 한해서. 절대로 그녀에게서 도망칠 수 없고. 날 수 없다.
* 또한, 그런 종에게 추가데미지 "50"
* 바람을 이용해 자신의 나는 속도를 증가시킨다. (1칸 갈걸 2칸)
* 바람을 이용한 공격사용시 INT * 4만큼의 필중기
* 바람으로 할 수 있는 일들도 가능해진다.

해금 조건 : A 랭크 이상
- 전투에 이용시 매 턴 HP와 SP를 20% 회복한다. (고정)
- 산소부족. 추위 면역
- 물을 지배하는 힘을 가진다.

327 이름 없음 (0321412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2:57:37

그냥 신 회복률은 앞으로 제가 자체 수정하겠습니다 신 앵커한 참치가 책임져야죠

328 카푸치노◆BjWHJKxkHc (3572417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2:58:10

『 여신의 눈동자 ( A 랭크 / 액티브 ) 』

신에게서 한없이 가깝고, 한없이 먼 존재가 되어버렸네



* SP를 70을 소모한다.

* 1 ~ 11일차의 과거를 볼 수 있다.

* 대상을 붙잡아. 과거의 일들을 아주 잠깐이나마 볼 수 있다. (내용은 어장주가 보여주고 싶은 만큼)

* 행동에 대해 어떻게 될 것인가. 대강은 알 수 있다. (행동에 따라 달라지므로 정확하진 않다.)

* 랭크가 높아 질수록 더 먼 시간의 더 자세한 상황을 볼 수 있다.

* A -> S 【 이후 현지인 지역을 가야만 열린다. 】



『 거꾸로 가는 시계 ( C 랭크 / 조건 부 패시브 ) 』

내 앞에 서는 자는 그 어떤 능력을 지녔다 해도 절대로! 나아갈 수 없다.


* 정말로 답이 없는 상황 일 경우 발동

* 자신의 SP. HP를 1만 남기고 모조리 사용하여 시간을 뒤로 돌린다.

* 일정확률로 돌아간 뒤에 대상은 [1인 시공의 폭풍에 갇혀. 스턴에 걸린다.]
- 70% 성공률



『 유령아가씨 (C 랭크 / 패시브&액티브) 』

아름답지 않나? 어둠에 흩날리는 하얀 눈. 그것을 물들이는 비색 선혈...


패시브
* Dex의 30% 상승
* 총기를 사용해 공격할 경우 : Dex보정치* 2만큼의 추가데미지와 명중 + 10

=B랭크이후-[초집중/액티브] 총으로 날아가는 파리의 날개만 맞출정도의 집중력
=총기 사용시 + 순서를 가장 뒤로 돌릴경우에 한해,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지형, 날씨, 발판등등의 환경으로 인한 명중률 감소효과를 받지 않는다.
*명중 다이스의 펌블이 그냥 1로 간주된다.
*+같은 칸+시야확보라는 추가조건으로, 어디서든 노패널티저격가능.
*sp소모는 없음

=A랭크이후-[핀홀샷/액티브] 획득,
*전투시 자신에게
['필중'-1회당 sp20소모]//['명중시 확정크리'-1회당 sp 20소모]//['방어력 무시'-1회당 sp30소모]
를 임의로 부여할수 있다.
**sp가 충분하다면, "방무"+"필중"+"명중시 확정크리", 효과 전부를 부여할수도 있다.
**효과부여에 한해, 행동횟수를 소모하지 않는다.

329 이름 없음 (482714E+65)

2018-06-10 (내일 월요일) 12:58:35

리프텔을 가라는건가 ?

330 이름 없음 (3226464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3:01:26

라프텔.... 찾을 수 잇을려나 우리들 특별구역 다이스가 그렇게 개판인데

331 카푸치노◆BjWHJKxkHc (3572417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3:02:04


【이름 】: 키리가야 카즈토
【종족 】: 인간
【직책 】: Log Horizon

【현재 스테이터스】

STR : 24 (8)
DEX : 42 (14) ->스피드) 84 (28) ->속검) 88 (29)
INT : 24 (8)
CON : 24 (8)

HP : 240
SP : 240

포인트 : " 0 P "

332 카푸치노◆BjWHJKxkHc (3572417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3:02:37


『 스피드 포스 ( B 랭크 / 액티브 & 패시브 ) 』

이 앞은...... 일방통행이다!



