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7955360> [AA/앵커/다이스/2차] '당신'은 학교에서 낙원(에덴)을 추구하는 모양입니다. 58 :: 1001

카푸치노◆BjWHJKxkHc

2018-06-03 01:02:30 - 2018-06-03 19:27:14

0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01:0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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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 i ,仁/≧ttf///==///ヘ ',. ヘ
       i i.仁///////jメ', ゙',マ//jヘ .'., ト、
        i , !Ⅳjメ´i`マ/Ⅵ .i !.マ//jヘ i i.', \      마구니를 때려부셔라
         | ! !Ⅳj{ i  マ//|! ,.+ `マ/ハ i .!.ヘ  \
       ,i .',.',V/ヘ t- }///7s !斗.ラi`´.! i  ', ̄~`
      ./ ', .', ',V/j>__!/////.代/タi ,' ノ、 .ヽ
     / .,ィ'、 ', ',`+弋/タ.`マ/ ¨¨´/ ,イ  i` _ ニ=-
     ,'// `.x,.` .``¨¨   '   /_ イ !  |
     ∠ .イ  ',\\.   _, -‐′ ,イ 人 !
        ', ,イ /` ,へ,_     ,.イ .|./  .ヽ
         V リ   V_ト_≧ニ.~_e|t、__
        , -zt''≦≧.i三三三ニi-=ニニニニft
     , x'"-=ニニニ=鎖≧77777{=ニニニニ=;トx、
      /-=ニニ=-≪≫'"{~誇ミtz┐鎖=ニニニニ!ニj\
    /-=ニニニ≪>:::>'  .~ ‐--t┘ <≫=ニニニ!ニ}:゙:::\
    ,}=ニニx"::ア"    ,.'   ..V::::::::::{≫=ニニ|ニ}:::::::::::\__,,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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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_,ィニニ.i:::::i.       i      .|::::::::::::::i=ニニi,ニ}:::::::;斗<,,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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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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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18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7:48:38

>>813 으로 갑니가?

819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7:48:51

저대로 하면 1064

820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7:49:25

뭐 별말 없으면 >>813하죠

821 이름 없음 (3588751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7:49:31

ㄱㄱ

822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7:49:31

그럼 >>813으로갑니다.

823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7:49:36

세츠나한테 스텟카드 주고 ?

824 이름 없음 (0653624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7:50:07

스텟카드 하나 주는건 한번 원하는 사람 다이스 대결 해 보지 않을레??(아무말)

825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7:50:36

그냥 랜덤돌려도 되고. 스텟카드

826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7:53:00


『 정복왕의 오라 (B 랭크/ 패시브) 』

그들과의 인연이야말로 짐의 보물이요, 짐의 왕도일지니!



* 어빌 보유자를 포함해 파티원 전원이 명중과 회피율에 보정이 붙는다. (+ 8씩)

* 각종 호감도 판정시 보정이 붙고 행동 횟수 소비로 캐릭터를 만날 시 호감도 +4

* 이 인물에게 가진 호감도가 높을 수록 해당인원들은 서로 반목하지 않는다.

* 호감도에 나쁜 선택지에는 안좋은 예감이라는 패널티가 붙어 선택에서 밀리거나 한번 더 생각하게 된다.

* 두번 정도 경고를 해준다.

* 랭크에 의한 기본보정에 Int에 의한 추가보정.

* B -> A 3000P

827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7:53:41

이제 말조심 가능한듯?

828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7:54:00

그런데 지능보정이 어떻게 되는건지는 모르곘군요.

829 이름 없음 (2248799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7:54:15

드디어 말조심이다!!!

830 이름 없음 (6993796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7:56:47

ㅇㅇ
말조심!!
진짜 필요한거다!

831 이름 없음 (209175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7:57:25

다이스 대사앵커시에 나온 다이스 값이 지능보정만큼 변하겠지요.

832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7:57:37


『 카발라의 골렘 ( B 랭크 / 액티브 ) 』

그런 소리 하니까 바보 취급당하는 거야. 골렘은 브레인. 상식이야.



* SP 30 소모

* 만드는데 1턴은 걸린다.

* 만드는 턴수를 늘리면 더욱 강한 골렘이 제작된다.

* 전투가 아닐때엔 사역마로 부릴 수 있습니다.

* 전투가 시작되기 전에 【 행동력 1소모를 한다면, 50% 스텟 골렘이 미리 준비 됩니다. 】

* 외형은 현재로썬 '상해'

* B -> A 호라이 인형 사냥


골렘 :

* 자신의 스텟의 100%가 골렘의 스텟이 된다.

STR : 21 (7)

DEX : 21 (7)

INT : 27 (9)

CON : 30 (10)

* 만드는 데 사용하는 턴을 늘리면 자신의 스텟의 150%가 골렘의 스텟이 된다.

STR : 31 (10)

DEX : 31 (10)

INT : 40 (13)

CON : 45 (15)

* 골렘을 조종하면 '본인'은 움직일 수 없다.

