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8217826> [AA/다이스/앵커/2차]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죽어나가는 모양입니다. - 43 :: 1001

오마하◆pCZHPbXMLs

2018-06-06 01:56:56 - 2018-06-08 22:00:50

0 오마하◆pCZHPbXMLs (6624238E+5)

2018-06-06 (水) 01:56:56

           _             r―― 、
          \\            _〕..ノ.../
           \\ ---------=二............./
          rr''..................................-----<{
          |.{............. ---- /::::::::::::::::::::::::\
          |....... <     /::/::::::::::::::::::::::::::::::::.      _
           \...........\ /::/:: |::::::::::::::::::::::::::::::i     ( ̄ヾ:.
   i ≧=-- イ    \_........ {:i|:i:::メ{:::::\:|:::::|i:::::::::::.    ____ 〃
   ` <'⌒ヽ|      /{ミメl八;沁 V-≦:::: |::\::::::\_ノ''つ::::人)
       }...... |  _/,ニ八=={ {....\__ ゞ''' 、::::.、ハ:::::::、:::::::::::::::::::::::::\
       |........ヽ  ⌒>―\__!.............\__,, ト.、: \::、:::::\―=ミ:::::::::::::::.
       |............i  /......// / ̄ ̄\.....ー从.\::::Y\:::::\::::\Y:::::::: }i
       |............| /....../ / { __ ,,>--rヽ∨)::|::::::\:::::Y::::::il:::::::: 八
...    人...... /.../  ,  人 {i------<⌒>'/ 、 |:::::::::::}:::::|:::: 八::: /
     へ  ̄ ̄    / /  \::\    `<::{\\::__:::|:::/::::/ :::: /
   /   \  __ /i ハ    \::ゝ_,,    ` < 二ミメ::::/ :::: /
  <        f‐ノ ̄,ノ|__       ̄ /::>......,,,   ̄ ヽソ/:::::::::i
  >\     /と  ̄ =ミ         'ニ=ー―=≧ 、,, rv' _::::::|
   -- \/// |/Y:{  }ハ  \_ {__        '// 、 \
    L _// | _:人\__|  、    / / ̄\___  '/// 、
     ̄ ̄ ̄へ{:./:.  ̄八  -=彡 /_____/{  '/// 〉
..     _(:. :. :. :/:. :. :./:. :. ―--=彡\:. :. :. :\:./:. 人  \,/
     |:.| :.  ̄/:. :. :. :{:. :. |:. :. :. :. |:. :. :\:. :. :.//: /、
     l_r-=彡:. :. :. /:|:. :. | ,, <=、__:\彡'´   \
      乂 :. :. : //r--=彡   \:::::::::::::::)へ       \
       \/:. /八        ヽ:::::::::::> '⌒   __    }
          `¨¨¨´ \        v ´        _  - '
                  \       、-= 二¨ ̄
                       ヽ
                   `¨ヽ     }、
                       `     \
                       〕i 、    \

▣─오마하───────────────────────────────────────▣

※ 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을 위한 헌정 2차 창작입니다. 책임감 있게 연재할 생각이지만 리얼의 사정에 의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기본적으로 원작과 전개 방식이 다르고, 내용도 상당히 다르니 원작을 몰라도 즐겁게 참여하실 수 있을 겁니다.

※ 존중과 예의범절은 필수입니다. 반말 정도야 괜찮지만 시비 걸거나 불판 만들거나 하지 맙시다. 제가 더 크게 불 지피는 방법이 있습니다. (?)

※ 이 어장만의 특별 룰로, 대사 앵커를 걸기 전엔 미리 1레스 씩 잡담이라도 좋으니 뭔가 레스를 작성합시다. 다중이를 걸러내기 위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 야모토 코키 AA 늘어나라 이얍

▣───────────────────────────────────────────▣

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887778/
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936711/
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021819/
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105846/
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113484/
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129547/
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205089/
8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229197/
9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290463/
1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317238/
1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649465/
1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809560/
1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994535/
1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078983/
1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344457/
1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689057/
1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770991/
18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468280/
19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908430/
2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2514521/
2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2856059/
2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3190518/
2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3286900/
2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3635837/
2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3713533/
2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3894502/
2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213407/
28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239231/
29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322158/
3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404438/
3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756325/
3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850520/
3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926411/
3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354730/
3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876512/
3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055275/
3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653401/
38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830244/
39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252756/
4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261566/
4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853392/
4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942434/

640 이름 없음 (6390699E+5)

2018-06-06 (水) 23:54:26

>>637 마시는 차라고 이 사람아(얼음물 붓기)

641 이름 없음 (3905856E+6)

2018-06-06 (水) 23:55:57

>>640 아 거 찻잎을 태울 수도 있지!(?)

