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7955360> [AA/앵커/다이스/2차] '당신'은 학교에서 낙원(에덴)을 추구하는 모양입니다. 58 :: 1001

카푸치노◆BjWHJKxkHc

2018-06-03 01:02:30 - 2018-06-03 19:27:14

0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01:02:30


             _ ,,  _
          ,x.'"      ` .、
         / ,  i  .}≧s。.  \
        /  ∠i,  .',  ノ///≧。. ', ヽ
         .i i ,仁/≧ttf///==///ヘ ',. ヘ
       i i.仁///////jメ', ゙',マ//jヘ .'., ト、
        i , !Ⅳjメ´i`マ/Ⅵ .i !.マ//jヘ i i.', \      마구니를 때려부셔라
         | ! !Ⅳj{ i  マ//|! ,.+ `マ/ハ i .!.ヘ  \
       ,i .',.',V/ヘ t- }///7s !斗.ラi`´.! i  ', ̄~`
      ./ ', .', ',V/j>__!/////.代/タi ,' ノ、 .ヽ
     / .,ィ'、 ', ',`+弋/タ.`マ/ ¨¨´/ ,イ  i` _ ニ=-
     ,'// `.x,.` .``¨¨   '   /_ イ !  |
     ∠ .イ  ',\\.   _, -‐′ ,イ 人 !
        ', ,イ /` ,へ,_     ,.イ .|./  .ヽ
         V リ   V_ト_≧ニ.~_e|t、__
        , -zt''≦≧.i三三三ニi-=ニニニニft
     , x'"-=ニニニ=鎖≧77777{=ニニニニ=;トx、
      /-=ニニ=-≪≫'"{~誇ミtz┐鎖=ニニニニ!ニj\
    /-=ニニニ≪>:::>'  .~ ‐--t┘ <≫=ニニニ!ニ}:゙:::\
    ,}=ニニx"::ア"    ,.'   ..V::::::::::{≫=ニニ|ニ}:::::::::::\__,,x<!
   /=ニニ/::::/     ,′    .'!:::::::::::::V=ニニ!ニ}::::::::::::::::V:_:x::┴t
  ゙{_,ィニニ.i:::::i.       i      .|::::::::::::::i=ニニi,ニ}:::::::;斗<,,_:::::::::::}
    .V\f|:::;'.       ‘,     |::::::::::::::|=ニニメ:jV::/i:i:i:i:i:i:i:i:ヾ::::/
     /E`込.     /'、     .|:::::::::,.x'|=ニニニノ .}i:i:i:i:i:i:i:i:i:i:i:i|:{
    ./xニニ=` z-z炙三三≧zュ-|<~:::::::i~  ̄ ~  ,i:i:i:i:i:i:iェi:i:ェ::ィ:\
   /=ニニニ=j|ニ三三三三三三ニV::::::::::::\     {i:i:i/|i:i:|:i:i:|:i:iト 、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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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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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49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1:38

IF입니다. 이건

950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2:02

그러면 새어장 파와서 다시하도록 합니다.

951 이름 없음 (0653624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2:39

>>948 다르게 생각하자 싸이코라서 특전이 존재한다고

952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3:08

>>1000이면 낙원 강화.
이걸 밀어야겠다.

953 이름 없음 (6993796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3:49

>>1000이면
부반장 (리제)에게 어빌리티 시공의 저격수<패시브 &액티브>
시간과 공간을 넘어 공격하는 저격수

<불가해의 저격><패시브>
초장거리에서 시간과 공간의 일부제약없이 공격할수 있다(한마디로 사정거리가 맵단위)
명중에 극대 보정
다이스 굴려서 일정 확률로 필중
공격력 보정
크리티컬 범위 확대

<시공의 마안><패시브 &액티브>
시간과 공간을 인식하여 볼수 있는 마안이다
맵단위 볼수 있음
투시기능 탑제
과거와 미래를 엿볼수 있다(랭크에 따라 볼수있는 범위가 넓어진다) SP 소모
전투중효과 상대에 행동 예지 가능
명중 회피 극대 보정 사용턴만


