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폭왕의 허언◆/72WHncLMA
(2095159E+6 )
2018-06-05 (FIRE!) 23:06:46
「가지말아줘, 나의 용사님. 아직 이야기는... 시작되지 않았으니까.」 「그리고 나와함께 이 이야기의 끝까지 어울려줘....」 ※ 이 어장은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에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를 원작으로 한 2차창작 어장입니다. ※ 이 어장이 처음인 어장주입니다. 부디 잘 봐주시기를. ※ 갈 길이 멀다지만 지금 가기에는 너무 이른 법이지. ※ 마■왕이 '나'를 지켜봅니다. '당신'과 '나' 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829633/ '당신'과 '나' 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2066519/ '당신'과 '나' 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3784388/ '당신'과 '나' 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448478/ '당신'과 '나' 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744599/ '당신'과 '나' 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920576/ '당신'과 '나' 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413577/ '당신'과 '나' 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956885/
410
이름 없음
(7770854E+6 )
Mask
2018-06-06 (水) 21:05:16
>>258 참고로 시공간 조작은 일정이상으로 강화되면 '그 어빌리티'로 진화합니다. 이건 ?????의 영향. 질문>>375시공간 조작 진화에 필요한건? 답변>>377 시공간계 어빌리티 5개를 모아서 합치기 1000을 과도하게 때려박아서 한계라는 틀을 박살내기 (대표적인 예시) >>400 시공간조작이 '그 어빌리티'로 진화하고 S랭크가 된다면 확실하게 제어 쉬워지는게 맞아. @......5개 합체는 '그 어빌리티'로 진화 안하고 다른 진화하는 겁니까?
411
이름 없음
(1770718E+5 )
Mask
2018-06-06 (水) 21:06:25
그러고보니 확정적으로 그 어빌리티로 진화한다는 말이 없잖아! 속였구나!
412
폭왕의 허언◆/72WHncLMA
(7979281E+5 )
Mask
2018-06-06 (水) 21:07:12
>>409 1000은 그 사람이 무의식단위에서 동하느냐 마느냐의 문제라서 부탁해서 되는게 아님.
413
폭왕의 허언◆/72WHncLMA
(7979281E+5 )
Mask
2018-06-06 (水) 21:08:23
>>410 시공간조작 포함해서 시공간계 어빌리티 5개 합치면 '그 어빌리티' 나옵니다. 사람이 믿음이 있어야지.
414
이름 없음
(1770718E+5 )
Mask
2018-06-06 (水) 21:08:25
글쿤
415
폭왕의 허언◆/72WHncLMA
(7979281E+5 )
Mask
2018-06-06 (水) 21:08:42
416
이름 없음
(1770718E+5 )
Mask
2018-06-06 (水) 21:08:49
사실 전 믿었습니다(손바닥 뒤집기)
417
이름 없음
(7770854E+6 )
Mask
2018-06-06 (水) 21:10:19
슈퍼맨 하나 만들어 보지 뭐. @1
418
폭왕의 허언◆/72WHncLMA
(7979281E+5 )
Mask
2018-06-06 (水) 21:10:21
419
이름 없음
(4804204E+6 )
Mask
2018-06-06 (水) 21:10:31
@2
420
폭왕의 허언◆/72WHncLMA
(7979281E+5 )
Mask
2018-06-06 (水) 21:12:01
421
폭왕의 허언◆/72WHncLMA
(7979281E+5 )
Mask
2018-06-06 (水) 21:12:19
열쇠 "내가 말했지... 그들은 나의 힘을 원한다고..." (미소)
422
이름 없음
(7770854E+6 )
Mask
2018-06-06 (水) 21:12:47
이로서 시공간계 5개 현실개변 2개 를 가진 괴물이 나왔군.
423
이름 없음
(7770854E+6 )
Mask
2018-06-06 (水) 21:13:07
>>421 넌 들어가 있어라!
