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빌리티] 〔인과력 (액티브 / A랭크)〕: 원인과 결과, 인과를 다룰 수 있는 힘. 랭크가 높아질수록 그 힘이 강해진다. 또한, '그들'의 목을 칠 수 있는 유일한 칼날이다. = 현재 1단계. 인과력 스택 5개. 스택을 사용하여 이하의 능력 사용 가능하다. = 행위 판정에서 실패했을 시 재굴림이 가능하다. 스택 1개에 주사위 3개를 굴려 제일 높은 것을 채택한다. 파티원에게도 재굴림 사용이 가능하다. 1회의 판정에 1회 사용 가능. = 스택을 1개 소비하여 1000보다 약한 현실 개변(자유 앵커)이 가능하다. = 스택을 소비하여 해당 전투(혹은 해당 행동 타임) 동안 어빌리티의 일시적 랭크 업이 가능해진다. 스택의 사용량은 다음과 같다. ※ C랭크까지는 단계 당 스택 1개, C랭크에서 B랭크는 스택 2, B랭크에서 A랭크는 스택 3개 사용. 〔 ( / C랭크)〕: = 〔 ( / E랭크)〕: =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어빌리티] 〔인과력 (액티브 / A랭크)〕: 원인과 결과, 인과를 다룰 수 있는 힘. 랭크가 높아질수록 그 힘이 강해진다. 또한, '그들'의 목을 칠 수 있는 유일한 칼날이다. = 현재 1단계. 인과력 스택 5개. 스택을 사용하여 이하의 능력 사용 가능하다. = 행위 판정에서 실패했을 시 재굴림이 가능하다. 스택 1개에 주사위 3개를 굴려 제일 높은 것을 채택한다. 파티원에게도 재굴림 사용이 가능하다. 1회의 판정에 1회 사용 가능. = 스택을 1개 소비하여 1000보다 약한 현실 개변(자유 앵커)이 가능하다. = 스택을 소비하여 해당 전투(혹은 해당 행동 타임) 동안 어빌리티의 일시적 랭크 업이 가능해진다. 스택의 사용량은 다음과 같다. ※ C랭크까지는 단계 당 스택 1개, C랭크에서 B랭크는 스택 2, B랭크에서 A랭크는 스택 3개 사용. 〔 ( / C랭크)〕: = 〔 ( / E랭크)〕: =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어빌리티] 〔인과력 (액티브 / C랭크)〕: 인과에 간섭 할 수 있는 힘. 랭크가 높아질수록 그 힘이 강해진다. = 행위 판정에서 실패했을 시 재굴림이 가능하다. 하루에 1회 사용 가능. 〔마법 (패시브&액티브 / C랭크)〕: 궁극의 신비. 실현 불가능한 기적을 일으키는 힘. = 어빌리티 랭크가 상승할수록 효과가 추가 된다. = E랭크: 상세 불명. = D랭크: 상세 불명. = C랭크: 상세 불명. = B랭크: 상세 불명. 〔시공간 조작 (패시브&액티브 / B랭크)〕: 시공간을 조작하는 힘. 무척이나 강한 능력이지만, 그만큼 대가도 크다. = 어빌리티 랭크가 상승할수록 효과가 추가 된다. = E랭크: 명중+5, 회피+5. = D랭크: 공격 시, 50% 확률로 상대방의 방어력을 무시한다. 반대로, 방어 시에도 50% 확률로 상대방의 방어력 무시 데미지를 무효화한다. = C랭크: 상세 불명. = B랭크: 상세 불명. 〔열쇠 (패시브&액티브 / C랭크)〕: "열쇠 구멍"이 되는 광란(狂瀾)한 상황. 사람들의 욕망을 비추는 "열쇠"가 된 소녀. 과연, 죄는 어느 쪽에 있는 것일까. = 모든 판정에서 INT 수치를 사용하며, 본래 다른 능력치가 관장해야 할, HP, SP, 공격력, 행동 포인트 등등도 INT가 관장하게 된다. = ■■■■■■■■■■■■■■■■■■■■ = ■■■■■■■■■■■■■■■■■■■■ = ■■■■■■■■■■■■■■■■■■■■ = 랭크 부족으로 인해 모든 데이터를 전부 인계하지 못 하였습니다.
[권능] [클리포 라이좀(액티브)]: 인류와는 양립할 수 없는 이질의 세계로 통하는 "문"을 열어, 대상의 정신, 육체에 심각한 왜곡을 발생시키는, 사악한 나무 클리포트에 기생하는 땅 속 줄기. = 상세 불명.
[특성] = 상세 불명.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미〕: 미, 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 곰인형. 아비게일이 아끼는 인형이다.
[스킬] 〔고속연산 (INT / 5Lv)〕: 뛰어난 두뇌로 일반인보다 훨씬 빠른 속도로 결과를 도출한다. = 전투에서 사용 시 INT 판정. 결과치 나누기 dice 2 3만큼 명중과 회피에 보정. 〔마인드 컨트롤 (INT / 1Lv)〕: 자신의 감정을 능숙하게 조절하는 스킬. 〔사교 (INT / 1Lv)〕: 좋은 사람을 사귀기 쉬운 힘. 〔추리 (INT / 4Lv)〕: 보고, 듣고, 알고있는 것을 조합하여 정답을 찾아내는 스킬. 〔자가 치유 (INT / 3Lv)〕: 자신의 정신적 상처를 쉽게 치유하는 스킬.