642 이름 없음 (6390699E+5)

2018-06-06 (水) 23:57:02

>>641 발효는 해도 태우지는 않아요 그대요!(겨드랑이랑 발바닥에 얼음찜질)

643 이름 없음 (6390699E+5)

2018-06-06 (水) 23:57:20

>>642 ..아마도!!

644 이름 없음 (5940284E+6)

2018-06-06 (水) 23:57:49

@동체시력(dex): 빨리 움직이는것도 파악할수 있는 시력, 명중률에 보정@

645 오마하◆pCZHPbXMLs (6624238E+5)

2018-06-06 (水) 23:59:11

646 이름 없음 (5940284E+6)

2018-06-06 (水) 23:59:19

음식은 소중히 삐리삐리

647 오마하◆pCZHPbXMLs (4592927E+5)

2018-06-07 (거의 끝나감) 00:00:30

※ 스킬 표

1. @신사답게 (INT) : 배려와 양보에 대해 잘 알고 있는 그는 신사답게 동료가 말실수를 내뱉지 않도록 보조한다.
2. @황금의 정신(con) : 정신계 상태 이상이나 정신적 타격을 근성으로 이겨내는 스킬
3. @황금의 정신 (INT) : 자신이 믿는 길로 나아가는 굳건한 의지는 무엇보다 아름답고 주변인들마저 변화시킨다
4. @멸악의 정신 (CON) : 자신이 '악' 또는 잘못되었다. 라고 정의내린것과 맞설 싸우는 정신.
= '선' 성향 이외의 적과 싸울때, 전투중 한번만 확률로 HP가 0이 되지 않는다.
'악' 성향과 싸울때 매턴 개시시 확률로 '격노'스택이 1 오른다.
5. @차 타는 남자(INT) : 차라고 해도 홍차나 커피 같은 그 차를 말합니다.
그 어떤 쒯같은 찻잎이라도 그의 손을 거치면 어머나 신기해라 맛있는 차로 변신!
마시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건 덤입니다.
6. @훈계(INT) : 말 그대로 훈계. 다만 이 사람의 훈계는 전투 도중에도 멈추지않는다.
성향이 악이거나 혼돈인 인물들한테 특효. 양심이 없는 인물이라고해도 양심이 찔리는 위력을 보이는 놀라운 언변이다.
7. @근접격투술(str):아버지로부터 가볍게 배웠던 근접 무술. 단순한 완성된 무술이 아닌 무의 기초에 가까운 무술이다.
점차적으러 사용자에 맞춰서 스킬이 진화해나간다.
8. @협력(INT) : 동료와 함께 행동하는 판정치에 +? 한다.
9. @동체시력(dex): 빨리 움직이는것도 파악할수 있는 시력, 명중률에 보정

Lv 1 : .dice 1 9. = 2
Lv 2 : .dice 1 8. = 3
Lv 5 : .dice 1 7. = 1
Lv 5 : .dice 1 6. = 2

648 오마하◆pCZHPbXMLs (4592927E+5)

2018-06-07 (거의 끝나감) 00:00:49

갓금의 정신이 두 개…!! 온다!! 유우마!! (?)

649 이름 없음 (5759597E+6)

2018-06-07 (거의 끝나감) 00:00:58

어이잠깐.

650 이름 없음 (4438543E+6)

2018-06-07 (거의 끝나감) 00:01:20

이름도 같은데 합치면 안될까(간청)

651 이름 없음 (6399136E+6)

2018-06-07 (거의 끝나감) 00:01:22

우와 엄청난 정신보정

652 오마하◆pCZHPbXMLs (4592927E+5)

2018-06-07 (거의 끝나감) 00:01:49

>>650

합쳐서 3레벨로 가고 INT에 가까운 것 같으니 그렇게 하는 걸로.