424
폭왕의 허언◆/72WHncLMA
(7979281E+5 )
Mask
2018-06-06 (水) 21:13:13
〔열쇠 (패시브&액티브 / B랭크)〕: "열쇠 구멍"이 되는 광란(狂瀾)한 상황. 사람들의 욕망을 비추는 "열쇠"가 된 소녀. 과연, 죄는 어느 쪽에 있는 것일까. = 모든 판정에서 INT 수치를 사용하며, 본래 다른 능력치가 관장해야 할, HP, SP, 공격력, 행동 포인트 등등도 INT가 관장하게 된다. = 하루에 3번 현실이라는 자물쇠를 해금한다. = 현재 랭크에서는 1000을 강화한다. = 사용자의 종족을 그레이트 올드 원으로 변질시키고, 알아서는 안되는 지식을 알게한다. = 인과력을 제외한 모든 어빌리티 강화. = ■■■■■■■■■■■■■■■■■■ = ■■■■■■■■■■■■■■■■■■ = 랭크 부족으로 인해 모든 데이터를 전부 인계하지 못 하였습니다.
425
폭왕의 허언◆/72WHncLMA
(7979281E+5 )
Mask
2018-06-06 (水) 21:13:28
열쇠의 힘이 보다 강해졌기에 부작용이 해방됩니다.
426
이름 없음
(7770854E+6 )
Mask
2018-06-06 (水) 21:14:20
....우째서?!
427
이름 없음
(7770854E+6 )
Mask
2018-06-06 (水) 21:15:18
= 인과력을 제외한 모든 어빌리티 강화. = ■■■■■■■■■■■■■■■■■■ = ■■■■■■■■■■■■■■■■■■ 셋 중 하나가 원인인가.
428
폭왕의 허언◆/72WHncLMA
(7979281E+5 )
Mask
2018-06-06 (水) 21:15:32
>>426 '그 어빌리티'가 만들어지면 열쇠 제어가 쉬워지는데 왜 열쇠가 '그 어빌리티'가 만들어지는데 협력한다고 생각하나?
429
폭왕의 허언◆/72WHncLMA
(7979281E+5 )
Mask
2018-06-06 (水) 21:16:01
생각해보면 당연한 문제인데 다들 메리트에 눈이 멀어서 아주 당연한걸 생각하지 못했구만!
430
폭왕의 허언◆/72WHncLMA
(7979281E+5 )
Mask
2018-06-06 (水) 21:16:19
자 그러면 시공간계 어빌리티 앵커 좀 받아봅시다.
431
이름 없음
(1770718E+5 )
Mask
2018-06-06 (水) 21:16:33
애비게일 본인이 직접 인과력을 사용하면 되는거 아냐?
432
이름 없음
(4804204E+6 )
Mask
2018-06-06 (水) 21:17:06
어빌리티 같은거 잘 못 만드는데....
433
이름 없음
(7770854E+6 )
Mask
2018-06-06 (水) 21:17:49
>>428 열쇠가 협력 안하는 건 알겠는데 시공간 어빌리티 추가 -> 열쇠 강화 를 모르겠다는 의미.
434
폭왕의 허언◆/72WHncLMA
(7979281E+5 )
Mask
2018-06-06 (水) 21:18:01
@(이름)(액티브 or 패시브 or 액티브&패시브) - 간단한 설명 혹시 어빌리티 상세설정을 짜고싶다면 〔 ( / 랭크)〕: = = 이걸 참조
435
폭왕의 허언◆/72WHncLMA
(7979281E+5 )
Mask
2018-06-06 (水) 21:18:37
>>433 협력 안하는게 아니라 협력하는거야.
436
이름 없음
(1770718E+5 )
Mask
2018-06-06 (水) 21:19:39
...설마 그 어빌리티가 만들어지면 조작은 쉬워지지만 문제는 그 조작하는 사람인 애비게일이 이미 타락해버렸다 같은 시나리오인건 아니지?
437
폭왕의 허언◆/72WHncLMA
(7979281E+5 )
Mask
2018-06-06 (水) 21:20:54
438
폭왕의 허언◆/72WHncLMA
(7979281E+5 )
Mask
2018-06-06 (水) 21:21:22
흠.. 그리고 열쇠가 강해지는 이유.dice 1 2. = 1 1이면 살짝 푼다.
