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7955360> [AA/앵커/다이스/2차] '당신'은 학교에서 낙원(에덴)을 추구하는 모양입니다. 58 :: 1001

카푸치노◆BjWHJKxkHc

2018-06-03 01:02:30 - 2018-06-03 19:27:14

0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01:0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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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 i.仁///////jメ', ゙',マ//jヘ .'., ト、
        i , !Ⅳjメ´i`マ/Ⅵ .i !.マ//jヘ i i.', \      마구니를 때려부셔라
         | ! !Ⅳj{ i  マ//|! ,.+ `マ/ハ i .!.ヘ  \
       ,i .',.',V/ヘ t- }///7s !斗.ラi`´.! i  ', ̄~`
      ./ ', .', ',V/j>__!/////.代/タi ,' ノ、 .ヽ
     / .,ィ'、 ', ',`+弋/タ.`マ/ ¨¨´/ ,イ  i` _ 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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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イ  ',\\.   _, -‐′ ,イ 人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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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x'"-=ニニニ=鎖≧77777{=ニニニニ=;トx、
      /-=ニニ=-≪≫'"{~誇ミtz┐鎖=ニニニニ!ニ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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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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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47 이름 없음 (0653624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09:28

슈가 이제 216의 필중 공격을 할 수 있게 되었다

848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8:10:16

『 여왕의 가호 ( B 랭크 / 액티브 ) 』

나의 위광 앞에, 모두 무릎 꿇을것이다. 이젠 이 몸이... 최종보스다.



* SP 30을 소모한다.

* 아군에게 가호를 내려 줄 수 있다. "4명"

* 랭크에 따라서 가호를 받은 존재의 전 스테이터스가 100% 상승한다.

* 2 ~ 5 턴간 지속된다.

849 이름 없음 (2248799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10:30

이제 한동안 슈는 기본스텟에 중점을 둬야겠네

850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10:41

최종보스!

851 이름 없음 (0653624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13:42

>>849 그러네 슈는 이제 스텟만 좀 많이 높아지면..

852 이름 없음 (209175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13:43

단, 위장이 약점.

853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8:16:43


『 제국의 군대 ( B 랭크 / 패시브&액티브 ) 』

무릎을 꿇어라, 도전자여.



* 비플레이어는 <군인>화(일종의모브 플레이어 성장불가) 시키다 대신 반드시 상대의 동의가 필요하고,

* 상대는 동의할시 상대는 어느정도는 명령을 들어야한다(대신 자살이나 거부감이 심한 명령은 거부가능하다)
예) 자해하라 랜서

* B -> A 티어매트 이기기.


액티브 (군인강화)

이제 머리 속에서 게임을 할 수 있어.



* 아군이나 부하 또는 <군인>되면

* 모든 스탯에 + 5

* 공격력 방어력 + 30

* 명중 회피 + 5

* SP 30 소모


패시브 &액티브 (제국의 사령관의 지휘)

* 원거리에 있는 아군의 상태 및 대화가 가능하다


패시브 (제국군대화)

* 다수의 <군인>이 있을경우 하나의 <군대>가 된다

* 공격력 방어력 + 30

* 행동력 강화




액티브 (군대진영)

하... 이거, 파티 잘못 맺은 거 아닌가?


* <방어진영>방어력 및 체력 상승

* 방어력에 + 10 체력에 + 30

* 데미지 경감 10%

* 버티기 1회


* <공격진영>공격력 및 명중상승

* 공격력에 + 10 명중률에 + 5

* 방어력 10% 무시

* SP 30 소모


해금 조건 : A 랭크

액티브 (총지휘사령부)

나는 게임의 왕이다.



* 어느 지역을 선택하여 지정한다

* 그 지점을 <총지휘사령부>로 하여 거점에 있는 플레이어의 어빌리티를 원거리로 아군에게 사용할수 있다.

* 거점근처에 있는 아군들에게

* 모든 판정 +보정

* 모든 스텟 강화

* 공격 방어 상승

* 명중 회피 상승

* 거점내의 아군간 거리가 있어도 상호통신이 가능하다

854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8:16:54

뭐이리 길죠

855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17:46

ㅋㅋ 그런데 비플레이어가 다 플레이어가 되면 쓸모가 없어질까요 ?