653 이름 없음 (8569725E+6)

2018-06-07 (거의 끝나감) 00:02:27

랭크 다운 됬다...?

654 이름 없음 (2290311E+6)

2018-06-07 (거의 끝나감) 00:02:35

이것이 바로

황황금금의의정정신신!

655 오마하◆pCZHPbXMLs (4592927E+5)

2018-06-07 (거의 끝나감) 00:03:39

>>653

아 내가 잘못 셌구나 쏘리.

656 오마하◆pCZHPbXMLs (4592927E+5)

2018-06-07 (거의 끝나감) 00:04:04

아니 합칠 필요 없다. 오케이 오케이.

657 이름 없음 (5759597E+6)

2018-06-07 (거의 끝나감) 00:04:44

뭐 효과가 다르니까.

658 이름 없음 (2290311E+6)

2018-06-07 (거의 끝나감) 00:04:49

황금의 정신 2개.. 온다 유우마!

659 이름 없음 (5759597E+6)

2018-06-07 (거의 끝나감) 00:05:18

제일 중요한 신사답게가 5레벨!

660 오마하◆pCZHPbXMLs (4592927E+5)

2018-06-07 (거의 끝나감) 00:10:59

┏┓                                              ┏┓
┗╋━━━━━━━━━━━━━━━━━━━━━━━━━━━━━╋┛
  ┃
  ┃ 【프로파일】
  ┃ ※ 성명 : 『크라우스 V. 라인헤르츠』
  ┃ ※ 연령 : 17세
  ┃ ※ 성별 : 남성
  ┃ ※ 호감도 : 중 (+4)
  ┃ ※ 누적 호감도 : 0 / 6
  ┃
  ┃ 【성향】
  ┃ ※ 미공개
  ┃
  ┃
  ┃ 【소지 재화】
  ┃ ※ 0P 보유 중.
  ┃ ※ 0C 보유 중.
  ┃
  ┃ 【스테이터스】
  ┃ 근력(STR) : 【10 / 보정치 3】
  ┃ 민첩(DEX) : 【8 / 보정치 2】
  ┃ 지력(INT) : 【8 / 보정치 2】
  ┃ 체력(CON) : 【7 / 보정치 2】
  ┃
  ┃ HP : 【 100 / 100 】
  ┃ SP : 【 70 / 70 】
  ┃
  ┃ 【어빌리티】
  ┃ ※ 『피에 미친 광전사 ( 패시브 / E랭크 )』 : 적들에게 피해를 입힐 수록 내면에 잠들어 있는 격노한 전사가 깨어나게 만드는 어빌리티.
  ┃ └ 근거리 공격으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격노' 스택이 하나씩 충전된다. 격노 스택이 일정 수치에 도달할 때마다 추가 효과를 얻으며, 이를 전부 소비해 다른 어빌리티를 강화할 수도 있다.
  ┃   【E랭크】 : 격노 스택 한계 5. 격노 스택이 5에 도달하면 모든 스테이터스가 +3만큼 증가한다.
  ┃
  ┃ ※ 『맥동하는 혈의 십자 ( 액티브 / E랭크 )』 : 우리들의 성자인 분이시여, 십자가에서 내려오소서.
  ┃ └ SP를 10만큼 소비해 핏빛 십자가를 소환한다. 이후 매 턴마다 10의 SP를 소비하며, 핏빛 십자가가 소환되어 있는 동안에는 이를 응용한 각종 자유 앵커들이 가능하다.
  ┃   기본적인 3가지의 형태 【공격 형태】, 【방어 형태】, 【구속 형태】가 존재하며 이를 이용할 수도 있다.
  ┃   【공격 형태】 : 사용 시 (『맥동하는 혈의 십자』로 소비된 SP + CON)에 비례하는 원거리 마법 피해의 공격을 적 1체에 가한다. 격노 스택을 전부 소모할 시 피해량이 1.5배로 증가한다.
  ┃   【방어 형태】 : 사용 시 (『맥동하는 혈의 십자』로 소비된 SP + CON)에 비례해 다음 자신의 턴까지, 자신이 받을 피해량을 감소시킨다. 격노 스택을 전부 소모할 시 피해 감소량이 1.5배로 증가한다.