패시브
* 벽을 타고 달리는 게 가능하다.

액티브
* 속도를 다스리는 포스를 자신의 몸에 활성화시켜 빨라지게 하는 능력 반사신경, 회피, 지각속도, 명중에 보정을 준다. 포스를 날리면 번개와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

* DEX에 100% 계수 추가

* 회피시 +10에 해당하는 추가 보너스

* 명중시 +10에 해당하는 추가 보너스

* 보정받은 dex * 1의 데미지를 추가 시킨다

* B -> A 【 아스나와의 협상 성공 시 】

(A랭크는2배 S랭크는 3배)


액티브 ( 포스라이트닝)

* '두명의 대상'에게 포스라이트닝을 일으켜 마비를 시킬 수 있다.

* SP 30 소모


해금 조건 : A 랭크

- 어떤 공격에도 반응해서 기습에 대응하여 카운터 공격을 일으킨다. (S랭크 일경우 공격한 상대에게 포스라이트닝을 일으킨다.)

- 행동 횟수 1 증가

해금 조건 : S 랭크

- S랭크가 되면 같은 속도계열에 같은 랭크 어빌이 없는 이상 모든 공격 회피에 속도에 대해 저항을 받지 않고 소닉붐의 충격파도 받지 않는다. 자신의 속도로 일어나는 반동이 없어짐

- 행동 횟수 2 증가




『 천재 ( B 랭크 / 패시브 & 액티브 ) 』

...... 그 녀석에는 안경 쓴 능구렁이가 깃들어 있어.



* B -> A 【 6666P를 소모해야한다. 】

패시브
* 모든 행위에 대해 + 11의 추가 보정

* B랭크 이하라면, 어떤 무기를 쓰던 패널티를 받지 않는다.

* INT판정에 펌블은 일어나되, 패널티가 줄어든다. (고정)


액티브
* 전투시작시 인트의 보정치를 명중 혹은 회피에 부여할수 있다.

* 2 - 5턴간 지속

* SP 40 소모



해금 조건 : A 랭크

- A랭크시 효과가 추가된다. <- 이왕이면 전투관련이었으면 합니다.



『 칼날 부채 ( B 랭크 / 액티브 ) 』

ㅡ ㅡ 3개면 충분해.



* '3'명의 적을 공격하는 마법의 칼날을 소환해서 던진다.

* 한번에 3명을 맞추면 그에 비례한 추가데미지

* 추가 데미지는 INT * 4

* 한발의 데미지는 INT * 6

* 3마리 이상이 나오는 전투에서 효율이 좋다.

* B -> A 【 천재가 올라갈 시 】

333 이름 없음 (482714E+65)

2018-06-10 (내일 월요일) 13:03:13

아스나랑 협상 ㅋ

334 이름 없음 (3226464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3:04:50

...으아아아 최소 A랭으로 다들 올릴 수 있을려나(떨림)

335 카푸치노◆BjWHJKxkHc (3572417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3:05:48

【이름 】: 나츠키 스바루
【종족 】: 인간
【직책 】: 멘탈 관리

【현재 스테이터스】

STR : 24 (8) ->무궁) 48 (16)
DEX : 24 (8) ->무궁) 48 (16)
INT : 16 (5)
CON : 30 (10) ->무궁) 60 (20)

HP : 240
SP : 300

포인트 : " 0 P "



【어빌리티】

『 무궁의 무련 ( B랭크 / 패시브 ) 』

렘. --네가 반한 남자가, 최고로 멋있는 히어로가 되겠다는 모습을! 『너』를 보고 있어. 『네』가 보고 있어. 그러니까, 고개 숙이지 않아



* 전투 시에 발동

* 전투 시 STR, DEX, CON 기본치가 100% 상승

* B -> A 【 1000으로 4번 】

* 0 / 4

336 이름 없음 (0321412E+6)

2018-06-10 (내일 월요일) 13:06:15

@그런데 스피드 포스 S의 회피랑 신 S의 회피력 저하 결계가 부딪히면 승자는 누구인가요??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