856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18:30

@그런데 군인 풀수있다고 했던거 같은데 아닌가요?

857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8:18:42

>>855 그 경우 이 어빌리티는 바이올렛 스킬들로 교체될겁니다.

858 이름 없음 (209175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19:12

그러면 평범하게 백성들(?)강화로 가겠죠.

859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8:19:22

『 제국의 군대 ( B 랭크 / 패시브&액티브 ) 』

무릎을 꿇어라, 도전자여.



* 비플레이어는 <군인>화(일종의모브 플레이어 성장가능) 시키다 대신 반드시 상대의 동의가 필요하고,

* 상대는 동의할시 상대는 어느정도는 명령을 들어야한다(대신 자살이나 거부감이 심한 명령은 거부가능하다)
예) 자해하라 랜서

* B -> A 티어매트 이기기.

860 이름 없음 (3588751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19:26

왜 세리 어빌은 대사가 다 최종보스처럼 느껴지는거지(떨림)

861 이름 없음 (209175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20:10

평타강화가 되는거군요.

초월, 강화이동, 큿 머리가........ㅜㅜ

862 이름 없음 (209175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20:42

어떤 티어매트인가에 따라서, 난이도가 아주 그냥........ㅜㅜ

863 이름 없음 (0653624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21:08

비스트를 이겨야 하다니..(떨리는 소리)

864 이름 없음 (209175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23:23

그런데... 저 제국의 군대...... 저 정도 되면, 갓 플레이어가 된 상태라면 어빌이 사기급이 아닌 이상, 그냥 두들겨 맞고 죽을 거 같네요. ;;;;;

865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8:24:15

『 리리컬 건 브링어의 시너지 어빌 (B랭크 / 액티브) 』

단 : 죄를 짓고 있는 건 너희들이다!! 난 신이다. 내 재능은 구현되어야 해! 그걸 방해하는 거야말로 죄다!

마미 : 단, 너도 눈치채고 있었구나, '당신'의 소질을 . . . 자기보다 강한 애는 못 봐주겠다는 거 아냐? 패배자의 발상이네.



* SP 30소모

* E랭크시 변신시 단이 직접 단마미로 변신하는건 이외에 리리컬 건 브링어라는 어빌이 원래 설정되어있던, 성격의 마미의 모습으로 분리시킬수 있게 된다.(임의선택)

* 당연히..... 단은 그 어빌이 없는 것이 된다. 지도상으로는 1칸(E랭)까지 떨어져지낼수 있다.

* 랭크가 오를수록 더 멀리(1칸씩 더) 떨어져 있을수 있다.

* 마미의 기본스텟은 단의 스텟+Dex/Int/sp의 10%상승 SP는 30증가

* 보유스킬은 랭크에 비례해 올라가는 [만능인]스킬+[단이 보유하고 있는]모든 총기관련스킬을 공유.

* 어빌의 효과를 마미가 통채로 가져가는 것이 아니라, 서로 분배할수 있다.

* 마미:총기제작관련 / 단:총기활용관련. 아공간은 공유한다.

* 효과 추가 및 강화. + 2

* 서로 텔레파시 가능.

= A랭 기준으로, 분리시, 단은 매지컬 건 브링어[효과]를 얻는다.
*효과: 성격과 모습이 단(마미)가 되지 않으면서, 효과는 그대로 얻는 것.


만약, 분리된 상황에서 마미가 죽을경우, 단 쿠로토는 심각한 패널티를 받게 될것이다.
분리된 상태에서 단이 죽을 경우. 마미도 죽는다.

866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8:26:02


* B -> A 5500P를 투자하고 마미에게 '티로 피날레!'를 시키면 된다.

867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26:16

티로 피날레 ㅋㅋㅋㅋㅋ

868 이름 없음 (209175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26:21

저기...... 어떤 부분이 바뀐건가요?

869 이름 없음 (0653624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26:26

티로 피날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70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8:26:31

* 마미의 기본스텟은 단의 스텟+Dex/Int/sp의 50%상승 SP는 80증가

871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8:27:10

* 당연히..... 단은 그 어빌이 없는 것이 된다. 지도상으로는 3칸까지 떨어져지낼수 있다.