  ┃   【구속 형태】 : 사용 시 『맥동하는 혈의 십자』를 유지하고 있던 턴만큼 상대의 DEX를 자신의 CON만큼 감소시킨다. 또는 1턴 동안 상대를 속박시킨다.
  ┃            격노 스택을 전부 소모할 시 DEX 감소량이 1.5배로 증가하거나 속박 시간이 1턴만큼 증가한다.
  ┃
  ┃ ※ 『피의 욕망 ( 패시브 / D랭크 )』 : 파괴에 대한 충동을 불러일으키는 어빌리티. 이에 쉽게 도취되지 말지어다.
  ┃ └ 기본 공격 또는 어빌리티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명중 및 회피가 +2씩 상승한다. 상승 한계는 10이다. 격노 스택을 전부 소모할 시 1턴 동안 상승 한계가 20으로 증가한다.
  ┃
  ┃ ※ 『브렌그리드류 혈투술 ( 패시브 & 액티브 / E랭크 )』 : 인간을 지키기 위해 행하는 마음가짐이 격투 무술로써 형상화된 어빌리티.
  ┃ └ 맨손으로, 또는 맨손 격투 계통의 아이템을 착용한 채 전투 시 공격력과 방어력이 +5만큼 상승한다. 랭크가 올라갈 때마다 전투 기술이 하나씩 해금된다.
  ┃   【E랭크】 : 11식 선회식연돌. SP를 30만큼 소비해 전투에 참여하고 있는 모든 적들에게 기본 공격을 가하는 기술. 격노 스택을 전부 소모할 시 피해량이 1.5배로 증가한다.
  ┃
  ┃ 【소지 아이템】
  ┃ ※ 『가방 (기타)』 : 각종 필기도구나 교과서 등이 들어있는 가방.
  ┃
  ┃ 【스킬】
  ┃ ※ 『황금의 정신 (INT) (Lv 1)』 : 정신계 상태 이상이나 정신적 타격을 근성으로 이겨내는 스킬.
  ┃ └ 정신 간섭 계통의 공격으로부터 받는 피해가 5%만큼 감소한다.
  ┃
  ┃ ※ 『멸악의 정신 (CON) (Lv 2)』 : 자신이 '악'이라 생각하는 것, 또는 잘못되었다, 라고 정의내린 것과 맞서 싸우는 정신.
  ┃ └ '선' 성향 이외의 적과 싸울 때, 전투 중 한 번만 10%의 확률로 HP가 0이 되지 않는다. '악' 성향의 적과 싸울 때 매 턴 개시 시 10%의 확률로 '격노' 스택이 1 오른다.
  ┃
  ┃ ※ 『신사답게 (INT) (Lv 5)』 : 배려와 양보에 대해 잘 알고 있는 그는 신사답게 동료가 말실수를 내뱉지 않도록 보조한다.
  ┃ └ 동료가 말실수를 하려 하거나, 말실수를 했을 경우, dice 1 10을 굴려 5 이하의 값이 나왔을 경우 이를 완벽하게 보조한다.
  ┃
  ┃ ※ 『차 타는 남자 (INT) (Lv 5)』 : 차라고 해도 홍차나 커피 같은 그 차를 말합니다. 그 어떤 쒯같은 찻잎이라도 그의 손을 거치면 어머나 신기해라 맛있는 차로 변신!
  ┃ └ 이 캐릭터가 차를 우릴 시 dice 1 5를 굴려 다이스의 결과값에 따라 하루 동안 정신 간섭 계통의 공격으로부터 받는 피해가 (다이스의 결과값 * 5%)만큼 감소한다.
  ┃
┏╋━━━━━━━━━━━━━━━━━━━━━━━━━━━━━╋┓
┗┛                                              ┗┛

661 이름 없음 (2290311E+6)

2018-06-07 (거의 끝나감) 00:11:59

의외 그것은 차타는 남자

662 이름 없음 (8569725E+6)

2018-06-07 (거의 끝나감) 00:12:15

여기서 차 타는 남자!?

663 오마하◆pCZHPbXMLs (4592927E+5)

2018-06-07 (거의 끝나감) 00:12:27

>>662

아니 세어보니까 그렇더라고.

