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카푸치노◆BjWHJKxkHc
(9026969E+5)
2018-06-09 (파란날) 15:22:16
_ィ<二二二二二/}トニニ―_
_ィニ/ 。...¨..<二二/.....jj...}二二ニィ.〉
_-=ニニ/。.......゚..>个ー-f ⌒Y...ノ ̄)/.../
《...>-〈..,,ィ⌒i 人_ノ⌒< ̄>ノ⌒>/== ―ミ
`\ 〉 t__ し<:.:.:ト:.:.:.:.:.:.:.:.:Y⌒>' ̄> ¨¨⌒ヽ \
r≦__/^爪:.:.:.、:.:.:.斗z≧'':.:.:.:.:}`ー <ミ=ー 꿈에서보지.
', /¨:.:‐:‐ト、:.:.ミ ィ存歹;.:ヽ:.:ト............/∧ 〉 )
乂{:.:.:.:.:|ハリ ,\  ̄¨V:.:.:リ.:.\......../∧ / /
}Ⅵ:从f苡 ル人:.:.:.:.:.\...._〉ニ≦/
乂:.ゝ _ ノイ:.:.ト:.:.:.:.:.:.:.Yヽ≦三三三ニ==ー _
/:.:.:ト. ‘ ル从ハ:.:ミ.:.:.:.}_  ̄¨¨ ・・==三三三三ミ
.:.:.:.:.小)≧o。__,,,≦zzzyVヘ:、.:V...........ヽ
/.:.:.:∧トミ _《ニr]i[ョ二彡〃......リ...≫==》
{.:.:.〈/ >... ̄...辷宀¬二《......../" > ¨¨`-…ミ
>x:ミ《......_彡斥ニ‐二二ヾ≪ // \
// 厂¨¨/二、○''二二二Y , ' / >…==ミヾ \
// / ,'ニ二二二二二二ニ] { / /¨¨ ̄ ̄ `y 〉
// / {二二二,ニ二二二ニj { V /{ λ 厂 Ⅳ
〈 v二ニ_^二二二ニ入 j{ {iiiy//} Ⅳ'\
《≧ry三}二二○二二二二Vニ>{ {iiiV/从 |////\
/ 」ニ二二二二二二ニY 〈 iiirV//乂 ノ//////\
r'^ ヾ rf][ ][二二][ ̄][二ニ]} \ⅷr'V/////////////\
/ >二二二^ミ二二二ぇY ¨と y//////////////\
/ >ニ二二二'○、二二二二ニ\ 〈_У//////////////∧
,‘ >ニ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ニへ〉 V,////////////,/ /
f≧<二二二ニイ'|二二二二二二二\ V//////////// /
/¨¨ヾ\二≫゚/| [二二二二二二二二〉 ∨////////// /
/ >…イ' ト “<二二二二二>' イ V ̄_ ̄_]./
/ / i \“<二二>”< 八
・・・━・・・━・・・━・・・━・・・━・・・━・・・━・・・━・・・━・・・━・・・━・・・━・・・━・・・━・・・━
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IA 동료는 절대로 안 받습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32 ~ 59어장 - anchor>1515578227>163
6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122779/recent
6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269598/recent
6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295420/recent
6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459058/recent
・・・━・・・━・・・━・・・━・・・━・・・━・・・━・・・━・・・━・・・━・・・━・・・━・・・━・・・━・・・━
745
이름 없음
(3123967E+5)
2018-06-09 (파란날) 21:13:38
그럼 바토리로 변신해서 사는 수밖에 없겠군요.
746
이름 없음
(9201721E+5)
2018-06-09 (파란날) 21:13:46
인트 곱하기 12배라니 살벌하군
747
이름 없음
(5347251E+5)
2018-06-09 (파란날) 21:13:49
아깝군요. 드립용으로 써 먹으려고 했는데
748
이름 없음
(4426028E+5)
2018-06-09 (파란날) 21:13:50
대신 싸운후 돌아옵니다.
749
이름 없음
(5347251E+5)
2018-06-09 (파란날) 21:14:07
아 돌아올 수 있는거군요
750
이름 없음
(9201721E+5)
2018-06-09 (파란날) 21:14:25
잠깐 그러면 하루농이 계속 듀크몬으로 지내야 됀다는 거야? 하루농 참치한테 예의가 아니잖아
751
이름 없음
(5347251E+5)
2018-06-09 (파란날) 21:14:27
하긴 디지몬 보면 선택받은 아이들의 파트너 디지몬들은 퇴화 잘만하더라.