* 랭크가 오를수록 더 멀리(3칸씩 더) 떨어져 있을수 있다.

872 이름 없음 (209175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27:57

단 쿠로토는 단 마미의 우월함에 다시 한번 열폭하는거군요. (아무말)

873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8:28:09


『 리리컬 건 브링어의 시너지 어빌 (B랭크 / 액티브) 』

단 : 죄를 짓고 있는 건 너희들이다!! 난 신이다. 내 재능은 구현되어야 해! 그걸 방해하는 거야말로 죄다!

마미 : 단, 너도 눈치채고 있었구나, '당신'의 소질을 . . . 자기보다 강한 애는 못 봐주겠다는 거 아냐? 패배자의 발상이네.



* SP 30소모

* E랭크시 변신시 단이 직접 단마미로 변신하는건 이외에 리리컬 건 브링어라는 어빌이 원래 설정되어있던, 성격의 마미의 모습으로 분리시킬수 있게 된다.(임의선택)

* 당연히..... 단은 그 어빌이 없는 것이 된다. 지도상으로는 3칸까지 떨어져지낼수 있다.

* 랭크가 오를수록 더 멀리(3칸씩 더) 떨어져 있을수 있다.

* 마미의 기본스텟은 단의 스텟+Dex/Int/sp의 50%상승 SP는 80증가

* 보유스킬은 랭크에 비례해 올라가는 [만능인]스킬+[단이 보유하고 있는]모든 총기관련스킬을 공유.

* 어빌의 효과를 마미가 통채로 가져가는 것이 아니라, 서로 분배할수 있다.

* 마미:총기제작관련 / 단:총기활용관련. 아공간은 공유한다.

* 건 브링어의 효과를 증가시킨다.

* 서로 텔레파시 가능.

* B -> A 5500P를 투자하고 마미에게 '티로 피날레!'를 시키면 된다.

= A랭 기준으로, 분리시, 단은 매지컬 건 브링어[효과]를 얻는다.
*효과: 성격과 모습이 단(마미)가 되지 않으면서, 효과는 그대로 얻는 것.


만약, 분리된 상황에서 마미가 죽을경우, 단 쿠로토는 심각한 패널티를 받게 될것이다.
분리된 상태에서 단이 죽을 경우. 마미도 죽는다.

874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8:29:02

『 리리컬 건 브링어 ( B랭크 / 패시브 &액티브 ) 』

" 나는 그저 나 자신의 재능에 이끌렸을 뿐이다. 이 시대의 윤리가 나를 거절한다면... 다음에 태어날 때, 시대는... 날 따라잡 수 있을까? " - 단

" 이것이 마법소녀의 운명이야. 희망을 낳은 인과가 절망으로 바뀌기 전에 우리들은 사라질 수밖에 없어. " - 마미 쿠로토

" 나의 경우엔 생각할 여유조차 없었던 것일 뿐… " - 토모에 마미




* AA 토모에 마미(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로 변한다. 이 경우, 매우 소심한 실내파가 된다.

* 전투시에는 '소심하지 않다.' (원작처럼)

액티브

* SP 50소모

* 머스킷을 양산한다. 그 머스킷에 한해 보관가능한 아공간도 보유. 부수기전까지 반영구적.

* 한번에 만들 수 있는 머스킷은 세개.

* 기본적으로 명중 + 10 턴당 1회공격, 1발당 데미지 60의 머스킷.

* INT * 2의 추가 데미지

* 아군이라고 인정한 대상에 한해 대여가능. 1턴을 소모해 임의로 역소환이 가능.

* 아군은 쏴 봤자. 데미지를 입지 않는다.

* 총알은 필요 없으며 발당 10 SP를 소모한다. 이 공격은 모두 (마탄)으로 취급한다.

* 특정인에게 귀속화 가능. 이 경우, 아공간보관가능, 역소환 불가, 어빌보유자를 포함해서 타인이 사용 불가.

* 귀속화된 머스킷에 한해, [행동력 1을 소모해] 강화할수 있다.

* 랭크가 오를수록, 한번에 만들수 있는 양, 강화성공률, 강화폭이 증가한다.

