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8122779> [AA/앵커/다이스/2차] '당신'은 학교에서 낙원(에덴)을 추구하는 모양입니다. 60 :: 1001

카푸치노◆BjWHJKxkHc

2018-06-04 23:32:49 - 2018-06-06 16:22:20

0 카푸치노◆BjWHJKxkHc (8130161E+5)

2018-06-04 (모두 수고..) 23:32:49



                _
              , /⌒ヽ
            -―{ { ‐-
.        /          ヽ           다른 이아 금지.
.               {   ヽ   ':,
        ′       ∧    }、 ヽ ,
.       {        /´__\  }_∨:} }
.      j/      j/  ||  Y' || V }
.      / /   {  ij   ノ ij ∨`ニ=‐'
   ー=''´イ i   :{ {           ハ
       | :|  :ヽ.ゝ..__ _゚_ ..イ  :}
        ∧   } /¨¨`ヽ、 j i ,
      /   ∧ :} :}三三ニニニニヽ、/
    /   / ∧}/三i三三三ニ∨冫
・・・━・・・━・・・━・・・━・・・━・・・━・・・━・・・━・・・━・・・━・・・━・・・━・・・━・・・━・・・━

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IA 동료는 절대로 안 받습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3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482157/recent

3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556831/recent

3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621884/recent

3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653604/recent

3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706996/recent

3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723616/recent

38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745264/recent

39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800724/recent

4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825794/recent

4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891128/recent

4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907883/recent

4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972116/recent

4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991411/recent

4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060457/recent

4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079330/recent

4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149829/recent

48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172604/recent

49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246386/recent

5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259882/recent

5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412977/recent

5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490536/recent

5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661195/recent

5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685495/recent

5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776596/recent

5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870530/recent

5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933982/recent

58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955360/recent

59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021483/recent

・・・━・・・━・・・━・・・━・・・━・・・━・・・━・・・━・・・━・・・━・・・━・・・━・・・━・・・━・・・━

971 이름 없음 (6422342E+6)

2018-06-06 (水) 16:21:09

>>1000이면, 당신의 어빌리티 변신이 강화되어 효과가 추가된다.

[변신]이 [변신-투체운신]으로 바뀌며 효과가 추가된다.

972 이름 없음 (0985084E+6)

2018-06-06 (水) 16:21:16

>>1000이라면 단에게 신 어빌리티 천단만련을 얻는다.
= STR과 DEX가 N% 상승한다.
= B랭크 해금 상대의 방어무시 공격을 없었던 것으로 취급한다(정상적인 방어 판정을 한다라는 의미이며 데미지가 0이 된다는 것은 아니다)
= B랭크 해금 매 T HP와 SP를 20%회복한다.(고정)
= B랭크 해금 신체에 결손이 일어날 경우 다음턴에 다시 원상으로 돌아온다

973 이름 없음 (6422342E+6)

2018-06-06 (水) 16:21:18

>>1000이면, 당신의 어빌리티 변신이 강화되어 효과가 추가된다.

[변신]이 [변신-투체운신]으로 바뀌며 효과가 추가된다.

974 이름 없음 (5146104E+5)

2018-06-06 (水) 16:21:20

>>1000이라면 단 쿠로토에게 어빌리티
@변신-가면라이더 크로노스(액티브): "쉿, 심판의 시간은 엄숙해야만 한다."
특수한 갑주를 입는 형식의 변신. 겉모습이 변하는 종류와 겹치는 것이 가능하다. 신체능력이 대폭 상승하며 랭크에 따라 능력이 개방된다.

C랭크- 공격력&방어력 강화 시간이 지날수록 서서히 방어력이 상승하며 공격의 명중 시마다 다음공격에 보정이 들어간다.

B랭크- 가샤콘 버그바이저II츠바이 를 사용 가능하다.
가샤콘 버그바이저 II츠바이
톱·총
원거리와 근거리를 변환하여 공격할 수 있다.

A랭크- PAUSE RESTART 시간을 정지하고 재시작한다.
무효화 일정이하의 공격을 무효화 한다.
시공간계 어빌리티에 면역

S랭크- RESET 시간을 되돌린다. 되돌릴 수 있는 최대 범위는 어빌리티를 처음 얻은 시점.
체력과는 별개로 라이더 게이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것을 체력으로 취급한다. 라이더 게이지가 전부 소모되면 변신이 해제된다.
성격의 변화는 장착 전의 성격을 따라간다.
를 부여

975 이름 없음 (0985084E+6)

2018-06-06 (水) 16:21:23

rt

976 이름 없음 (4692758E+6)

2018-06-06 (水) 16:21:24

>>1000 이면 단 쿠로토가 어빌리티 어그러진 신념을 손에 넣는다.
어그러진 신념(패시브) - 나 또한 정의를 갈망한 적이 있었어.
STR과 DEX스텟을 랭크에 따라서 %로 상승시킨다.(배율은 무궁의 무련과 같다)
자신의 어떠한 방식의 공격이든 공격이 성공할때마다 일그러짐의 절규 카운터를 적에게 쌓는다. 카운터는 최대 3개까지 쌓을 수 있고 카운터 3개를 소모해서 적을 무방비 상태로 만든다.(적의 방어성능 무효)
이 때 일그러짐의 절규 카운터는 대미지가 아닌 공격을 맞추는 것으로 카운트한다.
A랭크 달성 시 자신이 방어혹은 회피를 선언 했을 때 공격해 오는 적이 일그러짐의 절규 카운터를 가지고 있다면 자신에게 카운터 1개당 10의 추가 성능을 부여한다.