664 이름 없음 (2290311E+6)

2018-06-07 (거의 끝나감) 00:13:25

신사답게를 고려해보면 커뮤에서 반드시 동행하지 않으면..

(대사앵커 실패를 전제)

665 이름 없음 (9103495E+6)

2018-06-07 (거의 끝나감) 00:13:36

치노와 좋은 라이벌이 되겠군.....!

666 이름 없음 (8569725E+6)

2018-06-07 (거의 끝나감) 00:13:59

아, 혹시 황금의 정신 빼고 카운트 한건가..?

667 이름 없음 (5759597E+6)

2018-06-07 (거의 끝나감) 00:14:01

협상에서 크라우스 동행은 무조건이군.

668 오마하◆pCZHPbXMLs (4592927E+5)

2018-06-07 (거의 끝나감) 00:14:14


                     ,     /    /           ヽ
                   /     /{    {ヽ   :.       '.
                 /    __/ {    {  '.   {       '.
                       ´ ' `{     {   '  ̄{`        '.
                 , '  ,′  {    {    \!
              {/   :{,.ィ=ミ、ヽ{   { ≧==ミt|ヽ       }
             /     :{  {tハ  {  :{  ぅ:::::゙} |   } ヽ  :
.            .  ´    { :{  Vツ  ヽ  {  Vzツ |   }   \ }
          <..__,./ { ヽ {        \{    |   ; \   丶
             /  {ハ  :ト{          \     |   /   }`^ー- `ゝ
               /  {:∧ {: :,v^!/ ̄ヽ{       |  ,/   :}  {
.              {   {:  ヽ /}ノ.:':::::::::ハ::::}ヽ   /{ /}     }  '.
.              {   {: _/}:'::::::::::iヘ{ Vt‐=ニ/   !/} }    } }   '.
         ( (  ` r‐ァ' /:::::::::::iヘ '. ヽ::::::::{   ,′} }     }/   '.
            / { {  {:'⌒ヽ:〈ヾ、ヽ `  V::∧   j/   ノ`ヽ  ∧
.             /,/  \乂__}ハ   , -┴、::{    ' r‐ ´   V
.           / {       \_{ ヽ::::{ /     ';ハ j __ノ         }'.
           / ,/\         }:_У       Y  }:::::.\      : '.
        //.:::::::.\     /.:{         ヽノ.::::::::::.\    ∧ '.
.      / /.:::::::::::::::::.ヽ   /:::::{    ,,...-‐=ニ〈::::::::::::::::::::.\ /^ヽヽ
.      /   /.::::::::::::::::::::::::::`T::::::::::{___,,..::´::::::::::::::::::::}:::::::::::::::::::::::::`ー-}
    /    /.::::::::::::::::::::::::::::::::}::::::::::::::::|:::::::::::::::::::::::::::::|:::::::::::::::::::::::::::::::/
.   ´    {:::::::::::::::::::::::::::::::::::}::::::::::::::: |:::::::::::::::::::::::::::::|::::::::::::::::::::::::::::/

▣─오마하───────────────────────────────────────▣

그리고 이제 IA의 인과력이 각성했으니 굴릴 걸 굴려야겠지.

42어장 분량만큼 받아갑니다. 이후 또 정산하려면 @IA의 인과력 보상 재정산 으로 >>1000 앵커하시길.

▣───────────────────────────────────────────▣

669 이름 없음 (8569725E+6)

2018-06-07 (거의 끝나감) 00:14:21

아, 아니네. 저게 맞네 나도 헛갈렸다

670 이름 없음 (2290311E+6)

2018-06-07 (거의 끝나감) 00:14:22

본격 도피오와의 차도 대결..

671 이름 없음 (2290311E+6)

2018-06-07 (거의 끝나감) 00:14:52

AA가 먹고 있는 저게 1천인건가..

672 이름 없음 (9670111E+6)

2018-06-07 (거의 끝나감) 00:15:11

>>671 (앗)

673 이름 없음 (5759597E+6)

2018-06-07 (거의 끝나감) 00:15:16

42 어장 무엇...