* 골렘은 파이어볼을 사용한다. 데미지는 골렘의 INT*6. SP 30소모

* 앨리스의 SP가 빠져나간다.

* 체력은 고정으로 80 강화하면 140 이다.

* 현재로썬 1마리만 소환이 가능합니다.

833 이름 없음 (0653624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7:57:52

@남은 1064P는 '당헤클에게 몰아두면 되나요??

834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7:58:02

골렘 폭풍 상향 시켜드렸습니다.

835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7:58:13

>>833 넵

836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7:58:34

골렘 퍄

837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7:59:00


* 전투가 시작되기 전에 【 행동력 2소모를 한다면, 150% 스텟 골렘이 미리 준비 됩니다. 】

838 이름 없음 (0653624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7:59:44

행동력이 아깝다

839 이름 없음 (209175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00:58

말 잘듣고, 파이어볼을 사용하는 단 쿠로토?

840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8:02:20

『 찢어진 공간 ( B 랭크 / 액티브 ) 』

상냥해서 손해보는 게... 난 슈가 좋은 임금님이 될 거라고 믿어. 그러니까.. 슈에게 줄거야. 나의. 모든 걸. - 멘조 하레



* 공간을 찢어 놓거나 벌려 놓을 수 있다. 시전자의 눈에는 찢긴 공간이 무(無)로 보이며, 그 공간에 접촉하는 "어떠한 모든 물체" 는 순식간에 찢겨버린다.

* 사람 한명을 가둘 수 있을 크기가 된다.

* 최대 '4개' 만 가능하다.

* 한번 찢어놓은 공간은 직접 봉합하기 전까지는 찢어진 상태로 있는다.

841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03:04

사람 한명째 찢어버릴수있는가.

842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8:03:17

* B -> A 인연 퀘스트 입니다. 슈와 여러번 이야기를 해야 발동 됩니다.

843 이름 없음 (2248799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04:27

슈랑 이야기 타임!!!

844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8:06:47

『은하유성 (B 랭크 / 패시브&액티브) 』

난 죽음을 경험한 적이 없네, 당신. 앞으로도 그럴 거야.



* 은하수의 정기를 받은 존재로서 종족이 초월자가 된다.

* B -> A 4500P를 소모한다.

패시브

* CON과 STR이 100% 상승한다.

* 중첩되지 않는다.

* HP는 증가하지 않는다.


액티브

* 자신의 CON * 3배의 필중데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 동랭크 미만의 전체공격을 무효로 하여 자신에 대한 단일공격으로 취급한다

* SP 30소모

845 이름 없음 (0653624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08:02

슈 스테이터스로 계산을 하면.. 음..

846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8:08:24

【현재 스테이터스】
STR : 24 (8) -> 48 (16) -> 72 (24)
DEX : 24 (8) -> 48 (16)
INT : 6 (2)
CON : 24 (8) -> 48 (16) -> 72 (24)

847 이름 없음 (0653624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09:28

슈가 이제 216의 필중 공격을 할 수 있게 되었다

848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8:10:16

『 여왕의 가호 ( B 랭크 / 액티브 ) 』

나의 위광 앞에, 모두 무릎 꿇을것이다. 이젠 이 몸이... 최종보스다.



* SP 30을 소모한다.

* 아군에게 가호를 내려 줄 수 있다. "4명"

* 랭크에 따라서 가호를 받은 존재의 전 스테이터스가 100% 상승한다.

* 2 ~ 5 턴간 지속된다.

849 이름 없음 (2248799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10:30

이제 한동안 슈는 기본스텟에 중점을 둬야겠네

850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10:41

최종보스!

851 이름 없음 (0653624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13:42

>>849 그러네 슈는 이제 스텟만 좀 많이 높아지면..

852 이름 없음 (209175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13:43

단, 위장이 약점.

853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8:16:43


『 제국의 군대 ( B 랭크 / 패시브&액티브 ) 』

무릎을 꿇어라, 도전자여.



* 비플레이어는 <군인>화(일종의모브 플레이어 성장불가) 시키다 대신 반드시 상대의 동의가 필요하고,

* 상대는 동의할시 상대는 어느정도는 명령을 들어야한다(대신 자살이나 거부감이 심한 명령은 거부가능하다)
예) 자해하라 랜서

* B -> A 티어매트 이기기.


액티브 (군인강화)

이제 머리 속에서 게임을 할 수 있어.



* 아군이나 부하 또는 <군인>되면

* 모든 스탯에 + 5

* 공격력 방어력 + 30

* 명중 회피 + 5

* SP 30 소모


패시브 &액티브 (제국의 사령관의 지휘)

* 원거리에 있는 아군의 상태 및 대화가 가능하다


패시브 (제국군대화)

* 다수의 <군인>이 있을경우 하나의 <군대>가 된다

* 공격력 방어력 + 30

* 행동력 강화




액티브 (군대진영)

하... 이거, 파티 잘못 맺은 거 아닌가?