752
이름 없음
(5347251E+5)
2018-06-09 (파란날) 21:14:41
>>750 >>748
753
이름 없음
(3010338E+5)
2018-06-09 (파란날) 21:14:49
싸운후 돌아오면 신경 안써도될듯
754
이름 없음
(9201721E+5)
2018-06-09 (파란날) 21:14:51
>>748 어드벤쳐 사양이였군 다행이야!
755
이름 없음
(7966611E+5)
2018-06-09 (파란날) 21:15:32
아아아 어드벤쳐 이야기하니까 보고싶어졌다...
756
이름 없음
(9201721E+5)
2018-06-09 (파란날) 21:15:49
>>755 트라이를 보면 생각이 사라짐
757
이름 없음
(3010338E+5)
2018-06-09 (파란날) 21:16:14
디지몬은 추억으로.
758
이름 없음
(1747548E+5)
2018-06-09 (파란날) 21:17:08
그런대x12배면 이기면 한방에 끝아냐?
759
이름 없음
(7966611E+5)
2018-06-09 (파란날) 21:17:08
트라이라는게 존재했던가 나는 그런거 기억에 없다(현실부정)
760
이름 없음
(5347251E+5)
2018-06-09 (파란날) 21:17:38
하루노랑 말싸움해서 이기려면 카르나를 데려가지 않는 한 힘들텐데
761
이름 없음
(3123967E+5)
2018-06-09 (파란날) 21:18:04
조금 아쉬운게 있다면 저 두가지 변신, 각각이라서, 결국 쓰는것만 쓰게 될거라는거에요.
762
이름 없음
(3123967E+5)
2018-06-09 (파란날) 21:19:12
>>759 인트에 12배라서, 인트가 낮으면 결국 데미지 자체가 그리 크지 않게 되요.
763
이름 없음
(3010338E+5)
2018-06-09 (파란날) 21:19:16
변신을 섞을수가 없나 흠.
764
이름 없음
(5347251E+5)
2018-06-09 (파란날) 21:19:31
>>761 다이스가 그렇게 선택한걸 어떻게 하겠어.
765
이름 없음
(3123967E+5)
2018-06-09 (파란날) 21:20:25
사실..... 참치 두분이 의논해서, A랭크나 B랭크 쯤에 시너지 효과 나오게 결정이 되면, 아직은 조정중이니까..... 받아주실 가능성도 있긴 있으니까요.
766
카푸치노◆BjWHJKxkHc
(9026969E+5)
2018-06-09 (파란날) 21:20:56
『 듀크몬 ( C랭크 / 패시브 & 액티브) 』
나, 듀크몬 데이터의 지옥에서 방금 귀환하였다.
*AA가 듀크몬으로 바뀌며 진화를 한다.
*전투가 끝나면 되 돌아온다.
*성기사라 방어력이 40 증가한다.
*성창 그람 성순 이지스를 들고 다닌다.
*하늘을 나는 게 가능해진다
*str dex con.이 50% 증가한다.
*HP는 증가하지 않는다.
액티브(파이널 에리시온)
*방패에서 빛을 발사해 정화하는 기술
*모든 몬스터에게 STR*2의 데미지
*SP 30소모
액티브(로얄 세이버)
*그람으로부터 연속 찌르기가 가능하다
*STR의*2 데미지
*SP 20소모
767
이름 없음
(9201721E+5)
2018-06-09 (파란날) 21:20:58
어빌리티중에 인트 뻥 어빌이 있으면 살벌 했겠는데? 당장에 당해클 힘스텟이 하루농의 인트 스텟이라고 가정하면 대미지 상태가
768
이름 없음
(5347251E+5)
2018-06-09 (파란날) 21:21:08
일단 용인화 참치는 여기 있습니다
769
이름 없음
(5347251E+5)
2018-06-09 (파란날) 21:21:46
듀크몬은 그라니 없으면 못날잖아! 날고 싶으면 크림존 모드 데려와!(폭언)
770
카푸치노◆BjWHJKxkHc
(9026969E+5)
2018-06-09 (파란날) 21:22:25
듀크몬 로열나이츠 버전은 날 수 있습니다. (디덕이었던 어장주)
771
이름 없음
(7966611E+5)
2018-06-09 (파란날) 21:22:35
하늘 전투 가능한 아이 추가요!!!!
772
이름 없음
(5347251E+5)
2018-06-09 (파란날) 21:22:41
>>770 확실히 그건 그렇지만...
773
이름 없음
(3010338E+5)
2018-06-09 (파란날) 21:22:48
디덕 ㅋ
774
이름 없음
(5347251E+5)
2018-06-09 (파란날) 21:23:02
하지만 듀크몬은 테이머즈 사양이..