439
이름 없음
(1770718E+5 )
Mask
2018-06-06 (水) 21:21:22
야 이 #@#!$@#%$^@!#$%%$#@#$#$@!!!!!!!!
440
이름 없음
(1770718E+5 )
Mask
2018-06-06 (水) 21:21:38
속였구나! 참치들의 순수한 욕망을 배신했어!
441
폭왕의 허언◆/72WHncLMA
(7979281E+5 )
Mask
2018-06-06 (水) 21:21:55
열쇠는 외측의 물건이라서 어빌리티로 존재하려면 연결이 필요하다. 그리고 그 연결을 강하게 하는건 대체 어떤 어빌리티일까?
442
이름 없음
(1770718E+5 )
Mask
2018-06-06 (水) 21:22:27
특히 열쇠는 요그-소토스의 상징이고, 요그-소토스의 영역은 시공간.... 이거 제대로 걸렸네
443
이름 없음
(7770854E+6 )
Mask
2018-06-06 (水) 21:22:29
>.435 >>380의 열쇠와 인과력이 도와주기에 가능한 편법. 가 우리가 1000 4개 사용으로 추가한게 열쇠도 협력했다는 의미 맞나요?
444
폭왕의 허언◆/72WHncLMA
(7979281E+5 )
Mask
2018-06-06 (水) 21:22:53
445
이름 없음
(7770854E+6 )
Mask
2018-06-06 (水) 21:24:22
그렇다면 인과력은 왜 협력한거냐! 지금 열쇠가 이득 보는걸 감수해서라도 장기적으로 '그 어빌리티'를 만들려고????
446
폭왕의 허언◆/72WHncLMA
(7979281E+5 )
Mask
2018-06-06 (水) 21:25:11
>>445 사용자가 타락하기전에 '그 어빌리티'가 완성되고 S랭크로 성장하면 인과력 승 '그 어빌리티'가 완성되고 S랭크로 성장하기전에 사용자가 타락하면 열쇠 승
447
이름 없음
(1770718E+5 )
Mask
2018-06-06 (水) 21:25:44
거 쫄리는 한판이네 그려
448
이름 없음
(7770854E+6 )
Mask
2018-06-06 (水) 21:26:16
인과력과 열쇠의 치킨레이스인가.
449
폭왕의 허언◆/72WHncLMA
(7979281E+5 )
Mask
2018-06-06 (水) 21:26:53
잠깐 시트 앵커받기전에 참치 인원수 ㅊㅋ 33분까지
450
이름 없음
(7770854E+6 )
Mask
2018-06-06 (水) 21:27:45
ㅊㅋ
451
이름 없음
(1770718E+5 )
Mask
2018-06-06 (水) 21:28:10
ㅊㅋ
452
이름 없음
(4804204E+6 )
Mask
2018-06-06 (水) 21:28:20
ㅊㅋ
453
이름 없음
(6412788E+5 )
Mask
2018-06-06 (水) 21:28:41
ㅊㅋ
454
이름 없음
(7770854E+6 )
Mask
2018-06-06 (水) 21:29:31
시공간 어빌리티는 뭘 적으면 좋은걸까.
455
이름 없음
(3905856E+6 )
Mask
2018-06-06 (水) 21:29:55
ㅊㅋ
456
폭왕의 허언◆/72WHncLMA
(7979281E+5 )
Mask
2018-06-06 (水) 21:30:48
457
폭왕의 허언◆/72WHncLMA
(7979281E+5 )
Mask
2018-06-06 (水) 21:30:57
458
폭왕의 허언◆/72WHncLMA
(7979281E+5 )
Mask
2018-06-06 (水) 21:33:38
@(이름)(액티브 or 패시브 or 액티브&패시브) - 간단한 설명 혹시 어빌리티 상세설정을 짜고싶다면 〔 ( / 랭크)〕: = = 시간 넉넉하게 50분까지
459
이름 없음
(1770718E+5 )
Mask
2018-06-06 (水) 21:33:45
뭐시여, 불길하게
460
이름 없음
(1770718E+5 )
Mask
2018-06-06 (水) 21:34:07
중복은 돼?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