977 이름 없음 (9301016E+5)

2018-06-06 (水) 16:21:25

>>955

978 이름 없음 (041271E+56)

2018-06-06 (水) 16:21:25

ㄱㅅ

979 이름 없음 (4692758E+6)

2018-06-06 (水) 16:21:32

980 이름 없음 (0985084E+6)

2018-06-06 (水) 16:21:32

981 이름 없음 (9301016E+5)

2018-06-06 (水) 16:21:34

ㄱㅅ

982 이름 없음 (041271E+56)

2018-06-06 (水) 16:21:36

ㄱㅅ

983 이름 없음 (6422342E+6)

2018-06-06 (水) 16:21:37

>>1000이면, 당신의 어빌리티 변신이 강화되어 효과가 추가된다.

[변신]이 [변신-투체운신]으로 바뀌며 효과가 추가된다.

984 이름 없음 (4692758E+6)

2018-06-06 (水) 16:21:38

985 이름 없음 (5146104E+5)

2018-06-06 (水) 16:21:42

v

986 이름 없음 (0985084E+6)

2018-06-06 (水) 16:21:44

rtrt

987 이름 없음 (041271E+56)

2018-06-06 (水) 16:21:44

ㄱㅅ

988 이름 없음 (4692758E+6)

2018-06-06 (水) 16:21:45

989 이름 없음 (0985084E+6)

2018-06-06 (水) 16:21:50

rt

990 이름 없음 (6422342E+6)

2018-06-06 (水) 16:21:51

>>1000이면, 당신의 어빌리티 변신이 강화되어 효과가 추가된다.

[변신]이 [변신-투체운신]으로 바뀌며 효과가 추가된다.

991 이름 없음 (041271E+56)

2018-06-06 (水) 16:21:52

ㄱㅅ

992 이름 없음 (4692758E+6)

2018-06-06 (水) 16:21:53

993 이름 없음 (9301016E+5)

2018-06-06 (水) 16:21:56

>>955

994 이름 없음 (6247423E+5)

2018-06-06 (水) 16:22:00

>>1000이라면  '당신' 이 저택에서 1000만포인트 획득

995 이름 없음 (041271E+56)

2018-06-06 (水) 16:22:01

ㄱㅅ

996 이름 없음 (5146104E+5)

2018-06-06 (水) 16:22:02

v>>1000이라면 단 쿠로토에게 어빌리티
@변신-가면라이더 크로노스(액티브): "쉿, 심판의 시간은 엄숙해야만 한다."
특수한 갑주를 입는 형식의 변신. 겉모습이 변하는 종류와 겹치는 것이 가능하다. 신체능력이 대폭 상승하며 랭크에 따라 능력이 개방된다.

C랭크- 공격력&방어력 강화 시간이 지날수록 서서히 방어력이 상승하며 공격의 명중 시마다 다음공격에 보정이 들어간다.

B랭크- 가샤콘 버그바이저II츠바이 를 사용 가능하다.
가샤콘 버그바이저 II츠바이
톱·총
원거리와 근거리를 변환하여 공격할 수 있다.

A랭크- PAUSE RESTART 시간을 정지하고 재시작한다.
무효화 일정이하의 공격을 무효화 한다.
시공간계 어빌리티에 면역

S랭크- RESET 시간을 되돌린다. 되돌릴 수 있는 최대 범위는 어빌리티를 처음 얻은 시점.
체력과는 별개로 라이더 게이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것을 체력으로 취급한다. 라이더 게이지가 전부 소모되면 변신이 해제된다.
성격의 변화는 장착 전의 성격을 따라간다.
를 부여

997 이름 없음 (9301016E+5)

2018-06-06 (水) 16:22:03

>>955

998 이름 없음 (4692758E+6)

2018-06-06 (水) 16:22:04

>>1000 이면 단 쿠로토가 어빌리티 어그러진 신념을 손에 넣는다.
어그러진 신념(패시브) - 나 또한 정의를 갈망한 적이 있었어.
STR과 DEX스텟을 랭크에 따라서 %로 상승시킨다.(배율은 무궁의 무련과 같다)
자신의 어떠한 방식의 공격이든 공격이 성공할때마다 일그러짐의 절규 카운터를 적에게 쌓는다. 카운터는 최대 3개까지 쌓을 수 있고 카운터 3개를 소모해서 적을 무방비 상태로 만든다.(적의 방어성능 무효)
이 때 일그러짐의 절규 카운터는 대미지가 아닌 공격을 맞추는 것으로 카운트한다.
A랭크 달성 시 자신이 방어혹은 회피를 선언 했을 때 공격해 오는 적이 일그러짐의 절규 카운터를 가지고 있다면 자신에게 카운터 1개당 10의 추가 성능을 부여한다.

999 이름 없음 (0985084E+6)

2018-06-06 (水) 16:22:05

>>1000이라면 단에게 신 어빌리티 천단만련을 얻는다.
= STR과 DEX가 N% 상승한다.
= B랭크 해금 상대의 방어무시 공격을 없었던 것으로 취급한다(정상적인 방어 판정을 한다라는 의미이며 데미지가 0이 된다는 것은 아니다)
= B랭크 해금 매 T HP와 SP를 20%회복한다.(고정)
= B랭크 해금 신체에 결손이 일어날 경우 다음턴에 다시 원상으로 돌아온다

1000 이름 없음 (6422342E+6)

2018-06-06 (水) 16:22:05

>>1000이면, 당신의 어빌리티 변신이 강화되어 효과가 추가된다.

[변신]이 [변신-투체운신]으로 바뀌며 효과가 추가된다.

1001 이름 없음 (0985084E+6)

2018-06-06 (水) 16:22:20

rt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