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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01:0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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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 !Ⅳjメ´i`マ/Ⅵ .i !.マ//jヘ i i.', \ 마구니를 때려부셔라
| ! !Ⅳj{ i マ//|! ,.+ `マ/ハ i .!.ヘ \
,i .',.',V/ヘ t- }///7s !斗.ラi`´.! i ', ̄~`
./ ', .', ',V/j>__!/////.代/タi ,' ノ、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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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イ ',\\. _, -‐′ ,イ 人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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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 リ V_ト_≧ニ.~_e|t、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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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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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18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7:48:38
819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7:48:51
저대로 하면 1064
820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7:49:25
뭐 별말 없으면 >>813하죠
821
이름 없음
(3588751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7:49:31
ㄱㄱ
822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7:49:31
823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7:49:36
세츠나한테 스텟카드 주고 ?
824
이름 없음
(0653624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7:50:07
스텟카드 하나 주는건 한번 원하는 사람 다이스 대결 해 보지 않을레??(아무말)
825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7:50:36
그냥 랜덤돌려도 되고. 스텟카드
826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7:53:00
『 정복왕의 오라 (B 랭크/ 패시브) 』
그들과의 인연이야말로 짐의 보물이요, 짐의 왕도일지니!
* 어빌 보유자를 포함해 파티원 전원이 명중과 회피율에 보정이 붙는다. (+ 8씩)
* 각종 호감도 판정시 보정이 붙고 행동 횟수 소비로 캐릭터를 만날 시 호감도 +4
* 이 인물에게 가진 호감도가 높을 수록 해당인원들은 서로 반목하지 않는다.
* 호감도에 나쁜 선택지에는 안좋은 예감이라는 패널티가 붙어 선택에서 밀리거나 한번 더 생각하게 된다.
* 두번 정도 경고를 해준다.
* 랭크에 의한 기본보정에 Int에 의한 추가보정.
* B -> A 3000P
827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7:53:41
이제 말조심 가능한듯?
828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7:54:00
그런데 지능보정이 어떻게 되는건지는 모르곘군요.
829
이름 없음
(2248799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7:54:15
드디어 말조심이다!!!
830
이름 없음
(6993796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7:56:47
ㅇㅇ
말조심!!
진짜 필요한거다!
831
이름 없음
(209175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7:57:25
다이스 대사앵커시에 나온 다이스 값이 지능보정만큼 변하겠지요.
832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7:57:37
『 카발라의 골렘 ( B 랭크 / 액티브 ) 』
그런 소리 하니까 바보 취급당하는 거야. 골렘은 브레인. 상식이야.
* SP 30 소모
* 만드는데 1턴은 걸린다.
* 만드는 턴수를 늘리면 더욱 강한 골렘이 제작된다.
* 전투가 아닐때엔 사역마로 부릴 수 있습니다.
* 전투가 시작되기 전에 【 행동력 1소모를 한다면, 50% 스텟 골렘이 미리 준비 됩니다. 】
* 외형은 현재로썬 '상해'
* B -> A 호라이 인형 사냥
골렘 :
* 자신의 스텟의 100%가 골렘의 스텟이 된다.
STR : 21 (7)
DEX : 21 (7)
INT : 27 (9)
CON : 30 (10)
* 만드는 데 사용하는 턴을 늘리면 자신의 스텟의 150%가 골렘의 스텟이 된다.
STR : 31 (10)
DEX : 31 (10)
INT : 40 (13)
CON : 45 (15)
* 골렘을 조종하면 '본인'은 움직일 수 없다.
* 골렘은 파이어볼을 사용한다. 데미지는 골렘의 INT*6. SP 30소모
* 앨리스의 SP가 빠져나간다.
* 체력은 고정으로 80 강화하면 140 이다.
* 현재로썬 1마리만 소환이 가능합니다.
833
이름 없음
(0653624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7:57:52
@남은 1064P는 '당헤클에게 몰아두면 되나요??
834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7:58:02
835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7:58:13
836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7:58:34
골렘 퍄
837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7:59:00
* 전투가 시작되기 전에 【 행동력 2소모를 한다면, 150% 스텟 골렘이 미리 준비 됩니다. 】
838
이름 없음
(0653624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7:59:44
행동력이 아깝다
839
이름 없음
(209175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00:58
말 잘듣고, 파이어볼을 사용하는 단 쿠로토?