875 이름 없음 (3588751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29:12

티로피날레는 뭘하라는거지....(떨림)

876 이름 없음 (209175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29:37

@그럼 총 3칸정도 떨어져 있을수 있는 건가요? 아니면 6칸이 가능한건가요?

877 이름 없음 (209175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30:11

머스킷을 한계까지 강화하면, 아주 커진다거나...........

878 이름 없음 (2248799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30:22

티로 피날레는 뭐야????

879 이름 없음 (0653624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31:11

>>878 필살기 아닐까??

880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8:32:03

>>876 6칸이가능 한겁니다. 결국에는 어디든 간다는 소리죠

>>875 >>878

행동모션 일 뿐으로 마미가 완전히 분리되었음을 뜻합니다. (다시 돌아갈수있지만)

881 이름 없음 (209175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32:26

>>878 원작인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에 등장하는 마법소녀 마미의 스킬중 하나입니다. 보통은 머스킷을 소환해서 싸우는데...... 티로 피날레는 아주 커댜란 구경의 대포를 소환하죠. 대략 수십배?

882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8:36:01

『 망상심음 - 자바니야 ( B 랭크 / 패시브) 』

재밌는 녀석이군. 마음에 들었다. 죽일 때는 맨 마지막으로 죽여주마.



* 자신의 기척을 지우며 은신을 한다.

* B 랭크 이하의 저주에 걸리지 않는다.

* 독에 면역이 된다.

* 감지계 A 이상에게는 걸린다.

* B -> A 베넷을 이기기

해금 조건 : A 랭크

* 심장 터치 대상의 체력 비례 데미지

883 이름 없음 (3588751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36:31

베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84 이름 없음 (209175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37:22

호오.... 독에 면역이라는 거군요 유카리.....

혹시 카드게임 좋아해요?

885 이름 없음 (0653624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39:46

그런데 베넷도 블랙워그레이몬도 티어매트도 호라이 인형도 어디있는지 알아야 싸움을 걸지

886 이름 없음 (2248799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41:11

베넷은 또 누구옄ㅋㅋㅋㅋㅋ

887 이름 없음 (0653624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41:32

아리안로드 RPG의 베네트 아닐까? 시작하는 포켓몬마스터 TRY의 똘마니양

888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42:11

베넷 ㅋㅋㅋ

889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42:53

코만도를 보면 이해할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영화임

890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8:43:05


『 거인의 강타 ( A 랭크 / 액티브 ) 』

난 투기장에서 져본 적이 없다. 앞으로 질 생각도 없고.



* SP 40 소모

* STR *10의 데미지

* 상대의 체력이 25% 일 경우 *15의 데미지

* 필중기


『 분노의 쌍검 ( E 랭크 / 액티브 ) 』

분노를 다스리는 법을 어디서 배웠냐고 사람들이 묻더군. 사실 나는 항상 화가 나 있지.



* 샬라메인을 분리한다.

* STR이 10% 증가한다.

* 공격력이 + 10 증가한다.

* SP 30 소모


>>886 코만도 네타입니다. >>887

891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43:49

분리 퍄퍄

892 이름 없음 (209175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44:44

하지만 루비는 무궁의 무련도 쌍검어빌도 없지.....ㅜㅜ

893 이름 없음 (209175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45:24

슬슬...... 미노짱을 잡으러 갈수 있게 된걸까나........

894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8:46:01

『 태양 가라사대 불타라 카오스! ( B 랭크 / 패시브 ) 』

(」・ω・)」우ー!(/・ω・)/냐ー!언제나 생글생글 웃으며 당신의 곁으로 기어오는 혼돈, 카르나다.



* SP를 소모하는 공격을 실행시 8면체 다이스를 굴려서 1/6의 확율로 같은 스킬의 추가공격을 실행한다

* 이때 추가 SP의 소모는 반으로 한다.

895 이름 없음 (2248799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47:27

카르나아아아아아!!!(모에사로 사망)

896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47:38

http://tvple.com/other/370223
코만도 네타가 아마 일본판 코만도때문일껀데 키유미야마의 실황떄문인가 ? 아무튼 티비플을 혐오하시는 사람이 많겠지만 일단 올려봅니다 흠.

897 이름 없음 (209175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47:51

>>895 카르나: 아직 한 어빌 남았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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