<마총화=저격총><액티브>
자신의 무기를 마총화한다
공격력 보정
명중 보정

<마탄><액티브>
마탄을 생성하거나 탄환에 부여한다
공격력 보정
명중 보정
SP소모하여
이중 한가지 효과를 부여한다
<필중의 마탄>필중한다 N턴 쿨타임
<방어무시의 마탄>대상의 방어력을 무시한다 N턴 쿨타임
<크리트컬의 마탄>대상의 반드시 크리트컬 데미지를 준다 N턴 쿨타임
<봉인의 마탄>명중한 대상의 어빌리티 또는 기술 를 하나 n턴 봉인한다 N턴 쿨타임
<공간속박의 마탄>대상을 공간에 고정한다(회피불가 방어불가) N턴 쿨타임
<시간속박의 마탄>대상의 턴을 넘기다 N턴 쿨타임

954 이름 없음 (0653624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3:56

>>1000이라면 단에게 신 어빌리티 천단만련을 얻는다.
= STR과 DEX가 N% 상승한다.
= B랭크 해금 상대의 방어무시 공격을 없었던 것으로 취급한다(정상적인 방어 판정을 한다라는 의미이며 데미지가 0이 된다는 것은 아니다)
= B랭크 해금 매 T HP와 SP를 20%회복한다.(고정)
= B랭크 해금 신체에 결손이 일어날 경우 다음턴에 다시 원상으로 돌아온다
이거계속 가야지. 이거 잡은 다음에 마음 편하게 에이라랑 텐시 강화 가자

955 이름 없음 (0653624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4:26

>>953 어장주님이 너무 긴 어빌은 자제해 달라고 하셨습니다..

956 이름 없음 (209175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5:09

>>1000이면 리제에게 신규어빌
@(유령아가씨: 패시브/액티브): 전설적인 어느 여성 저격수가 가지고 있던 별명.

원거리 무기/그 중에서도 총기류의 무기를 사용하는 것에 특화된 어빌리티
==[패시브]:Dex의 %상승
==[패시브]:총기를 사용해 공격할 경우::Dex보정치*n만큼의 추가데미지, 명중 + N

==B랭크이후-[초집중/패시브] 파리의 날개무늬가 눈앞에 보일정도의 집중력
총기 사용시에 한해, 명중률 감소효과를 받지 않는다.

==A랭크이후-[핀홀샷/액티브] 획득,
*전투시 자신에게 ['필중'-1회당 sp20소모]['명중시 확정크리'-1회당 sp 20소모]
**['방어력 무시'-1회당 sp30소모]를 부여할수 있다.
**sp가 충분하다면, 방무+필중+명중시 확정크리 를 부여할수도 있다.
**효과부여에 한해, 행동횟수를 소모하지 않는다.

957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5:4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8021483/recent

엠포 조아용

958 이름 없음 (0653624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5:48

>>1000이라면 단에게 신 어빌리티 천단만련을 얻는다.
= STR과 DEX가 N% 상승한다.
= B랭크 해금 상대의 방어무시 공격을 없었던 것으로 취급한다(정상적인 방어 판정을 한다라는 의미이며 데미지가 0이 된다는 것은 아니다)
= B랭크 해금 매 T HP와 SP를 20%회복한다.(고정)
= B랭크 해금 신체에 결손이 일어날 경우 다음턴에 다시 원상으로 돌아온다

959 이름 없음 (2248799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5:52

ㄱㅅ

960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5:55

961 이름 없음 (209175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5:55

>>1000이면 리제에게 신규어빌
@(유령아가씨: 패시브/액티브): 전설적인 어느 여성 저격수가 가지고 있던 별명.

원거리 무기/그 중에서도 총기류의 무기를 사용하는 것에 특화된 어빌리티
==[패시브]:Dex의 %상승
==[패시브]:총기를 사용해 공격할 경우::Dex보정치*n만큼의 추가데미지, 명중 + N

==B랭크이후-[초집중/패시브] 파리의 날개무늬가 눈앞에 보일정도의 집중력
총기 사용시에 한해, 명중률 감소효과를 받지 않는다.

==A랭크이후-[핀홀샷/액티브] 획득,
*전투시 자신에게 ['필중'-1회당 sp20소모]['명중시 확정크리'-1회당 sp 20소모]
**['방어력 무시'-1회당 sp30소모]를 부여할수 있다.
**sp가 충분하다면, 방무+필중+명중시 확정크리 를 부여할수도 있다.
**효과부여에 한해, 행동횟수를 소모하지 않는다.