674 이름 없음 (8569725E+6)

2018-06-07 (거의 끝나감) 00:15:18

>>1000(원)김밥이군

675 이름 없음 (9670111E+6)

2018-06-07 (거의 끝나감) 00:15:54

그런데 자동정산이 아니었던 것인가...

676 이름 없음 (2290311E+6)

2018-06-07 (거의 끝나감) 00:16:02

속보 3세계의 1천은 원기둥모양(아무말)

677 이름 없음 (9670111E+6)

2018-06-07 (거의 끝나감) 00:16:16

저거 참치들이 회의해서 분배하는거?

678 이름 없음 (2290311E+6)

2018-06-07 (거의 끝나감) 00:16:36

다이스 아닐까아

679 오마하◆pCZHPbXMLs (4592927E+5)

2018-06-07 (거의 끝나감) 00:17:32


                     ,     /    /           ヽ
                   /     /{    {ヽ   :.       '.
                 /    __/ {    {  '.   {       '.
                       ´ ' `{     {   '  ̄{`        '.
                 , '  ,′  {    {    \!
              {/   :{,.ィ=ミ、ヽ{   { ≧==ミt|ヽ       }
             /     :{  {tハ  {  :{  ぅ:::::゙} |   } ヽ  :
.            .  ´    { :{  Vツ  ヽ  {  Vzツ |   }   \ }
          <..__,./ { ヽ {        \{    |   ; \   丶
             /  {ハ  :ト{          \     |   /   }`^ー- `ゝ
               /  {:∧ {: :,v^!/ ̄ヽ{       |  ,/   :}  {
.              {   {:  ヽ /}ノ.:':::::::::ハ::::}ヽ   /{ /}     }  '.
.              {   {: _/}:'::::::::::iヘ{ Vt‐=ニ/   !/} }    } }   '.
         ( (  ` r‐ァ' /:::::::::::iヘ '. ヽ::::::::{   ,′} }     }/   '.
            / { {  {:'⌒ヽ:〈ヾ、ヽ `  V::∧   j/   ノ`ヽ  ∧
.             /,/  \乂__}ハ   , -┴、::{    ' r‐ ´   V
.           / {       \_{ ヽ::::{ /     ';ハ j __ノ         }'.
           / ,/\         }:_У       Y  }:::::.\      : '.
        //.:::::::.\     /.:{         ヽノ.::::::::::.\    ∧ '.
.      / /.:::::::::::::::::.ヽ   /:::::{    ,,...-‐=ニ〈::::::::::::::::::::.\ /^ヽヽ
.      /   /.::::::::::::::::::::::::::`T::::::::::{___,,..::´::::::::::::::::::::}:::::::::::::::::::::::::`ー-}
    /    /.::::::::::::::::::::::::::::::::}::::::::::::::::|:::::::::::::::::::::::::::::|:::::::::::::::::::::::::::::::/
.   ´    {:::::::::::::::::::::::::::::::::::}::::::::::::::: |:::::::::::::::::::::::::::::|::::::::::::::::::::::::::::/

▣─오마하───────────────────────────────────────▣

※ 인과력 분배 (인과력 랭크 업 등등은 '당신'을 따라갑니다.)

1. 능력치 상승
2. 어빌리티 추가
3. 어빌리티 강화
4. 아이템 추가 및 동료 관련

순서대로 비율을 가져갑니다.

.dice 1 4. = 2
.dice 1 3. = 1
.dice 1 2. = 2

▣───────────────────────────────────────────▣

680 이름 없음 (8569725E+6)

2018-06-07 (거의 끝나감) 00:17:49

기본적으로 다이스인데. 그 다이스 결과에 대해서 앵커가 필요한 부분을 우리가 앵커한다는게 아닐까 싶은데

681 오마하◆pCZHPbXMLs (4592927E+5)