[배경 설정] = 아비게일 윌리엄스. 결코 평범하지 않은 두뇌와 지능을 가졌지만, 다정다감하며 활기찬, 한창 때의 여자아이...이나, 어딘지 모르게 아픈 상처를 숨기고 있는 듯한, 그런 아이다.
...."열쇠 구멍"이 되는 광란(狂瀾)한 상황. 사람들의 욕망을 비추는 "열쇠"가 된 소녀. 과연, 죄는 어느 쪽에 있는 것일까.
[어빌리티] 〔인과력 (액티브 / A랭크)〕: 원인과 결과, 인과를 다룰 수 있는 힘. 랭크가 높아질수록 그 힘이 강해진다. 또한, '그들'의 목을 칠 수 있는 유일한 칼날이다. = 현재 1단계. 인과력 스택 5개. 스택을 사용하여 이하의 능력 사용 가능하다. = 행위 판정에서 실패했을 시 재굴림이 가능하다. 스택 1개에 주사위 3개를 굴려 제일 높은 것을 채택한다. 파티원에게도 재굴림 사용이 가능하다. 1회의 판정에 1회 사용 가능. = 스택을 1개 소비하여 1000보다 약한 현실 개변(자유 앵커)이 가능하다. = 스택을 소비하여 해당 전투(혹은 해당 행동 타임) 동안 어빌리티의 일시적 랭크 업이 가능해진다. 스택의 사용량은 다음과 같다. ※ C랭크까지는 단계 당 스택 1개, C랭크에서 B랭크는 스택 2, B랭크에서 A랭크는 스택 3개 사용.
〔마법 (패시브&액티브 / C랭크)〕: 궁극의 신비. 실현 불가능한 기적을 일으키는 힘. = 어빌리티 랭크가 상승할수록 효과가 추가 된다. = E랭크: 상세 불명. = D랭크: 상세 불명. = C랭크: 상세 불명. = B랭크: 상세 불명.
〔시공간 조작 (패시브&액티브 / B랭크)〕: 시공간을 조작하는 힘. 무척이나 강한 능력이지만, 그만큼 대가도 크다. = 어빌리티 랭크가 상승할수록 효과가 추가 된다. = E랭크: 명중+5, 회피+5. = D랭크: 공격 시, 50% 확률로 상대방의 방어력을 무시한다. 반대로, 방어 시에도 50% 확률로 상대방의 방어력 무시 데미지를 무효화한다. = C랭크: 상세 불명. = B랭크: 상세 불명.
〔열쇠 (패시브&액티브 / C랭크)〕: "열쇠 구멍"이 되는 광란(狂瀾)한 상황. 사람들의 욕망을 비추는 "열쇠"가 된 소녀. 과연, 죄는 어느 쪽에 있는 것일까. = 모든 판정에서 INT 수치를 사용하며, 본래 다른 능력치가 관장해야 할, HP, SP, 공격력, 행동 포인트 등등도 INT가 관장하게 된다. = ■■■■■■■■■■■■■■■■■■■■ = ■■■■■■■■■■■■■■■■■■■■ = ■■■■■■■■■■■■■■■■■■■■ = 랭크 부족으로 인해 모든 데이터를 전부 인계하지 못 하였습니다.
[권능] [클리포 라이좀(액티브)]: 인류와는 양립할 수 없는 이질의 세계로 통하는 "문"을 열어, 대상의 정신, 육체에 심각한 왜곡을 발생시키는, 사악한 나무 클리포트에 기생하는 땅 속 줄기. = 상세 불명.
[특성] = 상세 불명.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미〕: 미, 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 곰인형. 아비게일이 아끼는 인형이다.
[스킬] 〔고속연산 (INT / 5Lv)〕: 뛰어난 두뇌로 일반인보다 훨씬 빠른 속도로 결과를 도출한다. = 전투에서 사용 시 INT 판정. 결과치 나누기 dice 2 3만큼 명중과 회피에 보정. 〔마인드 컨트롤 (INT / 1Lv)〕: 자신의 감정을 능숙하게 조절하는 스킬. 〔사교 (INT / 1Lv)〕: 좋은 사람을 사귀기 쉬운 힘. 〔추리 (INT / 4Lv)〕: 보고, 듣고, 알고있는 것을 조합하여 정답을 찾아내는 스킬. 〔자가 치유 (INT / 3Lv)〕: 자신의 정신적 상처를 쉽게 치유하는 스킬.
[배경 설정] = 아비게일 윌리엄스. 결코 평범하지 않은 두뇌와 지능을 가졌지만, 다정다감하며 활기찬, 한창 때의 여자아이...이나, 어딘지 모르게 아픈 상처를 숨기고 있는 듯한, 그런 아이다.
...."열쇠 구멍"이 되는 광란(狂瀾)한 상황. 사람들의 욕망을 비추는 "열쇠"가 된 소녀. 과연, 죄는 어느 쪽에 있는 것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