962 이름 없음 (0653624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5:56

rt

963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5:59

964 이름 없음 (3588751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6:00

965 이름 없음 (0653624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6:05

rt

966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6:10

967 이름 없음 (0653624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6:14

>>1000이라면 단에게 신 어빌리티 천단만련을 얻는다.
= STR과 DEX가 N% 상승한다.
= B랭크 해금 상대의 방어무시 공격을 없었던 것으로 취급한다(정상적인 방어 판정을 한다라는 의미이며 데미지가 0이 된다는 것은 아니다)
= B랭크 해금 매 T HP와 SP를 20%회복한다.(고정)
= B랭크 해금 신체에 결손이 일어날 경우 다음턴에 다시 원상으로 돌아온다

968 이름 없음 (2248799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6:14

ㄱㅅ

969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6:15

970 이름 없음 (209175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6:16

>>1000이면 리제에게 신규어빌
@(유령아가씨: 패시브/액티브): 전설적인 어느 여성 저격수가 가지고 있던 별명.

원거리 무기/그 중에서도 총기류의 무기를 사용하는 것에 특화된 어빌리티

971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6:24

972 이름 없음 (0653624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6:26

>>967

973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6:27

974 이름 없음 (209175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6:28

>>1000이면 리제에게 신규어빌
@(유령아가씨: 패시브/액티브): 전설적인 어느 여성 저격수가 가지고 있던 별명.

원거리 무기/그 중에서도 총기류의 무기를 사용하는 것에 특화된 어빌리티

975 이름 없음 (2248799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6:29

ㄱㅅ

976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6:33

977 이름 없음 (2248799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6:35

>>1000 이면 길가메쉬(캐스터)가 7반 플레이어화

978 이름 없음 (0653624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6:36

>>967.

979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6:39

980 이름 없음 (2248799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6:41

>>1000 이면 길가메쉬(캐스터)가 7반 플레이어화

981 이름 없음 (209175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6:41

>>1000이면 리제에게 신규어빌
@(유령아가씨: 패시브/액티브): 전설적인 어느 여성 저격수가 가지고 있던 별명.

원거리 무기/그 중에서도 총기류의 무기를 사용하는 것에 특화된 어빌리티

982 이름 없음 (0653624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6:43

rtrt

983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6:45

984 이름 없음 (2248799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6:47

>>1000 이면 길가메쉬(캐스터)가 7반 플레이어화

985 이름 없음 (6993796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6:48

>>1000 이면 부반장(리제)이게 어빌리티 시공의 저격수<패시브 &액티브>
시간과 공간을 넘어 공격하는 저격수

<불가해의 저격><패시브>
초장거리에서 시간과 공간의 일부제약없이 공격할수 있다(한마디로 사정거리가 맵단위)
명중에 극대 보정
다이스 굴려서 일정 확률로 필중
공격력 보정
크리티컬 범위 확대

<시공의 마안><패시브 &액티브>
시간과 공간을 인식하여 볼수 있는 마안이다
맵단위 볼수 있음
투시기능 탑제
과거와 미래를 엿볼수 있다(랭크에 따라 볼수있는 범위가 넓어진다) SP 소모
전투중효과 상대에 행동 예지 가능 SP소모
명중 회피 극대 보정 사용턴만 SP소모

<마탄><액티브>
마탄을 생성하거나 탄환에 부여한다
공격력 보정
명중 보정
SP소모

986 이름 없음 (3588751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6:49

으어어 장어먹으로 부르신다!!!

987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6:50

988 이름 없음 (0653624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6:54

rt

989 이름 없음 (209175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6:55

>>1000이면 리제에게 신규어빌
@(유령아가씨: 패시브/액티브): 전설적인 어느 여성 저격수가 가지고 있던 별명.

원거리 무기/그 중에서도 총기류의 무기를 사용하는 것에 특화된 어빌리티

990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6:56

991 이름 없음 (7225431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6:57

>>1000이라면 단 쿠로토에게 어빌리티
@변신-가면라이더 크로노스(액티브): "쉿, 심판의 시간은 엄숙해야만 한다."
특수한 갑주를 입는 형식의 변신. 겉모습이 변하는 종류와 겹치는 것이 가능하다. 신체능력이 대폭 상승하며 랭크에 따라 능력이 개방된다.

C랭크-공격력&방어력 강화 시간이 지날수록 서서히 방어력이 상승하며 공격의 명중 시마다 다음공격에 보정이 들어간다.

B랭크-가샤콘 버그바이저 II츠바이를 사용 가능하다.
가샤콘 버그바이저 II츠바이
톱·총
원거리와 근거리를 변환하여 공격할 수 있다.