775
이름 없음
(3123967E+5)
2018-06-09 (파란날) 21:23:03
>>767 그 데스매체가 되면 시간의 흐름이 어떻게 될지 알수 없지만, 하루노랑 데스매체로 지면 보통 죽겠죠. 1:1 최강급 어빌?
776
이름 없음
(7966611E+5)
2018-06-09 (파란날) 21:23:06
디덕이라니... 이번에 얼마나 상심이 크시겠습니까(트라이를 본다)
777
이름 없음
(5347251E+5)
2018-06-09 (파란날) 21:23:45
크로스워즈 2부까지는 괜찮았는데 디지몬..
778
카푸치노◆BjWHJKxkHc
(9026969E+5)
2018-06-09 (파란날) 21:24:02
>>776 어플리몬스터즈의제작비를 트라이에 했다면 괜찮았을지도모릅니다[눈물]
779
이름 없음
(627373E+55)
2018-06-09 (파란날) 21:24:47
왜 갑자기 디지몬 이야기 하는거지?
780
이름 없음
(9201721E+5)
2018-06-09 (파란날) 21:24:49
>>778 어플리몬스터즈? 어플이잖아요 그건 디지몬이아닙니다(아무말)
781
이름 없음
(7966611E+5)
2018-06-09 (파란날) 21:25:16
뭐 이것만 하고 디지몬 이야기는 안하도록 하죠
트라이 감독은 원작가가 포기했다고합니다(스토리보고 검수 때려친 원작가 썰)
782
이름 없음
(9201721E+5)
2018-06-09 (파란날) 21:25:28
>>779 듀크몬->트라이->어장주 디덕 셀프 공계-> 디지몬 어장화(아무말)
783
이름 없음
(5347251E+5)
2018-06-09 (파란날) 21:25:42
>>779 듀크몬 어빌이 걸린 김에 디지몬 이야기가 나온거 아닐까?? 내가 당헤클 변신으로 블랙워그레이몬으로 변해서 장난치고 싶다고 한 말도 있었고..
784
카푸치노◆BjWHJKxkHc
(9026969E+5)
2018-06-09 (파란날) 21:26:23
......-‐……‐-....
/:::::::::::::::::::::::::::::::::::`:::...、
/:::::::::::::::/:::::::::::::::::::::::::::::::::::\
. /::::/::::::{:::/::::::::::::::::|:::::::::::::∨:∨:::. 얘, 유키노 ㅡ 언니 플레이어됐어!
′/::::::: |/:::::::::/::/|::::::::::::::::∨:∨::. <뭐래.
i:::::{:::::::::::|:::::::::イ:/__ Ⅵ:::!::::::: }:::::|::::::.
|:::::|::::::::/|:::::::l |′ _` Ⅳ:|:::::::::}:::::|::|:::i
. /|:::::|::xへⅳ:: |ィオミx` ⅳⅥ}/ⅳ:、::::::|\
. / !: f^l:::/ 〉:\:| {炒 ィオミx/个Ⅵ
′ .::::| ⅳ√r┘_ヽ、 炒 /イⅳ{
| /:::八 ′' r‐┘:::> _ ′ .::::{
∨:::/::::...、 、:::::/ 乂 _У /::::::|
-=彡::/:j{:!::::::ヽ `、\ .イ: |:::::|
/:::j{ |:::|:::rヘ i丶 >-<:::/|:/|:::::|
x≦-‐|:|: |:::Ⅳ: :i |/ } / \:/、/^ⅵ:|
/ : : :\:、|: ∨ : : :l | └\} /|: : \ }}/
.〈: : : : : : :ヽ : : : : :| | | } 〉|:: : : :|: 、
}i : : : : : : : \: : :| ト、 ∨´V: : : :ノ: :|
. }i : : : : : : : : : ヽr ! |、: .、',. |: : : :{: : :',
}i\: : : : : : : : : !`:ー-.:´:}: :| ', ',: : : ',: : :}
・・・━・・・━・・・━・・・━・・・━・・・━・・・━・・・━・・・━・・・━・・・━・・・━・・・━・・・━・・・━
【이름 】: 유키노시타 하루노
【종족 】: 용인족(바토리), 로열나이츠(듀크몬)
【직책 】: 유열러(도움되는)
【현재 스테이터스】
STR : 8 (2) -> 12 (4) (셋다 듀크몬 시)
DEX : 11 (3) -> 18 (6)
INT : 9 (3)
CON : 4 (1) -> 6(2)
HP : 80
SP : 40
포인트 : " 0 P "
【어빌리티】
『 맨탈 붕괴 데스매치( A랭크 / 액티브) 』
네놈의 맨탈이랑 내 맨탈 어느쪽이 단단할까?