840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8:02:20
『 찢어진 공간 ( B 랭크 / 액티브 ) 』
상냥해서 손해보는 게... 난 슈가 좋은 임금님이 될 거라고 믿어. 그러니까.. 슈에게 줄거야. 나의. 모든 걸. - 멘조 하레
* 공간을 찢어 놓거나 벌려 놓을 수 있다. 시전자의 눈에는 찢긴 공간이 무(無)로 보이며, 그 공간에 접촉하는 "어떠한 모든 물체" 는 순식간에 찢겨버린다.
* 사람 한명을 가둘 수 있을 크기가 된다.
* 최대 '4개' 만 가능하다.
* 한번 찢어놓은 공간은 직접 봉합하기 전까지는 찢어진 상태로 있는다.
841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03:04
사람 한명째 찢어버릴수있는가.
842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8:03:17
* B -> A 인연 퀘스트 입니다. 슈와 여러번 이야기를 해야 발동 됩니다.
843
이름 없음
(2248799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04:27
슈랑 이야기 타임!!!
844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8:06:47
『은하유성 (B 랭크 / 패시브&액티브) 』
난 죽음을 경험한 적이 없네, 당신. 앞으로도 그럴 거야.
* 은하수의 정기를 받은 존재로서 종족이 초월자가 된다.
* B -> A 4500P를 소모한다.
패시브
* CON과 STR이 100% 상승한다.
* 중첩되지 않는다.
* HP는 증가하지 않는다.
액티브
* 자신의 CON * 3배의 필중데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 동랭크 미만의 전체공격을 무효로 하여 자신에 대한 단일공격으로 취급한다
* SP 30소모
845
이름 없음
(0653624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08:02
슈 스테이터스로 계산을 하면.. 음..
846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8:08:24
【현재 스테이터스】
STR : 24 (8) -> 48 (16) -> 72 (24)
DEX : 24 (8) -> 48 (16)
INT : 6 (2)
CON : 24 (8) -> 48 (16) -> 72 (24)
847
이름 없음
(0653624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09:28
슈가 이제 216의 필중 공격을 할 수 있게 되었다
848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8:10:16
『 여왕의 가호 ( B 랭크 / 액티브 ) 』
나의 위광 앞에, 모두 무릎 꿇을것이다. 이젠 이 몸이... 최종보스다.
* SP 30을 소모한다.
* 아군에게 가호를 내려 줄 수 있다. "4명"
* 랭크에 따라서 가호를 받은 존재의 전 스테이터스가 100% 상승한다.
* 2 ~ 5 턴간 지속된다.
849
이름 없음
(2248799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10:30
이제 한동안 슈는 기본스텟에 중점을 둬야겠네
850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10:41
최종보스!
851
이름 없음
(0653624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13:42
>>849 그러네 슈는 이제 스텟만 좀 많이 높아지면..
852
이름 없음
(209175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13:43
단, 위장이 약점.
853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8:16:43
『 제국의 군대 ( B 랭크 / 패시브&액티브 ) 』
무릎을 꿇어라, 도전자여.
* 비플레이어는 <군인>화(일종의모브 플레이어 성장불가) 시키다 대신 반드시 상대의 동의가 필요하고,
* 상대는 동의할시 상대는 어느정도는 명령을 들어야한다(대신 자살이나 거부감이 심한 명령은 거부가능하다)
예) 자해하라 랜서
* B -> A 티어매트 이기기.
액티브 (군인강화)
이제 머리 속에서 게임을 할 수 있어.
* 아군이나 부하 또는 <군인>되면
* 모든 스탯에 + 5
* 공격력 방어력 + 30
* 명중 회피 + 5
* SP 30 소모
패시브 &액티브 (제국의 사령관의 지휘)
* 원거리에 있는 아군의 상태 및 대화가 가능하다
패시브 (제국군대화)
* 다수의 <군인>이 있을경우 하나의 <군대>가 된다
* 공격력 방어력 + 30
* 행동력 강화
액티브 (군대진영)
하... 이거, 파티 잘못 맺은 거 아닌가?
* <방어진영>방어력 및 체력 상승
* 방어력에 + 10 체력에 + 30
* 데미지 경감 10%
* 버티기 1회
* <공격진영>공격력 및 명중상승
* 공격력에 + 10 명중률에 + 5
* 방어력 10% 무시
* SP 30 소모
해금 조건 : A 랭크
액티브 (총지휘사령부)
나는 게임의 왕이다.
* 어느 지역을 선택하여 지정한다
* 그 지점을 <총지휘사령부>로 하여 거점에 있는 플레이어의 어빌리티를 원거리로 아군에게 사용할수 있다.