A랭크-PAUSE RESTART 시간을 정지하고 재시작한다.
무효화 일정이하의 공격을 무효화 한다.
시공간계 어빌리티에 면역

S랭크- RESET 시간을 되돌린다. 되돌릴 수 있는 최대 범위는 어빌리티를 처음 얻은 시점.
체력과는 별개로 라이더 게이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것을 체력으로 취급한다. 라이더 게이지가 전부 소모되면 변신이 해제된다.
성격의 변화는 장착 전의 성격을 따라간다.
를 부여

992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7:03

993 이름 없음 (2248799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7:04

>>1000 이면 길가메쉬(캐스터)가 7반 플레이어화

994 이름 없음 (7225431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7:05

>>1000이라면 단 쿠로토에게 어빌리티
@변신-가면라이더 크로노스(액티브): "쉿, 심판의 시간은 엄숙해야만 한다."
특수한 갑주를 입는 형식의 변신. 겉모습이 변하는 종류와 겹치는 것이 가능하다. 신체능력이 대폭 상승하며 랭크에 따라 능력이 개방된다.

C랭크-공격력&방어력 강화 시간이 지날수록 서서히 방어력이 상승하며 공격의 명중 시마다 다음공격에 보정이 들어간다.

B랭크-가샤콘 버그바이저 II츠바이를 사용 가능하다.
가샤콘 버그바이저 II츠바이
톱·총
원거리와 근거리를 변환하여 공격할 수 있다.

A랭크-PAUSE RESTART 시간을 정지하고 재시작한다.
무효화 일정이하의 공격을 무효화 한다.
시공간계 어빌리티에 면역

S랭크- RESET 시간을 되돌린다. 되돌릴 수 있는 최대 범위는 어빌리티를 처음 얻은 시점.
체력과는 별개로 라이더 게이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것을 체력으로 취급한다. 라이더 게이지가 전부 소모되면 변신이 해제된다.
성격의 변화는 장착 전의 성격을 따라간다.
를 부여

995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7:09

>>1000이면 낙원 강화.

996 이름 없음 (2248799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7:11

>>1000 이면 길가메쉬(캐스터)가 7반 플레이어화

997 이름 없음 (7225431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7:12

>>1000이라면 단 쿠로토에게 어빌리티
@변신-가면라이더 크로노스(액티브): "쉿, 심판의 시간은 엄숙해야만 한다."
특수한 갑주를 입는 형식의 변신. 겉모습이 변하는 종류와 겹치는 것이 가능하다. 신체능력이 대폭 상승하며 랭크에 따라 능력이 개방된다.

C랭크-공격력&방어력 강화 시간이 지날수록 서서히 방어력이 상승하며 공격의 명중 시마다 다음공격에 보정이 들어간다.

B랭크-가샤콘 버그바이저 II츠바이를 사용 가능하다.
가샤콘 버그바이저 II츠바이
톱·총
원거리와 근거리를 변환하여 공격할 수 있다.

A랭크-PAUSE RESTART 시간을 정지하고 재시작한다.
무효화 일정이하의 공격을 무효화 한다.
시공간계 어빌리티에 면역

S랭크- RESET 시간을 되돌린다. 되돌릴 수 있는 최대 범위는 어빌리티를 처음 얻은 시점.
체력과는 별개로 라이더 게이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것을 체력으로 취급한다. 라이더 게이지가 전부 소모되면 변신이 해제된다.
성격의 변화는 장착 전의 성격을 따라간다.
를 부여

998 이름 없음 (6993796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7:13

>>1000이면
>>985

999 이름 없음 (3588751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9:27:13

>>1000 이면 단 쿠로토가 어빌리티 어그러진 신념을 손에 넣는다.
어그러진 신념(패시브) - 나 또한 정의를 갈망한 적이 있었어.
STR과 DEX스텟을 랭크에 따라서 %로 상승시킨다.(배율은 무궁의 무련과 같다)
자신의 어떠한 방식의 공격이든 공격이 성공할때마다 일그러짐의 절규 카운터를 적에게 쌓는다. 카운터는 최대 3개까지 쌓을 수 있고 카운터 3개를 소모해서 적을 무방비 상태로 만든다.(적의 방어성능 무효)
이 때 일그러짐의 절규 카운터는 대미지가 아닌 공격을 맞추는 것으로 카운트한다.
A랭크 달성 시 자신이 방어혹은 회피를 선언 했을 때 공격해 오는 적이 일그러짐의 절규 카운터를 가지고 있다면 자신에게 카운터 1개당 10의 추가 성능을 부여한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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