2018-06-07 (거의 끝나감) 00:17:55


                     ,     /    /           ヽ
                   /     /{    {ヽ   :.       '.
                 /    __/ {    {  '.   {       '.
                       ´ ' `{     {   '  ̄{`        '.
                 , '  ,′  {    {    \!
              {/   :{,.ィ=ミ、ヽ{   { ≧==ミt|ヽ       }
             /     :{  {tハ  {  :{  ぅ:::::゙} |   } ヽ  :
.            .  ´    { :{  Vツ  ヽ  {  Vzツ |   }   \ }
          <..__,./ { ヽ {        \{    |   ; \   丶
             /  {ハ  :ト{          \     |   /   }`^ー- `ゝ
               /  {:∧ {: :,v^!/ ̄ヽ{       |  ,/   :}  {
.              {   {:  ヽ /}ノ.:':::::::::ハ::::}ヽ   /{ /}     }  '.
.              {   {: _/}:'::::::::::iヘ{ Vt‐=ニ/   !/} }    } }   '.
         ( (  ` r‐ァ' /:::::::::::iヘ '. ヽ::::::::{   ,′} }     }/   '.
            / { {  {:'⌒ヽ:〈ヾ、ヽ `  V::∧   j/   ノ`ヽ  ∧
.             /,/  \乂__}ハ   , -┴、::{    ' r‐ ´   V
.           / {       \_{ ヽ::::{ /     ';ハ j __ノ         }'.
           / ,/\         }:_У       Y  }:::::.\      : '.
        //.:::::::.\     /.:{         ヽノ.::::::::::.\    ∧ '.
.      / /.:::::::::::::::::.ヽ   /:::::{    ,,...-‐=ニ〈::::::::::::::::::::.\ /^ヽヽ
.      /   /.::::::::::::::::::::::::::`T::::::::::{___,,..::´::::::::::::::::::::}:::::::::::::::::::::::::`ー-}
    /    /.::::::::::::::::::::::::::::::::}::::::::::::::::|:::::::::::::::::::::::::::::|:::::::::::::::::::::::::::::::/
.   ´    {:::::::::::::::::::::::::::::::::::}::::::::::::::: |:::::::::::::::::::::::::::::|::::::::::::::::::::::::::::/

▣─오마하───────────────────────────────────────▣

>>675

나보고 귀찮아 죽으란 거냐.

▣───────────────────────────────────────────▣

682 이름 없음 (5759597E+6)

2018-06-07 (거의 끝나감) 00:18:20

의외! 그것은 견실 그 자체!

683 이름 없음 (5759597E+6)

2018-06-07 (거의 끝나감) 00:18:57

어빌리티자체를 강화하는 것은 인과력 랭크가 높을때 해야 이득이고 단순히 랭크 올림은 사냥 노가다면 되고.

684 이름 없음 (8569725E+6)

2018-06-07 (거의 끝나감) 00:19:15

어빌 추가 / 능력치 상승 / 동료관련 순인가.

근데 어빌 추가는 날짜가 지나서 무리아닌감

685 오마하◆pCZHPbXMLs (4592927E+5)

2018-06-07 (거의 끝나감) 00:19:22


                     ,     /    /           ヽ
                   /     /{    {ヽ   :.       '.
                 /    __/ {    {  '.   {       '.
                       ´ ' `{     {   '  ̄{`        '.
                 , '  ,′  {    {    \!
              {/   :{,.ィ=ミ、ヽ{   { ≧==ミt|ヽ       }
             /     :{  {tハ  {  :{  ぅ:::::゙} |   } ヽ  :
.            .  ´    { :{  Vツ  ヽ  {  Vzツ |   }   \ }
          <..__,./ { ヽ {        \{    |   ; \   丶
             /  {ハ  :ト{          \     |   /   }`^ー- `ゝ
               /  {:∧ {: :,v^!/ ̄ヽ{       |  ,/   :}  {
.              {   {:  ヽ /}ノ.:':::::::::ハ::::}ヽ   /{ /}     }  '.
.              {   {: _/}:'::::::::::iヘ{ Vt‐=ニ/   !/} }    } }   '.
         ( (  ` r‐ァ' /:::::::::::iヘ '. ヽ::::::::{   ,′} }     }/   '.
            / { {  {:'⌒ヽ:〈ヾ、ヽ `  V::∧   j/   ノ`ヽ  ∧
.             /,/  \乂__}ハ   , -┴、::{    ' r‐ ´   V
.           / {       \_{ ヽ::::{ /     ';ハ j __ノ         }'.
           / ,/\         }:_У       Y  }:::::.\      : '.
        //.:::::::.\     /.:{         ヽノ.::::::::::.\    ∧ '.
.      / /.:::::::::::::::::.ヽ   /:::::{    ,,...-‐=ニ〈::::::::::::::::::::.\ /^ヽヽ
.      /   /.::::::::::::::::::::::::::`T::::::::::{___,,..::´::::::::::::::::::::}:::::::::::::::::::::::::`ー-}
    /    /.::::::::::::::::::::::::::::::::}::::::::::::::::|:::::::::::::::::::::::::::::|:::::::::::::::::::::::::::::::/
.   ´    {:::::::::::::::::::::::::::::::::::}::::::::::::::: |:::::::::::::::::::::::::::::|::::::::::::::::::::::::::::/