블랙워그레이몬 : .... 나를 상대하기엔 부족하다.
* 상대와 나에게 1:1의 상황을 부여하는 영역을 만든다. 이곳에서는 지능이 낮은 짐승과도 대화를 할 수 있다.
* 이곳에서는 HP가 아닌 MP(맨탈포인트)를 최대값 100으로 부여받는다. 먼저 상대의 MP수치를 0으로 만드는 사람이 승리하며,
* 패배한 쪽은 이긴자의 INT * 12의 데미지를 받는다.
* 상대에게 입히는 MP포인트 데미지가 증가한다.
『 듀크몬 ( C랭크 / 패시브 & 액티브) 』
나, 듀크몬 데이터의 지옥에서 방금 귀환하였다.
*AA가 듀크몬으로 바뀌며 진화를 한다.
*전투가 끝나면 되 돌아온다.
*성기사라 방어력이 40 증가한다.
*성창 그람 성순 이지스를 들고 다닌다.
*하늘을 나는 게 가능해진다
*str dex con.이 50% 증가한다.
*HP는 증가하지 않는다.
액티브(파이널 에리시온)
*방패에서 빛을 발사해 정화하는 기술
*모든 몬스터에게 STR*2의 데미지
*SP 30소모
액티브(로얄 세이버)
*그람으로부터 연속 찌르기가 가능하다
*STR의*2 데미지
*SP 20소모
『용인화 (C랭크 / 액티브) 』
내 안에 잠든 용의 인자여 깨어나거라.
*내면에 잠든 용의 인자가 깨어나 종족이 용인족이 된다(부과 효과 불로장생) : 이 효과만은 패시브이며 불로장생은 뽀대용이다
* 용인으로 변신이 가능하다(변신 AA 엘리자베스 바토리)
* 용인으로 변신할시 용의 인자가 활성화 되어 STR과 CON이 50% 증폭한다.
골드 브레스(액티브)
* 상대에게 INT*2의 필중공격을 한다
* SP 30소모
785
카푸치노◆BjWHJKxkHc
(9026969E+5)
2018-06-09 (파란날) 21:27:21
【이름 】: 유키노시타 하루노
【종족 】: 용인족(바토리), 로열나이츠(듀크몬)
【직책 】: 유열러(도움되는)
【현재 스테이터스】
STR : 8 (2) -> 12 (4) (셋다 듀크몬 시) -> 12 (4) (바토리)
DEX : 11 (3) -> 18 (6)
INT : 9 (3)
CON : 4 (1) -> 6(2) -> 6(2) (바토리)
HP : 80
SP : 40
포인트 : " 0 P "
786
이름 없음
(9201721E+5)
2018-06-09 (파란날) 21:27:49
제일 중요한 인트뻥이 없잖아!!!!!(오열)
787
이름 없음
(9201721E+5)
2018-06-09 (파란날) 21:28:17
인트가 아니라 con으로 할껄!!!!(울먹)
788
이름 없음
(5347251E+5)
2018-06-09 (파란날) 21:28:25
바토리 변신은 어쩐지 어빌칸만 잡아먹는 어빌이 될것 같은 느낌이 무지막지하게 드는데..
789
이름 없음
(5347251E+5)
2018-06-09 (파란날) 21:29:04
@용인화 어빌에 희망은 있나요?? 같은 변신계인 듀크몬을 보니 여러모로 딸리는것 같은데요..
790
이름 없음
(3010338E+5)
2018-06-09 (파란날) 21:29:22
용인화와 듀크몬 ㅋ
791
카푸치노◆BjWHJKxkHc
(9026969E+5)
2018-06-09 (파란날) 21:29:33
792
이름 없음
(9201721E+5)
2018-06-09 (파란날) 21:30:21
>>791 용족은 옛날부터 마법의 종족!!! 즉 인트뻥이 생길꺼란 말씀이시군!!(행복회로)
793
이름 없음
(5347251E+5)
2018-06-09 (파란날) 21:30:57
거기다가 쓰는 브레스는 골드 브레스! 골드드래곤이라 하면 지혜의 상징!!(아무말)
794
카푸치노◆BjWHJKxkHc
(9026969E+5)
2018-06-09 (파란날) 21:31:26
스킬 .dice 1 3. = 3 하루노는 따로 굴리지않습니다. 왜냐면, 이미 정해져있기에 下 1
795
이름 없음
(5347251E+5)
2018-06-09 (파란날) 21:31:36
.dice 1 3. = 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