* <방어진영>방어력 및 체력 상승

* 방어력에 + 10 체력에 + 30

* 데미지 경감 10%

* 버티기 1회


* <공격진영>공격력 및 명중상승

* 공격력에 + 10 명중률에 + 5

* 방어력 10% 무시

* SP 30 소모


해금 조건 : A 랭크

액티브 (총지휘사령부)

나는 게임의 왕이다.



* 어느 지역을 선택하여 지정한다

* 그 지점을 <총지휘사령부>로 하여 거점에 있는 플레이어의 어빌리티를 원거리로 아군에게 사용할수 있다.

* 거점근처에 있는 아군들에게

* 모든 판정 +보정

* 모든 스텟 강화

* 공격 방어 상승

* 명중 회피 상승

* 거점내의 아군간 거리가 있어도 상호통신이 가능하다

854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8:16:54

뭐이리 길죠

855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17:46

ㅋㅋ 그런데 비플레이어가 다 플레이어가 되면 쓸모가 없어질까요 ?

856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18:30

@그런데 군인 풀수있다고 했던거 같은데 아닌가요?

857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8:18:42

>>855 그 경우 이 어빌리티는 바이올렛 스킬들로 교체될겁니다.

858 이름 없음 (209175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19:12

그러면 평범하게 백성들(?)강화로 가겠죠.

859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8:19:22

『 제국의 군대 ( B 랭크 / 패시브&액티브 ) 』

무릎을 꿇어라, 도전자여.



* 비플레이어는 <군인>화(일종의모브 플레이어 성장가능) 시키다 대신 반드시 상대의 동의가 필요하고,

* 상대는 동의할시 상대는 어느정도는 명령을 들어야한다(대신 자살이나 거부감이 심한 명령은 거부가능하다)
예) 자해하라 랜서

* B -> A 티어매트 이기기.

860 이름 없음 (3588751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19:26

왜 세리 어빌은 대사가 다 최종보스처럼 느껴지는거지(떨림)

861 이름 없음 (209175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20:10

평타강화가 되는거군요.

초월, 강화이동, 큿 머리가........ㅜㅜ

862 이름 없음 (209175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20:42

어떤 티어매트인가에 따라서, 난이도가 아주 그냥........ㅜㅜ

863 이름 없음 (0653624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21:08

비스트를 이겨야 하다니..(떨리는 소리)

864 이름 없음 (209175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23:23

그런데... 저 제국의 군대...... 저 정도 되면, 갓 플레이어가 된 상태라면 어빌이 사기급이 아닌 이상, 그냥 두들겨 맞고 죽을 거 같네요. ;;;;;

865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8:24:15

『 리리컬 건 브링어의 시너지 어빌 (B랭크 / 액티브) 』

단 : 죄를 짓고 있는 건 너희들이다!! 난 신이다. 내 재능은 구현되어야 해! 그걸 방해하는 거야말로 죄다!

마미 : 단, 너도 눈치채고 있었구나, '당신'의 소질을 . . . 자기보다 강한 애는 못 봐주겠다는 거 아냐? 패배자의 발상이네.



* SP 30소모

* E랭크시 변신시 단이 직접 단마미로 변신하는건 이외에 리리컬 건 브링어라는 어빌이 원래 설정되어있던, 성격의 마미의 모습으로 분리시킬수 있게 된다.(임의선택)

* 당연히..... 단은 그 어빌이 없는 것이 된다. 지도상으로는 1칸(E랭)까지 떨어져지낼수 있다.

* 랭크가 오를수록 더 멀리(1칸씩 더) 떨어져 있을수 있다.

* 마미의 기본스텟은 단의 스텟+Dex/Int/sp의 10%상승 SP는 30증가

* 보유스킬은 랭크에 비례해 올라가는 [만능인]스킬+[단이 보유하고 있는]모든 총기관련스킬을 공유.

* 어빌의 효과를 마미가 통채로 가져가는 것이 아니라, 서로 분배할수 있다.

* 마미:총기제작관련 / 단:총기활용관련. 아공간은 공유한다.

* 효과 추가 및 강화. + 2

* 서로 텔레파시 가능.

= A랭 기준으로, 분리시, 단은 매지컬 건 브링어[효과]를 얻는다.
*효과: 성격과 모습이 단(마미)가 되지 않으면서, 효과는 그대로 얻는 것.


만약, 분리된 상황에서 마미가 죽을경우, 단 쿠로토는 심각한 패널티를 받게 될것이다.
분리된 상태에서 단이 죽을 경우. 마미도 죽는다.

866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8:26:02


* B -> A 5500P를 투자하고 마미에게 '티로 피날레!'를 시키면 된다.

867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26:16

티로 피날레 ㅋㅋㅋㅋㅋ

868 이름 없음 (209175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26:21

저기...... 어떤 부분이 바뀐건가요?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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