▣─오마하───────────────────────────────────────▣

어빌리티 추가인데.

어빌리티가 5일마다 풀린단 걸 감안해서 1, 6, 11 3개로 잡습니다.

근데 대략 16개여야 하는데 나머지 13개는 어디로 가냐고?

자유 분배로 가자.

▣───────────────────────────────────────────▣

686 이름 없음 (5759597E+6)

2018-06-07 (거의 끝나감) 00:19:51

자유자유-

687 이름 없음 (9670111E+6)

2018-06-07 (거의 끝나감) 00:20:17

11일차 기준으로 추가된게 빛의 씨앗 아니었나

688 이름 없음 (2290311E+6)

2018-06-07 (거의 끝나감) 00:20:18

다크 브라더 후드라면 무기다! 무기! 무기로 만든 보약을 사와!(?)

689 이름 없음 (8569725E+6)

2018-06-07 (거의 끝나감) 00:20:28

11차에 어빌리티가 이미 1개 받아졌을터(빛의 씨앗)

2개 아님?

690 오마하◆pCZHPbXMLs (4592927E+5)

2018-06-07 (거의 끝나감) 00:20:35


                     ,     /    /           ヽ
                   /     /{    {ヽ   :.       '.
                 /    __/ {    {  '.   {       '.
                       ´ ' `{     {   '  ̄{`        '.
                 , '  ,′  {    {    \!
              {/   :{,.ィ=ミ、ヽ{   { ≧==ミt|ヽ       }
             /     :{  {tハ  {  :{  ぅ:::::゙} |   } ヽ  :
.            .  ´    { :{  Vツ  ヽ  {  Vzツ |   }   \ }
          <..__,./ { ヽ {        \{    |   ; \   丶
             /  {ハ  :ト{          \     |   /   }`^ー- `ゝ
               /  {:∧ {: :,v^!/ ̄ヽ{       |  ,/   :}  {
.              {   {:  ヽ /}ノ.:':::::::::ハ::::}ヽ   /{ /}     }  '.
.              {   {: _/}:'::::::::::iヘ{ Vt‐=ニ/   !/} }    } }   '.
         ( (  ` r‐ァ' /:::::::::::iヘ '. ヽ::::::::{   ,′} }     }/   '.
            / { {  {:'⌒ヽ:〈ヾ、ヽ `  V::∧   j/   ノ`ヽ  ∧
.             /,/  \乂__}ハ   , -┴、::{    ' r‐ ´   V
.           / {       \_{ ヽ::::{ /     ';ハ j __ノ         }'.
           / ,/\         }:_У       Y  }:::::.\      : '.
        //.:::::::.\     /.:{         ヽノ.::::::::::.\    ∧ '.
.      / /.:::::::::::::::::.ヽ   /:::::{    ,,...-‐=ニ〈::::::::::::::::::::.\ /^ヽヽ
.      /   /.::::::::::::::::::::::::::`T::::::::::{___,,..::´::::::::::::::::::::}:::::::::::::::::::::::::`ー-}
    /    /.::::::::::::::::::::::::::::::::}::::::::::::::::|:::::::::::::::::::::::::::::|:::::::::::::::::::::::::::::::/
.   ´    {:::::::::::::::::::::::::::::::::::}::::::::::::::: |:::::::::::::::::::::::::::::|::::::::::::::::::::::::::::/

▣─오마하───────────────────────────────────────▣

어빌리티 추가 3개.

랭크는 자연스레 E랭.

능력치 상승.

12개.

※ 【개별 상승에 사용하는 인과력의 개수】 : .dice 0 12. = 4

▣───────────────────────────────────────────▣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