* 거점근처에 있는 아군들에게
* 모든 판정 +보정
* 모든 스텟 강화
* 공격 방어 상승
* 명중 회피 상승
* 거점내의 아군간 거리가 있어도 상호통신이 가능하다
854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8:16:54
855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17:46
ㅋㅋ 그런데 비플레이어가 다 플레이어가 되면 쓸모가 없어질까요 ?
856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18:30
@그런데 군인 풀수있다고 했던거 같은데 아닌가요?
857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8:18:42
>>855 그 경우 이 어빌리티는 바이올렛 스킬들로 교체될겁니다.
858
이름 없음
(209175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19:12
그러면 평범하게 백성들(?)강화로 가겠죠.
859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8:19:22
『 제국의 군대 ( B 랭크 / 패시브&액티브 ) 』
무릎을 꿇어라, 도전자여.
* 비플레이어는 <군인>화(일종의모브 플레이어 성장가능) 시키다 대신 반드시 상대의 동의가 필요하고,
* 상대는 동의할시 상대는 어느정도는 명령을 들어야한다(대신 자살이나 거부감이 심한 명령은 거부가능하다)
예) 자해하라 랜서
* B -> A 티어매트 이기기.
860
이름 없음
(3588751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19:26
왜 세리 어빌은 대사가 다 최종보스처럼 느껴지는거지(떨림)
861
이름 없음
(209175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20:10
평타강화가 되는거군요.
초월, 강화이동, 큿 머리가........ㅜㅜ
862
이름 없음
(209175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20:42
어떤 티어매트인가에 따라서, 난이도가 아주 그냥........ㅜㅜ
863
이름 없음
(0653624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21:08
비스트를 이겨야 하다니..(떨리는 소리)
864
이름 없음
(209175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23:23
그런데... 저 제국의 군대...... 저 정도 되면, 갓 플레이어가 된 상태라면 어빌이 사기급이 아닌 이상, 그냥 두들겨 맞고 죽을 거 같네요. ;;;;;
865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8:24:15
『 리리컬 건 브링어의 시너지 어빌 (B랭크 / 액티브) 』
단 : 죄를 짓고 있는 건 너희들이다!! 난 신이다. 내 재능은 구현되어야 해! 그걸 방해하는 거야말로 죄다!
마미 : 단, 너도 눈치채고 있었구나, '당신'의 소질을 . . . 자기보다 강한 애는 못 봐주겠다는 거 아냐? 패배자의 발상이네.
* SP 30소모
* E랭크시 변신시 단이 직접 단마미로 변신하는건 이외에 리리컬 건 브링어라는 어빌이 원래 설정되어있던, 성격의 마미의 모습으로 분리시킬수 있게 된다.(임의선택)
* 당연히..... 단은 그 어빌이 없는 것이 된다. 지도상으로는 1칸(E랭)까지 떨어져지낼수 있다.
* 랭크가 오를수록 더 멀리(1칸씩 더) 떨어져 있을수 있다.
* 마미의 기본스텟은 단의 스텟+Dex/Int/sp의 10%상승 SP는 30증가
* 보유스킬은 랭크에 비례해 올라가는 [만능인]스킬+[단이 보유하고 있는]모든 총기관련스킬을 공유.
* 어빌의 효과를 마미가 통채로 가져가는 것이 아니라, 서로 분배할수 있다.
* 마미:총기제작관련 / 단:총기활용관련. 아공간은 공유한다.
* 효과 추가 및 강화. + 2
* 서로 텔레파시 가능.
= A랭 기준으로, 분리시, 단은 매지컬 건 브링어[효과]를 얻는다.
*효과: 성격과 모습이 단(마미)가 되지 않으면서, 효과는 그대로 얻는 것.
만약, 분리된 상황에서 마미가 죽을경우, 단 쿠로토는 심각한 패널티를 받게 될것이다.
분리된 상태에서 단이 죽을 경우. 마미도 죽는다.
866
카푸치노◆BjWHJKxkHc
(7633302E+5)
2018-06-03 (내일 월요일) 18:26:02
* B -> A 5500P를 투자하고 마미에게 '티로 피날레!'를 시키면 된다.
867
이름 없음
(202301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26:16
티로 피날레 ㅋㅋㅋㅋㅋ
868
이름 없음
(2091755E+6)
2018-06-03 (내일 월요일) 18:26:21
저기...... 어떤 부분이 바뀐건가요?
끝.